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성어 뜻은 모두 200 짧다

성어 뜻은 모두 200 짧다

1. 명랑: 행복: 관심. 선택: 정신. 거짓말: 왕성하다. 매우 행복한 모습을 묘사하다.

육일 축하 정원 행사에서 학생들은 즐겁게 많은 게임을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분노: 분노: 감정화. 형용이 매우 화가 나다.

왜 그런지 그는 노기등등하게 교실로 들어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집중: 수집, 만남: 수집. 매우 집중적인 것을 묘사하다.

교실 안의 학생들은 선생님의 강의에 전념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혼잣말: 혼잣말.

사거리에서, 너는 늘 한 노인이 거기에 앉아서 혼잣말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위기일발: 상황이 위급하다고 묘사한다.

차에 부딪히기 직전에 운전사가 갑자기 차를 멈추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우후죽순: 대량의 새로운 사물의 출현을 묘사하다.

개혁 개방 이후 공장이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눈부신: 많은 아름다운 것들이 눈앞에 나타난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곳에는 전시된 물건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천립지: 이미지가 매우 높고 영기를 묘사한다.

"그는 공평하고 사심이 없다. 정말 정직하고 불굴의 사람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가능한 모든 것: 방법. 고 말했다: 방법. 온갖 수단을 다 쓰다.

선생님은 우리의 학습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배고픔: 예를 들어 수요가 절실합니다. 배가 고파서 먹고 싶은 것 같아요.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어요. "학생들은 배가 고파서 열심히 공부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0. 주의: 주의: 주의.

그는 꽃병을 꼼꼼히 씻은 후 탁자 위에 가볍게 놓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1. 신규: 신규: 밝음. 옛 모습이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것을 묘사하다. 우리 반의 참신한 정신적 면모를 보고 교장의 얼굴에는 기쁨과 위안의 웃음이 나타났다. \ "을 참조하십시오

12. 계획 있음: 됐어, 기성품.

나는 이번 시험에 대해 매우 자신이 있다. 나는 내가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13. 독특함: 안 됨: 다른 곳, 독특함. 그가 쓴 책은 독창적이고 독보적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4. 성어: 초목이 모두 병사다.

발음: c m om Ji é b é ng

해석: 산의 모든 식물을 적병으로 삼다. 사람이 당황할 때 의심을 품는 것을 묘사하다.

문장 만들기: 이 날, 모두들 불확실한 상태에 처해 있고, 밤이 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15. 성어: 웃통을 벗고 출전하다.

발음: chbó sh ß ngzh è n

해석: 맨주먹으로 출전하다. 직접 무대에 올라 숨기지 않고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비유한다.

결국 그는 직접 나갔다.

16. 성어: 폭도

발음: w hézh 와 zh 杙 ng

해석: 임시로 모이는 까마귀 무리와 같다. 조직도 없고 규율도 없는 사람들을 비유하다.

문장: 밖에 사람이 있지만 ~, 서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17. 성어: 사면초가

발음: 새미 앤치 사이

해석: 비유는 사방이 적에게 맞고 고립무원의 지경에 빠졌다.

문장: 여기 ~, 네가 아무리 언변을 잘하더라도 너는 복종해야 한다.

18. 성어: 용병이 신처럼.

발음: y mi NGB 와 ngrú shé n

해석: 출병은 신인처럼 출병한다. 작전을 잘 지휘하는 것을 묘사하다.

문장 만들기: 삼국 시대의 제갈량의 교묘한 계산.

19. 성어: 용감하고 무모하다.

발음: y ü uy ü NGW mó u

해석: 용기만 있고 전략은 없다. 일을 하거나 전쟁을 하는 것은 맹격으로만 돌진하고 계획과 전략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문장: 피풍 ~, 극도로 술을 탐하고 호색하며, 사람을 아끼지 않고, 여러 사람이 원심한다.

20. 성어: 입장이 확고하고 청장하다.

발음: JiāNBC qi ngyi

해석: 강적의 침입에 대처하는 방법. 이렇게 적은 거점도 공략할 수 없고 물자도 빼앗을 수 없다.

문장: 전쟁을 시작하지 말고 ~, 도둑이 최대한 긴장을 풀고 쫓아갈 때까지 기다려라.

