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대학 입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하나' 로 시작하는 성어와 그 의미
대학 입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하나' 로 시작하는 성어와 그 의미
병패는 물처럼 군대가 대패하는 것을 묘사하고, 물이 땅에 튀는 것처럼 통제력을 잃는다.
실패를 통제 불능으로 묘사하다.
상식, 상식. 지식이 낮고 수양이 부족한 사람과 논쟁하지 말라는 뜻이다. "그와 같이 지식이 해박하지 마라." "
표범을 힐끗 보면서 대나무 통의 작은 구멍을 통해 표범을 바라보니, 나는 표범의 몸에 있는 줄무늬 하나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유는 사물의 일부분만 본다. 보는 것이 전면적이지 않거나 수확이 조금 있다는 뜻이다.
한 판의 세 눈: 희곡 음악의 박자. 말, 행동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비유하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일을 논하는 비유는 언행이 조리가 있거나 규칙에 부합되는 것을 가리킨다. 때로는 융통성이 없고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마음이 향기롭다: 구사회에서, 당신이 센터를 경건이라고 부르면, 당신은 불교와 도교를 이해할 수 있다. 마치 분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우 진실한 마음을 비유하다.
표시가 있는 막대기는 일을 착실하게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윤 한 권이 있고, 원가가 작고, 이윤이 크다.
엄숙함은 원래 도덕규범에 부합하는 경전을 가리킨다. 나중에 엄숙하고 엄숙한 태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때때로 아이러니하다.
한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고, 같은 콧구멍에서 숨을 내쉬다. 입장, 관점, 주장이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계좌를 취소하다. 모든 것을 취소하는 것을 비유하다.
지우기: 로그아웃. 한 획을 그리면 전부 지워진다. 모든 성취와 장점을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하다.
보조팔: 팔. 힘의 일부 또는 작은 힘을 나타냅니다. 측면에서 좀 도와주세요.
특별한 손목시계: 외관; 범: 보통이에요. 사람이 잘생기고 정력이 왕성하다고 묘사하다.
재능 목록: 외모를 나타냅니다. 사람이 잘생기고 우뚝 솟는 것을 묘사하다.
먼저 공공 캐치를 잡아라: 마스터와 호스트; 받는 사람: 매우, 가장. 모든 것은 공익에서 나온 것이다. 사심을 형용하다.
나는 병이 나지 않았지만, 병세가 나날이 악화되어 결국 죽었다.
우여곡절은 원래 글쓰기의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이제 문장 구조의 기복을 비유한다. 이것은 또한 일의 발전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다시 일고, 일파가 아직 가라앉지 않고, 또 일파가 또 일고 있다. 예를 들어, 일은 많은 우여곡절이 있고, 한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고, 다른 문제는 또 발생했다.
한 사람이 그들을 왜곡하지 않고 모든 사람의 의견을 거스르기 어렵다.
대중을 압도하지 않으면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하지 않으면 그만두지 않는다. 본의는 하지 않거나 하지 않으면 끝까지 하는 것이다. 일이 처음부터 이미 한 이상 끝까지 견지하고 싶다는 뜻이다.
한 걸음 하늘에 오르다: 가다. 한 걸음 하늘에 오르다. 비유가 갑자기 높은 수준이나 수준에 이르렀다. 때로는 한 사람이 갑자기 성공하여 높은 자리에 오르는 것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차근차근 일을 꾸준하게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한 걸음 한 걸음 걸으면 귀신을 만난 것 같다. 의심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는 작은 것의 은유이다.
만약 당신이 실수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실수를 저질렀다면.
길고 짧은 손가락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한 번에 모두 취소하다. 일필로 말소하다.
한 번에 모두 취소하다. 로그아웃이라고도 합니다.
한 획을 거쳐서, 모든 성취와 장점을 경솔하게 부정하는 것을 비유한다. "브러시 하나" 를 사용하다.
거절한 비유는 모든 성취와 장점을 경솔하게 부정한다.
