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다섯 글자 중에 아름다운 시구나 성어가 있습니까?

다섯 글자 중에 아름다운 시구나 성어가 있습니까?

오언율시 《독음명월》

리퍼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춘사

리퍼

풀녹색은 베스와 같고, 진 지역은 뽕나무 잎이 푸르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왕 유

두보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청계

저자: 왕위

나는 이미 노란 꽃의 강을 항해하여 녹색 시냇물에 실려 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장의' 추등란산' 을 논하다.

저자: 맹호연

산등성이에 하얀 구름이 날아다니면서, 나의 이 은둔자는 마음껏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 내가 이 산에 올라 너를 보러 왔을 때, 내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높이 날아간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관광객들은 산 위의 마을에 와서 해변을 지나 나루터에 앉아 휴식과 휴식을 취했다.

먼 곳의 숲은 냉이 같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 같다.

나는 네가 나를 데리러 와서 술 한 바구니를 가져오길 바란다. * * * 취한 중양절.

하재남각 사신.

저자: 맹호연

산의 그림자가 갑자기 떠오르고 연못의 달이 동쪽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밤에는 머리를 나무 그늘 아래에 드리우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웠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나는 내가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고,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내 앞에 있는 친구만 싫어한다.

감개무량한 밤, 하룻밤을 그리워하는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그리워하기 어렵다.

Xi 석용

저자: 왕위

미모는 제국 전체에서 존중을 받고 있는데, 역사가 어떻게 겸손하게 집에 있을 수 있단 말인가? 。

여명 때 남방의 호숫가에서 빨래를 했는데, 그날 밤 북방의 궁전에 위대한 여성이 있었다.

하루는 비천하고, 다른 사람과는 별반 다르지 않고, 다음날 승진하여, 모두가 그녀를 칭찬했다. .....

푸핀펜의 초청을 받거나, 그녀의 어깨에 비단 가운을 하나 안배하다. .....

국왕이 그녀를 사랑할수록, 그녀는 더욱 귀여워져서, 그로 하여금 지혜를 잃게 했다 .....

그녀의 곁에서 실크를 씻은 아가씨들은 그녀의 병거로부터 어느 정도 떨어진 곳에 남겨졌다 .....

그녀의 이웃집 여자아이는 그녀의 미모를 흉내낼 수 있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웨이 헤강 옆의 농가.

저자: 왕위

석양이 지는 시골에서 소와 양은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문장] 보리묘 자수, 잠나방이 자고 뽕잎을 벗기다.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돈이 떨어진 후 고향으로 호송되었다.

저자: 왕위

정치 청명 시대에는 은둔자가 없었고, 서비스 인재는 조정 행정을 위해 나온 것이다.

심지어 당신, 산림의 은둔자도 더 이상 버이와 서기 서기 흉내를 내지 않고 털을 뽑았습니다.

너는 금마문에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인연인데, 누가 내가 틀렸다고 하느냐?

작년 한식절 때 너는 JAC 를 지나 줄곧 베이징에 머물렀다.

우리도 장안시 외곽에서 술을 송별한 것으로, 한마음 지기는 이제 나와 헤어질 것이다.

너는 배를 남쪽으로 갈 준비가 되어 있으니, 며칠 지나면 자신의 장작문을 채울 수 있을 것이다.

먼 산의 나무가 너의 그림자를 가리고 석양이 아름답고 다채롭다.

네가 채용되지 않았을 때는 순전히 우연이었으니, 이 친구가 모처럼 발랐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백의 꿈 2

작가: 두보

하늘의 뜬구름이 이리저리 떠다니는데, 오랜 친구는 오히려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이백의 꿈

작가: 두보

죽음이 이별의 원인일 때, 사람들은 울지만, 생명은 몇 번이고 이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남방 하천의 독이 있는 습기 속에서, 너는 나에게 약간의 유배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우리는 줄곧 서로를 기억한다.

그러나, 당신의 그물의 가장 가운데 그물에서,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날개를 들어 올리고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응?

