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영원히 할 수 없는 말.
영원히 할 수 없는 말.
좋은 말:
눈을 뜨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배은망덕하다.
좋은 문장:
1. 그는 더 이상 여기에 와서 이 위대한 탐험을 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심지어 자신의 이름까지. 그는 자신이 신생아처럼 느껴졌다.
2. 원래 흰점은 순진무구한 황후에게 끌려가 네 명의 힘장사에 의해 운반되었다. 유리 가마는 얼음 한 조각과 같고, 그녀의 옷은 주위의 빙설처럼 눈에 띄지 않는다.
우리 아이는 환상의 나라로 통하는 문이 많다. 이런 마법책이 더 많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점을 깨닫지 못했다. 이것은 누가 이런 책을 얻느냐에 달려 있다.
영원히 말할 수 없는 두 가지 이야기, 좋은 말 좋은 말, 급히 필요하다! 대신의 해답을 구하다
갑자기 겁이 나고, 감사하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고, 기진맥진하다.
그의 이빨은 한 줄의 강철 파일처럼 밖으로 드러났다.
골키의 어린 시절 좋은 말 세 개
사람들의 머리 속에는 기쁨과 슬픔이 거의 얽혀 있어 예측할 수 없는 속도와 난해한 속도로 번갈아 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응?
3. 젊었을 때, 나는 나 자신을 벌집으로 생각했다. 각종 평범한 거친 사람들은 벌처럼 인생의 지식과 사상을 벌집에 들여보냈다. 그들은 최선을 다해 아낌없이 나의 사상을 풍부하게 했다. 이런 꿀벌은 왕왕 더럽고 씁쓸하지만 지식만 있으면 꿀이다. -응?
-응?
4. 밤이 오면 자모처럼 힘차고 신선하며 배려심이 많은 것이 품에 안겨 따뜻하고 보송한 손처럼 고요하게 쓰다듬어 기억 속에 잊혀져야 할 모든 것을 털어내고 낮에 침식된 모든 미세한 먼지를 털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1, 끝없는 작업달력에서 슬픔도 프로그램이고, 불을 피우는 것은 즐거움이며, 아무것도 없는 얼굴에 흉터를 장식하기도 한다 ...
2. 미움은 얼음 한 덩어리로, 더워지면 녹는다.
3. 모든 사람은 그의 이름밖에 없고, 모든 사람은 같은 권리를 가진다.
4. 노래를 부르는 과정에서 할머니는 때때로 전진하고, 때로는 뒤로 물러나고, 때로는 날고, 청춘은 순식간에 그녀에게 돌아와 꽃처럼 보이게 했다. 모두가 그녀에게 끌렸다.
6. 빛과 그림자가 더 이상 흔들리지 않고, 달빛이 바닥에 선명하게 인쇄되어 그렇게 슬프고 조용해 보인다.
8, 음침한 가을, 태양을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태양의 따뜻함도 느낄 수 없고, 태양의 존재도 잊을 수 있다. 이번 가을에는 숲에서 길을 잃은 적이 한 번 이상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큰길에서 멀어져 기진맥진하여 길을 찾을 수 없을 때, 너는 진흙길을 밟고 가시덤불을 건너고 울퉁불퉁한 흙더미를 밟고 곧장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식으로, 당신은 결국 항상 넓은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9. 밤이 오면 자모처럼 힘차고 신선하며 배려심이 많은 것이 한 품처럼 고요하고 따뜻하고 보송한 손으로 살살 쓰다듬으며 기억 속에 잊어야 할 모든 것을 털어내고 낮에 침식된 모든 미세한 먼지를 털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10, 역류하며 높이 솟아올라 봄처럼 따스한 가지들.
-응?
1 1. 볼가 강 푸른 수면에서 오렌지색 선박이 역류하며 금빛 잎이 천천히 하류로 떠내려가고 있다.
-응?
12, 장례를 치른 지 며칠 후, 우리 할아버지가 나에게 말했다. "이봐, 레이시, 넌 훈장이 아니야. 너는 항상 그것을 내 목에 걸 수는 없다. 이것은 네가 있는 곳이 아니다. 지구에 가서 생계를 꾸려라. "
-응?
