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국어 작문은 시험 준비와 자주 묻는 질문과 대답을 준비한다.
국어 작문은 시험 준비와 자주 묻는 질문과 대답을 준비한다.
대답: 고등학교 작문의 중점은 깊은 사고입니다. 서사가 아니다. 스타일 자체는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지만 어떤 스타일이든 표현의 내용은 깊어야 한다. 중학교 아이들의 깊이는 고등학교 아이들의 깊이와 다르다. 고등학교에 들어서자마자 이미 고등학교 기준에 따라 등급을 매겨서 중학교 수준이 매우 낮다.
두 번째 질문: 왜 중학교에서 만점에 가까운 서술문이 고등학교에 도착하면 낮은 점수를 받는가?
답: 답안과 함께 관련 수능 모범문을 보면 차이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질문 3: 문풍은 주로 무엇입니까? 고 1 은 어떻게 준비하나요?
답: 수능 작문은 의논문 위주이다. 의논문은 작가의 깊은 사고를 가장 잘 반영하고, 사회 현황과 결합해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기 쉬우며, 시험관에게 이것이 인재의 기둥이라고 생각하게 하기 때문에, 그들을 선발하여 고등 대학에 진학하게 한다.
첫 번째 질문: 재료 작문을 어떻게 씁니까?
대답: 다른 유형의 작문과는 차이가 없습니다. 만약 차이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심제의 차이일 뿐이다. 재료의 본의에 주의하여 재료 해석의 내용에 근거하여 생각하다. 마음이 평온하고, 생각을 바꾸고, 총결이 정확하면 시험이 쉽게 성공할 수 있다. 아이의 가장 큰 도전은 마음가짐이다.
다섯 번째 질문: 최근 몇 년간의 수능 작문 추세가 한 가지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까? 의논문? 물질 구성? 또 다른 변화가 있을까요?
A: 연구 추세를 형식적으로 분석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내용의 관점에서 분석하는 것은 시험 준비에 더 의미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상요구가 다소 높아졌기 때문에 시험장에서 문장 한 편을 미리 준비하는 응용효과는 분명하지 않다. 더 많은 학생들이 이미 상호 작용과 템플릿 구성을 제한하고 사상과 심대한 정도를 강조하기 시작했다. 평소 시험장에서 사물의 본질을 탐구하고 인과관계를 분석하고 신속하게 구상하는 능력을 연습해야 한다.
여섯 번째 질문: 작문을 쓰는 것은 항상 글자 수를 보충하는 것으로, 좀 걱정스럽다. 쓸 자료가 많지 않아 아직도 공부에 바쁘다. 어떻게 하면 소재를 빨리 축적할 수 있을까?
답: 소재는 저자 심사 가공을 거쳐야 문장 기재할 수 있습니다. 바이두 소재로 둘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자료를 주제로 바꾸는 관건은 작가의 사고이다. 생각이 있는 아이의 눈에는 주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쓸 것이 없는 것은 아는 것이 적은 것이 아니라, 생각 없이는 재료를 가공하고 논리적으로 조직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계몽 하십시오.
일곱 번째 질문: 장 선생님의 이름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너는 이 수능 작문 (출판사) 을 추천한다. ② 고등학교 어학 공부는 실마리를 잡을 수 없고, 시험 점수는 높지 않다. 어떻게 빨리 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까?
답: 과찬이십니다. 1,' 인대부중 어린이들의 작문',' 책권', 대부분 작문의 질이 좋고, 시험장에 대한 어린이들의 생각도 매우 공부할 가치가 있고, 타오바오에서도 쉽게 올라갈 수 있다. 2. 국어를 잘 배우는 방법: 무료 동영상' 수능 어문 135 점 이상의 비밀' 을 참고하세요.
질문 8: 우리 아이는 여전히 소설을 즐겨 읽는다. 이것은 그들의 글쓰기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답: 소설을 볼 때 이야기만 보느냐, 아니면 인물과 인사법칙을 분석하느냐? 시끌벅적한 사람만 보고, 독립적으로 생각해야 하고, 저자에게 끌려다니지 말고, 분석을 이해하지 못한다.
질문 9: 베이징 수능 작문이 진실을 말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는 말이 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지금 템플릿을 적용해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없나요? 또한, 지금 작문 소재를 찾고 있는 것은 고대의 예나 최근 발생한 일부 사회 핫스팟을 찾는 것이 더 좋고, 선생님의 무지에 더 취약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답: 네. 릴레이 훈련에서 많은 수험생의 실패가 이 점을 설명하고, 개제 모범문도 마찬가지다. 분명히, 사회적 이슈에 대한 분석은 수험생의 심도성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다. 사실, 더 근본적인 것은 어떤 소재가 관건이 아니며, 심오하고 심오하지 않은 것이 관건이다.
질문 10: 선생님, 작문의 어느 부분이 가장 중요합니까, 시작, 중간, 끝? 채점 선생님은 매일 그렇게 많은 답안지를 고쳤는데,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다 읽었습니까? 전환과 결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대답: 확실히 시작과 끝이 중요합니다. 이 두 가지보다 더 중요한 비콘텐츠 요소를 매스라고 합니다. 또한, 교사들은 모두가 시작과 끝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분별력을 키우고, 중간을 한눈에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믿지 않으면, 우리는 스스로 작문책 한 권을 시험해 보고, 1 분 안에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다. 서둘러, 30 초.
열한 번째 질문: 멋진 시작과 끝을 쓰는 방법? 몇 가지 예를 들어 주시겠습니까?
답:' 현대한어읽기' 의 시작과 끝을 참고하세요. 아름다움을 보면 모방한다.
열두 번째 질문: 작문이 이렇게 많아요. 수능 보통 어떤 작문 유형을 시험합니까?
A: 기본적으로 스타일은 시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험장에서 결정을 내릴 때 쓸 수 있는 대로 써라. 아무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없다. 네가 쓴 것만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네가 잘하는 것이 바로 최고다. 그러나 수능 고득점 작문에는 의논문이 많다. 의론이 깊이를 더 잘 반영하기 때문이다. 시험장에서 구상과 글쓰기도 비교적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