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호랑이 동작을 묘사하는 단어

호랑이 동작을 묘사하는 단어

1. 송무, 경양강 호랑이가 세 번의 행동을 하는 것을 묘사하는 한 단어는 놀라서 마신 술이 모두 식은땀으로 변했다.

그는 재빨리 호랑이 뒤로 번쩍였다. 호랑이는 다시 그것을 던졌으나 송무는 또 피했다.

그리고 철갑호의 꼬리가 휩쓸렸지만, 여전히 송무를 만나지 못했다. 알고 보니 이 점프를 한번 치켜세우는 것이 호랑이의 비장의 재주였다. 세 가지가 비어 있으면 기세가 반으로 줄어든다.

송무의 돌발 차례가 되었다. 그는 호루라기 막대기를 들어 전력을 다해 그것을 쪼개었다. 펑! 누가 알겠는가, 나뭇가지에 부딪쳐서 호루라기가 두 동강이 났다. 호랑이가 또 왔다. 송무는 뒤로 뛰어내렸고, 호랑이는 마침 송무 앞에 떨어졌다.

송무는 양손으로 호랑이의 머리를 힘껏 받치고 호랑이의 얼굴과 눈을 향해 발길질을 했다. 호랑이는 고통스럽게 으르렁거리며 발톱에 구멍을 하나 팠다.

송무는 죽어서 긴장을 풀려 하지 않고, 호랑이에 따라 점차 최선을 다했다. 이 때, 노래 우 탱 오른손, 망치가 호랑이 의 머리 대여섯 아래를 때렸고, 호랑이의 눈, 입, 코, 귀가 모두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었다. 숨을 헐떡일 수밖에 없었다.

송무는 호랑이가 죽지 않을까 봐 호루라기 반 개를 들고 기진맥진할 때까지 다시 한 번 쳤다.

2. 호랑이를 묘사한 성어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클릭) 는 호랑이가 돼지 messire 를 빌려 messire 를 빌렸다는 것을 설명한다: 과거에는 독서인을 가리켰다.

이것은 비유이다. 일이 바로 네가 원하는 것이다. 네가 그것들을 얻은 후에 그것들을 자기 것으로 삼는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모든 사람이 자기만의 취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호피, 양질, 호랑의 나라, 배고픈 호랑이, 양구조: 서둘러. 배고픈 호랑이가 어린 양 한 마리를 쫓아갔다.

빠르게, 탐욕, 배고픔, 호랑이가 보는 것은 양, 배고픈 호랑이가 보는 것은 어린 양이다. 예 빠름, 욕심, 배고픔, 호랑이가 양을 만나다: 만나다, 만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어린 양 한 마리를 만났다. 빠르고 탐욕스러운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우리 밖으로 내보내다.

강력한 적을 비유하면 끝없는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호랑이를 상자에서 꺼내다.

강력한 적을 비유하면 끝없는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수직 호랑이 새장" 과 같습니다.

고기로 호랑이를 먹이는 것은 헛되이 죽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기르는 유환 [설명] 은 적을 용인하고 후환을 면하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키우는 것은 적을 용인하고 자신을 위해 후환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키우는 것과 같습니다.

호랑이를 길러 환난을 일으키며, 자신을 되새기며, 적을 유화하여 결국 자신을 해친다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다,' 물다' 로 물다.

산에는 호랑이가 없다. 원숭이는 대왕이라고 부른다. 능력자가 없다는 뜻이다. 일반인도 주요 역할을 한다. 삼부성시호 [설명] 는 비유를 하나 하는데, 사람이 많으면 소문을 사실로 삼을 수 있다.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다. 인중 용호 [설명] 는 인중 영웅을 비유한다.

앞문은 호랑이이고, 뒷문은 늑대를 위한 비유로 한 적을 몰아내고 또 다른 적이 왔다. "앞문은 호랑이를 거부하고, 뒷문은 늑대에 들어간다."

