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토지와 사람에 관한 4 자 성어

토지와 사람에 관한 4 자 성어

1. 글자 중 땅, 사람 4 자 멀티 입력기 (한자 그래픽 기호 멀티 입력기) 는 국제 표준 제 6 판의 전체 (76800 여 개) 한자와 대량의 그래픽 기호뿐만 아니라 사자성어, 속담, 후어, 지명 등을 포함한 9 만 개의 단어도 가져올 수 있다. 한 글자나 단어를 입력하기만 하면 이 글자나 단어로 시작하는 많은 단어들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중국어 작문에서 적합한 단어를 선택하는 데 적합하고, 단어 형성과 성어 접룡 게임을 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어휘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문화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예를 들어, "사람" 과 "땅" 을 포함한 네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익숙하지 않다 훌륭한 사람 사람이 많으면 적다. 출세하다 지리적 위치와 조화 지상 근무자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오스트리아 사람 법인 지위 마라디족.

2. 4 자 성어 대전, 땅을 가지고,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천지의 묘사가 극도로 슬프고 서늘하여, 세상 사람들이 감동하였다.

애천은 애지라고 한다: 애지. 상심하여 울다. 슬픔을 형용하다.

살 곳. 어느 곳에서 생활하거나, 어느 곳을 건설업의 근본으로 삼다.

땅을 뽑아 산을 흔들고, 땅을 돌려 산을 흔들다. 기세가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땅을 뽑고 하늘을 의지하다: 튀어나오고, 튀어나오다. 의지하다: 의지하다, 접근하다. 갑자기 지면에서 하늘로 가까워졌다. 키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무를 뽑는 것은 편의를 위해 눈엣가시를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구역을 넓히기 위해 타인을 따돌리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쟁론하는 곳. 대립 쌍방은 반드시 전략적 요지를 쟁탈해야 한다.

사방에 꽃이 피는 것은 각지의 아름다운 사물의 출현이나 보편적인 발전을 비유한다.

별천지: 경지. 비유에는 또 다른 경지가 있다. 풍경이나 예술 창작의 경지를 형용하는 것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빙설은 곳곳에 얼음과 눈이 가득하다고 묘사한다.

하늘과 땅을 보양하다. 비유는 위대한 쾌거이다.

여지를 남기지 않고 여지를 남기지 않다. 언행에 여지를 남기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 불모지. 황량하고 척박한 것을 묘사하다.

아니요, 목축지는 소와 말을 기르는 데 쓸 수 없습니다. 황무지.

먹지 않는 곳은 먹지 않는다: 식량을 생산하지 않는다. 경작할 수 없는 토지를 가리킨다.

토지 크기: 작은 숫자를 설명합니다. 작은 봉지.

천리 붉은 땅: 비어 있다. 자연재해나 전쟁으로 대량의 토지가 황폐해지는 장면을 묘사하다.

출세한다는 것은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늘을 향해 소리치다: 슬픔, 슬픔. 슬프게 울다. 극도로 슬프고 절망적인 표정을 묘사하다.

봄이 대지에 돌아온 것은 마치 봄이 대지에 돌아온 것 같다. 추위가 지나갔고, 따뜻함과 생기가 다시 세상에 내려왔다고 묘사했다.

3. 4 자 성어 사람들이 오가고,

복숭아꽃,

솔선수범하고,

사람을 거울로 삼다.

불편한 사람을 만나다.

스스로를 속이고,

다른 사람들을 돕고,

늙고 노랗고,

아름다움은 사라지고 있습니다.

끔찍한,

순진한 소녀,

풍운의 인물,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세 사람이 호랑이 한 마리를 만들었다.

인산인해를 이루며

끔찍한,

위태로운 말을 듣고,

아무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성인의 아름다움,

방해를 받고,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무감각하다.

인생은 꿈과 같습니다.

붐비며,

문인들이 서로 경박하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사람들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다.

접근하기 쉽고,

패기

사람의 얼굴, 짐승의 마음-휴머노이드 짐승

4.' 사람' 을 담은 4 자 성어 난쟁이가 극장을 본다.

비유는 다른 사람에게 동조하는 것만 알고, 자신은 주견이 없다. 식견이 많지 않은 난쟁이를 비유하기도 한다. 비유는 남과 동조하고 자신에 대해 의견이 없는 난쟁이를 알고 있다.

식견이 넓고 암울한 사람: 몰래 만지작거리는 것을 비유한다. 화살표: 해제 화살표; 중국인: 비방. 저격화살이 사람을 다치게 하다.