푸른 하늘이 끝없는 녹색을 묘사하고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채찍이고, 그 다음은 첫 번째 일이다. 먼저 가는 것을 가리킨다.
채찍자국은 일을 하거나 말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막대기와 흉터"
촌스럽지 않은 외모는 한 사람의 외모가 남달랐다고 묘사한다.
한 잘생긴 남자가 그의 잘생긴 외모를 묘사했다. 시계, 악기.
잘생긴 남자가 그의 외모를 묘사했다. 시계, 악기.
잘생긴 외모는 잘생긴 외모를 묘사한다.
대사는 말과 행동이 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헌신은 성실함을 의미한다.
파도가 일고, 만랑이 뒤따르고, 만랑이 뒤따른다. 사물이 시작된 후 끊임없이 발전하여 변화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일파가 평평하지 않고 일파가 다시 일고, 사물이 시작된 후 끊임없이 발전하는 것을 비유한다. 그리고 "미평 일파 또 일파."
차근차근 1 형용이 뒤를 바짝 따라가는 것을 묘사하다. ② 모든 것을 모방하고 다른 사람들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자주 비하하다.
실수의 절반은 사고, 실수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한두 가지 실수는 예상치 못한 실수와 실수를 가리킨다.
한두 가지 실수는 예상치 못한 실수와 실수를 가리킨다. 같은' 일차이실수' 입니다.
만약 하나의 착오가 정확하다면,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착오. 같은' 일차이실수' 입니다. "
길고 짧은 손가락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일장양단' 과 같다.
길고 짧은 손가락은 의외의 재난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한 주가 세 번 탄식하면 한 사람이 노래하고, 세 사람이 화목하다. 대부분 음악과 시를 묘사하는 데 쓰이며,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뒷맛이 무궁무진하며,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선전은 "노래" 라고도 한다.
1 과 1 을 숭상하는 것은 한 번 부르고 한 번 부르면 두 사람의 감정이 같다고 묘사한다. 두 사람이 서로 협조하여 서로 호응하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선전은 "노래" 라고도 한다. ② 노래 단계를 나타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일제히 노래를 부르며 메아리를 묘사했다.
철저히 이해하는 것은 역시 한 글자이다. 주요 하나는 납득하고, 다른 것은 자연히 납득한다.
먼지 한 톨은 순수함을 형용할 수 없다.
먼지 하나 없이 티끌 하나 없다. 전반적으로, 나쁜 습관과 나쁜 풍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단 형성되면, 10% 는 쉽게 바꿀 수 없다. "불변" 과 같습니다.
릴랙스: 활줄을 릴랙스합니다. 장: 활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겨요. 고대에 사람들은 흔히 비유를 사용하여 관엄상제의 행정관리를 결합했다. 지금의 생활 업무는 합리적으로 안배해야 하고, 느슨하고 빡빡하며, 일과 휴식을 결합하는 것은 단지 비유가 아니다.
1 피트 깊이의 물이 휘젓기 시작하여 100 피트 높이의 파도를 형성하였다. "1 피트의 물이 파도로 휘젓는다" 와 같습니다.
한 척의 물이 파도를 일으키며 과장을 비유한다.
허풍: 허풍을 떨다. 노래: 조화롭게 노래하다. 두 사람은 말을 하고, 서로 돕는다.
크로켓은 한 문장으로 최종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종 결정과 동일합니다.
한 단어는 다른 단어와 같다. 모든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한다.
일이 단번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비유하다. "하룻밤 사이" 를 사용하십시오.
일이 단번에 이뤄지고 순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하룻밤 사이" 를 사용하십시오.
일이 단번에 이뤄지고 순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일부, 근처, 그리고. "하룻밤 사이" 를 사용하십시오.
한 치의 붉은 마음, 한 치의 적성심. "1 인치 싱글 신화" 와 같습니다.
한 가지 의미는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협조하는 것이다. 때로는 비하적인 의미일 때도 있다.
세대 또 세대: 부자 세대 또 세대.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한 세대의 신하, 한 시대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대신들. 한 세대의 대신으로.
