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그 전문가는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그 전문가는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돈 따는 게 지겨워? 힘들게 돈을 따는 것도 돈을 따는 것이고, 도박으로 돈을 따는 것도 아니고, 화폐가 아니다. 서한에서 기원하여 청말민 초에 주조하였다. 그것의 본의는 주로 두 가지 부류, 즉 진악교란과 경사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나중에, 혐오의 범위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난로, 창고, 선물, 보상, 축복, 방재, 점, 감상, 연극, 액세서리, 조디악 등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돈에 대한 지루함을 야기했습니다. 나중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대략 기념성, 거전성, 신뢰성, 양성, 지지성, 게임성, 상서로운 언어, 성어, 연극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역대의 거액을 보면 각종 서예와 디자인 내용은 대부분 당시의 풍속 습관을 반영하므로, 거돈은 각 조대의 정치 민속 문화를 고찰하는 데 큰 참고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디자인) 돈을 따는 것을 싫어하는 재료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구리 외에 금, 은, 주석, 납 등의 재료도 있다. 거돈증의 발생과 발전은 당시 사회의 여러 측면과 큰 관계가 있었으며, 대부분 태평성대에 대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소망을 반영했다. 꽃무늬, 주조 공예, 소재가 다양해 돈 등급도 다르다. 또한 정부는 난로, 진고, 선물, 상, 축복, 감사 등에 많은 돈을 주조했다. 돈을 쓰는 범주를 더욱 풍부하게 하다.

현재 민간돈의 유적이 많은데, 그중에는 정품이 부족하지 않아 종교사, 민간사, 예술사, 고건축사, 체육사, 판화사 연구에 큰 참고가치가 있다.

[편집본] 돈의 유래를 싫어하다.

승리에 싫증이 나서' 왕한망사전' 이라는 책이 출판되었다.' 무모진 남교가 호탕한 싸움으로 주조되었다. 전쟁을 위협하는 사람은 구리 석두 다섯 개로 만든 것이다. 북두가 2 피트 5 인치 길이라면, 그들은 혐오로 모든 병사들을 이기고 싶어한다. " 나중에 "혐오" 는 고대 연금술사의 요술인 혐오로 변했다. 당시 사람들은 제압해야 할 사람과 일을 혐오 승리로 제압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피곤 승법의' 피곤' 글자를 ya 로 읽다. 《설문해자》에 따르면 "피곤" 은 "피곤" 을 의미한다. 그래서 흔히 혐오 승리법이라고 불린다. 두보' 돌코뿔소 투어' 는 "예로부터 압도적인 승리의 법이 있었지만 강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고 말했다. 사실 돈혐오는 사람들이 승법의 본의에 따라 악을 피하고 행운을 빌기 위해 만든 장식품으로, 착용하고 즐기고, 악을 싫어하고, 행운을 구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싫증난 돈은 한나라에서 기원한다. 위진 남북조부터 송요김원까지, 싫증이 나서 돈과 수량이 모두 이전 시기보다 많다. 명청 시대에는 폐화의 주조와 유통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그 내용은 거의 인민생활의 각 분야와 관련되어 있으며, 명목이 매우 많다. 그것의 조형, 비문, 문양이 모두 정교하고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 단락 편집] 피곤한 돈의 유형과 표현.

피곤 돈의 많은 종류, 표면 내용은 짱 길상부터 예술까지, 결혼 상례에서 생일까지, 엑소시즘에서 인연까지, 불경에서 도술까지, 새와 짐승에서 귀신까지, 꽃과 나무에서 파빌리온까지, 역사 이야기에서 시사가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지겹다고 할 수 있는 표층내용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거의 모든 분야를 포괄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중국 민속문화의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다.

지겹게 돈을 생산하는 과정에 따라, 우리는 그것을 크게 두 가지 범주, 즉 빈 제품과 실물 제품으로 나누었다.

첫째, 녹아웃 제품

펀칭 제품은 일찍이 한나라에서 주조되었고, 모양은 동그란 것을 위주로 한다. 주조공은 매우 아름답고, 장식은 식물, 동물, 사람을 기초로 한다. 문양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매우 관상성이 있다. 이런 돈은 대부분 화초로 장식되어 있어서 "돈 쓰기", "돈 쓰기" 라고도 한다.