큰 위험을 무릅쓰려면 획이 필요하다: 터치. 권세 있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비유한다.

기치를 내걸고 호피 [설명] 를 하는 것은 혁명의 기치를 내걸고 사람을 겁주고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화호가 원앙새를 조각하다. ① 비유는 과유불급해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② 비유는 좋은 일을 할 수 없고 오히려 나쁜 일을 한다. 호랑이를 그리지 않으면 개를 거스르지 않는다는 비유는 집을 흉내낼 수 없지만, 또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림 호랑이는 개가 아니다" 와 같습니다. 호랑이는 용판에 앉아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을 묘사한다.

호랑이 좌룡판' 과 똑같다. 호랑이가 고래를 삼키는 것은 삼권분립을 비유하고, 서로 삼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는 용반 [해설] 에 따르면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을 묘사한다. 호랑이 좌룡판' 과 똑같다.

호랑이가 양을 뿌리치고 호랑이가 양 떼로 돌진했다. 약자를 업신여기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와 양떼에 들어가다. 호당 여우친구 [설명] 는 악독하고 교활한 세대를 비유한다.

호랑이 초룡상 [설명] 은 군웅이 일어서서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한다. 찜 [설명] 은 시대 변화를 이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을 가리킨다.

폭스는 호랑이의 힘으로 남의 힘에 의지하거나 다른 사람의 힘에 의지하여 남을 괴롭히는 비유를 설명했다. "스미스" 와 같습니다.

호랑이를 잡는 것은 세력을 잃은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설명] 은 경험이 없는 젊은이가 감히 할 수 있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설명] 은 경험이 없는 젊은이가 감히 할 수 있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산은 두호를 가리지 않고 구양산' 삼가 골목' 에서 나왔다. "그는 제공과 조금 비슷하지만, 다만 너무 오만하다."

두 사람이 호환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다. 이야기는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작은 호랑이를 잡을 수 없다.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은 성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를 잡고 만두를 잡다: 용. 산에서 호랑이를 잡을 수 있고, 바다에서 용을 잡을 수 있다.

위대한 은유 기교. 많은 호랑이가 한마음 한뜻이 되고, 호랑이가 한마음 한뜻이 된다.

능력 있는 많은 사람들이 단결하면 힘이 더 커진다는 것을 비유한다. 어루는 물고기를 노로 오필하고 황제를 호랑이로 오필했다고 한다.

문자의 잘못을 일반적으로 가리킨다. 독수리는 독수리처럼 날고, 호랑이는 호랑이처럼 물린다.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독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독수리는 범보를 보고, 독수리는 늑대걸음을 본다.

독수리 황새는 독수리와 호랑이처럼 사납고 탐욕스럽게 그것을 주시하고 있다. 심술이 바르지 못하여 기회를 엿보아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다.

독수리와 호랑이는' 독수리와 호랑이가 보고 있다' 는 것을 보았다. 늑대를 끌어들이고 호랑이를 거절하다.

호랑이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은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늑대를 유인하여 호랑이를 거절하다" 라고도 합니다.

비유를 들어 또 다른 악세력을 도입하여 원래의 악세력에 저항하면 재앙이 더 커질 수 있다. 고기로 호랑이를 죽이는 것은 백사와 같다.

호랑이 한 마리가 고기를 상으로 하는 것을 보았다. 호랑이는 강을 건너지 않는다. "시 소야 쇼민": "호랑이도, 강도 막을 수 없다."

공자의 논어: "호랑이는 죽어서 후회가 없다. 나는 그것과 함께하지 않는다. 나도 물건을 두려워할 것이고, 잘하는 사람도 성공할 것이다. "

처음에는 맨손으로 호랑이를 때리고, 걸어서 강을 건넌다는 것은 용감하고 무모하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 원대에 이르러 "한 호랑이가 강을 건너지 않는다" 는 비유는 절망적이다.

