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병음 발음: g 鶘 레이먼
동의어 그룹: 반 문 도끼.
용도: 조합; 술어와 보어로 삼다. 고수 앞에서 기교를 뽐내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 출처: "왕한존전": "천을 들어 올리지 않고 뇌문을 지나다."
유일한 방법: 기본 설명: 최고이거나 독특한 방법을 가리킨다.
병음 발음: bürüfümén
사용 사례: 전쟁사를 보고, 물전은 불로 공격하고, 뒤엎을 수 없다. 레빈' 청궁사' 권 2'
동의어 그룹: 유일한 길
반의어 그룹: 비뚤어진 문, 왼쪽 기울기
사용법: 공식; 주어와 목적어로 독특한 방식을 묘사하다
성어의 유래: "경, 절법": "내가 좋아하듯이, 할 말이 없고, 할 말이 없고, 모든 것을 알고, 문답과 헤어지는 것은 절법에 들어가는 유일한 길이다."
솔직한 문: 기본 설명: 금기: 금기. 직언할 수 있는 곳을 가리킨다.
병음 발음: b ü Hu zh ü m é n
동의어 그룹: 솔직한 길
사용법: 공식; 개체가 됩니다. 건의와 충고의 길을 가리킨다
성어 출처: 한류향 "원준도": "간언자는 반드시 직언의 문을 봐야 한다."
4 자 성어는 어떻게 구분됩니까: 구별, 차이; 문: 일반 사물의 분류; 범주: 비슷하거나 같은 많은 것들의 조합입니다. 어떤 물건들을 그들의 특성과 특징에 따라 분류하다.
분류: 같은 의미의 분류, 분류: 편찬이란 자료를 수집하고 책을 편찬하는 것을 말한다. 남송 조맹이 편찬한' 당시송사' 에서 나왔다. 원서 65,438+000 권은 하늘과 땅 산천, 궁정 제왕궁, 고전 서사시집, 성가원, 신선전, 음식도구, 병사 변두리, 초목충어 등 8 대 범주로 나뉜다. 각 종류는 또 몇 개의 하위 클래스로 나뉘는데, 시인은 65,438+038 이다. 현재 산천 5 권, 식물 곤충 어류 6 권밖에 없다.
분류: 범주, 등급 또는 특성에 따라 특정 장소 또는 시리즈에 배치됩니다.
3. 네 번째 단어는 성어의 종류이다. 예를 들면 쌍희, 바닥을 쓸고, 필경의 길, 물고기가 용문을 뛰어넘는다.
첫째, 다양한 [w \ Hu b m é n]
해석: 비유가 변화무쌍하거나 변화무쌍하다.
출처: 곽모로' 혁명 춘추 북벌의 길': 호북성은 당시 정말' 전범' 이었고 그 위원회는 누구나 가지고 있었다.
둘째, 이중희림문
해석: 2 년 간의 경사가 한데 모이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사틴' 곤수' 2 1: 이것은 큰 시대입니다. 모든 사람이 뭔가를 해야 하지만, 움직이기만 하면 행복할 것입니다!
셋째, 바닥을 쓸고 문을 나서다
정의: 모든 재산을 박탈당하고 집에서 쫓겨났다.
출처: 청이록원' 육포기덴' 제 84 회: "소문이 말했다:' 7,8 년; 3 ~ 4 년이 있습니다. 어제도 있습니다. 이미 이자를 여러 번 갚았다. 만약 당신이 문을 청소한다면, 영원히 이천 이백이다. ""
넷째, 다른 방법은 없다
해석:' 팔' 은 두 극단을 가지 않는 것을 의미하고,' 법문' 은 수행의 방법을 의미한다. 즉, 사물의 진상을 관찰하는 것은 반드시 대립의 두 극단을 떠나' 중심' 의 관점으로 진상을 얻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중에 독특한 입구를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출처: 레빈' 청궁사' 권 2: 전쟁사 관찰, 수전이 불로 불을 공격하는 것은 깨지지 않는 유일한 길이다.