2 1 .. 좋은 시작과 끝: 상호 위반, 자기 모순.

네가 처음부터 끝까지 그렇게 잘 말했는데, 내가 어떻게 너를 믿을 수 있니?

목에 목: 학살: 살해. 목을 길게 빼고 살해될 때까지 기다려라. 저항하지 않고 죽다.

죄수는 자신이 죽음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교수형에 처해야 했다.

23. 옷은 땅을 끌지 않는다: 끌고, 끌다. 옷이 땅에 묻히지 않아 매우 바쁘다는 것을 나타낸다.

요즘 일이 너무 많아서 그는 마루를 끄는 옷도 없다.

24. 맑은 물 맑은 얼음: 얼음물처럼 하얗다. 품성이 고상하거나 문필이 우아하다고 묘사하다.

그녀가 이렇게 깨끗한 사람이 어찌 그 나쁜 사람들과 함께 있을 수 있겠는가.

25. 생선 가시가 목에 걸리다. 은유 심리학은 할 말이 있어 견디기 힘들다.

나는 진실을 알고 있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다. 마치 목구멍에 물에 빠진 것 같다.

26. 동물을 우러러보다: 나는 세상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내세에서 처자를 부양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가정 생활을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버지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까맣게 땅을 깔고, 물짐승을 쳐다보며, 매우 고생스럽다.

27. 악행: 악행을 견지하고 회개하지 않는다.

이 사람은 악해서 결국 법률의 처벌을 받게 된다.

28. 시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일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지금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후회해도 소용없다.

29. 발이 있는 책장: 기억이 정확하고 지식이 많은 사람이에요.

그는 근면하고, 사상이 있고,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정말 책이 가득한 책장이다.

30. 말 한 마디와 진주 한 알: 말 한 마디가 진주 한 알 같다. 목소리가 둥글다는 것을 묘사하다. 아름다운 문장, 미사여구 화려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런 종류의 문장 정말 한 문장입니다. 여러 번 읽었지만 여전히 기억에 남습니다.

3 1.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설명: 억수 같은 비: 억수 같은 비의 출현. 비가 세차게 내리는 것을 묘사하다.

문장: 모두가 억수 같은 비를 무릅쓰고 용감하게 틈을 막았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엄마는 나에게'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고 말했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나에게 말했다.

33.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너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우리 형은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고 믿는다. 그가 노력하기만 하면 제 1 지망학교에 합격할 것이다.

34. 좋은 약은 입에 쓰고, 병을 고칠 수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할머니는 약은 쓰지만 좋은 약은 쓴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빨리 좋아지기 위해서, 그래도 마셔야 해요.

35. 현량가시주는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을 묘사한다.

월시험이 다가오니 고대인의 정신에 따라 준비하기로 결심했다.

36. 양심에 거리낌이 없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사람은 부귀를 구하지 않지만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

37. 시작과 끝은 좋다: 그들은 서로 어긋나고 서로 모순된다.

네가 처음부터 끝까지 그렇게 잘 말했는데, 내가 어떻게 너를 믿을 수 있니?

목 졸라 죽이다: 죽이다: 죽이다. 목을 길게 빼고 살해될 때까지 기다려라. 저항하지 않고 죽다.

죄수는 자신이 죽음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교수형에 처해야 했다.

39. 옷은 땅을 끌지 않는다: 끌고, 끌다. 옷이 땅에 묻히지 않아 매우 바쁘다는 것을 나타낸다.

요즘 일이 너무 많아서 그는 마루를 끄는 옷도 없다.

40. 맑은 물 맑은 얼음: 얼음물처럼 하얗다. 품성이 고상하거나 문필이 우아하다고 묘사하다.

그녀가 이렇게 깨끗한 사람이 어찌 그 나쁜 사람들과 함께 있을 수 있겠는가.

4 1 .. 생선 가시가 목에 걸렸다. 은유 심리학은 할 말이 있어 견디기 힘들다.

나는 진실을 알고 있지만, 나는 말할 수 없다. 마치 목구멍에 물에 빠진 것 같다.

42. 동물을 바라보라: 현세에서 부모를 섬기고 내세에서 처자를 부양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정 생활을 유지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버지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까맣게 땅을 깔고, 물짐승을 쳐다보며, 매우 고생스럽다.

