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같은 것을 묘사하는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같은 것을 묘사하는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비슷한 4 자 단어 등을 묘사한다. 무수히 많다. 이것: 이것, 이렇게. 이와 같은 일.

방원 계방 진석에는 두 아들, 진계자와 진천희자방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유명한 인재이자 미덕이다. 방원 아들 용문과 계방의 아들 효현이 각각 아버지의 장점을 논의했지만 그들은 논쟁할 수 없었다. 그들은 첸 창 (Chen Chang) 에게 "방원 (Chen Chang) 은 내 동생에게는 어렵지만 지팡 (Jifang) 은 내 동생에게는 어렵다" 고 물었다. 양자가 나란히 있다는 뜻이다. 남송유의경의' 세설 신어덕' 을 참고하다. 나중에, 모든 형제들은 그를 나의 형제나 방원 지방이라고 불렀다.

한 방에 도달하지 못하면 도달할 수 없다. 조금만.

정확히 동일: 바퀴가 굴러가는 흔적. 같은 바퀴 자국에서 온 것 같다. 두 가지 일이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차이가 없다: 두 가지. 별로 다르지 않아요. 뜻은 완전히 같다.

대동소이하여 약간 다르다.

2. 물, 하늘, 하늘을 묘사하는 4 자 어휘는 무엇입니까? 청산녹수, 수미호, 산수수수, 강산이 그림처럼? 봄따뜻한 꽃, 봄비, 복숭아꽃 만개, 이백.

꽃이 피고, 봄빛이 맑고, 복숭아류녹색벌이 나비춤을 날고, 봄기운이 완연하고, 만물이 소생하여 봉오리가 맺히기를 기다리고 있다.

가지각색의 복숭아, 버드나무, 푸른 꽃, 버드나무, 풀, 꾀꼬리가 날고, 피리를 불고, 구걸하고, 봄바람, 아름다운 봄꽃과 가을달.

처춘화석춘수가 활짝 피고 봄비는 기름처럼, 방초는 봄처럼 피어난다. 봄비가 우후죽순처럼 돌아오고, 꽃이 붉고 푸르다.

비 온 뒤 버섯, 새어 새어, 죽은 나무는 봄이 마르고, 꽃이 떨어지고, 어두운 꽃이 떨어지고, 물이 떨어지고, 모든 사랑이 푸르다.

새말 꽃향기, 태양이 높고, 새말 꽃향기, 봄꿈에는 흔적이 없다.

물 히비스커스가 파란접옥을 파괴하고 꽃이 꽃처럼 피었다. 복숭아와 매화가 가지들로 가득하다.

계피 푸른 글라이딩 계림, 계향 한 가지가 봉오리를 머금고, 봉오리를 머금고, 곧 피어날 것이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하청, 부과침, 이냉, 여름우산, 고기가 높고, 산존하고, 비가 많이 오고, 여름이 무섭다.

추국화의 교만한 서리와 가을 부채는 추차밀망 종말의 서늘한 바람을 증정하여 가을을 먼저 바라본다. 가을물이 만고에 푸르른 잎이 떨어지고 가을을 안다.

상당히 중요한 날, 삼추, 조부추, 저녁이 가을바람에 불고 가을열매가 묵직하다. 삼림 냉동 속의 송백이 말라 죽고, 날씨가 추워 얼어붙었다.

오서리와 눈 싸움, 오설링 서리가 서리를 괴롭히고, 백가가 춥고, 푸른 바다가 푸르고, 얼음 한설가마가 물방울이 얼음으로 떨어지고, 바람칼이 서리와 검이 비바람이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콜드, 바람과 비, 10 개의 겨울과 12 개월.

서리 이슬병, 삼우 송백, 시든 해적 추위, 따뜻한 발 보내기, 연말에 춥다.

눈 구덩이 얼음 하늘, 눈 학대, 대식, 쉿 추위, 너무 추워, 말 싸움, 한심.

군중들이 한창이어서 거리에는 모두 사람이 있다. 결혼식이 한창처럼 진행되어 번창하다.

끝없이 흐르고,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다. 옥옥진루의 묘함은 금상첨화이다.

파우더 메이크업에는 구멍이 있고, 수미강산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물날은 온통 반짝반짝 빛나고, 호수와 산의 색깔은 묵직하고, 산은 맑고 물은 수려하다.

높은 산은 흐르는 물이 하얗고, 연파가 아득하고, 푸른 풀이 울창하고, 고목이 하늘을 찌르고, 천나무가 빛을 다투고, 백화가 일제히 피어난다.

