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물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물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 "물 구멍 없음; 불에 타는 것은 없습니다. 천둥 무적; 바람이 막힘없이 불고 있다. 토양의 재배는 이것과 무관하다! "

1 ..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지아 지안 "

2. 물이 있는 곳에는 산과 섬이 있습니다. (조조:

3.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로: "거위 노래")

4. 천문이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5.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시촌 유람")

6.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로 왕륜보다 적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7. 강수준의 버드나무는 녹색이다.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유우석: "지죽사")

8.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보다 더 좋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게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9. 봄눈은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지 않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추어 부드럽고 부드럽다. 양완리:' 작은 풀'

10.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개, 봄수온에는 오리 선지자가 있다. (수시: "제목 huichong {Chunjiang 야경}"

폭포

● 산을 깨고 그림 장벽을 의심하고 거문고를 매달았다. 당의' 교외는 일이다' 단산: 절벽. 그림 장벽: 그림을 붙여 넣은 화면. 매달림: 매달린 폭포. 진명: 폭포의 소리를 설명해 주세요.

저공 비행 3 천 피트 은하수 추락 9 일 의심. 당이백은 여산폭포 은하수: 천하를 본다. 9 일: 하늘의 가장 높은 지점. 루산 폭포가 높고, 물살이 세차고, 비천이 하얗다는 것은 명문이다. 시인의 숭고한 마음을 충분히 표현했다.

● 바닷바람이 계속 불어도 달빛은 여전히 비어 있다. 당보는 여산폭포 이백이 폭포의 쏟아짐과 청결을 묘사한다. 바람이 불면 갈 수 없고, 은처럼 하얗다.

● 하늘에서 폭포를 내리고, 반은 은하수와 싸우고, 무지개는 돌진하고, 만골짜기를 향해 쏘는 것도 우주의 경이로움이다. 당이백은' 조카 추유루산서 보내기' 경정정 (C-NG) 촬영: Jet. 협곡: 토구. 기괴: 기괴하고 괴이하다. 여산향로봉 폭포의 경이로움을 묘사하다.

로우 워터 서스펜션 3 피트, 설사 단계 코너, 전체 돌 운하, 희미한 새벽 연습 색상, 진 페이 루 소리 처럼 밤. 당백거이' 여산초당' 코너: 코너. 황혼: 황혼과 여명. 방법: 흰색 실크. 배환: 몸은 옥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주 (): 현악기. 폭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다.

● 거칠고 사나운 파도, 구슬이 튀는 것; 다리는 물이 흐르고, 달은 활과 같다. 송신치희' 진원춘' 앞의 두 문장은 산 폭포를 묘사하고,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개울을 가로지르는 판교를 달니로 묘사했다.

● 백홍이 시냇물을 마시듯 옥룡이 산을 내려와 태양이 높고 눈이 새하얗다. 위안 qiaoji "이중 리드 수선화 무거운 폭포" yinxi: 폭포 아치의 모양을 설명합니다. 폭포의 동태를 세 가지 비유로 묘사하다.

● 하늘에서 내려오고, 땅이 샘으로 흐르고, 바람이 불어와 천구훈련을 한다. 서원 재사' 쌍인수선혜산천' 침 (xián): 입에서 흘러나오는 침. 방법: 흰색 실크. 상상, 묘사, 과장, 삼관은 폭포의 물세, 유속, 색깔을 모두 적어 두었다.

● 새맑은 날과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일제히 날아가는 만도 폭포가 또 일품이다. 그는 Qing Ji Shao 의 산시 신청일: 날이 막 개었다.

바다

● wanchuan 반환, 나는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없어졌는지 모르겠다. 장자 추수 (L) 의 꼬리는 바닷물이 배출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만천은 결코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멈추지 않았고, 바다는 결코 범람하지 않았다. 해수 배출, 영원히 고갈되지 않는다. 이 말은 후세 사람들이 사물이 변화하고 발전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삼국조' 관창해' 중 이석산: 허베이 악정현 서남의 이석산을 가리킨다. H: 그럼. 단: 물결이 출렁이는 모습. 유: 어깨를 으쓱하는 거예요. 직립: 직립. 작가가' 연석' 을 통해 원소여악을 추격할 때의 방법이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산도가 우뚝 솟아 있고, 초목이 우거진 장관을 그려 당시 그의 웅장한 정신을 돋보이게 했다.

