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고범미성 대문어문
고범미성 대문어문
아니면 정말 촉촉하고, 성실하고, 창처럼, 봉우리처럼, 장벽처럼, 미끄러지거나, 지방처럼, 페인트처럼, 새처럼. 선량한 사람들은 그것을 법정에서 주의를 돌리는 것으로 여긴다.
물에서 태어난 사람은 오랫동안 물에 젖어 파도가 공중에 부딪쳤다. 석두 표면의 비늘은 탄공이라고 하며 물로 표기되어 있다.
버클이 우렁차고 또렷하다. 돌은' 석견' 에서 윤택하고, 비석, 기초, 기둥, 염기가 될 수 있다.
아포스. 쑤저우의 운율: 견고하여 옥처럼 견고하고, 소리가 서로 부딪쳤다.
이것은 기념비를 조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세상을 억압하는 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용산의 남쪽에 있는 작은 동정호에는 72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칠리 동남오리, 칠촌산길,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돌과 돌, 청록색, 일주일에 20 여 보.
이 산에는 72 개의 산봉우리가 있다. 닭은 석두 산 아래에 서 있는 새와 같다.
심링석림이 사는 토굴에는 종북 버클이 하나 있는데, 소리가 맑고 낭랑하다. 석공산 아래 석판이 평평하여 여러 사람이 앉을 수 있다.
독수리의 두상 독수리. 원소한 영남에는 거북이가 있다.
대부분의 돌집은 수도꼭지산 한쪽에 박혀 있다. 새 보안 서쪽에는 길고 뾰족한 석두 들이 있다.
석벽 동정남에 큰 돌이 하나 있는데, 유일이 압수했다. 임현석 냉산의 서안에는 쭈그리고 앉는 것과 같은 것이 있다.
석두 산 아래에 물건이 숨어 있다. 선민은 서로 접촉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속담에도 있듯이: 껍질 동쪽 낮은, 서쪽 산. 두 척의 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중간에서 통과한다.
게껍데기 돌은 두 개의 거대한 불뱀 남방의 껍데기처럼 작다. 용상 석산 밑에 침대가 있다면.
속담에도 있듯이, 돌 뱀 반 이슬, 뱀 머리 약간 이슬. 돛을 올릴 때 두 산을 보면 산 아래에 용상이 있다.
서동정호에서 생산되는 석두, 보통 풍랑이 침몰하고 물부식이 연마된다. 그들 중 일부는 옥자루가 가늘고 윤기가 나는 술그릇이고, 어떤 것은 칼처럼 날카롭고, 어떤 것은 우뚝 솟아 있고, 어떤 것은 스크린처럼 평평하고, 어떤 것은 지방처럼 매끄럽고, 어떤 것은 칠처럼 캄캄하고, 어떤 것은 사람 같고, 어떤 것은 새와 짐승 같고, 석우들은 그것들을 정원에 넣어 구경한다.
석두 물에 담근 지 오래되어 파도에 충격을 받으면 함몰된다. 석두 표면의 검은 비늘은 탄공이라고 불리며, 물 충격의 흔적이기도 하다.
손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소리는 종판을 두드리는 것만큼이나 크다. 바위는 단단하고 촉촉하여 비석, 집기, 정주, 알칼리성 토양으로 쓸 수 있다.
일명 부석. \ "소주 치 \" 기록, 하드 부드러운 옥, 타악기 소리가 난다.
이것은 최고의 비석이다. 숫돌로 쓰는 것도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재료다.
용산의 남쪽에 있는 작은 동정호에는 72 개의 석봉이 있다. 칠리촌 (하남 초작부근) 물가에는 석두 한 조각이 있는데, 칠촌 남동쪽 오리에 있다. 방원 (단계) 에는 20 개 이상의 단계가 있습니다 (단계는 고대 측정 단위입니다).
그 모양이 72 개의 석봉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닭은 석봉에서 새처럼 유씨 산기슭에 서 있다.
신라석림부동 안에 종유석 드럼이 하나 있다. 네가 손으로 그것을 두드릴 때, 그 소리는 맑고 맑다. 석판은 석공산 기슭에 있고, 지세가 평탄하여 여러 사람이 앉을 수 있다.
독수리 머리 석상 독수리 한 마리가 봉우리 위에 우뚝 솟아 있다. 원대 작은 한산남의 거북형 돌.
대부분의 돌집은 수도꼭지산 한쪽에 박혀 있다. 새 보안 서쪽의 용설석은 길고 뾰족하다.
석벽동동정봉서의 남쪽에는 큰 돌화면이 있는데, 유일격의 돌로 전해진다. 선인 석한산 서안에는 석두, 마치 선인이 앉아 있는 것 같다.
산 아래의 조개돌은 장화 같다. (발음에 따르면' 떠' 있어야 한다. 거북이처럼 머리를 들고 수면을 내밀었다.) 선원들은 지나갈 때 바위에 부딪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속담이 있다: 껍데기는 동쪽이 낮고, 서쪽은 산이다. 두 척의 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중간에서 통과한다.
