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구리 x 잔디 x 성어
구리 x 잔디 x 성어
바보, 바보: 바보; 바보: 보통 사람. 산야의 풀처럼 무지한 사람. 저속하고 평범한 사람을 가리키기도 한다
잔디 면도 새 면도: 제초; 현: 살인하다. 잔디를 깎거나 동물을 죽이는 것과 같은 것들이죠. 제멋대로 학살하고 불쌍히 여기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식물은 나무를 먹는다: 나무. 풀을 짜는 것은 옷이고, 과일을 먹고 있다. 간단한 음식과 옷, 가난한 생활을 묘사하다.
잡초를 제거하고 풀을 베다.
풀에는 아무것도 길지 않다. 땅이 척박하여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풀 하나, 나무 하나, 풀 하나, 나무 하나: 풀; 춘휘: 봄의 햇살. 잔디의 마음은 봄의 은혜에 보답하기 어렵다. 자식이 부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뿌리 곶: "절단" 변형, 절단. 잔디를 깎을 때는 풀뿌리를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 화근을 제거하고 후환을 남기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식량과 풀이 충분하다는 것은 전비가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화초에 미련을 두다.
팔공산에는 초목이 모두 병사이고, 팔공산의 초목은 모두 병사이다. 극도의 공포와 편협함을 묘사하다.
병마가 움직이지 않고, 군량과 마초가 먼저 군사를 점진하기 전에 군량을 준비했다. (공자, 논어, 군마, 군마, 군마, 군마, 군마)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것을 비유한다.
잔디를 따고 뱀을 찾아 비유를 찾아 악인을 자극하고 문제를 자초하다.
풀을 버리지 않고 풀을 모르다: 원시가 개화되지 않았다. 무지한 사람을 싫어하지 마라. 겸손한 말로 쓰다.
성급함: 경솔함, 대충함; 끝났어, 끝났어. 황급히 이 일을 끝내다.
섣불리 군대를 철수한 후 무심코 철수하다. 일은 무책임하고, 세심하지 않고, 세심하지 않음을 비유한다.
긴 잔디 오리올스와 날으는 오리올스: 오리올스. 늦봄 강남의 경치를 묘사하다.
풀뿌리 창조 이전의 풀뿌리 창조: 설립 또는 설립 시작; 그냥: 해. 나는 막 시작했지만, 나는 아직 완성하지 못했다.
풀숲에서 살다: 풀밭에서. 당신 앞에서 대충대충 보내고 싶다는 것을 형용하다.
인명초초를 무시하다: 잡초. 사람의 생명을 잡초로 생각하다. 반동 통치자가 마음대로 희롱하고 살인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오두막을 세 번 방문하다: 한 번 방문하다. 유비는 세 번이나 초당에 가서 제갈량을 방문했다. 나중에, 이 전고는 황제의 부하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다. 진심으로 초대하거나 방문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부주의하여 대강대강 얼버무리다. 일반 취급. 일을 하는 것이 진지하지 않다고 묘사하다.
황급히 철수하는 것은 서둘러 일을 끝내는 것을 비유한다.
감옥에는 풀이 가득 자랐다. 정치가 청명하고 범죄가 거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잔디 영웅 잔디: 잔디, 초원. 옛날에는 농민 봉기나 산림을 출몰한 강도 중의 유명한 인물을 가리킨다.
산의 모든 식물은 적병으로 여겨진다. 사람이 당황할 때 의심을 품는 것을 묘사하다.
세상은 모든 화초와 나무가 화초와 나무처럼 죽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사람이 일생 동안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을 비유하다.
초목은 그의 위망을 알고, 초목조차도 그의 위망을 안다. 형용력이 크다.
토비의 우두머리, 천자, 역시 구사회 산 봉기의 우두머리를 가리킨다.
잡초에 캠핑을 가서 야외에서 자다. 장거리를 여행하는 사람의 고난과 서두름을 묘사하다.
숲은 풀이 무성하고 숲은 풀이 무성하다. 동물이 멈춰 있는 산림과 초원을 뜻하는데, 예전에는 한적한 곳이었다.
봄빛이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봄의 햇살; 부모의 자식에 대한 자애로운 양육을 비유하다. 1 인치 풀: 1 인치 풀; 자식의 부모에 대한 무한한 감격의 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풀 한 치도 남지 않고 풀도 없다. 전신이 적나라하고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원래 비유는 뱀을 겁주는 것은 자투을을 처벌하기 위한 것이었고, 뒷비유는 조심하지 않아 오히려 상대에게 경계심을 불러일으켰다.
