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세 번째 단어는 4 자 성어입니다.

세 번째 단어는 4 자 성어입니다.

1. 성어의 세 번째 글자는 체계적인 성어의 놀라운 성공이다. 기치: 놀라움, 놀라움; 시스템: 유니폼.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적을 물리치다. 예컨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승리하다.

후공-발: 발사; 통제: 통제, 통일. 상대방이 먼저 손을 대고 유리한 시기를 잡고 반격하여 상대를 제압하다.

적을 물리치다-적을 정복하고 승리를 거두다.

적의 승리를 기대하다-적정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승리를 거두다.

언제든지 적합-사용: 기초; 시스템: 개발 및 채택; 적합: 적절한 조치. 당시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하다.

선제공격-보내기: 행동 시작 통제: 통제, 통일. 원래 의도는 핸드카드의 주동적인 지위를 잃고 상대를 통제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주동을 쟁취하고 먼저 제압권을 쟁취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지 조건에 따라-이유: 기초 시스템: 공식; A: 적절한 조치. 각지의 구체적인 상황에 근거하여 상응하는 조치를 제정하다.

서로 다른 시기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다.

각기 다른 일에 근거하여 상응하는 조치를 제정하다.

칼공이 비단을 짜다. 벼슬이 되어 정치를 하는 것을 비유한다.

인치 거버넌스 휠-사물을 제어하는 ​​열쇠는 작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바퀴와 차축의 위치를 관리 및 고정하고 차축 끝의 구멍에 핀을 삽입합니다.

지푸라기—말과 행동은 모두 현실에서 출발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양정" 과 같습니다.

상황에 따라 시간을 조정하다-임기응변.

유연성은 강성을 통제할 수 있다. 즉, 약하게 강제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일명 "소프트 파워 컨트롤 강성, 약한 컨트롤 강도" 입니다.

사실에 근거하여 적당한 조치를 취하다.

전일을 잊지 않으면, 후사의 스승이 된다.

부드러움으로 강함을 제어하다. 부드러움: 부드러움. 시스템: 유니폼. 막: 강함. 부드러운 방법으로 강자를 제압하다.

약하게 강제하다-이용하고 의존하다. 약함: 약함. 시스템: 유니폼. 약자에 의지하여 강자를 제압하다. 일명' 약함으로 강하다'

외국인으로 외국인-외국인을 통제하다. 외국인과 외족의 내부 갈등을 이용하여, 그들로 하여금 서로 충돌하게 하고, 그들의 힘을 약화시켰다.

적성에 따라 가르치다-원인: 기초 시스템: 공식; 답: 네. 사람의 상황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여 문제를 해결하다.

3. 세 번째 글자는 4 자 성어입니다. 집에는 4 개의 벽이 있습니다.

Ji-t-s-b;

해석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삼종사덕

산곤세드

봉건예교가 여성을 속박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를 설명하다.

문방 사보

만방 성보

석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말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명양 사희

사해를 해석하다: 세계.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국경은 평온하지 않고 적의 침입이 있다

비바람이 몰아치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이웃

길방성림

이웃 설명: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곳곳에 위험한 위험이 있다

사랑해요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오호 사해-오호 사해

W. 후세시

통역은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눈부신 빛을 발하다

Guāng máng sì shè é;

설명 빛: 영광; 촬영: 조사. 강한 빛이 사방팔방으로 비치다.

새로운 시대의 행동 규범

W. 강 심시

다섯 가지 설명: 문명, 예의, 위생, 질서, 도덕 사미: 심령미, 언어미, 행동미, 환경미. 신시기 사람들의 행동 규범을 일컫는 말.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향에 있는 것이 아님)

Zhi z 圵 I s 圵 ng

사방 설명: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위기에 빠지다

사랑해요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삼처사첩

S n q é s é qi é;

다처제 소첩의 의미를 설명하다.

광장을 내려다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제임시온

설명 극: 소진; 극: 시력으로 멀리 본다. 네가 할 수 있는 한 사방을 둘러보아라.

3. 세 번째 글자는 네 글자의 성어로, 세 글자가 있다: 백비는 초인과 석덕옥프에게 세 가지 선물을 주고, 초왕에게 두 개의 선물을 주고, 두 개의 활구를 준다.

세 번째로, 국왕은 대청소를 하여 백옥 한 조각을 얻어 옥으로 조각하여 세상에' 조화의 옥' 이라고 불렸다. 좋은 재능이나 재능을 모른다는 비유.

삼와트 비유가 완전하지 않다. 피군은 물러서고 피하는 것이다.

집 한 채: 3 마일. 삼가를 피하는 것은 바로 양보하고 피하는 것이다.

집 한 채: 3 마일. 팔난삼재해는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병이 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잦은 불행을 묘사한다. 자정은 5 반으로 나뉘고, 자정은 자정이다.

심야를 뜻합니다. 오두막을 세 번 방문하다: 한 번 방문하다.