음흉한 수단으로 남몰래 공격하거나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배불리 먹은 사람은 배가 고픈지 배가 고픈지 모른다. 배고픈 사람들은 배불리 먹었다: 배불리 먹었다. 배고픔: 배고픔. 예를 들어, 처지가 좋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없다: 강압; 뭐: 그 이상.

사람을 박해하는 것을 말하며 환영받지 못하는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 이익, 이익. 다른 사람의 지지와 지지가 없다면, 또한 네가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고, 뒤처지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남의 뒤에 떨어져 명산을 숨기고 남의 말을 퍼뜨리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들의 조화; 전전: 전전; 남: 동료 행인. 책을 명산에 숨겨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하다. 위험: 위험, 재난.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위협하거나 모함하다. 남보다 못한 것은 치욕이다. 뜻이 있는 사람이 함께 앉는 것을 묘사하다. 사람이 많은 곳, 즉 공공장소가 뜻밖이다: 미리 상황과 결과에 대한 추정.

사람들의 예상을 초월하고,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고, 사람들의 예상을 초월하고, 귀여움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고, 감동적인 마음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정교한 외모를 묘사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제때에 좋은 교육과 도움을 주는 것을 비유하다. 봄은 생기발랄하고 봄은 타인에 대한 사람들의 말로 가득 차 있다. 비어 있습니다. 보기 드문: 보기 드문.

지방이 크고, 땅이 넓고, 창피하고, 창피한 사람이 싸운다: 용기, 통 = 10 리터; 젓가락: 대나무, 용량은 배럴당 2 리터입니다. 참수를 주재하거나 집행하는 사람에게 긴급 호소를 하여 곧 참수될 사람의 생명을 구하다.

공격적이고, 횡포하며, 사람을 다치게 한다. 선인의 능력을 따라잡거나 능가하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풍속은 패션, 예절, 습관 등을 가리켜 경탄을 자아낸다. , 모두 같은 곳에서 형성됩니다.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좋은 말을 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큰 해를 끼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오로지 남을 돕고, 개인의 이익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오로지 남에게 유리한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이기적이다. 정성으로 사람을 대하면 하나님은 끈기가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으신다는 뜻이다. 즉, 급한 불을 풀고 난관을 헤쳐 나가겠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른 사람을 구하는 어려움: 옷을 벗는 사람은 옷을 벗고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다. 걱정으로 침묵을 지킨 비유는 모두, 모두 잘 알려져 있다. 미녀의 불행은 젊은 여인의 생명이 좋지 않고, 집이 망하고, 가족의 죽음이 흥미진진하고 눈에 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사람의 광채를 묘사하거나 그의 말을 말하는 것은 매우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이다. 그가 걸출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세상을 감지하는 것과는 다르다. 그것은 난쟁이가 다른 사람에게 찬성하는 것만 알고 주견이 없다는 것을 세상에 일깨워 주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좋은 애인은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중시한다.

사람과 일을 사랑하고, 인민을 배려하고, 인민을 위해 노력하다. 미덕을 지닌 사랑: 미덕.

도덕적 기준에 따라 애인을 사랑하다. 천리 () 는 천리 () 이외의 사람에 대한 오만함을 묘사하기를 거부한다:' 거부' 를 전하고 거절하다.

오만함을 묘사하고, 남에게 친해지기를 원하지 않거나, 상의할 여지가 없다. 눈으로 사람을 보고, 사람을 보고, 자신과의 관계와 지위에 따라 행동하다. 사람들이 그들의 이웃에 관심을 가지게 하다. 장님의 비유는 자신의 주인이다. 장님의 비유는 편파적이고 너그럽게 문제를 바라보는 것이다. 사람을 흥미롭게 하고 외롭고 외롭다는 뜻이다. 그들은 사람의 발자국을 거의 보지 못한다. 그들이 묘사한 것은 공허함과 고요함인데, 그들은 사람을 거의 보지 못한다. 그들은 공허함과 적막을 묘사했다.

힘을 헤아려 행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울타리에 가까이 가는 것은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친근한 문: 의존, 의존; 포털: 가족 상태.

비유는 남에게 의지하고 자립할 수 없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거나 곤경에 처했을 때 약간의 타격도 견딜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무시당하는 것은 남에게 무시당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사과하지 않고 인자에게 감사하지 않으면 네가 유죄이고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불친절은 부자연스럽다. 성품이나 언행이 이상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무의식성: 인식. 혼수상태나 무의식 상태에 있다.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하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남에게 폐지되지 마라: 폐지해라.

