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동물 이름을 가진 관용어
비엔티안 업데이트, 달리기, 닭이 훔치고, 망치를 치고, 양이 죽은 후 보충하고, 소 주주, 소에게 거문고를 치고, 물고기처럼 물, 새어 꽃향기, 호랑이 악우, 막다른 길, 화룡점정, 호랑이 등 곰허리, 토끼, 동안아, 벽 점프, 벽 점프
학립계군, 까마귀와 도둑, 도요새와 홍합이 다투고, 고래를 삼키고, 단서를 삼키고, 용봉무, 용호춤, 용호보, 용호동, 풍명, 용점프, 교통, \ 토끼가 슬픔으로 죽고, 개가 짖어대고, 게걸스럽게 한다
인체 장기를 함유한 성어
그는 오만하고, 어안이 벙벙하며, 가슴에 잉크가 없고,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고, 형제애가 깊고, 입이 심심하며, 머리를 깨뜨리고, 눈썹이 또렷하고, 수수방관하며, 무례하고 무례하다.
닭 한 마리를 묶을 힘이 없다. 몸이 매우 허약하다
곤충 이름이 있는 성어
나방이 불을 지르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모기가 천둥이 되고, 달이 월계관을 이기고, 고래를 먹고, 잠자리를 먹고, 단서를 잡고,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황새가 뒤에 있다.
동의어 세트가 포함 된 숙어
소식이 빠르다. 식견이 넓고, 멀리 내다보고,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군대를 파견해 산산조각 내고, 강공하고, 옆에서 두드리며, 온갖 어려움을 겪고, 빨리 눈길을 잡고, 생기발랄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칠팔구, 허튼소리를 하고, 왕조를 바꾸며, 도청설을 듣는다.
1/30 페이지
반의어를 함유한 성어.
앞뒤 외침, 동방을 꼭 껴안고, 시선을 엇갈리게 하고, 입을 다물었다. 추태를 부리는 것이 중요하다. 남래서로의 전환으로, 위험에서 안으로의 전환을 하고, 유턴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희망명언) 주위를 둘러보니 적수가 많아졌다. * * 고구파심, 대재 소용, 대재 소용, 추태를 부리는 것도 자연스럽다. 추태를 부리는 것이 중요하다.
다자성어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되는데, 천군만마는 용모가 잘 어울리기 쉽다. 구하기 어렵고, 천지지리적이고, 습관이 자연스럽다. 요컨대, 1 년의 계획은 봄가뭄에 있고, 벨을 푸는 데는 반드시 종을 매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오랜 근심이 없으면 반드시 처자처럼 고요하고, 토끼처럼 움직이며, 부처님 발 참새를 위해 분주하게 오리채식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상상황을 묘사한 성어
급한 일이 급하니, 십만 불을 기다려서는 안 된다.
홀가분하고, 멍하고, 웃고, 눈살을 찌푸리는 느낌이 든다.
눈살을 찌푸리고, 어안이 벙벙하고, 우울하고, 어리석게 웃는다
영웅을 묘사하는 성어
당당하고 공명정대하며, 지용을 겸비하고, 힘써 조수를 돌리다.
당신의 급한 지혜를 이용하여 당신이 당신의 기대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진정하고 위험을 없애다.
봄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성어
봄빛은 맑고, 오색찬란하며, 봄비는 기름과도 같다. 봄에는 새소리와 꽃 향기가 난다.
4 자 성어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사방에 늑대연기: 고대 변방경보가 울렸을 때 늑대똥이 솟아오르는 연기를 태웠다.
곳곳에 사이렌 불꽃놀이가 있어 변방이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 4 회 반복하여 반복 횟수를 묘사하다.
세 번 네 번 반복하다. 수평, 부드러움 및 네 가지 설명은 수직과 수평이 뒤죽박죽이다.
광기, 사기, 광기: 속임수, 속임수. 맹목적으로 부정행위를 하다
3 과 4 의 글자조차도 연속적이다. 서너 살이 넘었는데도 여전히 말이 계속된다.
원래의 말과 방법은 바뀌었지만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② 비유가 변덕스럽다.
한쪽에서 세 방향으로 네 손가락을 빗나가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를 말했다.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세 손가락과 네 손가락을 골라 이간질하다. "이것저것 고르다" 와 같다.
서너 손가락을 골라 이간질하다. 3 검과 4 손가락 중에서 고르다.
요란 스 럽 지 사용 합니다. 핑계를 대며 핑계를 대다.
같은 "푸시 3 저항 4" 입니다.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반삼불사 () 는 불안하고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팔삼관사 비유가 말을 잡아당겨 중심이 없다.
