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엑소시즘을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엑소시즘을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회피를 묘사하는 데 쓰이는 네 글자는 공개 공격은 피하기 쉽고, 공개 공격은 막기 어렵다는 뜻이다.

시간을 훔치는 것은 게으름을 의미한다.

티베트에 숨어서 재난을 피하기 위해 여기저기 숨어 있는 것을 묘사하다.

숨기기: 숨기기, 방지. 동분서주하며 각각 숨는 것을 묘사하다. 극도의 공황을 묘사하다.

숨김은 재난을 피하기 위해 곳곳에 숨는 것을 묘사한다.

어떤 상황에 부딪히지 않도록 비켜라. 또한 은폐를 묘사하고, 우물하며, 솔직하지 않고, 직설적이지 않다.

화염은 감추기 쉽고, 명공은 다루기 쉬우며, 은재는 막기 쉽다. 일명' 활을 쏘는 총은 숨기기 쉽고, 활을 쏘는 화살은 막기 어렵다' 고 한다. "

화염은 피하기 쉽고, 암화살은 가장 예방하기 어렵다. 공개 공격은 잘 대처하고, 은밀히 재난을 모함하는 것은 예방해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총을 쏘면 숨기기 쉽고, 화살을 쏘면 막기 어렵다" 는 것과 같다.

2. 한 사람의 운이 좋지 않은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화는 홀로 오지 않고, 설상가상이며, 운명이 다양해서 구덩이에 들어가지 않는다.

첫째, 재해가 많다.

해석: 재난을 가리킨다.

에서: 위대한 애국시인 굴원: "그는 인민의 고통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가 인민생활의 어려움을 볼 때, 그는 늘 한숨을 쉬며 눈물을 흘립니다."

왕조: 현대

작가: 곽말로

그녀의 생활은 재난, 질병, 극도의 빈곤, 그녀의 아들을 사랑하고 그녀를 잃는 것으로 가득 차 있다.

둘째,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해석: 재난: 재난; 좋아: 자. 재난이 한 번도 아니다. 불행한 일이 잇달아 닥치다.

출처: 서유기 15: "이것은 최고의 복보, 화는 혼자가 아니다."

왕조: 명나라

저자: 오승은

이것이 바로 행복의 쇠퇴이고, 불행한 일이 잇달아 찾아온다.

예문: 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작년에 그의 아버지는 차에 치여 죽었다. 올해 그는 다리를 부러뜨렸다.

셋째, 더 나쁘다.

해석: 설상가상. 연이어 재난을 당하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경덕진 등 전설": "이인 뒤로. 석운: "너는 앞만 보고 미래는 몰라." 이운: "눈이 더 커요! 클릭합니다 ""

왕조: 송나라

저자: 석도원

몇 걸음 뒤로 물러서서 서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앞만 보고 근심은 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설: "눈 속에 서리를 첨가하다."

예: 그는 원래 마음이 괴로웠는데 또 이 뜻밖의 타격을 입었는데, 정말 설상가상이고, 몹시 괴로웠다.

넷째, 운명이 다분하다.

해석: 불운, 불행. 운명은 액운으로 가득 찼다. 일생이 굴곡이 심하여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한 것을 가리킨다.

에서: Teng wangge 작별 순서: "불운, 불운. 클릭합니다

예: 그러나 운명은 다사다난하다. 세상의 여러 가지 변고를 겪은 후, 모진녕은 마침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멀리 가버렸다.

왕조: 당나라

저자: 왕보

번역: 운이 안 좋을 때 운명이 얼마나 울퉁불퉁한가.

다섯째,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해라.

해석: 우물을 피하고 구덩이를 떨어뜨리는 것을 가리킨다. 한 가지 해를 피하고 다른 해를 입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음, 다르다. "

에서: "번역림관의 이점": "구덩이에 들어가지 않는 계책, 매일 걱정하다."

