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네 번째 글자는 네 글자의 성어이다.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네 번째 글자는 네 글자의 성어이다.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어찌 이럴 수가 있는가, 느릿느릿, 이치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오만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오만하고, 도리를 따지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그 소리를 듣고, 이치를 분명히 하고, 말이 이치에 맞고, 비유가 이치에 맞고, 논리적이고, 투철하고, 공평하고, 합리적이며, 다른 방식으로 사물을 분석하고,
도덕을 경멸하고, 사리를 참고, 이치를 철저히 따지고, 거칠고 무리하며, 하늘을 거스르고, 도리를 거스르고, 뼈에 사무치게 하고,
합리적이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비통하게 억지를 부리고, 말을 삼키고, 도리를 따지고, 대처하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고,
사람을 해치고, 진실을 하고, 무시하고, 진실을 하고, 천해리를 무시하고, 세부 사항을 측정하고, 감정을 측정하고, 감정을 균형잡히고,
자연을 거스르고, 이성을 무시하고,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다.
2. () () () () 아랑곳하지 않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머지는 냉담하고 난폭하다. 본분에 안주하고, 사물을 지키다.
규율을 준수하고, 본분을 지키며, 원칙이나 예의에 따르다. 아랑곳하지 않고 대답하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비유는 냉막, 난폭함, 공평함: 주인, 주재를 비유한다. 공법.
정의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도리를 따지지 않고 도리를 따지지 않다.
부러진 힘줄: 분리; Rb: 피부의 질감. 비유 분석은 매우 상세하다.
알 수 없음 이해: 이해, 이해. 일의 진상을 이해하지 못하다.
단어는 단어를 이해할 수 없다: 단어, 구. Catch: 도착; 그리고.
말과 글쓰기에 사용된 사상 감정을 충분히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는 단어와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백성을 해치고, 백성을 해치는 것은 천리에 어긋나는 것이다.
반동 통치자의 잔혹함과 불공정을 묘사하다. 너무 비참해요. 너무 비인간적이다.
잔인하고 극도로 잔인하여 마치 야수 같다. 보유는 이유가 있고, 말도 타당하고 근거가 있다: 이론을 가지고, 선전하다. 이유 있음: 근거가 있다.
가지고 있는 관점과 의견을 가리키는 데는 일정한 근거와 이유가 있다. 보유는 이유가 있고, 보유는 합리적이다: 논점을 잡고, 논점을 제출한다. 그래서: 근거.
논점에는 이치가 있고 근거가 있고, 발언에는 근거가 있다. 철저한 이해: 철저하고 광범위한; Rb: 진실, 법칙.
사물의 법칙을 철저히 이해하다. 하나의 대답을 무시하는 것은 사람에게 냉담한 것이다.
Dongda 합리적인: 철저하고 광범위한; Rb: 진실, 법칙. 사물의 법칙을 철저히 이해하다.
무시하고 무시합니다. 사람에 대한 태도가 냉담하다고 묘사하다.
이지적 판단: 판단. 사실에 근거하여 일의 시비곡직을 판단하다.
절대적이고 절대적입니다. 절대 이런 이치가 없다.
세그먼트 분석은 연설의 조리가 명확하고 심오하다고 묘사한다. 안전생리학: 직업과 일상생활을 말한다.
안심하고 자신의 사업을 하고 자신의 생활을 하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것은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다.
"합리적이다" 를 사용하다. 공정하고 합리적인 것은 일을 처리하는 것이 공평하고 합리적이다.
대중은 공평하고, 시부는 시부가 이치에 맞다고 말한다. 시아버지 말이 맞아, 시어머니 말이 맞아. 쌍방이 다투고 제각기 옳다고 말하는 것을 비유하다.
물건을 궁리하는 도리. 여자는 아내가 있어야 하고, 공무를 관리해야 한다. 이것은 공적인 공리이다: 남편을 부르는 아버지.
쌍방이 다투고 제각기 옳다고 말하는 것을 비유하다. 무례하고 무리하며 무례하고 무리하다.
