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음악을 설명하는 단어를 수집하다

음악을 설명하는 단어를 수집하다

1 .. 음악을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고무 기둥과 드럼은 끝이 없고 같은 효과를 거두었다. 가무 개편, 가무 노래. 황종와가 뚝 그치고 현외의 소리. 구름이 갈라지고, 구름이 멈추고, 눈은 봄에 있고, 산은 흐르고, 자연의 소리는 듣고 있다. 주선은 "예기" 를 탄식했다. "청전의 의리, 주선. 후칭' 제선삼담' 은 음악의 아름다움을 가리킨다. 북곡은 원래 주의 음악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음악과 희곡을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정위 목소리 정위: 춘추시대의 곽정과 곽위를 가리킨다. 춘추전국시대 정 웨이 등의 민간 음악을 일컫는 말. 이것은 맑고 우아한 음악으로, 목소리가 또렷하다. 여음이 들보를 빙빙 돌며 음악의 감미로운 취기를 묘사하다. 각 섹션에서 가장 강한 소리는 "눈" 이고 나머지는 "눈" 입니다. 이것은 비유인데, 언어행위는 조직적이고 리드미컬하다. 상인 조각 깃털, 깃털: 고악법의 두 이름. 성취도가 높은 음악 공연을 일컫는 말. 한 편의' 궁상': 모두 고대 오음 중의 하나이다. 이것은 조화로운 음악 소리이다. 글이 음악처럼 아름답고 듣기 좋다고 묘사하다. 한 사람이 노래를 세 번 부르고 한 번 탄식하다. 세 사람이 조화롭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원래 음악과 노래는 모두 단순하고 소박했다. 나중에, 그들은 시가 완곡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한 주가' 순경 려자 이론' 을 세 번 탄식하다. "청궁의 노래, 한 주가 세 번 탄식한다. "한 사람이 노래하고, 세 사람이 함께 부르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음악, 시사,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선전은 "노래" 라고도 불린다. 90: 9 장. 샤오가 9 장을 연주한 곡을 가리킨다. 범음은 처음에 음악의 여음을 가리킨다. 그것은 암시적인 은유이다. 즉, 간접적으로 말에서 밝히는 것이지, 명확하게 진술하는 것이 아니다. 오음 육법오음: 궁전, 상, 각, 징징, 깃털 5 음계를 가리킨다. 6 법: 악기의 기준을 정하다. 그것은 오래된 멜로디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음악도 가리킨다. 망국의 소리는 원래 국망민이 곤경에 처한 것을 가리키기 때문에 음악은 애원 곡조로 많이 표현되고, 뒤이어 퇴폐 * * * 노래를 가리킨다. 망국의 소리는 * * * 의 즐거움을 가리킨다. " 견자의 \ "훈계 \" 는 양의 말로 한 것이다. 대나무: 관악기, 하프, 피리 등의 악기를 가리킨다.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뽕나무는 * * * 의 음악을 가리킨다. 극빈은 묘사해야 할 섬세하고, 음악은 묘사해야 할 것이 많다. "극빈", "극심한 빈곤" 이라고도 불립니다. 경쾌한 가무 음악이 가볍고 아름답다. 여음이 들보 주위를 맴돌고 있다. 비경기: 약한 음악을 가리킨다. 원래 초군이 전쟁에서 이길 수 없다는 뜻이었다. 나중에는 경쟁 중 상대의 실력이 강하지 않다는 뜻이다. 퇴폐적 인 목소리는 약하고 우울합니다. 퇴폐적이고 저급한 음악을 가리킨다. 용봉 언어는 가볍고 은은한 음악을 뜻한다. Tian 6 월 Leguang 은 Xianle 하늘의 음악을 의미합니다. 나중에 그것은 아름답고 웅장한 음악을 묘사했다. 금북이 우렁차다.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묘사하다. 박수를 치는 명절: 박자 감상: 감사합니다.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묘사하다. 황종은 황종을 파괴한다: 놋쇠 시계 한 마리. 중국 고대에는 12 악율, 6 은 음양, 황중은 양육율의 첫 복이었다. 파괴: 파괴; 혐오: 혐오. 성현이 거절당했다는 것을 비유하다. 황종: 중국 고음 12 율 중 육양율 1 위. 루다: 육음의 법칙 4. 그것은 장엄, 정의, 숭고하고 조화로운 음악이나 글을 묘사한다. 북곡은 원래 음악과 희곡에 정통한 주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큰 목소리를 숭상하는 사람을 가리키며 음악 방송의 시끄러운 소리를 묘사한다. 개. 여성화. 사치스러운 즐거움을 일컫는 말. 웅장한 음악은 원래 음악을 묘사하는 데 쓰였던 고강분방한 음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중에는 기쁨의 상태를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습니다. "열자 당웬" 은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초기에는 귀를 잘 듣는다" 고 말했다. 보아는 산을 겨냥했고, 중자는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물 조준, 종자는 말했다:' 좋아! 시작품이나 음악 소리의 기복, 멈춤, 전환점, 조화되고 리드미컬한 묘사를 억양하다. 장: 음악은 하나의 장이다. 전체 문장 또는 대화의 내용을 고려하지 않고 한 단락이나 문장의 의미를 고립적으로 이해하는 것을 말한다. 인용이 원래 의도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악기를 연주하고, 음악에 익숙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현악기도 연주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출 수 있다. 음악, 춤, 오락을 뜻합니다. 그것은 거리에서 구걸하는 것을 가리킨다. 연못: 고대. 여덟 개의 구멍이 있다. 나는 고기의 맛이 원래 내가 아름다운 음악에 도취되어 고기의 맛을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몰랐다. 나중에 나는 공부에 집중해서 밥을 먹을 때 냄새를 맡을 수 없다고 묘사했다. 나도 생활이 어려워서 고기가 없다고 묘사했다. 나는 비범하다: 평범한 음악. 나는 일을 비범하고 우수한 것으로 묘사했다. 북속음은 내가 은시에 있을 때의 음악을 가리킨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망국의 소리로 여긴다. 북속음이라고도 합니다. 북쪽 중지: 중지; 비밀 억제: 황제가 승하한 후 음악과 각종 악기 연주를 중단하는 것을 말한다. 국가 원수의 죽음을 가리킨다.