43. 악행: 악행을 견지하고 회개하지 않는다.

이 사람은 악해서 결국 법률의 처벌을 받게 된다.

44. 시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일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지금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후회해도 소용없다.

45. 발이 있는 책장: 기억이 정확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

그는 근면하고, 사상이 있고,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정말 책이 가득한 책장이다.

몇 가지를 보충하십시오: 기술을 보완 할 능력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남곽 씨는 궁중 밴드에서 연주하다가 결국 도망쳤다.

47. 시선: 한 물체를 응시하고 눈을 돌리지 않고 매우 집중된 것을 묘사한다. 수업시간에 나는 항상 선생님의 말을 듣고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응시했다.

48. 호전: 싸움을 묘사하는 것은 어색하다. 그의 공격적인 말투로 그녀는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

사람들의 성공을 축하하는 것은 빠르고 쉽습니다.

내 친구가 시험에 갈거야. 나는 진심으로 그녀가 곧 성공하기를 바란다.

50. 위험한 변두리에서 끌어당기는 것은 바로 제때에 깨어나 뒤돌아보는 것이다.

한 사람이 가장 큰 잘못을 저질렀을지라도, 그가 벼랑에서 말을 끊을 수만 있다면, 우리는 그에게 개과천선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5 1. 말의 이가 헛되이 증가하여 자기 겸손을 설명하고, 네가 나이가 들었지만 지식은 향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10 년의 경력, 나는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했지만, 단지 쓸데없이 이빨을 늘리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52. 마공미는 사람의 재능을 칭찬하는 것이 장점이다.

너희 두 기사 모두 매우 빠르니, 각자 장점이 있는데, 왜 겸손할 필요가 있느냐?

53. 시체 한 구를 싸매고, 마고는 적을 죽이고 용감하게 전사하는 전장을 묘사한다.

출정하기 전에 병사들은 하나하나' 말을 묻고 살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는 결심을 표명했다.

54. 마방남산은 천하태평을 비유하며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 지금의 태평마비에 대한 생각을 묘사하다

제국주의는 여전히 존재하고, 전쟁의 위협은 여전히 존재하는 오늘날, 우리는 총을 재고로 저장할 수 없고, 말은 남방에 놓을 수 없다.

55. 앤은 평온한 일상에 익숙해져 오래된 휴식을 유지하고 있다. 낡은 것을 따르고 변화를 모르는 것을 가리킨다.

오랜 시간 동안, 그는 그의 오래된 습관을 고수하고, 단련이 부족해서, 그는 좌절을 견디지 못했다.

56.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이 바로 내가 방금 너에게 말한 것이니, 네가 다시 벼슬을 하는 이유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안심하고 너의 조상 무덤 앞에 있어라. 알겠어요?

57. 집집마다 아무도 빠뜨리지 않았다.

판매원은 집집마다 상품을 판매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고 싶어하지 않는다.

58. 부축침몰은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한다.

우리가 부도를 깨고 침몰하겠다는 결심만 있다면, 우리는 학습 중의 각종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59. 불교 용어에서 천 번의 세계는 소천세계라고 하고, 천 번의 소천세계는 중국 천세계라고 하며, 천 번의 중국 천세계는 중국 천세계라고 부른다. 뒤는 대천세계를 가리킨다.

이 세상은 기적과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닭이 춤을 추는 것을 듣고, 닭이 울면 일어나, 국민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다스리고 있음을 설명한다. 할아버지는 농촌에서 수양을 하신다. 60 년마다 그는 처음부터 자신의 노력으로 사업을 시작한다.

왕 회장은 맨손으로 시작하여 지금의 왕그룹 총재에 이르렀다.

6 1. 재래식: 사람들이 달릴 때 말아 올린 먼지.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비록 내가 이번 시합에서 잘하지 못했지만, 나는 내일 다시 돌아오기로 결정했다.

62. 아침 종저녁 북은 고대 불교 사원에서 아침에 종을 치고 황혼에 북을 치며 시간을 알린다. 나쁜 일이 생각날 때마다 아침 종모구에 대한 어머니의 당부가 생각난다.

