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 백과사전 제 1 자
4 자 성어 백과사전 제 1 자
[해석] 빈: 잃어버린; 아니요, 인원과 재산 모두 손실을 입었습니다.
미나리 "홍루몽": "가난한 장 리, 사람을 싫증나게 한다. 정말' 인재양공' 이다. "
[발음] 비어 있습니다. 그것은 "kònɡ n n" 으로 읽을 수 없다.
[차별화 및 분석] 부 "재능" 을 쓸 수 없다.
【근의】 인재가 빈털터리이다.
[안티센스] 두 세계의 아름다움
[용법] 은 비하어로 쓰인다. 마음이 착하지 않아 결국 손해를 보는 사람을 묘사한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주체-술어 유형.
[예] 딸이 가출했다. 딸을 이용해 결혼 예물을 건져내려고 하는 장노인은 퇴장밖에 없다.
2.' 사자성어' 의 첫 글자는 부실하다. 명성이 현실에 맞지 않다. 손산의 이름은 손산 뒤에 떨어져 명단 맨 끝에 올랐다.
명실상부한 명단에서 유명한 풍경이 수려하고 옛 유적지가 많은 곳에서 합격하지 못했다. 그것의 명성은 실제 상황과 일치한다. 이것은 잘 알려져 있으며 전국에 퍼졌다. 그 명성이 일정 기간 동안 퍼졌다고 하는데, 명명하는 것은 일리가 있고, 말하는 것도 순리적이라고 한다. 후자는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하는 일에는 정당한 충분한 이유가 있고, 명목상으로는 여전히 존재하며, 실제로는 이미 소멸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명실상부하게 일치하고, 명예가 실상부하게 일치한다. 좋은 이름과 좋은 명성을 가진 후손.
명실상부하다 명실상부하다. 진정한 명성은 얻기 어렵지만 실제 능력은 명성과 어울리지 않는다.
은유적으로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명성이나 명실상부하지 않다.
빈 이름을 참조합니다. 여러 가지 이름은 사물에 여러 가지 패턴이나 이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의는 유명한 사람이 반드시 진정한 재능과 실학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후자의 비유는 부끄럽지 않다.
명리의 자물쇠는 명리가 고삐나 쇠사슬처럼 사람을 묶는 것이다. 명산대천은 일반적으로 역사가 유구한 명산대천을 가리킨다.
명성은 위대한 명성의 은유이다. 겉으로 명성이 실제 능력을 능가하다.
이름 표준 청 Li mi: 명나라 문; 청사: 고대에는 필기가 죽간위에 기록되어 사서라고 불렸다. 역사책에 누군가의 이름과 사적을 기록하다.
위대한 공적을 형용하여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명성이 천하에 가득하고 비유가 전국에 유명하다.
명산이 강산을 이기고 풍경이 수려하다. 명리를 겸하여 명리를 겸수하다.
사서: 고대에는 필기가 죽간위에 기록되어 사서라고 불렸어요. 역사책에 누군가의 이름과 사적을 기록하다.
위대한 공적을 형용하여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명불허전, 거짓이 아니다.
손가락이 정말 좋아요. 비어 있지 않아요. 명품 거래는 쉽게 거래된다: 평등; 쉬운: 변화.
이름은 비슷하지만 실질적으로 다르다는 뜻이다. 명성이 당시 사회를 놀라게 했다.
명산 생애는 작품을 가리킨다. 명인의 행동거지와 습관.
재학이 있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명성이 천고에 전해지는 것은 좋은 명성이 영원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명성은 허공에서 얻은 것이 아니다. 명불허전이란 이 명성을 갖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확실히 그러하다.
명성이 영원하다. 유명한 대나무 실크는 좋은 명성이 영원히 전해질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물주의 이름을 따서, 물물은 물주의 호칭으로 명명한다. 명예와 미덕은 매우 존중받는다.
명실상부하다. "명실상부하다" 를 참조하십시오. 명고난, 부: 상응.
명성이 커서 현실을 비교하기가 어렵다. 명관대관은' 명관대관' 이라고도 불린다.
명성이 있는 달관 귀인을 가리킨다. 명관대관은' 명관대관' 을 보았다.
유명한 거인은' 유명한 거인' 이라고도 불린다. 명성이 있는 달관 귀인을 가리킨다.