2. 음악을 잘 묘사하는 성어에는 양아침 소리가 있고, 물고기는 헤엄쳐 듣고, 소리는 들보를 돌고, 3 일은 들보를 돌고, 여음은 들보를 감는다.

한 번, 리앙 첸

백화해석: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감동적이다.

출처: "녹화하지 않는다": "소리를 내고 들보에 묻은 먼지를 치워라."

왕조: 한

작성자: 류시앙

노랫소리는 원래 들보에 묻은 먼지가 흔들렸다.

둘째, 헤엄치는 물고기가 듣는다

백화문 설명: 아름다운 음악을 묘사하다.

출처: "랑야방의 취대": "박아구금, 물고기가 헤엄쳐 듣는다."

왕조: 명나라

저자: 장정사

보아구금, 물 속의 물고기가 수면으로 헤엄쳐 음악을 듣는다.

셋째, 빔 주변의 소리

백화해석: 노랫소리가 아름답고 사람들의 귓가에 오래 남아 있는 것을 묘사한다. 빔 주위의 반향을 참조하십시오.

출처: "줄리안 연주": "빔 주변 소리, 정말 사현이다."

왕조: 금

저자: 육기

번역: 노랫소리가 아름다워서 사람들의 귓가에 오래 머물러 귓가에 현음이 그립다.

빔 주변에서 4 ~ 3 일 동안

백화해석: 음악이 높고 격동하는 것을 묘사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메아리치는 것 같다.

출처: "레자 당웬": "내가 갈 때, 여음은 3 일 동안 계속될 것이다."

왕조: 춘추시대

작성자: 열

음악이 높고 강렬하여 사람을 감동시킨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메아리치고 있는 것 같아 3 일도 멈추지 않았다.

다섯째, 빔 주변의 잔향

백화문 설명: 나중에 노랫소리가 아름답다는 뜻으로 사용되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출처: \ "liezi 당나라 웬 \" 기록, 한 e 는 제나라 에 갔다, 사료 는 음식을 위해 노래 하기 위해, 소진 하는 방법. 노래를 다 부른 후, 이 노래는 방 들보 주위를 3 일 동안 돌았다.

왕조: 춘추시대

작성자: 열

3. 음악을 설명하는 좋은 단어와 문장으로 음악을 듣습니다

나도 몰라, 우리 음악이 그리워; 아니면 사람들이 우리를 그리워한 후에야 우리만의 음악이 있을까?

답이 많기 때문에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노래 한 곡 때문에 누군가를 그리워하거나 사랑할 수도 있고, 누군가를 그리워하거나 사랑하기 때문에 한 곡에 감동을 받을 수도 있다. 갑자기 가사 한 마디에 놀라 멍해지거나 갑자기 한 순간의 노래 때문에 눈물을 흘릴 때,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거나, 당신이 사랑하고 미워하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다음으로 왕페이 팥을 들어보죠.

나는 아직 잘 느껴본 적이 없다/눈송이가 만발한 기후/우리가 함께 떨다/우리는 부드러움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너와 손을 잡지 않았다/황폐한 모래언덕을 걸어본 적이 없다/아마도 이때부터 영원을 아끼는 법을 배웠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때로/나는 모든 것이 끝이 있다고 믿을 때가 있다/모이기도 하고, 또 떠나기도 한다/영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가끔/차라리 남아서 놓지 않겠다/풍경이 간파될 때까지 기다려라/어쩌면 너는 나와 함께 흐르는 물을 보러 갈 것이다.