일대 문종: 대사님. 한 시대의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문학가. "자종", "모 대사", "자종" 이라고도 불립니다.
한 시대의 사람들이 존경하는 대신들.
하룻밤에 한 번씩 아주 짧은 시간으로 묘사된다. "하룻밤 사이" 를 사용하십시오.
한 번에 두 개 (1) 를 한 번에 두 개로 자르다. 관계를 단호히 끊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 칼로 두 번 끊다" 와 같다. ② 목을 베고 죽임을 당하는 것을 가리킨다.
한 점은 작고 불확실한 양을 가리킨다.
코뿔소는 코뿔소 뿔의 문신으로 양쪽 끝에 텔레파시가 있어 소울메이트를 비유한다. 2 는 지능을 가리킨다.
조금씩 작고 자질구레한 것을 묘사하다.
일석이조, 즉 세 사람이 나란히 서 있고, 한 사람은 대단하고, 두 사람은 그것에 의해 강요당한다.
슬럼프 비유는 좌절을 당한 후 더 이상 일어설 수 없다. "붕괴" 를 사용하십시오.
원래 의도는 반드시 고정적이어야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후자의 설명은 정확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어려울 거예요.
하나, 둘, 둘, 셋, 하나, 둘, 둘, 셋. 이런 연상을 가리킨다.
하나, 둘, 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하나는 빛의 은유가 완전히 제거되었다는 것이다. "한 번 쓸어서 빛나게" 하다.
순풍의 비유는 매우 순조롭고 아무런 방해도 없다. 같은 "부드러운 항해".
하나는 과거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완료; 지난 일: 옛날. 이전과 완전히 상반되다.
하나는 반대입니다: 전체, 전체; 반대: 정반대입니다. 그: 그의; 타오: 추적. 이전 트랙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한 끼에 세 번 토하는 것은 두 끼의 식사 사이에 세 번 멈추고 손님을 접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비유는 서둘러 성공을 추구한다.
100 개의 소리는 개 한 마리가 울고, 100 마리의 개가 짖는다.
일하지 않으면 소득이 없다.
1 펜스는 아주 작은 수량을 묘사한다.
한 부처가 태어나고, 다른 부처가 태어나고, 두 번째 부처가 태어난다.
한 부처가 태어나자, 두 부처는 생사 열반이라고 불렀다. 죽음을 의미합니다.
한 부처가 태어나고, 두 부처가 승천하여 죽다. 출생, 출생 태어나고, 죽다.
일불생, 이불생, 이불사. 출생, 출생 태어나고, 죽다.
병사 한 명이 수비했지만, 그는 이곳의 지형이 매우 위험하고 수비하기 쉽다고 묘사했다.
남편의 용기는 여전히 남자의 용기다. 개인의 용기에 의지하여 지혜가 없다는 뜻이다.
한 사람이 한 사람만 이용할 수 있고 둘 다 가질 수는 없다는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②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말한다.
반손가락은 매우 적다.
방언 한 개 방언 한 개. 정확히 맞아, 15 10 년.
흉작은 수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1 곡이 오르지 않는다' 와 같다.
한 알이 오르지 않으면 흉작을 의미한다.
드럼과 드럼은 모두 노래를 부를 때 리듬을 조절하는 데 쓰이며, 양자는 불가분의 관계이다. 비유를 통해 서로 돕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당신의 딸을 잘 보살펴 주세요: 보세요. 고대의 애마자 백락은 말을 한 번 보았는데, 좋은 말 한 필의 가치는 천금이었다. 성현의 추천을 받아 사람이나 사물을 더욱 가치있게 만드는 비유.
도시 전체의 눈을 바라보는 아름다움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비유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정확한 의미는 정확히 같고, 아무런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진지하고 세심하다.
티끌 하나 없는 것은 티끌 하나 없는 것을 의미한다.
천리는 오차는 작지만 위험은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숨에 해치우다.
하나는 잔인하고, 하나는 잔인하다. 결심이 크다는 것을 많이 가리킨다.
