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흰 꽃을 봄설에 비유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흰 꽃을 봄설에 비유하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백화와 춘설에 관한 시 1. 춘설에 관한 시.
이것은 눈에 관한 시 그룹이다. 자세히 보면 작가가 다른 각도에서 눈을 묘사한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묘사한 방법이 다를 뿐만 아니라 표현하는 감정도 다르다. 묘사에서 어떤 작가는 설의 성격을 깊이 묘사했다. 일부 저자는 눈의 상태를 섬세한 이미지로 묘사합니다. 어떤 작가는 대비를 통해 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고, 다른 작가는 직접 감정을 눈 속에 넣는다.
이 시들은 예나 지금이나 전해 내려오고 있으며, 우리는 일상적인 축적 과정에서 전방위적이고 최대한 풍부하게 축적해야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인용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오늘 선생님께서 이 시를 당신께 바칩니다. 당신이 자신의 폴더에 수록되기를 바랍니다.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lumeipo) 매화 같은 눈, 눈 같은 매화, 기이하고 화려한 (lubenzhong) 벽 구석에 매화 몇 가지가 있는데, 한령이 혼자 열린다. 먼 곳에서 오는 것은 눈이 아니다. 은은한 맑은 향기 (왕안석) 가 있기 때문이다. (이 세 문장은 눈과 매화로 색깔, 계절, 봄이 오는 희망 등을 교묘하게 그려준다.
우리는 또한 작가의 수법을 빌려 자신의 합리적인 상상을 통해 많은 관련 물건들을 자연에 넣고 시골을 반영하는 방법으로 일을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쓸 수 있다. 천만 죽순석, 천만 옥, 천만 나무, 천만 구름. (원직) 여섯 송이의 꽃이 방에 들어와 청죽의 귀여운 가지 (고편) (이 두 편의 시 전반부는 북방의 전형적인 설경을 묘사한다.'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과 실내에 머무는 악천후다.
그러나 시의 후반부에서는 작가가 자연 경관을 통해 표현한 감정이 긍정적이다. 작가는' 천그루옥, 만송이 구름, 귀여운 가지' 를 통해 북국의 겨울을 눈에 의해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하고 다정하게 만들었다. 작가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그의 열정을 구체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자연 경관의 묘사가 우리의 풍부한 심리 세계와 결합되어야 진정으로 감동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 그리고 그는 좁은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뒤에는 발굽 자국 (삼삼) 만 남았다. 그곳은 운항 친링 고향이고, 눈은 파란색이고, 말은 움직이지 않는다 (한유). 이 두 편의 시는 저자가 눈으로 사람들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서정적인 방식으로, 자연경관을 렌더링하여 독자에게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만년 배나무의 꽃잎 (삼삼) 눈 밖 천산녹색, 2 월 춘강변의 꽃 (구양수) 눈과 봄의 햇살을 날려 버리는 것이 바로 우리가 가장 잘 아는 많은 눈에 관한 시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두 편의 시는 작가의 충만한 열정과 낙천적인 인생관을 표현했다. 작가는 시로 우리에게 색채가 알록달록한 봄의 그림을 제공하여 봄의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데, 이것은 문학 작품이 사람들의 사상에 대한 계몽이다.
제비 몸의 눈송이가 좌석처럼 커서 잇달아 높고 널찍한 무대를 날려 버렸다. 땅이 하얗고, 바람이 춥고, 눈이 크다. 이백이 쓴 큰 눈송이를 직접 묘사한 시로, 우리는 직접 인용하여 눈을 묘사할 수 있다.
우리는 세심한 관찰과 이미지 묘사를 통해 시인의 창작 품질을 배워야 한다. 300 만 마리의 옥룡이 전쟁에 패배하여 뼈가 산산조각 났다 (장원). 작가의 과감한 상상이다. 그는 눈을 장림으로 써서 격렬한 전투에서 표연히 내려와 협의의 품격을 부여했다.
환경 분위기와 심리적 감정이 어울릴 때 이 독특한 시를 인용할 수 있다. 버들개지는 바람 때문에 커튼 밖 (감사합니다), 추이 향은 여전히 불타고 있다.
밤에는 혼자 앉아 있고, 사람은 피곤하고, 멀고, 꿈은 더 외롭다. (쉔 페이) 이것은 눈과 인간의 명상의 좋은 조합입니다. 봉건 사회의 재녀의 외로움이다. 창밖의 사람과 눈의 광경은 일정한 사회적 배경을 반영한다. 문학 작품이 일정한 사회적 배경과 관련된 전형적인 예이다.