나는 이것이 정말 너라고 의심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먼 거리를 여행한다.

너는 녹색 숲을 가로질러 나에게 다가와, 너는 어두운 성 앞으로 사라졌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낮은 달이 서까래 위에서 깜박거렸는데, 마치 너의 얼굴인 듯 여전히 공중에 떠 있었다.

통과할 물이 있다. 그것들은 야생이다. 만약 네가 떨어지면 용과 강 속의 괴물이 있을 것이다.

미인

작가: 두보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자운에서 온 좋은 여자.

문제가 관구에 나타났을 때,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살해되었다.

그들이 높은 지위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 자신의 생명조차 보호할 수 없을까? 。

이 세상은 역경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촛불의 빛처럼 꺼지길 바란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옥과 같은 새로운 얼굴을 찾았다.

나팔꽃이 밤에 말아서 원앙새가 나란히 누워 있다.

그는 새로운 환희의 미소만 볼 수 있지만, 옛 사랑의 울음은 들을 수 없다.

이 개울은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짚으로 지붕을 덮어야 한다.

그녀는 꽃 몇 송이를 꺾었는데, 더 이상 그녀의 머리카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솔잎이 그녀의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했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처사에게 경비원 여덟 명을 주다

작가: 두보

친구를 만나는 것은 아침저녁으로 별을 만나는 것만큼 어렵다.

오늘 밤은 모처럼의 성대한 모임이다. * * * 이 등은 촛불이다.

얼마 전 아직 젊은 남자 두 명이 지금은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다.

우리 친구들의 절반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우리는 충격을 받았고, 우리를 비통하게 했다.

우리는 20 년이 지나야 내가 다시 너를 보러 올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내가 떠날 때, 너는 아직 미혼이었지만, 지금은 이 소년 소녀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다.

그들의 아버지의 오랜 친구에게 잘해서, 그들은 나에게 여행 중에 어디로 갔는지 물었다.

그리고 우리가 잠시 이야기를 나누자 그들은 나에게 와인과 요리를 가져왔다.

봄날의 가는 쪽파는 밤비 속에서 자르고 현미는 특별한 방식으로 신선하게 요리한다.

나의 주인은 이것이 명절이라고 발표했고, 그는 나에게 열 잔을 마시라고 촉구했다.

하지만 어떤 술 열 잔이 나를 이렇게 취하게 할 수 있을까. 너의 사랑이 항상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이다. 。

내일 산들이 우리를 갈라놓을 것이다. 내일 후에 누가 정확하게 말할 수 있겠는가? 。

봄의 생각

작가: 이백

풀녹색은 베스와 같고, 진 지역은 뽕나무 잎이 푸르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종남산을 내려가 호초의 베개와 그릇에 왔다.

작가: 이백

저녁 무렵, 종남산에서 내려오니, 산에 행인이 있는 것 같다.

산간의 오솔길을 돌아보니 산봉우리가 푸르고 창망하다.

호산인이 그의 집에 왔을 때, 아이들은 급히 장작문을 열었다.

대숲에 들어가 그윽한 오솔길을 가로질러 푸른 장미와 나뭇가지가 지나가는 사람을 스쳐 지나갔다.

나는 휴식을 취하고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바람이 너무 느슨한 멜로디를 부르면 은하수가 희박하다.

내가 술에 취했을 때, 내 친구는 매우 기뻐서 도연 * * * * 그의 기계를 잊어버렸다.

느낌, 두 번째 부분

저자: 장구령

강남에는 단국화가 있는데, 겨울 내내 그 잎은 모두 녹색이다.

토양이 따뜻해졌기 때문이 아니라 그 본성이 추위에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너는 좋은 손님을 추천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을 여기에 두고 산과 강보다 훨씬 낮다 .....

운이고 인과는 무한한 순환이다.

너는 너의 복숭아나무와 자두를 심고, 너는 다른 나무의 그늘을 잊었다.