(동쪽으로는 갑각바위에, 서쪽으로는 두형바위에 도달한다. 양쪽은 배로 연결되어 있는데, 수중의 암초가 비교적 갑작스러워서 운전자들은 모두 암초에 부딪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 게 껍질의 남쪽에는 껍질이 있지만 껍질보다 약간 작습니다. 용상 석산 아래 동침한 사람.
속담에도 있듯이, 돌 뱀 반 이슬, 머리 약간 이슬. 돛을 올릴 때 두 산을 보면 산 아래에 용상이 있다.
2. 이영영화' 얼마나 많은 학우들이 매화를 얻었는지' (중간고사가 아닌, 바뀐 것) 를 구하다.
오색찬란한 꽃의 세계에서 매화는 가장 독특한 꽃이다.
강남의 겨울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찬바람이 기승을 부리고, 눈이 흩날리며, 모든 나무가 잠을 자고 있고, 매화는 이 순간에 피어나 봄이 왔다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렸다. 그녀는 복숭아와 살구아의 질투 루머에도 불구하고 꿀벌 나비의 윙윙거리는 추격을 탐내지 않고 하늘 가득한 눈 속에서 자랑스럽게 개방하며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이른 봄을 홀로 걸었다.
(3) 휙휙 부는 바람은 그녀의 불꽃을 불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하늘의 눈도 그녀의 매력을 감추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서리전 눈 속에서 더욱 불타고 있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송이는 마치 그녀의 지음과 소울메이트인 것 같다.
④ 무석 메이 웨이 (Wuxi meiwei) 에서 매화를 보았습니다. 매화에 접근하면 시적이 조수처럼 솟구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홍매윤이 얼면, 백매가 눈처럼 맑고, 청매가 상큼하고, 황매가 산뜻하며, 오색찬란한 매세계를 이루고 있다. 작은 꽃은 먼지에 감염되지 않은 것 같다. 마치 조용히 먼지에 빠진 선녀처럼, 정말 빙근옥골이다. 흔히 볼 수 있는 복숭아꽃, 살구꽃을 그들과 비교하면 매화가 더 정교하게 될 것이다. 꽃밭 아래에서, 당신은 뒤따르는 아름다운 향기에 둘러싸여, 즉시' 향기로운 향기' 를 떠올리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매화의 향기는 배꽃과 수선화만큼 진하지 않다. 만약 그 일이 없다면, 풍야가 나부끼다. 이렇게 완곡하게 승낙하다. 매실 나뭇가지를 보면 자태가 매우 아름답고, 어떤 것은 가늘게 기울어져 있고, 어떤 것은 기이하고 갑작스럽고, 어떤 것은 창력이 고풍스럽고, 어떤 것은 소탈하고 소탈하다. 고대인들이 "메이가 정을 우선으로 한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⑤ 나는 그 고대 아름다운 나무를 가장 좋아한다. 일파삼할인, 또 유룡과도 같다. 뼈가 앙상하고 고풍스러운 가지에 따뜻하고 순박한 붉은 장과가 활짝 피었다. 강한 역차가 너에게 정신적인 충격을 주는 것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것이다. 눈앞의 매화가 먼 역사의 깊은 곳에서 온 것 같다. 송대에는 임화정이 그녀를 위해 반주했다. 서호 고산의 흐릿한 달빛 아래, "날씬한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그윽한 향기가 난다." 그녀는 일찍이 화가 왕관과 교집합이 있었다. 그녀는 왕관화가 그린 묵매의 전범이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만 건곤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왕관에서 정성을 다해 경영하는 미고모에서 많은 춘하 가을겨울을 보냈다. 그녀는 육우가 평생 잊지 못할 매화이다. 그녀는 왕위, 수시, 양만리, 범성대가 반복적으로 부른 매화이다. 그녀는 바로 노신이 공인한' 매화만이 지기다' 라는 나무이다. 그녀는 역대 군자가 존경하고, 슬림한 본보기로 추앙하는 나무로,'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매화를 수리하는가' 에 감탄했다.
⑥ 역사의 깊이에서 독특한 매화. 빙근옥골의 풍운, 높은 규격의 하늘거리는 거룩함, 사려한 선자세, 오골끈기 있는 성격, 두설의 의지, 초봄의 호마이, 중화민족의 영혼을 주조하여 중화민족의 품격과 정신이 되었다. 매화 앞에 서서, 나는 말로 내 심정을 표현할 수 없다. 아니면 육유가 잘 말한다. "내가 어떻게 건억이 되었지?" " 나무의 매화가 활짝 피었다. ""
3. 매실을 감상하고 만화는 감히 향설해를 내고, 나무 한 그루가 봄빛을 독거한다.