시대: 송작가: 작품: 어두운 향 내용: 눈이 비색적이다. 연연 미소를 지으며 피리 부는 것을 멈추다.
광평철석 마음을 탓하지 마라. 다른 한편으로는 삼화양심인데,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져서, 재능 있는 사람이 붓을 쓸 수 있게 한다.
나는 아직도 내가 동원에서 술에 취해서 하늘에 앉아 있는 것을 기억한다. 지난 일을 돌아보니 소리 없이.
비가 어두컴컴하여 걱정거리가 만종이다. 금강로는 매우 조용해서 언론이 목소리를 고용했다.
마지막으로 대나무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초췌하고, 창관하고, 누가 사업을 시작했는지 원망하다.
-시대: 원작가: 원명작: 바생간주 내용: 한 덩어리가 옥로에 던져져 폭파됐다. 불에 기름을 부어서는 안 된다.
너도 알다시피, 화염이 없는 붉은 연기. 손해 보지는 않지만 분량은 똑같다.
그래서 3 천 원입니다. 단련해야만 선이 될 수 있다.
모든 진실이 생명을 지탱하고, 너와 나 사이에만 있다. 집에는 자기만의 감로 샘이 있다.
노란 싹에 물을 주고 연꽃을 자라게 하다. 시대: 당 작가: 주만 작품: 설장안 내용: 천가구의 눈송이가 흩날리며, 조금씩 소리 없이 와거에 빠진다.
옥진이 사라지고 쌓인 것처럼 얼음 반쪽이 여전히 흐르고 있다. 빛은 맑은 하늘 정원을 함유하고, 빛은 어루 주위를 돈다.
평지는 이미 여족에 촉촉하고, 연세가 왕성하다. -시대: 당작가: 육륜작품: 외출영강지향내용: 구름이 눈을 내리고 산을 걷고, 만리, 최고봉에 살지 않았다.
나는 잠시 세상으로 돌아갈 수 없어 장안에서 다시 만날 수 없다. -시대: 당작가: 초옥작품: 내용: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봄빛을 바라본다.
여휘를 고려하지 않고 소리가 없다. 바람 충전 공기가 먼저 막히고, 성읍에 가깝다.
바람이 낮고 모이지 않기 때문에 비가 오는 것이 비교적 가볍다. 건루는 언제 태여풀이 기다리는 나이인지 알고 있다.
소유는 같은 물건이고 답이 없는 황명이다. 봄눈의 빈 커튼이 비스듬히 나와서 반생 덜 익어 들집으로 들어갔다.
하늘이 멀고 산이 희어서 매화와 버드나무를 분간할 수 없다.
2. 봄눈을 묘사하는 시, 급히 쓴다.
1 .. 당대의 백거이' 춘설' 발췌: 원과 6 년 봄 2 월, 모에 있다.
달은 어둡고 춥고 밤에는 흐리고 눈이 온다. 밤이 지나도 나는 쉬지 않았다.
거위털처럼 크고 옥조각처럼 촘촘하다. 2. 당대의 한유' 춘설': 새해에는 향이 없고, 2 월 초에는 풀싹이 놀란다.
눈이 늦봄이 오니 원목꽃이 날으는 것을 의미한다. 유당대: 비설대, 하늘하늘.
눈을 감상하는 사람을 봐라, 모두 낙양성에 사는 부자들이다! 4. 당대의 진도옥의' 춘설' 은 적막하고 옥진은 만춘조 같다.
그 조각이 막 착지해서 가볍게 가라앉자 나는 도울 수 없이 회전핀을 돌렸다. 도발하여, 그를 질투하게 하고, 독학으로 애교를 부리게 하다.
누가 주렴에 취해 보느냐, 현관당이 깊고 따뜻하기 쉽다. 5. 당대의 위' 영춘설': 유설로 돌아가 염양천을 아끼는 것 같다.
풍화 추위를 깨닫지 못하면 매류지가 늦다. 6. 당대의 초옥이 쓴 춘설: 춘설공발 밖은 비스듬히, 반생은 들집에 익숙하지 않다.
하늘이 멀고 산이 희어서 매화와 버드나무를 분간할 수 없다.
꽃, 비, 눈에 관한 시.
