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중국의' 중국인' 은 어느 왕조부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까?

중국의' 중국인' 은 어느 왕조부터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까?

우표

씰 분류 및 재료 식별

도장의 기원은 매우 이르며, 사람들이 교제할 때 신용도를 보증한다. 그것은 각종 재료 (구리, 나무, 석두 등) 로 만들 수 있다. ).

소재별로 돌, 바레인석, 청전석, 계혈석, 조선석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중 수산석은 상품이고 수산석 중 전황이 가장 좋다.

조각 작업 점수에 따르면: 얇은 의미, 둥근 조각, 영리한 색상, 투명 조각 등. , 교묘한 색으로, 박의가 가장 어렵다.

도장이 나타나자마자 중국의 그림과 불가해한 인연을 맺어 그림에 적지 않은 색을 더했다. 동시에, 문인의 참여로 도장의 장식이 점점 더 정교하고, 조각이 점점 더 정교하고 예술성이 높아지고 있다. 도장의 좋고 나쁨을 감상하려면 먼저 재료를 봐야 한다. 좋은 옷감은 보기에 순수하고 옥처럼 보이고, 옷감에는 결정이 없다. 손에 넣었을 때, 차갑고 따뜻하고, 표면이 느끼함을 느꼈다. 그런 다음 칼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석두 대 칼의 수용도, 좋은 석두 강도 적당함, 유연성이 강함). 일반적으로 재료의 좋고 나쁨은 위의 평가를 거쳐야 한다.

도장은 중국 특유의 서예와 조각품을 하나로 모은 공예품이다. 서예의 예술적 특성으로 인해 일반 공예 미술과는 약간 다르기 때문에' 인감' 이라고도 불린다. 도장의 이름은 몇 차례 진화되어 왕조마다 이름이 다르다. 아래에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장]

"새" 는 도장의 가장 오래된 이름이다. 진나라 이전에는 관인과 사인을 모두' 인쇄' 라고 불렀다. 그러나이 "인도" 는 [금] 또는 [토양] 으로 쓰여지지 않습니다. 재료가 구리와 토양과 다르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집니다. 진 () 이 6 국을 통일한 후 일련의 등급제도를 제정하고 소부 () 에' 제프릉승 ()' 을 설치하여 도장 제도를 관장하였다. 당시 황제는 단독으로' 새' (이때부터' 새' 라고 적었음) 라고 불렀고, 그 재료는 옥이었고, 신하들은' 새' 만 불렀고 옥은 사용할 수 없었다. 한나라는 기본적으로 진제를 답습하지만, 제도가 약간 느슨해서, 어떤 왕후들은 그것을 "봉함" 이라고 부른다.

[도장]

"인도" 는 진나라의 관인에서 처음 발견되었지만, 일부 지방 관리들에 의해 사용되었을 뿐, 이를 "인도" 라고 불렀다. 한서 구의에는 200 석에서 600 석까지의 모든 것을' 인쇄' 라고 하고, 통명인을' 사인' 이라고 하며, 무모한 사인을' 편지' 또는' 편지' 라고 부른다. "새" 라는 명칭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밥]

당숙우푸' 에 따르면 당무측천은' 봉인' 과' 죽음' 의 동음으로 연재 원년 (기원 694 년) 에 전복으로 이름을 바꿨다. 나중에, 당나라 zhongzong 가 왕위에 올랐고, 또 낡은 제도를 따라 국새를 불렀다. 가방이라고도 합니다. 당나라에서 명나라와 청 왕조에 이르기까지 "인도" 와 "보물" 을 함께 사용한다.

[도장]

일반 인쇄체는 한위 시대에는 일반적으로 "장" 이라고 불린다. 이 도장들은 행군 도중에 임시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황급히 새긴 것으로,' 급인' 이라고 불린다. 이런 도장은 칼로 도장 표면에 직접 새겨져 있어 재미가 넘치고 스타일이 독특하며 후세 인감각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관인에서는' 현',' 시우' 도' 장' 이라고 불린다.