세심한 준비와 엄밀한 조직 없이 그들은 황급히 행동했다.
치밀한 준비와 치밀한 조직이 없으면 서둘러 행동한다. 함께 돌진하는 것과 같습니다.
몇 번이고 또 한 번 쳤다. 전화를 듣고, 반복해서 대답하다. 존중을 표하다.
여우는 진귀한 것들의 은유이다. 여우의 겨드랑이와 같습니다.
호랑이는 강을 건너지 않고, 원래 빈손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걸어서 강을 건너는 것을 가리키며, 용맹하고 무모하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 원대에 이르러 비유가 궁지에 몰렸다.
꽃 한 송이는 혼자 피고, 꽃 한 송이는 혼자 핀다. 백화일제방' 에 비해 다양한 형식과 스타일이 부족한 예술작품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다.
한 그림은 하늘을 열고, 복희가 팔괘를 그리는 것으로 전해지고, 세 번째 점괘 제 1 화에서 시작하여 하늘을 위해 일부러' 한 폭의 그림으로 하늘을 여는 것' 으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사물이나 문제는 성질이나 구분에 관계없이 같은 기준으로 다루거나 처리한다는 뜻이다. 일반화를 쓰다.
첨예하게 맞서는 것은 나쁜 일을 한 후에 보복을 받는 것이다.
크게 휘두르면 책 아홉 권을 쓸 수 있다. 사유가 민첩하다는 뜻이다.
하나는 어둡고 하나는 어둡다. 늘 낮과 밤의 순환을 가리킨다.
배가 고파서 매일 배불리 먹을 수 없다. 생활의 빈곤을 묘사하다
개인의 의견은 한 사람의 견해를 가리킨다.
한 가족은 온 가족을 의미한다.
한 가족과 한 가족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한 가정의 화재는 모든 재산을 가리킨다.
가족계획은 일부일처제의 가정생활이나 재산을 가리킨다. 한 가족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독점적인 말은 견해가 독특하고 스스로 체계화된 작품을 가리킨다. 같은 "가족의 말" 입니다. "
스스로 일파를 이루는 사상 유파.
한 가족의 작품은 바로 그 자신의 작품이다.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다. 한눈에 똑똑히 볼 수 있다.
검의 힘은 한 사람의 검의 힘을 가리킨다. 전쟁을 하는 병사를 가리키며, 한 사람의 용기도 이야기한다. 혼자서 힘든 임무를 맡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확고부동하다. 확고부동하다.
1 차 반차, 순위: 봉건 시대의 순위 맛입니다. 매우 비천한 관직을 가리킨다.
일품 반직은 매우 비천한 관직을 가리킨다. "1 차 반급" 과 같습니다.
하나하나가 모두 여전하고, 글자도 여전하다.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옛 친구처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성실하게 법을 준수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다' 와 같다.
비천한 인재는 작은 인재를 가리킨다.
비천한 선의와 작은 선의의 한 부.
겸손한 사람, 겸손한 학자. 충성스럽고 정직한 사람을 가리킨다.
일석이조 () 는 한 수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추리를 잘하는 것은 바로 이렇게 하는 것이다.
일거리 만리의 대비가 유망하다. "하루 천리" 로 말이죠.
결승전을 열어 출전 여부를 결정하다.
안절부절못하는 것은 좌절을 당하면 일어날 수 없다는 뜻이다. "붕괴" 를 사용하십시오.
의지할 데가 없다는 것은 예술, 학술 등 방면에서 오리지널을 말하는 것이지, 완전히 모방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네가 구멍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너는 아무것도 모른다.
동시적인 소리는 역시 동음자이다.
동음사는 역시 모두가 말하는 단어이다.
한입씩 계속 말하다.
낙석 비유는 마음을 놓는다.
춘추시대에는 관중이 제환공을 보좌하여' 세계를 정복하고 제후를 연합하여' 패권을 세웠다. 나중에는 건국을 가리킨다.