체험, 제 1 부

저자: 장구령

봄날의 난초에는 꽃이 만발했고 가을의 계화는 산뜻하고 산뜻하다.

세상의 생명은 활력이 넘치고, 자연은 아름다운 계절에 부합한다.

산속에 은거하고 향기를 맡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 기쁨으로 가득 찼다.

다른 어떤 자연 꽃보다 이식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요? -응?

남서재 최부독과 형님과 함께 월하를 생각하다.

저자: 왕장령

남서재의 높은 자리에 누워서 우리는 커튼을 젖혔다. 우리는 떠오르는 달을 보았다.

깨끗한 빛으로 물과 숲을 비추고, 파도처럼 우리 창문과 문을 흐른다.

그것은 차분하게 우리의 지혜를 초월하여 보름달과 초승달 사이를 순환하며 신구가 번갈아 갈 것이다.

우리가 선택한 사람, 우리 친구, 지금 맑은 강가에서 노래하고, 아마도 슬픈 동방 노래 한 곡.

그는 우리에게서 멀리, 멀리, 300 마일 떨어져 있었지만, 난초의 기운이 바람에 따라 왔다.

서산 은둔자가 그리운 후.

작가: 추미

네가 산꼭대기에 있는 은둔처에 이르러 나는 단숨에 10 마일을 올랐다.

하인이 문을 두드리지 않고, 나는 너의 방을 훔쳐보았고, 너의 책상 옆 자리에 있었다.

어쩌면 당신은 캐노피가 있는 의자에 앉아 있거나, 어느 가을 연못에서 낚시를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내가 너를 그리워해서 유감이지만, 너는 이미 나의 묵상이 되었다.

너의 아름다운 잔디는 비 때문에 신선하고 너의 창문 옆에는 소나무의 음악이 있다.

나는 내가 보고 들은 것을 나의 존재에 녹여 내 감각을 달래고 내 마음을 진정시켰다.

주인도 손님도 없지만 추리 방문이 끝나지 않았나요? 。

그만해, 나는 이미 산을 내려갔는데, 왜 또 너를 기다리느냐? 。

요야 호수의 봄배.

저자: 돈

심사숙고한 기쁨은 끝이 없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계속할 것이다.

나와 나의 배는 저녁 바람 앞에서 꽃을 스쳐 호수로 들어갔다.

황혼 무렵 서쪽의 계곡으로 돌아섰는데, 그곳에서 나는 산 너머의 남성을 볼 수 있었다.

엷은 안개가 피어오르고 부드럽게 선회하며 낮은 달이 숲을 비스듬히 지나갔다.

나는 모든 세속적인 일을 버리고 낚싯대를 든 노인만 하기로 했다 .....

왕장림의 정수처에 있다.

저자: 상건

여기 맑은 깊은 호숫가에 숨겨진 곳은 외로운 구름일 뿐이다.

소나무 숲 중앙의 달은 남편처럼 맑은 빛을 뿌리고 있다.

초정화그림자가 짙고 모란원에 이끼알이 모인다.

나도 세속을 사절하고, 서산 루안 크레인과 함께 무리하고 싶다.

비가 오는 날 관저에서 문인을 대접하다.

저자: 위

밖은 배지로, 국가에 표시되며, 안면의 수면은 농축된 향이다.

동남 해안은 비바람이 바람을 피하고, 유유히 시원한 연못에서 헤엄쳐 다닌다.

마음속의 번민은 사라지고 귀한 손님은 다시 만날 것이다.

자신을 부끄럽게 여기는 것은 너무 고상하여 서민들의 복지를 돌보지 않는다.

원인에 대한 이해가 부자연스럽다면 세속예의의 처리는 잊혀질 수 있다.

생선의 비계는 여름철 패스트푸드의 음식이며 야채와 과일은 모두 맛보셔야 합니다.

모두들 고개를 숙이고 술 한 잔을 마셨고, 또 고개를 들어 남녀들이 김록을 암송하는 것을 들었다.