첫째, 꽃시
1, 비가 배꽃을 치고 문을 닫고 청춘을 잊고 청춘을 놓쳤다. --윤명당 \ "한 가지 매화, 비 배, 깊은 문 \"
문을 닫고 창문을 사이에 두고 비를 사이에 두고 배꽃을 치는 소리를 듣고 이렇게 청춘을 저버리고 청춘을 낭비했다.
2, 봄 축제 가치 딸, 좋은 보름달 꽃. --스와 송 시 "봄 밤"
어느 봄날 밤, 15 분이라도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꽃은 은은한 맑은 향기를 풍기고, 달빛은 꽃밭 아래에 흐릿한 그림자를 드리운다.
둘째, 비에 관한 시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송지남 절구, 고목 그늘 속 짧은 천막.
양춘 3 월 살구꽃이 만발했고, 가랑비가 일부러 내 옷을 적신 것 같아 계속 내렸다. 사람들의 얼굴을 가볍게 스치고 버드나무의 싱그러운 숨결을 지닌 따뜻한 바람이 사람을 도취시킨다.
셋. 눈에 관한 시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루송매포' 설메이 1 호'
매화는 눈송이를 영롱하게 하얗게 하지만 눈송이는 매화에게 졌다.
4. 여름 흰 꽃을 묘사한 시
당의 얼음 자태는 담담하고 차갑지만, 눈 자태는 가볍고 아름답다.
송범성대는 두 가지 재스민 중 하나를 시도했다: 찜 침수, 나무 전체가 썩었다. 서양 까마귀의 일본 풍경을 보지 마라, 오늘 제비가 소양을 시중든다.
둘째: 호남에 술을 뿌린 적이 있는데 재스민 공이 리치를 깨뜨린 기억이 납니다. 웃다가 쌍옥수를 만나면 꽃향기가 꿈같다.
송나라 왕 팬 Chengda 두 번째, 지사 xieyuan 카이 얀, 바다 모서리 에서 재스민 천 마일 의 뿌리를 이동 전송, 돛 바람 파도 천우 에 갔다. 산화는 갑자기 피나리의 방으로 갔는데, 마치 편직 횡기에서 그 병자를 시험해 볼 것 같았다.
염염잠향은 더위가 맑아서, 조안영을 구름 속에 두는 것이 더 귀찮다. 짙은 메이크업이 전국에 있으니 범함빈도 형과 함께 있지 마세요.
송연자스민 뇌룡침운은 하지 않고 훈풍이 움직였다. 샤워하고 화장하는 여자, 한가한 꽃을 머리에 꽂는 것을 좋아한다.
송시의 재스민 언니 진미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단장을 하고 있다. 도사는 진한 향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산은 이미 비와 같다.
벼룩지사의 능력이 얇아서, 모두 선옹켄이 큰 힘을 내겠다. 소민, 매동에 머물면서 봄갈이를 즐기다.
송정강은 재스민이 일본의 재스민보다 낫지 않냐고 물었지만, 재스민은 미인처럼 아름답고, 가죽은 부드럽고, 골격은 고르다. 녹운의 많은 나뭇잎들이 만개하고 있고, 쇼예는 곳곳에 꽃이 가득하다.
재스민도 당시 새로 온 것이었고, 향긋한 뒷걸음도 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록 나는 벼락 5 번 한 사람을 매우 싫어하지만, 나는 깨끗하고 결백해서, 나는 결국 빈궁하게 앉을 것이다.
노래 zhenggang 리, 재스민 서리 바람이 죽은 가지를 불고, 옥 같은 꽃이 있습니다. 몰리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이 무더운 여름은 감기에 걸렸다.
그런 다음 옥을 꽃으로 잘라 차마 녹색을 적용할 수 없다. 연민 운하는 일종의 향이고, 차갑고 사람을 사로잡는다.
송요 슈요는 향기로운 아들이고, 재스민은 천재의 선녀이고, 옥골은 빙근이다. 오만방자해야 한다.
가볍고 살랑살랑, 처음으로 커밍아웃을 했다. 수공선, 월공자, 한공비입니다.
짱 맑은, 운은 물보다 낫다. 장매를 비웃어라, 그것은 눈밭에 늦게 개방되어 있다.
향기가 온화하고 잎이 부드럽다. 왕랑이랑 고르고 미녀랑 입으면 항상 잘 어울려요.
송세월은 달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서리를 정련하지 않으면 차가운 부스러기가 흩어진다.
구슬 따기, 청꽃받침 이슬, 진, 효련 얼음이 깨끗하다. 꽃자국은 아직 있고, 손가락은 여전히 부드럽고, 사쿠라는 다시 모인다.
