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성어는 고금에 다 있다.
성어는 고금에 다 있다.
예고 한진
고대인을 능가하고, 현대를 놀라게 한다-천지개벽
현재가 아니라 과거를 강조하다
하얏트 밸리 골드
선인의 사업을 계승하여 미래의 길을 열다
옛날을 거울로 삼아 현대를 진흥시키다
고대의 것만 중시하고 당대의 물건을 경시하다.
고고학 항진
고대와 현대
고룽루금
고증진사를 인용하다.
고대 짱, 이상한 고대.
과거가 옳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틀렸다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다
위대한 사업이나 공적.
식견이 있는 사람
역사가 이주하면, 화려하지 않을 수 없다.
과거로부터 현재를 배우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고대 한 가지 일의 진실성을 평론하다
녹아버리고, 지금 주조하다.
과거를 고려해 현재를 정확히 파악하다
일이 정상이 아니어서 고대 현대도 존재하지 않는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오늘의 고대 주조
술어 거버넌스 사상에 대한 참고 문헌
광범위하게 공부하다
고대와 현대를 생각해 보고, 서로 참조하다
후고
관례를 고수하며 새로운 것을 거절하다
과거로 현재를 풍자하다
분석 없이 고대와 현대를 찬양하다.
과거를 고려하고 현재를 고려하다
고금을 초월하다
고대의 물건으로 오늘의 물건을 해석하다.
학문이 있다
추모 기념비,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현상에 대한 감상이다
고대인을 존경하고 현재를 경멸하다.
과거를 찬양하여 현재를 폄하하다
고금의 진화로 원류를 떠나다
고대 역사적 사실이나 문서의 현재 현실.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다
첫째, 아무도 비교할 수 없다.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에 대해 토론하다
과거를 이용하여 현재를 비춘다
이 이야기의 고의를 인용하여 풍자하다.
지금부터 고대까지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으니, 알려드릴 것이 없습니다.
역사를 배우고 고금을 알다
고대의 경험과 교훈으로 현실을 증명하다
고대인의 인사와 오늘의 인사를 비교하다.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다
고대의 규칙에 따라 오늘의 사무를 처리하다.
질문 2: 성어' 지금 하는 일, 옛날의 일' 은 사물이 비정상이고 고금이 없다는 뜻이다. 원래 풍자작가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고 이상한 척했다. 나중에는 종종 타협에 비유된다.
얇고 두꺼운 고대 얇은: 경멸, 경멸; 두께: 우대, 중시. 고대를 중시하고 현대를 경시하다.
지금의 왕관과 고대의 왕관을 초월하다: 모두를 초월하다. 고금을 초월하다.
초월이란 과거와 현재를 초월하는 것을 의미한다. 고금의 희귀함을 형용하다.
현재와 과거를 초월하는 것은 과거와 현재를 초월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사물의 발전을 아는 것은 과정이다. 그것은 항상 시간순으로 점차 진화한다. 그것의 현재를 관찰하면 그것의 본색을 추론할 수 있다.
두껍고 얇은 과거 두께: 존경과 가치; 날씬함: 경시, 무시. 현대를 중시하고 고대를 경시하다. 학술 연구에 많이 쓰인다.
한, 진, 유교, 한: 관용; 여: 먹어라. 포용하고 겸용하여 저축하다. 학식이 해박하고 고금에 통달한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경고를 다투는 것은 현대를 중시하고 고대를 경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오늘은 여전히 두껍고 얇은 머리다.
지금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논평을 하지 않는다.
현재에 올라가서 과거를 잊고, 지금부터 지금까지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모든 것을 논평하다. "이 과거를 오르다" 고 말하다.
오늘을 오르고, 옛것을 걸고, 옛것을 이야기하다. 지금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든 것에 대해 논평하다.
오늘 등반, 고대 등반 포옹: 대화; 란: 말도 안돼. 담화 내용을 가리켜 예나 지금이나 다 있다.
현재를 오르고, 과거를 방문하고, 현재와 과거를 이야기하다. 담화 내용은 고금을 포괄한다.