합리적이고 합리적이며 합리적이다. 균형 잡힌 방식으로 형세를 평가하고 사실을 고려하다.
화해와 분쟁, 화해와 분쟁, 외모: 도리를 따지고 도리를 따지다. 분쟁을 가라앉히고 시비곡직을 논평하지 않을 뿐이다.
황충통칙: 옥의 질은 사물의 질이나 사물의 질서로 확대된다. 노란색을 중심으로 정사각형입니다.
사물을 잘 아는 것을 가리킨다. 자신에 대해 신중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유지하고 일의 진상을 탐구하다.
우물 안의 묘사는 깔끔하고 질서 정연하다.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다.
상속과 성공: 상속; Rb: 지배요. 대대로 이어져 통치를 행사하다.
가난하다는 것은 사실에 근거하여 그것의 이치를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리학의 주요 범주 중 하나.
"이성" 이 선행을 하고, 모든 것이 "이성" 의 표현이며, 구체적인 일에 근거하여 그것의 "이성" 을 연구해야 한다는 뜻이다. 감정적 추론: 추정 추측; 정도: 추측.
감정과 이성에 근거하여 측정하고 추측하다.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고, 거칠고 무리하다.
무례하고 무리하며 무례하고 무리하다. 도덕과 윤리에 어긋나다.
인정, 물리학, 인정, 물건. 겉보기에 합리적인 모습: 표면.
표면적으로 보면 일리가 있는 것 같다. 묘사는 사실 이치에 맞지 않지만 겉으로는 일리가 있는 것 같다.
느리고 한가하며 동작이 느리고 당황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느리다는 것은 원래 말을 하고 일을 질서 정연하게 하는 것이고, 당황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다는 뜻이다.
지금도 말을 하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을 묘사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미녀: 미녀 얼굴: 얼굴; 피곤: 섬세함; Rb: 질감이요.
용모가 아름답고 피부가 부드럽고 매끄럽다고 묘사하다. 하늘을 거슬러 도리하다: 위반하다.
천도 상식에 어긋나다. 천리에 어긋나는 것은 천리 상식에 어긋나는 것이다.
자연과 이성에 어긋나는 것은 천도 상식에 어긋나는 것을 의미한다. 소리를 듣고 리처드는 소리를 들으면 물건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분석에 능하다. 강력한 단어 탈리: 강한 논증; 잡아라: 때려라.
이치에 어긋나고 힘써 노력한다는 뜻이지만, 자기가 이치에 맞다고 고집하는 것은 무리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젠장, 이건 말이 안 돼.
남의 언행 혹은 극히 터무니없는 일을 일컫는 말. 이유가 없다. 이유가 없다.
남의 언행 혹은 극히 터무니없는 일을 일컫는 말. "어찌 이럴 수가 있는가" 를 사용하다.
도리를 따지다. 자연스럽고 합리적입니다.
인류 물리학은 모든 인류 사무를 가리킨다. 인심이 통하고, 이 이치는 합리적인 일을 가리키며, 누구나 같은 생각을 가질 수 있다.
인내: 잔인하다. 잔인하고 무정하다.
사물의 내적 도리와 근원을 깊이 이해하다. 자연과 정의를 돌보지 않고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고 비도덕적이다.
상해, 상해: 상해 천도: 천도; Rb: 윤리. 잔인하고 무정한 것을 묘사하다.
위로는 천문학을 알고, 아래로는 지리를 알고, 학식이 해박하고, 모든 것을 다 안다. 도리를 따지고, 대범하게: 이해; 사랑: 인간 본성 Rb: 일리가 있어요.
말과 행동이 모두 일리가 있다. 모든 권리와 원칙은 편법과 이성에 익숙하다.
추론이 정확하다: 추측. 원인에 근거하여 추측하고 확정하다.
식견이 있고, 도리를 따지는 것은 식견이 있고,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천문 지리는 일반적으로 지식과 학문을 가리킨다.