바산 랜스의 묘사는 끝이 없다. 8 만 4 천 권은 많은 것을 나타내는 불호였는데, 나중에는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그것은 거꾸로 되어 있다. 설명에는 많은 실수나 오류가 있다.
언행이 문란하거나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신이 어렴풋한 것을 묘사하다. 심란하게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일을 잊고 부주의를 묘사하는 것은, 이것을 잃어버리거나 그것을 잊는 것이 아니다. 이것저것 잃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은 부주의를 일컫는 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 이것저것 잊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은 부주의를 묘사하는 것을 잊지 않고, 이것을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 태도가 비천하다는 것은 일의 성질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아직도 말하고 있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있습니다.
세 줄 네 줄. 한 가정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구주 사해 구주: 중국을 가리킨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큐슈를 끝없는 바다로 여겼는데, 중국 이외의 곳을 가리킨다.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관련없는 사람이나 일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이야기하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을 망라하다: 비유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국가의 통일을 일컫다. "삼동사동" 으로 일정에 불복종하는 것을 비유하다.
평행 4 처와 6 평행: 평행, 이중성; 쌍쌍이 되다. 4 자 6 자 이중선의 산문을 가리킨다.
세 개를 속이고, 네 개를 속이고, 몇 번이고 속이고, 숨기다. 네 손가락이 하나씩 연결되어 있다.
넷째, 극복할 수 없는 6 은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모두 비어 있습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을 "4" 라고 불렀습니다
불교 용어.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사방의 야망: 야망.
뜻이 높고 멀리 있다는 것을 가리키다. 일명' 뜻이 사방에서 이루어지다' 라고도 한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사해평화: 평화.
천하가 태평하다. 사해 평화는 세계 평화를 의미한다.
전 세계적으로, 다른 사람들은 친척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해를 집으로 삼는 것은 본래 황제가 전국을 점령한 것이다.
그 후, 어디든 당신의 집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큰 뜻을 품고, 고향을 놓치지 않고, 개인의 세계를 놓치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해 안팎은 모두 한 집안 사람 같다. 천하의 통일을 묘사하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누워서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교외 다기지: 캠프.
적군이 사방팔방에서 접근하고 있어 형세가 위급하다. 경쟁자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각의 비유는 완벽하다. 세 이웃은 일반적으로 이웃을 가리킨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말 네 필과 발이 한데 묶여 있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안정성의 초기 묘사는 신체의 모든 부분이 대칭적이고 강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나는 종종 그것을 안전한 말과 일을 하는 방식으로 묘사한다. 일을 잘못하지 않고 적극적인 혁신 정신이 부족하다고 묘사했다.
사방팔방 사백사십사병은 사방팔방, 사방이 텅 비어, 사면이 흩어져, 사면이 나뉘고, 사면이 나뉘고, 사면이 평온하고, 사방이 황량하고, 사면이 바람이 불고, 사방이 열정적이고, 사방규슈, 사해 형제, 사방이 떨어지고, 사방이 상승하고, 사방이 상승하고, 사방이 올라간다.
3. 4 자 성어이자 4 자 성어인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반복적으로, 팔 네 팔꿈치, 추 ci 사합일, 추 ci 사방, 추 ci 는 어디에나 있다
곳곳에 모닥불이 있고, 집집마다 담장, 이웃, 큐슈, 구주가 있다.
늑대의 연기가 사방에서 나고, 육통이 사방으로 우뚝 솟아 있고, 육통이 사달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사해를 포함한다.
세 병은 네 번 아프고, 세 개는 길고 네 개는 짧으며, 세 개는 사덕에서, 세 번은 네 번, 세 번은 네 번.
반복해서, 넷째, 세 이웃, 세 친구, 네 친구, 세 아내, 네 첩.
삼친 사친, 삼청 사백, 삼구 사원, 삼삼사사, 네 개의 벽.
사백사 질병, 4 대, 위기, 마이크로컴퓨터, 문방 사보
사사, 사사, 사물, 사예, 사방.
504 흩어져, 오주 사해, 텅 빈 눈으로 천하를 널리 알리고, 겸손하고 사익하다.
사방을 겨냥하고, 사해를 겨냥하고, 삼장사 () 를 숨기고, 삼사 () 에 편중하고, 삼사 () 에 편중한다
셋, 넷, 넷, 넷, 넷, 반, 넷, 아니, 아니, 넷.
3 ~ 4, 3 ~ 4, 심란하고,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난다.
3 ~ 4, 3 ~ 4, 3 ~ 4, 3 ~ 4, 3 ~ 4 를 조정합니다.