유비는 세 번이나 초당에 가서 제갈량을 방문했다. 나중에, 이 전고는 황제의 부하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진심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침을 흘리다: 침을 흘리다.

침을 3 척 걸다. 극도로 탐욕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매우 뜨거운 눈으로 묘사됩니다. 삼모지 삼모지: 불교 용어, 산스크리트어 음역어,' 정정' 이라는 의미, 즉 잡념을 막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불교 수행의 방법이다.

은유는 이것의 비밀이다. 삼각대는 세 개의 다리로 나뉘는데, 이는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의미한다.

3 점' 과 같습니다. 대안 3 일: 모여서 술을 마셔요.

봉건 제왕은 경축하기 위해, 백성들에게 3 일 동안 술을 많이 마시도록 허가했다. 나중에 대규모 축하 행사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삼모지 삼모지: 산스크리트어, 정정을 의미한다. 모든 잡념을 배제하고,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주의력을 집중하여 깨달음에 이르게 하다.

기술 노하우나 본질까지 확장하다. 어떤 면에서는 비교적 심오하고 본질에 익숙하다는 뜻이다.

세 가지 형용책을 읽는 것은 매우 진지하다. 복부에 세 가닥을 묶다: 가는 대나무로 돗자리로 짜낼 수 있다.

막대기 세 개로 배를 받치다. 허리띠를 졸라매라.

배고픔을 참고 가난에 안주하는 것을 비유하다. 독서 3 시간 이상: 입동 후, 밤이 된 후, 비 온 후, 맑은 날 후.

이것은 네가 너의 모든 여가 시간을 잡아서 좋은 책 한 권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각대: 삼족 쌍귀의 고대 취사도구.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하다. 두 번 세 번: 한 번 또 한 번.

한 번 이상 반복해서 반복하다. 2 황 3 왕 2 황: 당요와 우순; 삼왕: 우하, 상탕, 주문왕.

고대 제왕을 가리키다. 이만삼평은 생활이 괜찮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3 급 2 만" 과 같습니다. 두 복숭아 세 사람: 무사.

봄과 가을 기간 동안, qijinggong 는 공공, 티안 kaijiang 과 고대 야생 아들 에게 두 개의 복숭아를 주고, 세 사람은 모두 복숭아를 버리고 자살했다.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다.

반심 반심. 생각이 프로답지 않고 불확실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삼심 이심" 으로. 반심반의는 우유부단, 망설임, 우유부단함을 묘사한다.

풍석 삼굴중의 풍요: 전국시대 맹시군의 손님 돈풍; 동굴: 둥지. 안전을 위해 여러 은신처를 설치하거나 각종 조치를 취해 재난을 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삼보로 전환: yield 삼보: 불교는 불, 법, 스님을 가리킨다. 불교의 계율을 믿고 준수하다.

부리가 3 피트 길이입니다. 부리: 입. 입은 길이가 3 피트이다.

논쟁에 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하동은 실전된 책을 가리킨다.

화풍 주삼화: 오래된 지명입니다. 봉인: 경계, 범위.

화풍: 아이오와 이곳. 화주 인민은 선현 당요에 대한 세 가지 축복을 받았다.

즉 생일, 재운, 남자가 많아 함께 삼소원이라고 한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기 위해 3 피트 화가 치밀었다.

"화가 치밀어 오르다" 와 같다. 불이 삼장 솟구쳐 나오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학경 3 일은 핑안 길조의 징조이다.

붉은 날 삼극은 날이 이미 밝았다는 뜻이고, 늦지 않았다. 삼군: 옛 손가락은 상 중 하 삼군을 가리킨다.

한 가족이 삼군의 절반에 해당할 수 있다는 뜻이다. 대가족을 형용하다.

몇 번, 세 번: 번.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서술 횟수. 구춘 삼추 구춘: 봄은 90 일이니까' 구춘' 이라고 합니다. 삼추: 공연 시즌은 3 개월 동안 지속되어' 삼추' 라고 불린다.

그것은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시절을 가리킨다. 아홉 가시 세 메뚜기 가시와 메뚜기: 나무의 이름.

고대 황궁 외원에는 가시나무와 회화나무를 심어 조신이 황제를 만날 때 거주하는 위치의 상징으로 삼았다. 후는 삼공 구경 등 고위 관직을 가리킨다.

구경 삼사는 일반적으로 고서를 가리킨다. 세 가지 방언의 가짜 눈썹.

가장하다. 구류삼교는 종교와 학술상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가리킨다. 구흉삼절: 정절; 거짓말: 누워라.

봉건 사회는 여성의 정조를 찬양하는 데 사용되었다. 구곡 3 시는 번화한 시장을 가리킨다.

김인의 침묵은 걱정으로 입을 다물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뺨에 3 점, 문장 또는 그림의 아름다움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볼에 삼모" 로 말이죠. 볼에 있는 세 가닥의 머리카락은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폭의 그림의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교활한 토끼 세 동굴: 동굴. 교활한 토끼는 은신처 몇 개를 준비했다.