[기억]

길 () 은 일반적으로 당송 () 관인 () 에서 볼 수 있으며,' 주희 ()' 라는 이름의 도장도 있다.

[기타]

남송에서 발행한 지폐로 뒷면에' 계약' 이 찍혀 있다. 송대에는 또 하나의' 머리' 인쇄가 있는데, 원대는 매우 유행한다. 도장의 이름에는 방관, 도장, 책, 기호, 계약, 도장도 포함됩니다.

바다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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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고새]

고새는 선진 도장의 총칭이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도장은 대부분 전국 시대의 고대 인장이다. 이 고대 도장의 많은 글자를 우리는 여전히 모른다. 주온의 고새는 대부분 넓은 가장자리를 갖추고 있다. 도장의 획은 매우 섬세해서 모두 주조한 것이다. 백어 고대 인감은 변두리나 중간 세로칸을 많이 더하고, 글자는 주조하여 만들었다. 관인은 사마 사제의 이름 외에 각종 불규칙한 모양도 있고, 내용도 상서로운 글과 생동감 있는 실물로 새겨져 있다.

[진 음]

진 () 은 전국 말기부터 서한 () 초기까지 유행하는 도장을 가리키며, 사용된 문자를 일컫는다. 그것의 서예 풍격을 보니 진한 진석각 등의 글과 매우 유사하여 전국 시대의 고문보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진 도장은 대부분 흰색을 조각하고, 도장 표면에는 늘 정사각형이 하나 있다. 저급 관리들이 사용하는 공식 도장의 크기는 일반 정사각형 공식 도장의 약 절반이며 직사각형으로' 반통인' 이라고 불린다. 개인 도장은 일반적으로 직사각형이며 원형과 타원형이 있다. 관명, 인명, 키르기스어 외에도' 경사',' 사성',' 민민' 과 같은 속담과 성어가 있다.

[중국 공식 인장]

넓은 의미에서 한나라에서 위진 시대까지 관인에 대한 통칭이다. 진 인감보다 도장이 더 깔끔하고, 우뚝 솟아 있고, 정사각형이며, 풍격이 두껍다. 서한말년에 수공업이 매우 발달하여 신망 시대가 되었다. "신" 은 왕망 왕조의 이름이다. 관인은 특히 정교하고 정교하며, 한대 도장 예술이 절정에 이르렀다. 그래서 나중에 인감가가 공부하는 패러다임이 되었다.

두 한관인은 대부분 흰색이며, 모두 주조이다. 소수의 부대만이 긴급히 형제민족의 관인을 다듬고 주조하지 않고 뒤에서 소개할 것이다.

[중국 사장]

중국의 사인은 한대의 사인으로 고대 도장 중 규모가 가장 크고 종류가 가장 풍부한 종류이다. 모양이 제각각일 뿐만 아니라 주사와 흰색, 또는 사령과 같은 도안으로 장식한 데다 다면인, 투인 (모자인), 갈고리가 있습니다. 인쇄된 글자는 이름 외에 희어, 본적, 표자, 인쇄, 사인, 신인 등의 보조자가 있는 경우가 많다. 단추 시스템은 매우 다양해서 한나라 장인의 장인심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한 () 시대의 사인 () 은 여전히 흰색 () 을 위주로 하고, 서한 () 시대는 각자를 위주로 하고, 동한 () 시절은 주조를 위주로 한다.

[일반 인쇄]

총인도 중국 공인의 일종이다. 이 도장들은 종종 행군 도중에 임시로 지정된 긴급 문건으로, 급물에 작은 칼로 인쇄면에 새겨, "급인" 이라고도 한다. 푸인의 독특한 풍격은 재미가 충만하여, 그의 이후의 예술 풍격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한나라 장군은 일반적으로' 도장' 이 아니라' 인감'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군인의 큰 특징이다.