매화는 24 품, 24 덕이 있다고 전해진다. 매화는 중국의 10 대 명화 중 하나로, 줄곧 빙근옥골, 이른 봄에 홀로 걷고, 링한여향의 특징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매는 일반적으로 색깔, 향, 모양, 운, 시간을 중시한다.
색상: 매화의 색상은 자홍색, 분홍색, 연한 노란색, 연한 잉크, 순백색이다. "붉은 매화", 꽃 모양은 매우 아름답고 꽃 향기는 풍부합니다. "녹색 꽃받침", 흰색 꽃, 녹색 꽃받침, 중판 흰색 꽃잎, 향기; "자매", 중판 보라색, 은은한 향기; "뼈 중홍", 진홍색 중판, 시들면 색이 옅지 않고 나무는 마호가니 같다. 옥나비' 는 흰색은 약간 붉고, 꽃잎은 싱글, 중판, 온화하고 단아합니다.
수만 그루의 매화가 한 조각으로 심어져 가지 끝이 드문 옥이 만발했다. 어떤 것은 아침노을처럼 밝고, 어떤 것은 눈처럼 희고, 어떤 것은 벽옥처럼 푸르고, 매해운은 구름이 뭉치는 장관을 이루었다. 향: 매화의 향기는 독특하고 단아하며, 역대 문인들은 암향이라고 부른다.
일부러 향을 찾는 것은 향도 없고, 향도 찾을 곳이 없다' 는 것은 잡기 어렵지만, 늘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켜 사람을 도취시킨다. 매탐철에는 꽃사이를 거닐며 미풍이 멜린을 스쳐 지나가는데, 마치 향기로운 바다에 담그는 것처럼 온몸이 향기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형체: 옛사람들은' 매이가 정을 우선으로 한다',' 형체',' 체태' 라고 생각했다. 양식은 엎드리기, 윗몸 일으키기, 옆으로 눕기, 눕기, 비스듬히 기대기, 앞으로 보는 자세가 직립, 좌굴, 비뚤어짐으로 나뉜다.
매화의 나무껍질은 까맣고 거칠며, 가지와 줄기는 거칠고, 풍운에는 우여곡절과 불굴의 양강의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매화의 가지들은 가늘고 또렷하며, 색채가 조화를 이루거나, 유룡처럼 휘어지거나, 무적이며, 변화무쌍하고 규칙적이며, 강렬한 힘과 라인 리듬감을 나타낸다.
운율: 송대 시인 범성대는' 매보' 에서 "매이는 운으로 이기고 격조가 높기 때문에 늙은 가지괴석으로 날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고 말했다. 그래서 시인 화가의 작품에서 매화의 모양은 항상 가로, 경사, 스파 스, 가는 글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오늘날 사람들이 매화구름을 보는 기준은' 매화사미' 로, 비싸고, 희고, 밀하고, 늙고, 연하고, 날씬하고, 뚱뚱하고, 비싸다. 시간: 제때에 매화 구경을 해야 한다.
조숙 한, 새싹 없음; 날이 이미 늦었고, 오색찬란하다. 옛사람들은 "꽃은 잘 피지 않는다" 고 생각했다. 즉 매화가 봉오리를 맺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여 "탐매" 라고 불렀다.
매화는' 가시' 로 관찰한다. 일반적으로 쏘기 전후의 10 일은 춘매가 탐구하고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화기도 남북기후에 따라 다릅니다. 광동은 65438+2 월부터 65438+ 10 월, 상하이는 2 월에서 3 월, 베이징은 3 월에서 4 월까지입니다.
또한 매실을 감상하는 환경도 매우 신경을 쓴다. 매품은 경운, 아침 햇살, 박한, 가랑비, 가벼운 연기, 노을, 눈, 노을, 청계, 다리, 대나무 가장자리, 파나소닉, 명창, 그린 울타리, 숲 속 피리 불기, 슬하 가로금 등의 조건 하에서 더욱 시적이라고 생각한다 매화는 사람들의 생산 생활, 의식주, 결혼식 예절 풍습, 일상적인 교제에 녹아 다채로운 풍습을 형성했다. 매화에 관한 이러한 풍습은 중화민족이 매화를 사랑하는 또 다른 표현이자 심오하고 심오한 매화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자두는 중국에서 기원하여 중국에서 재배한 지 적어도 3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경》에는' 매화가 있는데 사실은 7 점' 이라는 기록이 있다.
1975 년 하남 안양 은허 무덤에서 출토된 청동정에서 매화구덩이가 발견되어 지금으로부터 3200 년이 되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풍조가 매우 성행하였다.
사람들은 이미 채매를 주요 목적으로 꽃구경으로 바꾸었다. 석매는 꽃으로 유명하다. "사람들은 매화와 자두를 선물과 제물로 사용한다. 한진 남북조 시대에는 매화와 영매의 예술이 더욱 번영했다.
「서경 잡기」 (Xijing zaji) 에는 "한초에 삼림원을 짓고, 이나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으며, 미매, 연지매가 있다" 고 실려 있다 또 "한상림원에는 동심매, 제매, 이유미가 있다" 고 말했다.