양이 호랑이의 입에 빠지고 양이 호랑이에게 먹혔다. 위험에 빠져 탈출하기 어렵다는 비유.

일명' 양이 호랑이 입에 들어가다' 라고도 한다. 자기 물린: 물지.

호랑이를 길러 환난으로 삼다. 적을 용인하고 자기가 손해를 보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키워 자해하다. "호랑이를 기르다" 를 참조하십시오. 호랑이를 길러 환난을 일으키며 자멸을 자초하다. "호랑이를 기르는 것이 환난이다" 를 참조하십시오.

호랑이를 기르는 것과' 호랑이를 기르는 것' 은 같다. 양호성 위광' 사기 공자 세가가': "공자는 노후에 적합할 것이고, 뒤통수는. 루가 호랑이인 줄 알았다.

양호 맛 마리나 사람들, 마리나 공자 를 중지합니다. 공자식 양호성은 5 일 동안 구속되었다. ""

양, "양" 을 전하다. 나중에 "양호외 광야" 는 표면적인 원인으로 인한 오해를 가리킨다.

호랑이를 기르는 것은 적을 용인하고 후환을 남기고 호랑이를 키워 자신을 다치게 하는 비유이다. 적을 물리치고 고통을 남기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기르면 고생하지 않는 것과' 호랑이를 기르면 고생하지 않는다' 는 것과 같다. 죽호는 반드시 그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을 묘사해야 한다.

얼굴 턱 호랑이 머리 ① 위풍당당한 모습을 묘사한다. ② 무장과 무사를 가리킨다.

연이마호두와 연턱호두가 같다. 자수 호랑이 조각 용은 문장 미사여구가 화려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곰 허리와 호랑이 등, 곰처럼 굵고, 호랑이처럼 넓다. 한 사람이 몸이 건장하다고 묘사하다.

호랑이의 말에 따르면 곰은 이런 상황을 한 무리의 영웅에 비유한다. 호랑이가 있고 곰이 범에 있다.

비유는 악인의 죄수이다. 뱀을 끌고 호랑이를 타는 것은 처지가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바다에서의 개" 와 같습니다. 호랑이 키스를 보내는 것은 자신을 호랑이 입에 넣는 것이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세 말은 호랑이가 되고, 세 사람은 호랑이가 된다.

용처럼 호랑이처럼 용감하고 활력이 넘친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고, "늑대처럼 호랑이 같다" 는 것을 보았다.

날개가 긴 호랑이, 날개가 긴 호랑이 같다. 푸이 () 는 호랑이 () 와 같고, 호랑이 () 와 날개 () 와 같다.

비유는 새로운 힘을 더해서 강자가 강할수록 악이 더 심해진다는 것이다. 날개가 긴 호랑이, 날개가 긴 호랑이 같다.

산을 흔들어 호랑이를 흔들다. 산진호를 두드리는 것은 고의로 경고하여 사람을 흔들게 하는 것이다.

앞에서는 용을 두려워하고, 뒤에서는 호랑이를 무서워한다. 겁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잠룡은 호랑이 뒤에 잠복하고, 잠룡, 잠호에 잠복한다.

천부적인 재능을 비유하다. 호랑이는 산에서 용감하고 강하다.

언어는 사마천 "보임안" 에서 나왔다. "호랑이는 산에 있고, 백수는 모두 놀랐다." 호랑이가 산에서 나오는 것은 맹호와 같다.