다섯째, 물고기 점프 갠트리 [y Yu é l ঋ ng m é n]
설명: 성공 또는 승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사틴' 곤수의 이야기': 천문학, 지리를 알고, 학생들이 손을 잡고 용문에 뛰어들어 인재를 양성하고, 고달프고 꽃이 가득한 도림으로 정원사를 대신했다.
4. 4 자 성어, or () 빔 (), 성어 "or () 빔 ()" 이 없다. 흔히 볼 수 있는 성어' 요광이 들보를 지나다' 는 성어가 아니라 한 단어이다. 단 하나의 성어에는' 상인방' 이라는 단어가 들어 있다. 즉, 리앙 () 을 고치는 것이다. 상인방 GM 4G \ I Hu n m n m I I 는 상인방: 문틀의 가로목을 해석합니다. 변하다. 문을 바꾸고, 문을 바꾸고, 문을 바꾸다.
5. 번화에서 번화에 이르는 4 자 성어란 무엇인가? 번화에서 희소에 이르는 뜻이다. 전자는 모든 참새가 문 앞에 서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후자는 집이 시장처럼 시끌벅적함을 의미한다. (사기의 원천? 롤 120? 정계전' 제 60 회:' 태사공' 이 말했다: 남편과 희, 정지현, 하객은 그 세력보다 10 배, 무세는 그렇지 않으면 모든 사람이 위태롭다! Zhai gongzi, tingwei, 손님 baigong 문 에 대한 Zhai gongzi 시작; 쓰레기, 문 밖에 참새 한 마리를 세울 수 있습니다. Zhai 공 은 tingwei, 손님이 가고 싶어. 텅스텐은 입구에서' 한평생 죽어야만 우정을 알 수 있다' 고 말하는 사람이다. 네가 가난하고 부유할 때, 너는 너의 우정을 안다. 지, 정, 너 슬퍼! 문이 도시에 있다면, 출처: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왕 제나라 는 명령했다: "나를 찔러 왕자, 보상; 편지를 써서 나를 훈계하는 사람은 중간에 반드시 상이 있을 것이다. 시 법원을 모함하고 내 자신의 사업에 침입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상을 받을 것이다. " 차초에 대신이 하남에 입성하여 매우 붐볐다.
6. 성어는 최선을 다해 문자를 추측하고, 새 네 마리는 더 큰 문자를 쓴다. 옆에 네 개의 작은 성어가 있는데, 문자 한 마리인 참새 네 마리를 맞춘다. 문은 참새가 될 수 있다. 문은 참새일 수 있다. 설명 루오: 그물로 잡아라. 너는 대문 앞에 그물을 쳐서 참새를 잡을 수 있다. 묘사가 매우 추워서 손님이 매우 적다. 출처: 정 전기. 폐기물, 참새 여섯 마리가 밖에 서 있을 수 있다. "구조주의 술어. 용법은 일반적으로 상업 서비스 부문의 사업이 부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고객이 한산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썰렁함으로 형용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보어로 쓰인다. "제나라 m ⊙o" 로 읽을 수 없습니다. "광주리" 를 쓸 줄 모른다. 동의어 문은 춥고 반의어 문은 춥다. 예: 아버지가 퇴직하신 후; 집은 버려졌습니다. 사마천은 서한의 유명한 역사학자이자 문학가로, 한무제 시대의 두 대신을 위해 전기를 한 편 썼다. 하나는 지암, 하나는 정장지암, 푸양인이라고 합니다. 경제는 수도에 있을 때' 태자 세마' 였다. 무제는 수도에 있을 때' 동해현' 이었고, 뒤이어' 작주' 였다. "세자" 를 역임했고, 무제는 "농령" 을 맡았습니다. 이 두 대신은 모두 청렴하고 청렴한 관원으로 한때 9 대신의 열에 올랐다. 그들은 명성이 높고, 세력이 있고, 명성이 있어, 그들의 집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매우 시끌벅적하다. 모두가 그들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러나 그들이 너무 정직하기 때문에, 나중에 한무제는 직무를 철회했다. 그들은 잃어버렸다. 아무도 그들을 다시 방문하러 가지 않았다. 개봉한 재궁은 예전에 정위였다. 그가 재임할 때 그의 집에 손님으로 간 손님은 매우 붐벼서 문으로 꽉 찼다. 나중에 해고를 당하자 손님이 참관하러 오지 않았다. 결국 입구가 추워서 그물을 쳐서 새를 잡을 수 있게 되었다. 한동안 관직의 풍운이 변하여, 공공이 복직되었다. 그래서 손님들은 그를 다시 방문하고 싶어한다. 성공은 물이 많다고 생각한다. 가난과 부는 일종의 알려진 상태이다. 책임은 치욕이지만 우정은 볼 수 있다.