1, 동물은 돈을 비웠다. 장식 도안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용봉무늬 위주로 생선 기린 사슴 학 등이 있다.

2. 인물은 돈을 비웠다. 장식 도안은 종종 어업을 장르로 한대 초상화 벽돌의 유풍을 계승하여 당시의 생활과 노동 장면을 재현한다.

3, 식물이 돈을 비우다. 장식 도안은 늘 만초, 복숭아꽃, 모란 등을 소재로 하며, 장식 풍격이 생동감 있고 교묘하며, 의미심장하며, 민간 연예인들의 심미정취와 예술상념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다.

둘째, 실물 상품입니다

1, 돈 제품

제품의 정면에는 기중, 기치, 기년호, 기국호 등 동전에 새겨진 비문이 있다. , 역대 공식적으로 전해지고, 뒷면에는 다양한 종류의 문양과 패턴이 있습니까? 용 거북 뱀 칠성 검 스님 등. 모양이 특이하다.

키르기스 제품

길상돈은' 길상축복어' 가 달린 유통되지 않은 동전을 가리킨다. 돈문은 행운과 축복을 받는 단어이다. 사람들은 의지와 자기 위로를 표현하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입채돈' 이라고도 불린다. 공식 주조와 민간 주조는 모두 볼 수 있는데, 세계에서 주조 수가 가장 많고, 폭이 가장 크며, 내용이 가장 풍부하고, 가장 널리 퍼지는 품종 중 하나이다. 길돈은 사교, 감정 전달, 상서로운 소망 표현, 사악한 피난처, 행복한 생활 추구에 많이 쓰인다.

돈의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표현에 따라 다음과 같은 6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생일? 복수강녕, 천하태평 등. 벼슬길? 예를 들어 일본인의 승진, 만력봉후, 과거시험? 예를 들어 다섯 아들이 과에 입학하고, 장원과 회사의 삼원, 업무 수업? 일소득, 운세, 금 등. 축원과 찬양은요? 천류가 끊이지 않고, 용봉이 상등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상서로운 글들은 사람들의 고유한 생존의식과 신앙 숭배를 기록하고, 자연현상과 자신의 운명에 대한 탐구를 반영하고, 용의 전승에 대한 아름다운 이상과 소망과 감정을 담았다.

3. 십이지띠 제품

조디악 돈 앞에는 조디악 동물의 패턴과 이름, 또는 12 지지의 인물이 있다. 뒷면은 대부분 가십, 별관, 상서로운 말이다. 어떤 띠는 하나, 십이띠는 한 벌, 어떤 띠는 모두 같은 돈에 주조한다. 띠 제품은 재물이 굵고, 크기가 다르고, 그래픽이 생동감 있다. 지금은 띠돈이 송대에 처음 주조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후 역대 대량 주조가 특히 청말민초에 이뤄졌다. 띠의 돈은 조상들이 자연과 인류의 관계에 대한 일종의 이해이다. 띠의 돈을 몸에 쓰고 핑안 길조를 보우하는 것은 사람들이 행복을 추구하려는 소망을 반영한다.

4, 가십

팔괘돈면은 팔괘기호이자 책괘, 뒷면에는 부적, 뒷면에는 신화 문양이 있다. 또한, 일부 가십 동전에는 권운이나 박쥐 도안의 고리가 붙어 있어 하늘의 축복이다. 팔괘돈은 주로 읍택, 보안, 병 제거, 요술 점술 등에 쓰인다. 팔괘돈은 청조 도광년 동안 흥성했고, 사찰을 지을 때 대들보에 놓고 사악한 기도를 했다고 한다. 도광에서 청조 멸망에 이르기까지 병황마란을 피하고 악을 진압하기 위해 민간도 집을 지을 때 팔괘돈을 놓는다. 청나라가 멸망한 후 주로 요술 점술에 쓰인다.

5, 매그핀 놀이

일명' 마돈' 으로 알려진 전투 도구로 북송에서 유행하며 역대 민중이 주조하여 품종이 다양하다. 어떤 면은 말 모양의 도안을 가지고 있고, 한편으로는 말 이름이 있고, 대부분 역사의 명마이다. 어떤 면은 말을 탄 장군이나 말 모양이고, 한편으로는 장군의 이름이나 관원의 이름으로, 진 전 이래 유명한 장군과 관원을 포함한다. 우리가 오늘 볼 수 있는 전세의 마금은 대부분 송원 시대의 것이지만 후세에도 모조품이 있다.

