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무슨 뜻 이죠, 진정? 어떤 역사적 전고가 있습니까? 반의어와 동의어란 무엇입니까?
무슨 뜻 이죠, 진정? 어떤 역사적 전고가 있습니까? 반의어와 동의어란 무엇입니까?
그 언어는' 루춘추' 이다. 시작의 관점. 크다 "고 말했다.
"입명", 수양성으로 보답하다.
맹자의 언어는 입니다. 직업에 충실하다. "
"안식처" 는 수용소에 사는 것이고, 생활은 낙착되어 정신적인 기탁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원 1,' 안정':' 여씨 춘추'. 초보적인 견해가 있다. 큰 \ "얀 경합 룸 xiashan, 어머니 상 음식.
너희들은 서로 행복하지 않다, 너는 네가 안전하다고 생각한다.
난로가 갑자기 고장나면 불이 건물을 태우고 새의 색깔은 변하지 않는다. 이게 뭐야? 나는 나와 나 자신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몇 명의 총명한 사람은 새가 없다.
남편은 신하, 성부귀, 부자와 주동국, 화기애애애해서 망국하고 손발처럼 친하지만 알지 못하는 것은 참새의 지혜와 다를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세상에는 혼란과 안전이 없습니다. 한 나라의 혼란, 노숙자; 집이 어수선해서 살 곳이 없다. \ "라고
이것도 부른다.
2. "뜻을 세우다": "맹자". 헌신적 인 직업 "맹자는" 최선을 다하는 자는 그 성격을 안다 "고 말했다.
그 성을 알면 그 하늘을 알 수 있다.
자신의 마음을 지키고 자신의 본성을 도야한다면 일을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안수1>; 팔 2>, 3 > 로 끝남 , 그래서 인생 도. \ "라고
[주] (1) 장수명: 단수명이냐, 장수이냐.
이봐, 목소리 | 두 번.
(2) 둘 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3) 소리를 듣자마자 기다린다.
전고는' 안식처 생명' 이' 안식처 생명' 과' 안정' 의 결합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안식처" 는 "노춘추" 에서 나왔다.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큰 ",거기에 작은 이야기가 있다: 오래 된 참새와 작은 새가 집안의 들보에 살고, 그들은 안전 하다 고 생각 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집에 불이 나서 참새둥지도 재앙을 당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이야기는 천하대란에는 안정된 나라가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나라가 어지러우면 안정된 가정이 없다. 집이 어지러우면 살 곳이 없다.
"생명" 은 맹자에서 나왔다. 전심전력으로 맹자 (기원전 372 년? 첫 번째는 전국 시대 Zou 사람들 이라고 합니다.
Zisi 제자로부터 배웠습니다.
왕도학설을 제창하고, 인의를 중시하고, 경공덕을 중시하고, 성본선을 만들고, 후신을' 아성' 이라고 부른다.
그는 한 사람이 자신의 본성을 수련하고 천도를 거스르지 않고 천도를 지킬 수 있다면 자신의 생명의 길이에 대해 의심할 바 없이 자신의 심성만 수련하고 천명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그의 사명을 완수하는 방식이다.
나중에 이 두 출처가 하나로 합쳐져' 안식처' 가 되었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집에서 거처를 찾아 생활 속에서 안정되고 정신적인 기탁을 가질 수 있다는 뜻이다.
서증: 0 1. 경덕진 램프의 전설. 10 볼륨. 호남 장사 정선 선사: "스님이 물었다." 수재가 땅에 없는데, 어때요? 석운: 당신은 어디에 정착했습니까? "02. 남은 창랑시. 시평: "태백시를 보는 사람은 진실과 하얗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독서인은 매 문장 중 자신이 발을 디딜 수 있는 곳을 알아야 한다. \ "라고
03.' 수호전' 제 2 회: "변정이 있어서 사람을 쓸 때 안식처도 있다. \ "라고
04.' 첫순간의 놀라움' 권 19: "내가 어떻게 그를 방해합니까? 완곡하게 그의 목숨을 거절하자, 나는 상륙하여 줄곧 구걸하며 살 곳을 찾았다. \ "라고
05. 맑다. 왕부의' 강재시화' 권: "집안이 고립되어, 야.
하지만 그들 중 일부는 재능이 없었고, 재능은 높은, 호대복, 종버경과 같은 삶의 기초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 "라고
06. 「문명의 간략한 역사」 37: "당신은 아직 젊으니, 당신은 안식처의 이치를 알아야 합니다. \ "라고
용법의 의미 해석은 수용소에 살면 생활이 낙착되어 정신적인 기탁이 있다는 것이다.
용법 범주는' 뿌리' 라는 표현에 사용된다.
예문 < 0 1 > 세상이 그렇게 큰데 왜 남자는 몸을 둘 곳이 없는가?
& lt02 & gt 는 번화한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 살고 있는데, 이 산촌은 줄곧 내가 사는 곳이다.
& lt03 & gt 는 모든 것을 잃은 이씨가 중얼거리며 말했다. "사람을 쓰는 곳이 어디니, 안주하기에 충분합니까?" -응? "& lt04 & gt 는 오랫동안 떠돌아다녔고, 왕은 마침내 안식처가 될 수 있는 직업을 찾았고, 그는 매우 기뻤다.
& lt05 & gt 토비들이 마을을 불태워 마을 사람들이 갑자기 거처를 잃고 모두 어찌할 바를 몰랐다.
& lt06 & gt 이 도시에는 다양한 인재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서투에 와서 발전할 때, 우리는 조만간 여기에 정착할 것이다.
동의어: 안가업
반의어: 변위를 식별하는 참조 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