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곤경 속에서 완강히 살아남은 시편
곤경 속에서 완강히 살아남은 시편
식물의 완강한 생존에 관한 시구는 1 이다. 식물의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식물의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한 시구는 대나무 돌 ① 이다
감사합니다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기초 ③ 암석 분쇄 ④ 중.
천밀 만격, 7 은 여전히 단단하고, 8,
⑨⑨⑨ 동쪽, 서쪽, 북쪽, 남풍.
오래된 잔디밭에 작별을 고하다
모예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소송
두순학
소나무는 어렸을 때 깊고 깊은 풀숲에서 자라서 보이지 않았는데, 지금은 잡초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하늘을 알아보지 못하는 나무들은 하늘에 들어갈 때까지 키가 크다고 한다.
2. 틈새에서 식물의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다음 문장은 참고할 수 있다.
1 .. 청대 유명 화가 정판교의 죽석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깨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시 노트: 1, 견지: 이를 악물다. 2, 뿌리: 뿌리.
파쇄 된 암석: 균열이있는 바위, 즉 암석의 균열. 3, 천 망치 Bailian: 수많은 고난과 타격을 나타냅니다.
인성: 강건하고 힘이 있다. 4. 임: 마음대로, 마음대로, 마음대로.
조엘: 당신의 그 시의 번역문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굳게 주장했습니다. 그것은 원래 돌 틈에 깊이 뿌리박혀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죽석 감상' 은 청대 화가 정섭이 창작한 칠언절이다. 이 시는 대나무에 관한 시입니다.
시인이 찬양하는 것은 대나무의 부드러움이 아니라 강인함이다. 처음 두 문장은 부서진 바위 속에 뿌리를 둔 대나무의 내면정신을 찬양했다.
서두의' 물다' 라는 글자는 매우 강력하고 이미지로 주근의 강인한 성격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어' 물다' 라는 글자가' 긴장을 풀지 않는다' 로 보완되면서 주근의 개성적 특징이 완전히 드러났다.
두 번째 문장의 "깨진 바위" 는 대나무 활력의 끈기를 강조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어서 열악한 객관적 환경을 써서 대나무를 연마하고 시험했다.
비바람에 관계없이 서리와 눈에도 불구하고 푸른 대나무는 여전히 꿋꿋하게 서 있다. 천풍' 과' 동서남북풍' 은 매우 귀에 거슬린다.
이 시는 사람에 대한 은유로, 작가는 암중 강죽에 대한 찬양을 통해 자신이 결코 표류하지 않는 고상한 사상과 정서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시 전체 언어는 간단하고 심오합니다.
이 시는 대나무의 끈질긴 집념의 품질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연대나무를 찬양하는 회화시이자 사물에 관한 시입니다. 대나무의 뿌리는 청산에 깊이 박혀 있고, 그 뿌리는 바위의 갈라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수천 번의 고문과 타격을 겪었지만 여전히 그렇게 강하다. 더운 여름에 남동풍을 불든 추운 겨울에 서북풍을 불든, 그것은 견딜 수 있고, 여전히 완강하고, 여느 때와 다름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물탁지로 물토암죽의 강인함과 끈기로 그 강건함과 강건함을 표현한 시입니다.
2. 백거이' 고초에게 작별인사': 망망초가 평원을 지나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1, 포드: 고시나 성어 명제를 이용하여 시를 쓴다. 시 앞에는 보통' 포드' 라는 단어가 있다.
이것은 고대인들이 시를 배우는 한 가지 방법이거나 문인 모임에서 서로 다른 제목의 시를 짓거나 과거시험에서 문제를 낸 시를' 부이' 라고 부른다. 2. 분리: 초목이 무성한 모습.
3, 왔다갔다하며 매 계절마다: 시들고 시들다. 영하고 울창하다.
잡초는 일 년에 한 번 무성하게 시든다. 4, 향 그들은 노고로에 눌려 있다: 송곳니, 잡초의 짙은 향기를 가리킨다.