63. 상류층을 쟁취하고, 진보를 쟁취하고, 인간으로서 배우고, 현실에 안주하지 마라.

64. 부침을 깨는 것은 과감한 행동을 의미하며,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보지 않기로 결심한다. 기왕 온 이상, 나는 우승을 하지 않고 돌아가지 않기로 결심했다.

65. 붓을 던져 군대에 입대하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외삼촌은 군대에 입대하여 사관학교에 입학하여 나라를 지키는 중책을 맡았다.

66. 전일을 잊지 않고 후사의 사단. 이 교훈이 있으면, 다음에 외출할 때 반드시 우비를 가지고 갈 것이다.

67. 진실하다면 금석은 무엇이든 감동시킬 수 있다. 사촌 형은 성실이 최고라고 믿었고, 그의 마음은 반드시 미스 왕을 감동시킬 것이다.

근면은 재능의 부족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근면은 보충할 수 있다. 네가 많이 노력하기만 하면 너는 성공할 기회가 있다.

69. "모종 공급": "뽑기". 묘목을 뽑아 조장하다. 나중에 사물의 발전 법칙에 어긋나고 성공하기를 열망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은 나쁜 일이다.

학생에 대한 교육은 방임할 수도, 방임할 수도 없다.

70. 나는 선택할 시간이 없다: 비상시에는 선택할 시간이 없다.

세 사람 ~, 부비동에서 물고기가 튀어나왔고, 밖은 좁은 골목으로, 아무도 조용히 가로막지 않았다.

7 1.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는 것은 사람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나라를 다스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할아버지는 농촌에서 키우셔서 매일 닭 춤을 듣고 태극권을 하신다.

72.① 성어: 애도는 어디에나 있다. ② 독음: I h ঋ ng bi n y ③ 설명: 애홍기러기.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이재민을 비유하다. 자연재해와 인화 속에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 신음하고 비명을 지르는 굶주린 사람들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연재해, 자연재해, 자연재해, 자연재해, 자연재해)

문장: 구사회에서 홍수와 전쟁이 발생할 때마다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사방으로 도망쳐 황량했다.

73. 블루레이 호색: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다.

눈앞의 푸른 호수를 바라보니 모든 고민과 부담이 사라진 것 같다.

74. 같은 무대: 같은 무대 공연

오늘 밤 공연에서 두 명의 유명한 배우가 함께 공연할 것이라고 한다.

75. 놀라운: 놀라운

그들의 사치와 침식은 이미 놀라운 수준에 이르렀다.

76. 원숭이가 대관하다: 원숭이가 모자를 쓰지 않으면 모두 실물이다. 천박한 비유는 꼭두각시 같다. 악세력에 기대어 권력을 훔치는 사람을 풍자하는 데 자주 쓰인다.

원숭이로 낙인찍힌 이 사람들은 결국 버림받을 것이다.

77. 말을 빨리 해야 한다: 말주변이 서툴고, 행동이 민첩해야 한다.

왕씨는 말을 너무 빨리 하는 사람이라, 나는 그를 매우 신뢰한다.

78. 빨리 한 번 보세요

원래 의미: 봄바람의 출현.

석마: 말을 타고 바로 달려요. 달리는 바로 꽃을 보다. 사물을 깊이 들여다보지 않고 대충 관찰하고 표면 현상에 현혹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강조 과정은' 통과' 와 혼동하기 쉽다. 후자의 뜻은 동의하지 않고 결과를 강조하는 것이다.

그날 전시회를 보러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나는 단지 한 번 보았을 뿐이다.

79. 야망: 원대한 포부.

너희들의 근시안적인 사람들은 나의 포부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80. 앞장서다

전투 전 승마의 본의를 설명해 주세요. 지도자와 앞장서는 것을 묘사하다. 또한 일이 대중 앞에서 걷고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것을 비유한다.

한 젊은이가 멀리서 운남에서 달려왔는데, 그가 큰 가방 두 개를 메고 땀을 뻘뻘 흘리고, 5 대 3 굵직한 남자가 앞장서서 가방을 메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자루가 너무 무거워서 남자는 힘이 없어 땅에 넘어졌다.

8 1 .. 성어 해석. "무수한" 학생, 신, 많은 학생.

