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 x 블루 XX
4 자 성어 x 블루 XX
비상 준비를 잘하지만 당분간은 사용하지 않는다.
대화를 피하다. 대화를 피하다. 일부러 사실을 회피하는 것을 가리킨다.
박식하지만 지식이 풍부하지만 심오하지는 않다.
지식이 해박하지만, 주제에 부합되지 않는다.
제창하지 않다: 함께 노래하다. 그리고: 응답. 아무도 리드 싱어에 대답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이 이끌었지만 아무도 응답하지 않는 한산한 국면을 묘사하다.
풍족하든 아니든 아껴야 한다: 보존하라. 일시적으로 문제를 제쳐놓는 것을 의미한다.
요약: 변화, 변화. 원래 뜻이 천하를 풍미하다. 일을 부주의하게 하는 것을 나중에 묘사하다.
너무 커서 안 어울려요: 맨 아래. 크지만 바닥이 없다. 원의는 무한대이다. 후자는 종종 너무 커서 실용적이지 않거나 실용적이지 않음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가볍고 지칠 줄 모르는 비유는 열정도 반감도 아니다.
창백하고 무미건조한 것: 얇고, "두꺼운" 과 반대되는 것. 채소는 소금 부족으로 맛이 없다. 싱겁고 맛도 없다. 또한 문장 쓰기는 무미건조하다고 묘사했다.
길이 없는 길: 가. 경로: 경로. 길을 걸을 때는 큰길로 가야 하고, 오솔길로 가지 마라, 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득실: 다시, 다시. 막 얻었다가 또 잃다.
일정 수준까지 눌렀다가 다시 올라가다.
다음 단계를 기다리다. 더 나빠지다.
전투할 때 송곳을 던지면 무기를 던지기 전에 먼저 싸운다. 행동이 시기적절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그래도 비교적 실용적이다. 구체적으로 토론하다.
무학 위반: 위반; 학교: 관심. 다른 사람에게 기분을 상하게 하거나 무례하게 굴어도 상관없다.
혀로 물건을 핥다. 혀로 하늘을 핥다. 비유는 자신이 원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아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예의상 왕래: 존중 예: 예의입니다. 존중과 예의.
장사를 위해 개인적인 일을 잊고, 집단의 이익을 위해 개인의 득실을 돌보지 않는다.
우리가 잘못을 저지르면 잘못을 고칠 수 있다.
엉망진창인 물건으로 결합하다.
남의 관점에 찬성하고, 반대 노래를 부르지 말고,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지 마라.
그리고 다른: 조화; 같은: 나는 동의한다. 화목하게 지내지만 함부로 동의하지 마라.
부화: 꽃이 피다. 꽃이 아름답게 피었지만 열매를 맺지 못했다. 비유가 예쁘고 내용이 텅 비어 있다.
이득이 없는 좋은 점: 다른 사람에게 좋은 점을 준다. 비용: 원가. 남에게 이득을 줬지만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극단적으로, 가장 극단적인 상황에서. 말의 끝을 가리킨다.
둘 다 갖는 것은 동시에 몇 가지를 소유하거나 소유하는 것을 의미한다.
겉으로는 존경하고 멀리 떨어져 있지만, 실제로는 접근하고 싶지 않다. 누군가에게 접근하고 싶지 않은 것에 대한 풍자로도 쓰인다.
2. 4 자 성어 XX 는 x 로, 싸우지 않고 군비를 쓰지 않는다. 평화마비, 무장 해제, 무방비, 용을 바다에 넣는 것은 적을 놓아주고 후환을 남기고 팔을 숲으로 뻗는 것을 비유한다. 린: 산림.
손을 잡고 사모를 표시하다. 늙은 손가락이 함께 숨어 있다.
흰 물고기가 배에 오르는 것은 전쟁으로 승리하는 상징이다. 반 매설: 세그먼트.
몸의 절반이 흙 속에 묻혀 있다. 사람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채찍은 길다: 채찍질과 인센티브; 박지희: 맨 안쪽 층이에요. 실천 학습으로 묘사하다.
분석이 투철하고 급소를 찌르는 것도 형용한다. 이것은 참을 수 없다: 예, 할 수있다. 귀: 들어 봐.
네가 한 말은 들을 수 없다. 추함은 이미지가 추해서 사람들이 업신여기는 것을 말한다.
비범한 성성: 필사자와 일반인을 가리킨다. 일반인을 초월하여 성현의 경지에 이르다.
지식 소양의 절정을 묘사하다. 출상은 장군이 될 수 있고, 입조는 재상이 될 수 있다.