정신이 즐겁고 몸이 자연스럽고 편안해서, 마음이 정말 팽팽하게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싶다.

쑤저우 () 는 유명한 문학의 중심지로, 모든 작가들이 여기에 왔다.

지금 만 Dazhou 카운티, 어디 펭 부강한 재산 만 알고 있습니까?

양자강에서 돛을 올리고 서기를 향해 운항하다.

저자: 위

창립하여 사랑하는 친구를 작별하자, 항해선은 연보가 아득하게 들어왔다.

낙양까지 노를 젓고 돌아오니, 쓸쓸한 그늘은 광릉나무 주위를 멀리 돌았다.

우리가 헤어진 날과 장소를 명시하고 언제 어디서 다시 만날까요? 。

인간의 세계는 파도의 작은 배와 같다. 강의 흐름은 스스로 통제할 수 있을까?

한 도사에게 쓴 시.

저자: 위

오늘 현에서 주는 것이 매우 추워서, 갑자기 산속에 은거한 사람이 생각났다.

너는 반드시 검제에서 땔나무를 모아서 돌아온 후에 불쌍한 음식을 삶아야 한다.

술 한 바가지로 그를 응원하여 황혼 폭풍을 보내고 싶다.

그러나 가을 잎은 빈 산으로 가득 차 있다. 어디에서 발자국을 찾을 수 있습니까?

동교

저자: 위

관저는 일 년 내내 이렇다. 오늘 아침에 시간이 있으면 시내를 나간다.

푸른 버드나무가 봄바람을 동반하여 출렁이고, 청산은 나의 그리움을 약화시킨다.

관목에서 쉬고, 개울가에서 자유롭게 쉬고, 개울가를 배회한다.

향기로운 향기가 연우를 떠나고, 조용한 대지는 곳곳에 봄비둘기가 가득하다.

힘과 평온에 대한 이런 사랑은 몇 번이고, 단지 공무가 바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여기서, 나는 결국 자신을 위해 오두막을 지을 것이다, 마치 도겸이 오래 전에 지은 것처럼.

양을 배웅하는 딸

저자: 위

나는 하루 종일 슬프다. 내 딸은 멀리 시집갈 것이다.

오늘 그녀는 신부로 여행하며 카누를 타고 강을 따라 역류하여 올라갈 것이다.

너의 여동생은 어려서부터 모든 어머니를 잃었고, 나는 두 배로 친절하고 부드럽다.

언니는 어려서부터 언니에게 길러졌고, 오늘 그들은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나는 매우 낙담했다, 여대 여학생은 네가 모처럼 남아 있다.

네가 어린 시절 어머니의 교훈이 부족해서 시어머니의 서비스가 나를 걱정하게 했다.

다행히도, 당신의 가족에 의존하는 좋은 가족, 신뢰와 동정심은 당신의 잘못을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이 기뻐하는 것은 나의 일관된 주장이며, 혼수는 매우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어른에 대한 효도와 존경을 보고, 모든 매너는 유행에 순응해야 한다.

우리는 오늘 아침에 떠나야 하는데 언제 너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집에 갈 때 슬픔은 스스로 털어놓을 수 있고, 이별의 감정이 발작하고 있다.

집에 돌아와 외로운 딸을 보고, 슬픈 눈물이 리본을 따라 굴러 내려왔다.

아침 일찍 조씨와 사찰에서 경을 읽다.

저자: 류종원

시원한 우물물을 삼키고 양치질을 하고 마음을 깨끗이 한 후 먼지를 털어내다.

느긋하게 불경을 들어 올리고, 걸음걸이를 걸어 동영을 벗어나 큰 소리로 읊었다.

불경의 참뜻은 이해되지 않고 국민을 위해 터무니없는 것을 추구한다.

부처와 유유의 본질도 도모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자연의 수련에 대해 내가 어찌 잘하지 못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관은 그렇게 그윽하고 조용하며, 푸른 이끼는 대나무 숲 깊숙한 곳에 연결되어 있다.