밥은 초밥과 같다. 예를 들면: 먹어라; 이봐: 마른 음식; 풀: 나물을 가리킨다. 건곡과 나물을 먹다. 생활을 묘사하는 것은 어렵다.
바람이 불면 풀이 흔들린다. 비유의 변화가 크지 않다.
대중초: 숙박. 바람이 불면 풀이 쓰러진다. 윤리, 문화, 교육의 영향을 비유하다.
조잡한 피부는 견고하지 않고 세심하지 않다.
바람이 떨리고, 풀이 떨리고 있다: 새들이 노래하고 있다. 바람소리와 학의 울음소리를 듣고, 모두들 추격병으로 의심하였다. 사람이 당황할 때 의심을 품는 것을 묘사하다.
풀을 축적하여 곡물과 여물을 저장하다.
광풍 속에서 강인한 풀만 바람에 쓰러지지 않는다. 비유는 엄중한 시련을 거쳐야만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알 수 있다.
잔디를 깍을 때는 풀이 자라지 않도록 뿌리를 뽑아야 한다. 후환을 피하기 위해 화근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고대에는 한 사람의 호의에 감사하며 죽을 때까지 잊지 않는 비유였다.
잔디 베개 블록: 쿠션. 고대에는 부모님의 장례식에서 살았고, 돗자리에 앉아 베개에 흙덩이가 놓여 있었다. 슬픔을 형용하다.
풀숲에 놀라서' 는 초서가 강건하고 활발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크리프는 제거하기 어렵다. 만연한 풀. 잔디는 완전히 근절하기 어렵다. 사악한 세력이 커지면 소멸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매춘의 비유는 곳곳에서 사정을 봐주며 남녀 간의 새롱거림과 유혹을 가리킨다.
이런 사상은 고전시' 미인 바닐라' 에서 군주에 대한 충성과 애국주의를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기이한 화초는 원래 기이하고 희귀한 화초를 가리킨다. 문장, 작품도 훌륭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섹스: 매력과 도발. 남녀 간의 새롱거림을 비유하다. 대부분 여성과 새롱거리는 것을 가리킨다.
똥처럼: 풀. 흙과 풀처럼 가볍다. 극도의 경멸을 비유하다.
10 보 바닐라 비유는 곳곳에 인재가 가득하다.
축적된 풀로 곡물과 여물을 저장하다.
이런 사상은 바닐라 미인의 옛 시에서 군주에 대한 충성과 애국주의를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한가한 꽃, 들풀, 들꽃, 화초는 남자가 아내 밖에서 노는 여자를 비유한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는 작은 것의 은유이다.
들꽃과 식물. 남자가 아내 밖에서 가지고 노는 여자를 비유한다.
초원의 뜻은 귀신이 의지하고 위세를 부리며 복을 잘 한다는 것이다. 후자의 비유는 다른 사람의 영향에 의지하여 악을 행한다. 자립하지 않고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바람과 파도를 비유하여 사단을 일으키다.
제초할 때 뿌리를 제거해야 풀이 자라지 않는다. 후환을 피하기 위해 화근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하다.
방초 10 보: 바닐라. 비유는 곳곳에 인재들이다.
풀을 뽑고 바람을 보는 비유는 사물을 관찰하는 데 능하다.
풍식 노숙은 여행이나 야외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초선박은 화살의 지혜가 있어 다른 사람의 인력이나 재력을 이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한다.
경솔하게 일을 "섣불리" 로 여기다.
풀이 성행할 때' 유행초 억제' 를 본다.
식물이 희박하다: 춥고 희박하다. 화초와 나무가 모두 시들었다. 늦가을의 광경을 묘사하다.
잔디에서 바람까지, 나는' 대중초' 를 볼 수 있다.
"유행억제 풀" 을 보고 풀이 유행하는 것을 억제하다.
역시 풀을 베어 뿌리를 제거해야 한다. 후환을 피하기 위해 화근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하다.
풀밭에서 걷고 별을 끼고 잔디를 밟다.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수고를 묘사하다.
풀 한 치의 비유는 힘이 없지만 우리는 감사해야 한다.
뱀 한 마리를 놀라게 하는 것은 바로 그것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풍병과 초갑은 여전히 풀과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장림풍초 ① 조혼고림. ② 숨겨진 곳을 가리킨다.