행동이 용감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3. 나는 유명한 작품의 발췌에서 호랑이와 송무의 행동을 묘사하는 글을 그려 논자그리에 쓸 수 있다. 뒤를 돌아보니, 붉은 빛이 날로 떨어진다. 이것은 10 월의 날씨로 낮이 짧고 밤이 길어서 날이 어두워지기 쉽다. 송무는 혼잣말로 말했다. "어디 칼날이 있어! 사람이 무서워서 산에 올라갈 수가 없다. " 송무는 한동안 걸었고, 그가 숙취했을 때, 그는 매우 더워졌다. 한 손은 호루라기를 들고 다른 한 손은 가슴을 열고 비틀거리며 숲을 통과했다. 밝은 청석 한 조각을 보고 송무는 그의 초소를 한쪽으로 내밀고 누워서 잠을 잤다. 갑자기 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한차례의 바람이 지나간 후, 혼돈나무 뒤의 소리만 듣고, 대백전충 한 마리를 튀어나왔다. 송무는 보고 "아이고! 클릭합니다 [[flip]] 청석에서 내려와 호루라기 [[take]] 를 손에 들고 [[Flash]] 는 청석 옆에 놓는다. 큰 벌레는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앞발 두 마리를 땅에 눌렀다가 고개를 들어 공중에서 뛰어내렸다. 송무는 깜짝 놀라 술이 식은땀으로 변했다. 바로 그때 송무는 칼날, 하나 [[플래시], [[플래시]] 를 블레이드 뒤에 보았다. 칼날 뒤에서 사람을 보는 것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앞발이 땅에 닿아 허리와 엉덩이를 들어 올렸다. 한쪽은 송무 [[플래시]] 이고, 한쪽은 [[플래시]] 입니다. 칼날은 자기가 들 수 없는 것을 보고 으르렁거리며 천둥소리처럼 산꼭대기를 오랫동안 흔들었다. 그런 다음 호랑이 꼬리를 쇠막대처럼 뒤집어 베었다. 한쪽은 송무 [[플래시]] 이고, 한쪽은 [[플래시]] 입니다. 원래는 칼날이 사람을 잡았는데, 한 번 뛰고, 한 번 들고, 한 번 베고, 세 개 모두 잡을 수 없었고, 힘이 먼저 짜여졌다. 큰 벌레는 베지 못하고 또 소리를 지르며 한 바퀴 돌았다. 송무는 칼날이 뒤돌아보는 것을 보고 양손으로 호루라기 [[렌]] 를 들고 온 힘을 다해 공중에서 내려왔다. 단 한 번 듣고 나무가 나뭇가지 나뭇잎에 부딪혀 [[두드리다]]]. 자세히 살펴보면, 막대기 하나가 칼날을 쪼개지 못하고, 그것은 급하지만, 나무 위에서 호루라기 [접다] 를 두 동강이 되어, 손에는 절반밖에 안 된다. 큰 벌레가 으르렁거리고, 놀라 몸을 뒤척이며 맹렬히 돌진했다. 송무는 또 하나 [[점프]], [[후퇴], 10 보 밖에 있다. 칼날이 방금 그것의 앞발 두 개를 송무 앞에 놓았다. 송무는 반초봉 [[던지기]] 을 한쪽에 두고, 양손으로 칼날 [[당기기], 아래로 [누르기] 를 잡는다. 칼날이 발버둥치려고 하는데, 송무는 최선을 다해 [누르기] 하기 때문에 그는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송무는 발을 상대방의 눈에 넣었다. 큰 벌레가 으르렁거리며 몸 밑의 진흙을 계속 긁으며 노란 진흙 두 무더기를 일으켜 구덩이가 되었다. 송무는 이미 [[누르기]] 이 큰 벌레에 의해 황토구덩이로 추진되었다. 그 큰 벌레는 송무로 하여금 약간의 힘을 잃게 했다. 송무는 왼손으로 [[라]] 칼날의 윗부분의 꽃가죽을 끼고 오른손을 비워 주고, [[들어]] 망치 크기의 주먹 하나를 내놓아 평생을 [[타격]] 에 투입할 수 있게 했다. [[주먹]] 50 ~ 60 번을 쳤는데, 큰 벌레의 눈, 입, 코, 귀에서 피가 솟아올라 전혀 움직일 수 없었고, 입에는 거친 숨을 쉴 수 밖에 없었다. 송무 [[풀어]] 그의 손은 그 나무 [[찾았다]] 할인된 보초병 막대기로 걸어갔다. 칼날이 죽지 않을까 봐, 그는 또 몽둥이 [[타격]], 칼날이 숨이 끊어지는 것을 보고 [[분실]] 호루라기를 열었다. 송무는 생각했다: "나는 이 죽은 벌레를 산으로 끌고 갈 것이다." 피 웅덩이에서 손 [[들기]], 어디서 들 수 있어요! 원래 송무는 온몸의 힘을 다 써 버리고 손발이 나른해졌다. 송무는 청석으로 돌아가 잠시 쉬며 생각했다. "날이 곧 어두워질 것 같다. 또 칼날이 튀어나오면 어떻게 치죠? " 나는 먼저 산을 내려가서 내일 아침에 다시 오는 것이 좋겠다. "송무 [[찾기]] 는 석두 가장자리에 있고, [[회전]] 은 카오스 숲의 가장자리를 가로질러 한 걸음 한 걸음 [돌돌]]] 산 아래로 걸어온다.