이 학교에는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82. 고향을 떠나 외지에 나가 살다. 그는 그의 미래를 위해 고향을 떠났다.

83. 괄목상대하다: 다른 사람이 진보했다고 해서 더 이상 오래된 눈으로 그를 볼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아니면 비유적으로, 낡은 관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사람이나 일을 바라보는 것을 비유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눈을 긁다: 눈을 닦는 것은 새로운 눈으로 사람을 보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장난꾸러기 소장미는 지금 큰 발전을 이루었는데, 이것은 사람을 괄목상대하게 한다.

84. 오샤아몬: 오하: 오늘 장쑤 장강 이남; 아몬: 루멘을 의미합니다. 집에서 오 하각에 산다. 사람은 여전히 지식이 얕다는 것을 비유한다.

우리는 출가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85. 양상군자

설명: 도둑의 이름. "도둑" 의 표현에 사용됩니다.

어젯밤 양선생은 우리 건물에 와서 모든 세입자를 수색했다.

86. 거리와 골목

설명: 골목 끝에서 골목 끝까지 골목의 각 부분을 가리킨다.

예문:  이창은 거리의 이웃들을 동원해 동네 거리를 청소했다

87. 나는 아무도 모른다.

설명:' 문맹자' 라는 단어는 글을 모르는 사람이 그 뜻을 안다는 뜻이다.

예: 할머니는 학교에 다닌 적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고 이름도 쓸 줄 모른다.

88. 철저히

설명: 주요 일이 끝나자마자 다른 관련 일도 끝났다.

예: 숙제를 다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는 아예 책을 찢고 다 썼다.

89. 돌연변이

설명: 관계를 끊기로 결심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결단력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예문:  우리의 관점이 이렇게 다르니까 지금부터 다시는 나를 찾지 말고 단칼에 끊어라

90. 주장

설명: 내가 한 말을 바꾸지 않는다.

예: 피해자는 용의자를 견지하고 인정했다.

9 1. 1 인치 싱글 신화

설명: 충성스러운 마음을 갖는 것이 예의라는 뜻이다.

예: 제 1 인치의 마음이 반에서 더 많은 영예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92. 15 10

설명: 완전하고 완전한 의미

예: 이 일을 상세히 설명해 주세요.

93.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습니다.

설명: 페니를 가져 가지 마십시오.

황 선생은 은행의 초과 지불을 거절하여 모두의 칭찬을 받았다.

94. 단일 원점

설명: 단항: 1 년. 한 해가 또 시작되었다.

예: 통일의 시작, 모든 것이 새롭다.

95. 전심전력으로

설명: 매우 세심하다.

예문:  너는 한마음 한뜻으로 일을 잘 해야 한다

96.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

설명: 정치를 가지고 놀고 다른 사람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황 선생은 은행이 더 지불한 돈을 숨기고 모두의 칭찬을 받았다.

97.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설명: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

예문:  나는 연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형은 한 푼의 가치도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확실히 무미건조하다.

98. 하루에 열 줄

설명: 읽기 속도가 빠르다.

예문:  속독을 배운 후 나는 열 줄을 읽었다

99. 하루 삼추

설명: 비유 동경.

예문:  이 선생님은 평일에 학우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100. 하루에 천 마일

설명: 설명이 빠르다.

예문:  현대비행기의 속도는 하루 천리로 형용할 수 없다

애도하는 병사들은 실패할 것이다: 억압받고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찬 군대가 승리할 것이다.

안복존영: 핑안 부귀, 존귀한 영광.

가난한 생활에 만족하고 자신의 신앙을 고수하는 것을 낙으로 삼다.

그림을 따라가다: 기계적인 고지식함을 비유하다.

오설왕서리: 소나무, 백, 매, 국화가 서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능력이 부족한 사람이 일을 하고,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 앞에서 서두르는 것을 비유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작은 흰말 한 마리가 웃음의 틈 앞을 지나가는 것처럼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을 묘사한다.

백일몽: 비유적으로 말하면 환상은 전혀 실현될 수 없다.

독창적: 참신하고 독특하다.

포이즌 폰 (P) 강: 무모하고 무모한 것을 비유한다.

소란: 마음대로 물건을 파괴하다.