북송의 당 장군 여정은 천리가 흔하지 않습니까? 뒷면은 좋은 말 사진, 조강염 꽤? 장군으로 돌아가 지도를 타요, 바이이? 백일은 주무왕 팔마 중의 하나이다. 아이오와는 주무왕 팔마 중 하나이며, 와와의 말입니까? 말 지도 한 장을 가지고 가다.

탄환 돈은 우리나라 고대 인민 문화 오락 생활의 반영이며, 일부 게임 활동의 역사 발전을 고증하는 구체적인 자료이기도 하다.

6. 신선불도 제품

동전에는 도교와 불교와 관련된 도형이나 부적이 주조되어 있다.

도교가 표현한 이름과 도안의 주조에는, 한중립, 장, 하선고모, 블루채화,, 한호자, 조국구가 포함되어 있어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불교는' 아미타불',' 아미타불 무남' 등의 문자의 주조로 표현된다.

7. 외래제품

힘들게 돈을 따는 이형 상품의 비문은 대부분 길상이고, 뒷면에는 길조 도안이 장식되어 있다. 가장 초기의 주조는 한대에 있었고, 역대에는 모두 주조가 있었다. 다양한 모양과 패턴.

주로 허리, 천, 샴, 장수 잠금, 복숭아 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화폐의 종류가 매우 복잡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표면적인 내용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각 분야를 포함한다. 돈의 절대다수가 명청시대의 유물이지만, 우리는 단순히 시대의 원근에서 그 자체의 가치를 측정할 수 없다. 마치 명청시대 관요 도자기의 유행과 같다. 재물을 싫어하는 것은 마스코트에 속하며, 어떤 마스코트도 인기가 있다. 정신적인 상징적인 의미 외에 정교한 공예, 풍부한 내용, 예술 감상은 매우 중요한 조건이다. 바로 위의 특징 때문에, 이천여 년 동안 이길까 봐 두려워하는 돈이 널리 쓰이면서 점점 더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

[편집본] 피곤한 돈에 대한 차별.

돈혐오는 대부분 비상금과 미신의 산물이다. 주로 비정규화폐이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동전학 학자들이 거의 연구하지 않았으며, 왕왕 저작에서만 언급하고 더 이상 검토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돈 혐오 현상은 이미 널리 퍼져 있고 장기적으로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동시에, 종류와 주조공의 관점에서 볼 때, 대부분 정교하고 절묘하며, 동전의 중요한 범주로 여겨져야 하며, 당시의 사회 상황, 풍속 습관, 민간 문화 예술을 연구하는 데 매우 귀중한 참고가치를 가지고 있다.

최근 4 ~ 5 년 동안 고대 동전 수집열이 심해지면서 동전 수집 분야의 경쟁도 치열해졌다. 동전의 희소성, 수입품의 유한성, 고대 화폐시장의 소화와 포화 등 다양한 요인들의 영향으로 일부 사람들은 수집의 시야를 넓히기 시작했다. 싫증난 돈은 그 금전 형태로도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아 신귀로 자리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혐오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돈에 대한 연구와 수집도 선인의 정신세계에 대한 추구와 탐구이다. 화폐의 희소성으로 인해, 그 상승과 부가 가치 공간도 매우 상당하다. 돈이 유행하고 시장이 좋아지는 데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는 보존 기능입니다. 돈은 고대 동전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동전은 인색하지만 그 자체의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 청동기, 그림, 도자기처럼 재생할 수 없는 자원이다. 보관 시간이 길수록 연대가 길수록 앞으로 절상할 기회가 커진다.

두 번째는 기능을 감상하는 것이다. 돈을 따는 사람들은 대부분 주조에 능숙하고, 글이 아름답고, 도안이 풍부해 많은 동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다. 전통 풍격이 짙기 때문에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유럽의 동전 애호가들도 동전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세 번째는 연구 기능입니다. 돈 따는 것에 지친 것은 고대 사회의 민풍민속과 깊은 관계가 있다. 위의 도안은 대부분 당시의 사회 풍습, 정신관념, 종교를 반영하며 깊은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동전학 연구가 깊어짐에 따라 학자들의 연구 비전과 분야도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으며, 어떤 것은 이미 고대 동전학의 전통 연구 범위를 뛰어넘었다. 현재 많은 학자들이 돈을 배우고 연구하고 있으며, 심지어 동지가' 화폐민속학' 이라는 관점을 내놓은 것도 점리학에 속하는 새로운 독특한 학과이다.