진대의 육카이는 유명한 오동 노신의 조카로 재상을 맡았고, 언사가 우아하다. 육카이는 장안에 문학 친구 예범 ('후한서' 의 작가) 이 있다.
그가 봄이 대지에 돌아와 매화를 처음 피었을 때, 그는 경주에서 매화 한 송이를 꺾어 잎범에게 우편으로 보냈고, "매화를 꺾어 수도꼭지에 있는 사람에게 주었다" 는 짧은 시 한 구절을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강남은 아무것도 없어 봄날에 대해 이야기한다. " 루카이부터 매화는 우정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이것은 회자된 이야기이다.
남북조 시대에는 매화에 관한 시사가 많다. "금릉지" 구름: "무제의 여수양공주, 매일 누워 장전 처마 밑. 매화가 그녀의 이마에 떨어지고, 그녀의 꽃이 다섯 개면, 아무리 해도 벗어날 수 없다. 매화 메이크업이 효과가 없다. "
이것은 매화 패턴의 아름다운 시작일 수 있습니다. 역사서에 따르면 수나라 조세웅은 루브산에서 매화요정을 만났고, 이야기는 처량하고 감동적이었다.
당시 사람들도 매성봉이를 사랑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항주 고산의 매화는 당대에 유명하다.
시인 백거이가 항주를 떠날 때,' 항주의 매화를 회상하고, 작은 사율로 물세월을 추억한다' 는 시를 썼다. 시 중운: "저는 여항 3 년 동안 매화와 함께 취했습니다. 오조사 가장자리는 눈처럼 많고, 고산원은 화장처럼 아름답다. 당대의 명신 송환은 동천 관저에서 매화가 만개하는 것을 보고, 집처럼 돌아오는 느낌이 있어서,' 매화푸' 를 썼다. 그중에는' 초봄 독행은 하루 종일 돌보는 것' 과 같은 칭찬이 있다. 만약 네가 본성을 바꾸지 못한다면 군자와 하루를 결혼할 수 있다.
게다가 두보와 이백과 같은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은 영매의 시를 가지고 있다. 강채핑은 당나라 황제 이롱기의 총애를 받아 매화를 좋아했다.
매비전' 에 따르면, "나는 울타리의 문턱에 살고, 나뭇가지 몇 개를 심는 것을 배웠다. 매화를 감상하지만, 밤에는 갈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도 꽃을 걱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상 (당) 은 취미로 불린다
북송 (하정) 은둔 항주 고산, 미혼 자녀, 그러나 두루미 한 그루를 심었는데, 이름은' 매처학' 으로 천고의 가화로 전해졌다. 그의 시' 산원소매' 에는'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그윽한 향기가 난다' 는 명문이 있다.
매화의 생동감 있는 묘사로, 누구나 다 알고 있으며, 천고의 절창으로 불린다. 남송시대의 범성대는 유명한 상매 화가, 영매, 공연 매예, 매자를 추모했다.
그는 쑤저우 석호 비권촌에서 12 종의 매화 품종을 채집했고 1 186 년 중국 (그리고 전 세계) 최초의 매화 전문 저서인' 매화' 를 집필했다. 1 19 1 지난 겨울, 시인, 음악가 강원이 범성대석호 매원에 살았는데, 당시 매화가 활짝 피었다.
그는 스스로 신곡 한 곡을 창작하고' 암향' 과' 날씬한 그림자' 라는 두 단어를 보충했는데, 이 두 단어는 매우 균형이 잡혀 범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원대에는 왕관, 에메,,,, 화매성이 있다. 그는 구리산에 은거하여 수천 그루의 이나무를 심었다. 그가 자칭하는 집은' 매화집' 이다.
그는 또한 묵매를 그렸는데, 꽃이 밀집되어 있고, 획이 창창하고, 때로는 있다.
4. 중학교 고시 편찬을 구하고 중학교를 선택하여 고시 첫 권, 1 을 암송합니다. 논어 10 편에서는 학습과 사상이 밀접하게 결합되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공자는 문제를 빌려 발휘를 하고, 제자에게 부지런히 공부하도록 가르친다: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생활 속에서 장점을 가진 사람에게서 배워야 한다는 것은 흔히'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는 뜻으로 나타난다. 정확한 학습 태도는 실사구시이다. 참지 못하고 아는 문장은 아는 것이 아는 것, 모르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책을 읽고 공부하는 태도가 학습을 낙으로 하는 문장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아는 사람은 좋은 사람보다 못하며, 좋은 사람은 악자보다 못하다는 문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공자는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을 한탄하여 자신과 학생들이 시간을 아끼고 공부하도록 격려했다. 그 말은: 죽은 자는 스프와 같고,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2.'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에서 성어, 즉 기병을 숨기고 의사를 꺼리는 성어가 나왔다. 채환공은' 좋은 의사는 병을 치료할 수 있지만 공덕을 취하지 않는다' 는 말로 의사에 대한 반감을 표현했다. 3.' 옛 마을을 지나다' 에서 시골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구는: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바라보고 있다. 친구와 시골에 대한 애착을 표현한 문장은: 산속에서 휴가를 보낼 때까지 기다렸다가 국화계절에 다시 오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4.' 전당호 봄투어' 에서 꾀꼬리가 봄을 삼키는 문장을 쓰는 것은: 몇 마리의 일찍 나무를 다투고, 누가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가; 들꽃 춘초에 관한 시구는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발굽이 없을 수 있다는 것이다. 5. 은선생의 촉호벽에서 의인화 수법은 산수에 생명과 감정을 부여하여 인간과의 관계를 강조하는 데 사용된다. 시는: 1 수호전 2 산은 녹색을 배설한다.