● 백엽은 하늘이 높고 바닷물은 푸르다. 김악부 민요' 서주곡' 공록: 물이 푸른 하늘을 비추는 것을 가리킨다. 커튼을 걷어 올리면 하늘이 자연히 높아 보이고 바닷물이 공기 중의 녹색을 흔들고 있다. 경지는 파란만장하고 파란만장하며,' 파록빛' 이라는 단어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 봄물결은 연해평에서, 명월은 바다에서 태어난다. 당 장' 춘강월야' 는 춘강월야의 장려한 그림을 그려냈다. 춘조가 장강으로 흘러들어가고, 강해가 평평하며, 명월조를 동반한다.

●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당나라 wangwan \ "beibao 산 아래 공원 \" 은 해돋이가 이미 바다에서 솟아오를 것이다. 강남 이른 봄, 연말연시, 강에는 이미 봄의 기운이 있다. 작가는 오랜 객거, 매일, 해마다, 해마다, 하루도 집에 돌아가지 않고, 책을 보내는 사람도 없고, 장면이 매우 다쳐서 위의 묘사가 있다.

● 바다는 먼저 태양을, 은하수는 별을 만난다. 당 두보는' 서정을 떠나지 않는다' 욱일이 바다에 떠 있고, 별은 은하수에 걸려 있다.

● 먼 곳을 바라보며 저우치 9 개비의 담배에 불을 붙이고 바닷물 한 잔이 쏟아졌다. 당 리와 천국의 꿈 저우치: 중주, 중국. 담배 9 개: 고대 중국 큐슈는 서로 떨어져 있으며 거리는 최대 9 개였다. 일홍 (H-NG): 큐슈의 장관을 그린 조감도, 작가의 비범한 가슴과 짙은 로맨틱한 색채를 표현했다.

● 8 월, 파도 소리가 들려오고, 머리 높이가 몇 피트이고, 산에 닿는다. 잠시 후, 그것은 해문에 도착하여 모래를 말아 눈 더미처럼 만들었다. 당우석' 파도사' 8 월 파도 소리: 저장성 당강의 대조 소리를 가리키며 매년 음력 8 월 18 일이 가장 장관이다. 터치: 터치와 타격. 두 마디 말로 지금 세차게 용솟음치는 강물을 묘사하니, 사람을 짜릿하게 한다. 시 전체는 해변의 파도를 보는 절묘한 그림이다.

● 가을 달 천리, 십만 대군이 한밤중에 울린다. 탕소위' 전당추석': 전당강의 조수는 추석 밤이 가장 장관이며, 예로부터 세계 1 위로 칭송받았다. 정적인 장면을 쓰는 거창함, 역동적인 장면을 쓰는 기세는 모두 매우 좋다.

● 해파가 먼저 오고 건물 앞에는 눈이 쌓여 있다. 석' 망해루 야경' 의 첫 줄: 파도를 묘사한 흰 선이 이쪽으로 몰려온다. 손가락을 가리키고, 동쪽을 바라보다: 손가락을 가리키고, 동쪽을 바라보며,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나타낸다. 강조 초기의 웅장한 경치를 쓰다. 이백의' 횡강사' 에는' 8 월 절강에 무슨 일이 있었니? 타오는 산에 눈을 뿌리는 것 같다. " 부록은 여기에 참고용으로 있습니다.

● 바닷물이 얼마나 높고 산이 파도에 질퍽거렸는지 알고 싶다. 8 월 15 일 돌의' 관조' 는 얼마인가요? 얼마예요? 훈족: 아주 간단해요. 강 조수의 높이를 극작하다.

● 해공이라고 의심하고 사방에서 북을 친다. 송 판탄의' 구천자' 가 조수가 밀려올 때 나는 정말 의심스럽다. 바다의 물이 없어 도처에서 조수를 맞이하는 징과 북소리 같다. 두 마디 말로 전당강의 웅장한 기세를 묘사하다.

● 장평사리 백홍으로 가면 요대가 텅 비게 된다. 송 진사도' 관조 17 일' 요대: 전설의 신선거소. 조수는 한 줄기 하얀 무지개처럼 광활한 모래사장에서 쏟아져 나왔고, 또 선녀가 실수로 요대 위의 옥잔을 엎질러서 조안풀을 쏟아내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부한 상상력으로 극지 전당강의 조수가 급증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순식간에 변한다.