다른 옛날 돈과 마찬가지로, 이기기 싫은 모조금도 계속 존재한다. 사람들이 거전화폐를 위조하는 데는 주로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봉건 미신의 영향을 받아 핑안, 부귀, 악령을 구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숭고숭고사조의 영향과 당시 민풍민속에 대한 추앙이다. 셋째, 높은 이윤을 얻기 위해 경제적 이익에 이끌린다.

돈을 따지 않고 맞춤화하기 때문에, 단대 연구는 주로 구리색과 무늬를 위주로 한다. 가짜에 대한 판별은 주로 인식자의 지식과 시각에 의해 결정된다. 현재 화폐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가짜 분석을 보면 화폐의 모방과 위조는 주로 두 가지가 있다: 누적 승리:

첫 번째 방법은 진짜 금은으로 직접 뒤집는 것이다. 진짜 돈으로 직접 몰딩 주조는 간단하고 제작도 쉬워요. 하지만 진짜 돈의 비문이 얼마나 선명하든, 무늬가 얼마나 생생하든 간에, 다시 한 번 다시 뒤집히면 새 화폐의 스타일이 다소 정체될 수밖에 없다. 이런 가짜는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정품은 자연스럽게 섬세하고, 빛깔이 밝고, 글과 도안이 선명하지만, 모조품은 그렇지 않다. 그러나 모조품이 사실적이라면 반드시 자세히 감별해야 한다. 모양, 비문, 문양이 같은 상황에서 구리, 두께, 쓰기 특징, 스타일, 시대적 특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두 번째 방법은 탁상이나 진짜 돈의 사진으로 모델링하는 것이다. 탁인이나 사진 조형 주조한 위조품에는 네 가지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 하나는 모양 크기가 다르다는 것이다. 둘째, 무게와 두께가 다릅니다. 셋째, 텍스트가 딱딱하고 딱딱하다. 넷째, 패턴이 생동적이지 않고 입체감이 부족하다.

이 위조품들을 감별할 때 진품, 명확한 원도, 정공으로 만든 탁상이 있다면 위조품이 곧 드러날 것이다.

현재 화폐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위폐분석을 보면 한대에서 위진 남북조 시대까지의 일부 거폐가 가장 많이 모방된 것으로 나타났다. 주원장 보우' 5 대 배우? 달의 뒷면, 용봉상상, 북두칠성 등은 모두 많은 전설이 첨부되어 있어 모방이 많고 위조가 많다. 조디악 제품과 가십 제품은 돈을 따는 것을 싫어한다. 중국의 민속과 국정에 부합하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모방이 있다. 명대에 송대 주화를 대량 복제하는 목적은 당시 유행했던' 말 종이 카드' 게임의 칩으로 쓰이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돈을 보면, 왕왕 그것의 구체적인 특징을 봐야지, 송나라에 귀속될 수 없다. 청대 주화학 연구 분야가 깊어지면서 주화 수집은 흥성하기 시작했고 청대도 역대 화폐를 모방하는 최고봉이었다. 당시 상서로운 말에 대한 모방도 많았고, 돈 싫어하는 기묘한 전설도 있었다. 예를 들어, 명대 홍무와 정덕이 돈을 쓰는 각종 전설로 인해 사람들은 주조를 모방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그 모양과 무늬는 변화무쌍하지만, 더 이상 당시 동전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아 이윤이 유일한 목적이 되었다.

현재 고주화의 모조 위조 기술이 뛰어나, 이미 화폐시장과 소장 분야를 심각하게 교란시켰고, 이에 지친 주화 복제도 마찬가지다. 실제 업무에서는 자신의 지식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야 화폐의 감별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위폐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명청 이래, 돈이 풍부한 문화적 함의와 심원한 도덕으로 많은 화폐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았다. 눈부신 화폐가 당시 사회의 경제, 정치, 문화, 종교, 예술, 민속을 배우고 연구하는 데 풍부한 물질적 기반을 제공했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싫어하는 돈은 가장 오래된 기념화폐 범주에 속하며, 현재 국내에서 매년 발행되는 금속기념화폐는 아마도 고대 혐오의 유물일 것이다.

