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한자로 끝나는 4 자 성어
한자로 끝나는 4 자 성어
1, 위, 아래, 위, 아래
설명: 비유는 속임수를 쓰고, 담합은 부정행위를 한다.
에서: 좌추명' 좌전 향공 26 년' 에 따르면 보주 쟁기는 아들의 동그라미를 편애할 의향이 있어 황걸에게 증언하고, 황걸에게 손을 들어 말했다. "주공은 태자의 서클이고, 몇 명의 태자는 너의 형제이다." 손을 내려 놓고 말했다: "이 아들은 도시를 지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성 밖의 은야, 누가 아들을 이겼습니까? 클릭합니다
보주 쟁기는 일부러 공자의 포위를 편애하여 황걸에게 증언을 하고, 황걸에게 그가 손을 들어 우리 국군의 존귀한 동생 왕자웨이라고 암시했다. 손을 내려 놓고 말하면, 이 아이는 좀 놓아도 된다. 누가 너를 방성 밖의 은현에서 가져왔니?
2, 바둑이 상대를 만나다
설명: 비유가 대등하다.
에서: 돈 상연시' 와려계몽은처사': "당신이 슬프든 슬프든 일치하지 않습니다."
번역: 일이 슬픔을 피할 수 있을까? 바둑이 적수를 만나지 못하다.
3. 손에 있는
설명: 획득: 획득, 사고; 대답: 반응, 협조.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손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능숙하거나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에서: 장자전국' 장자 천도': "아프지 않고, 손에서 얻고, 마음속에 있다."
만약 네가 느리지 않다면, 네가 생각하는 대로 해라.
4. 전문가
설명: 내부자: 내부자. 이 분야에 정통한 사람을 일컫는 말.
에서: 오금 임검' 20 년 동안 요괴의 현상을 목격했다': "한 가지 잘못을 비판하고 그 출처를 말하는 것은 정말 전문가이다."
한 물건의 결점을 비판하고 그 유래를 말하는 것은 정말 전문가이다.
5. 누가 죽을까요?
설명: 원래 비유는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갈지 몰랐다. 지금도 누가 경쟁에서 최후의 승리를 얻을지 모른다는 뜻이다.
에서: "진서 제록주": "내가 고제를 만난다면, 일은 북에서, 한, 펑과 다투게 된다. 네가 광무를 멸망시켰을 때, 너는 중원에서 나란히 쫓겨났다. 누가 죽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만약 내가 고황제를 만난다면, 나는 그에게 복종하고 한신과 펑월과 싸워야 한다. 만약 그것이 빛을 만난다면, 우리는 함께 중원으로 달려야 한다. 나는 누가 죽을지 모른다.
2. 한자가 있는 4 자 성어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어떤 사물에 대해 이렇게 좋아해서 놓아주기를 아깝지 않다
처음부터 시작하다
별말씀을요
무기를 폐기하다
승리를 거두다.
싸다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
손에 짧은 무기를 들고 있다
손을 비비며 발을 동동 구르다. 초조하고 짜증이 난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싸우기 시작하다
돈을 헤프게 쓰다
자신의 기량을 충분히 과시하다
누군가의 머리와 양손에 적합하다-일이 수월하다/매우 능숙하다
무정한 타격
가치가 없다
기뻐서 이마까지 손을 들었다-반가워하며 밖을 내다보았다.
사람은 모두 제멋대로이거나 습관적인 장난이다.
어떤 물건을 얻다. 손을 뒤집는 것만큼 쉽다
중대한 고비에 이르면 반드시 결단력 있게 해야 한다.
누군가에게 너무 엄하게 굴지 마라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가는 것이 좋으니, 제멋대로 방종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공손하게 투항하다
하인이나 가신이 되다.
상대방의 명령을 공손하게 따르고 반항해서는 안 된다.
하량은 손잡고 있다.
잔인하고 잔인하며 잔인한 수단
당황하여 당황하다
다른 사람의 도움 (목표 달성) 을 통해
공손함과 이마가 어우러진 것은 고대인들이 축하하는 뜻이다.
표현
가벼운 노력일 뿐이다
양손이 텅 비다
사슴은 누구의 손에 죽을 것인가-누가 패권을 얻을 것인가
부주의하다
숙련된 화가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하다
도둑/도둑
이따금 소중히 여기다
말장난은 언외의 뜻을 뜻한다.