문무를 겸비한 사람을 일컫는 말, 문무직도 모두 높은 사람을 일컫는 말. 수출이란 품성과 능력면에서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말한다.
초자연적: 신기한 경지를 가리킨다. 극도로 높은 경지.
문학예술의 성취를 묘사하고, 인생을 경험하는 본의는 생부터 죽음까지 이르는 것이다.
나중에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집을 통해 사람들의 안방으로 드나들다.
주인과의 친밀한 관계를 형용하다. 소금을 불에 넣다: 어떤 물건을 가져가라.
소금은 불 속에 넣으면 터진다. 참을성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입방: 고대 궁전, 앞에는 홀, 뒤에는 방이 있습니다. 로비로 기어들어가 내실로 들어가다.
지식이나 기술을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비유하여 높은 경지에 도달하다. 날으는 곰의 꿈은 처음에는 주문왕의 날으는 곰의 꿈을 가리킨다.
나중에, 주님은 좋은 신하의 징조를 가지고 계십니다. 노래 입운은 처음에는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묘사하고, 나중에는 사회에서 전설이 매우 왕성한 논조이나 뉴스를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극도로 싫어하는 것을 묘사하다. 풀숲에 놀라서' 는 초서가 강건하고 활발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작은 묘사: 작은. 세세히 묘사하여 가장 작은 일도 따지지 않는다.
세밀하게 묘사하다. 늙은 스님은 명상을 하고 있고, 스님은 가만히 앉아 있어, 그의 마음이 한 곳에 읽히게 하고, 다른 생각을 견디지 못하고, 이를 명상이라고 한다.
사람이 조용히 앉아 있는 것을 묘사하다. 감옥: 쇠사슬.
그들을 수갑에 채워 감옥에 가두다. 내일은 너의 품에서 즐거운 은유이다.
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다. 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다. 비유는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품에 안긴 불쌍한 새 불쌍한 새: 곤궁한 새; 임신: 네 품에 안겨라. 어려움이 무겁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유골함: 도자기 용기로 들어가세요. 다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처벌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을 비유한다.
태양과 달은 당신 아들의 탄생에 길상이다. 사상이 개방되는 것을 묘사하다.
현란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높은 곳에 올라 고대 궁궐에 들어섰는데, 앞에는 대전이고 뒤에는 방이었다.
지식이나 기술을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점진적으로, 점차 높은 성과를 달성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향이 있는 곳으로 가면 이곳의 풍속 습관에 따라 생활한다.
어느 곳에나 적응할 수 있다는 비유도 있다. 사려 깊음: 타인의 심정과 처지를 배려하고 관심과 배려를 한다. 미묘한 차이: 미묘한 수준에 도달하다.
매우 세심하고 주도면밀하게 사람을 돌보거나 배려하는 것을 묘사하다. 스레드별 스레드: 스레드당; 벨트 버클: 베틀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뜨개질할 때, 각 실크는 모두 리드를 통과해야 한다. 비유는 매우 섬세하고 질서 정연하며 서로 호흡이 맞는다.
상처 입은 힘줄은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한다. 곰 비행의 꿈은 아이를 갖기를 기원하는 데 사용된다.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다: 끌어들이다. 늑대를 실내로 유인하다.
나쁜 사람이나 적을 실내로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하다. 터널을 파고 우물에 들어가는 것은 일을 더 많이 하고 적은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영웅은 전쟁터에 들어간다: 활과 화살의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가리키며 복종을 비유한다. 세계의 모든 영웅들이 항복했다.
나가서 승리하는 것은 일반을 초월하여 매우 높은 경지에 들어가는 것이다. 조예가 깊다는 것은 세속을 초월하여 천계에 진입하는 것을 가리킨다.
매혹적인 곳: 풍경. 사람을 좋은 곳으로 데려오다.
지금은 특히 매력적인 풍경이나 문학 작품을 가리키는 데 자주 쓰인다. 우물을 피해 산등성이로 들어가다. "구덩이가 우물에 빠지는 것을 피하라" 를 참조하십시오.
구덩이에 들어가는 것은 우물을 피해 구덩이에 빠지는 것을 말한다. 한 가지 해를 피하고 다른 해를 입는 것을 비유한다.
네, 다른' 피구' 가 구덩이에 들어가' 피구 우물' 을 봅니다. 비유는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고, 상대방의 결점을 찾아내며, 자신의 논거로 상대방을 반박한다.