이 사람의 결점 때문에 그의 정확한 의견을 배척하지 마라. 비인간적 인 열 원인: 의존성.

다른 사람이 더울 때 우렁차고 밥을 짓지 않는다. 괴팍하고 오만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세상에 * * * * * * * * * * * * * * * * * * * * * * * * *

인도적이지 못하다. 너는 밖에 있는 누구에게도 말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다른 사람에게 이 일을 알리지 말라고 요구하는데 많이 쓰인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걷거나 운전할 때 뒤에서 일어나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비유는 따라 모방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창조성이 없다. 재능: 재능 가스: 매력.

그래야만 정신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은 모두 일반인을 능가한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무서운: 세상.

세상에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일은 없다. 고통을 극치로 묘사하다.

잔인하고 비인간적: 악독하고 잔인하다. 잔인하고 악독한 것이 극에 이르렀는데, 마치 야수 같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티베트의 명산은 사람들이 명산에 작품을 숨기고 뜻이 맞는 사람에게 전달한다고 한다. 인명초초를 무시하다: 잡초.

5.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사람이 쓰는 사자성어: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재가 구제하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사람이 많으면 돈이 많고, 두 공이 하늘을 이긴다. 사람이 많고 손이 많고, 사람이 일에 떠다니고, 지부 인걸, 사람이 지치고, 사람이 늙고, 사람이 노랗고, 사람이 독하고, 사람이 담박하고, 사람이 나를 버리고, 사람이 강하고, 사람이 차갑고, 사람이 따뜻하며, 세상, 사람이 기개가 부족하고, 사람이 빌딩이 비어 있고, 사람이 위태롭고, 사람이 노여우며, 사람이 가득 차 있다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하고, 사람은 뒤에서 말을 한다

6. 어떤 지역이 있는 4 자 글자가 있습니까? D ü l m: o ti n Hu ng.

영원히, 티키, 티티, n Chang

폭이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다.

Díng rén Jie, 지구의 뛰어난 인물.

집주인 데이 ·zhǔ· 제이의 우정.

지동산이 흔들리다.

지리적 위치와 다르푸르

딩딩칭

사랑해, 널 사랑해

추하다

지주인 ZH-지이의 악기.

천애각 m: o ti n y 囙;

지하 암거 d f h m: I h 囑 n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D \gu m:ng rén x: 및

지하개판, 서지 아 시 슈빈

산사태로 d é b ng sh n Cu é 및

지상, ti n gu n 으로 천관 부사

땅 위의 천궁 d sh ng ti n g-ng ng.

세상을 뒤바꾸고, d f tiān fān

위장한 지옥, 시옹.

가시 경천 655333333

많은 지역의 사람들은 m: ng ré n x: 그리고

땅이 넓고 사람이 희박하며, d ü ku 嗳 ng ré n x;

척박한 땅과 가난한 사람은 가난하다.

지구가 무너져 하늘이 무너졌다.

지진은 d mi dê dê ng Shā n Cu 를 파괴했습니다.

맙소사, 딜리 Xi _ o ti n h n

지망 나천디 w m: ng ti' n Lu ঋ;

추악한 적은 d 4chu d 尙 d 尙 이다.

땅이 무너지고, d-t-ti-n Hu-ng 이 무너지다.

7.' 땅' 에 관한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토지" 에 대해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관용구가 있습니다.

1. 무릎을 안고 있는 róng xīzhédé 성어는 방이 좁다고 설명했다. 성어 출처: 도금원명 "집에 와서 Xi 사": "무릎의 편안함을 살피다."

고맙게도, Xi é ti 는 n Xi é d 성어 설명: 미신; 천지의 신이 인류의 모든 활동을 지배하고 있다. 그래서, 너는 너의 성공을 위해 하늘에 감사해야 한다. 나중에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거나 어려움을 극복했을 때의 행복이나 만족감을 표현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성어의 유래: 풍명몽룡의' 경세언': "방금 관 속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들었다. 나는 고대인들이 부활한 것이 많다고 생각했다. 네가 부활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나는 도끼로 관을 열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는 다시 태어났습니다. 클릭합니다

3. 바닥을 쓸고 문 밖으로 나가다 so d ch m é n 성어 해석: 원래 의도는 집안의 잡동사니를 모두 쓸어버리는 것이다. 실내 청소 아무것도 남기지 마라. 비유 이후 모든 재산이 다 처리되었다. 심지어 누군가가 자신의 집에서 쫓겨났다. 성어 출처: 청대 이록원' 육포기든' 제 84 회: "7,8 년, 3,4 년, 어제 1 년, 몇 배의 이자가 갚았다. 깨끗이 청소하면 2 천 2 백 원을 내야 한다. "

4. 천지를 놀라게 하는 dòng dì jīng tiān n 성어는 한 사건의 기세나 의미를 묘사한다고 설명했다. 성어 출처: 당 백거이' 이백묘' 시

5. 신세계 개척 k I ti n p d 성어 해석: 열기: 열기. 고대 신화 전설 반고의 창조 인류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창조를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성어의 유래: "수서악기": "천지개벽, 창해.