가지 끝은 아직 향기롭다. 역시 추석, 단계철.
나는 술에 취하고 추워서 조용한 휴식이 될까 봐 두려웠다. 향긋한 맛, 봄구이 찜, 농운 저장, 물이 자주 가라앉는다.
불쌍하고, 실의에 빠지고, 밤잠나비. 송발을 넣은 재스민이 매번 맛있어진다.
금풍이 세차게 불다. 매미는 늦게까지 떠들었고, 어색해서 가슴이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매미) 송옥이랑 작별하면 더 슬퍼요. 석두 사람들은 꼭 눈물을 흘려야 해요.
차가운 베개는 춥고, 밤은 멀고, 잠을 이루지 못한다. 심원은 조용하고 달은 밝고 바람은 가늘다.
바바는 쇼를보고 어떻게 태어날 수 있습니까? 나는 내 아들이 베개 아래에서만 잠을 잘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송유영은 네모난 재스민 꽃이 만발했고, 사방의 청의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미풍이 한없이 고요했다. 먼지가 나고 달이 가장 부드럽다.
나는 우아한 사랑으로 이별의 고민을 아쉬워한다. 물에 담가 열정이 팽배하고 컵 바닥에 향기가 남아 있다.
보세요. 마름모꼴의 거울에 녹색 관자놀이가 있는 것을 기억하세요. 빙설보다 낫다. 누가 지기를 원하는가? 풍부한 시는 유유하고, 고운을 듣고, 상상을 받는다.
노랫소리가 멀고, 여향이 베개를 둘러싸고 양저우의 꿈을 다 날려버린다. 송대 강원 재스민 종의 소문이 갈수록 수확되고 있다. 누가 제방을 항해하고 있습니까? 만약 내가 앞으로 1 년 안에 꽃의 역사를 연구한다면, 그것은 세계 제일향으로 등재될 것이다.
송대의 재스민은 눈부시지 않지만, 다행히도 가을을 압도하는 향기가 있다. 선아의 술자리인 것 같은데, 그녀는 술에 취해 머리를 떨어뜨렸다. 서매의 집에는 정교한 눈속임이 있어 장안이 밤새 시원해지도록 도와주었다.
사람은 세상 정이 가장 짙고, 꿈은 여전히 향기롭다. 왕송매계 재스민은 서역에서 가장 외롭고 깨끗한 꽃으로 동산방유몽이 더 조용하다.
송 () 소동포 () 는 재스민향 () 으로, 적조 () 는 빈랑 () 으로 취한다. 송 () 서피 재스민 () 리치촌 영롱한 눈 () 은 장안 피서 () 를 도와 서량함을 돕는다.
사람은 세상 정이 가장 짙고, 꿈은 여전히 향기롭다. 송대에 도착했을 때, 왕재스민은 좋은 이름도 없고, 좋은 꽃도 없었고, 불교에서 중국까지 멀리 떨어져 있었고, 파리로 이익을 도모하는 것은 늘 수치스러웠기 때문에 선실에 가서 이런 꽃을 찾았다.
송대에서는 왕재스민 지모 가든에서 진주를 꺼내어 수천억 개의 작은 꽃으로 만들었다. 무거운 사향 없이 shijun 수면, 이 향을 응축시킵니다.
예송정 재스민 이슬꽃은 온몸을 씻어 희게 하고, 물에 담가 골향을 훈제한다. 요즘은 뿌리 묘목이 모두 정원으로 옮겨져 몸이 점점 남방의 황야로 변했다고 한다.
송대 유크장의 재스민 꽃 한 송이가 온 방을 훈제할 수 있고, 무더운 날에도 시원하다. 야인은 감히 여신을 방해하지 못하고, 조안가지를 접어서 베개 옆에 놓았다.
송양만리 재스민 장메이는 목계로 늦게 갔고, 조식석류는 사람의 눈을 찔렀다. 재스민은 더 그윽하고 아름다우며, 용침은 향기로운 눈송이를 피한다.
아침에는 덥지 않고, 밤에는 매우 추우니, 빨리 산동을 찾아 써야 한다. 비를 가지고 돌아와 시인을 보내 좋은 시를 찾다.
송주희의 재스민 꽃은 먼지로 가득 차 있다. 황혼의 꽃은 산뜻하기 때문이다. 무성한 나뭇잎과 낮은 건물은 얼음과 눈이 온통 혼란스럽다.
