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너의 이 글자의 부수는 무엇이니?

너의 이 글자의 부수는 무엇이니?

"너" 라는 글자의 옆은 무엇입니까?

여행의 필순은 수직, 수평, 수평, 수직, 수평이다.

단어의 획 순서에 의해 설명된다

* * * 다섯 폭의 그림

지나가다

1

수직

2

가로 주름

셋;삼;3

수준

수직

다섯;오;5

수준

나머지 글자의 필순 분포 도식.

당신의 병음은 Y 유, 부수는, 구조가 단일하고, 주음은 두 번 _, 획순번호는 25 12 1 입니다.

구체적인 단어에 대한 단어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기본 설명

(1) (이름) 이유: 이유 ~ | 일 ~ | 이유 ~ | 오리지널 ~. (2) 이유: 이상 ~ 자업자득. (3) 횡단: 필경의 길. (4) (동적) 순종; 순종: 사물비 | 자아 | 독립 | 피치 | 사람 | 하늘 듣기 | 천명 | 말 안 함 | 동경. (5) (추천) 가 (사람을 찾아): 이것은 내가 관리한다 | 캡틴 | 네가 관리한다. (6) (중) 은 ~ 로 전체가 ~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7) (소개) 출발점 표시: ~ 밖에서 안쪽으로 | ~ 북경에서. (8) (y ঋ u) 성.

둘째, 사전 설명

By (출처: 사전 개정판) 는 기본 어의어 by 독음: Y 유: 명사 이유를 어떻게 읽는가. _ 그룹 단어: "원인", "이유", "이유". "주전 시앙 공 23 년": "zang Wuzhong 의 지식이 있고, 이유가 있으며, 루가 허용하지 않습니다." 명사 기회, 기회. "홍루몽": "존함은 많이 들었고, 친분이 없다." "명사 방식과 방법. 남조 () 는 "낡은 시를 선물하여 유유하다" 며 "원항 없이 석양홍으로 돌아간다" 고 말했다. 명나라。 서홍조 서하객 여행기. 제 3 권. 광둥 일여행 일기 2: "절벽도 매달려 있어 올라갈 이유가 없다." 명사 성. 예를 들어 진나라에는 이유가 있다. 동사가 따르고 복종하다. \ "노래 책. 우아하다. 가짜 음악 ":"잊지 마세요, 오래된 장이 이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논어. 타이버: "사람들은 그것을 만들 수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없다. "동사는 놓아주고, 놓아라. _ 조어: "믿거 나 말거나" "사람은 강호에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 " , "모든 것이 운명이고, 아무도 사람이 아니다. 동사가 왔다갔다하다. 맹자 논리루: "사도가 오지 않아 슬프다. 클릭합니다 \ "노래 역사. 3 1 볼륨. \ "팬 Zhongyan 전기 \": _, 연 밀 erling, 여름, 서창족 유일한 장소. 동사 연습. " 예기: "그래서 장례식, 그 안인, 안 하는 사람, 불안한 사람. "전치사 시작, 시작. 무엇에서 왔는지를 나타냅니다. _ 그룹 단어: "진심으로" 와 "북쪽에서 남쪽으로". 맹자는 "요순부터 당까지 500 여 년 동안 계속한다. 개사. 원인을 밝히다. _ 그룹 단어: "왜냐하면" "당신은 가치가 있습니다." 시경' 과' 진 선서':' 한 나라는 한 사람이 만든 것이다. " 개사의 뜻은 의지하는 것이다. _ Group 의 말: "인체는 많은 세포로 이루어져 있다. 개사는 에 속하고 에 속한다. 책임 범위를 나타내는 도면. _ group 의 말: "이 사건은 내 책임이다. "개사 in. 위치를 가리키다. 책의 책. " : "고대 성선현 제왕을 구하지 말고, 강으로도. "부터" 의 해석 (출처: 사전 삭제판) 단어의 기본 의미는 발음상: y: u: 왜. _ 그룹 단어: 이유, 이유, 이유, 캐주얼. _ 조어: 모든 것이 생명이고, 사람이 도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따라가다. _ 그룹 단어: 전치사: (1) 는 "반환", "속" 과 같습니다. _ group 의 말: 이 사건은 그가 맡았습니다. (2)' 자아' 와' 노예' 에 해당한다. _ 조어: 예로부터 지금까지 동쪽에서 서쪽으로 (3) 는' 원인' 에 해당한다. _ 그룹 단어: 겸손에서 사치에 이르기까지. 비의 해석 (출처: 소사전) 단어의 기본 의미는 자아와 순종이다. _ 조어: "출신", "위에서 아래로", "남과 북으로", "검소한 것부터 사치까지, 사치에서 검소한 것까지." 이유. _ 그룹 단어: 이유, 원인, 원인, 원인. 순종과 순종. _ 그룹 단어: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근거하다. _ 그룹 단어: "이 설명". 지나가다. _ 그룹 단어: "이유를 보아라", "올바른 길로 가지 마라." 부터. _ 그룹 단어: "성실한 단어". 귀환, 속속. _ group 의 말: "그는 이 일을 분담한다. \ "라고