● 강해는 경경과 싸우지 않고, 노발대발하면 개구리 벌레와 싸우지 않는다. 텅스텐의' 우이온' 호 우물: 얕은 우물을 가리킨다. 솔직한 사람은 소인 같은 식견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 바닷물은 상하로 나누어져 있고, 육지는 중국을 제한하지 않는다. 진청공은의' 문종의사' 는 작가가 신회 문문에서 쓴 옛일을 추모하는 시이다. 삼문삼중사는 송말문 천상, 노수복, 장사걸을 모신다. 터치 장면 감정, 이순신 사이 부상 현재, 국가 부상 에 대해 걱정할 때, 단어 테이블 에 넘쳐난다.

● 지구 종말이 오면 날씨가 계속되고 사람이 올 수 있을 때 새가 괴로워한다. 심청 수홍은' 바다를 건너다' 에서 바다의 광대함을 묘사했다.

● 만마 펜티엄, 은산 만배 높이. 만의' 전당강 문외서강월' 은 전당관조 작품으로 백마펜티엄 은산 겹겹이 쌓인 조수의 경이로움을 묘사한다.

● 건곤은 한숨에 떠서 지금 쌍환을 담그고 있다. 조 "바다 보기" 간쿤: 천지. 떠다니다: 녹다. 쌍환: 일월을 가리킨다. 바다에 관한 두 마디 풍경은 꽤 철리가 있다.

● 바다 위의 파도가 울려 퍼지면서 눈앞에 아무것도 없었다. 구름이 비를 갈고 하늘을 파랗게 씻고, 바람은 햇빛 아래에서 빨갛게 변한다. 구빙' 추석 황포에서 오송범해까지' 주 (화신): 물 속의 육지와 섬. 연삭: 마찰. 구이: 굽다. 1908 년, 작가는 상해에서 바다를 건너 산 터우까지 광동까지 혁명 활동에 종사했다. 길을 따라 나는 바다 속의 장관을 보았다: 파도가 뒹굴고, 섬이 흐릿하고, 하늘은 파랗고, 바다는 빨갛다. 이 시의 경지는 개방적이고 호매하다.

서천

● 하룻밤 동안 비가 내리면 산꼭대기마다 실크 같은 폭포가 수백 개나 나온다. 위치자주는 이서: 나무 꼭대기. 이 시는 산 비가 내린 후 나무에서 수백 가닥의 비천의 경이로움을 묘사한다. 시에서는' 숭고한' 틀법을 채택하고 있다. 적당한 높이에서 부근 아래에 있는 많은 나무와 숲을 통해 먼 절벽의 꼭대기와 현천을 볼 수 있으며, 이 둘을 한 평면에 겹쳐서 산뜻하고 기이한 느낌을 낼 수 있다.

● 만산은 개울을 달리지 말고, 개울을 밤낮으로 울린다. 산기슭에 가서 시냇물이 앞마을에서 흘러나오게 하다. 당나라 두보 \ "풍비송 \" 산들은 시냇물이 흐르지 못하게 하지만, 시냇물을 산속에 막아 밤낮으로 떠들어댄다. 앞의 산기슭에 이르자 개울은 이미 큰물이 되어 산촌으로 곧장 갔다. 시냇물에 관한 글은 멈출 수 없다. 이것은 막을 수 없는 시대의 조류와 비교할 수 있다.

● 이 개울은 그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물은 어두워진다. 당 두보의' 미인' 중 두 문장의 의미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다. 시적으로 말하자면,' 미녀' 의 정조와 자제력에 대한 은유이다

● 아무도 보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 잘 알 수 있다. 당 초 광서 영산천이 그윽하고 그윽하다. 자신의 한가함을 산속의 맑은 샘과 비교하다.

● 붉은 나무는 가을빛을 취하고, 벽계는 밤현을 튕긴다. 당상의녀' 제옥천계' 맹그로브: 단풍잎이 가을에 빨갛게 변해 옛 이름이다. 은유적 시냇물이 흐를 때 나오는 아름다운 소리.

● 강은 달빛으로 돌을 옮기고, 시내는 구름꽃 주위를 돈다. 당나라 du fu \ "여섯 절구 \", 강 liuyue 돌 그림자 를 이동; 계곡이 비어 있고 구름이 꽃 옆에 있다. 조용한 달빛 아래 개울을 그려라.

● 축적은 졸졸 흐르고 배설은 연기처럼 크다. 왕송안씨의 "맞춤형" 제품 상점. 졸졸 흐르는 물: 가느다란 물줄기를 묘사한다. 배설: 배설. 간결하고 간결하며 축적하기 어렵지만 소모하기 쉬우며, 사람들의 치국, 재테크, 공부에 모두 깨우침이 있다.