가을 이슬이 젖었기 때문에 너는 이 향기가 맑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내가 지쳐서 주위에 노래를 부를까 봐 두려웠다.
송홍석 재스민 가죽은 너무 밝고 고지방, 향이 멀다. 꽃을 보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정원에 들어가자마자 질투를 한다.
송대는 재스민이 남쪽으로 여행하는 것을 허락하고, 단샤는 구름 사이에 있다. 네모난 아들은 덥고, 얼음과 눈은 꽃이 핀다.
달에 뿌리를 내리고 향차 일곱 대를 운전하는 것은 재미있다. 송진붕은 재스민이 가을화장을 부르고 서풍이 몇 가지를 불었다고 말했다.
조안파 옥석김밤, 꿈속에서 매화로 의심된다. 송대에 이르자 자스민의 운치가 천축까지 전해졌고, 경을 따라 한을 거쳐 베이징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스민, 재스민, 재스민, 재스민, 재스민, 재스민)
향산 사향향, 이슬이 눈옷을 가볍게 물들인다. 옥베이킹 연밥은 뾰족한 알약으로, 얼음은 향기로 가득 차 있다.
영불홍은 좋고, 교홍은 못생긴다. 송호음, 안충 재스민은 흠잡을 데 없는 옥을 조각하기 쉽고, 땀을 흘리지 않으면 화장을 하기 어렵다.
민낯과 견줄 만한 사람도 없고, 향불과 비교될 것도 없다. 가방은 3 년 동안 웃고, 6 월에는 빙근이 시원하다.
그는 주배, 파랑 등은 쉔 시앙 문제에서 헛수고를 했다. 허숭 감정은 인류 중에서 가장 강하다. 꿈을 꿀 때, 여전히 베개가 향기롭다. 당인은 재스민 성홍화 한 송이를 들고 모두에게 물어보고 싶다.
명대 당백호 미녀 꽃꽂이. 춘곤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다이앤의 눈썹을 누르고 헐렁한 귀밑머리로 빗어 늦게 커튼을 나왔다. 손으로 따온 재스민 성홍화, 꽂고 싶으면 물어보세요.
명대 굴대균 양강길, 육자가 충주에서 돌아올 때마다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손가락이 구름을 스친다. 나무는 남치를 맺고, 자스민 한 송이가 피었다.
명만위는 꽃다발에 능하고, 게다가 이런 꽃은 가장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 남비상의 식물수.
천연 품질이 너무 느끼해서 복숭아와 매리 언니들이 땀을 흘린다. 미인은 귀밑머리, 독신 남자, 이슬로 회랑을 돌고 있다.
차 한 방울이 더 맛있다. 블루 펄프보다 맛이 좋다.
동군은 시든 노래를 좋아하고 꿀벌과 나비는 감히 서로 다가온다. 벽옥은 타이어를 숨기고, 무심코 아이를 낳고, 젊은 여자는 화장을 한다.
5. 춘하 가을겨울 화설을 묘사한 시와 성어
봄의 시 1, 춘사, 당립백,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곡선은 청사로 변했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2.' 봄의 희망' 당 두보는 나라가 깨졌지만,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모두 봄이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3, \ "왼쪽 법원 야행성 \" 당나라 두보 꽃 그림자, 궁전 어두운, 새가 서식지로 울다.
황궁에서는 수천 명의 가정이 반짝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발표에 가까워지면 달빛이 더 많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밤에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열쇠가 문을 여는 소리가 들렸고, 밤바람이 속삭이며 그리운 소리가 그레롯으로 날아갔다.
아침에 나는 청원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밤새도록 몇 시에 물어봤어? 4.' 봄밤 희비'' 당두보는 비가 오는 계절과 봄이 언제 일어날지 알고 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여름시 1,' 초여름' 송대, 주죽그림자가 그윽한 창문을 가리고, 새가 이일 저물고 있다. 셰궐 해당화가 솜을 날면서 날씨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
2.' 초여름 절구' 송육유회는 이미 붉은 보라색을 먼지로, 두쥐안 소리는 새로 여름으로 접어들었다. 나는 삼마의 끝없는 여정에 빠져서야 내가 태평인이라는 것을 알았다.
3,' 황사로 서강월야' 송신치희 명월은 놀라지 않고, 청풍야반음.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4, \ "청자사 임자방 \" 송양완리는 결국 6 월 중순 서호의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5.' 초여름은 일이다' 왕송안석양초집은 굽이 있어 물이 서쪽으로 튀었다. 맑은 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보다 낫다.