방원: 풀 향기가 사방으로 퍼지다. 침입, 점령, 만장.
멀리서 향기로운 들풀이 옛 역참까지 자랐다. 5, 청록색: 초원이 산뜻하고 청록색이다.
6. 왕손: 이것은 귀족의 후손을 말합니다. 이것은 먼 곳의 친구를 의미합니다. 7. 울창함: 식물이 무성한 모습을 묘사한다.
벌판에는 무성한 풀이 자라고, 해마다 시들고, 해마다 푸르러진다. 원의 불은 꺼지지 않지만, 불어오면 생기가 넘친다.
방초의 향기가 고도로 가득 차 있고, 도시는 햇빛이 내리쬐는 아래 온통 서늘하다. 그는 또한 나그네를 옛 길에서 먼 거리를 여행하며 울창한 잔디밭을 바라보며 비할 바 없이 슬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덕곡 조원별' 은 당대 시인 백거이의 명작이다. 이 시는 고대 평원 들풀에 대한 묘사를 통해 친구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들풀에 대한 송가, 그리고 생명에 대한 송가로 볼 수 있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들풀' 생명의 통 시적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마지막 네 문장은' 들풀' 의 시간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 구도가 엄격하고, 언어가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대립이 단정하고, 경물 서정이 서정적이며, 의경이 조화를 이루는 것은' 정당한 숙제' 의 절창인교판 초등학교 교재 고시 고시' 풀' 이 그 시의 처음 네 구절을 선정한 것이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들풀' 생명의 통 시적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마지막 네 문장은' 들풀' 의 시간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 전체의 구도가 엄격하고, 언어가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대립이 단정하고, 경물 서정이 서정적이며, 의경이 조화를 이루는 것은' 타부' 의 절창이다
인교판 초등학교 교재 고시' 초' 선택시의 처음 네 문장. 확장 데이터:
예 1 시는 틈새에서 식물의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한다. 잔춘화는 황달에 있어서 멀리서 근심이 가득하다.
2, 봄 가을꽃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아쉽게 했다. 3. 4 월, 인간꽃이 만발하고, 산신전의 복숭아꽃이 피기 시작했다.
4, 오늘 밤 녹색 말 스트럽, 또는 봄 꽃 작은 시도. 5, 봄 꽃 가을 잔디, 단지 사람을 늙게 하고, 항상 돈과 산의 눈썹을 쓸어 버린다.
6. 봄꽃과 가을달이 시로, 낮에 맑은 하늘. 7, 당신의 마음은 하늘의 뜻이고, 세월의 빛이며, 봄꽃은 가을서리로 덮여 있지 않습니다.
8,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 보호화로 변한다. 9. 봄바람은 글자가 없고 살구밭은 꽃이 가득하다.
10, 봄꽃이 좋고 가을꽃이 좋아 매일 꽃을 보는 것이 좋다. 바이두 백과-식물이 틈새에서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하는 시구.
3. 화초와 나무의 완강한 생명력을 찬양하는 시
1. 시는 어디에나 있고, 언제든지 물건이 있다-송다지' 링미'.
2. 춘성꽃이 만발하다-당대의 한홍의' 냉식'.
3. 만약 당신이 손에 향을 접는다면, 지구상에는 없을 것입니다-왕송안석의' 만나의 노래'.
4. 청양은 빛보다 가볍고,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제나라' 루우춘'
5.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예송소옹' 정원 당치'
6. 동풍을 보기를 기다리는 것은 언제나 봄-송주희의 봄날이다.
7. 해돋이 강변화는 불그스름보다, 봄이 오면 강변은 파랗다-당 백거이' 강남의 추억'.
8. 조금 더 푸르고, 조금 더 빨갛고, 봄빛이 감동적이다-왕송안석의 석류꽃시.