셋째, 자세한 설명

동사 (1) (설문에는' 있다' 라는 단어가 없고 고체다) (2) 나무에 새로운 가지가 있다. 일반적으로 현재 석목에서 태어났지만, 여전히 돌아올 것이다. -'좌전' (3) 다시: 분얼로 (베어진 후 시들거나 재생된 가지); (4) 그 후 누가 집을 나설 수 있습니까? -\ "논어 영업 \" 형부 감옥에서 서너 명이 죽어도 구해낼 수 없다. 방포' 옥중의 잡기' (5) 또 다른 예: 필경의 길; 옆문으로 나가 (6) 올바른 길을 걷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맹자' (7) 는' 쉽게' (Y 鼼) 를 통한다. 군자를 쓸 이유가 없다. -"시 소야 소언". 참고: "네, 사용하세요." 내 아들이 아니야. -\ "주오 zhuan 시앙 공 30 년. \". 두예주: "여아, 써도 돼." 억대의 배, 억대의 벽, 성매매 방지는 필연적이다. -'천궁 오카이' (8) 다시: 방 (방 중 음악오락 이용) (9) 데이트는 군자가 아닌 진국의 수많은 위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나의 아들은 이미 오랫동안 굴욕을 당했다. 무공의 죄도. -\ "주오 zhuan \" 폐지되고 서 있지 않은, 여자는 덕을 싫어하지 않는다. -'한수' (10) 또 다른 예: 유이 (임인위현) (1 1) 가 파견한다. 놓아라, 네가 누구든 너는 그에게 질 것이다. -'수호전' (12) 또 다른 예: 얻다; 마음에 의지하다. 이로부터; 몸에 의해 (자신을 보자); 성별에 따라 복종하다 (마음대로) (13); 옛 장을 따라 잊지 않다. -\ "시 야 \" 사람들은 그것을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을 알 수 없다. -논어 (14) 또 다른 예: 유문 (순례); 행부터 (그 길에 따라); 이역을 맡다 (예교를 따르다) (15). 퍼레이드 행렬이 점점 사람들로 붐볐다. 쾌락에 빠지다); 그윽한 자랑 (놀이); 유시 (게임); 비 (쾌감) (16); 군자 수행이 잘 되어 있어서 불경해도 어쩔 수 없다. -'맹자' 는 예장 때문에 사람됨이 영리하다. -"의식" 명사 (1) 의 이유; 그 이유를 따지자면, 고대인의 조상은 공덕을 가지고 있고, 덕행이 있는 생활을 하며, 예악의 도리가 다르다. -역사 기록 (2) 또 다른 예: 원인 (원인과 상황); 도리에 따라 (reason); 위원회 (원위원회); 처음부터 (이유; 시작) (3) 출처; 애초에 선행은 마음 속에 있었고, 선행은 뜻대로 하는 것도 마찬가지였다. --왕한충 \ "논형 \" (4) 다시: 달력 (시작과 경); 비 팬 (기원; 마지막부터); 유키 (기원; 이유) (5) 우연성; 나도 기회를 보고 싶지만 손이 닿지 않는다. -\ "의식 \" 나는 관중에 가입하고 싶지만 이유가 없다. 주수 (6) 프랑스 토비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토비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시 소야 빈의 첫 연회' (7) 방식 백성을 다스리는 길은 바로 성력으로 백성을 다스리는 것이다. 들어가면 이익이 되고, 물러나면 피한다. -"파이프" (8) 다시: 이유 없음 (문 없음, 길 없음) (9) 성. 예: 나 (복성) (1) 때문에; 타고난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쓸모가 없다. -\ "맹자 gaozi 상 \" 통치 초기에 예배, 재판 이상 뿐만 아니라 노래? 기묘한 목소리를 위해서임에 틀림없다. 그래서 운이 좋다. 왕송서 \ "탕옥림 \" 은 항주, 금릉, 신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황청종희' 유경정전' ② 또 다른 예: 개사 (1), 부터? (시작점을 명시하다) 에서, 에서. -\ "엘야 \" 는 지붕에서 방으로 빛난다. --Xue qinfu 쳉 "파리 유화" (b) 다시: 중간 (정직); 자아성 (자아성, 자아성); 기원 (처음부터 시작); 종추 (정성스럽게)