6, \ "호수 음주 추 청 \" 송수시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진한 화장을 옅게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7, \ "작은 풀 \" 송양만리춘안은 조용히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수면에 비치고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추시 1, 유당옥계' 추사' 는 예로부터 슬프고 외로웠다. 가을은 봄보다 낫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울의 시 1, 강설-류종원, 백산무새,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 매화-왕안석은 벽 모퉁이의 매화를 세고, 한령은 혼자 열었다. 매화를 묘사한 시: 1.
일각 몇 매, 링한 단독 개방-왕안석 \ "매화 2 \". 그림자가 가로지르고, 물이 얕고, 황혼이 향기를 풍긴다-(송) 린웨이' 산중원' 3.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잡시" 중 하나인 왕위) 4. 문화는 바람이 많고, 눈은 사방에 쌓여 있다.
어떻게 수천억, 매화 한 그루에 나무 향을 피울 수 있습니까? 5. (메이 "육상여행") 5. 산속의 그윽한 계단이 신기하다. 바로 심야의 황혼이다.
매화 한 송이가 가장 높은 가지에서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탐메이 양완리) 6. 부산사 영매-육유 \ "부산사 \", 역외 다리가 끊어지고, 주적막이 열린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무심코 봄을 위해 분투하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하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7. 그해 진성서 () 를 걷다가 매화향 () 에 취해 20 리향이 끊이지 않았다. 청양궁은 라쿤화계-육유 8 로 갔다. 먼저 꽃 한 송이가 갑자기 변했는데, 후에 모든 꽃이 향기로워졌다. -송 첸 리앙 의 \ "매화 9. \".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 한 입만 남겨라.
-왕고수가 국화를 묘사한 시' 묵매' 는 1 이다. "9 월 8 일 가을이 올 때까지 나는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 "-\" 국화 시 \ "\" \ "\" 서풍 은 안뜰 을 통해 심어, 추운 나비는 오기 어렵다. ""
--노란색 둥지 제목 국화 2. "산 방학이 되면 국화에 있을 때 다시 올게요."-도연명 "옛 마을을 지나다" 3.
\ "가을 실크 는 도공 처럼 집 주위에, 점점 더 비스듬히 둘러싸여 있습니다. 꽃 중에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직' 국화 4'. 가을서리 재재는 해당사와 시집가고, 원야의국화인' 홍루몽' 5 를 준비한다.
"인생은 늙기 쉽지만 늙기는 어렵다. 매년 중양은 현재 중양으로, 전지황화는 유난히 향기롭다. 1 년 가을바람이 강해 봄과는 달리 봄보다 낫다. 만리서리가 막막하다. "
-"채산자 중양" 6. 송대 시인 정사쇼' 한국화' 7. 만날 때 급하게 집에 갈 필요는 없다. 나비는 내일 노란 꽃이 근심한다. 중양이 지나자 국화가 시들어간다는 뜻이다.
나비도 슬프다: 국화가 시들고 나비는 꽃을 찾을 곳이 없어 "슬프다" 고 한다. "왕공 여덟 곡" 중석의 9 일 운율. 고동리 젖은 이슬, 전금, 모래에 비춰 "-송인범성대' 중양구 후 양국화'. 일찍 목란의 늦이슬추국화를 마시다-굴원' 이소' 는 연꽃시 1 을 묘사한다.
가을바람이 흰 파도를 불고 가을비가 연꽃을 친다. 삼리평호, 일행은 가을을 잃어버린 연꽃으로 가득 채웠다: 잔련.
위안 \ "페리 Gaoyou 사양호 잡시 9 곡. \". 2. 주인은 추호를 꺾지 않았다. 그와 유어가 석양송 조미' 서항폐원' (서항폐원이라고도 함) 을 가렸기 때문이다. 나: 밭의 흙줄기. ) 을 참조하십시오
3. 석양에 얼마나 많은 청련이 있는지. 누구를 미워해야 하는지, 누가 서풍을 업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누구야.
서풍으로 돌아가기: 가을바람으로 돌아가다. 가을바람에 휘어진 연잎을 가리킨다.
송과 진관의' 작은 미인' 4. 하향은 잔엽을 팔고, 서풍은 푸른 파도를 걱정한다: 연꽃의 별명. 남당 이징' 라쿤계사' 5. 사람들은 자정 와인, 풀 연꽃 잎 가을 바람 가득 몰라; 잠을 안 자요.