숨은 곳이나 방법을 비유하다. 교활한 토끼는 여러 가지 숨겨진 장소나 방법이 있다.

"교활한 토끼 삼굴" 과 같습니다. 300 개의 손가락이 점프에서 매우 즐거워 보인다.

군자 삼계: 계. 신사는 세 가지 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년 반지 아름다움; 장년기에 전투를 포기하다. 노년에 욕심을 끊다.

아홉 번 찌면 세 번 찌고, 열기는 찌고, 불은 마르다. 비유가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하지 않다.

구두 삼모지 불교 언어. 온 정신을 집중하여 불경을 암송하고 잡념을 없애고 마음의 상태를 진정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삼군을 장려하다: 재물이나 음식으로 위로하고 격려하다. 삼복: 춘추시대에는 종군, 좌군, 유공이 삼복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통칭하여 군대라고 불렀다.

지금은 육해 공군을 가리킨다. 군 병사들을 장려하고 위로하는 것을 가리킨다.

뭉크의 어머니는 맹모에게 세 번 이사를 했고, 세 번 이사를 한 것은 그녀의 아이를 교육하기 위한 좋은 환경을 선택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모가 어떻게 아이를 잘 가르치는지 묘사하다.

제갈량을 초대하기 위해, 모려가 세 번이나 초당에 가서 유비를 방문하였다. 나중에, 이 전고는 황제의 부하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진심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초당 삼구" 가 있으면 법제에 신경 쓰지 않는다.

법을 어기고 규율을 문란하게 하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묘사하다. 세 자, 지법.

고법은 3 피트 길이의 죽간위에 써서 이름을 지었다. 고법은 3 피트 길이의 죽간위에 써서 이름을 지었다.

행복의 꿈은 관원의 승진을 가리킨다. 여섯 팔과 세 머리는 사람의 비범한 기술과 신기한 힘을 비유한다.

두 가지 일은 세 가지가 다르고 일치하지 않는다. 두 번, 반복, 여러 번.

반복해서 반복하다. 반복하여 묘사하다.

양방향 세 가지 문제, 혀를 씹는 뿌리, 감언이설. 육가 삼골목은 일반적으로 골목을 가리킨다.

"6 가 3 시" 로 말이죠. 육경 삼사 육경: 이순신, 촉, 사, 이, 악, 춘추; 삼사: "사기", "한서", "후한서".

일반적으로 고서를 가리킨다. 6 가 3 성 6 가: 당대 장안시의 6 가; 。

4. 세 번째 글자는 위의 네 글자이고, 세 번째 글자는 위의 성어이다.

[법으로 충분하지 않음] 충분: 가치; 법칙: 모방. 공부와 모방할 가치가 없다.

[걱정할 것이 없다] 충분하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 걱정: 걱정.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분열 작전" 은 독립작전을 말한다.

각자 정치란 각자 직권 범위 내에서 자신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말한다. 서로 협력하지 않다. 은유는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각각 한 세트씩 만들다.

[하나로 결합] 은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이다.

안팎: 안팎; 강간: 위선과 교활함. 담합, 사기 등 부정한 수단을 통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공통의 목표 없음: 토론. 우리는 서로 토론할 수 없다. 다른 관점을 가리킨다. 함께 일을 계획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자세히? 나는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파렴치한 것을 의미한다. 자세히?

이상하지 않아, 나는 놀라지 않아. 이것은 매우 흔하다는 뜻이다. 자세히?

[동의하지 않음] 물론: 네; 나쁘지 않아요. 다른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마라. 경멸을 뜻한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마음에 두지 마라.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경멸을 표시하다.

[증거 부족] 충분: 충분; 근거: 증거. 근거로 삼을 수 없다.

부족: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시작: 인증서 근거하다. 자격 증명이나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증거 부족' 이라고도 합니다.

첫 번째 글자는 마지막 글자이고, 세 번째 글자는 그것의 4 자 성어, 결탁이다.

갯벌

[해석] 유착을 비유하다. 마음대로 수작을 부리다. 담합으로 부정행위를 하다.

[언어] 당나라 저우 리프트 "소원례 제 1 옥제": "왜 핵인가? 폐하께서 고소를 받으려고 하셨습니다. 현실성을 고려한 사람; 주문서를 지불하고 밀다. 약간 풍자하여 그 감정을 탐구하다. 밀고 있는 사람은 한통속이 될 것이다. 다만 법령도 있었으면 좋겠다. "

[발음] it; "qι"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인식] it; "홀수" 를 쓰지 않습니다.

사사로이 부정행위를 하다

[반의어] 공명정대하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용법] 은 비하어로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목적어로 쓰인다.

동빈 구조.

[예] "하지만 이 결석 심판의 이야기에서; 그 또는 그의 후속 학업은 모두 좀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