3.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동의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부주의한 총합도 아니다. 병이 나면 일어나지 못한다.

병에 걸린 후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사망하는 것을 비유한다. 변하지 않음: 개발 또는 형성.

일단 형성되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먼지 한 톨은 순수함을 형용할 수 없다.

한 먼지도 떨어지지 않고,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없애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호히 거절하다: 비난하다.

일단 유죄 판결을 받으면, 그는 평생 관리가 될 수 없을 것이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계획과 계획.

나는 어떤 수를 시전 할 수 없고, 어떤 방법도 생각해 낼 수 없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섭은 원래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먼지 한 알이 본의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불교도가 수행을 할 때 물욕을 배제하고 마음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지금은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침을 뱉지 않고 칩을 짜다: 계책을 짜다. 나는 어떤 수를 시전 할 수 없고, 어떤 방법도 생각해 낼 수 없다.

일단 형성되면, 10% 는 쉽게 바꿀 수 없다. "불변" 과 같습니다.

먼지 하나 없이 티끌 하나 없다. 전반적으로,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꼼짝도 하지 않거나 게으르다는 뜻이다.

한 남자가 형용할 수 없다. 그는 한 글자도 모른다. 이것은 쉽지 않아야합니다: 변경하십시오.

원의는 일단 확정되면 변하지 않을 것이며, 뒤의 묘사는 정확하고 변경할 수 없다. 원래 의도는 반드시 고정적이어야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후자의 설명은 정확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어려울 거예요. 슬럼프 비유는 좌절을 당한 후 더 이상 일어설 수 없다.

"붕괴" 를 사용하십시오. 흉작은 수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1 곡이 오르지 않는다' 와 같다. 한 알이 오르지 않으면 흉작을 의미한다.

나는 머리카락 하나를 뽑지 않을 것이다. 양주의 극단적인 이기주의.

사람이 매우 인색하고 이기적이라고 묘사한 후. 정확한 의미는 정확히 같고, 아무런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진지하고 세심하다. 호랑이는 강을 건너지 않고, 원래 빈손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걸어서 강을 건너는 것을 가리키며, 용맹하고 무모하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 원대에 이르러 비유가 궁지에 몰렸다. 절대로 한 푼도 가져가지 마라: 머리카락 한 가닥은 아주 작은 것을 상징한다.

머리카락 하나 이렇게 자질구레한 일도 가져가지 마라. 사람됨이 성실하다고 묘사하고, 다른 사람이나 대중의 싸구려를 차지하지 않는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티끌 하나 없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성실하게 법을 준수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다' 와 같다. 비천한 사람은 비천한 사람을 가져갈 수 없다: 작은 겨자로 묘사된다.

어떤 작은 물건도 가져가지 마라. 성실하고 법을 준수하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 아니라 전혀 아니다.

안절부절못하는 것은 좌절을 당하면 일어날 수 없다는 뜻이다. "붕괴" 를 사용하십시오.

확고부동하다. 확고부동하다. 비틀: 비틀; 제인: 기운을 차리세요.

일단 넘어지면 더 이상 일어날 수 없다. 좌절을 만나면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만약 네가 구멍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머리도 없고 머리도 없다.

양주의 극단적인 이기주의. 사람이 매우 인색하고 이기적이라고 묘사한 후.

눈을 감고 다시는 뜨지 마라. 죽음을 일컫다.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다. 눈을 감고 다시는 뜨지 마라.

죽음을 일컫다. 현실을 도피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누드는 처음에 불교에서 사람이 걱정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되었다.

후자는 벌거벗은 사람을 가리킨다. 절대 돌아오지 마: 돌아와.

가라,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일이 이미 지나갔음을 비유하여 재현할 수 없다.

절대 돌아오지 마: 돌아와. 가라,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일이 이미 지나갔음을 비유하여 재현할 수 없다. 무일푼은 무일푼이다.

그것은 종종 공허하거나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아무것도 모른다: 구멍은 머리를 가리킨다.

아무것도 통과하지 못했다. 나는 은유를 전혀 모른다.

한 푼도 없다. 한 푼도 없다. 한 푼의 가치도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은 값어치가 없는 * * * 처음에는 불교가 고민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후자는 벌거벗은 사람을 가리킨다.

조금도 빈틈이 없다: 대충대충, 대충대충. 일을 꼼꼼히 한다는 뜻으로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한 글자도 없고 한 글자도 없다. 일선이 어지럽지 않다. 배열이나 포장이 깔끔하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는 것을 형용한다.