넷째, "강희 사전"

오후집을 보면 상전 강희화: 5 화, 외화: 0 화' _ _' 는' 설정' 으로 자르고,' _ _' 는' 양수 _' 로 썰어, _ _ 음. "_ _" 도 있습니다. "_ _" 도 있습니다. "_ Ya _ _" 자체 포함 시스템. _ _ 또한 에서. "_ _ _" _ 그 이유. \ "_ _ _ 그리고 무슨 말을 하는지 _ _ _. "_ _ _" 는 옷 _ 으로 먹고, _ 에 의지한다. \ "\" 에서, 자기. "_ _ _ _ 석상 _ _" _ _ by _. \ "_ \" 는 오랫동안 말했다 _ 왜냐하면 _, 자기 _ 도. 그리고 "보야" 의 경전도 있습니다. _ weizi 삶의 속도는 표준에서 팬 왕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_ _ 제이는 총명한 사람이고, 오래전부터 _ _. "슈" 는 행발에서 나온다. 또한. "우아함" 은 말하기 쉽다. \ "\" 에 의해, 도 있다. 보아도 자주 사용된다. "_ _ 헵경" 은 _ 재즈 _, _ by _ 의 사람을 돌격한다. _ _, 줘, 네, 사용, _, 좋아요. 내가 _ _ _, 심지어 _ _ _ _ _ 의 선을 사용한다는 것은 주체가 _ _ _ _ 로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_ 소야" 군자 _ 좋은 말. \ "\" 에 의해, 또한. "샹쭤 30 년" 은 번거로움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것은 내 아들 탓이 될 수 없다. \ "\" 에 의해, 또한. 또한 "보아" 스타일입니다. _ Zi 방언은 또한 복잡하고 긍정적 인 방언입니다. 북방의 제비는 경멸하는 것이다. \ "\" 전공, 위상 도. 에 의해 _ _ 보유 도 있습니다. _ 하위 방언' 은 디, 저서이다. _ _ _ 쑤 지 _ 청 시앙 _ 유디. 주현 관원도 마찬가지다. "돈 _ 최성 _" _ _ 배도는 말했다: 총리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맹자' 는' 연 _' 으로 구성되지만, 자실하지 않는다. "_" 이성으로 득의양양한 모습. "파이프 단편" 은 보완을 면합니다. "_" 이치대로, _ _ 외모. 나는 여기서 포기하고 이익을 얻는다. 그리고 Geng, _, _ _ 모리 _ 도. _ "빔 _ _ 죽음 _". 또한 _ 이름. "_ _ policy" 어제 지보는 _ by, _ big _ 를 자르고 싶었다. _ _ by, _ name. _ 문 _ 지우작 _. 또한 _ 이름. "허우 _ 군 _ 직선" _ 군 유권. "신을 찾다 _" 진시황 _ 순찰, 망운: 500 년 후, 강 _ 천자 _. 시황제가 도착하자 열 명의 범인에게 그들의 땅을 파내라고 명령하여 _ 라는 이름을 표기하여 주먹 _ 이라고 불렀다. 성씨. \ "상서 _ 진 벤 _ \" 왕 은 진 에 물고기 비를 세웠다. 또 나, _ 성. 또한 후진타오, 카오 로 알려져 있습니다. "_ 야 _ 풀" 은 비교적 복잡하고 호저입니다. 