모든 계약은 순시대의 현신이었고, 그들은 나중에 푸량 () 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좋은 작품: 흙 한 광주리. 성공 전 마지막 광주리의 흙을 가리킨다. 성공 전의 마지막 노력을 비유하다.
천 원의 비유는 비천하지만 관건에 쓸 때는 가치가 있다.
동작의 반복이나 교대를 묘사하다.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보세요. 유산: 유산. 한눈에 모든 풍경을 볼 수 있다. 건물의 구조가 우여곡절이 없거나 시의 내용이 평범하고 돌아오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
전합은 모두를 가리킨다.
일로영일한 노력, 일을 잘하면 노력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일로영일' 을 쓰다.
청관은 물과 같고, 깨끗함은 물처럼 깨끗하다.
비늘갑은 산발적인 물건의 은유이다. 일비늘 반갑과 같다.
비늘발은 자질구레한 것을 비유한다. "저울과 발톱" 과 같습니다.
먼지가 날리는 여행은 여행이 힘들다는 것을 묘사한다.
가는 길에 바람이 맑고 상쾌하여 안정되고 평화로운 광경을 묘사하였다.
모두 동일: 유사; 상품: 상품. 비유는 동류의 추물이다.
신선은 모두 공범자를 가리킨다. 풍자를 뜻한다.
낙서는 혼란을 통제 불능으로 묘사한다.
말과 안장은 일부일처제와 백년해로를 상징한다.
일맥동기는 동원을 나타낸다. 형제자매 간의 친밀한 관계를 일컫는 말.
일맥상승이란 사물이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며, 마치 맥락이 그 속을 관통하는 것과 같다.
담배 한 맥은 대대로 이어지는 후손을 가리킨다. 사람이 죽으면 상속인은 항상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내야 하므로 구름이 낀다.
동기는 동종 형제를 가리킨다.
전적인 것은 일심전심이다.
꿈 후에, Huaxu 는 꿈을 "Huaxu 의 꿈" 이라고 불렀다.
양측 중 한 쪽의 진술을 논쟁하다. 일방적인 문자, 레이아웃 관점을 가리킨다.
일방적인 돈은 한 면만 본 것이어서 잘 모르겠다. "일면교분" 과의 만남
일방적인 인식은 한 면만 보고, 한 번 알고 반해한다는 것이다.
나는 우정을 한 번만 본 적이 있다. 교분이 얕다는 것을 비유하다. "일면교분" 과의 만남
한쪽의 인연을 만나다.
한 사람이 같은 풍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람들의 사상과 풍습이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눈을 감고 다시는 뜨지 마라. 죽음을 일컫다.
죽음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죽음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생명의 비명 소리는 죽음을 가리킨다. 늘 유머러스하다.
인생의 영예는 관원으로 임명된 영예를 가리킨다.
똑같다. 그들은 똑같아 보인다.
몇 줄은 한눈에 알 수 있습니까, 아니면 열 줄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독서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한 눈에 오행이냐, 열 행이냐. 독서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독안용은 관점이 일방적이어서 전체를 볼 수 없는 사람을 말한다.
한 남자와 반녀는 아들이나 딸을 가리킨다.
1 년에 한 번 의미 합니다.
사상의 실수, 사상의 실수. 일념의 차이' 와 같다.
소 한 마리가 으르렁거리며 소가 휘파람을 불 수 있는 곳을 가리켰다.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 짖는 소리는 소가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곳이다.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호' 를 쓰다.
소의 짹짹거리는 소리는 소의 짹짹거리는 소리가 도착할 수 있는 곳을 가리킨다.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호' 를 쓰다.
약속도, 약속도, 말도 없다.
붉은 하트와 붉은 하트가 하나 있다. 충성을 뜻한다.
산사 비유의 힘은 분산되고 조직되지 않았다. "모래 한 접시" 와 같습니다.
일방적인 관점.
일방적인 논점.
미소는 불쾌하거나 기쁜 표정을 말한다. 이봐, 눈살을 찌푸려.