새로운 장면이나 혁신을 창조하다.

병기는 피를 묻히지 않아 싸우지 않고 이긴다는 뜻이다.

경골 없이 가다: 다리도 없이 달릴 수 있어 전파가 빠르다는 뜻이다.

통제 불능: 제거하거나 끝낼 수 없습니다.

Yu Yuán 깨진 벽: 집이 파괴 된 후 황량한 장면을 묘사하는 불완전한 벽입니다.

마음속으로 눈물을 흘리다: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두 눈이 피를 흘리며 극도로 슬픈 모습을 묘사한다.

좋은 조언: 다른 사람의 좋은 의견을 빨리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것처럼 자연스럽다.

춘충추뱀: 서예가 좋지 않은 것을 묘사하고, 글씨를 비뚤비뚤하게 쓰고, 추함은 충뱀처럼 기어다닌다.

춘추필법: 공자가' 춘추' 를 썼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그는 문장 () 를 우여곡절, 호불호가 있는 작문 수법이라고 불렀다.

경솔하게 뱀을 놀래키다: 은밀한 행동을 취하는 것을 비유한다. 소문이 새어 상대방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 허리를 굽혀 절하고 허리를 굽혀 인사하는 것은 늘 공손한 간청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사람을 대하는 것: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말한다.

물고기 잊어버려: 물고기 한 마리를 잡으면, 너는 이 물고기를 잊는다. 예를 들어, 성공 후, 당신은 성공에 의존하는 사물과 조건을 잊어버린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시간의 끝: 시대를 묘사하다.

벌레 조각 기예: 자질구레한 기예, 특히 문자기예를 비유한다.

사물을 똑똑히 보는 것은 불을 보는 것과 같이 사물을 똑똑히 관찰하는 것을 비유한다.

카 다몬: 옛날에는 13 ~ 4 살 된 여자들이 모두 카 다몬이라고 했어요.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는 것은 비유이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서 마음대로 배울 조건도 없다.

친숙도: 많이 들어봤어요. 자세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해요.

대면: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그의 귀를 잡아당겨 그에게 말해야 한다. 간곡한 가르침을 묘사하다.

아이들에 대한 사랑에 빠져라: 가족 구성원 간의 사랑과 애정을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악으로 가득 차 있다: 악이 너무 많아 이미 끝이 났다.

탈선: 서로 의심하고 속이다.

은혜가 원수를 갚다: 원한으로 덕을 갚다.

다정함: 두 사람의 귀를 가볍게 두드려 관자놀이에 닿아 친밀함을 묘사한다

귀로 목격하다: 형용이 많이 보고, 많이 듣고, 무형중에 영향을 받는다.

헤어진 길: 각기 다른 길을 가는 것을 묘사하고, 나중에는 다른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쌍방이 각각 성과를 거두었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플라이 샌드 스톤: 플라이 샌드 스톤, 바람이 급하다는 것을 설명하십시오.

방임: 그냥 내버려 두고 묻지 않는다.

잔여 구름: 바람이 남겨진 얇은 조각난 구름을 휩쓸었다. 남은 모든 것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파우더 주시: 고대 남자가 자신의 얼굴을 손질하고 화장을 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지금은 잘못을 감추거나 일의 본색을 감추는 것 같다.

제자리걸음: 현실에 안주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

신비: 진실을 감추다

면류관 당당함: 외모가 단정하다는 것을 묘사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경멸적)

고체는 금과 같다: 금속으로 만든 도시, 끓는 물로 형성된 해자. 방어 공사가 매우 견고하다고 묘사하다.

미망인과 과부: 일반적으로 노동력이 없고 친척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보 자칭: 낡은 규범을 고수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소가 책을 가득 채우다. 운송할 때 피곤하면 안 되고, 보관할 때 지붕에 쌓일 수 있습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조금도 불편하지 않다: 가는 털; 머리카락: 머리카락 쿨: 오류. 정확하게 설명해 주세요.

고집스럽게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화는 작은 벽부터 재난이 집에서 발생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내부 재난을 비유하다.