당두공의 가을밤 6. 하룻밤 청련서리가 깨져서, 그는 가을비를 잃었다. 서리가 내리고 연잎이 깨지고 가을비가 나뭇잎에 떨어지면 더 이상 물방울을 형성할 수 없다. 당래호' 우필시 2 수' 7. 얼마나 많은 녹색 연꽃이 서로 원한을 품고 있는가? 서풍을 잠시 돌아보며 가을바람에 연잎이 중동에서 기울어지는 것을 묘사하며 가을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 무 \ "Qian 카운티 만남 두 가지 질문 \" 8. 부용로의 행방, 류월숙부용: 연꽃. 남조 때 소염의 추사 9 세. 소호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송대 양완리가 쓴' 소지연' 은 10 이다. 하늘에는 연잎이 무한하고 햇빛에 비친 연꽃의 색깔이 각기 다르다.-(송) 양완리' 여명 순자사 임자방' 시 1.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 정야사고) 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천국에 얼마나 가깝고, 달은 수면에 얼마나 가까운가! 。
(맹호연: 건덕강의 야박) 3.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왕위:' 산거가을') 4. 어두컴컴한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타타르족의 우두머리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루룬: "하곡") 5.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나에 게 내 그림자를 가져, 우리 셋 하자. (이백: "독음명월") 6.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달을 몰랐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백판우라고 불렀다.
(.
6. 봄눈을 묘사하는 문장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lumeipo) 매화 같은 눈, 눈 같은 매화, 기이하고 화려한 (lubenzhong) 벽 구석에 매화 몇 가지가 있는데, 한령이 혼자 열린다. 먼 곳에서 오는 것은 눈이 아니다. 은은한 맑은 향기 (왕안석) 가 있기 때문이다. (이 세 문장은 눈과 매화로 색깔, 계절, 봄이 오는 희망 등을 교묘하게 그려준다. 우리는 또한 작가의 수법을 빌려 자신의 합리적인 상상을 통해 많은 관련 물건들을 자연에 넣고 시골을 반영하는 방법으로 일을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쓸 수 있다. 천만 죽순석, 천만 옥, 천만 나무, 천만 구름.
(원직) 여섯 송이의 꽃이 방에 들어와 청죽의 귀여운 가지 (고편) (이 두 편의 시 전반부는 북방의 전형적인 설경을 묘사한다.' 백산무새, 천경로 무발자국' 과 실내에 머무는 악천후다. 그러나 시의 후반부에서는 작가가 자연 경관을 통해 표현한 감정이 긍정적이다. 작가는' 천그루옥, 만송이 구름, 귀여운 가지' 를 통해 북국의 겨울을 눈에 의해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니라 따뜻하고 다정하게 만들었다.
작가는 자연과 생명에 대한 그의 열정을 구체적이고 적절하게 표현했다. 이로부터 우리는 자연 경관의 묘사가 우리의 풍부한 심리 세계와 결합되어야 진정으로 감동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는 좁은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뒤에는 발굽 자국 (삼삼), 운항, 친링 집이 어디에 있는지, 눈이 청문을 둘러싸고, 말은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한유). 이 두 편의 시는 저자가 눈으로 사람들 사이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인 서정적인 방식으로, 자연경관을 렌더링하여 독자에게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만년 배나무의 꽃잎 (삼삼) 눈 밖 천산녹색, 2 월 춘강변의 꽃 (구양수) 눈과 봄의 햇살을 날려 버리는 것이 바로 우리가 가장 잘 아는 많은 눈에 관한 시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두 편의 시는 작가의 충만한 열정과 낙천적인 인생관을 표현했다.
작가는 시로 우리에게 색채가 알록달록한 봄의 그림을 제공하여 봄의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데, 이것은 문학 작품이 사람들의 사상에 대한 계몽이다. 제비 몸의 눈송이가 좌석처럼 커서 잇달아 높고 널찍한 무대를 날려 버렸다.
땅이 하얗고, 바람이 춥고, 눈이 크다. 이백이 쓴 큰 눈송이를 직접 묘사한 시로, 우리는 직접 인용하여 눈을 묘사할 수 있다. 우리는 세심한 관찰과 이미지 묘사를 통해 시인의 창작 품질을 배워야 한다.