모든 것을 알고, 필묵에 익숙하고, 이치를 이해하다. 지식이 있고 이치를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말을 삼키고 이치를 따지면, 감히 소리내어 변명할 수 없다. 천도에 어긋나고 천도 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다.
"자연과 이성에 반하는 것" 을 사용하십시오. 천도에 어긋나고 천도 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다.
"자연과 이성에 반하는 것" 을 사용하십시오. 자연에 어긋나고 천도 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하는 것은 잔인하다.
절대적으로, 완전히. 절대 이런 이유가 없다.
도리를 따지는 것은 언행이 사물의 원칙을 따르고 자신을 잘 표현하는 것이다. 입구 현묘함: 불교를 도문이라고 합니다.
불교의 심오하고 미묘한 이치를 가리킨다. 세부적인 원인을 조사하여 원인을 추측하다.
대응은 다음과 같을 수 없습니다: 응답. 타인의 건의, 요구 등을 무시하는 것을 일컫는 말.
서로 돕는 것이 원칙이다: 요리. 일을 돕다.
그라인더 분석: 미묘함. 그 중 미묘한 의미를 연구하고 분석하다.
연구 분석: 티베트, 일은 징조가 있다. 보이지 않는 현상을 연구하고, 깊은 정의 이론을 분석하고, 몇 가지 원인을 분석한다: 보이지 않고, 사물은 징조가 있다.
숨은 연구.
3.' 이' 로 시작하는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진상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는 그가 이치와 변론을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언사가 다채로웠지만, 도리는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도리를 따지지 않으면 글보다 더 좋을 수 없다. 문장 표현은 좋지만 추리가 원활하지 않다는 뜻이다.
혼란스러운 나라가 안전하게 다스릴 수 있는 혼란스러운 날을 잊지 마세요.
분쟁을 관리하고, 혼란을 해결하고, 여드름을 없애다.
당연하게 생각하다: 진리; 물론: 그럴 겁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추리의 이유가 너무 많아 문채가 부족하다.
도둑이 되어 마음이 허술하다, 이유가 불충분해서 걱정하다.
논거가 빈약하다: 헛손질, 결손; 가난: 피곤함. 이유 때문에 할 말이 없다.
빈변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일은 이미 다 써버렸다.
불합리한 것은 이성이 허락하지 않는 것이다.
그 이유는 진리에 따르면 반드시 그래야 한다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물론: 그럴 겁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이성은 웅변보다 낫고, 이성은 웅변보다 낫다. 이치를 잘 말하고, 이치에 따라 쟁론하며, 언어는 간단하고 소박하지만, 도리는 가득 차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눈 정체의 원인: 감옥에 억류되어 장기간 쌓여 있는 판결하기 어려운 미스터리. 죄를 인정하고 잘못을 인정하고, 눈을 씻고 감옥에 남기다.
당연히 해야 할 것은 마땅히 해야 할 뜻이다.
쌓인 원한을 해소하고 침체를 해소하다: 감옥에 구금되어 오랫동안 판결하기 어려운 의혹이 쌓여 있다. 죄를 인정하고 잘못을 인정하고, 눈을 씻고 감옥에 남기다.
합리적인 불만 사항: 거버넌스 누워서: 숨겨진 나쁜 일을 폭로하다. 원한을 풀고 숨겨진 나쁜 일을 폭로하다.
민원을 가라앉히고 매국노를 폭로하다.
직설적인 말은 그만이고 직설적인 말은 밋밋하다.
물론, 당연히 해야 합니다.
의미: 그 이유는 정확하고 충분합니다. 장렬하다: 장렬하다. 만약 네가 좋은 이유가 있다면, 너의 연설은 강할 것이다.
4. 네 번째 글자는 항자의 성어이다. 어떤 성어가 있습니까? 그들은 혼자 고집을 부리고, 화는 홀로 하지 않고, 스스로 손을 대고, 스스로 손을 대고, 천둥이 세차게 행하고, 좋은 말을 하고, 스스로 하고, 명령식, 먹고 마시고, 먹고 마시고, 생활하고, 언행이 신중하고, 힘써 행동하고, 독단적이고, 한 걸음도 못 가고, 한 마디도 하고, 혼자 하는 것은, 말하는 것이 위험하다.