[편집본 단락] 역대 힘들게 이긴 돈의 수집과 평가절상.

중국 고대에는 비공식적으로 사용된 동전이 있었다. 그것들은 동전의 모양으로 주조되었지만, 화폐의 기능을 수행할 수는 없다. 이것은 "돈 승리" 라고도하는 피곤한 돈입니다. 대부분 즐길 수 있는 장식 도안이 있기 때문에 속칭' 돈 쓰기',' 돈 놀이' 라고 불린다. 돈의 도안은 고대 민속의 반영이기 때문에 일부 학자들은 이를' 민간돈' 이라고 부른다. 역대는 모두 관민이 공모하여 돈을 따는 것이지만, 대부분은 민간의 사적인 주조이다. 소재는 일반적으로 금, 은, 구리, 주석, 상아, 특히 구리입니다. 세뱃돈은 주로 선물, 감사, 액세서리, 점술, 악령 등에 쓰인다. 그것은 고대 중국의 다채로운 화폐 보고에서 한 송이 진기한 꽃이다. 돈을 따는 것에 지친 것은 중국 고대 돈과 민속, 민풍의 관계를 반영한 것이다. 위의 도안은 역사적으로 종교 신앙, 민간 예술, 사회 풍습, 신비로운 문화와 관련이 있어 수집과 감상가치가 높다.

돈을 따는 유래

승리에 싫증이 나서' 왕한망사전' 이라는 책이 출판되었다.' 무모진 남교가 호탕한 싸움으로 주조되었다. 전쟁을 위협하는 사람은 구리 석두 다섯 개로 만든 것이다. 북두가 2 피트 5 인치 길이라면, 그들은 혐오로 모든 병사들을 이기고 싶어한다. " 나중에 "혐오" 는 고대 연금술사의 요술인 혐오로 변했다. 당시 사람들은 제압해야 할 사람과 일을 혐오 승리로 제압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피곤 승법의' 피곤' 글자를 ya 로 읽다. 《설문해자》에 따르면 "피곤" 은 "피곤" 을 의미한다. 그래서 흔히 혐오 승리법이라고 불린다. 두보' 돌코뿔소 투어' 는 "예로부터 압도적인 승리의 법이 있었지만 강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고 말했다. 사실 돈혐오는 사람들이 승법의 본의에 따라 악을 피하고 행운을 빌기 위해 만든 장식품으로, 착용하고 즐기고, 악을 싫어하고, 행운을 구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싫증난 돈은 한나라에서 기원한다. 위진 남북조부터 송요김원까지, 싫증이 나서 돈과 수량이 모두 이전 시기보다 많다. 명청 시대에는 폐화의 주조와 유통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그 내용은 거의 인민생활의 각 분야와 관련되어 있으며, 명목이 매우 많다. 그것의 조형, 비문, 문양이 모두 정교하고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피곤한 돈의 유형과 표현

피곤 돈의 많은 종류, 표면 내용은 짱 길상부터 예술까지, 결혼 상례에서 생일까지, 엑소시즘에서 인연까지, 불경에서 도술까지, 새와 짐승에서 귀신까지, 꽃과 나무에서 파빌리온까지, 역사 이야기에서 시사가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지겹다고 할 수 있는 표층내용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거의 모든 분야를 포괄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중국 민속문화의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다.

지겹게 돈을 생산하는 과정에 따라, 우리는 그것을 크게 두 가지 범주, 즉 빈 제품과 실물 제품으로 나누었다.

첫째, 녹아웃 제품

펀칭 제품은 일찍이 한나라에서 주조되었고, 모양은 동그란 것을 위주로 한다. 주조공은 매우 아름답고, 장식은 식물, 동물, 사람을 기초로 한다. 문양이 풍부하고 다채로워 매우 관상성이 있다. 이런 돈은 대부분 화초로 장식되어 있어서 "돈 쓰기", "돈 쓰기" 라고도 한다.

1, 동물은 돈을 비웠다. 장식 도안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용봉무늬 위주로 생선 기린 사슴 학 등이 있다.