불 속에서 밤비유를 취하는 것은 이용되었지만 모험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와이비는 그가 장옥죄를 저질렀기 때문에 유죄 판결을 받았다. 원래 부는 재난을 초래할 수 있었다. 나중에 천부적인 재능으로 질투와 박해를 받는 것을 비유했다.

의료를 피하고, 병세를 숨기고, 치료를 거부하다. 비판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신의 결점과 잘못을 숨기는 것을 비유한다.

다정하게 상대방을 응시하다

호환되지 않는 것은 항상 불화가 있다는 것이다.

끊임없이 쌓인 비방은 끊임없이 비방하면 사람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이다.

틈새에 머리카락 하나를 용납할 수 없다. 비유는 재난이나 상황에 매우 가깝고 위급하다.

진실하게 가는 곳마다 석두, 석두 같은 단단한 물건도 열린다. 사람에 대한 정성과 애정을 묘사하다.

징강은 맑고 위강은 흐리고, 징강은 위하로 흘러 들어가 혼탁하다. 은유는 명확한 경계 또는 명백한 옳고 그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방이란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고, 솔직하고 사심 없이 자신의 관점을 과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솔직하게 대하다: 마음을 열고 진심을 보여 준다.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고, 서로 진심으로 만나는 것을 묘사하다.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는 것은 말이나 문장 쓰기로 주제에 직접 뛰어들어 빙빙 돌지 않는 것이다.

문을 열고 강탈하다: 아치문을 부딪쳐 환영한다. 문을 열고 강도를 들어오게 하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재난을 가져오는 것을 비유하다.

오픈소스 스로틀링은 수원을 개발하여 물의 흐름을 통제한다. 오픈소스 스로틀링을 비유하다

문 열기: 목적 설명 익명: 의미를 설명해 주세요. 말하는 것과 쓰는 것의 시작 부분에 주요 의미를 설명하는 것을 의미한다.

넓고 평탄한 도로가 사통팔달하다. 앞길이 밝다는 것을 비유하다.

관대하고 격앙된 묘사정신, 감정, 정의가 충만하다.

빈 계곡의 발자국 소리가 고요한 계곡에서 발자국 소리를 들었다. 비유는 뉴스, 논평 또는 방문을 얻기가 매우 어렵다.

전무후무한 사람은 아무도 없다. 독특한 업적이나 특이한 장소를 묘사하다.

공수표: 명실상부하다. 현금화할 수 없는 수표, 즉 돈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다. 약속을 이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음을 비유하다.

구강 약물 운반 도로: 전체. 대중을 묘사하여 도처에서 칭찬하다.

폭포처럼 도도하다. 언변이 뛰어나고 말솜씨가 매우 좋다고 묘사하다.

과장된 언어는 사실을 과장했다. 형용한 말이 원래 수준을 넘어섰다.

문장 쓰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나쁘고 좋은 잡초: 개풀은 종종 어린 모종에 섞여 있다. 좋은 사람도 있고 나쁜 사람도 있어, 한데 뒤섞여 있다

늙은 말이 웅크리고 있다: 구유, 말을 기르는 곳. 야심 있는 사람은 늙었지만 여전히 야망이 있다.

어떤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다. 지루하지 않아요. 어떤 사물에 특히 흥미를 가지고 자신을 몰입시키는 것을 묘사하다.

위험에 처하여 명령을 받다.

결정적인 순간에 목숨을 바치다.

임원 선우는 물가에 서서 물고기를 잡으러 가고 싶었다. 비유는 욕망과 환상만 있고 현실은 없다.

낙양지귀비유로 쓴 문장 작품과 작품의 가치는 한순간에 널리 전해지고 유행한다.

명불허전, 거짓이 아니다. 손가락이 정말 좋아요. 비어 있지 않아요.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잘 보호한다. 말려들까 봐 투쟁을 피하는 태도를 일컫는 말.

동의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의도: 타협.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절대로 나를 등지지 마라: 모순도 없고, 감정도 잘 맞는다. 교류: 소통, 우정. 아주 좋은 친구를 가리키다

문맹은 가장 일반적인' 정' 글자도 모른다. 한 글자도 모르는 것을 형용하다.

코난의 꿈은 큰 꿈을 묘사하거나 공허한 즐거움을 비유한다.