지금을 오르면 옛것을 보고 "오늘을 오르면 옛것을 안고 있다" 고 한다.
오늘 주조고를 융합하는 것은 고금의 지식을 융합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재를 주조하고 과거와 현재를 융합하다.
지금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모든 것에 대해 논평하다.
Jintong bogutong: 익숙 함; 박학: 넓고 박학하다. 나는 현대와 고대와 관련된 많은 것을 알고 있다.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김동 다고는 자신의 지식이 해박하다고 말했다. "김동 보구" 와 같습니다.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금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토론하는 것은 예외가 없다.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금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모든 것을 논평하다. 광범위한 대화를 묘사하다.
현재와 과거에 대한 의심: 의심 검사: 검사입니다. 현재 세계가 의심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는 역사를 고찰하여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오늘을 알고, 박고가 고금을 관통하다. 학식이 해박하다고 묘사하다.
질문 3: 고대란 무엇이며 현대란 무엇입니까? "고지방 불모" 라는 성어는 서로 다른 서예 스타일을 비유한다.
고대부터 현대까지.
고대의 것은 고대의 것이 아니라, 지금의 것은 득실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평론한 공과와 시비를 일컫는 말.
고대부터 현재까지. 그것은 오랜 시간을 가리킨다.
옛날부터 지금까지 문화유산을 비판적으로 계승하여 오늘날의 무산계급 정치 서비스로 삼았다.
질문 4: 성어를 맞춰봐, 고대란 무엇이고, 현대란 무엇인가? 예나 지금이나.
고대부터 현재까지
맞춤법: g w j n 라이
해석: 고대부터 현재까지. 그것은 오랜 시간을 가리킨다.
에서: "화이난자"? "제속훈": "과거는 우주이고, 사방은 우주라고 한다."
예: 2 ~ 3 일 동안 머물렀지만 날이 많지 않았습니다. 못 봤는데 못 먹어본 것도 다 겪어봤어요. ◎ 청청? 카오 Xueqin "red mansions 의 꿈": 제 42 장
문법: 결합; 정어 또는 부사로 삼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정보 링크: baike.sogou/v4754 14
질문 5: 어떤 성어, 동서고금,
역대 이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에 대해 토론하고,
오래된 지방은 이제 척박해지고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에 들어서고,
지금을 뛰어넘고,
고금의 경이로움,
오늘이 아니라 고대가 아니라
동건 고금,
고대와 현대 박람회,
오늘을 오르고, 과거를 붙잡고,
과거와 현재의 따귀 한 대,
오늘을 넘어, 더 오래된,
과거를 애도하고, 현재를 다치게 하고,
녹아내리고, 주조하고,
현재를 살펴보고, 과거의 교훈을 얻고,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사용되어 왔습니다.
옛일이 오늘날에 어긋나고,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멀지 않다고 말한다.
계속 나아가면서,
오늘날의 용고 기지,
오늘이 두껍든 얇든,
과거를 뒤흔들고, 현재를 비추고,
역대 이래,
박금후고
동서고금,
옛것을 가리키며 현재를 고르고,
불법의 고대는 오늘을 고치지 않았다.
술어 거버넌스 사상에 대한 참고 문헌
질문 6: 고대에는 어떤 성어가 있었고, 오늘은 어떤 단어가 있었나요? 고대부터 현재까지. 그것은 오랜 시간을 가리킨다.
고대 비료와 불모: 다른 서예 스타일을 비유하다.
옛날부터 현재에 쓰였다: 고대의 장점을 흡수하고 단점을 버리고 현대를 더욱 진보시켰다.
고대의 시비: 고대와 현재의 시비득실. 예로부터 지금까지 평론한 공과와 시비를 일컫는 말.
질문 7: 고대란 무엇이며, 오늘은 어떤 성어를 사용합니까?
역대 이래,
과거는 바로 지금이다.
각기 다른 풍격의 서예
질문 8: 성어' 고대란 무엇인가, 현대란 무엇인가' 에 반의어를 채워 넣는다. 대답: 고대란 무엇이고, 무엇이 아닌가?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