창입실 비유를 들어 상대방을 깊이 이해하고, 상대의 허점을 찾아내며, 논거로 상대방을 반박하다. 귀신에 빙의되어 변화무쌍하다.
"원도" 에서 노예를 위해: "도의를 말하는 자는 양에 들어가지 않으면 먹에 들어가고, 늙지 않으면 부처에 들어간다. 만약 네가 거기에 들어간다면, 너는 반드시 여기에서 와야 한다. 들어가면 노예가 된다. " 나중에' 출노주' 라고 불렸다.
간단하다고 말하기 보다는 간단하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온 정신을 집중하다. 집중력을 형용하다.
성령에 들어가는 것은 신기하다. 죽음에서 생명으로 (1) 죽음에서 구출되다.
② 유다 사람들은 목숨을 걸고 있다. 입무는 문무를 겸비하는 것이다.
위험에서 벗어나 출입이 안전하다. 나가, 들어와, 나가, 들어와, 나가.
전차에 출입하면 이사할 때 반드시 차를 타야 한다. 구름이 진흙에 들어가는 것은 일단 정상에 오르면 주저하지 않고 옛 친구와 함께 진흙탕에 발을 들여놓는 것을 말한다.
인정이 얇다고 하니 세태가 서늘하다. 소금을 물에 짜서 즉시 깨끗함을 제거하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매우 크고 큰 것으로 묘사되어 있으며,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황혼에 흙으로 들어가다: 아침.
황혼: 저녁. 땅: 지옥.
조만간 나는 지옥에 들어갈 것이다. 네가 늙어서 언제든지 죽을 수 있다는 뜻이다.
동풍이 법에 들어가면 봄바람이 원활하고 규칙과 틀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설명한다. 성세를 찬양하는 데 자주 쓰인다.
텅 빈 진흙 ① 텅 빈 시를 가리키며, 무명의 경지에 들어섰다. ② 무지를 가리키며 흐리멍덩하다.
물고기를 바다에 넣는 것은 적을 놓아주고 화근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구름 위로 날아오르다: 가슴을 펴고 고개를 들어라.
구름 위에 꼿꼿하게 서 있다. 건물, 산봉우리 등을 묘사하다.
잘 자고, 편안하게 자고, 웃으며 흙에 묻혀 웃으며 죽다. 그래도 죽어도 여한이 없다.
악을 의롭게 하고 악을 의롭게 하다. 사물의 미묘한 의미에 집중하여 기묘한 경지에 이르다.
산에 들어가는 것은 세속을 떠나 은거하는 것이다. 먼저 독에 들어가십시오. 즉, 먼저 재판을 받고 죄를 시인해 주십시오.
하늘이 땅에 들어가다. 신기한 것을 묘사하다.
②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한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는 것은 심오하고 섬세하며, 묘사나 모방을 교묘하고 실감나게 하는 것이다. 사려 깊음과 이해심은 똑같다.
어리석은 사람이 사다리를 타고 성인이 되는 것은 계몽이 일반인을 성인으로 인도하는 것이다. 한적한 곳으로 내려가는 것은 새가 큰 나무에서 내려와 깊은 계곡으로 들어가는 것을 가리킨다.
어둠 속에서 빛을 버리거나 좋은 상황에서 나쁜 상황으로 변하는 것을 비유한다. 신비한 황홀함은 기술 지식이 훌륭하고 신기한 경지에 들어섰다고 묘사한다.
한적한 곳을 찾다: 깊은 어려움을 탐구하다.
3.x 가 XX 로 들어가는 4 자 성어는 꿈입니다.
불치병을 앓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첫인상은 가장 오래가는 것입니다.
수입을 헤아려 내고,
더 나아지고,
빈문으로 도피하고,
잘못된 길로 들어서다.
인심을 깊이 파고들다.
누구와도 상관없습니다.
심장과 비장에 스며들고,
지옥의 변두리에서
골수에 깊이 들어가다.
호랑이가 양이 되고,
들락날락하고,
쥐가 구석으로 들어갔습니다.
삶과 죽음 속에서 들락날락하고,
골수를 미워하고,
골수에 들어가고,
마입화산,
하늘로 치솟고,
입국죄,
미세하게 밀리초까지 세밀하게,
골수에 쑤시고,
편견,
교착 상태에 빠지다.
경성삼느릅나무,
뱀이 들어가서 쥐가 나오다.
최선을 다해
연설이나 문장 내용은 심오하지만 언어는 얕다.
~ ~ ~ ~ ~ ~ ~ ~ ~ ~ ~ ~ ~ ~ ~ ~ ~ ~ ~ ~ ~
4.' 란' 이라는 단어는 네 글자입니다.