홍콩의 유명한 작사 인림의 시적인 가사에 류충언의 편곡과 왕페이 천추같은 목소리까지 더해져 이 시' 팥' 을 극치로 연출해 풍부한 상상력 공간을 제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리와 악이 얽힌 환상 속에서 왕피는 입체적으로 번잡해져서, 자유자재로 완곡하게 완곡하게 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그녀는 요염하고, 맑고, 우아하고, 정교하고, 소탈하고, 기이하고, 길고, 아름답다 ...

왕페이 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고, 나는 줄곧' 눈송이가 활짝 핀 기후, 우리 함께 떨린다' 는 말에 두들겨 맞았다. 내 생각은 잠자리처럼 어딘가로 날아간다.

왕 youcheng 는 말했다: 그 빨간 열매가 봄에 올 때, 당신의 남쪽 가지에 피는, 우리의 사랑의 상징으로 더 많은 것을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팥, 붉은색에 검은 점이 박혀 있어서 먹을 수 없는 것이 가장 그리운 물건이다. 누가 "아카시아 단어 없음"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만약, 이 봄꽃 피는 계절에 누군가가 멀리서 팥 한 봉지를 선물해 준다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놓을 수 없다"? 나는 이미 마음을 놓았지만, 나는 여전히 귀여운 라일락나무가 그립다! 그 청순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이미 내 머리 깊은 곳에 영원한 흔적을 남겼다.

원한의 봄바람은 없어졌지만 버드나무는 아직 있다. 구석에 있는 복숭아꽃은 수줍게 웃었지만, 그 아름다움은 이미 망망한 인파 속으로 사라졌다. 수년간의 혼란과 실망 속에서, 나는 유약영 후의 말을 이해했다.

나중에/나는 마침내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아쉽게도 너는 벌써 인파 속으로 사라졌다.

나중에/마침내 눈물을 흘리며/어떤 사람들은/한번 놓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치자꽃 하얀 꽃잎/내 파란 주름치마에 떨어진다

사랑해/네가 속삭이다/나는 고개를 숙이고 향기를 맡았다.

그 영원한 밤/열일곱 살의 한여름/네가 나에게 키스한 그날 밤

내가 미래에/내가 한숨을 쉴 때마다/항상 그날의 별을 기억하게 해줘.

당시의 사랑/왜 이렇게 간단할 수 있었을까 ...

유약영 노래 like 왕페이 노래 적이 있다. 그녀는 천왕이 아니다. 그녀는 노래를 항상 또렷하게 부르고 가사는 간단하고 소박하며, 이것은 그녀의 치명적인 심미 방식이다. 그녀의 성숙한 목소리는 서늘하고 완곡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나중에' 라는 노래는 첫 번째 소리로 모든 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아무도 청춘을 이렇게 보내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성장하는 과정은 사랑을 배우고 사랑의 옛일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인산인해를 이루고, 이렇게 광범위하고 텅 빈 인파, 우리는 기다리고 있는지 찾고 있는지 분간할 수 없다.

나는 듣고 있지만, 마음은 오히려 은은하게 촉촉하다. 그런데 어느 날 그녀가 다른 사람의 신부가 되고 또 유약영 듣고 있을 때 울어요?

누가 알겠어요?

그러나, 나는 어떤 사람들은 타고난 눈물이 많아서 쉽게 감동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나 때문에 울었던 적이 있다.

또 비가 온다/밖이 축축해 보인다/나는 줄곧 기다리고 있다/방 안의 모든 불을 켜 놓았다.

나는 이렇게 슬프게 잤다/깨어나서 이렇게 우울하다/네가 올 줄 알았다/그러나 모든 것이 변해야 한다.

외로움/냉막/애정/당신이란 무엇입니까?

나는 더 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다/나는 피곤하다/나는 더 이상 노래하고 싶지 않다/나는 이미 울었다.

나는 너와 함께 앉고 싶다/너의 말을 들어라/내가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안다/우리가 여전히 사랑한다고 생각한다.

모든 창문을 열다/바람이 춥다/나는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안다 ...

설야 공작의 노래에서, 당신은 사랑에서 눈물이 적고, 너무 춥고, 많아졌지만, 습하고 곰팡이가 슬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4. 음악에 관한 성어 (10) 가 마음을 설레게 한다.

고회창

성어: 내 마음이 아프다

--

Zdic 한전기망

설명: 스윙: 흔들기; 등: 돌아서세요. 문장 묘사와 음악은 매우 완곡하고 감동적이다.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천추의 소리가 울려 퍼지고,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여음이 들보를 에워싸고 있다.

, 비 runzhu 위안, 긍정적 인 소리, Xiaofeng 혼란 오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