7. 사람을 묘사하는 네 글자는 우람하고, 치열하며, 우람하고, 우람하고, 허리가 굵고, 한 표의 인재로, 풍채가 나풀하다. 큰 배, 긴 머리, 쪼그리고 앉아, 옷차림이 단정하고, 예쁘고, 예쁘고, 예쁘고, 얼굴이 환하고 ... 얼굴이 노랗고, 백발홍피, 깜찍하고, 깜찍하고, 금허리띠, 도둑쥐, 눈치가 좋고, 좋은 뼈, 호랑이 등, 뚱뚱한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인물 표정 묘사: 얼굴이 환하고, 얼굴이 환하고, 손이 춤을 추고, 희색이 만면하고, 담소를 나누고, 담소를 나누고, 눈살을 찌푸리고, 우거지상이며, 공포와 불안, 심장 두근거림 의란, 기분이 가라앉고, 기운이 없다. 인물의 자질을 묘사하다: (1) 용감함: 물불 가리지 않고 돌격하여,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죽음을 귀환으로 여기다. (2) 근면: 성실하고 부지런하다. (3) 부지런히 공부하다: 10 년 한파, 벽동, 비설, 가만두지 않는다. (4) 기꺼이 남을 돕는다: 남을 잘 돕는다. 공적, 공적, 사심, 자기 봉공, 개인 결벽증 (7) 항심, 끈기: 끈기, 끈기, 완성, 공부에 관한 것: 배움에 지치지 않고, 배움에 지치지 않고, 잠을 자지 않고, 지치지 않고,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닭 춤을 듣고, 안 한다 자부심, 오만함, 오만함, 자만심, 이기심, 자만심, 자만심. 인물의 심리활동을 묘사하다: (1) 안녕: 미친 듯이 기뻐하고, 기뻐하고, 양양하다 (2) 화가 나다: 펄펄펄 뛰고, 분노하고, 분노를 억제할 수 없다. (3) 슬프다: 마음이 꼬이고, 눈물이 샘솟는다 Appalll(5) 급함: 조급함, 불안, 급함 (6) 걱정: 불안, 심장 두근거림, 혼란. 사람의 언어를 묘사하다: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입이 현강, 웅변, 웅변, 말솜씨, 모호함, 입이 현강 (1) 에 유창하다 어안이 벙벙하여 사람의 외모와 몸매를 묘사하다. 꽃수확, 월수, 물고기 침몰, 기러기, 부용량, 치아 미국은 미, 눈썹은 미, 학은 미, 아들은 부드러움, 노약자, 얼굴은 노랑, 뼈는 뼈, 복부는 청결, 옥은 야, 멋이다 외모에 관한 성어: 재능 있는 사람, 매너가 좋고, 배탈이 나고, 허리가 크고, 머리가 길고, 쭈그리고 앉아 있고, 옷차림이 단정하고, 예쁘게 생겼다. (2) 캐릭터의 동작을 묘사하는 성어: 민첩함, 빠름, 토끼처럼 이동, 고개, 성큼성큼 앞으로, 고개, 춤, 발톱 (3) 인물의 자태를 묘사한 성어. 매우 기쁘고, 입을 벌리고, 눈을 깜빡이고, 미소를 짓고, (4) 인물의 심정을 묘사하는 사자성어: 우유부단함, 두근거림, 초조함, 초조함, 심란함, 초조한 감정어: 쾌활함, 기쁨, 기쁨, 분노, 좌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