대중초는' 대중초' 로 볼 수 있다.
풀의 유행은 강력한 힘이 모든 것을 제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람 속의 촛불은 꺼지기 쉽고, 풀 위의 이슬은 마르기 쉽다. 사람이 늙어서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비유하다. 양명심' 동굴의 수수께끼' 는 60% 할인된다. "인생은 돌불, 생백년, 촛불초와 같다."
조잡한 묘사는 견고하지 않고 세심하지 않다.
잔디를 건너다: 잔디를 밟다. 잔디를 밟는 것과 같다. 비유에 약간의 공로가 있다.
화초를 풀로 만드는 것은 교육의 실시가 풀처럼 되는 것이다. 깨달음을 형용하면 쉽게 실현된다. 공자의 논어 Yan yuan 은 "아들은 선을 원하고 사람들은 선을 원한다. 군자의 덕풍, 소인의 덕초, 풀위의 바람은 반드시 억제될 것이다. "
황관이 거친 옷. 보통 사람을 가리키다. 때때로 잔디를 가리킨다.
황관초화는' 황관초복' 을 본다.
광풍 속에서 강인한 풀만 바람에 쓰러지지 않는다. 비유는 엄중한 시련을 거쳐야만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알 수 있다.
풀밭에 고개를 숙여 잡초가 길을 막는다는 것을 표시하다. 쇠퇴하고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용' 을 건네다.
디스프로슘은 무성한 풀이다. 잡초가 길을 막는다는 뜻이다. 쇠퇴하고 황량한 광경을 묘사하다.
말라서 부서진 풀. 바람에 날리기 쉽고, 행방을 결정하기도 어렵기 때문이다.
푸른 잔디는 바닥의 매트리스와 같다. 늘 잠시 쉬는 잔디를 가리킨다. 일명' 푸른 풀' 이다.
기화요초치, 요요: 미옥. 원래 옛사람들이 상상했던 선경의 화초. 나중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화초를 묘사하였다.
《담장 초로류》를 참조하십시오.
풀밭에서 자고, 풀밭에서 자고, 짚자루를 베개로 삼다. 고대에 부모를 여의던 예절.
풀과 섹스하고,' 풀과 섹스' 를 보세요.
사람은 나무가 아니라 석두.
삼구 초려가' 삼구 초려' 를 보았다.
살인은 풀처럼 사람을 무수히 죽이고 인명을 멸시하는 것을 묘사한다.
서리 속에서 걷고, 풀 속에 남겨두면 서리 속에서 걷고, 풀 속에 남는다. 고생을 묘사하다.
탐대 탐초, 탐대 탐초는 모두 어부들이 물고기를 모아 그물을 잡는 방법이다. 선종비유는 적성에 따라 가르친다.
천조초매 1 은 천지의 시작을 가리키며, 만물은 모두 혼돈무지에서 창조되었다. ② 풀뿌리 창작을 가리킨다.
청동 낙타초는' 청동 낙타 가시' 와 같다.
위크는 춘추 양진 () 시대에 위크 () 가 아버지의 명령에 불복종하여 자신의 비를 죽였고, 나중에 부가에서 진 장군 두와 싸웠다. \ "애 는 노인 후이 매듭 잔디, 뒤 후이 매우 불행, 다음 을 참조하십시오. 밤꿈에서, 나는' 여아, 내가 결혼한 여자의 아버지와도 ...' 나머지는 이미 갚았다' 고 말했다.' 좌전 궁현 15 년'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웨이크 조걸' 때문에 그는 깊은 감사를 표하고 최선을 다해 봉사했다.
한가한 들풀이' 한가한 들풀' 을 만나다
원을 물어뜯고 풀을 맺다: 풀을 밧줄로 만들어 은인을 구하다. 반지: 입속의 옥고리. 옛날의 비유는 감사의 보답으로 죽을 때까지 잊지 않는다.
잔디를 깎고 뿌리를 뽑는가, 아니면 풀을 베고 뿌리를 뽑는가. 재난을 근본적으로 없애다.
요초의 기이한 꽃은 선경 속의 화초를 가리킨다.
요초 칠화는' 요초 칠파' 라고도 불린다. 선경의 화초. 2. 진귀한 이국적인 화초.
요초 칠파는' 요초 칠화' 를 보았다.