2. 인물은 돈을 비웠다. 장식 도안은 종종 어업을 장르로 한대 초상화 벽돌의 유풍을 계승하여 당시의 생활과 노동 장면을 재현한다.

3, 식물이 돈을 비우다. 장식 도안은 늘 만초, 복숭아꽃, 모란 등을 제재로 한다. 장식 풍격이 생동감 있고 교묘하며, 의미심장하며, 민간 연예인의 심미 정취와 예술 상념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둘째, 실물 상품입니다

1, 돈 제품

제품의 정면에는 기중, 기치, 기년호, 기국호 등 동전에 새겨진 비문이 있다. , 역대 공식적으로 전해지고, 뒷면에는 다양한 종류의 문양과 패턴이 있습니까? 용 거북 뱀 칠성 검 스님 등. 모양이 특이하다.

키르기스 제품

길상돈은' 길상축복어' 가 달린 유통되지 않은 동전을 가리킨다. 돈문은 행운과 축복을 받는 단어이다. 사람들은 의지와 자기 위로를 표현하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입채돈' 이라고도 불린다. 공식 주조와 민간 주조는 모두 볼 수 있는데, 세계에서 주조 수가 가장 많고, 폭이 가장 크며, 내용이 가장 풍부하고, 가장 널리 퍼지는 품종 중 하나이다. 길돈은 사교, 감정 전달, 상서로운 소망 표현, 사악한 피난처, 행복한 생활 추구에 많이 쓰인다.

돈의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표현에 따라 다음과 같은 6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생일? 복수강녕, 천하태평 등. 벼슬길? 예를 들어 일본인의 승진, 만력봉후, 과거시험? 예를 들어 다섯 아들이 과에 입학하고, 장원과 회사의 삼원, 업무 수업? 일소득, 운세, 금 등. 축원과 찬양은요? 천류가 끊이지 않고, 용봉이 상등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 상서로운 글들은 사람들의 고유한 생존의식과 신앙 숭배를 기록하고, 자연현상과 자신의 운명에 대한 탐구를 반영하고, 용의 전승에 대한 아름다운 이상과 소망과 감정을 담았다.

3. 십이지띠 제품

조디악 돈 앞에는 조디악 동물의 패턴과 이름, 또는 12 지지의 인물이 있다. 뒷면은 대부분 가십, 별관, 상서로운 말이다. 어떤 띠는 하나, 십이띠는 한 벌, 어떤 띠는 모두 같은 돈에 주조한다. 띠 제품은 재물이 굵고, 크기가 다르고, 그래픽이 생동감 있다. 지금은 띠돈이 송대에 처음 주조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후 역대 대량 주조가 특히 청말민초에 이뤄졌다. 띠의 돈은 조상들이 자연과 인류의 관계에 대한 일종의 이해이다. 띠의 돈을 몸에 쓰고 핑안 길조를 보우하는 것은 사람들이 행복을 추구하려는 소망을 반영한다.

4, 가십

팔괘돈면은 팔괘기호이자 책괘, 뒷면에는 부적, 뒷면에는 신화 문양이 있다. 또한, 일부 가십 동전에는 권운이나 박쥐 도안의 고리가 붙어 있어 하늘의 축복이다. 팔괘돈은 주로 읍택, 보안, 병 제거, 요술 점술 등에 쓰인다. 팔괘돈은 청조 도광년 동안 흥성했고, 사찰을 지을 때 대들보에 놓고 사악한 기도를 했다고 한다. 도광에서 청나라 멸망에 이르기까지 병황마란을 피하고 악을 진압하기 위해 민간도 집을 지을 때 가십돈을 놓는다. 청나라가 멸망한 후 주로 요술 점술에 쓰인다.

5, 매그핀 놀이

일명' 마돈' 으로 알려진 전투 도구로 북송에서 유행하며 역대 민중이 주조하여 품종이 다양하다. 어떤 면은 말 모양의 도안을 가지고 있고, 한편으로는 말 이름이 있고, 대부분 역사의 명마이다. 어떤 면은 말을 탄 장군이나 말 모양이고, 한편으로는 장군의 이름이나 관원의 이름으로, 진 전 이래 유명한 장군과 관원을 포함한다. 우리가 오늘 볼 수 있는 전세의 마금은 대부분 송원 시대의 것이지만 후세에도 모조품이 있다.