유명인과 거인은' 유명인과 거인' 을 만난다. 유명해지는 것보다 유명해지는 것이 낫다.
유명인, 대형사, 유명인사, 중요한 인물. 유명하고 세력이 있고, 유명하고 세력이 있다.
명산이 물을 이기다. "명산승천" 을 참조하십시오. 명성이 너무 크다. 명성이 현실보다 크다.
허무함을 가리켜 그 이름을 가지고 있다. 이름은 본명과 같지만 실질적으로 다르다.
내 이름을 부르는 것이 정말 적합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명성이 전국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특명은 특명이고, 합리적이다. 명성이 일정 기간 동안 매우 유명해 널리 중시되었다.
일명' 이름 충격',' 이름 순간',' 이름 소음',' 이름 기울기' 라고도 한다. 귀족 가족 [설명] 명망있는 귀족 가정.
3. 첫 글자는 사람이고, 마지막 글자는 닭이나 새의 4 자 성어로,' 사람 () () 닭' 이나' 사람 () () 새' 의 성어는 없다. () () (닭) 의 성어는 19 개,' 인재닭' 의 해음은 성어' 인재 배출' 이다.
멍멍한 닭: 바보, 멍멍한 닭. 나무닭처럼 머물러 있다.
두려움이나 놀라움으로 인해 무감각해지는 것을 묘사하다. 투주 투계: 술기.
옛사람들은 옛 친구에게 제사를 지내고, 닭술을 가지고 흙에 들어가 경의를 표했다. 나중에 죽은 친구에 대한 기념으로.
소칼로 닭을 잡다. 대재 소용을 비유하다.
소정사오지는 큰 솥에서 닭을 태우고 솥에서 소를 끓인다. 대재 소용을 비유하다.
진흙으로 만든 개 한 마리, 진흙으로 만든 닭 한 마리. 은유는 하나의 형식에 지나지 않는다.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는 것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독 안의 닭은 견식이 좁은 사람을 비유한다.
침묵을 지키다. 두려움이나 놀라움으로 인해 무감각해지는 것을 묘사하다.
침묵을 지키다. 두려움이나 놀라움으로 인해 무감각해지는 것을 묘사하다.
시집가는 닭은 닭을 따르는데, 여자가 결혼한 후에 남편에게 복종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계란이 닭을 구하는 것을 보고, 그는 계란이 닭이 되기를 바라고, 그는 아침 여명 발표를 하러 왔다.
비유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음, 개구리 세라미드: 곤충의 이름, 즉, 귀뚜라미는 종종 작은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비유는 시야가 넓지 않고 식견이 얕다. 여남 아침닭이 바로 여남닭이다.
4. 성어로 시작하는 성어 전집. 그 중 첫 글자는 성이다. 사자성어는 인산인해를 이루어 백 명이 접근 할 수 없다.
천하 사람, 산해, 백성들의 생활이 부유하다.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은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이다.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왕래한다.
과밀, 노인, 인재가 배출되다.
얼굴이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사람이 어지럽다.
인심은 옛것이 아니고, 사람은 두려워하면 가볍다.
사람들이 의논하고, 사람들이 환호하고, 사람들이 당황하다.
인간 천당, 인심이 돌아서면 사람은 맹독이 없다.
인민의 용은 다른 속셈이 있고, 다섯 명은 여섯 명이다.
인면수심인은 빌딩이 텅 비면 인생은 꿈과 같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사람이 궁핍하여 사람이 차갑고 따뜻하다.
사람은 가난하고 뜻이 짧고, 무리를 지어 거주하며, 용호는 각기 뜻이 있다. 우여곡절은 준마 한 필과 강력한 피아노 한 대를 죽게 했다.
사람마다 자독하고, 인문이 모이니, 인심이 예측하기 어렵다. 사람이 오만하고 오만하여 사람이 죽었다.
인심이 예측하기 어렵다. 사람이 많으면 세력이 많고, 인명이 하늘을 찌른다. 사람들은 그들의 머리와 동물로 유명하다.
사람은 약하고, 사람은 약하고, 사람은 비천하고, 사람은 그 사람처럼, 사람은 강을 건너고, 사람은 황혼을 탄식한다
전술 인재의 바다는 출중하고, 사람은 안정감이 없고, 사람은 입담이 좋다.