9. 작은 건물은 봄비를 밤새 듣고, 깊은 골목은 살구꽃명을 판다-송 육유' 임안봄비 초부터'
10.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향부황혼-송림브' 산속의 쇼메이'.
1 1. 성시 복숭아와 이우비, 봄은 시냇물-송신치희' 천일' 에 있다. 푸가 다른 사람을 대표하다
12. 봄바람은 금할 수 없고, 흐릿하고 흐릿한 혼돈-엄송 슈의' 모래사장을 걷다'
13. 양춘 이삼월, 잔디와 물 동색-김악부 고시' 주몽'
14. 강남 2 월초가 많고 봄날 가랑비 속에서-송 석중수 절구.
15.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햇빛에 다른 색깔을 비춘다-송 양만리' 정자사 효견림'
16. 꽃이 피면 어쩔 수 없이 꽃이 피고, 얼굴은 데자뷰-슈' 라쿤계사'
17.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당대의 원직의 국화
18. 숲 속에는 신록이 많고, 쇼뢰는 약간 빨갛다. 김원호는 "동대 베고니아를 열지 않았다" 고 물었다.
19.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 송안사의 "덴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낼 수 있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한 Yuefu 민요 "강남"
2 1. 소호는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머리 위에는 이미 잠자리 한 마리가 서 있었다-송양만 53 리의 소치.
22. 잎상초양마름비, 수면이 맑고 둥글고 풍하가 일거수일투족-송주방언 \ "수렴개 \".
23.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돈 호 장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24. 메이플 린 저녁, 서리 잎 레드 2 월-돈 두목' 산행' 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다
바다에는 허브가 있습니다-역사를 읽는 "죽은"
26.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돈. 백거이' 별고초'.
27. 하늘에는 가랑비가 맑고 초색은 멀고, 당한은' 이른 봄비' 를 준다
28. 봄날 아침, 나는 쉽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돈. 맹호연 《춘효》
29. 매미는 숲을 조용하게 하고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남조. 왕 사이 리앙 지 \ "사이 사이 \"
30. 강중새는 하얗지 않고, 산청백-당두보의 절구.
3 1.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송이가 있고, 봄수온에는 오리예언자-돌의' 칠팔' 이 있다. 춘강 야경 "
32. 꽃은 점차 매혹적인 눈을 원하고, 얕은 풀은 말굽이 없다-돈 백거이 전당호 봄나들이를 한다.
33. 꽃이 달린 나비 한 마리가 깊이 바라보고, 잠자리 한 마리가 물을 가지고 천천히 날아간다-당두보' 곡강' 두 곡.
34.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벽야시-유우석의 가을시
4. "화초는 완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는 시구가 어떤 것입니까?
1. 다음날의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양완리 "초기 xiaojingci 사원 전송 린 zifang"
2. 시는 어디에나 있고 일은 수시로 있다. 송。 장도기의 《링미》
3. 춘성은 꽃이 만발하다. 당나라. 한홍의 냉식
4. 향 하나를 손에 접으면 세상에 없어져야 한다. -왕송안석의' 과가'
5. 청양은 효한보다 가볍고, 살구 가지 끝에는 봄기운이 완연하다. --송송지 \ "옥루춘 \"
6. 모든 사랑은 닫을 수 없다. 살구 한 알이 벽 밖으로 나왔다. -예 shaoweng \ "정원 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
7. 평원의 끝없이 펼쳐진 풀은 계절마다 왔다갔다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바이 주이 \ "작별 고대 잔디 \"
8. 어려서부터 풀숲에 있었는데 지금은 쑥을 점점 느끼고 있다. --뒤 xunhe 의 작은 소나무
9. 작은 건물은 봄비를 듣고 밤새워 깊은 골목에서 명살구꽃을 판다. 송。 육유 《임안 봄비》
10.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송림부 "산가든의 쇼메이"
1 1. 도시 복숭아와 매화 걱정 비바람, 시냇물 냉이 꽃 봄. -송신치희의 자작. 푸가 다른 사람을 대표하다
12. 봄바람이 꺼지지 않고 안개가 짙고 혼란이 심하다. 송。 연 슈의 "해변을 걷다"
13. 2 월과 3 월에는 풀과 물이 같은 색이다. --김악부 고시 주몽
14. 강남 2 월 방초가 많고 봄날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노래 릴리스 Zhongshu 의 \ "절구 \"
15.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송。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16. 자기도 모르게 꽃이 떨어지지만 낯익은 것 같다. -엄송 슈의' 너구리 모래'
17.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당나라. 원직의 국화
18. 숲에는 신록이 가득하고 쇼뢰는 붉은색을 조금 숨기고 있다. -김원호는 "같은 세대가 해당화를 열지 않았다" 고 물었다.