김란의 행동,
난초를 전복 위로 옮기고,
파란파옥을 파괴하고,
혜신,
감사합니다.
난초를 따서 모란을 증정하다.
큰 화혜란,
금란에 적합합니다.
이 옥을 파괴하고,
난초,
난초,
난초를 선물로 주고,
계전란궁,
란지 옥수,
앨런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춘란추국화,
난초를 이기고,
랜지는 자주 태어납니다.
블루 홍수 귀부,
귀댁의 블루글라스,
혜해란으로 파괴되고,
아로마 테라피 난초체,
이젤 김란,
랭거의 방,
난초 버들개지,
Qiruojinlan,
란지 옥수,
응집석,
도덕적 자질이나 고상한 물건.
원지 블루 글라이더,
난초를 전복 위로 옮기고,
파란파옥을 파괴하고,
난초처럼 불고,
계손,
보라색 줄기 제란,
계전란궁,
춘란추국화,
이원 란,
난초 버들개지,
계란 치방,
금란 차례가 되었습니다.
김란의 친구들,
블루 홍수 귀부,
응집석,
이란원지,
계궁란전,
계철란 파괴,
빈곡유란,
항공기 잔디
5. 파란색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파란색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혜신,
이젤 김란,
후추실 난초실,
귀댁의 블루글라스,
파랗고 악취가 난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춘란추국화,
계손,
아로마 테라피 난초체,
난초를 전복 위로 옮기고,
감사합니다.
난초처럼 불고,
랭거의 방,
Qiruojinlan,
파란 고추장,
빈곡유란,
옥침란정,
난초,
파란 승마,
계란 치방,
청청혜흥,
난초 버들개지,
이원 란,
계전란궁,
계철란 파괴,
앨런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란지 방,
이 옥을 파괴하고,
김은 친구입니다.
파란 글씨로 금이 가고,
란맹지정,
파란 가시 심장,
랜지는 자주 태어납니다.
난초 원한,
이원지 란,
귀부 블루신,
임봉 랜즈,
난초를 따서 모란을 증정하다.
란지 옥수,
감사합니다.
라나이 섬과 함께 불타고 있습니다.
보라색 줄기 제란,
혜해란으로 파괴되고,
블루 홍수 귀부.
난초에 관한 네 단어 (C. 이란 쩡 야오)
난초: 난초, 꽃 향기; 약: 모란. 남녀가 서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을 비유하여 애정 표현을 하다.
승란 (추, 추향란)
냄새가 난초처럼 달다. 미녀의 숨결을 묘사하다.
춘란추국화
봄날의 난초, 가을의 국화. 비유는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폰 랭 (배우)
Eupatorium adenophorum: Eupatorium adenophorum 의 향기; 사실: 다 끝났어요. 온몸에 냄새를 맡다. 고아하고 탈속적이며 격조가 매우 좋다는 것을 비유하다.
계전란궁
건축물이 웅장하고 설비가 화려한 궁전.
구란 시얀 (구란 Xi)
Osmanthus fragrans 와 난초: 두 가지 향기로운 꽃; 푸: 항목. 향기를 묘사해 보세요.
난초
혜화란: 모두 아주 평범한 이름이에요. 풀 같은 마음, 란 같은 정. 한 여자의 순수한 마음과 우아한 인격을 비유한다.
사적 (j 와 n lanzh 와 제나라)
김: 비유가 확고하다. 란: 향기를 비유한다. 사적: 한 박자에 딱 맞다. 서로 관계가 좋은 친구를 가리킨다.
아일랜드는 불가분의 관계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구별하기 어렵다.
라나이 동시 연소 (l 22n 嘇 I t ঋ ng f é n)
난초는 쑥으로 태운다. 비유는 좋고 나쁨을 가리지 않고 함께 있다.
블루검 우철 (레온 쿠초열)
옛날에는 사람들의 불행한 죽음을 애도하는 데 많이 사용되었다.
란계기 측
Guilan: 다른 사람들의 자녀와 손자의 좋은 이름; 방: 미덕을 비유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비유한다. 늘 동시에 부유하고 발달한 자녀와 손자를 가리킨다.
난초
품격이 고상하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란엑스 (원피스)
최초의 비유는 은혜가 영원하다는 것이다. 나중에 효만의 아들 손현이라고 불렀다.
난초 버들개지
란음: 아름다운 조합을 비유합니다. 클러스터의 열매: 이산 결과의 은유.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처음에는 결혼이 원만하고 결국 이혼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란 zh 와 창 상
란지: 난초와 영지. 고상한 미덕이 자라는 것을 비유하다.