13, 그들의 노래를 자주 듣고 멈춰서 창문 아래를 바라본다. 치켜든 얼굴은 아직 씻지 않은 더러운 접시를 생각나게 한다.
-응?
14, 그래서 나는 지구에 갔다.
-응?
15, 밖이 눈부시다. 나의 새는 새장에서 놀고 있고, 황새, 회색 새, 금날개새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응?
16. 사람들의 머리 속에서 기쁨과 슬픔이 거의 얽혀 예측할 수 없는 속도와 난해한 속도로 번갈아 가며.
어떤 끝없는 단어와 성어가 있습니까?
몇 마디로 설명하기가 어렵다
말하자면 길다.
반의어는 거래이고, 한 마디는 약속이고, 한 마디로 천 위안이다.
해석은 일의 우여곡절을 묘사하며, 한 마디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원지우' 호두표' 의 출처는 첫 할인이다.'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먼 길에 너를 방문하러 왔다. "
용례로 이 일을 말하는 것은 정말 ~ 이다. 시간이 있으면 다시 상세히 말해라.
폭포처럼 도도하게 말하다
그는 말솜씨가 좋고, 당당하고 말솜씨가 좋다.
반의침묵, 침묵, 침묵
해설이 끊이지 않고 폭포처럼 끊임없이 쏟아진다. 형용할 수 있고, 분별할 수 있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남조 유의경' 새로운 이야기 상명':' 곽의 말, 시냇물과 같은 말은 끝이 없다. " 당한은' 석고의 노래' 를 주었다. "아, 이 탄원서가 어떻게 왕좌에 배달될 수 있단 말인가. 큰 폭포처럼 웅변적인 흐름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치안 판사 는 그가 말한 것을 보고, 바로 이 북한 도둑이다, 도울 수 없지만 믿을 수 없다. (오금 경자의' 유림외사' 제 4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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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86 면-10 1 좋은 단어 좋은 문장: 각종 따뜻함, 분노, 악감. 그는 자기도 모르게 배은망덕하여, 더 이상 이곳에 와서 이 위대한 탐험을 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심지어 자신의 이름까지 기억하지 못했다. 그는 자신이 신생아처럼 느껴졌다. 느낌: 나는 아트레, 특히 그가 용감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용감하게 세 개의 마문을 뚫었다. 그는 자신을 희생했을지 모르지만, 그는 견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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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히 말할 수 없는 여섯 가지 이야기, 좋은 말 좋은 말, 급히 필요하다!
옛날에는 산이 하나 있었고, 산에는 절이 하나 있었다. 안에는 늙은 스님 한 명과 어린 스님 한 명이 있다. 늙은 스님이 어린 스님에게 옛날에는 산이 있었고 산에는 절이 있었다고 말했다. 늙은 스님이 어린 스님에게 옛날에는 산이 있었고 산에는 절이 있었다고 말했다. 절에는 옛 스님 한 명과 어린 스님 한 명이 있다. 옛 스님 은 어린 스님 에게 말했다:
옛날에 산이 하나 있었다. 산속에 절이 하나 있다. 절에는 옛 스님 한 명과 어린 스님 한 명이 있다. 옛 스님 은 어린 스님 에게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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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 긴급! "이야기는 결코 끝나지 않을 것" 이라는 단어와 구
제비꽃
서성거리다
망설이다
이탈
생각하다
떠들썩하다
* * *
반복 ... 오류
자기도 모르게
껴안고 울다
영원히 말할 수 없는 이야기, 글, 문장을 위해 무릎을 꿇다.
갑자기 겁이 나고, 감사하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고, 기진맥진하다.
그의 이빨은 한 줄의 강철 파일처럼 밖으로 드러났다.
영원히 말할 수 없는 이야기의 아홉 가지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단어: 배은망덕, 무의식적으로 기분이 좋지 않다
지쳐서 각종 우여곡절
빗물이 짤랑 소리를 내며 창백해졌다.
황급히, 각종 크고 작은.
똑딱, 산산조각, 늙어, 비만
위아래로, 춥고 젖은, 진실을 말해.
꼬불꼬불하여 각종 전율이 어디에나 있다.