이제 해가 안개와 안개 속에서 떠오르고, 소나무는 새로운 햇빛 속에서 목욕하는 것 같다.

고요함은 나로 하여금 담담하고 조용하게 하여 불가학설의 내면의 위안을 체득하게 했다.

마개' 의 첫 번째 노래

저자: 왕장령

시든 뽕나무에서 매미가 울고, 8 월의 작은 관로가,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대문을 지나 다시 돌아왔는데, 길을 따라 노란 갈대와 풀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었다.

영웅들이 너와 얼음 앞에 와서, 그들은 생명을 먼지 속에 묻었다.

용감한 레인저를 자랑하고 준마를 자랑하는 법을 배우다.

플러그의 두 번째 부분

저자: 왕장령

말은 말을 끌고 강을 건너고, 바람은 뼈를 찌르고, 가을바람은 검과 같다.

망망한 전장의 석양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어둠 속에서 먼 곳의 임도현성을 보았다.

만리장성은 한때 치열한 싸움을 벌였는데, 변두리 장병들의 정신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예로부터 이곳에는 황사, 도처에 시신, 잡초가 무성했다.

관산월.

작가: 이백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호탕한 바람이 만리를 불며 옥문을 통과하다.

그해 한병은 바로 산길을 가리켰고, 토번은 청해의 광활한 영토를 탐냈다.

이것은 역대 전란의 장소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사는 거의 없다.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사병의 아내는 탑을 바라보며 언제 먼 곳의 친척을 만날 수 있을지 한탄했다.

자정 가을 노래

작가: 이백

장안시는 달빛으로, 쉽게 갈 수 있는 수많은 가구가 모두 있다.

가을바람이 쉽게 불어오는 소리가 집집마다 변두리를 지키는 사람을 기억한다.

국경전쟁은 언제 진정되고, 남편은 언제 원정을 끝낼까.

장정

작가: 이백

내 머리카락이 내 이마를 거의 덮지 않았다. 나는 꽃을 꺾고, 내 문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있다.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청매를 던진다.

우리는 전당의 한 골목에서 함께 살았는데, 모두 젊고 행복했다.

열네 살 때, 나는 너의 아내가 되어 부끄러워서 감히 웃지 못했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어두운 구석으로 가서, 너의 천백 번의 부름을 거들떠보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열다섯 살 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웃으며 먼지가 없으면 우리의 사랑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을 때까지 내 자리에서 너를 기다릴게, 고요한 망탑에서, 나는 낙심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리고 내가 열여섯 살 때, 너는 긴 여정에 올랐고, 곡당 예봉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리고 다섯 번째 달이 되자,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원숭이는 하늘에서 소리를 질렀다.

나는 네가 지나가는 곳을 보고 있다. 너는 우리 문 앞의 발자국, 각각 녹색 이끼 밑에 숨어 있다.

이끼 밑에 숨어서 너무 깊어서 쓸어 갈 수가 없어, 첫 가을바람에 낙엽을 더했다.

8 월의 노란 나비, 두 개의 땅이 우리 서원의 잔디밭을 맴돌고 있다.

이 모든 것 때문에, 내 마음이 부러졌고, 나는 나의 밝은 볼이 바래질까 봐 걱정이다.

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세 개의 Pa 구역을 통과해서 돌아올 때, 미리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 주세요! 。

나는 너를 데리러 올 것이다, 거리도 개의치 않고, 모래바람이 날 때까지.

열녀초

저자: 맹교

웅무전엽 가지와 잎이 여생을 보내고, 두 쌍의 원앙 물새가 모두 사망한다.

진실한 소녀가 평생 남편만 사랑한다면, 그들처럼 충성스럽게 살아라.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어떤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영원한 우물 속의 물 같은 영혼을 괴롭힐 수 있을까? 。

유랑자의 노래

저자: 맹교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차이루

저자: 왕위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숲 깊은 곳으로 돌아와 녹색 이끼 속에서 나를 향해 빛났다.