[한여음]

양한옥새는 고대 인장에서 매우 소중하고 보기 드문 것이다. "다이옥" 은 고대에도 명신 명사의 고아한 패션이었다. 일반적으로 옥새는 잘 만들어졌고, 구도가 엄격하고, 획이 둥글다. 언뜻 보면 획이 곧게 펴져 있지만 무심코 정체되어 있다. 옥질이 단단하고 칼에 잘 깎이지 않기 때문에 특수한 인감 기법, 즉' 칼깎기 방법' 이 생겨났다. 옥은 부식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그 본색을 더 잘 보존했다.

[위진 남북조 도장]

위진 시대의 관인, 사인형제, 버튼제는 한대를 답습했지만 주조는 한대보다 정교하지 못하다. 형제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관인을 위해, 글자가 칼처럼 많고, 서예 스타일은 자연히 서하생에서 생겨나, 한 시기의 인감 풍격의 대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형제명언) 남북조 전세 도장이 많지 않아 관인 사이즈가 약간 커서 글이 황급히 새겨져 있지만 관인을 주조하지 않는다.

[백수 문인]

주씨의 대체 인쇄 스타일은 중국과 인도에서 매우 교묘하여 동한 기원이라고 한다. 그 방식은 매우 다양하며, 백수자의 위치 배열과 글자 수는 제한 없이 유연하게 변할 수 있다. 여기서 인용한 도장의 수는 한 점을 볼 수 있다. 백수의 원칙은 획수를 보는 것이고, 주문은 대부분 획수가 많고, 주문은 대부분 획수가 적고, 백문은 반대로 주백여와 백여주의 조화를 이룬다. 이 도장들은 대부분 사적으로 인쇄한 것으로, 공식 도장에는 사용되지 않았다.

[주 도장]

모새는 일명' 새' 로 불리며, 동한 () 에서 기원하여 위진 육조 () 에서 성행하였다. 그것은 2 ~ 3 개의 도장으로 구성된 도장이다. 사람의 위는 비어 있어 한두 개의 작은 물개를 적절히 삽입하여 엄마 주머니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한 쪽과 두 개의 인쇄 (예: 오른쪽 열 "국가 1" 인쇄) 가 한 조로 되어 있다. 한 도장의 부피에는 여러 도장의 사용 가치가 있어 고대 인쇄술의 기술 수준을 알 수 있다.

[6 면 인쇄]

전해 내려오는 육면인화는 실물이 매우 적다. 이 "볼록" 인쇄는 코에 구멍이 있고, 입을 수 있고, 코에 작은 자국이 있고, 다른 다섯 개의 인면과 함께 6 면 인장이라고 합니다. 전세 육면인쇄의 전형적인 스타일은 백대 가장자리로, 한 글자당 한 줄로, 상밀하가 드문드문하다. 도장은 세로로 획이 길고 늘어져 있고, 끝은 바늘처럼 뾰족하기 때문에' 바늘 자국' 이라는 속명이 있다. 이런 스타일에는 획이 펴지고 밀도가 대비되는 장점도 있지만, 쉽게 저속하게 되고, 중국과 인도보다 훨씬 못하기 때문에, 조각가는 항상 가끔씩만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묘인감 인쇄] (꽃새벌레서 포함)

미아오 인감과 이와 유사한 초기 조류 벌레서는 모두 중국 인장의 "예술 문자" 로, 전자는 우여곡절이다. 후자는 이를 바탕으로 물고기 모양의 새 등 장식을 늘리는 것이다. 이런 필적은 고대 병기나 악기의 시계에 처음 나오는데, 어떤 것은 필체의 획에 따라 금실을 박아 독특한 풍격을 지니고 있다. 새벌레서의 인쇄는 개인 인쇄에서만 볼 수 있는데, 대부분 흰색이다.