● 사해만 리를 만들지 마라, 시냇물에는 춤 스타일이 있다. 돌' 혼자 술을 마시고, 자운 (), 위 (), 백 (), 천절가 ()' 의' 춤' 식은 작가의 이상적인 경지를 가리킨다. 이것은 작가가 하이난을 비하할 때 쓴 시로, 그가 모든 것을 좋아하는 활달한 심정을 표현했다.

● 봄눈은 졸졸 흐르고, 나무 그늘은 수면을 비추며 맑고 부드럽다. 송 양완리' 작은 풀' 샘눈: 샘물의 출구.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다: 샘물이 샘물을 소중히 여기고, 많이 흐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햇빛이 부드럽다: 맑은 날의 부드러운 풍경. 시는 산뜻하고 발랄하며, 자연스럽고 영동하여 전형적인 성재체 () 의 가작이다.

● 시냇물 소리가 밤에 춥고 산색이 맑고 푸르다. 장송 레이의' 집의 동쪽' 은 깊은 의미로 가득 차 있다. 맑은 아침: 여명 때 날씨가 맑습니다.

● 냇가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하늘은 청계바닥에 있고,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사람은 구름 속에 있다. 송신치희의' 생변 유옥암' 은 개울을 따라 걸을 때의 그림자를 묘사하며, 사물은 극도로 반대할 것이며, 기발한 생각은 풍부하다.

● 청천은 강호를 좋아하여 붉은 담에서 흘러나와 돌려주지 않는다. 청차 심성' 옥천산' 홍벽: 부귀한 곳을 가리킨다. 짱 청천 () 은 차라리 강호 () 로 달려가고, 붉은 담장 () 에 구애되지 않고, 우의가 있다.

● 웃으며 개울 소리를 들으며 바쁘게 일을 하고 세계로 달려간다. 시냇물' 의' 바쁜 일':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시냇물 같은 소음을 비웃음으로써 세상을 비웃지만 어떻게 산의 조용함을 누릴 수 있을지 모르겠다.

● 한밤중에 가을못 물을 마시며 해와 달과 별 한 바가지를 마신다. 고마운' 낭떠러지 위의 스님 방담록' 은 가을물의 묘어를 한 마디 썼는데,' 연월연별' 에 묘하게 새겨져 있어 정말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 화광은 누구입니까? 갈대 뗏목은 항행할 수 있다. "시경 풍위" 와 "빛" 갈대: 갈대처럼 작은 배. H: 즉 "탐색" 입니다. 황하가 넓다고 누가 그래? 너는 평저선으로 통과할 수 있다.

● 징 훈, 노래 책, 바람, 바람. 징 (j ο ng): 사람, 조상 닝샤 육반산. 웨이: 웨이수, 간쑤 () 성 무술산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강으로 유입되어 황하로 유입된다. 왕자 유: 물이 맑아요.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가시와 위비는 탁하고, 흐르지 않으면 맑다. 작가는 물경을 자신에 비유하고, 웨이수를 신참에 비유한다. 나는 못생기지 않지만 신인과 비교해도 예쁘지 않다. 이것이 바로' 확연히 다르다' 라는 성어의 유래이다.

화살이 현에 닿자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남조 오량군은 송원 격동: 격류에 대해 논한다. 뭐: 많이 닮았어요. 벤: 벤츠를 가리키는 말.

저파류는 달, 파도 * * * 성으로 갈 것이다. Sui 의 "Chunjiang 꽃 달빛 밤" 이 될 것입니다: 가져 가라. 파도의 달, 조류와 별' 의 광경을 묘사하고, 파광빛,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어휘가 정확하다.

●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어 고성, 만보산이다. 당 왕의 고성: 옥문 () 은 간쑤성 돈황현 () 에서 고대에 강서 복도 () 와 서역 () 을 연결하는 중요한 관문이다. Lun: 8 피트 또는 7 피트의 고대 길이 단위. 황하를 쓰는 것은 높고, 옥문 지형의 위험은.

● 이 강은 색깔도 없고 색깔도 없는 천지를 건넌다. 위' 망한수' 강: 한수를 가리킨다. 천지를 초월하다: 강의 길이를 묘사하다. 예 아니오: 없는 경우 숨기고 렌더링합니다. 시 속의 경치는 몽롱하고, 짙은 그늘이 어지럽고, 상상력이 풍부하고, 낭만이 가득하다.