300 만 마리의 옥룡이 전쟁에 패배하여 뼈가 산산조각 났다 (장원). 작가의 과감한 상상이다. 그는 눈을 장림으로 써서 격렬한 전투에서 표연히 내려와 협의의 품격을 부여했다. 환경 분위기와 심리적 감정이 어울릴 때 이 독특한 시를 인용할 수 있다.
버들개지는 바람 때문에 커튼 밖 (감사합니다), 추이 향은 여전히 불타고 있다. 밤에는 혼자 앉아 있고, 사람은 피곤하고, 멀고, 꿈은 더 외롭다.
(쉔 페이) 이것은 눈과 인간의 명상의 좋은 조합입니다. 봉건 사회의 재녀의 외로움이다. 창밖의 사람과 눈의 광경은 일정한 사회적 배경을 반영한다. 문학 작품이 일정한 사회적 배경과 관련된 전형적인 예이다. 시대: 송작가: 작품: 어두운 향 내용: 눈이 비색적이다.
연연 미소를 지으며 피리 부는 것을 멈추다. 광평철석 마음을 탓하지 마라.
다른 한편으로는 삼화양심인데,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져서, 재능 있는 사람이 붓을 쓸 수 있게 한다. 나는 아직도 내가 동원에서 술에 취해서 하늘에 앉아 있는 것을 기억한다.
지난 일을 돌아보니 소리 없이. 비가 어두컴컴하여 걱정거리가 만종이다.
금강로는 매우 조용해서 언론이 목소리를 고용했다. 마지막으로 대나무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초췌하고, 창관하고, 누가 사업을 시작했는지 원망하다. -시대: 원작가: 원명작: 바생간주 내용: 한 덩어리가 옥로에 던져져 폭파됐다.
불에 기름을 부어서는 안 된다. 너도 알다시피, 화염이 없는 붉은 연기.
손해 보지는 않지만 분량은 똑같다. 그래서 3 천 원입니다.
단련해야만 선이 될 수 있다. 모든 진실이 생명을 지탱하고, 너와 나 사이에만 있다.
집에는 자기만의 감로 샘이 있다. 노란 싹에 물을 주고 연꽃을 자라게 하다.
시대: 당 작가: 주만 작품: 설장안 내용: 천가구의 눈송이가 흩날리며, 조금씩 소리 없이 와거에 빠진다. 옥진이 사라지고 쌓인 것처럼 얼음 반쪽이 여전히 흐르고 있다.
빛은 맑은 하늘 정원을 함유하고, 빛은 어루 주위를 돈다. 평지는 이미 여족에 촉촉하고, 연세가 왕성하다.
-시대: 당작가: 육륜작품: 외출영강지향내용: 구름이 눈을 내리고 산을 걷고, 만리, 최고봉에 살지 않았다. 나는 잠시 세상으로 돌아갈 수 없어 장안에서 다시 만날 수 없다.
-시대: 당작가: 초옥작품: 내용: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봄빛을 바라본다. 여휘를 고려하지 않고 소리가 없다.
바람 충전 공기가 먼저 막히고, 성읍에 가깝다. 바람이 낮고 모이지 않기 때문에 비가 오는 것이 비교적 가볍다.
건루는 언제 태여풀이 기다리는 나이인지 알고 있다. 소유는 같은 물건이고 답이 없는 황명이다.
봄눈의 빈 커튼이 비스듬히 나와서 반생 덜 익어 들집으로 들어갔다. 하늘이 멀고 산이 희어서 매화와 버드나무를 분간할 수 없다.
7. 왕국진시는 춘설백목란을 묘사한다
류경춤, 얼마나 소탈한 지도자인가.
만방이 침을 뱉었는데, 누가 목련의 향기와 견줄 수 있겠는가?
-"봄을 즐기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왕국진 (1956-20 15), 남자, 1956 년 6 월 22 일 일출은 베이징, 당대 시인, 화가에서 태어났다. 1982 제남대학교 중문과를 졸업했습니다. 1984 년 첫 영향력 있는 시' 나는 미소를 지으며 생활로 간다' 를 발표했다.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그는 여가 시간을 시 창작에 집중했고, 그동안' 중국 청년보' 에서' 재학의 날' 이라는 타유시를 발표했다. 65438 부터 0990 까지 왕국진은 랴오닝 청년, 중국 청년, 여자친구의 칼럼니스트로' 왕국진열' 을 일으켰다.
왕국진은 20 15 년 4 월 26 일 새벽 2 시 10 분에 5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4 월 30 일 팔보산 장례식장에서 시신 작별식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