[이형 도장]

전국 시대 이래 도장에서 잡인도 매우 독특한 부류이다. 그 스타일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크기는 몇 인치에서 몇 분까지 다양하며, 변화는 매우 풍부하다. 방원 가로세로뿐 아니라 범프무늬, 사각형, 원, 삼각형, 2 원 삼원주, 삼엽전개 모양 등이 있습니다. 잡인이 사인에만 쓰이는 것은 잡인의 독특한 유머, 공식 도장과는 달리 점잖고 냉정한 요구 때문이다.

[패턴 인쇄]

전국 시대부터 한위까지 모두 인도가 있어 한나라가 가장 많다. 쇼형 도장 또는 상형도장이라고도 합니다. 형식은 다양하고 간결하며 생동적이며 인물, 새와 짐승, 승마, 길상양, 물고기 거위 등 도안을 제외하고는 길상양의 사령이 흔하다. 용, 호랑이, 새, (봉황, 거북) 가 인장에 들어가는 것을 "사영인" 이라고도 한다.

[영어 도장]

성옥새는 전국시대부터 있었고, 사용된 속담성어는 100 여종이다. 예를 들어, "옳은 일을 하다", "존사", "이천", "출입 길조" 등 많은 성어가 있다. 한 단어에서 두 단어까지, 최대 20 자, 길조를 나타내는 동시에 고인을 애도하는 데 쓰인다.

[프린트]

화인은' 압자' 라고도 불리며 송대에 성성하여 원대에 성행하여' 원압' 이라고도 불린다. 원압은 대부분 직사각형으로, 보통 해서체의 성을 새기고, 팔사바문이나 화압을 새긴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역대 도장은 대부분 간교하고 위선을 분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개인의 임의 쓰기로서, 변경된' 압자' (어떤 것은 이미 글이 아니라 개인의 기호일 뿐) 는 자연히 모방하기가 더 어려워 위조 방지 효과를 얻기 때문에 이런 압자는 명청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진흙 밀봉]

진흙 봉인 ("진흙 봉인" 이라고도 함) 은 도장이 아니라 고대 도장 유적에서 보존된 귀중한 실물, 즉 고대 도장을 덮고 있는 마른 진흙단이다. 원래 도장은 음의 인감이었고, 시계는 진흙에서 정인감으로 변했고, 그 가장자리는 진흙면이었기 때문에 넓은 가장자리와 다른 가장자리가 형성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파의 사용은 전국 시대부터 한위 시대까지 진나라 이후까지 종이, 실크, 비단이 점차 죽간, 목제인의 대응을 대체해 비파를 사용할 수 없었다. 나중에, 인감 조각가는 인쇄에 사용 되는 이러한 귀중 한 인감 조각 토폴로지를 참조 하 여 인감 조각의 방법 범위를 확대 했습니다. 기초 훈련과 창조

[버튼 시스템]

고대의 도장 도장에는 대부분 단추가 있어서 단추를 허리띠에 구멍을 뚫는 것이 고대의' 도장 착용' 법이다. 한나라부터 황제와 관원은 거북이, 낙타, 말 등의 단추로 구분했다. 고관사에서 사용하는 거북단추, 낙타단추, 뱀단추와 같이 한위진 시대 형제 등 관인을 수여하는 흔한 버튼제이다. 역대 버튼제는 많은데, 그중에는 단버튼, 코버튼, 다두버튼이 가장 흔하다. 이제 일부 버튼 시스템이 오른쪽에 나열되어 점을 봅니다.

[수와 당나라 이후의 관인]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관인이 증가하기 시작했다. 종이가 널리 보급됨에 따라 주문은 점차 백문을 대신했다. 많은 공식 인장들이 뒷면에 연도 숫자를 새기기 시작했다. 문자에 있어서는 수인을 많이 사용하고, 꺾인' 구절문' 인쇄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고대' 9' 의 숫자는 궁극적이므로 10% 할인할 필요가 없다. 획의 복잡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인쇄 표면을 칠할 수 있습니다. 당송 () 시대에는 예서 () 로 인쇄하기 시작했고, 청대 관인 () 은 만주 () 로 인쇄되기 시작했다. 중국어와 한문이 모두 사용되어 도장에 새겨져 있다. 몽매한 청나라 역대 농민 정권이 남긴 관인도 우리가 소중히 여길 만한 혁명 유물이다.