Lz [[]] 의 동사 참조

호랑이를 설명하는 단어와 문장:

탐욕, 사나운, 앞발, 위풍, 비명, 이가, 위풍당당하고, 활보하며, 끊임없이 흔들리고, 네모난 걸음으로 걷고, 온몸의 황금빛, 큰 흔들림, 왔다갔다하며, 백수의 왕, 크고 둥글고, 굵고, 힘차고, 고독하고,

호랑이를 묘사하는 문장:

사람들이 호랑이를 언급할 때, 그들은 그것의 건장한 몸, 날카로운 발톱, 위풍당당한 외모를 떠올린다. 확실히 호랑이는 백수의 왕으로 불린다. 그것은 승리와 힘의 상징이다.

호랑이, 사람들은 그것이 사납고 무섭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와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그것과 아침저녁으로 지낸다면, 그것은 더 이상 너를 두렵게 하지 않을 것이다.

호랑이는 어렸을 때 온순한 고양이처럼 고양이보다 더 크고 활발하며 더 귀여웠다.

실생활에서는 호랑이의 수가 매우 적다. 9 종의 호랑이 중 4 종은 이미 멸종되었다. 호랑이는 다섯 가지밖에 남지 않았고, 몇 가지는 두 자리밖에 남지 않았다. 그러나 재규어와 동북호의 흔적은 여전히 숲에서 찾을 수 있다.

그러나 호랑이는 사냥감을 잡을 때 매우 흉악할 것이다. 마치 사냥꾼처럼, 아니, 정확히 말하면 사냥꾼이다. 사냥감에 대한 갈망은 그것을 욕망으로 가득 채우고 잔인하고 잔인하게 만들었다. 너는 야외에서 호랑이를 볼 수 있다. 자세히 보면 매우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호랑이입니다.

5. 호랑이의 다양한 자세를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신조어

기본 해석 및 상세 해석

[론 탕 ·hǔ· 유]

용비호처럼 뛰다. 뛰어오를 때의 씩한 동작을 묘사하다. 비유적으로 무언가를 하다.

추추

당나라 yancong "삼국지 명신 짱 서문": "성인은 명령이 있다; 성자가 임명되다 드래곤 타이거 점프; 로맨틱한 구름과 노을이 울린다. 미묘함을 추구하다. 그 길은 짜지 않고 하늘과도 관련이 있다. 클릭합니다

예문

광장에서 행복한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을 춘다.

반의어를 근사화하다

동의어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며,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다.

반의어

고인 물 한 웅덩이, 생기 없이 부드럽고 음울하다.