6. 디다 설날 성어' dàchūn Huí' 에 대한 설명은' 춘회' 를 참조하십시오. 만물의 수싱 방식. 성어 출처: 나광빈, 양익언' 홍암' 제 16 회: "루석 3 의 대련은 고시 한 구절을 인용했다 현수막은' 봄이 대지로 돌아간다' 는 것이다. ""

7. 성어 zh ti n g I d í 설명: 형용수가 많고 점유 면적이 크다. 성어의 유래: 엄진' 죽창의 노래': "아, 단결의 기치여, 우리는 하늘의 붉은 구름을 가렸다!"

8. 현지에서 취재하다. 성어' 급해서 죽어야 한다' 는 해석: 현지에서 필요한 재료를 찾으면 된다. 성어의 유래: "시경 7 월": "누에 월 상." 당나라 공영다의 십자가 주석: "벌상, 땅 채굴." "

9. 성어' H (H)' 를 해석하며' H (H)':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다. 우렁차고 유명해지는 것을 묘사하다. 성어의 유래: 청구가는 "국미 이야기, 술자리 제공" 이라는 속담을 쓴다. "천근화약처럼 도화선을 기다리면 곧 폭발할 것이고, 빅뱅이다."

10. 천지개벽의 FāFān tiān Fùdù' d 성어 해석: 겹침; 뒤집다. 천지의 위치를 바꾸다.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철저한 성어의 기원: 뒤로 105 조청설근' 홍루몽': "당시 온 방 사람들이 이 시끄럽게 떠들고 있었다."

1 1. 처형. 숙어 설명: 놓기: 놓기; 죽음: 갈 곳이 없다. 상대를 멸망의 재앙에 두다. 상대를 철저히 물리치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는 춘추시대 오 () 의 손자 구지 () 에서 나왔다. "죽음에 던져진 후, 졸린 후에 죽는다."

12. 성어' 잘난 척하다' 해석:' 잘난 척하다' 참조. 성어의 유래: 암실등은 청나라와 당나라에서 배양된' 이사' 라는 책에서 인용된다.' 한위공설' 민다우거나, 그 잘못을 뉘우치거나, 밤중에 천지를 울린다. 내가 어떻게 안전할 수 있지? "