마음이 결석하고, 걱정이 태산이며, 가지각색이며, 크고 작다.
끝 없는, 무기력, 끝 없는 파도가 급증
맑은 하늘 만리천리 별빛 백발이 중얼거린다
위태로운 것은 아무것도 없다. 신은 귀신을 윙크하게 한다.
불청객은 아무 것도 아니고, 10 일 10 일 밤은 한마음 한뜻이다.
걱정하고, 아무것도 모르고, 작별을 고하지 않고, 깔끔하다
은은한 피로감, 종잡을 수 없는 아름다움, 아름다운.
어쩔 수 없는 침묵, 산사태, 활과 화살
후대를 좋아하고, 강하고, 힘이 있고, 모골이 송연하고, 꼬르륵 운다
어렴풋하고 맨주먹으로 중요하지 않다
나는 분명하고 끝없이 혼잣말을 한다.
모든 것이 공허하고, 중얼거리고, 무력하고, 궁지에 몰린다
지구는 밤낮으로 진동하여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움직일 수 없고, 예측할 수 없고, 짜릿하고, 무표정하다
재밌게 놀아, 세 마리, 여섯 팔,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단편: 바스티안이 들어와서 보라색이 방 안에 떠 있는 것을 보았다.
컬러의 광파 속에는 육각형의 방이 있는데, 마치 큰 벌집 같다. 여섯 개의 벽이 있는데, 한 벽마다 문이 하나 있고, 다른 세 개의 벽에는 그림이 가득 걸려 있다. 그림 속의 경치는 기괴한 모양이고, 반은 식물이고, 반은 동물이다. 마치 꿈에서 본 경치와 같다. 좌우 양쪽의 문 모양은 완전히 같지만 색깔이 다르다. 왼쪽 문은 검은색이고 오른쪽 문은 흰색입니다. 바스티안은 하얀 문을 통과하기로 결정했다.
방 안은 온통 노란빛으로 벽에 그림이 가득 걸려 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기구가 그려져 있는데, 바스디안은 다소 영문을 몰라 그것들이 도구인지 무기인지 분간할 수 없다. 좌우문은 모두 노란색이지만, 왼쪽 문은 높고 좁고, 오른쪽 문은 반대이며, 낮고 넓다. 바스티안은 왼쪽 문으로 들어갔다.
지금 그가 들어온 방은 처음 두 개와 마찬가지로 육각형이지만 파란 빛으로 가득 차 있다. 벽에 꼬불꼬불한 도안과 이름 모를 글자가 걸려 있다. 다른 두 문은 모양이 같고 재질이 다릅니다. 하나는 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금속입니다. 바스티안은 나무문으로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모든 방과 문을 설명할 수는 없다. 요컨대, 바스티안은 이런 많은 문으로 들어가 현관문 대묘에 왔다. 이곳의 각양각색이다. 어떤 것은 거대한 자물쇠 구멍과 같고, 어떤 것은 땅의 구멍처럼 반짝이고, 어떤 것은 녹슬고, 어떤 것은 방석을 깔고, 어떤 것은 버드나무 못을 달고, 어떤 것은 종이처럼 얇고, 어떤 것은 금고 같은 문이다. 어떤 문은 거인의 큰 입과 같고, 어떤 문은 현수교와 같다. 더 이상하게도, 어떤 문은 거대한 귀와 같고, 어떤 아이들은 후추 꿀 케이크와 같고, 심지어는 단추가 잠기지 않은 셔츠와 같은 문도 있다. 너무 신기해요. 각 방에는 나갈 수 있는 두 개의 문이 있는데, 이 두 문은 항상 약간의 유사점이 있다. 모양이 비슷하지 않고, 재질이 다르고, 크기도 다르지만, 그것들 사이에는 항상 어떤 것이 있다.
좋은 단어 열 개 좋은 단어: 10000 개, 단문, 10 부터 15 개 단어, 1000 개 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상을 준다.
제비 한 마리가 여름이 아니다.
명예훼손 없이 유명인이 되는 것은 유일무이하다.
혈통은 이전 세대에서 물려받은 것이고, 덕행은 스스로 길러낸 것이다.