북송의 당 장군 여정은 천리가 흔하지 않습니까? 뒷면은 좋은 말 사진, 조강염 꽤? 장군으로 돌아가 지도를 타요, 바이이? 백일은 주무왕 팔마 중의 하나이다. 아이오와는 주무왕 팔마 중 하나이며, 와와의 말입니까? 말 지도 한 장을 가지고 가다.

탄환 돈은 우리나라 고대 인민 문화 오락 생활의 반영이며, 일부 게임 활동의 역사 발전을 고증하는 구체적인 자료이기도 하다.

6. 신선불도 제품

동전에는 도교와 불교와 관련된 도형이나 부적이 주조되어 있다.

도교가 표현한 이름과 도안의 주조에는, 한중립, 장, 하선고모, 블루채화,, 한호자, 조국구가 포함되어 있어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불교는' 아미타불',' 아미타불 무남' 등의 문자의 주조로 표현된다.

7. 외래제품

힘들게 돈을 따는 이형 상품의 비문은 대부분 길상이고, 뒷면에는 길조 도안이 장식되어 있다. 가장 초기의 주조는 한대에 있었고, 역대에는 모두 주조가 있었다. 다양한 모양과 패턴.

주로 허리, 천, 샴, 장수 잠금, 복숭아 등이 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화폐의 종류가 매우 복잡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표면적인 내용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각 분야를 포함한다. 돈의 절대다수가 명청시대의 유물이지만, 우리는 단순히 시대의 원근에서 그 자체의 가치를 측정할 수 없다. 마치 명청시대 관요 도자기의 유행과 같다. 재물을 싫어하는 것은 마스코트에 속하며, 어떤 마스코트도 인기가 있다. 정신적인 상징적인 의미 외에 정교한 공예, 풍부한 내용, 예술 감상은 매우 중요한 조건이다. 바로 위의 특징 때문에, 이천여 년 동안 이길까 봐 두려워하는 돈이 널리 쓰이면서 점점 더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

당첨 차별화 및 분석

돈혐오는 대부분 비상금과 미신의 산물이다. 주로 비정규화폐이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동전학 학자들이 거의 연구하지 않았으며, 왕왕 저작에서만 언급하고 더 이상 검토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돈 혐오 현상은 이미 널리 퍼져 있고 장기적으로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동시에, 종류와 주조공의 관점에서 볼 때, 대부분 정교하고 절묘하며, 동전의 중요한 범주로 여겨져야 하며, 당시의 사회 상황, 풍속 습관, 민간 문화 예술을 연구하는 데 매우 귀중한 참고가치를 가지고 있다.

최근 4 ~ 5 년 동안 고대 동전 수집열이 심해지면서 동전 수집 분야의 경쟁도 치열해졌다. 동전의 희소성, 수입품의 유한성, 고대 화폐시장의 소화와 포화 등 다양한 요인들의 영향으로 일부 사람들은 수집의 시야를 넓히기 시작했다. 싫증난 돈은 그 금전 형태로도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아 신귀로 자리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돈혐오는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돈에 대한 연구와 수집도 선인의 정신세계에 대한 추구와 탐구이다. 화폐의 희소성으로 인해, 그 상승과 부가 가치 공간도 매우 상당하다. 돈이 유행하고 시장이 좋아지는 데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는 보존 기능입니다. 돈은 고대 동전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동전은 인색하지만 그 자체의 문화적 가치를 가지고 있어 청동기, 그림, 도자기처럼 재생할 수 없는 자원이다. 보관 시간이 길수록 연대가 길수록 앞으로 절상할 기회가 커진다.

두 번째는 기능을 감상하는 것이다. 돈을 따는 사람들은 대부분 주조에 능숙하고, 글이 아름답고, 도안이 풍부해 많은 동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다. 전통 풍격이 짙기 때문에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유럽의 동전 애호가들도 동전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세 번째는 연구 기능입니다. 돈 따는 것에 지친 것은 고대 사회의 민풍민속과 깊은 관계가 있다. 위의 도안은 대부분 당시의 사회 풍습, 정신관념, 종교를 반영하며 깊은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동전학 연구가 깊어짐에 따라 학자들의 연구 비전과 분야도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으며, 어떤 것은 이미 고대 동전학의 전통 연구 범위를 뛰어넘었다. 현재 많은 학자들이 돈을 배우고 연구하고 있으며, 심지어 동지가' 화폐민속학' 이라는 관점을 내놓은 것도 점리학에 속하는 새로운 독특한 학과이다.

