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신비한 지하철 탈출 4 자 성어

신비한 지하철 탈출 4 자 성어

1 .. 지하철 4 자 성어 일일 천리

신조어

기본 해석

너는 하루에 천 마일을 걸을 수 있다. 속도가 사람을 놀라게 한다고 묘사하다.

추추

"슈웨이화 밸리 혼전": "도곡혼은 페르시아 초마를 맛보아 바다에 넣는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조랑말이어서 하루에 천리를 할 수 있고 청해로 전해진다. "

성어가 용을 잇다

안팎의 말이 하나가 되고, 말이 엄격하고 엄숙하다. 못을 못에 박아서 다리 부분을 쓸 수 없다. 신들은 침착하고, 위기가 사방에 만연하고, 하늘이 무너지고, 이를 갈고, 이를 갈며 베키새의 구슬궁 차연의 어깨를 겨루며 운전한다. 무창의 대나무 창고는 사실 서로 연결되어 있다.

2. 신비에 관한 4 자 성어가 속출하고 있다

기본 해석

문제: 깊이. 기묘하고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있다는 뜻이에요. 쉽게 알려지지 않아요.

추추

양성무' 겹이 들소를 불태우다': "변변 공격의 용도는 귀에 그치지 않는다 ... 때로는 일본군을 위장하여 괴뢰군을 공격한다. 때때로 위장한 괴뢰군이 일본군을 공격한다. 때로는이 부분이 일본 위선의 다른 부분을 위장 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을 영원히 진위를 분간할 수 없게 하다. 자주 잡힌다. "

예문

우주 천체 ~, 우리가 연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예측할 수 없는

반의어

변하지 않다

3. 수수께끼라는 단어에 근거하여 3 개의 4 자 성어: 전: 전달, 표현; 하이라이트: 신비. 글과 필묵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신비를 가리킨다.

놀라운: 원래 신비한 의미. 지금은 상상하기 어렵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말할 수 없다: 텍스트: 텍스트; 발표: 발표, 표현. 단어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물의 신비와 맛을 나타내는 데 사용됨).

삼모지: 삼모지: 불교용어, 산스크리트어 음역어,' 정정' 이라는 의미, 잡념을 억제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일종의 불교 수련법. 은유는 이것의 비밀이다.

그 중에서도: 그 중: 그 중; 멋진: 멋진, 멋진; 재미: 재미. 신비하고 재미있다.

저글링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각기 다른 교묘하고 현묘한 변화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것은 각기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귀신은 예측할 수 없다: 귀신은 알 수 없다. 묘사는 신비로워서 아무도 세부 사항을 이해할 수 없다.

아름다움은 전해지지 않는다: 글과 필묵이 표현할 수 없는 미묘함을 가리킨다.

정묘함: 사물의 원리에 대해 체계적이고 심도 있는 연구를 하여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경지에 도달하는 것을 가리킨다.

Shenshu 유령 티베트: 마법의 신비한 예술 책을 나타냅니다.

소매 현기: 현기: 도교의 이른바 현기. 소매 안에 비밀의 진상이 숨어 있다. 비밀리에 채택한 신비한 전략을 가리킨다.

신비로움: 테스트: 추측. 그것은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일명' 무한현기'.

무궁무진한 신비: 신기한 신비를 가리키며 끝이 없다.

비밀 탐구: 사물의 신비를 탐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만 할 수 있고, 말로 전할 수 없다: 마음으로 체득할 수 있을 뿐, 말로 전할 수 없다. 진리의 신비를 가리켜 설명하기 어렵다. 때로는 상황이 미묘하여 해석하기 불편하다는 표시도 있다.

모든 기적의 문: 모두: 모두; 하이라이트: 신비. 모든 신비한 것들의 대문.

도피를 묘사하는 4 자 어휘는 무엇입니까? 1, 쏘다니다.

허둥지둥 뛰어다니고, 중국 성어, 병음은 B-O T-USH _ Cun 으로 쥐처럼 허둥지둥 뛰어다닌다. 실패 후 황급히 도망가는 것을 묘사하다.

"한서 () 의 전전 ()": "상산왕 () 이 도망쳐 한왕 () 을 돌려주다." 상산왕 장이가 한왕으로 도망쳤다.

2. 황급히 도망가다

황급히 도망가고, cāng huáng chū táo, 준비하지 않고 허둥대며 밖으로 나가 도망쳤다. 일반적으로 패전 후 도피를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도망쳤다.

남당 이영 "파진": "가장 중요한 것은 황급히 사찰을 떠나는 것이고, 교방은 여전히 별곡을 연주한다." 내가 가장 잘 기억하는 것은 내가 당황하여 사당에 작별을 고했을 때 궁중 음악기관/교육작업장 악사들도 고별곡을 연주했다는 것이다.