하나, _ name 에 있습니다. " _ Ya _ _ "구름 _ 너를 쉽게 해. 또 _ by, _ name 입니다. \ "야 _ _ \" 저자 왕위 _. _' 는 _ 을 (를) 먹는다. 또한 _ _ 연결입니다. 괜찮아요. 《맹자》 왕은 조상용 _ 선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가이드로도 사용됩니다. "동 Zhongshu _ 좋은 정책" 은 국가 통치의 길입니다. _ _ 은 (는) 동일합니다. 다시 _ by. 이전 _ 고대와 현대인의 시계가 _ _ 으로 쓰여졌다. 일명 _. "이전 _ 선제 _" 도 _ _ 알고 있다. 및 "_ _ Dan _ _" 은 _ _. _ _ 외부 _, _ 서경설 _, 남북경설설. 춘추시대에는 파이프 _ _ 두운: _ 장호희 _ 유다. 유다 _ 유다. _ _, 신 _ _ 문, _ 원인. 그것을 빌려 _. _ 서문악, _ 문 _ 옥자, 하지만 _ 자 _: 목생 _ 잎 "_ _ 헵경" 만약 _ 나무에 원인이 있다면. \ "_ \" 는 고대 작품 _, _ 종 도 있습니다. _ 목생 _ 도. ○ 에 따르면 "_ 문" _: 고문의 활, _ 정자법, 고대성 사람이다. _ "상 _ _" _ _ 고문, 좋아 _. 클릭합니다 _ _ _ "잎이 한 번 잘리자, 소리가 咦 소리를 냈다. \ "_ Yan _ Zhi _" 지난 일은 오를 수 없고 _ 할 수 없다. 질병 _ 세계는 _ Xi _ 지나가는 것이 아니다. 잎을 자른 양은 오래 가지 못한다. 고대 _ _ 초중경의 아내의 작품, 아목 _ 리브, 하나이 타이 _ _, 본 _ _, _ 부터 또한' 정자통' 음요로도 쓰인다. 잎이 있어서 여자가 웃었다.

다음은 나그네에 대한 기타 관련 지식입니다.

나그네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다.

왕랑을 어떻게 차에 태워다 줍니까? 괴부께서 먼저 호남에 가서 하인에게 경고하셨는데, 왜냐하면 노당길에서 남쪽으로 갔기 때문이다. 허는 일에 짜증이 나서 노래를 듣고 길을 잃고 수장가의 시작 부분에 있는 밸브를 읽고 닝해로에서 사명의 감옥을 선고하고 야간차의 터무니없는 자유를 읽었다.

영어에서' 너' 라는 단어에 대한 견해는 다음과 같다.

자유, 자유, 자유, 왜, 왜, 대상, 이유, 이유,

네가 이 단어라는 성어에 대해서:

성공의 원인은 검소하고 사치스럽고, 병사가 준장을 하지 않고, 병은 입에서 들어오고, 자유는 성행하지 않고, 나에게 죽음을 준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참을 수 없다

"너" 라는 단어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유령, 오오, 둥지, 용, _, 고 대, 귀신 여우, 이유, 사슴, 경작자, _, 유추, 이유, 잘생긴, 이유,

나그네의 서예 작품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