[송웬주]

위진 이래 종이와 실크가 점차 대나무 제인을 대신했다. 당대에 이르러 도장의 사용은 이미 인쇄색 심벌즈를 직접 덮었다. 원대에 이르러 문인화 전성기에 문인 도장이 쓴 도장은 이미 시, 책, 그림과 어우러져 뚜렷한 역할을 하여 서화의 사랑을 받았다. 이 단계에서 첫 번째는 송초 서화가 조맹이 인감 인력을 제창하는 것이다. 이전서가 서예에 미치는 영향으로 도장 스타일이 유창하고 아름답기 때문에 독특한 도장인' 원' 인쇄가 생겨나 후세 인감가를 위해 채택됐다.

[형제 민족 문자 도장]

한문화의 영향으로 송대 이래 형제민족은 모두 중국 서예를 바탕으로 자신의 글을 만들고 자신의 글을 관인으로 삼으며 널리 퍼지는 경우는 드물다. 그들이 본 도장은 김국 (여진) 책, 원나라 팔사바 문자, 서하 문자이며,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오늘의 스타일 도장]

중국 서예에서 전서는 강렬한 장식성으로 인감 예술의 주체가 되었다. 그러나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서예가 발전함에 따라 인감서는 도장에 사용되는 유일한 서예가 아니다. 당송 () 시대의 이카이 도장 () 과 원대 () 의 인감 () 을 제외하고 위진 시대에는 이해서인의 선례가 있었다. 청대부터 인감가도 현대체 (예서, 해서체, 초서) 로 인쇄를 시도하기 시작했는데, 그중에는 가작이 적지 않다. 이것은 인감 조각 예술의 구현이 특정 스타일의 사용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며, 핵심은 구도, 서예, 칼법의 고도의 응용능력에 있다.

[우표 수집실 우표 인쇄문]

도장은 당송 시대로 발전하여 일종의 감상 예술이 나날이 발전하면서 수집 감상 수정을 전문으로 하는 도장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서화 수집에는 여러 종류의 시계가 있다. 금식관인' 은 문인 서재, 거실' 건물, 각, 정자, 둥지, 원, 금식, 헌, 청' 등 아호가 새겨진 도장이지만, 많은 유명무실한 (문징명은 그의 서재가 대부분 도장에 찍혀 있다고 말한다) 지식인 사상정신의 표현일 뿐이다 한가한 도장은 고대 길조 도장에서 유래했다. 시, 성어, 명언, 속담이 찍힌 이 작품들은 간단한 관직과 이름을 새기는 실용적인 예술에서 독립적인 문학적 의미의 감상예술로 발전하여 시, 서예, 회화와 상호 보완적으로 발전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밀봉 재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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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물 (즉, 인쇄 가공물) 은 인감 중 가장 기본적인 재료이다. 송원은 이전에는 금, 은, 구리, 옥, 수산물, 코뿔소 뿔, 상아, 죽목 등을 인쇄용 재료로 많이 사용했습니다. 원대에 이르러서야 왕관은 꽃유석을 도장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화유석은 질감이 섬세하고 윤택해 가시에 찔려 서화를 잘하는 문인 묵객의 상용소재가 되었다. 명대에 이르러 석인재는 인도인들이 점점 더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다. 석인은 바삭하고 부드러워 사용하기 쉬우며, 칼법에 따라 다른 인쇄물보다 더 풍부한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어 역대 인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석인은 조각의 주요 재료로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역대 사용된 석재 중 청전석, 수산석, 장석석이 가장 흔하며, 얼마 전 인단을 도입한 내몽석, 동북석도 있다. 산지가 다르기 때문에 각종 석인의 질감, 성질, 색깔이 모두 다르고 각각 특색이 있다. 한쪽의 보석인쇄는 그 자체로도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술적 심미가치도 높기 때문에 귀중한 인석을 수집하는 사람들이 많다.