19. 봄바람과 녹색 강남 해안,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왕 송안사의 "덴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낼 수 있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강남, 한악부 민가.
5. 식물의 완강한 생명력을 묘사하는 명언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1 1 고초 송별 [돈] 백거이는 평원을 가로질러 사계절을 오가고 있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초봄에는 물부 장 18 의 노래 두 곡이 있다. 한우천가의 비는 바삭하지만 먼 곳의 풀은 매우 가깝다.
가장 중요한 것은 봄의 장점이다. 구양수의 푸른 나무 새명산야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가는 바람이 졸졸 불어오는 이 세 곡의 노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새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데, 술에 취해서 내일 깨어나지 못하고 봄이 다시 돌아왔다.
봄구름은 싱겁고 밝고, 풀은 옷을 건드린다. 정자에 가면 현을 만날 수 있고 꽃바구니에는 꽃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맹그로브 숲은 청산이 시들어, 긴 교외의 풀은 끝이 없다. 봄이 언제 끝나든 관광객들은 전시관 앞을 지나간다.
칙령 [북조] 칙령천, 산가, 음산발 아래.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우이골목 [당] 유우석, 주작교 옆 들풀 꽃, 우이골목 입구 석양이 기울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6 농담 [송]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와서 풀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자정에 오지 않으면, 나는 바둑말을 두드리며, 나무산 코담배 속에 떨어지며, 새소리가 나고, 가는 바람이 졸졸 흐르고, 꽃이 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데, 술에 취해서 내일 깨어나지 못하고 봄이 다시 돌아왔다.
봄구름은 싱겁고 밝고, 풀은 옷을 건드린다. 정자에 가면 현을 만날 수 있고 꽃바구니에는 꽃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맹그로브 숲은 청산이 시들어, 긴 교외의 풀은 끝이 없다. 봄이 언제 끝나든 관광객들은 전시관 앞을 지나간다.
칙령 [북조] 칙령천, 산가, 음산발 아래.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우이골목 [당] 유우석, 주작교 옆 들풀 꽃, 우이골목 입구 석양이 기울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6 농담 [송]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와서 풀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만약 네가 자정까지 데이트하지 않는다면, 바둑말을 두드려 코담배 1 에 던져라. ("칠레 노래") 2. 평원의 끝없이 펼쳐진 풀은 계절마다 왔다갔다한다.
백거이:' 고초 말고' 3.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4.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풀 한 치도 자라지 않게 하지만, 세 번의 춘휘를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맹교: 유자송) 5.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로렌: 경기의 노래) 6. 산남에는 콩을 심고, 풀에는 콩묘목이 가득하다.
(도연명:' 귀원') 7. 길이 좁고 풀이 길어서, 저녁 이슬에 옷을 묻히다. (도연명: (정원으로 돌아가기)) 8. 독거유초, 나무에 황달이 울린다.
위: (서계추주) 9. 꽃이 갈수록 매혹적이어서 얕은 풀은 말굽을 잃을 수 있다. 백거이: (전당봄투어) 10. 천가는 비가 바삭하고 풀빛이 가깝다.