황하가 동해에 떨어지자, 만리 머릿속에 써졌다. 당이백은' 증배 14 수' 가 하늘에서 내려왔다. 황하가 고원 산간 지방에서 저지대 평원으로 흘러가는 것을 과장수법으로 묘사했다. 쓰기: 설사. 바다는 마음의 은유이며 적절한 이미지입니다.

●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가. 하늘: 황허의 높이를 묘사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높은 곤륜산에서 기원하기 때문이다. 역사가 유구한 황하를 묘사하고, 물이 웅장하고, 세차게 흘러내려, 바다로 흘러 들어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유년과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 작가의 감개감을 표현했다.

● 황하가 서쪽으로 쿤룬에 와서 만리만리만리만문문을 으르렁거린다. 당 이백' 오공이 쿤룬을 건너다': 쿤룬 산을 가리키며, 동쪽의 바옌카라는 황하가 발원지이다. 용문: 오늘 산시 () 성 하진현 () 에서는 우하 () 가 이곳의 수원을 통제했다고 전해진다. 황하가 쿤룬 (Kunlun) 으로 달려가서 울부짖으며 용문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을 보면, 그 세차게 출렁이고 막을 수 없는 기세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황하만리만리만터치 산, 소용돌이 허브가 진 광산으로 돌아간다. 당이백' 서악운대 노래 단추자' 터치: 터치, 터치. 디스크 소용돌이: 소용돌이. 허브 (g 아바타): 바퀴의 차축. 진나라 토지: 화산지역은 고대에 진나라의 땅이었다. 레이: 천둥. 시인은 황하가 만리를 달리는 기세를 썼다.

황운, 만리, 그리고 구중류 소용돌이로 둘러싸인 하얀 설봉. 당이백의' 루산가' 중 9 가지 방법으로 루서주를 심사한다. 장강은 순양으로 흐르고, 9 개 지류, 일명 구파로 나뉜다. 설산: 파도를 눈 산처럼 묘사한다. 시인이 장강을 내려다볼 때 보는 장관이다.

●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긴 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당 두보' 등고' 는 시인이 9 월 9 일 여주산 때 쓴 천고의 절창이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면 산 속 낙엽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맡을 수 있고, 내려다보면 장강의 팽배한 기세를 볼 수 있고, 나뭇잎이 막막하고, 강이 끝이 없어 가을바람이 더욱 웅장하고, 가을빛이 끝없이 펼쳐지고, 가을소리가 서슬하며, 화면을 넓히고, 기세를 높인다. 저자의 가을의 우울함은 분명하다.

● 어떻게 얼음을 위해 가위를 캐시하고 강의 반을 가져갈 수 있습니까? 당 두보' 왕재 산수화의 노래' 는 어떻게 얻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얻었습니까? 그리고 (bρng) 주: 구큐슈 중 하나로, 생산된 가위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제인: 잘라. 진 () 대의 소정 () 은 구 () 의 그림을 보고 탄식했다. "병주 가위를 가지고 송강 반을 잘라버리는 것이 한스럽다." 시인은 이것으로 왕재의 그림을 칭찬하고, 전고는 수월하고, 이미지는 적절하며,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 장애물이 동쪽으로 달리면 조수가 양쪽으로 돌아온다. 당한은 "학습의 길" 의 장애: 장애. 등: 당겨.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거꾸로: 거꾸로. 나는 저자가 다른 사람의 말을 빌려 자신을 확신하기를 바란다. 마치 100 개의 강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막고 쓰러진 물보라를 구하는 것과 같다. 이 두 문장은 심오하고 심오하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건곤을 둘러싸고 도는 위대한 기백을 묘사하는 데 사용한다.

Bianshui 낮은 흐름, sishui 흐름, guazhou 고대 페리, Wushan 작은 걱정 으로 흐릅니다. 당거이' 장아카시아' 의 가장자리 (biàn): 물: 허난, 장쑤, 안휘 등지를 경유하는 물길이에요. 수라바야: 산둥 () 에서 회하 () 로 유입되고, 상류 4 원 () 이 병행하여 이름을 짓는다. 과주: 성명, 운하와 장강이 만나는 곳에서 당시 매우 번화했습니다. 시 속에는 여자가 빌딩에 올라 멀리 바라보는 것을 묘사하고, 경생정을 만지고, 생각이 엇갈린다.

● 악매는 한밤중에 태어나 얼굴에 파도와 봄이 가득하다. 당 백거이' 천진교' 는 음력 3, 4 등을 가리킨다. 초승달이 눈썹처럼 휘어져서, 옛 이름이다. 여신 푸: 지명입니다. 얼굴: 눈. 황후 제방: 제방 이름. 인물 이미지로 경물을 비유하여 독특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다.

