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어떤 언어의 4 자 성어? 성어를 미친 듯이 추측하다.

어떤 언어의 4 자 성어? 성어를 미친 듯이 추측하다.

1. 반밀면 뭐든지, 사자성어 (1)

출처:' 관직현상기' 네 번째: 내가 말하자마자 후를 끌고 순시하며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후도 순경석에 앉고 싶지 않다.

(2) 의심은 한 단어다. bàn xìn bàn yí 현으로 읽혀진다. 조금 믿고 조금 의심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진짜인지 거짓인지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출처: 삼국강 "어려운 주택에 대답하고 길흉을 논하지 않는다": "반신반의란 무엇인가?" " 무슨 뜻 이죠, 좀 믿거 나 말거나?

(3) 반몽반각성은 중국성어로, B N N N N NG B N X 400g로 읽혀진다. 이는 네가 아직도 잠에서 깨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니켈' 의 노력, 반몽반각성에서 비롯된다.

(4) 반죽음, bàn sǐbàn shng 으로 읽혀져 모두 죽지는 않는다. 무의미하고 생기가 없는 생활을 비유하다.

출처: 한매성' 칠발': "용문의 통, 높이가 수백 피트, 가지가 없다. 그 뿌리는 반죽음이다." 용문의 동나무는 100 여 피트 높이이지만 가지와 잎이 없어 뿌리가 이미 반죽음을 알 수 있다.

(5) 반배고픔과 반배가 가득 차서 B-N JB N B _ OO 로 읽는데, 배불리 먹거나 배불리 먹고 싶지 않다는 뜻이다.

출처: 몽룡의' 깨우기' 권 28:' 관무의 아들, 반굶주림 반만 배부르다.' 번역: 관무의 아들에 관해서는 배불리 먹을 수 없는 사람밖에 없다.

2. 반글자로 시작하는 성어는 반근팔냥이다.

만년에 출가하다

뛰어난 기억력

나는 오랜 친구를 만났다.

반숙하다

극히 적은 양의 아주 작은 물건.

반신

반신반의하다

반정품

반나라

논어의 절반

반은 주석을 달지 않는다

얕거나, 깊지 않거나, 철저하지 않다

한쪽 발이 이미 무덤에 들어섰다

전에 만난 지인

시기가 아직 무르익지 않았다.

편마비

반죽음

중도에 어떤 일을 포기하다. 미완성

거절한 척하다

망설이다

심야에

미완성

일 속에서

반나라

영토의 일부 또는 대부분

반부의 논어가 천하를 다스리다

어리석은 척하는 것은

높지 않다

불완전하다

철저하지 않고 깊다.

반급식

깊지 않고 아는 것이 매우 적다.

서로 좋아, 위아래로

성인이 된 후 그는 출가하거나 출가하였다.

잠을 못 자다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두 점 사이

유타 하프 타임

반숙하다

무의미하고 생기가 없는 물결치는 생활

죽고, 죽고, 살고, 고생하다

모호하고 직설적이지 않다.

어떤 일을 하다 ...

반문학

고전과 백화포용

헝겊주

완전히 믿지 않다.

진위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어떤 일을 하다 ...

내 반 아들의 정

기쁨과 책망 속에서

무모/불안정/무책임한 사람

고학하다

전성기를 넘겼지만 여전히 우아한 여인

3. 사물의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성어가 시사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미친 듯이 추측하다.

신조어

기본 해석 및 상세 해석

[본의]

시사: 현재 상황과 추세. 현재의 중요한 사태와 시대 조류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일컫는 말. 지금,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추추

역사 기록 리우 전기: "만약 당신이 정말로 유교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언제 변했는지 모르겠다. "

예문

1.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라 ~ 부터 오는 사람은 벽에 부딪힐 것이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장탁의 시대 무지에서 옛 장으로 바뀌는 시대 무지이다.

반의어

시대의 형세를 살피고,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어 과거를 피하도록 인도하다.

일반법규

동한 말년에 유명한 학자 공융이 교만하고 횡포하여 조조를 조롱하고 반대하곤 했다. 그는 조조가 오항이를 공격하여 변성의 혼란을 진압하는 편지를 썼다. 조조의 금주 절약에 반대하는 생활 작풍을 쓰다. 조조는 화가 났고 공융이 유명하기 때문에 처벌하기 불편했다. 나중에 조조는 한헌제의 대장군과 재상이 되어 실제로 중앙정부를 조종하고 있다. 공융은 조조 찬탈에 불만을 품고 백방으로 반대했다. 조조는 마침내 핑계를 찾아 그녀와 함께 공융을 베꼈다. 동한 순열은' 한기' 를 집필할 때 공융의 행동을' 시대와의 단절' 이라고 불렀다.

4. 성어 미친 추측: 한 마디로 반반, 한 마디로 반반 틀리다. 이 성어는 그럴듯하다.