8. 사람을 함유한 4 자, 인재가 배출되다. 봄빛은 매혹적이고, 말은 어렵고, 말은 피곤하여, 선조에게 사람을 가르치라고 한다. 그들은 지칠 줄 모르고 환영받지 못한다.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사람이 많고, 인심을 뒤흔들고, 인심을 뒤흔들다. 1, 1 의 숫자는 17 1: 사람은 독선적이고,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으며, 나는 죄수가 아니다. 나는 어떻게 사람을 없애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모른다. 사람이 불안하고, 인재가 배출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출중하고, 인재가 빈하고, 인재가 둘이고, 사람은 본업을 하지 않는다. 사람은 외롭고, 사람은 서툴고, 사람은 번화하고, 사람은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짜낸다.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화기애애하고, 음식을 즐기며, 음식을 하늘로 삼고, 사람은 일에 떠 있고, 사람은 일에 떠 있고, 사람은 일에 떠 있고, 소리는 목청껏 하고, 희색은 색하고, 인심이 흉하고, 사람은 성현이 아니다. 극단적인 가족계획, 불안 계획, 가족 계획, 사랑하는 사람 갈망, 태어나고 지혜롭고, 인간지옥을 바라본다 과밀, 사람은 개심, 사람은 수심, 복숭아꽃, 얼굴, 사람의 성벽, 사람의 목숨은 천계에 가깝고, 사람의 목숨은 위태롭다. 사람은 유명해질까 봐, 돼지는 강함을 두려워하고, 사람은 짧으며, 사람은 나를 버리고, 천인은 강하고, 사람은 하늘보다 강하고, 사람과 피아노는 모두 죽고, 사람과 거문도는 죽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모든 사람이 위태롭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인산인해를 이루고, 사람의 신이 함께 분노하고, 사람의 신이 모두 질투하고, 인생이 드러나고, 내일 어떤 곳의 인생이 익숙하지 않고, 인생이 익숙하지 않고, 인생이 70 세, 인생이 이슬처럼 되고, 인생은 꿈과 같고, 인생은 꿈과 같고, 인생은 예로부터 죽지 않고, 사람은 윙윙거리고, 사람은 의식이 없다 인심이 같고, 이치가 같고, 짐승의 우두머리가, 목청껏 하고, 나라가 망하고, 나라가 망하고, 민망하고, 민망하고, 민약함, 민경, 민천, 민사재, 새사식, 칼인. 나는 물고기와 고기의 집합체이다. 사람은 옳고 그름이 있고, 사람은 장기적인 걱정이 없다. 눈앞의 근심, 유행이 아닌 사람, 부족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뱀은 인심을 삼키고, 인심은 뱃속에서 멀어지고, 인심은 돌아가고, 인심은 흩어지고, 인심은 불안하고, 인심은 예측하기 어렵고, 인심은 예측하기 어렵고, 인심은 단결한다. 태산이 인심을 옮기고, 인심을 잃고, 인심을 아끼고, 인심을 아끼고, 인구가 밀집하고, 인구가 많고, 말이 많고, 인말이 핍박하고, 인말이 핍박하고, 인말이 백, 인말이 무리를 이루고, 말이 쉿하고, 사람이 횡포하고, 사람이 화를 내고, 사람이 옆에 있다. 또 320 명도 선한 말이다. 인중 용호, 인중 사자, 인중 용,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스스로 싸우고, 사람이 스스로 관리한다. 2 위는 320 명: 난쟁이족이 연극을 보고, 난쟁이족이 연극을 보고, 애인을 사랑하고, 재물을 사랑하고, 도덕을 사랑하고, 바인이 내려와서, 남의 울타리에 기대어, 남의 울타리에 쓰러져, 어른이 편안하고, 어른이 예쁘고, 어른이 착하고, 사람이 위태로운 틈을 타서, 꿈을 꾸고, 사람을 오랫동안 안았다 눈물도 나고, 재능도 있고, 사람을 때리고, 욕하고, 호랑이에서 어른이 되고, 다른 사람을 위해 핑계를 대고, 다른 사람을 위해 칼을 잡고, 낡은 방식으로 사람을 대하고, 힘을 얻고, 성공을 거두고, 사람을 잃고, 사람을 잃는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그 이득과 폐단, 흥미를 자아내고, 말이 무궁무진하고, 정실 관계, 여자 술, 여자 인인, 감동적으로 폐간을 만지고, 심장과 비장을 만지고, 남보다 우월하고, 남보다 우월하며, 자기 집 앞의 눈을 쓸고, 자기 집 앞의 눈을 쓸고, 기와상서리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의 서리와 옛 친구를 개의치 않는다 미녀는 재수가 없고, 미녀는 재주가 있고, 벙어리는 위선적이며, 사람은 용감하다. 모처럼 사람을 죽이고, 모처럼 하늘에 올라가 사람을 풀다.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침묵, 황금인의 건의는 잘 알려져 있으며, 만정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데 참여한다. 승승칠급 부화, 거부천리, 거현천리, 천하를 느끼고, 사람을 초조하게 하고, 눈썹을 바라보고, 음식을 보고, 사람을 보고, 행동을 보고, 심금을 울리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입을 빠르게 하고, 사람을 재간이 있게 하고, 사람을 차갑게 하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람을 종잡을 수 없게 하고,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약식한 미인은 모두 알고 있다. 맹인은 촛불을 들고, 맹인은 촛불을 만지고, 맹인은 코끼리를 만지고, 맹인은 눈먼 말을 타고, 맹인은 코끼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맹인은 함부로 말을 하고, 미녀는 시들고, 미녀 바닐라, 현란한 사람은 볼 수 없는 일을 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칼을 잡으며 다른 사람에게 길을 막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마음을 고무시키고, 연인의 눈에 서시를 내고,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낫고, 사람을 끌어들이는 미색을 구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모든 사람이 벌을 받고, 모든 사람이 위태롭다. 군자는 덕으로 덕을 보고하고, 어진 사람은 덕으로 덕을 보고, 사람은 오직 친척만 있고, 사람은 현인만 하고, 물을 마시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