6. 호랑이 표정을 묘사한 그 말, 큰 호랑이 한 마리가 눈을 드리우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호랑이는 흰색과 색깔이다.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를 바라보니, 가는 비단 같고, 불빛이 타오르고, 빛깔이 산뜻하다. 이 호랑이 얼굴 문을 다시 보면 일반 동물과 크게 다르다. 그것은 반드시 꼿꼿하고 단정해야 하며, 입술은 촉촉하고 깨끗해야 한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것의 큰 눈이다. 대기가 웅장하지만 광화적인 매력도 적지 않다. 달빛 아래서 바라보니, 두 개의 찬란한 진주가 눈부시게 눈부시게 빛나고, 정말 호목이 위풍당당하고, 달빛이 눈부시게 빛나고 ... 험봉이 내 앞에 우뚝 솟아 있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다.

갑자기' 우우' 하는 고함소리에 이마가 희끗희끗한 큰 호랑이 한 마리가 거석으로 뛰어올랐다. 이 호랑이는 소처럼 키가 크다. 이마에 큰' 왕' 모양의 흰 반점이 하나 있는데, 온몸에는 검고 노란 무늬가 있고 가슴, 복부, 사지 안쪽에도 약간의 흰 반점이 있다. 빽빽한 검고 노랗고 노란 머리는 큰 면포처럼 어깨에 평평하게 걸쳐져 있다. 사지는 굵고 발톱은 발가락을 내밀고 꼬리는 굵고 길며 검은 고리가 있고, 약간 휘어져 쇠채찍처럼 흔들리고, 흰 입은 길고, 웅장하고 위엄이 있다. 그것은 확실히 동물의 왕이다.

동작 과정에서 자세는 유선형, 근육강건함, 무한한 파워감으로 가득 차 있다.

7. 송무는 호랑이와 호랑이 치는 행동에 관한 송무의 말에서 며칠 동안 길을 걷다가 양곡현의 바닥으로 올라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여기는 현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날 정오에 나는 배가 고파서 갔다.

나는 앞에 호텔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문 앞에 깃발을 들고 있는데, 그 위에는' 세 그릇은 산을 넘지 못한다' 라는 다섯 글자가 적혀 있었다. 송무는 들어가 앉아서 지팡이를 짚고 소리쳤다. "스승님, 어서 와서 술을 드세요."

나는 가게 주인이 세 그릇, 한 켤레, 그리고 열채 한 접시를 송무 앞에 놓는 것을 보았다. 술 한 그릇을 듬뿍 걸러내다.

송무는 그릇을 집어 들었다. 삼키다.

소리 쳤다: "이 와인은 건강에 좋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클릭합니다 주인집, 배부르면 술 좀 사 먹을래? 식당은 "익은 쇠고기만 만든다" 고 말했다. 오화는 "좋아요, 2 ~ 3 근을 썰어 먹어요. 클릭합니다

호텔 집에서 익은 쇠고기 두 근을 썰어 앞으로 큰 접시를 만들어 송무 앞에 놓았다. 그리고 술 한 그릇을 더 걸러낸다.

송무는 한 입 먹었다: "좋은 술! 클릭합니다 한 그릇 더 걸러내다. 나는 술 세 그릇을 먹었고, 다시는 체질한 적이 없다.

송무는 책상을 두드리며 소리쳤다. "스승님, 왜 술을 체질하지 않으세요?" 레스토랑은 말했다: "고기를 원한다면 가져 오십시오. 클릭합니다 송무는 "나도 술이 필요해, 고기도 좀 썰어야겠다" 고 말했다

식당은 말했다: "고기를 썰고 여관을 더하고 술을 넣지 않는다." 송무는 "하지만 이건 재앙이야! 클릭합니다 그는 호스트 집에 물었다: "왜 나 한테 와인을 팔지 그래? 클릭합니다 식당이 말했다. "내 손님, 너는 반드시 내 문 앞의 깃발을 봐야 한다. 위에는" 세 그릇이 모자란다. "라고 명확하게 적혀 있다. ""

송무는 "왜 세 그릇이라고 불러요? 클릭합니다 식당은 "우리 집 술은 마을 술이지만 오래된 술보다 맛있다" 고 말했다. 손님이 우리 가게에 와서 세 그릇을 먹을 때마다 취해서 앞의 산꼭대기를 넘길 수 없다.