6.' 산시촌 유람' 에서 공연이 막막할 때 갑자기 희망의 시구를 보았다. 산이 무거워 의심도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이 두 문장은 이 시의 점정의 필치로 철리가 충만하다.
도화원기' 에서 다음 두 구절과 비슷한 성어는' 세외도원' 이다. 7.' 목란시' 에서 목란의 근면 효도를 묘사한 시구는' 우두커니, 목란 직녀는 집과 같다' 는 시구이다.
나는 베틀의 소리를 맡지 못했지만, 나는 여자의 한숨 냄새를 맡았다. 영화 앞에서 준비한 시구는 동시가 말을 사고, 서시는 안장을 사고, 남시는 고삐를 사고, 북시는 채찍을 산다는 것이다. 북방 전장의 추위와 고된 환경을 묘사한 시사는 초승달 전금, 한광제 철복이다. 빈번하고 오래 지속되는 전쟁과 격렬하고 참혹한 전투를 묘사한 시구는 장군이 전쟁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온다는 것이다. 화목란 걸출한 전공을 측면으로 묘사한 시사는 다음과 같다. 12 차례 책략, 100 강에 수여한다. 이 시 는 화목란 이 고관 후록 의 고상한 자질 을 추앙하지 않고, 북조 인민 사랑 평화, 안정적 인 생활 을 추구하는 것 을 반영한 것 은: 화목란 은 상서랑 을 필요로 하지 않고, 멀지 않은 천리 에 아이 를 보내 귀향할 것 이다. 목란이 군 복무에서 신중하고 재치 있는 시를 표현한 것은, 내가 그녀를 12 년 동안 따라다녔지만, 목란이 아가씨라는 것을 몰랐다는 것이다. 성어' 미혹' 은 이 시에서 나온 것으로, 그 원문은 수컷 토끼 발이 미혹되고 어미토끼의 눈이 흐려진다는 것이다.
8.' 망악' 에는' 어떤 일을 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등정에 오르고,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호정 포부와 영웅철학이 담긴 시구는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9.' 서강월' 중
10. 이청조' 꿈처럼' 에서 야풍으로 소풍지 시간을 회상하며 돌아오는 시구는 다음과 같다. 항상 서정 석양을 기억하고, 술에 취해 집에 돌아갈 줄 모른다. 승승장구한 시구는 밤에 귀주하는 것이다. 제 2 권에서는 1 1 입니다. 도화원기' 에서 노인과 아이의 표정을 묘사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노란 털이 축 처져 있고, 기쁨이 넘친다. 성어' 아무도 묻지 않는다' 는 말은 이 문장 () 에서 나온 것으로, 그 말은 나중에 아무도 묻지 않았다는 것이다.
12.' 송별도독에게 촉을 보내다' 에서 송별지와 친구가 가는 곳에 관한 시구는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를 사이에 두고 오강을 한 강으로 모으는 것이다. 친구들에게 슬퍼하지 말고 시인의 활달하고 상쾌한 마음을 표현하라고 권하다. 우리는 서로 송별하고, 우리 둘은 관직의 반대에 부딪친다. 사해 안에 친구가 있다고 시를 한 편 썼는데, 설령 천애각 끝에서도 그들은 여전히 가까운 이웃이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13. 황학루에서 풍경으로 유명한 시구는 한양의 모든 나무가 물속에서 맑아지고 노틸러스는 바닐라 한 움큼이다. 나그네의 슬픔을 표현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그러나 나는 고향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어두워지고, 강랑에는 근심과 안개가 가득했다. 이 시와 같은 분위기의' 천정사'? 추사의 말 한마디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는 것이다.