걸작
살살 떠나다
살금살금 걷다
기뻐서 박수를 치다
굳은살로 덮인 손과 발-일생의 노고
모든 사람/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바둑을 둘 때 상대를 만나다-시합에서 막상막하이다
체스에서 고덕임 기술 이후 상대방은 기술을 시전 할 수 없다.
유능한 장군 밑에 불쌍한 병사가 없다
기억은 끝이 없고 자만하지 않는다.
친형제처럼 친하다
살살 움직이다
누군가와 혈연관계가 있다고 느끼다
권투 선수는 반드시 권투 연습을 견지해야 하고, 가수는 반드시 노래를 불러야 한다
더 많은 사람들
책의 독자
형제 같은 감정
이 둘은 관계가 밀접하거나 협력이 좋다.
중과부적이다
사악한 목적을 위해 연합하다
너무 어두워, 너 앞에 있는 손을 볼 수 없어
많은 눈이 보고 있고, 많은 손가락이 가리키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잘못을 저지르고 들키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손에 항상 책 한 권을 들고 있다.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독자가 된다
연속 쓰기
의술이 뛰어나다.
일이 매우 간단하다.
너의 손을 내밀기만 하면,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미묘한 차이 허용 (손으로 물건을 나눌 때)
눈이 밝고 손이 빠르다
손과 눈이 동작을 조정하다
손을 부러뜨리고 발을 부러뜨리다
황급하다
맨주먹으로
닭 한 마리를 묶을 힘이 없다. 몸이 매우 허약하다
즐겁게 춤을 추다-유쾌하게 손짓을 한다
연민
유난히 계략에 능하다
유적
누군가의 손과 발에는 두툼한 굳은살이 있다. 긴 여행이나 힘든 일을 거친 후 피로를 느낀다.
매우 열심히 일하다
어리둥절하다
형제관계
속수무책으로 죽다-멸종/죽음/실패를 내버려 두다
두 손이 묶여 아무런 반항도 하지 않는다. 아무런 반항도 하지 않고 체포/붙잡히도록 허락한다.
지나치게 신중하다
속수무책으로 어찌할 바를 모르다
노동의 성과를 즐기는 사람.
(지나가는 무언가) 로 도망 가라.
추위로 움츠러들다
쉽게 구할 수 있다. 어떤 물건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악수하고 즐겁게 채팅하다 (특히 화해를 가리킴)
놓을 곳이 없다-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충성, 청렴성, 봉공
먼저 손을 쓰는 것이 강하다
인색/인색
잔인하고 사악하다
머리가 총명하고 손재주가 있다
모방하려고 노력하다
이 손은 사고에 완벽하게 반응했습니다. 놀라운 숙련이었죠.
숙련된 기교, 마음속에 있는 마음, 미묘한 조작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능숙하다
팔을 안고 방관하다
기준이 높고 능력이 작다
눈이 밝고 손이 빠르다
번거로운 법규
입을 벌리고 밥을 먹고, 팔을 뻗고 옷을 입어야 한다. 의식주 걱정 없음-다른 사람의 노동으로 생활하다
문제 없습니다. 그냥 탈 뿐이에요.
모든 것을 자신의 손에 쥐다
한 사람이나 일방적인 힘은 처리하기 어렵다.
할 수 없다
한 손과 한 발-한 사람의 힘과 노력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대중에게 진실을 숨기다
일단 권력을 잡으면 명령을 내리기 시작한다. 무대에 오르자마자 권력을 깎기 시작했다. 취임하자마자 횡포하기 시작했다
미친 듯이 기뻐하다
빈둥빈둥 놀다가 일하기 싫다
괜찮아,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말을 할 때 애니메이션 제스처를 하다
손을 내밀면 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고 오만합니다.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치료 기교
경험이 있는 사람.
3.' 손' 을 가진 4 자 성어는 제스처: 비유를 비유한다.
말을 할 때 손짓으로 말투를 표현하거나 강화하는 손을 묘사한다. 전략이 없는 손: 두 손이 함께 꼬여 있다. 손가락을 꼬면 손에 닿을 수 없고, 손을 뻗으면 손을 만질 수 있어,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손을 비비적거리며 발을 동동 구르며 초조한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손명언) 단청 () 은 단청 () 의 묘수 () 로, 원래 주사 () 와 청용 () 을 물감으로, 뒤는 물감을 가리킨다.
