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큰 수박을 묘사한 네 글자
큰 수박을 묘사한 네 글자
호박은 찬물에 담근 과일을 먹는다. 여름의 생활을 묘사하다.
콩은 마치 멜론이 잘리고 콩이 콩꼬투리에서 분리되는 것처럼 잘랐다. 국가가 분열되는 것을 비유하다.
부과중매가 찬물에 담근 과일을 먹다. 여름의 생활을 묘사하다.
멜론의 줄기는 씁쓸하다. 비유는 완벽한 것이 없다.
멜론: 작은 멜론; 연속: 연속적으로 나타납니다. 크고 작은 많은 오이가 계속 자라는 덩굴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자식 손주들이 번창하는 축복으로 이끌다.
멜론 얼굴 의심: 멜론 필드 리 시아. 비유가 의심스러운 위치에 있다.
오이가 콩으로 갈라져 마치 오이가 갈라지고 콩이 콩꼬투리에서 갈라지는 것 같다. 땅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것을 비유하다.
꽃이나 오이가 줄기와 연결된 부분. 오이가 익으면 티가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시기가 무르익으면 일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2. 오이의 4 자 성어 전집 오이다 이협, 오이가 익으면 꼭지가 떨어지고, 물이 익으면 꼭지가 떨어지고, 덩굴을 안고 오이를 따고, 콩을 볶고, 연파박, 공중매달아, 동문종 멜론, 매화 피, 누가 호박을 감상하고, 누가 호박을 가라앉히고, 누가 호박을 가라앉히고, 누가 참외를 심고, 왕씨는 참외를 팔고, 또 파란종, 청문종 참외, 과중에서 열매가 주렁주렁 맺혀 주렁에 유리하다. 가난한 시장 멜론, 멜론 반 구운, 멜론 익은, 두뇌는 충분 하지 않습니다. 가지를 심으면 오이가 있고, 자두를 심으면 오이가 있고, 오이는 쓴맛이 있고, 관계가 연결되어 있고, 오이는 흐르고, 오이는 바뀐다.
3. 큰 수박의 글자를 쓴다 (1). 선생님은 이야기를 하면서 계발적인 질문을 하셨다.
이렇게 더운데 땀이 비 오네, 새끼쥐는 어떻게 생각할까? 쥐가 수박의 반을 먹은 후에 수박 껍질로 무엇을 합니까? 왜요 수박의 나머지 절반은 어떻게 하죠? 작은 강이 그 진로를 막았다. 강에 아무것도 없다. 새끼 쥐는 어떻게 강을 건널 수 있습니까? 쥐가 강을 건너면 누구를 만날까요? 내가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여우는 쥐를 먹고 싶어한다. 쥐가 여우를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 (2) 이 이야기를 듣고 나서 이야기 속 수박이 무엇이 되었는지 아세요? (수박 모자, 수박 배, 여우를 상대하는 무기가 됨)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고 완전한 말을 하도록 유도한다. (3) 오, 원래 수박은 이렇게 많은 것이 될 수 있었는데, 그럼 누가 수박에게 이렇게 큰 능력을 주었을까? (작은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