확장 데이터:

맞는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시힐 피지

숙어 해석: 예: 예; 맞습니다. 아니오: 아니오; 잘못. 맞는 것 같습니다. 사실 옳지 않다. 표면적으로 비슷하다. 사실 다르다

선진시대 공자' 맹자' 성어의 유래: "공자는' 악이 아닌 것 같다' 고 말했다." ""

전통 성어: 있긴 하지만 없어요.

숙어 간결: SSEF

숙어 발음: 예를 들어

상용도: 상용성어

성어 단어: 4 자 성어

느낌 * * * 색: 중성 성어

숙어 사용법: 그럴듯한 복합 문장;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비하적 의미를 띠다.

성어 구조: 치밀한 성어

성어 시대: 고대 성어

성어 발음: 예, "예" 를 읽을 수 없습니다.

성어 차별화 및 분석: 예, "일" 을 쓸 수 없습니다

동의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고 추태를 부리다.

반의어: 출판되지 않는 이론.

성어 예: 그래서 그는 연설할 때 포럼에서 그의 그럴듯한 북경어로 말하기 시작했다.

영어 번역: 그럴듯한

일본어 번역:' 나누기' 에서' 나누기',' 나누기',' 나누기' 。

러시아어 번역: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ф 10

기타 번역: es scheint so, ist aber nicht so< Nur scheinbar richtig & gt < 법률 > vrai en apparence, fauxen ré alit é < Trompeur & gt

성어 수수께끼: 좋아하지만 싫어요

성어 이야기: 전국시대에 장자는 학생들을 데리고 전국 각지로 가서 책을 읽었습니다. 그가 벌목꾼이 나무를 베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왜 큰 나무 한 그루를 베지 않느냐고 물었다. 노동자는 쓸모 없다고 말했다. 친구의 집에 도착하자 하인은 닭을 죽이는 일을 물었고, 주인은 부르지 않을 닭을 죽이겠다고 말했다. 장자는 학생들에게 "유용하고 쓸모없는 사이일 것 같다. 그럴듯해서 아무도 손잡이를 잡을 수 없다" 고 말했다.

5. 성어' 후비 n ti n x d _ di' 의 4 자구' 언제 어디서' 를 미친 듯이 추측해 기쁘다.

언어나 《경본 통속소설》. 최녕을 잘못 참수하다. " ※ 참고: 천희지근의: 마음이 활짝 피고, 황홀하고, 웃음이 가득하고, 기쁨이 넘치고, 기쁨이 넘치고, 환희가 반의어: 온종일 시무룩하고, 시무룩하고, 우거지상이다. 고전적인 출처에 따르면' 하늘에서 기뻐하다' 는 것은 매우 간단한 성어로, 흔히 사람이 매우 행복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송대의 이야기책' 오컷 최녕'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이야기는 유귀라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밤에 한 도둑에게 죽임을 당했고, 유씨의 아내는 그의 첩과 최녕이 돈을 위해 살해되었다고 잘못 생각하여 정부에 갔고, 관리들은 서둘러 이 사건을 결정하고, 비와 최녕에게 사형을 선고했다. 1 년 후, 유씨의 아내는 강도의 아내를 오해했다. 한 번의 대화에서 그녀는 이 사람이 남편을 살해한 진짜 살인자라는 것을 알았다.

유씨의 아내는 후회하지만 겉으로는 괜찮은 척하며 여전히' 행복' 한 모습을 하고 있다. 다음날, 그녀는 짬을 내어 정부에 보고하여 남편을 위해 원수를 갚았다. "기쁘게" 는 다른 희곡과 소설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 "수호전 \" 에서 조정 등은 루를 묶어서 이용산 왕 등룡에게 바치는 척했다. 던룡의 부하 던자회는 그들이 오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말했다. "좋아요! 사람들은 한동안 여기에 머물렀다.

"그런 다음 빨리 산대왕에게 보고하세요. 경전의 출처인 경본 통속소설 왕도: 최녕의 잘못은 "이 사람을 죽이는 것은 놓칠 수 없다" 고 말했다.

─────────── 두 사람과 느끼하고 무고한 삶. 그것은 1 년 전, 나는 내기에서 졌다. 주변에 돈이 없으면 저녁에 물건을 찾으러 간다.

문이 열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를 보았을 때 문은 아직 빗장치지 않았다. 내가 먼저 들어갔을 때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문을 만지고, 한 남자가 침대에 취해 쓰러지는 것을 보았다. 발에 동전 한 무더기가 있어서, 나는 가서 그를 몇 번 만졌다. 내가 떠나려고 할 때, 나는 그 사람을 깨우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 장인어른의 집과 나의 본전이다. 나는 네가 훔친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온 가족이 굶어 죽었다. "

"일어나서 문을 잡아라. 뉴스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러나 내가 그가 잠시도 말을 하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내 발에 도끼 한 자루를 들고 있었다. 이것은 가족 계획이라고합니다. 나는 도끼를 던지고 소리쳤다. "내가 죽든지 네가 죽든지." 도끼 두 자루를 베었다.