한 벌의 흰 와이셔츠 당인은 진사를 강조하면서, 시험을 치러야 하는 사람은 모두' 한 벌의 흰 셔츠' 라고 말했다. 어느 날 네가 벼슬을 할 수 있다는 뜻이지만, 오늘도 너는 흰 셔츠를 입고 있다.
흙 한 삽: 손으로 물건을 들고 있다. 황토 한 자루. 무덤을 가리킨다. 오늘날, 그것은 종종 작은 땅이나 몰락한 하찮은 반동세력에 비유된다.
양웅이 한 곳에서 사는 것은 양웅이 대치하고 세력이 공존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함께 추 또는 푸, 모두 휙.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이 시는 일거에 시종일관 관통하는 시로 묘사되어 자연으로 가득 차서 조각하지 않았다.
무일푼은 무일푼이다. 그것은 종종 공허하거나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모든 것, 우주의 모든 것.
종소리처럼 또렷하고 또렷하다.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무리로 나뉘어, 가을과 같다. 비유가 추해서 차이가 없다. 같은' 한통속' 이다.
한 곡' 양관양관': 고대인들이 송별식에서 부른 고대 곡의 이름입니다. 이별을 비유하다.
한 사람의 적은 한 사람의 용기를 가리키지만, 한 사람을 대적하면 충분하다.
한 사람이 득세하고, 신선계견은 한 사람이 득세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도 모두 부자가 되었다. 얼마나 풍자적인가. 같은 "한 사람이 길을 얻고, 닭견이 승천하다. 클릭합니다
한 사람이 담벼락을 마주하고, 가득 앉아 있는 것은 풀하우스를 의미하고, 한 사람이 행복하지 않고, 모두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형세의 급속한 발전.
하루에 세 번은 하루에 여러 번 음식을 가지고 노는 것을 말한다.
하루에 세 번은 하루에 여러 번 음식을 가지고 노는 것을 말한다.
어느 날 세 살짜리 아이들은 그들이 얼마나 사람을 그리워하는지 묘사한다.
3 월의 하루는 내가 얼마나 사람을 그리워하는지 묘사했다.
하루에 수만 명이 천황이 매일 정사를 처리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고 묘사했다.
쓸어라, 바로 깨끗이 치워라.
한 산은 두 호랑이를 용납할 수 없다. 두 사람이 물과 불을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화살이 사격장에서 도달할 수 있는 거리는 약 120 에서 150 단계이다.
두 용어: 직책, 책임. 한 사람이 두 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다.
한 사람이 평생 구사일생으로 산다는 것은 많은 인생 위험을 이겨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평생은 한평생이다. "생명" 을 쓰다.
열여덟 가지 병기는 각종 병기를 가리킨다.
열여덟 가지 무예는 각종 무공 기술을 가리킨다.
18 층 지옥 불교는 칼, 산, 불탕, 얼음 등 모든 악한 피조물이 죽은 후에 고생하는 곳을 가리킨다. 재난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이것은 또한 밑바닥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
한순간은 아주 짧은 시간을 의미한다.
긴 시간은 짧은 시간을 의미합니다.
그때는 두 사람의 수준이 맞붙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등은 형제를 가리킨다.
천 년 만에 한 번 일어났습니다. 기회는 얻기 어렵다고 한다.
15 분은 매우 짧은 시간을 의미합니다.
일시적인 권력, 일시적인 임시방편.
일시적인 쇼, 일시적인 제이. 또한 "임시 선택" 으로 사용됩니다.
임시선택은 어느 시기의 우수한 인재를 가리킨다.
일거양득으로 조각하다. 한 가지 일을 해서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똑같은 스타일. 묘사가 똑같다.
나는 한 가지를 모르지만, 나의 은유 지식은 여전히 부족하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하나는 하나, 하나는 두 개입니다. 그것은 성실하고 명확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한 손, 한 발, 한 사람의 손발. 힘이 얇다는 뜻이다. "한 손 한 발" 으로 말이죠.
일생은 생사에 관한 중요한 순간을 가리킨다.