1, 자신의 길을 걷다
설명: 남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고집스럽게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대로 하는 것이다.
에서: 야오 "이자성" 볼륨 1 제 3 장: "천자와 고 () 는 노와 화해할 의향이 있지만, 여전히 신민 의명 때문에 공개적으로 고집을 부리지 못하고, 노재성 () 과 동맹을 맺는다."
문법: 주제 술어; 술어와 정어로 삼다. 비하적
2. 울리지 않으면 이미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설명: 재난: 재난. 불행한 일이 연이어 발생하다.
출처: 예 Shengtao "이익과 손실": "화는 혼자가 아닙니다. 그 사립중학교는 이미 은행에 반납되었기 때문에 월급을 낼 수 없다. "
문법: 주제 술어; 목적어와 절로 삼다. 늘' 행복은 두 번 오지 않는다' 와 함께 사용한다
3. 스스로 한다
설명: 몸: 개인; 몸: 체험. 직접 체험하고 실행해 보세요.
에서: "Huainanzi tongxun": "성자 몸 중심. 클릭합니다
성인들은 모두 직접 경험하고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문법: 포의는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4. 천둥이 세차게 일다
해설: 리: 폭력. 천둥처럼 맹렬하고 바람처럼 빠르다. 정책 법령의 집행이 엄격하고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을 폭력적으로 하고 행동이 빠른 기세를 묘사한다.
에서: 리 청 Jiabao "외관의 공식" 제 33 장: "오늘 조정, 내일 인상, 매우 활발 합니다." "
오늘 서류를 옮기고, 내일 범인을 제기한다. 정말 엄격하고 빠른 정책 법령이다.
문법: 결합;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찬양을 포함하다
5, 연의 Jiayi 싱
해석: 자와 이순신: 선과 아름다움. 유익한 말과 행동.
에서: 레빈 "옥주막" 권 1: "이 책은" 황제그림 "이라고 불리며 명대 장용으로 저술되어 역대 성현들의 선행을 모았다."
문법: 결합; 주어와 목적어로 유익한 언론과 고상한 행동을 일컫는 말.
5. 이치에 맞는 네 글자, 합논리, 이치에 맞지 않고,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느리고 자연스럽다.
첫 번째는 논리입니다.
백화해석: 문장 쓰기나 일을 대사를 따라 잘 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어떤 상황이 합리적이고, 자연히 어떤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비유한다.
왕조: 청나라
저자: 오
출처:' 구명괴원' 9: "계선이가 쉬며' 큰어머니' 라고 말했다. 제 아버지의 날에 의외의 재산이라고 하지만; 이것은 논리적이다. 자연적으로 얻은 것입니다. 이것은 외계인의 물건이 아니다. ""
둘째,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다
모국어 해석: 이유 없이 사람들과 다투다. 일부러 문제를 일으키다.
왕조: 당나라
작가: 한우
출처:' 유주답개구리' 시는 "노랫소리가 화목하고 무리하다" 고 말했다.
번역: 사람 소리가 서로 호응하고, 공연히 떠들어댄다. 일부러 문제를 일으키다.
셋째, 자신감을 가져라
백화해석: 이유가 충분하기 때문에 말하는 기세가 있다.
왕조: 명나라
작가: 풍몽룡
출처:' 유 씨 명언' 권 31: "그리고 나를 염라묘까지 데려다 주세요. 나도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두렵지 않아요. "
넷째, 천천히
백화설명: 동작이 느리고 당황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왕조: 명나라
작가: 김성탄
출처: "서쪽 사랑기" 배치: "장 shengbian 내실 에서 중매 쓰기; 천천히; 신경 쓰지 않는 것은 신경 쓰는 것이다. "
물론 다섯 개입니다.
모국어 해석: 원칙적으로.
왕조: 수
저자: 왕통
출처: "wenzhongwei 향수": "비 토론; 물론이죠. "
번역: 나는 생트집을 잡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당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