그러나 나는 그 방에 가서 그 15 원을 모두 가져갔다. 나중에 나는 그를 발견했지만, 그의 작은 아내와 소란을 피웠다. 그 총각과 함께 있는 내 이름은 최녕이고, 그를 억울하게 살해하고, 두 사람은 모두 국가형법을 받는다.

나는 평생 장사 를 했지만, 이 두 가지 삶, 천리 는 용납할 수 없다; 그는 조만간 초월할 것이다. 노부인은 듣고 은밀히 소리쳤다. "원래 우리 남편도 이 고양이를 먹었는데, 또 죽였어! 그리고 제 둘째 언니와 그 젊은이는 무고하게 살해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한 일이 아니었고, 그들 둘 다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들도 어쩔 수 없이 나를 유명세계로 가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1> 기쁘게도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내일 빈자리를 하나 잡으면, 너는 계속 걸어갈 것이다. 억울하게 임안부에 가다.

주: 예: 일시적입니다. 모든 방법: 항상, 직접.

동전의 해석은 도교에서 신선통치로 불리는 곳이다. 복지는 도교에서 실물 통치의 도지라고 불린다.

"천국" 은 신선이 거주하거나 수련하는 곳을 가리킨다. 본문은 당력 조충의' 남악 노효' 이다. 시리아 는 말했다.

나중에는 환경이 매우 아름답고 편안한 명산대천, 명승고적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다. 참고: 복지동천근: □ 복지동천, 봉래선경, 세외도원, 봉래선경. 동천과 복지의 근원은 원래 도교에서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으며, 명산과 명승지에 많이 사용되었다.

일부 도교 경전에서 우리는 이 방면의 기록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송대 장준방이 쓴' 운칠표' 에는 이른바 10 동 36 동 72 복지가 열거되어 있다. 사실, 일찍이 당대에는 조의' 남악록' 이 있었다. 설악' 에서도 남악형산의 세외도원을 언급하며 "주령동이라는 신선성지도 있고, 세외도원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또 구름이 있다: "옥단, 동령원, 광명전은 모두 복지이다. 리는 도사이다. 그는 남악형산에 깊이 들어가 신선을 찾고, 관찰 인터뷰에서 얻은 사적을 기록하여 남악노효가 되었다.

그의 책에서 언급한 몇 군데는 모두 천부적으로 독특해야 하는데, 이는 장준방의' 일곱 송이 구름' 에서도 볼 수 있다. 이 축복들에 관해서는 신선이 살고 있습니까? 조씨는 "과거를 기억하고 싶다. 가난한 사람들이 의견 차이를 극복하길 바란다. 그런 일은 없다" 고 말했다.

신선설은 결국 허무맹랑하고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소위 동천이란 언제나 아름답고 조용하며 편안한 곳이기 때문에 나중에' 동천' 은 환경이 매우 아름답고 편안한 명산대천, 명승고적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당조' 남월지' 는 악이 남악이라고 기술하고, 종이방석은 악이고, 남악진은 그렇다.

주령동1> 라는 신선성지가 있습니다. , 동쪽 티안 도. 또한, Yunshan 가스 필드, 때로는 낯선 사람이 가득 합니다.

\ "복잡한 파빌리온 치 \" 구름 주홍 링 일, 방원 700 리. 칠십 봉우리 중에는 다섯 개의 작은 봉우리가 있고, 두 개의 제단이 드러난다.

옥은 여기서 도를 배우고, 세상에 궐기하고 있다. 그윽한 옥담 2>, 동링원 3 >; , 광다사 4>, 주석 5> 이것은 복지이다.

오악이 읍으로 삼을 때 모두 고진이 통관할 때, 구름을 인도하여 만물을 부양하고, 산 사람에게 이로움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 주령동: 도교는 이른바 36 소동천중의 하나로 신선이 통치한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복지지 ":"형주 형산현, 선인석장생치. 옥단: 도교는 일흔두 복지지 중 하나로 실제 사람이 수행하는 곳이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축복 ":"남악 제영봉 서쪽, 오금치치. 동링원: 도교는 일흔두 복지지 중 하나로, 실물이 도교를 공부하는 장소이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복지 ":"남악에서는 선관을 모집하고, 등선생은 은처한다. 광명천단: 도교는 일흔두 복지지 중 하나로, 실제 사람이 도교를 공부하는 장소이다.

송。 장준방의' 구름의 일곱 가지 징후'. 제 27 권. 72 복지지':' 형월시의 원천, 봉황인이 통치하는 곳.' 알아: 모두,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