신 * * * 인심, 인심이 위태롭다. 사람들은 사자가 많고, 사람이 적고, 사람이 공격적이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사람들이 모두 서둘러 가정을 계획하고, 인생이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람은 희귀한 기린 뿔, 재능이 뛰어난 사람은 희귀한 기린 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외로운 사람, 낯선 사람, 입담이 좋은 사람, 비문인 사람, 비물인 사람, 식인 위에 떠 있는 사람, 족한 가정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간의 극단적인 가족 계획, 인간 지옥, 사람이 오가고, 인명이 위태롭고, 천 명이 분노하고, 사람이 가난하고 지혜가 짧다
사람이 생활에 참여하는지 여부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목숨을 보내면 인사불성, 신진대사.
사람은 죽고, 사람은 이름을 남기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사람을 업신여기고, 나는 의지가 높고, 자강불식한 사람이다
사람의 마음은 사람의 사상으로, 사람의 사상은 사람의 사상으로, 사람의 언어는 밀집되어 있고, 말은 악마가 뒤바뀌었다고 불평한다.
인구가 광대하고, 인재가 빈털터리이고, 민후하고, 민부가 많고, 민속이 바쁘다.
사람마다 사람을 손님으로 삼고, 사람은 고향을 등지고, 사람은 가난하고 지혜는 짧다. 사람은 나를 버리고 취하면,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길 것이다.
인정, 세태, 인정, 사람은 나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인신은 모두 질투한다.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사람은 죽고, 물건은 죽고, 사람은 자연을 이기고, 사람은 자신의 일을 경영하고, 사람은 지쳐 죽었다.
인재가 배출되고, 인재가 빈털터리이다. 인재가 배출되고, 번영하고 부강하며, 뛰어나다.
사람들로 붐비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지상정이며,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공황상태에 빠진다.
사람들이 오가고, 사람이 노주황이라고 말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인생은 길고, 사람은 차갑고 따뜻하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5 자 성어:
한 사람은 그의 외모로 판단한 것이 아니다. 인간세상에 해가 뜨고, 마음이 늙고, 인생이 늙고, 마음이 익숙하지 않고, 뱃가죽을 사이에 두고 있는 인생은 마치 등롱과 같다.
인생은 익숙하지 않고, 인생은 이슬과 같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6 자 성어:
사람은 단결하고 태산은 다른 사람에게 감동되어 누구나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벌을 받는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7 자 성어: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유명해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없고, 돼지는 건장함을 두려워하고, 사람은 약함을 두려워하고, 뱀은 코끼리를 삼키고, 내일 어딘가에 산다.
사람은 행복하면 즐겁고, 인생은 70 세이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팔자 성어: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재물을 위해 죽고, 새를 잡아먹고, 자기를 위해서가 아니라, 천지를 벌한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나는 물고기에 대해 안심할 수 없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그 말도 선하여 긴 걱정이 없다. 가까운 근심이 있는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을 것이고, 나도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이 점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은 일치한다. 이 일에 대한 사람들의 감정과 추리는 같다. 누구나 이에 대해 공감한다
헤링본 무늬로 시작하는 십자성어:
사람은 천산보다 못하지만, 꽃계산은 천산보다 못하다. 사람은 높고 낮음이 있고, 세상은 차갑고 따뜻하다.
헤링본 무늬로 시작하는 11 자 성어: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된다. 물이 물에 쓸 수 없는 것처럼.
5. 4 자 성어 첫 글자와 두 번째 글자는 다르다. 세 번째와 네 번째 글자는 같다. 조심해, Xi Xi _ o Xi Xiǎo Xiǎo xǎn yìyìy:.
[해석] 주의; 나는 그것을 조금도 간과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날개: 공손하고 신중하다.
[언어] "시경 다야 대명": "위왕문; 조심해야 한다. " Zheng Xuan 은 다음과 같이 썼다: "조심해; 공경하고 신중해야 한다. "
날개; "기" 를 쓸 줄 모른다
신중하고 신중하다
데면데면하고 허술하다
[용법] 흔히 사람의 동작이 가볍고 신중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로 쓰인다.
[구조] 는 비교적 공식적이다.
[차별화 및 분석] ~ 그리고 "떨림"; 둘 다 "반지" 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 숭앙을 의미합니다. 떨다' 는 것은 두려운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