다른 옛날 돈과 마찬가지로, 이기기 싫은 모조금도 계속 존재한다. 사람들이 거전화폐를 위조하는 데는 주로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봉건 미신의 영향을 받아 핑안, 부귀, 악령을 구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숭고숭고사조의 영향과 당시 민풍민속에 대한 추앙이다. 셋째, 높은 이윤을 얻기 위해 경제적 이익에 이끌린다.

돈을 따지 않고 맞춤화하기 때문에, 단대 연구는 주로 구리색과 무늬를 위주로 한다. 가짜에 대한 판별은 주로 인식자의 지식과 시각에 의해 결정된다. 현재 화폐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가짜 분석을 보면 화폐의 모방과 위조는 주로 두 가지가 있다: 누적 승리:

첫 번째 방법은 진짜 금은으로 직접 뒤집는 것이다. 진짜 돈으로 직접 몰딩 주조는 간단하고 제작도 쉬워요. 하지만 진짜 돈의 비문이 얼마나 선명하든, 무늬가 얼마나 생생하든, 일단 다시 뒤집히면, 새 화폐의 스타일은 다소 정체될 수밖에 없다. 이런 가짜는 쉽게 식별할 수 있다. 정품은 자연스럽게 섬세하고, 빛깔이 밝고, 글과 도안이 선명하지만, 모조품은 그렇지 않다. 그러나 모조품이 사실적이라면 반드시 자세히 감별해야 한다. 모양, 비문, 문양이 같은 상황에서 구리, 두께, 쓰기 특징, 스타일, 시대적 특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두 번째 방법은 탁상이나 진짜 돈의 사진으로 모델링하는 것이다. 탁인이나 사진 조형 주조한 위조품에는 네 가지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 하나는 모양 크기가 다르다는 것이다. 둘째, 무게와 두께가 다릅니다. 셋째, 텍스트가 딱딱하고 딱딱하다. 넷째, 패턴이 생동적이지 않고 입체감이 부족하다.

이 위조품들을 감별할 때 진품, 명확한 원도, 정공으로 만든 탁상이 있다면 위조품이 곧 드러날 것이다.

현재 화폐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위폐분석을 보면 한대에서 위진 남북조 시대까지의 일부 거폐가 가장 많이 모방된 것으로 나타났다. 주원장 보우' 5 대 배우? 달의 뒷면, 용봉상상, 북두칠성 등은 모두 많은 전설이 첨부되어 있어 모방이 많고 위조가 많다. 조디악 제품과 가십 제품은 돈을 따는 것을 싫어한다. 중국의 민속과 국정에 부합하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모방이 있다. 명대에 송대 주화를 대량 복제하는 목적은 당시 유행했던' 말 종이 카드' 게임의 칩으로 쓰이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돈을 보면, 왕왕 그것의 구체적인 특징을 봐야지, 송나라에 귀속될 수 없다. 청대 주화학 연구 분야가 깊어지면서 주화 수집은 흥성하기 시작했고 청대도 역대 화폐를 모방하는 최고봉이었다. 당시 상서로운 말에 대한 모방도 많았고, 돈 싫어하는 기묘한 전설도 있었다. 예를 들어, 명대 홍무와 정덕이 돈을 쓰는 각종 전설로 인해 사람들은 주조를 모방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그 모양과 무늬는 변화무쌍하지만, 더 이상 당시 동전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아 이윤이 유일한 목적이 되었다.

현재 고주화의 모조 위조 기술이 뛰어나, 이미 화폐시장과 소장 분야를 심각하게 교란시켰고, 이에 지친 주화 복제도 마찬가지다. 실제 업무에서는 자신의 지식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야 화폐의 감별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위폐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명청 이래, 돈이 풍부한 문화적 함의와 심원한 도덕으로 많은 화폐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았다. 눈부신 화폐가 당시 사회의 경제, 정치, 문화, 종교, 예술, 민속을 배우고 연구하는 데 풍부한 물질적 기반을 제공했다고 할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싫어하는 돈은 가장 오래된 기념화폐 범주에 속하며, 현재 국내에서 매년 발행되는 금속기념화폐는 아마도 고대 혐오의 유물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