3. 황무지에 떨어져 도망가다

황무지에서 도망치는 것은 중국의 성어로, 패전 후 황급히 도망치거나 전쟁터나 대로를 떠나 황야로 도피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무명씨' 마령로' 에서 30% 할인된' 허둥대며 떠났다' 고 말했다. 나는 황야에서 도망쳤다.

4. 전투에 임하여 움츠러들다

싸움터에서 도망치고, L () lín zhèn tutáo táo () 라고 발음하며, 전쟁할 때 도망가는 것을 말하며, 마지막 고비에 퇴각하여 도망가는 것을 가리킨다.

서명광계' 숙변' 에서 나왔다. "도망칠 때 처음으로 참수했다." 전선에서 도망친 병사들은 반드시 첫 번째 시간에 죽임을 당해야 한다는 뜻이다.

5. 도망가다

도망가, 중국 성어, 병음은 T-O ZH 와 Y-O-O, 복숭아꽃이 무성하고 화사하다는 뜻이다. 나중에' 탈출' 을 빌려 도피를 표현하니 매우 유머러스하다. "시경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가 날아가서 그 꽃을 태웠다."

봄에는 부드러운 버드나무 가지와 밝은 복숭아꽃이 아름다운 젊은 신부와 같다.

5. 도망가는 네 글자에 관한 단어는 머리를 들고 뛰어다니며 당황하여 쥐처럼 도망쳤다. 부딪힌 후의 탈출을 묘사하다.

출처:' 한서 ()':' 초상산왕 () 과 성산왕 () 은 절친한 친구로, 장의를 위해 싸우고, 상산왕 () 은 한왕 () 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망쳤다. "

황급히 달아나다: 서두르다, 당황하다. 당황하여 문밖으로 나가 도망가다.

출처: 남당 이영 "파진": "가장 중요한 것은 황급히 사찰을 떠나는 것이고, 교방은 여전히 별곡을 연주한다."

당황하여 문밖으로 나가 도망가다. "공황" 을 사용하십시오.

출처: 주명국정' 숭효장편 심지': "다음날 강값이 오르고, 중실하여 선민이 어찌할 바를 몰랐다."

막대기는 막대기입니다: 막대기; 가: 도망가. 순의 아버지가 큰 막대기로 그를 때렸을 때, 그는 아버지가 불의에 빠지지 않도록 도망쳤다. 구사회에서 제창한 봉건효도.

출처: 항목 "원검본": "순부도 구하는 것이지 한쪽이 아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요구한다면,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작은 것은 남겨두고, 큰 것은 분노를 피하러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투구를 버리고 갑옷을 버리는 것은 전투가 실패한 후 낭패로 도망가는 광경을 묘사한다. "갑옷을 던져 갑옷을 벗다" 고 합니다.

출처: "맹자 혜량 왕상": "가득 채우고, 병기를 채우고, 갑옷을 버리고 병사를 끌고 가거나, 백보 후, 혹은 50 보 후에 멈춘다."

헬멧과 갑옷을 잃다, 갑옷: 헬멧과 갑옷. 나는 도망갈 때 갑옷을 잃어버렸다. 패전 후 도망가는 모습을 묘사하다.

출처: "맹자 혜량 왕상": "가득 채우고, 병기를 채우고, 갑옷을 버리고 병사를 끌고 가거나, 백보 후, 혹은 50 보 후에 멈춘다."

갑옷을 던지고 갑옷을 벗기는 것은 패전 후 황급히 도망가는 광경을 묘사한다.

출처: "맹자 혜량 왕상": "가득 채우고, 병기를 채우고, 갑옷을 버리고 병사를 끌고 가거나, 백보 후, 혹은 50 보 후에 멈춘다."

봉두쥐: 치켜들다. 머리를 끌어안고 달아나다. 부딪힌 후의 탈출을 묘사하다.

출처:' 한서 ()':' 초상산왕 () 과 성산왕 () 은 절친한 친구로, 장의를 위해 싸우고, 상산왕 () 은 한왕 () 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망쳤다. "

전쟁이 오면 달아나. 결정적인 순간에 철수하고 도망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서명광계' 숙의안': "프랑스에서는 첫 탈주자가 묶여 구타를 당하고, 탈주자는 참수되었다. 도주하고, 처음으로 참수하고, 스스로 원한을 구하다. "

패배하여 도망치는 것은 패전 후 황급히 도망가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출처:' 마령로' 의 3 번째 할인: "네가 천천히 길을 떠난 이후로 나는 당황하여 떠났다."

머리를 안고 뛰어다니며 쥐처럼 도망쳤다. 당황하여 도망치는 모습을 묘사하다.

출처: "한서 () 전전": "상산왕 헌정 () 은 놀라서 한왕 () 으로 도피했다."

갑옷을 버리고 무기를 끌다. 패전을 치고 낭패하여 도망가는 모습을 묘사하다.

출처: "맹자 혜량 왕상": "가득 채우고, 병기를 채우고, 갑옷을 버리고 병사를 끌고 가거나, 백보 후, 혹은 50 보 후에 멈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