● 만 피트 붉은 건물은 연못 바닥에 있고, 백련협은 하늘에 있다. 당 백거이' 10 년 3 월 30 일 비굴하지 않고 반상' 건축 (Chu 2200g): 예절 목적의 깃발. 방법: 흰색 실크. 깊은 담장을 내려다보니 태양은 마치 거대한 붉은 깃발이 연못 바닥에 펼쳐져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하늘을 바라보니, 하늘은 길고 흰 연습처럼 협곡 꼭대기에 떠 있다.

● 봄철에는 비가 늦고 급하며 야외에서 배를 건너지 않는다. 당나라 웨이 우 잉 "웨스트 크릭 Chuzhou" 야생 페리: 시골 페리. 야유비 후에 본 바와 같이 시인의 인생철학은 그의' 배가 마음을 묶지 않는다' 는 심경과 똑같다

● 강원은 화가 나서 바람이 칼처럼 불어와 하늘을 더 높이 깎았다. 구름의 차가운 강원 여행: 황하의 근원. 분노의 손길: 황하가 으르렁거리는 광경. 북쪽.

● 녹고 넘치고, 흰 갈매기가 날고, 푸르고, 깨끗하고, 봄이 깊고, 옷을 잘 염색한다. 남북으로 오가는 사람은 늙었고, 석양은 어선을 길게 보내 집으로 돌아갔다. 당두목' 한강' 염색옷: 강물 비복의 색깔을 묘사한다. 처음 두 문장은 강의 아름다움을 썼고, 마지막 두 문장은 벼슬길을 뛰어다니며 한가한 어부를 보고 감개무량했다. 의경이 함축적이고 완곡하다.

● 한 차례의 눈물결이 무협에서 울부짖고, 천리 불구름이 익주를 태운다. 당 이상은은' 최옥을 서주로 보내라' 고 외쳤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소리를 묘사했다. 무협: 서기 쓰촨 () 성 무산현 () 은 후베이 () 성 바동현 () 을 거쳐 40 킬로미터에 이른다. 그것은 장강이 무산을 가로질러 형성된 것이다. 연소: 붉은 구름의 광채를 묘사하다. 익주: 오늘 쓰촨 청두.

● 곡종은 결국 흩어지고, 강에는 몇 봉우리가 있다. 당전은' 성심고령서' 가 보이지 않는다. 기예가 뛰어난 샹수의 여신이 곡을 연주한 후 바람에 따라 가버리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몇 개의 산봉우리는 녹색이다. 여신이 떠난 후 강변에 녹색 산봉우리가 몇 개밖에 없다는 뜻이다. 곡종인은 흩어지고, 이인은 보이지 않지만, 여음은 여전히 강 위에 출렁이는 것 같고, 산봉우리 사이에 있다. 이렇게 청각 이미지와 시각적 이미지가 어우러져 정경이 생동감 있고 의미와 환경이 조화를 이루고 통일되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흰 새를 보고, 하장천을 내려가고, 소상만리담배를 탐구하다. 5 대 장송령의 어부 백새: 황로. 하장천: 강을 따라 나는 새를 가리킨다. Xiaoxiang: 호남의 xiaoshui 와 Xiangjiang 강. 연기: 연기가 자욱하다.

● 만강 암거가 죽어서 수선화는 모두 분홍색 셔츠를 입고 있다. 군웅: 전당강을 회상하는 장점은 그것이 가장 아름다운 물건이라는 것이다. 한: 영광입니다. 환광역사진: 강물이 노을을 반사하는 것을 가리키며, 강 전체가 빨갛다. 수선화: 물의 여신. 당대의 백거이의' 목강송' 에서' 사양이 물 속에 퍼지고, 반강이 우수수 반강홍' 과 같은 것으로, 수면의 사양에서 한때 붉어지며 각각 승장구하였다.

● 수천 마일은 강처럼 연습하고, 군봉은 무더기처럼 쌓여 있다. 돛으로 돌아가 석양에 가서 서풍주기에 기대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왕송안씨의' 금릉회고' 관행: 흰 실크. 클러스터: 함께 모입니다. 범선: 배가 왔다갔다한다. 등: 바람에 펄럭이는 것을 묘사한다. 앉아: 일어나. 흐린 구름: 가지각색의 배들이 은은한 운무에 휩싸여 있는 것을 묘사한다. 성하: 장강의 은유. 루치: 난징 서남의 장강에는 백로도가 있는데, 백로는 거기서 날고 있다. 그리기 어렵다: 너는 그렇게 잘 그릴 수 없다. 금릉 지역 장강의 늦가을 경치를 묘사해 매우 흥미진진하다.

