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왜 사람마다 쓰는 글자가 다른가요?
왜 사람마다 쓰는 글자가 다른가요?
이런 작문 기교를 구현할 수 있는 이런 습관 수법을 글쓰기력 정세라고 한다. 장기 글쓰기 훈련으로 형성된 일련의 조건 반사, 즉 강도와 순서에 대한 자동 반응으로 일정한 안정성과 상대적 독립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아직 글씨를 배우고 있을 때, 상술한 조건반사는 여전히 형성되고 있다. 자신의 언어 중추의 통제 하에, "먼저 가로로 세로로 할 것인지, 아니면 먼저 왼쪽으로 누를 것인지" 라고 반복해서 말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러나, 어떤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자라서 자신의 글자 중 일부가 거꾸로 쓰여져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획, 필획, 서체의 틀 구조, 쓰기의 힘, 일단 형성되면 바꾸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왜 학생들이 서예를 쓰는 것은 글씨를 연습하기 위해서이고, 노인들은 서예에 관심이 있는지를 설명한다. 문자 쓰기 동적 고정 관념 기간 동안 좋은 글꼴 모델이 있다면, 인간의' 모방' 이라는 독특한 행동의 존재로 인해, 다른 사람의 좋은 쓰기 동적 고정 관념이 자신이 형성하고 있는 쓰기 동적 고정 관념에 무의식적으로 통합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그러므로 일찌감치 글씨를 연습할 필요가 있다. 필적에 반영된 필기습관은 다른 사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가지 요인이 있지만, 주로 네 가지가 있다: 생리 기능: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가 쓴 일부 글자의 획 성향이 다르다. 심리적 요인: 위에서 언급했듯이, 심리는 일시적으로 서체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슬프고 분노할 때 글씨를 쓰면 종이 뒷면을 통과할 수 있지만 실연할 때 글씨를 쓰는 것은 약간 비바람이 휘청거린다. 동적 고정관념이 형성되는 객관적 환경: 동적 고정관념 형성 과정에서 모방할 수 있는 글씨체가 있는지, 초등학교 국어 선생님은 글씨가 못생겼다고 말했고, 학부모가 집에 돌아가 여러 차례 독촉하는 등 의외의 사건은 동적 고정관념의 형성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글쓰기의 정교함과 복잡성:' 자' 자 하나와' 왕' 자, 같은 사람이 쓰는 것이 반드시 보기 좋은 것은 아니며, 그려진 글자는 자수로 그리고 마음대로 그리는 것도 다르다. 일반적으로, 내가 글을 쓸 때, 글을 쓰지 않고, 일찍 글씨를 연습할 때의 고된 흔적, 심경, 기질을 쓴다. 지폐 인식 과정에서 먼저 물증 지폐와 샘플 지폐를 따로 체크하여 어떤 것이 정상인지, 어떤 것이 위장인지, 모조지폐인지 구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위장 노트는 쓰기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글쓰기가 원활하지 않고, 문자 크기 모양이 매끄럽지 않다는 특징이 있다. (의도적으로 저급 필적을 위장한) 위장 노트의 착각을 제거한 후, 우리는 일부 노트 특징에 따라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필기자의 쓰기 기교, 습관, 동작 등의 특징을 반영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필기의 숙련도, 서체 스타일, 글자의 위치, 서체 크기, 펜 압력의 경중, 글자와 글자 사이의 간격, 여백과 단락 머리의 부분, 글자의 전체적인 특징 등이 포함됩니다. 가장 간단한 예는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가 쓴 횡선이다. 오른손잡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쓰는 것이 분명하고, 획과 무게 중심은 모두 왼쪽에 있고, 왼손을 잘 쓰는 사람은 오른쪽에서 쓰는 습관이 있어 당연히' 좌측 경우중량' 이다. 