그래서' 세 그릇은 산을 넘지 못한다' 고 합니다. 지난날 손님이 오면 세 그릇을 먹었는데, 더 이상 묻지 마라. ""

송무는 웃으며 말했다. "얼마나 좋은 곳인가! 나는 세 그릇을 먹었는데, 어떻게 취하지 않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식당은 이렇게 말합니다. "제 술은' 투병' 이라고도 하고' 쏟다' 라고도 합니다. 알코올 B62C 는 입구가 막 맛있어서 적으면 붓는다. "

송무는 "헛소리하지 마라. 나는 땅이 없으면 너에게 돌려주지 않는다.

세 그릇을 더 체로 쳐서 나에게 먹여 주세요. \ "레스토랑 은 노래 우 완전히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또 세 그릇을 체질했다.

송무는 "좋은 술! 스승님, 제가 한 그릇을 먹고 돈 한 그릇을 드리겠습니다. 나는 단지 체질하고 싶다. " 식당은 "내 손님, 한 잔만 요구하지 마세요.

이 술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게다가 약도 없다. 송무는 "휴는 호조를 말한다! 네가 안에 땀을 막는 약을 넣어도 나는 코가 있다. ""

가게 주인은 그에게 맞았지만, 그는 연이어 세 그릇을 체질했다. 송무는 "우리 고기 두 근 더 먹자" 고 말했다

식당은 익은 쇠고기 두 근을 썰어 술 세 그릇을 걸러냈다. 송무의 입은 매우 미끄러워서, 그는 단지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옆으로 가서 은 조각을 꺼내며 소리쳤다. "주인님, 제 은을 보러 오세요. 술고기도요?" 식당을 보고 말했다. "저는 여유가 있어요. 아직 돈이 좀 있어요." 송무는 "나는 네가 돈을 붙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술을 걸러내면 된다" 고 말했다.

식당이 말했다. "선생님, 술을 드실 때 술 대여섯 그릇이 더 있습니다. 나는 네가 먹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 송무는 "오랫동안 대여섯 그릇밖에 없었다. 너는 미래를 체질해야 한다. "

식당 사람들은 "당신은 장안의 한입니다. 술에 취하면 어떻게 살아요? " 송무는 "너를 돕게 하는 것은 영웅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식당은 술을 체질하기를 원한다. 송무는 초조하게 말했다. "나는 너의 음식을 헛되이 먹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버지를 데리고 섹스를 하고 싶지 않다. 내가 너에게 너의 집을 부수라고 가르쳐 줄게, 너의 빌어먹을 가게를 뒤엎을 거야! " 레스토랑은 말했다: "이 사람은 술에 취해, 그를 건드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나는 술 여섯 그릇을 체질하여 송무와 함께 먹었다. 나는 앞뒤로 열 다섯 그릇을 먹었다.

막대기를 잡고 일어서서 말했다. "저는 취하지 않았습니다." 문을 나서자 그는 웃으며 말했다. "하지만 그는 세 그릇이 부족하다고 말하지 않았어!" 몽둥이를 들고 가자.

식당이 뛰쳐나와 소리쳤다. "손님은요?" 송무는 잠시 멈추고 물었다. "당신은 내가 무엇을 하길 원합니까? 나는 너에게 술을 살 돈을 많이 주었다. 왜 나를 부르느냐? " 식당에서 소리 쳤다: "나는 친절하다. 우리 집에 돌아와 소송 목록을 보다. "

송무가 물었다. "무슨 공고요?" 식당은 "경양산 앞에 흰 이마벌레 한 마리가 걸려 있어 늦게 나와서 사람을 다치게 했다" 고 말했다. 서른 스무 명의 큰 남자의 인생이 망가졌다.