풀을 기대고 나무를 붙이는 ① 비유는 능력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붙어 있다. ② 요정이 식물과 다른 것에 의지하여 변하는 악마를 가리킨다.
남조 추지연의' 진보서' 는 "춘말 3 월, 강남초장, 땅콩나무가 뒤섞여 새말이 날아다닌다" 고 말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비그림자 목초지' 로 이것을 아름다운 봄풍경이라고 묘사했다.
바람을 만지고 풀을 휘젓는 것은 사랑을 과시하고, 희롱하고, 이성을 유혹하는 것을 비유한다.
다른 사람과 섹스를 하지만 다른 사람과 섹스를 한다.
유혹이란 여자를 유혹하고 유혹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이 아무런 도움 없이 자신의 노력으로 이룬 성과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병마가 움직이지 않고, 군량과 마초가 먼저 전투에서 병마가 출동하지 않고, 군량과 마초의 수송이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량, 군량, 군량, 군량, 군량, 군량, 군량) 뒷말은 행동 전에 해야 할 준비 작업을 가리킨다.
1 년은 뱀에게 물렸고, 3 년 동안 풀줄을 두려워하는 것은 좌절을 당한 후 겁이 많아진다는 것을 비유한다. 1 년에 한 번 뱀에게 물렸고, 두 번 부끄러워했다.
아랫배 채소장 [설명] 은 배우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겸허한 단어로도 쓰인다.
더러운 흙은 사람을 죽이고 [설명] 인명을 겨자처럼 여기고, 임의로 파괴한다. "인간의 생명을 무시하는 것" 과 같습니다.
초사회색선 [설명] 은 사물이 어렴풋한 단서와 흔적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바람이 불어 풀이 움직이는 것은 강력한 힘이 모든 것을 제압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대중초" 를 사용하다.
질풍강초의 비유 [설명] 는 엄중한 시련을 거쳐야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알 수 있다는 뜻이다. 같은 "질풍지강초" 입니다. "
망명자는 도둑이다. 옛 손가락은 깊은 산속으로 도망쳐 강도로 삼았다.
가벼운 먼지와 약한 풀 [설명] 은 인생이 무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겨자 [설명] 겨자: 풀. 풀 한 그루를 잃은 것과 같다. 형용하지 않다.
기이한 화초 [설명] 는 원래 기이하고 희귀한 화초를 뜻한다. 문장, 작품도 훌륭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기름이 다 떨어지는 비유는 곧 사라질 것이다.
데칼 자극 잔디 [설명] 도발: 도발; 풀과 꽃: 좋은 비유. 비유는 곳곳에서 사정을 봐주며 남녀 간의 희롱과 유혹을 가리킨다.
팔공산 식물은 팔공산 식물을 적으로 여긴다. 극도의 긴장과 공포를 묘사하다.
시:
석두 위의 이끼는 매우 깨끗하고, 가는 풀은 매우 부드럽다
웨이의 《시 세 수》
앉아서 이끼색을 보고, 차림새를 하고 싶다.
웨이의 《서사》
초색이 관도를 침범하여 정원 벽에서 꽃을 피운다.
당장길 낙양 작품
풀 짧은 꽃은 먼저 제거하고 이끼는 푸르고 노랗다.
짧음: 짧음. 철거: 열기.
유당 종용의' 유원 초봄'
상위 이끼 자국 녹색, 커튼 속 잔디가 맑다.
유청옥계 누추한 방 제사.
들풀이 향기롭고, 실크가 푸른 나전을 휘젓다.
유사: 곤충이 뱉은 가는 실은 공중에 떠 있기 때문에 유사라고 불린다.
당유-유의' 춘서' 는 동로백에게 주는' 스물두 살의 사생아' 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분리: 울창한 모습.
돈. 백거이의 《고초에 작별인사》
꽃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재능: 오직. 아니요: 이미 다 덮었습니다.
당나라 바이 주이 "전당 봄 투어"
풀이 울창하고 나무가 울창하여 사람을 즐겁게 한다.
녹색 맥: 짙은 녹색. 양파 케이지: 번영.
송구양수 《추성송》
먼 곳만 보아도 연기 하나가 가위처럼 평평하게 흐릅니다.
이천: 온 땅이 다 있어요.
송사의를 《죽은 화련》
줄곧 마른 풀이 처량하여, 풍단 전보가 임홍으로 가득 찼다.
소소: 바람이 나뭇잎을 불다.
김동결원' 서사랑기' 권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