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관용에 관한 성어와 해석
관용에 관한 성어와 해석
활달한 설명: 마음이 넓다. 대범하게: 시험 문제가 크다. 사람의 관대함, 개방성, 관용을 묘사하다.
근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반악의' 서정': 신무는 총명할 뿐만 아니라 당당하다. -응?
누군가의 과거의 악행을 용서하다
책망 설명: 책망. 본의는 이미 한 일이나 이미 한 일을 의미하므로 비난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더 이상 과거의 잘못에 대해 책망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출처' 논어? 바슈:? 일이 이미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더 이상 이야기하지 말고, 하나하나 말하지 말고, 과거는 그냥 지나가게 해라. -응?
누군가에게 관대하다
그것은 당신이 사람들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출처 feng yuxiang "내가 아는 장개석" 7 1 장:? 우리는 인터넷을 좀 여는 것이 좋겠다, 너무 지나치지 말고. -응?
관대하다
해석과 묘사가 크고 너그럽다.
소스 위안? 무명씨' 생선과 땔감' 제 3 할인: 나는 친애하는 남편이 나를 얼마나 때렸는지, 원원이 와도 대범하다고 말했다. -응?
그물의 삼면을 활짝 열어라-잘못을 저지른 사람에게 탈출구를 준다.
새를 잡는 그물은 삼면이 뜯어지고 한 면만 남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관용적인 태도를 취하여 사람들에게 탈출구를 주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사기'? 윤본기:? 수프가 나왔을 때, 나는 사방의 들망을 보고, 온 세상이 우리 그물에 들어왔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당월:? 이봐, 끝났어! -응? 바로 그것의 삼면으로 가는 것이다. -응?
남을 너그럽게 대하다
해석은 매우 광범하다: 포용. 후한 태도로 남을 대하다.
출처가 분명합니까? 나관중 삼국연의:? 항상 다른 사람을 포용하는 유비, 부드러움, 강인함, 영웅은 무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응?
공정하게 불의에 보답하다
직설적인 설명: 정의와 성실. 네가 싫어하는 사람에게 공평해야 한다.
출처' 논어? 현문:? 불만을 직접 처리하여 은혜로 보답하다. -응?
덕으로 원한을 갚다
설명: 그레이스. 불평: 증오. 남의 적을 기억하지 말고 그들에게 이익을 주어야 한다.
출처' 논어? 현문:? 아니면:? 어떻게 덕으로 원한을 갚을 수 있습니까? -응? 공자가 말했다:? 왜 은혜를 갚아야 합니까? 불만을 직접 처리하여 은혜로 보답하다. -응?
맞아 ... 관용
해석은 매끄럽고 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출처가 분명합니까? 주량공서 그림자권 3:? 즉, 성강은 현혜적이지만 근검과 같다는 것이다. -응?
아랫사람에 대한 관용 태도
비유가 부하 직원의 잘못을 너그럽게 용인한다는 것을 설명하다.
출처' 쩡'? 유관천:? 관원들은 해봤지만 가죽 채찍으로 벌을 받았는데, 단지 자신의 치욕을 보여주기 위해서일 뿐, 그들은 손해를 보지 않았다. -응?
마음이 넓다-매우 개방적이다/겸손하다
해석적 빈: 겸손; 산골짜기: 산골짜기. 내 마음은 계곡처럼 깊고 넓다. 형용이 겸손하여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할 수 있다.
출처' 노자': 돈희는 순박하고, 마리나는 유곡이다. -응?
군자가 너그럽고 관대하다
군자가 너그럽고 관대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출처' 책? 진석:? 그것이 너그럽다면, 그 마음은 편히 쉴 것이다. -응?
위대함은 모든 것을 포함한다
겸손하고 신중하며 마음이 넓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도 한 사람의 수양의 구현이다.
출처' 상서'? 진준: 저는 분노와 질병이 없어요. 만반의 준비를 갖추다.
관대하다
해석과 묘사가 크고 너그럽다.
소스 위안? 무명씨' 생선과 땔감' 제 3 할인: 나는 친애하는 남편이 나를 얼마나 때렸는지, 원원이 와도 대범하다고 말했다. -응?
누군가에게 관대하다
그것은 당신이 사람들에 대해 매우 개방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출처 feng yuxiang "내가 아는 장개석" 7 1 장:? 우리는 인터넷을 좀 여는 것이 좋겠다, 너무 지나치지 말고. -응?
남을 너그럽게 대하다
해석은 매우 광범하다: 포용. 후한 태도로 남을 대하다.
출처가 분명합니까? 나관중 삼국연의:? 항상 다른 사람을 포용하는 유비, 부드러움, 강인함, 영웅은 무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응?
모든 강물이 바다로 흘러 들어간다
은유와 관용을 설명하는 것은 많고 많다.
근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원홍' 삼국명신서': 무형적이고 방도가 없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