남방 억양과 북방 억양: 억양. 원래 중국 전통 희곡의 남북조를 가리킨다. 지금은 억양이 불순하고 사투리가 섞여 있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옥깨질 지언정,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구차하게 살다.

부족할지언정 남용하지 말고, 부족할지언정, 품질을 따지지 않고 많이 보충하지 마라.

숨김: 숨김.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서 말하기 불편하다.

분노로 분노: 분노; 수치심: 수치심. 화가 난 부끄러움이 극에 달하여 무대에서 내릴 수 없다.

진흙과 모래가 모두 떨어지는 것은 하천의 급류 속에서 진흙과 모래가 모두 떨어지는 것을 가리킨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함께 섞이는 것을 비유하다.

순종이란 열악한 환경이나 거친 대우에 대해 순종과 관용을 취하는 태도를 말한다.

노예란 표정과 동작이 모두 노예로 가득 찬 것을 말한다. 아첨하는 것을 형용하고, 비열하고 파렴치하다.

피곤한 구토: 구토; 박지희: 방울방울. 심신이 지치는 것을 비유하다. 사업 문학 창작 등의 의도를 형용하려는 노력.

가끔은 거의 하지 않고 가끔 한 번만 하는 것을 말한다.

연근은 부러졌지만 여전히 많은 전선이 연결되어 있다. 비유가 완전히 끊어지지 않았다.

격차로 볼 때, 국경은 명확하고 차이가 뚜렷하다.

나란히: 거칠게; 서명: 요청 박지희: 광범위합니다. 인용: 인용문. 문장 말하고 쓰고, 자료를 증거나 예시로 인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친구는 반역자입니다: 마십시오; 강간: 악과 나쁜 일. 나쁜 사람이 결탁하여 나쁜 짓을 하다.

비판비유는 적의 급소를 잡고 허황된 틈을 타서 들어온다.

피리춘추는 마음속에 숨어 말하지 않는 말을 가리킨다.

처마가 벽을 걷는 것은 사람이 갑자기 돈과 권력이 있거나 관위가 빠르게 상승하는 것을 비유한다.

과장된 묘사를 과장하여 겉치레를 중시하다.

기서 * * * 포상 얻기 어려운 좋은 문장 여러분 함께 감상하세요.

억지부회는 관련이 없는 것을 한데 묶어서 헷갈린다.

강궁의 끝은 강력한 힘이 약화되어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어떤 부당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기만적인 수단으로 몇 가지 이름을 세우다.

인재가 배출되다. 인재가 배출되는 것을 묘사하다.

사람은 일에 사람이 너무 많거나 일이 너무 많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불만스럽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백 명은 한 번 배우고, 백 번 하고, 백 번 배운다. 백배의 노력으로 남을 따라잡는 것을 비유하다.

보우 부끄럼을 타다. 부잣집 가방에는 부끄럼을 타지 않도록 돈이 하나밖에 없다. 경제적 어려움을 비유하여 수중에 돈이 없다.

그 단어를 깜박이는 것은 말을 우물쭈물하고, 그 단어를 깜박이며, 진실을 밝히거나 중요한 문제를 회피하는 것을 의미한다.

큰친구: 비. 그것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최대 설명

불쌍한 마음을 찾다' 는 글쓰기 사고의 결핍과 사고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적으면 적다: 젊다. 자세히: 경험. 젊어서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다. 경험이 부족하다

철화은갈고리는 서예의 부드러움을 묘사한다.

나쁜 일을 뻔뻔스럽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조금도 창피하지 않다.

하늘을 나는 것과 같다. 시가 분방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성급하고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바삭한 기름으로 머리를 담그다. 불교란 지혜를 주입하여 사람들이 충분히 깨달을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한다. 비유는 예리한 견해를 듣고, 사람에 대한 깨우침이 크다.

자신의 재능을 숨기는 것은 대중에게 알리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는 세상을 생성에서 파멸까지 가는 과정을 대재앙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영생을 의미한다. 영원히 회복할 수 없다.

만마가 일제히 울다: 벙어리, 실음. 과거에는 사람들이 과묵하다고 묘사되었다. 답답한 정치 정세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관대한 태도는 남에게 출로를 비유한다.

호랑이 날개를 주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장관인 광경. 사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묘사하여 큰 인상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