한유:' 수부 장 18 원 초춘시 2 곡' 1 1. 초가지붕은 처마가 낮고 개울은 녹색이다. (신 기아:' 청평락촌거') 12. 창정 밖, 옛 길 옆, 풀 블루.
(이숙동: "재회") 13. 한 사람, 잔디 크릭, 나무에 오리올스가 있습니다. (위:' 서계 상추주') 14. 천가의 가랑비는 맑고 파삭 파삭 하지만 풀빛은 멀리 가깝다.
한유' 초봄 장수부 18 원외랑' 15. 주작교변에 들풀이 만개하고 우이의 골목 어귀에서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유우석' 5 골목') 16.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루론' 샤세곡')' 고초' 당백거이 초원의 끝없는 풀은 사계절이 오가면서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불태운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했습니다. 오,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 다시 떠났어요. 나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른 봄" 당한은 천가에 가랑비가 파삭 파삭 하고, 초색은 가까이서 보았지만, 아무것도 없었다. 봄에 가장 유익하다. 제두만성의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전당호 춘유" 백거이 고산사는 가정 서북에 있어 수면이 평평하고 발이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서계추주' 위는 한적한 초계 옆에서 태어났고, 나무에는 황달이 울며 노래를 불렀다.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오래된 서사랑기 들불은 결코 그것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잔디의 완강한 생명력을 구현한다! 저는 위 어른입니다. 2009 년 5 월 6 일입니다. 13: 2 1: 42. 나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깨진 바위에 있다고 주장한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1 1 고초 송별 [돈] 백거이는 평원을 가로질러 사계절을 오가고 있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초봄에는 물부 장 18 의 노래 두 곡이 있다. 한우천가의 비는 바삭하지만 먼 곳의 풀은 매우 가깝다.
가장 중요한 것은 봄의 장점이다. 구양수의 푸른 나무 새명산야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가는 바람이 졸졸 불어오는 이 세 곡의 노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새가 노래하고 춤을 추는데, 술에 취해서 내일 깨어나지 못하고 봄이 다시 돌아왔다.
봄구름은 싱겁고 밝고, 풀은 옷을 건드린다. 정자에 가면 현을 만날 수 있고 꽃바구니에는 꽃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맹그로브 숲은 청산이 시들어, 긴 교외의 풀은 끝이 없다. 봄이 언제 끝나든 관광객들은 전시관 앞을 지나간다.
칙령 [북조] 칙령천, 산가, 음산발 아래.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우이골목 [당] 유우석, 주작교 옆 들풀 꽃, 우이골목 입구 석양이 기울었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6 농담 [송]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와서 풀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널려 있다.
만약 네가 자정까지 데이트하지 않는다면, 바둑말을 두드려 코담배 1 에 던져라. ("칠레 노래") 2. 평원의 끝없이 펼쳐진 풀은 계절마다 왔다갔다한다.
백거이:' 고초 말고' 3.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망' 4.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는지 풀 한 치도 자라지 않게 하지만, 세 번의 춘휘를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맹교: 유자송) 5.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로렌: 경기의 노래) 6. 산남에는 콩을 심고, 풀에는 콩묘목이 가득하다.
(도연명:' 귀원') 7. 길이 좁고 풀이 길어서, 저녁 이슬에 옷을 묻히다. (도연명: (정원으로 돌아가기)) 8. 독거유초, 나무에 황달이 울린다.
위: (서계추주) 9. 꽃이 갈수록 매혹적이어서 얕은 풀은 말굽을 잃을 수 있다. 백거이: (전당봄투어) 10. 천가는 비가 바삭하고 풀빛이 가깝다.
한유:' 수부 장 18 원 초춘시 2 곡' 1 1. 초가지붕은 처마가 낮고 개울은 녹색이다. (신 기아:' 청평락촌거') 12. 창정 밖, 옛 길 옆, 풀 블루.
이숙동: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