청전석은 저장성 청전현에서 생산되어 옛 이름이다. 청전석은 섬세하고 윤택하며 칼이 잘 드는 표현으로, 인감가가 가장 좋아하는 인쇄물 중 하나이다. 청전석에는 파랑, 노랑, 미홍, 청회색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빛이 얼고, 하얼고, 소나무가 더 소중하며, 이 제품들은 문청을 봉쇄하는 것이 가장 유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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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석은 푸젠 수산에서 생산된다. 생산 구덩이가 다르기 때문에, 각종 수산석의 질감도 다르고, 심지어는 성격 차이도 크다. 수산석은 천구, 물구덩이, 산구덩이로 나눌 수 있다. 품질면에서 천구 1 위, 그 다음은 물웅덩이와 산구덩이이다. 수산석은 백부용 젤리와 뇌지연지 젤리와 같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전황석,' 돌의 왕' 이라는 별명이 있는 아호는 수산석 중의 선두주자로, 표면이 노랗고, 근육에는 규제가 배어 있다. 그중' 황금색',' 귤껍질 노랑' 이 가장 적고 가격도 가장 높으며' 황황',' 계화황',' 익은 샤오미 노랑' 도 진품이다. 전황석에 대해 줄곧' 금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전황은 구하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보통 수산석은 청전석이 정교하지 않고 칼은 거칠다.

장화 화석은 저장성 장화현에서 생산된다. 그것의 석두 또한 웅덩이와 마른 구덩이로 나뉜다. 물웅덩이 돌은 매끄럽고 깨끗하며, 마른 구덩이 돌은 거칠고 완고하여 늘 모래못과 공존한다. 하지만 물웅덩이든 마른 구덩이든, 전체적인 칼 수집 느낌은 팽팽하고 정체되어 있다. 상화석에는 빨강, 노랑, 회색의 세 가지 색이 있는데, 늘 서로 얽혀 있다. 그중 삶은 연근가루처럼 보이는' 연근가루 젤리' (상화동결) 와 닭피처럼 석두 속에 맺힌' 계혈석' 이 있다. 닭혈석' 에서 석저질이 좋을수록 피가 많을수록 신선하고 생동감 있고 소중합니다. 석두 한 조각에 검은색, 흰색, 빨간색 3 색 블록이 있으면' 유장관' (즉 유비, 관우, 장비의 비유) 이라고도 한다. 석두 한 조각에 닭피가 가득 묻어 있다면' 대홍포' 라는 명성을 얻게 될 것이다. 가장 희귀하고 소중한 것이다.

몽골석이나 바레린석이라고도 하는 내몽석은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에 새로 등장한 석재 품종으로 내몽골 생산으로 명명되었다. 이런 종류의 석두 은 원래 공예 미술품 석조의 원료로 쓰였으며, 나중에 시용 을 도입하여 전문가가 인쇄재로 감정하였다. 몽석은 맑고 투명하며, 산뜻하고 다채롭다. 석두 중 가장 좋은 제품은 청전과 수산만큼 좋지 않아 인도 조각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석인재료는 줄곧 두 가지 가치가 있다. 실사구시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도장을 새기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동시에 그것은 또 하나의 아름다운 예술 수집품이다. 그래서 예로부터' 손에 인쇄, 한 돌, 한 돌' 이라는 말이 있었고, 생명 마스코트의 관점에서 그 의미를 지적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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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각의 경우, 어떻게 인쇄재료를 선택하느냐는 학문이다. 5 재료를 고르는 경험은 실물과 자주 접촉하여 끊임없이 비교하는 실제 제품 수에서만 얻을 수 있다. 인쇄재료를 선택할 때, 우리는 먼저 인석의 산지를 이해해야 한다. 아주 좋아요. 인쇄물은 반드시 믿을 만한 산지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즉, 위에서 언급한 일본 대산지에서 생산되지 않았다면 인석 등급은 언급되지 않았을 것이다.