14.' 양주 제 1 회 상롯데' 에서 시인의 활달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표현한 시구는 천돛이 침몰한 배를 지나고 만목춘이 병나무 앞에 있다는 것이다. 15.' 우공이산' 에서 우공이 산을 옮긴 이유는: 산북차가 막혀 드나드는 것을 징벌하는 것이다. 산을 옮기는 목표는 예남, 한음에 도착하는 것이다. 산을 옮겨 모두의 도움을 받은 그 말은 이웃경성가의 과부와 아내가 한 남자를 버리고 뛰어내려 그들을 도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개산의 난이도와 확고한 결심을 표현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석두 배토를 두드리고, 발해 끝까지 쓰레받기로 운반한다. 우우가 자신이 산을 옮길 수 있다고 믿는 이유는 그의 자손이 무한하지만 산이 증가하지 않기 때문이다.
16.' 누추한 실명' 에서 전문을 지적하는 문구는' 나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는 현명하고 성실하다' 는 것이다. 생활환경을 쓰는 문장은 무대에 오르는 이끼 자국, 막 초록빛, 사람들과 사귀는 문장을 쓰는 것은 담소 사이에 대학이 있고, 교제에는 정백이 없다는 것이다. 고대 유명 인사의 문장은 남양제갈려, 서촉이 운정을 듣는다. 17.' 애련설' 에서 취지의 문장을 지적하면 연꽃의 고귀한 자질을 가장 잘 요약해 연꽃이 연꽃을 사랑하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가까운 먹자의 검은 색보다 연꽃의 고결한 품질에 더 신경을 쓴다. 이제 사람들은 어떤 사람이 자신의 좋은 문장을 깨끗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각각: 더럽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군자가 정직하고, 합리적이며, 권세 있는 사람에게 붙지 않는 그 말을 써내다: 직설적이고, 산만하지 않다.
18.' 독서유상' 에서 철리시는' 수로가 이렇게 맑다.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는 것이다. 19. 청평악? "촌거" 에서 아이에 대한 장난꾸러기 문장은: 나는 아이가 죽는 것을 좋아하고, 연봉은 개울가에서 벗기는 것을 좋아한다.
제 3 권, 20. 만리장성에 오르다' 는 세외 기이한 풍경에 대한 천고의 명구는' 사막 독연',' 장하 낙원' 이다. 2 1.' 시론' 에서는 인재의 출현을 칭찬하는 데 자주 쓰이고 인재가 배출되는 경우가 많다. 한 세대의 신인이 지나갔고 또 한 세대의 신인이 나타났다는 표시로도 쓰인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어내는 시구는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고, 각각 수백 년 동안 * * * * * * * * * * * * * * * * * * * * *. 22.' 봄의 희망' 에서 내가 왕춘에서 본 시는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과 강은 여전히 존재하고 나무와 잔디는 봄에 다시 녹색으로 변한다. 시인의 가족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다.
5. 기석에 관한 시는 기석의 고이끼 한 무더기로, 반은 파랗게 담갔다.
-[위안] 장 유 \ "너무 자주 구 완 시 쓰기 \" 미세 대나무 사진 치석, 구 메이 같은 맑은 흐름. -[노래] 조범 \ "백룡동 3 곡 \" 기석도, 산신채.
-[송] \ "종 이순신 임자는 용정 20 한여름 초 5 를 논의하기 시작했다. \", 연꽃은 현란하고 불모했다. -[노래] 팡 후이 \ "xiuting 가을 시 15 곡 \" 파도 세척 고대 해안, 식별 기석.
-[돈] 멩 교외 \ "칠동정 별공 \" 은 풋풋하고 무겁고, 악이 그의 돌에는 이끼가 끼었다. -[송] 범성대 \ "담서가 옛 당으로 하여금 비문을 전달하지 못하게 한다. \" 고목은 위태로운 첨단을 파괴하고, 황야가 기석을 잃는다.
-[노래] 의 \ "슈 \" 는 기석이고, 담배 를 팔고 있다. -[명나라] 마지군 \ "사묘산의 도사로 선언. \".
6. 매죽의 고시를 찬미하다. 역대 매화시는 모두 예범에게 선물했다. 남조 육개하고, 매이는 송에 접혀, 선두 사람에게 부쳐졌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돈, 산속의 화원에 있는 매이는 그녀의 미모를 떨쳐 버리고 작은 화원 전체의 정취를 모두 가지고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맑은 얕은 물 위에 비스듬히 걸려 있고, 달빛의 황혼에 그들의 향기가 평화롭게 퍼졌다. " 차가운 새가 날고 싶어, 매화를 먼저 엿볼 수 있다. 나비, 매화의 아름다움을 알면 요염할 것이다.
다행히도, 비교할 수있는 마이크로 노래가 있습니다. * * * 골드 병을 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왕미 안석은 구석에 있는 자두 몇 개를 세었고, 한령은 혼자서 그것들을 열었다.
눈이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멀리서 알고 있다. 은은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설조명과 바둑을 두는 매화시는 파화왕안석의 시 한 수를 잃고' 봄을 찾아 매화를 본다' 는 길에 눈 한 무더기를 졌다.
봉성 남모는 그 해를 기억하고, 게시물과 함께 오기가 어렵다. 이미, 이상은은 천애에 정착했고, 그녀는 일이 일어나게 하고 싶지 않았다.