왕조: 한

작성자: 초점 건조

함정을 피해 구덩이에 들어가니, 하늘이 사람을 불쌍히 여긴다.

예: 하지만 그는 곧 학교에서 쫓겨났고, 정말' 입구' 라고 불릴 수 있어' 이차 상해' 의 우리에 빠졌다.

3.' 해악' 이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이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까? 병음 bàhàI Jiül 설명: 방법과 추세. 유해 조건을 피하고 유리한 조건에 접근하다.

자해: 병음 Zixi' ng c 囑 n h I 는 장애 설명: 상해. 우리 자신의 사람들이 서로 죽이다.

득실: 병음 lih I d é sh 0 은 장단점을 설명한다.

비토 살생: 병음 f I t _ zh h h I 는 투환 살생을 설명했다.

해악과 이익 위반: 병음 yǐ wén hài cí 의 해석은 글에 얽매여 전체 문장의 뜻을 오해한 것이다.

4.' 해악' 자는 어떤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1. 해악 발음: H-I R N H I J ࿔해석: 증오와 원한의 심각성은 종종 사람이 죽기 전에 이미 사람을 다치게 한다.

2. 장애인과 유해물의 발음: cán mín hài wù 의미 해석: 장애: 상해. 인민을 해치고 재산을 손상시키다

3. 해민 발음: c 囎 n m 夦 n h I l ࿨해석: 해민은 반천이다. 반동 통치자의 잔혹함과 불공정을 묘사하다.

4. 사람에게 해롭다. 발음: h-I r é n nbo Qin 해석: 사람에게 해롭다.

5. 사중주 독음을 위태롭게합니다: huò hài sì fāng 해석: 한 사람의 불량품행은 주변 사회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5. 어떤 비수로 중점 성어를 묘사합니까? 비수: 비수. 비유는 짧고 용맹하며 정곡을 찌르는 문장 한 편이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거짓이다: 실제: 실제, 실제 부분; 부족: 공허하고 힘이 없다.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을 가리킨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바로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침투: 채찍질: 채찍질, 격려; 박지희: 맨 안쪽 층이에요. 실천 학습으로 묘사하다. 분석이 투철하고 급소를 찌르는 것도 형용한다.

기초 잡기: 잡기: 잡기, 잡기; 중요: 중요; 벤: 전혀 아닙니다. 관건과 근본을 잡다.

무지: 지식: 이해; 고통: 긴급하거나 중요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문제의 핵심과 관건을 이해하지 못하다.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다. 원래 묘사는 일종의 고민이라고 할 수 없다. 지금 많은 비유가 본질을 건드리지 않고, 급소를 찌르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간지럽지 않고 아프지 않다: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다. 비유문은 주제에 맞지 않고, 급소를 건드리지 않고,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다.

빈말을 하다: 틈을 타서 적의 급소를 공격하다. 강평을 비판하고 수작을 부리다.

공순으로 길들이기: 공순으로 길들이기: 적의 공터를 이용하여 공격하다. 단어: 목구멍은 열쇠의 은유이다. 적의 공허하거나 중요한 곳을 공격하다.

손을 뻗은 후 목을 꼬집다: 손을 뻗다: 누르고 있다; 사레질: 사레질. 목을 참다. 비유적으로 관건을 통제하다.

탑 도어 바늘: 침술할 때 이마에서 떨어지는 바늘. 은유는 사람을 깨우칠 수 있는 언어행위이다.

움직이는 사랑: 움직이는 사랑: 자주; 중국인: 때려라, 때려라 켄: 핵심 또는 초점으로 확장. 비유는 종종 예리하거나 문제의 관건을 잡는다.

이사의 요령: 이사: 자주; 중간: 급소를 찌르다. 외침: 빈 공간; 원하는: 열쇠. 종종 문제의 급소를 일침으로 보거나 간파한다.

바둑에서 살다: 바둑에서 산다: 나방처럼 부패한 그릇의 깊숙한 곳에서 산다. 체스: "체스" 와 같습니다. 나방처럼 깊고 바둑알처럼 촘촘하다. 각 중요한 곳에 흩어져 있는 나쁜 사람을 묘사하다.