네, 가로, 가로, 연연, 광기, 사기를 잊다.
라삼라사, 연삼대사, 연삼대사, 삼동사, 삼동사, 삼변사.
사기 3, 사기 4, 영향 5, 4, 3, 4, 3, 4 를 고르다.
세 개, 네 개, 세 개, 네 개, 세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네 개
삼추사, 삼항사, 삼어사어,
4.' 무엇이냐' 라는 네 글자는 유익하고 자제하는 것이다. 정이 있고 의의가 있다. 현명하고 재능이 있다. 용기와 지식이 있다. 머리와 꼬리가 있다. 네가 시작한 일을 끝내라.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동전마다 양면이 있다. 득실이 있다. 모가 나다.
얼마나 적은지. 일종의 이완이 있다. 기쁨과 슬픔이 있다. 두껍고 얇다. 기쁨과 슬픔이 있다.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일문일답. 기복이 있다. 기복이 있다. 들락날락하다.
물고기와 고기가 있습니다. 방이 있고 차가 있어요. 가볍고 무겁다. 선후가 있다. 그것은 다채롭다. 강하고 약하다. 생과 사. 이름이 유명하다. 모델이 있습니다. 산과 물이 있다.
머리가 있고 얼굴이 있다. 조직이 양호하다. 탄알이 있고 찬사가 있다. 칭찬도 있고 평가 절하도 있다. 먹을 것도 있고 입을 것도 있다. 돈과 세력이 있다. 용기와 지식이 있다. 주고 요구하다. 혈육의 몸통. 너 나 있어.
길고 짧은 것이 있다. 담소가 생기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좋고 나쁨이 있다. 스트레스가 있어요. 담배와 술이 있다. 조리가 있다.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멀고 가깝다. 높고 낮다.
용감하고 수완이 많다. 심폐가 있다. 음과 양이 있다. 인과. 득실이 있다. 기복이 있다. 일할 권리가 있다. 상에는 벌칙이 있다. 트릭과 스타일이 있습니다.
5.' 예'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딴 속셈이 있다. 다른 계획과 시도를 일컫는 말
짧은 자는 사물이 모두 단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경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거친 표면은 거칠고 캐주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세심하고 세심하다.
많은 문장 는 글자, 문장, 혹은 밝혀진 현상 을 가리켜 종잡을 수 없는 의미 나 기타 상황 을 가리킨다.
유명: 성대하게 등장한다. 매우 유명하다
꿀벌칩은 독이 있다. 사물은 작지만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회복만이 아닙니다. 묘사는 광범위합니다. 광범하고 한계.
둘 다 갖는 것은 모든 측면을 동시에 소유하거나 소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념: 구강 액, 타액; 김금: 관심이 많아요. 강렬한 흥미를 묘사하다
반짝 빛나다: 겉모습이 밝다. 한 사람의 눈이 밝다고 묘사하다.
매우 드물다. 매우 드물다. 거의 설명하지 않습니다.
질서 정연하다: 외관이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조리가 분명하고 깔끔함을 묘사하다.
우물은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다.
염정은 이미 염정을 계시했다: 의식의 출현. 정신을 차리다
죄와 재난은 비난과 처벌을 받아야 한다.
강룡의 회한은 그가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퇴로를 모르기 때문에 극과 쇠퇴를 일으켜 자신의 실패를 후회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말할 여지를 남겨두고 일을 극단적으로 하지 않고, 회전의 여지와 탄력을 남겨 두다.
남녀 간의 차이가 바로 남녀 간의 차이다.
큰 소리로 읽다: 계속 읊다. 단어 있음: 노래와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님을 가리키며 경을 읽었는데, 지금은 혼잣말이나 중얼중얼 혼잣말을 가리킨다.
동굴의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폐와 장을 가지지 마라. 그렇지 않다. 폐장: 사상을 가리킨다. 심보가 좋지 않아 일부러 독특하고 이상한 생각을 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특별한 기분이나 취미로 사물 (특히 문학 작품) 을 묘사하는 것은 웃기지 마라.
풍미가 독특하다: 원래 맛이 좋아서 사물의 특징으로 인용하였다.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사물의 특별한 색이나 재미를 비유하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속셈이 있다: 의도가 있다. 마음속에 또 다른 계산이 있다. 말이나 행동에 알 수 없는 동기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점잖고 예의 바르다: 원래 의도는 문화와 자질이 있는 모습이었고, 후기에는 우아함을 묘사하였다. 풍채가 멋스럽고 점잖고 예의 바른 모습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