또한 필기 감정 과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참조합니다. 사용된 필기도구의 종류와 특징을 반영하는 특징: 간단한 구분 외에도 필기도구와 전달체의 성분을 분석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히틀러 사건에서 종이 잉크 성분의 속성을 분석하는 것이 최종 결정의 관건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필기자의 작문 기교를 구현하는 특징: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우리가 통상 말하는 누구의 글자가 보기 좋고, 깔끔하고, 깨끗하고, 또렷하고, 오자가 있고, 획이 꽉 찬 글자로, 층이 높고, 등급이 높다. 필적 감정은 매우 복잡한 과정인데, 위의 특징은 단지 약간의 모피를 소개하는 것일 뿐이다. 단번에 전문가가 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만, 다음 네 줄 중 어느 줄과 첫 줄이 같은 사람에게서 나왔는가? 먼저 전체부터 시작한다: 먹색은 검은색이고, 전달체는 같은 일반 얇은 목장지로, 오행내용을 일관되게 쓰고, 레이아웃은 비교적 깔끔하고 가운데에 배열된다. 관측 필기도구는 사인펜이나 볼펜일 수 있다. 1 행 ~ 5 행은 오른손잡이가 쓴 것이다. 1 호선은 비교적 진지하고, 2 호선에서 5 호선까지 비교적 자유롭다. 오행 크기의 차이가 크지 않고, 서체 간격이 비교적 평균적이어서, 필압의 경중을 눈으로 측정할 수 없다. 우리는 국지적분석 비교를 위해 1 호선, 2 호선, 3 호선을 선택했다. 2 호선에 비해' 과일',' 흉악',' 현',' 법' 등의 단어가 크게 다르다. 두 번째 줄은 더 캐주얼하게 썼고, 펜도 더 많이 썼다. 그러나' 껍데기' 글자 아래의 후크, 그물에 있는 두 개의' X' 의 배열,' 모' 자 옆에 있는 글씨 배치와' 밭' 자 옆에 있는 흙을 들어 올리는 것,' 약' 자 바깥쪽 반상자의 밑가로 비율은 모두 비슷하다. 살인' 에서 가로펜의 모양과 기울기, 갈고리와 왼쪽 점의 위치와 연결, 그리고' 밭' 단어의 오른쪽과' 모' 단어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나무' 의 표기법과 경향은 모두 높은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3 행은 1, 3 행에 비해 전체 쓰기 사양이지만 글꼴은 1 행보다 약간 작으며' 법의사' 라는 단어는 오른쪽 위에 어느 정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껍질" 이라는 글자의 차이가 가장 크며, "과일", "줄거리", "약" 등의 글자는 차이가 크다. 네트',' 법',' 살인',' 장' 이라는 단어만 비슷하지만 유사성은 높지 않다.' 망' 의 왼쪽 X 에는 뚜렷한 연필 흔적이 있다. "법" 자 왼쪽의 세 개의 물뿌리는 비슷하고, 오른쪽의 "곡" 은 단단하게 꺾인다. "죽이기" 의 차이는 오른쪽의 "나무" 에 반영됩니다. 전체 레이아웃은 아래로 편향되어 있고, 구조는 선처럼 그렇게 넓지 않다. 논두토 옆에 있는 첫 번째 가로방향은 현저히 길고, 오른쪽 아래부분은 비교적 크며, 펜의 가로접기는 약간 상승한다. 첫 번째 선은 분명히 아래쪽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1 호선의 전환점은 3 호선보다 둥글고, 3 호선은 각이 있다. 줄 1 의 획은 필업, 필업, 필을 할 때 모두 똑똑히 볼 수 있지만, 줄 3 의 획은 전체적으로 분명하지 않다.' 의사' 와' 살인' 이라는 두 글자를 제외하고. 종합평가에 1 호선과 2 호선은 같은 사람이 쓴 것이고 1 호선과 3 호선은 같은 사람이 쓴 것이 아니다. 마지막 두 줄에 관해서는, 분석해 보아도 무방하다. 물론, 이것은 실제 노트 인식 과정이 아니라 간단한 필기 인식의 지침 방향 (전체, 부분, 최종 세부 사항) 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법은 가끔 기본 상식이 없는 다른 친절한 사람들의 아마추어들을 홀랑거리는 우리에게만 적합하다. 실제 필적 감정은 전문 필적 감정 전문가가 진행하며, 현재는 더욱 선진적인 컴퓨터 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점들을 하나씩 자동 선별하여 최종적으로 정확한 감정 결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