인석의 기원을 확정한 후 인석 자체의 투명성과 균일성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인석의 투명도가 높을수록 균일성이 높아진다. 깨끗한 석두, 질감이 더 섬세할수록 칼날에 쉽게 절단됩니다. 또한 인석이 어디서 생산되든 노갱에서 생산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른바 오래된 구덩이란 역사가 유구하여 생산량이 많고 품질이 좋은 석갱을 가리킨다. 인석이 새로운 구덩이산인지 오래된 구덩이산인지를 감별하는데, 대다수의 경험에 따르면, 하나는 육안으로 감별하고, 다른 하나는 손으로 무게를 재는 것이다.

오래 된 구 덩이는 오랜 역사를가지고 오랜 시간 동안 형성 되었기 때문에 구 덩이에서 생산 된 석두, 표면이 부드럽고 탁해 보이는, 내부 열이 퇴색 하 고 자연 상태를 보여줍니다. 이런 상황은 마치 오래된 골동품과 같아서, 한눈에 그 항렬의 깊이를 알 수 있게 한다. 신갱석은 형성 시간이 짧기 때문에 종종 질감이 얇은 직감을 준다. 다소 눈에 띄지만 자세히 보면 재미없고 실속이 없다. 오래된 구덩이 석두 섬세하고 두꺼운; 새 구덩이는 느슨하고 거칠고 부드러워서 조금만 부딪치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따라서 깨끗하고 투명하며 균일하다는 전제하에 무게가 무거운 인쇄물이 더 좋다. 감촉이 뚜렷한' 경량' 석두 중 일부는 깨끗하고 맛있어도 비싸지 않아 휴대할 수도 없다. 또한 인쇄 재료를 선택할 때 석재에 은못이나 균열이 있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이른바 암못이란 인석에서 잡은 손톱 눈만큼 큰 단단한 알갱이를 말한다. 작지만 딱딱해서 잘라낼 수가 없어요. 석두 위에 더 많은 균열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다이너마이트는 석재 채굴에 많이 사용되었고, 연마 성형 후 유랍으로 담가 형성된 암선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므로 더욱 주의해야 한다. 감별하는 방법은 구매 후 기름때를 닦아내거나 왁스 껍질을 긁어내고, 강한 빛 아래에서 반복적으로 반사되어 압착을 반복하며, 제때에 좋은 쇼를 가려서 속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밀봉 흐름 소스

인감은 중국 특유의 예술이다. 1973 호남 창사 마왕두한 무덤 발굴 과정에서 대나무 창고 한 줄이 관의 양칸 안에 가지런히 쌓여 있는 것을 발견했다. 모든 대나무 창고는 끈으로 싸서 묶고 대나무 창고를 묶은 곳은 녹색 진흙 공으로 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나무명언) 녹색 진흙 공에 뚜렷한 볼록한 도장인 차대후가성이 있는데, 이것은 고대 도장이 사용한 유적이다.

중국의 도장 사용 역사는 3000 여 년 전 상조 (기원전 16 세기부터 기원전 1 1 세기) 로 거슬러 올라간다. 하남 안양의 상대묘에서 도장이 출토된 적이 있는데, 도장은 정사각형으로 네모난 모서리가 안쪽으로 접혀 지그재그라고 불린다. 도장은 한 마리의 새의 형상이다. 이런 도장은 춘추전국시대에도 흔히 볼 수 있는데, 쇼형 도장이라고 불린다. 중국의 글은 갑골문 김문 전서 예서 해서서 해서체 등 몇 가지 서예 진화 단계를 거쳤다. 도장은 전서가 성행하는 시대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감서체의 구성은 인감에 적합하다. 인감서를 기반으로 한 인쇄전통과 도장 제작의 공예 특징을 형성하여 도장 예술을 인감 조각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도장)