목구멍을 잡고 등을 쓰다듬다: 쓰다듬다: 누르고 있다. 목을 움켜잡고 등을 누르다. 적의 급소를 제어하여 저항력을 잃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옷의 앞. 가슴을 잡고 목을 제어하다. 비유는 통제의 관건이다.

꼬집다: 꼬집다: 힘껏 꼬집다. 강: "구" 를 통하고 인후를 통하다. 손바닥으로 때리다, 손바닥으로 때리다. 너의 목을 잡고 너의 등을 꽉 잡아라. 급소를 통제하고, 목숨을 걸고 적을 제압하는 것을 비유하다. "참다" 와 "참다" 와 같습니다.

꼬집다: 꼬집다: 힘껏 꼬집다. 이봐: 목구멍; 손바닥으로 뺨을 때리다. 너의 목을 잡고 너의 등을 눌러라. 급소를 통제하고 적의 사혈을 통제하는 것을 비유하다.

등을 꼬집다: 목을 꼬집고 등을 꼬집다. 급소를 통제하고 적의 사혈을 통제하는 것을 비유하다.

소리쳐: 내 목구멍. 너의 등을 잡고 너의 목을 꽉 잡아라. 비유적 통제의 열쇠.

등을 대고 소리치다: 등을 누르고 목을 움켜잡다. 비유적 통제의 열쇠. 강, "단어" 를 사용 합니다.

복심증: 복심: 비유는 해롭다. 질병: 질병. 은유는 일종의 유해한 재앙이다.

공격: 공격의 급소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말하면서 목을 가리켰다.

금침은 일침으로 피를 본다: 너는 여전히 일침으로 피를 본다. 비유가 간결하고 간결하다.

현실을 피하는 것은 허무하다: 적의 주력을 피하고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하는 것을 가리킨다. 문제를 이야기하면 무게를 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배치: 배치: 손으로 치십시오. 강: 인후비유의 열쇠; 고 말했다: 공격; 가상: 비어 있습니다.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침입하는 것을 비유하다.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침입하는 것을 비유하다. 바느질이 있으면 뚫고, 그중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가리킨다. 강평을 비판하고 수작을 부리다.

오만함을 비판하다: 나는 여전히 오만함을 비판한다.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침입하는 것을 비유하다. 바느질이 있으면 뚫고, 그중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가리킨다.

도둑과 왕을 잡아라: 잡아라: 잡아라, 잡아라. 먼저 주요 적을 잡는 전투를 가리킨다. 일을 할 때 요점을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깜박임: 깜박임: 불빛이 깜박거려서 말을 우물쭈물하는 것을 비유한다. 말을 우물쭈물하며 진실을 밝히거나 중요한 문제를 회피하기를 거절하다.

먼저 말을 쏘다: 일을 하는 것이 요점을 잡는 것을 비유한다.

뿌리 깊은 켄즈: 비유적 분석이 심오하여 급소를 찌르거나 급소를 찌를 수 있다.

미묘함 이야기: 미묘함: 미묘하고 딱 맞다. 말하는 것이 완곡하고 적절하다고 묘사하다.

걱정: 핵심 부문에 심각한 위험이나 중대한 재난이 있다는 뜻입니다. "마음" 을 가지다.

지기의 위험: 지기: 형상적으로 말하다. 신체의 치명적인 질병을 가리킨다. 비유 속에는 심각한 재난이 숨어 있다.

심장병: 심장: 비유가 핵심입니다. 비유 속에는 심각한 징벌이 숨어 있다. 가장 큰 숨겨진 위험을 의미합니다.

심각한 걱정: 핵심 부문에 심각한 위험이나 중대한 재해가 있다는 뜻입니다.

인후 지역: 군사 지리 상황. 군사적으로 인후처럼 중요한 곳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