소송은 현재 사냥꾼으로만 제한되고, 사냥꾼을 잡는 것은 허용된다. 초자 길목 양쪽의 사람들은 모두 플래카드를 가지고 있다.

손님들에게 왔다갔다하도록 가르칠 수 있고, 팀, 오후, 정오, 세 시간 동안 근무할 수 있다. 나머지 윤, 모, 심, 유, 서, 해는 6 시간 이내에 보초를 넘을 수 없다.

독신 손님이 많아 낮에는 산을 건너면 안 된다. 반드시 너의 다른 반쪽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이것은 아침저녁으로 신청이 끝나는 것이다. 나는 네가 누구에게도 묻지 않고 떠나는 것을 보았고, 나는 내 생명을 낭비했다.

나는 여기서 멈추는 것이 비교적 좋다. 내일 천천히 모이는 서너 스무 명은 모두 오카자보다 강하다. 송무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나는 청하현의 훈련사이다.

이 경양강 위에서 나는 적어도 한두 번은 걸었다. 너는 언제 큰 버그가 있는 것을 보았니! 이런 쓸데없는 말로 나를 겁주지 마라! 나는 큰 벌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식당에서 말했다: "나는 너를 구하고 싶다. 믿지 않으면 들어와서 소송 목록을 보세요. 클릭합니다

송무는 "너는 새처럼 들린다! 그리고 호랑이도 있고 주인도 두렵지 않아요! 왜 나를 집에 두고 쉬지 않고, 한밤중에 돈을 벌어 나를 죽이려 하는데, 나를 놀라게 하지 않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식당이 말했다: "보세요! 나는 착하지만, 나는 악의적이다, 너도 그렇게 말한다! 네가 나를 믿지 않을 때, 마음대로 해라. 클릭합니다 맞아요. 수천 대의 차가 대재절 전에 떨어졌고, 뒤에 있는 차도 떨어졌어요.

분명히 평천로를 가리키지만 충고를 악담으로 삼는다. 호텔 주인은 고개를 저으며 상점으로 들어갔다.

이 송무는 몽둥이를 들고 큰 걸음으로 경양강을 지나갔다. 약 4 ~ 5 리 길을 걷다가 초지 기슭에 이르러 큰 나무 한 그루를 보았는데, 나무에는 두 줄의 글자가 적혀 있었다.

송무도 몇 단어를 알고 있다.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요즘 경양강에서 큰 버그가 나왔는데, 예전에는 상가가 있어서 3 시, 정오, 저녁에 팀을 지어 보초를 넘을 수 있었다" 고 적혀 있다.

실수하지 마세요. "송무는 보고 웃었다." 이것은 식당의 계략이다. 이것은 손님을 놀라게 해서, 그는 그 녀석의 집에 가서 묵었다.

뭐가 두려운거야? "레버를 수평으로 드래그한 다음 곤돌라를 응원합니다. 이제 면허증을 신청할 때가 되었다.

이번 붉은 날은 하산을 눌렀다. 송무는 철거할 때 막 오카츠에 올랐다.

반 리도 채 안 되어, 나는 무너진 산사를 보았다. 내가 절 대문에 도착했을 때, 나는 문에 봉인이 붙어 있는 것을 보았다.

송무는 연구를 멈추자 "양곡현은 이 경양산에 새로운 큰 벌레가 있다고 생각하여 최근에 사람을 죽였다" 고 말했다. 이 직원이 모든 마을과 사냥꾼으로 제한되는 것을 보고 잡히지 않았다.

지난날의 상가 등이 있다면, 오후, 오후, 저녁에 함께 보초를 갈 수 있다. 나머지 시간과 낮 싱글손님은 산을 넘을 수 없습니다.

상처받을까 봐 불편해요. 모두가 알아야 한다. ""

송무는 물범 명단을 보고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호텔로 돌아가고 싶다. "돌아가면 반드시 그를 먹고 비웃어야 한다. 나는 영웅이 아니기 때문에 뒤돌아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