줄리관

저자: 왕위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작별인사

저자: 왕위

깊은 산속에서 친구를 배웅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장작문이 반쯤 숨어 있다.

봄풀은 해마다 푸르지만,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

아라비아 껌

저자: 왕위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많은 가지가 자란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잡시

저자: 왕위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

최를 보내다

저자: 배디

만약 당신이 산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깊든 얕든 가보세요. 이 산과 도랑들은 순수하고 아름다워서 감상할 만하다.

도연명이 쓴 무릉인을 배우지 않고 도화원에 며칠만 있다가 황급히 산을 나왔다.

중남 설봉을 보다.

저자: 주용

남쪽을 바라보니, 북산은 아름답고, 눈은 새하얗고, 뜬구름처럼 새하얗다.

눈 후 처음 맑게, 숲은 태양의 여휘를 쏘아 시간이 늦었고, 장안시는 더욱 한기를 더했다.

건덕강의 야박.

저자: 맹호연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봄의 여명

저자: 맹호연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야사

작가: 이백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불평하다

작가: 이백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었는지, 그녀가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있는지, 그녀의 이마가 얼마나 괴로웠는지! 。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8 개의 배열

작가: 두보

삼국시대에 너는 비길 데 없는 성과를 세웠고, 침입법은 네가 영구적인 명성을 얻었다.

변화된 강 옆에는 돌질이 서서 그가 애통해하며 연비오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헬렌 오두막에서.

저자: 왕지환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영혼을 무덤에 보내다

저자: 류청청

파란 chikurinji, 심야에 가까운 머나먼 종소리.

삿갓의 석양을 가지고 점차 청산으로 돌아왔다.

피아노를 치다

저자: 류청청

칠현금은 시원한 곡조를 연주하고, 잘 들으며, 휘젓는 소나무와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주인에게 선물하다

저자: 류청청

너는 고독한 구름과 두루미 같은 스님이다. 어떻게 하면 세상에 살 수 있을까?

명산을 사지 마세요. 그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을밤에 가을을 전하다.

저자: 위

내가 시원한 가을밤을 걷고, 너를 생각하며, 내 시를 부르고 있을 때.

나는 산에서 송탑이 떨어지는 것을 들었는데, 너도 깨어난 것 같다.

정씨의 말을 들었다

저자: 이단

금귀비 축의 고연은 아름다운 소리를 내며 옥방 앞에 쟁의 미인을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최선을 다해 주랑의 환심을 사려고 노력하는데, 네가 보기에 그녀는 일부러 잘못된 현을 누르는 것을 봐라.

신신부

저자: 왕건

결혼식은 3 일 동안 주방에 와서 직접 손을 씻고 국을 만든다.

나는 시어머니의 맛을 몰라서 먼저 형수님 맛을 잘 낸다.

위타이 스타일

저자: 권덕우

어젯밤에 나의 허리띠가 느슨해졌는데, 오늘 아침 행운의 딱정벌레 한 마리가 내 침대를 날아갔다.

이것은 나의 물감이고, 이것은 나의 가루이니, 다시 나의 멍에를 착용하는 것을 환영한다.

강설.

저자: 류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궁전

저자: 원진

텅 비고 황량한 낡은 궁궐에는 화공의 고독한 붉은 빛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백발이 성성한 남자 하인 몇 명이 한가하게 앉아서 당나라 황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친구 유에게 건의하다.

작가: 백거이

낡은 병 속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

하만자.

작가: 후 장

한 궁녀가 집에서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20 년을 살았다.

그러나, 그녀에게 이 노래를 요구하고, 이 노래의 처음 몇 단어로 그녀가 어떻게 눈물을 참으려 하는지 보자.

악유묘.

저자: 이상은은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결석자에게 남긴 쪽지.

저자: 지아 가이드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한강을 횡단하다

저자: 이품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서, 나는 소식을 갈망하고, 또 한 겨울, 또 한 봄이다.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