한 살 세 살 때 움직인다는 것은 관위가 급속히 상승하는 것을 비유한다.
한 살 때 용서하고, 일 년 후에 용서하다. 지나친 행동을 용서하는 것을 가리킨다. 일세 용서' 라고도 불린다
한 살 때 용서하고, 일 년 후에 용서하다. 지나친 행동을 용서하는 것을 가리킨다. "한 살 용서" 로.
남자는 일단 남자가 되면 손가락으로 아이를 낳는다. 일석이조' 와 같습니다.
혼란이나 부패를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묘사하다. "엉망진창" 을 사용하다.
소파에는 혼란이나 부패가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가득 차 있다. "엉망진창" 을 사용하다.
날마다 하늘이 지면으로 가득 찼다. 도처에서 묘사하다.
올인원 (all-in-one): 친숙합니다. 주요 하나는 납득하고, 다른 것은 자연히 납득한다.
하고 싶은 말을 빨리 하세요.
그물을 쓸고, 그물을 쓸다. 누설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잡거나 소멸하는 것을 비유한다.
과거와 심오하다는 뜻은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동경은 자제할 수 없다는 것이다. "희망 찬 생각" 을 사용 합니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용감무쌍한 전진을 묘사하다. "전무전" 이 있습니다.
보자마자 알고, 한번 보면 안다.
한눈에 가장자리를 볼 수 없어 영토가 광활하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한눈에 바라보니 끝이 없다.
갈대 한 개는 갈대 한 묶음을 운전할 수 있다. 갈대 한 묶음으로 만든 배는 통과할 수 있다. ① 비유물은 매우 가까워서 건너기 어렵지 않다. 갈대를 몰다' 라고도 합니다. ...
값어치가 없으면 값어치가 없다.
한 푼의 돈이 영웅을 난처하게 한다. 작은 어려움이 큰 일을 진행하고 완성할 수 없게 한다. 또한 매우 유능한 사람을 가리키는데, 작은 문제에 직면했지만 속수무책이다. ...
한 푼은 목숨처럼, 한 푼은 목숨처럼 무겁다. 비유가 매우 인색하다. "돈으로 목숨처럼" 하다.
천 가지를 들었는데, 묘사가 매우 영리하다. 조금만 가리키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누울 수 없다. 아프기만 해도 호전되지 않았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나는 아무것도 없다.
요구나 수요가 없다는 뜻은 없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어느 날, 어느 날 밤이나 어느 날 아침. 묘사시간이 짧다. "하룻밤 사이" 를 사용하십시오.
숨이 멎을 무렵, 미약한 호흡만 있을 뿐이다. 빈사 상태를 묘사하다.
자리를 놓는 곳. 비유는 입장이어야 한다.
어떤 물건이 나타날 때, 사물이나 인물이 나타나자마자 빠르게 사라지는 것을 가리킨다. 중국은 꽃과 같다.
일선 생기: 작은; 생명력: 생존의 기회. 생존의 희망이 조금 더 있다.
좁은 길은 살아있는 길을 의미한다.
세 가지 보상을 제공, 장관 은 너무 애완 동물 입니다. 일명' 일용삼매' 라고도 한다.
삼매를 바치자마자 사람과 대신이 너무 총애를 받았다. 함께 "한 번에 세 상" 을 드립니다.
정세는 원래 객관적인 현실을 고려하지 않는 일방적인 소망이나 주관적인 의지를 가리킨다. "한 상자의 감정" 이라고도 불립니다.
일방적인 느낌은 원래 객관적인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 일방적인 소망이나 주관적인 소망을 가리킨다. 원작과 같다' 와 같다.
희망찬 생각은 객관적인 현실, 일방적인 소망이나 주관적인 소망을 무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희망 찬 생각" 을 사용하십시오.
미소로 미인의 미소를 묘사하는 것은 매혹적이다.
웃어도 그만이다. 웃으면서 잊어버리는 것은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웃음으로 지나가다.
웃어봐, 잊어버려.