● 행인은 나무 밖보다 약간 작으며, 어선은 푸른 하늘을 삼킨다. 석재' 장뢰도' 에 대한 간략한 평론. 도: 네. 교목: 숲을 가리킨다. 나뭇잎 하나: 배의 가벼움을 비유한다. 강이 하늘을 삼키다: 하늘이 강에 반사되어 하늘이 일색이다. 이것은 현실과 현실의 거리를 잘 처리한 주제화시이다.

● 토끼가 독수리의 매를 걷는 것처럼, 준마는 가파른 경사면에 도박을 한다. 깨진 현이 주화살에서 떨어져 날아가고, 날으는 공이 전복되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돌의' 백보홍' 의 송골매 (독수리의 총칭). 추락: 사냥감을 착륙시키다. 주의: 충동적인 태도. 기둥: 하프의 기둥. 일곱 질주하는 물건, 토끼, 독수리, 말, 현, 화살, 전기 구슬은 일련의 진주와 같은 백보 홍수의 상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 금은 매우 볼록하고, 천 개의 막대기가 드럼을 친다. 돌 "유미당 폭우": 거대한 물세의 출현. 존중: 즉, "병", 와인을 담는 기구. 매듭 드럼: 양가죽으로 만든 드럼. 강물이 폭등하고, 파도가 술처럼 번쩍이고, 빗소리가 천 나무 막대기처럼 급박하여 북을 친다.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돌의' 염노교 적벽회고' 대강: 장강을 가리킨다. 로맨틱한 인물: 걸출한 영웅. 장강과 시대의 홍수를 비교하면 시대뿐만 아니라 천고의 풍류 인물도 빼앗아갔다. "골드러시" 라는 단어는 철리가 풍부해서 흥미를 자아낸다.

● 돌멩이가 하늘을 뚫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눈 더미를 말아 올린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돌의' 염노교 적벽회고' 는 비어 있다. 하나는' 붕운' 이다. Pm: 하나는 "크랙" 입니다. 극지 적벽의 장강 천험 풍경. "로키" 는 높고 가파른 돌담이 올려다보고, 형체로 쓰여져 있다. 창랑은 특이하고 위험한 강둑을 내려다보며 소리를 쓴다. 눈더미' 는 멀리서 용솟음치는 파도로 색채를 쓰고 있다. 문구는 난석 풍경을 빌려 호방한 감정을 표현하여 천고의 영웅 업적을 부각시켰다.

● 진강은 진산을 한 바퀴 돌았는데, 샤오샹에 가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Tafloxacin Chenzhou 여관' 을 폐쇄하다: 현재 호남 남부, Chenzhou 동부, Xiangjiang 으로 들여온다. 행운의 자신: 이 자신. Xiaoxiang: 즉 xiaoshui, xiangshui, 합류 후 Xiangjiang 강이라고합니다. 진강원이 진산을 돌다. 그는 왜 외롭고 싶지 않고, 북상샤오샹 (xiaoxiang) 에 가고 싶지 않니? 내가 오늘 남방으로 유배되어 북방으로 돌아가 슬퍼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 그럴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작가는 배제할 수 없는 슬픔을 풍경에 털어놓았다.

● 몰락과 사치품이다. 창장강수만이 어이가 없어 동쪽으로 흐른다. 송 유우의' 바생간주' 는 더욱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항항: 즉 천천히 움직입니다. 가을바람 가을비 속에서, 붉은 녹색의 만물은 이미 무색해졌고, 자연은 아름다운 경치를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멸종으로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차게 출렁이는 장강물만이 조용히 동쪽으로 흐른다. 천지를 쓰는 것은 무정하고, 대강은 영원하다.

● 하늘과 땅에는 백천이 함유되어 있어 아침저녁으로 두 물결이 흩날린다. 변방의 봉래각: 봉래각은 산둥 성 봉래현 북산에 위치해 해안을 향하고 있다. 관용: 관용. 백천이 바다로 들어가면 천지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바닷물이 솟아오르고, 경지가 웅장하고 생동적이다.