혜란
아름답고 총명하다고 묘사하다.
이란원
위안, 리: 모두 물명입니다. 란, 지: 모두 약초예요. 고상한 품격이나 고상한 것을 비유하다.
이엽가문비나무
덮개: 분리; 헤이즐넛 나무: 가시 클러스터. 가시나무를 헤치고 난초를 따다. 인재를 선발하는 것을 비유하다.
키로 김란
친구 간의 두터운 우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감사합니다
비유는 조카를 비출 수 있다.
사이클로아민
란음: 아름다운 조합을 비유합니다. 클러스터의 열매: 이산 결과의 은유.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처음에는 결혼이 원만하고 결국 이혼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양전닝
위안, 리: 모두 물명입니다. 릴리: 그들은 모두 약초입니다. 고상한 품격이나 고상한 것을 비유하다.
란지옥수
출세한 아이를 비유하다.
란지 빌딩 (zh 와 lá n zh 와 Shi)
환경이 좋다는 것을 비유하다.
7.X 의 4 자 성어 XX 는 목구멍의 뼈: 어골이다. 생선 가시가 목에 걸리다. 마음속의 말을 하는 것은 매우 괴롭다.
황새가 뒤에 있다: 뒤에서 공격할 기회를 엿보는 것과 걱정거리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생생한: 생동감 있는: 선명하고 뚜렷한. 먼 곳의 풍경이 또렷하게 보이거나, 지난 일이 또렷이 눈앞에 재현되는 것을 가리킨다.
부주의: 전체: 전체; 관심: 관심. 나는 형용에 전혀 관심이 없다.
등에 가시: 가시는 가는 가시입니다. 등에 가시와 가시가 꽂혀 있는 것 같다. 내면의 공포를 묘사하여 안절부절못하다.
남자 제안: 계획: 계획, 계획. 힘을 헤아려 행하다.
여기까지 읽기: 읽기: 그리워; 리즈: 여기, 여기. 그것은 어떤 일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는 뜻이다.
마음이 결석하다: 내 마음은 여기에 없다.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말은 여전히 귀에 있다: 여전히: 여전히. 내가 한 말은 아직 귓가에 있다. 나는 아직도 그 비유가 말한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볼 수 있는 것. 너는 멀리서 볼 수 있다.
8. 4 자 성어' x 코엑스' 가 왜 그래? 비교할 수 없고, 어쩔 수 없고, 예측할 수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형용할 수 없는 것이다. 돈이 있으면 귀신을 미혹시킬 수 있다. 형용할 수 없다.
의심할 여지없이, 교훈도, 비판도 없고, 절약해야 성실함을 유지할 수 있다.
뜨겁고, 반박할 수 없고, 구제할 수 없고, 반박할 수 없다.
반박할 수 없고, 어쩔 수 없고, 나무랄 데 없고, 비교할 수 없다.
말할 것도 없고, 의심할 것도 없고, 넘을 수도 없고, 나무랄 것도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고, 규율은 이길 수 없고, 성실은 돈을 보낼 수 있고, 헌신은 대신할 수 있다.
예측할 수 없고, 불필요하고, 관련이 없고, 대체할 수 없습니다.
나무랄 데 없고, 통제할 수 없고, 형용할 수 없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형용할 수 없고, 논란의 여지가 없고, 거부할 수 없고, 돌이킬 수 없는 것이다.
숨기고, 말로 표현할 수 없고, 필연적이고, 예측할 수 없다.
비난할 것도 없고, 이길 것도 없고, 좋은 계획도 없고, 할 말도 없다.
산을 뽑을 수 있고, 지향적으로 무너뜨릴 수 있고, 비유할 수 있으며, 가벼이 거울로 삼을 수 있다.
잊을 수 없고, 알릴 수 없고, 셀 수 없고, 용서할 수 없다.
부인할 수 없고, 추앙할 수 없고, 무시할 수 없고, 본전을 빼앗을 수 없다.
모처럼 말할 수 없고, 애매하고, 갈라놓을 수 없다.
온종일 올라갈 수 없고, 지울 수 없고,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부는 적국처럼 헤아릴 수 없고, 흔들릴 수 없고, 오만하고 오만하다.
말할 수도 없고, 묘사할 수도 없고, 참고할 수도 있고, 흠도 없다
불합리하고, 계산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고, 과소평가할 수 없다.
없어서는 안 되고, 불가사의하고, 종잡을 수 없고, 적당히 멈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