행복한 세기와 시대는 황금시대다 ... 그 시대에 사는 사람은 너와 나의 개념이 없다. 그 신성한 시대에는 모든 것이 공통이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정착하여 화목하게 지냈고, 사기와 악은 아직 진리와 정의와 섞이지 않았다. 정의는 그 자신의 세계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이기적인 탐욕도 감히 간섭하지 못한다. 지금, 이 물건들은 감히 경멸, 간섭, 그리고 정의를 비방한다. 당시 판사의 마음속에는 아무런 헛된 개념이 없었다. 왜냐하면 아무도 판정할 것이 없었기 때문이다.
-돈키호테디 1 1 장
자유는 하늘이 주신 값진 보물로, 지하와 아이티에 묻힌 모든 부와 비교할 수 없다. 자유는 체면처럼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만하다. 노예가 되는 것은 자유가 없는 것이 가장 힘든 일이다. -"돈키호테" 제 2 권 제 58 장
부모는 어릴 때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대강 아는 것을 가르쳐야 할 책임이 있다. 어떤 학과를 배우느냐에 관해서는, 나는 그들에게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들을 권고해도 무방하다. 만일 네 아들이 풍자시를 써서 사람들의 명예를 손상시킨다면, 너는 그를 꾸짖고 그의 시를 찢을 수 있다. 만약 그가 호라스처럼 모든 악을 비웃고 문필이 그렇게 우아하다면, 너는 그를 칭찬해야 한다. -제 2 권 제 2 장 16 장
"우리의 의지는 자유롭다. 약초와 주문의 강요를 받지 않는다." 봐라, 나는 산추판사에 있는 친구, 저쪽에 30 여 명의 괴물 거인이 있다. 이 불쌍한 신사는 이런 말에 넋을 잃고 밤을 새워 그 의미를 이해하고 생각하려고 했다. 사실, 아리스토텔레스가 환생한다 해도, 그는 반드시 아무 말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는 특히 돈 베레야니스와 자신이 일으킨 검상을 이해할 수 없었다. 그의 추론에 따르면 그는 주인에게 제약을 받았지만 결국 얼굴과 몸에 많은 상처를 남기는 것을 피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저자가 책 끝에 남긴 약속을 높이 평가하며, 이 영원히 쓸 수 없는 이야기를 계속 쓰고, 책의 약속대로 붓을 들어 편찬할 생각을 여러 차례 움직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간에 더 중요한 아이디어가 많이 생기지 않는다면,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렇게 할 것이며, 그도 반드시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현지 목사 (시건시 섬을 졸업한 학식있는 사람) 와 잉글랜드의 팔멜린과 고라의 아마디스가 누가 더 좋은 기사인지에 대해 여러 차례 논쟁을 벌였다. 그러나, 이 마을의 삭모 스승 니콜라스는 그들 둘 다 태양기사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누구 든 지 그것을 비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단지 돈 galol, 그는 gaula 의 아르마디스의 형제, 그 사람이 미 덕의 모든 종류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비 꼬는 기사가 되지 않습니다. 요컨대, 그는 밤에 황혼에서 여명, 낮에는 일출에서 일몰까지 읽는 이런 책에 푹 빠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불면의 밤과 힘든 공부가 결국 그의 뇌를 다 써 버리고 그로 하여금 이성을 잃게 했다. 그의 머리는 마법, 전투, 도전, 대항, 장애, 새롱거림, 사랑, 희비 등 상상할 수 없는 허튼소리로 가득 차 있었고,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자신이 읽은 기발한 것들이 모두 사실이라고 생각했다. 그에게 있어서, 그 외에는 세상에 더 이상 역사가 없다. 그는 시드 루이 디아즈 ② 정말 훌륭한 기사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한 번의 손으로도 사나운 거인 두 명을 둘로 베는 불검 기사보다 자신이 못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발레스 롱세스' 에서 헤추리로 목을 매어 하느님의 아들 안타이오스 ③ 의 전략으로 마법의 보호를 받은 로르다임을 죽였기 때문에 칼피오의 베르나도트를 더 높이 평가했다. 그는 특히 거인 모간트에게 경의를 표했다. 그는 오만하고 무례한 거인 중 유일하게 온화하고 예의 바른 일원이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