조금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정리하거나 매우 가지런하게 정리하는 것을 묘사하다.

조금도 어지럽지 않고,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묘사가 매우 조리가 있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실크: 실크, 아주 작게 뻗어 있습니다.

조금도 변형되지 않고 묘사가 매우 정확하여 원작과 완전히 일치한다.

나는 한 가지를 모르지만, 나의 은유 지식은 여전히 부족하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무일푼: 소유. 한 푼도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하다. 누울 수 없다. 아프기만 해도 호전되지 않았다.

나는 어떤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은유 지식은 여전히 부족하다.

값어치가 없으면 값어치가 없다. 틈 없음: 틈 하나, 구멍 하나.

흠잡을 데가 없다. 나는 은유를 전혀 모른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도 없다. 한 마디로 맞지 않다.

한 마디가 더 이상 나오지 않으면 다시는 번복하지 않을 것이다. 하나의 약속을 묘사하다.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원작과 똑같다. 한 글자는 쓰기가 어려워서 한 글자도 바꿀 수 없다.

한 글자도 틀리지 않고 남의 문장 베끼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도 쓰인다. 모든 글자는 조금도 빈틈이 없다: 대충대충, 마음대로.

문장 쓰기를 함부로 쓰지 말고 글자를 헤아려 보아라. 한 글자: 내려놓다.

문장 전체를 하나하나 자세히 읽거나 암송하는 것을 가리킨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는 좋지 않고 한 글자는 좋다. 자백한 말이 원어와 일치하거나 사실과 일치한다는 것을 가리킨다.

4. 옆부에서 같은 사자격은 어떤 것이 있나요? 옆부분과 같은 사자격자가 많이 있습니다.

탁위 (탁위, 성어, 위수청, 수경 탁함). 비유의 경계가 분명하다. 김에서 나온' 서징푸': "북쪽에는 청탁한 가시가 있고, 란지선곡은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도한 백붕 () 은 여전히 물을 쓰는 장미성어이자 삼분수의 옆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파도가 세차게 일다 (위에서 많은 사람들이 손을 놓는다고 했지만, 너는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단지 단어일 뿐 성어가 아니다)

대범하다 (문장 쓰는 상태, 예를 들면 천 자, 문채)

비가 왔다 (빗소리를 묘사하고, 남경가을에는 매일 비가 온다)

5. 전대미문의 앞뒤가 같은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도둑이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며 생각해 보다. 해야 할 일이 너무 많다.

침대에 침대를 놓는 것은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실패 방지: 예방. 방어를 생각하지만 방비할 겨를이 없다.

예방: 예방; 승리: 모두. 변호를 묘사하다.

왕관은 부적절한 불필요한 동작의 은유이다.

이 나라는 자급자족할 수 없을 것이다. 국가의 형세가 매우 나쁘고 망국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말 속에 말이 있다. 말 속에 또 다른 뜻이 있다.

안에 물건이 있다. 안에 또 다른 물건이 있다.

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문에는 늘 장군이 되고, 집도 장군이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형량이 매우 많다.

휠 플랫 휠 플랫: 봄과 가을 제나라 유명한 자동차 만들기 노동자; 바퀴: 도끼로 나무를 잘라 바퀴를 만든다. 기예가 훌륭하다는 뜻이다.

꿈은 원래 불어이었고 환각에 대한 비유였다. 나중에도 헛소리를 비유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매일: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날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나날이 나빠지다

하나님은 훌륭합니다: 훌륭합니다; 후: 조사, 감탄을 표합니다. 신비하고 기묘하여 극치에 이르다.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신비롭다.

상실과 상실에 대한 묘사는 매우 겸손하다.

통정사통이란 슬픈 감정이 가라앉은 후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매우 작거나 매우 적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해라. 이것은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어 본 적이 없다: 들었다. 나는 내가 들어 본 적이 없는 것을 들었다. 신기하고 보기 드문 것을 묘사하다.

집 아래, 집 아래, 조직 또는 문장 구조가 겹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문 안에는 승상이 있고, 문 안에는 승상이 있다. 그것은 귀족 가정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와 형제의 사업을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착한 연민: 총명한 사람을 가리킨다. 소중히: 소중히.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 서로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비유하다.

현학과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였으며, 도가의 미묘함과 보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중을 압도하지 않으면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사용하지 말고, 사용자를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충분히 신뢰해야 한다는 뜻이다.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고,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다. 나쁜 사람이 고의로 혼란을 일으키고, 목표를 옮기고, 다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묘사하고, 자신을 위해 도피하는 비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