한매가 가장 밉고 작년의 꽃처럼 생겼다. 1 1 월 중순부터 부풍, 매화, 이상은아, 아늑한 자태로 적시에 향을 피우지 않는다.
창아와 달빛이 동반되어 담담한 모습이다. 청옥녀의 냉비는 서리보다 더 강하다. 매화로 가득 찬 빈 손, 하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매화의 슬픈 이별은 마침 나를 만나 슬픔이 극에 달했다.
아침 프로그램은 누구에게 보여 준 것입니까? 연미화 (그 중 하나) 의 마지막 말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육유에서는 매화 맑은 바람, 눈이 사방에 쌓여 있다고 들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매화절구 (2) 계곡은 북향이고, 꽃은 해마다 늦는다. 지금이 빙설로 뒤덮일 때라는 것을 아십니까?
매화절구 (세 번째 곡) 눈 학대 풍각이 더욱 늠름할수록 꽃간 절기가 가장 강하다. 시대에 뒤떨어지면 점점 멀어지고, 치욕은 동군에게 더욱 연민을 가질 것이다.
메이 초, 봄을 맞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일찍 일어나서 추위를 의심하지 않습니다. 꽃밭에 떨어질까 봐 아무도 보지 못했다.
강미당 두보는 매화 앞에서 끊어지고, 연후에는 매화가 많다. 봄이 좋은지, 가장 짜증나는 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눈나무는 동색이고, 강풍도 스스로 일파를 이룬다.
고향이 보이지 않아 마녀가 음산하다. 초매당 척적 만수는 얼려 끊어지려 하고, 고근은 따뜻하고 고독하다.
새하얀 눈이 마을 시골을 뒤덮었는데, 어젯밤 눈 속에 백화가 활짝 피었다. 미풍이 매실을 향해 불고 있는데, 별다른 정취가 있고, 아방의 깨끗한 자태가 새들을 놀라게 했다.
내년에 법을 지키면 우선 춘대에 나타난다. 위잡시가 고국에서 온 너희들,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줘! 。
내일 창문에 기대어 첫 번째 한화? -응? 웨이는 이미 한매머리를 보고 새소리를 들었다. 마음이 봄풀을 바라보며 옥계를 두려워하다.
돈 이상은은 천애에 정착했고, 그는 일이 일어나게 하고 싶지 않았다. 한매가 가장 밉고 작년의 꽃처럼 생겼다.
강에서 매석은 갑자기 한매나무와 한강 옆에 활짝 핀 꽃을 보았다. 봄이 일찍 도착했는지 나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이 의심스럽다.
정미용이 선물한 당우석은 일찌감치 감기에 걸리고 병세가 복잡하여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봄날 너 왜 그래? 야오 타오는 웃을 것이고, 창녀는 뒤돌아 볼 것이다! 김정에게 물어보면 맛이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매화당 추이도영은 처음 몇 개의 꽃받침에 눈을 띠고 있어 혼자 한 폭의 그림을 그리기 어렵다. 향에는 운율이 있어 매우 춥다.
피리와 근심, 경사 기술은 질병에 달려 있다. 역풍은 해결과 같이 쉽게 파괴된다.
매화당우신 섣달 매화향을 느끼다. 올해 춘완, 눈 속의 숯을 모두 보러 온 것을 믿지 않는다.
나무가 얼음 위에 걸려 있고, 가지의 고수는 춥다. 찾을 수 없을 줄 알았으면 옷 목록을 정말 후회했어요.
눈 속에서 매화당샤오강을 찾는 것은 매화가 어슬렁어슬렁 오는 것에 대해 절대적으로 의외였다. 그는 눈 속에서 엿보려고 시도했다. 낮은 분기는 표시되지만 높은 분기는 알기가 어렵습니다.
모두들 손목을 드러내고 서로 양보하는 것이 쑥스럽다. 또한 끊임없이 이치를 자르고 또 어지럽고, 두세 가지 솜씨를 배워야 한다.
매화당강한위백옥당에는 이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지금은 여러 송이의 꽃이 피었다. 몇 개의 문이 모두 닫혀 있는데 봄빛이 어떻게 들어옵니까? 매화 들보가 날씬하고 작은 꽃받침 진주색.
꽃이 얼핏 피면 백화가 일제히 봄이 온 정원에 가득하다. 봄소식을 전파하려면 눈이 묻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에, 삼방 을 취할, 동군 은 주장했다. 겨울에는 공산장뢰가 늙고 싶었지만 늙었는데도 왔다.
해마다 버드나무를 두려워하여 곳곳에서 비통하다. 채소는 짧고, 붉은 왁스 꽃.
어떻게 얼음과 눈이 있을 수 있습니까? 동풍이 밤낮으로 돌아오다. 그리고 양, 매화, 송, 수시, 모소 서리 아침, 백두자폐 낮과 밤.