미소를 짓고 한 여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미소를 짓고 너의 얼굴 표정을 지적해라. 미소.
일부는 거의 설명하지 않습니다.
100 마일의 물이 하류를 따라 내려가는 것은 빠르고 먼 것으로 묘사된다. 천리' 를 쓰다.
만리는 이 강을 하류로 내려가는 것이 빠르고 멀다고 묘사했다. 천리' 를 쓰다.
전심전력으로 일하고, * * * 출근하다.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고, 제신이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다.
일심으로 말하고 일심으로 말하다. 사상과 신앙의 통일을 일컫는 말.
전심전력은 전심전력으로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이고, 잡념은 없다.
일심으로 한 마음이다.
한마음 한뜻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역시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단결하여 함께 노력하다.
줄곧 한결같다. 오직 하나의 마음만 있고, 다른 고려는 없다.
펌핑: 바닐라; 쉬운: 냄새 나는 잔디. 선을 비유하면 늘 악에 가려진다.
한 글자는 몇 글자의 뜻이다. "단어 반" 을 사용하십시오.
한두 마디 말은 바로 몇 마디 하는 것이다. "단어 반" 을 사용하십시오.
한 글자도 없다. 한 글자도 없다.
몇 마디, 몇 마디.
한 마디로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흔히 가치 있다고 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말 한 마디로 나라를 망칠 수 있다.
예전에는 상점에서 가격이 없다고 했다. 지금은 지도자가 민주적인 작풍이 부족하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어서 한 사람이 시키는 대로 한다는 것을 비유하고 있다.
한 글자로 흥국을 하면 한 글자로 흥국을 할 수 있다.
한마디: 목표의 중심. 한 마디로. 한 마디 비유하면 아이디어가 나온다.
목이 메면 먹지 마라.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일엽지추의 비유는 개인의 미묘한 조짐을 통해 전반적인 정세의 발전 추세와 결과를 보는 것이다. "상당히 중요한" 것과 같습니다.
일엽이 떨어지면 인간의 가을을 알 수 있다. 나뭇잎 하나가 떨어지는 것에서 우리는 가을이 오는 것을 안다. 비유는 개별적인 미묘한 징후를 통해 전체 정세의 발전 추세와 결과를 볼 수 있다.
한 잎 마니아는 일엽장벽이고, 태산은 보이지 않는다.
눈먼 눈은 나뭇잎에 가려져 사물의 전모를 볼 수 없다.
하나는 100 명이 100 명에 이르는 것이다. 매우 용감하다.
서로 인사하는 것은 맹목적으로 영합하는 것을 가리킨다.
비집고 들어가다: 붐비다. 갑자기 그들은 모두 비집고 들어왔다.
일방적인 진술 편견.
말 장난에는 두 가지 뜻이 포함되어 있다.
한마디 한마디가 급소를 찌르다. "깨진 글자 하나" 를 사용하다.
한마디: 비방. 말 한 마디로 사람을 다치게 하다.
만두 두 마리가 없는 깊은 연못은 두 수컷이 나란히 설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잠시 동안 인연은 인연의 우연의 일치를 가리킨다.
하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하나는 하나, 다른 하나는 둘" 입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사투리가 윙크하다.
바늘은 미묘한 사물의 은유이다. "선" 이라고도 합니다.
단 베개, 허황된 꿈을 비유하다. 베개 하나' 와 똑같아요
베개는 허황된 꿈의 은유이다.
코난의 베개는 꿈을 가리킨다.
한 번 너무 많이 했어요. 은유 오류는 반복할 수 없다. "무엇이 하나" 인가.
한 가지 일을 한 번 했는데, 너무 지나쳤다. 은유 오류는 반복할 수 없다. "무엇이 하나" 인가.
반절은 작은 부분을 가리킨다.
나뭇가지는 나무의 한 가지를 가리킨다. ② 사물의 작은 부분을 비유한다.
살아있는 나무는 직업을 찾거나 사는 곳을 비유한다.
반해란 미성숙한 의견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