어떤 사람들은 도장이 단지 실용적인 기호일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혹은 그것은 단지 서화 작품에 부착된 점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조각벌레 작은 기술, 장사는 하지 않는다." 이런 견해는 나는 동의할 수 없다. 문화 현상으로서 도장의 생존과 발전은 시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선진시대에는 예락신의 윤리관념이 사회생활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고, 도장은 인격의 상징과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중국의 낡은 제도는 황제가 도장으로 보물, 관원 인쇄, 저계 사람들이 편지를 쓰는 것이다. 그것의 제도는 엄격하고 질서 정연하다. 제왕은 인인 제도를 사용하여 봉건 시대의 역대를 답습했다. 황제의 옥새는 황권교체와 수여된 증거와 읍택의 보물이 되었다. 나라의 무거운 기구로서 옥새는 예물로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서화에 도장을 찍으면 먹물이나 청록색 위주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데, 특히 생동감이 있어 주묵의 두드러짐으로 화룡점정이 묘하다. 당나라 초기에 중국은 궁중 예술 수집기구를 설립했고, 황제가 본 소장품에는 모두' 정관' 도장이 찍혀 내부 수집의 상징으로 찍혔다. 이후 소장감상도장은 점차 특별한 도장을 형성하고 서화예술과의 조화를 추구하면서 색다른 예술창조로 발전했다. 전장 도장의 출현은 전각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깊은 영향을 미쳤다.

쿠빌라이가 원세조를 정한 후 불교 바트바가 제정한 글은 원제국의 국서라고 발표했다. 당송 시대의 제도를 모방하여 각급 정부 관리들에게 도장을 발급할 때 모두 바트바로 도장을 만들었다. 이런 인쇄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당시 몽골 귀족의 개인 인장에도 바트바빈의 서명이 인쇄되어 신용의 특별한 상징이었다. 꽃자국은 모두 주색이며, 인쇄된 모양은 대부분 직사각형이며, 호리병박 모양이나 비파 모양도 있다. 유행하는 도장 스타일은 해서체 한자 성이고 뒤에는 서명보증서가 있습니다. 원대에서 성행하기 때문에, 원내기라고도 한다.

원대의 문관과 대부분의 한인은 여전히 전서가 찍힌 도장을 사용한다. 원대는 문인화가 형성된 시대이며 문인화는 시, 책, 그림, 인쇄의 결합을 추구한다. 그림에 시 부언을 추가하여 저자의 이름, 크기, 시, 시 격언을 봉하는 것이 유행이다. 조전서는 당대의 진전서의 특징을 흡수하고, 획이 둥글고, 선이 균일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그는 자신의 도장을 만들어 우아하고 아름다웠다. 이런 인쇄 형식은 원주문이라고 불리며 후세 인쇄계에서 추앙받고 있다.

명청 이래 문인의 전각 풍격이 성행하여 시중에서 유행하는 한가장은 왕왕 운치가 넘치거나, 시를 따거나 고사를 인용하거나, 직접 사상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 예술 도장은 명청전 각각 번영의 상징이다. 명청서화의 발전도 인감각의 동시 발전을 촉진시켰다. 석인의 발견은 비교적 높은 예술적 수양을 가진 문인, 서화가들에게 인감 창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인감각화 다양화 풍격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중국 훈고학과 고고학의 발전은 인감가가 고대 인감 전통을 배우는 데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경제가 발달한 지역에서는 인감사가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다. 그들 스승은 연이어 스승과 친구들이 교류하면서 점차 한 지역에 집중된 인감 유파를 형성하였다. 문붕과 하진이 함께 6 서를 전각규범으로 제창한 경우, 그들의 이론적 견해와 창작 흥미가 그들로 하여금 전각사의 첫 예술유파를 형성하게 하였는데, 역사는' 문과' 라고 불린다. 또한 휘파의 정수이, 저장파의 서릉팔파, 덩, 조, 오창석, 그리고 이후 제백석은 모두 인감각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