바람 한 송이를 잘라서 새 꽃을 드러내는데, 예를 들면 서쪽으로 달을 기다리는 것 같다. 송메이 수시에게 매화를 입히고, 꽃이 피고, 행인이 오지 않는다.
청매를 틈타 끓는 술을 맛보지 말고, 가랑비를 보고 숙매를 재촉해야 한다. 모주몽리, 청강 취묵, 한가지 서리.
지금은 흑백이니 묻지 말고 세상을 위해 화장을 하세요. 양부의 그림' 송루조 매화' 는 흔히 볼 수 있으며, 송의 그들에 대한 인식은 더욱 현실적이다.
백화와 꽃은 모두 친구인데, 나는 추울 때 이 세 사람만 보았다. 설메로송매포는 매실무설의 정신과 눈무매의 풍습이 있다.
저녁노을시는 하루 종일 눈이어서 매화와 함께 있으면 매우 향기롭다. 송, 봄이 항복하려 하지 않기 위해 시인은 원고료를 내려 이 장에 대해 논평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장충모의' 구걸가' 부터 황정견의' 문군사 후 들매모' 까지 향기로운 꿀을 궁전 스타일의 노란색으로 물들였다.
나는 접어서 나의 오래된 눈을 가리고 싶지 않다. 봄의 경치를 알고 싶다면 연못으로 가라. 낚시, 졸려, 송양완리의 작은 정자, 창문이 반쯤 덮여 있고, 문이 반쯤 가려져 책을 읽으면서 잠이 들었다.
이유 없이 매화에 짜증이 나서 일부러 향을 불고 꿈을 깨뜨렸다. 추운 밤에 천둥이 차를 와서 술과 추운 밤을 만들고, 대나무 아궁이 국물이 먼저 빨갛게 삶았다.
전례대로 창문 앞에는 매화가 있고, 달 전에는 매화가 있다. 고소덕은 위급한 상황에 직면하여 얼린 등을 세우고, 창해명월은 산호 가지를 매달아 추위를 일으킨다.
못생긴 괴물은 놀라울 수도 있고 매혹적일 수도 있다. 오직 효한만이 영혼이 깨지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송매장도기 냉수 한 병, 봄가지 한 병, 향기는 해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아무도 횡사죽의 밑부분을 본 적이 없다. 위운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붉은 매화 스와 동포 연간 편지 붉은 매화, 강변 수직 열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돌보고 봄을 뿌리에 직접 보냅니다. 초매류종 원초 매수고가 초천벽영을 비춘다.
북풍이 밤향에 흩날리고 서리는 하얗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보내려고 하는데, 산이 중수로 뒤덮여 의심할 길이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추운 겨울이 곧 시들어가는 것을 보고, 무엇으로 먼 친구의 그리움을 위로할 것인가? 새로 심은 자두백거이 새로 심은 자두 일곱 그루가 연못가에 심어져 꽃이 필 때 가 보고 싶다.
상주시의 복숭아와 리는 질투를 두려워하지 마라. 올해는 너에게 좋은 해가 될 것이다. 조병문 화가인 묵미는 파우더를 만들지 않지만, 다른 사람이 나를 똑바로 생각할까 봐 두렵다.
만났을 때 우리는 결코 알지 못했다. 하부는 옥인을 잘라 본 적이 없다. 백미원이 왕관의 빙설림에서 입은 것이 바로 이 몸이다. 복숭아리와 다르다.
갑자기 하룻밤 향기가 만리고천처럼 흩어졌다. 모메이원, 우리 집 근처 서연호 왕관의 나무 한 그루가 은은한 먹자국을 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매화원 왕관은 3 월에 동풍이 눈을 흩날리고, 호남산은 푸르다.
창족 튜브 무인, 야생 다리 수많은 매화 가을. 원원품' 은 봄날 홍매의 걸작을 감상하고, 어젯밤 동풍이 돌면서 유두설이 사라졌다.
새벽의 나무 한 그루가 무수한 살구처럼 작은 다리 위에 펼쳐져 외로운 마을로 통한다. 화공이 너무 얇아서 색깔이 꽃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녹색의 가지와 잎을 구분하지 않고 수많은 꽃밭에서 우승할 것이다. 매원단 케기의' 선인의 설피 초상화' 를 회상하며, 올해 나는 그와 함께 서호에 갔다.
봄바람의 변화는 별로 없고, 표준 그리드는 이제 오래된 것 같다. 서호매원 펑자진, 수로제변 옥림으로 둘러싸여 있고, 육교 낭만월은 지기이다.
그가 번영을 위해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위해 경쟁하게 하다. 원양매원 펑자진 () 은 꽃처럼 냉탕가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낫다.
뿔을 그려서 날려버릴까 봐 걱정돼서 영화가 제일 아파요. 제사: 묵매원, 타오, 처사집은 명월산, 호수추위, 침옥에 있다.
마치 종횡으로 솔질하는 것 같고, 철로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