● 한 강의 가을물이 차갑고, 어적이 공연히 밤바람을 피운다. 만리랑의 마음이 누가 꺾이고 석양이 잔홍색을 산산조각 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높은' 파도' 는 차갑다: 물과 하늘이 일색이고 늦가을이 춥다고 묘사한다. 깨진 빨강 저녁노을을 반사하는 파도를 묘사하다. 어떤 사람이 왕종에게 물체에 관한 시를 한 수 써달라고 했는데, 주제는' 파도' 이고, 위에는' 빨강' 이라는 글자가 있어서 그는 거절했다. 가을물, 저녁바람, 파심, 잔홍층 렌더링, 구구절절 주제에 꼭 들어맞는다.

● 얼마나 많은 일들이 기승을 부리고, 유유히, 끝없이 장강이 굴러간다! 송신치희의' 남향자' 는 아주 길다. 이것은 잘 알려진 설법으로, 끝없이 펼쳐진 장강이 밤낮으로 흐르며 사회 발전의 은유로 쓰인다.

● 은산으로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며 창문을 열고 강으로 들어간다. 송 쩡 공량 "이슬승원에 살다" 음산: 백랑산. 필법이 호매하고, 구구절절 작은 것으로 크고, 차이가 천리이다. "넣어라" 라는 두 글자는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운치가 넘치며, 읽고 나면 마음이 넓어지고, 마음이 넓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대의 두보의 절구, 수시의 남당 () 과 서창랑 () 을 걸어 하늘을 맞이하고, 송대의 링 () 이 밤을 두드리며, 창문을 활짝 열고 큰 강을 껴안고, 이곡 () 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 하운은 공산에서 흘러나와 해마다 씻으면 꽃향기가 나지 않는다. 얼굴의 남포샘물은 씻을 수 없다. 고대인들은 "물이 부적절해서 물에만 관한 것이 아니라 물에 관한 것"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여기서 구름, 산, 꽃, 향 등 아름다운 봄빛이 샘물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이에 따라 작가는' 장춘수' 라는 미명을 얻었다.

● 큰 파도가 오랫동안 뛰면서 음산을 눈송이로 박살 냈다. 송양만리' 담수가 강으로 옮겨간다' 파도: 파도. 음산: 하얀 꿋꿋한 파도를 비유한다. 극도의 과장과 비유로 기세가 웅장하다.

자정, 강 소리가 달을 밀어내고, 파도가 사원 앞의 눈과도 같다. 정원 원주의' 금산보형' 과' 밀월' 은 달의 상승을 예고하고 강도의 급증을 예고하며 매우 정확하다.

● 큰 강은 만산에서 오며, 산은 동류의 강과 같다. 제나라 "dengjinling Yuhuatai 강" 강: 양쯔강을 나타냅니다. 장강은 산에서 흘러나오고, 산과 물줄기는 모두 동쪽을 향하고 있다.

● 운개무협 천봉, 길이 바강으로 돌아간다. 오명 본대' 바촉 증정' 구름: 구름이 안개가 흩어지고, 구름을 쪼개는 것을 가리킨다. 바강: 쓰촨 무산에서 호북 바동까지 양쯔강. 글자류: 수로가 좁고 양안의 산봉우리가 가파르며 한 줄의 물처럼 가파르다고 묘사한다.

석양 아래 천돛, 설산 하나. Li Ming panlong "guangling 으로 아들을 보내" 낮음: 돛이 낮습니다. 도: 네. 태양과 파도가 갑자기 떠오르는 장면을 쓰다.

● 황하가 흘러나와 천국의 문을 열었다. 명고강' 용문' 은 땅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건너다. 이 문은 산서성과 산시 사이의 용문산을 가리킨다.

● 강물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동쪽으로 흐르고, 서쪽 갈대는 사박사박 소리를 낸다. 김고철마가 강을 건너왔는데, 누가 주문 1 위를 신경쓰겠는가? 오금 예 웨이 루 저우 여행. 도: 네. 강물은 밤낮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서풍 갈대는 쓸쓸하고 가을이다. 오늘날, 청병은 강을 건너고, 호문망족은 나라를 돌보지 않는다. 풍경을 이용하여 나의 감정을 표현하다. 보이는 역사는 자연과 마찬가지로 무정하다.

● 비가 오기 전에 호남의 수준을 싫어하고, 비가 오면 호남의 물이 달리는 것을 느낀다. 위안 sanxiang 세 노래: sanxiang 은 호남의 Sanhe 를 나타냅니다. 문장이 분명하고, 언외의 뜻은 상당히 철리가 있어서 사물로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증명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