중국어 회화 마스터는 갑자기 방어할 수 없다: 처리; 너무 늦 었 어: 너무 늦 었 어 요. 갑자기 어떤 일이 발생하여 미처 처리하지 못했다. 손을 들어 이마를 들어 축하해 주세요. 내려 놔.
너무 좋아해서 놓아주고 싶지 않아요. 방해가 되고, 다른 사람이 일을 하는 것을 방해하다.
손이 갈라져서 손에 못이 박혔다. 최선을 다해 멍하니 있는 것을 묘사하고, 경거망동으로 발돋움하는 것을 묘사하다: 가벼운 발걸음.
걸음걸이가 가벼운 모습을 묘사하다. 또한 몰래, 몰래, 0 부터: 양손이 텅 비어 있는 것을 묘사했다. 창업: 가족 기업을 창업하다.
기초가 없고, 조건이 나쁘고, 자력갱생, 고된 분투를 묘사하다. 수단을 가리지 않다: 선택하다.
목적을 달성하는 모든 수단을 가리킨다. 맨손: 맨손.
빈손. 비유에 의존성이 없다.
루루: 고대에는 스파이크가 다섯 개의 전흑을 던졌고, 가장 성공적이었습니다. 비유가 단번에 이겼다.
아래로: 아래로. 손대지 않고 받을 수 있다.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묘사하다. 손에 인치 철: 아주 짧은 무기.
손에 짧은 무기를 들고 있다. 손을 비비면서 발을 문지르는 것은 초조하고 조급한 모습을 묘사한다.
격투: 중국 전통극에서 일종의 무술기교로 극중 주요 인물이 여러 상대와 격투를 벌여 각종 무술장면을 형성한다. 사람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돈을 써서 물건을 쓰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다. 손: 쇼, 쇼; 기술: 기술을 나타냅니다.
기술과 재능을 충분히 과시하다. 편리: 획득, 사고; 대답: 반응, 협조.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손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능숙하거나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옥 잘라내기: 잘라내기; 계속: 연결. 너의 손을 잘라서 옥 한 조각을 동봉해라.
득실을 비유하다. 이마에 손을 얹어 감사를 표합니다.
손을 구름으로 돌리고, 엎질러진 손은 비를 위해 사람이 변덕스럽거나 수작을 부리는 것을 묘사한다. 백핸드는 거꾸로 뒤집을 수 있다: 뒤집기.
손바닥을 뒤집으면 얻을 수 있다. 묘사는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
독사가 손을 물면 장한은 독사에게 물릴 때 즉시 손목을 잘라서 독액이 온몸에 퍼지지 않도록 하여 생명을 위태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중요한 고비에 이르면 반드시 결심을 하고 속전속결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국부를 희생하고 전반 국면을 돌보는 것도 비유한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용서나 용서를 구하는 오래된 간청. 네가 손을 들자마자 내가 간다는 뜻이다.
손잡고: 양손을 가슴에 대고 존중을 표합니다. 겸손하게 다른 사람에게 주다.
나약하거나 기꺼이 노예나 종속물이 되는 것을 묘사하다. 손잡고: 양손을 가슴에 합친 채 존중을 표합니다.
공손하게 허리를 굽혀 항복하다. 당황하여 손발이 바쁜 동작을 묘사하다.
리앙 리앙 손 리앙 리앙: 다리는 작별 인사를합니다.
잔인한 마음, 잔인한 수단. 가짜 손은 인공적인 것이다: 사용.
다른 사람이 자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돕다. 손을 드는 일은 쉽다. 손을 드는 것만큼 어렵다.
묘사하기 쉽고 힘들지도 않다. 손을 들어 금액을 올리는 것은 고대인들이 축하하는 뜻이다.
손을 들어 발을 움직여 라. 묘사하기 쉽고 힘들지도 않다.
빈손으로 돈이 모자라 돈이 없는 사람을 묘사하다. 손에 닭을 묶을 힘이 없어 부주의하다.
숙련 된 손은 때때로 숙련 된 사람들에게 주어집니다. 문학에 조예가 깊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도 쓰이며, 영감에서 가끔 재치 있는 좋은 작품을 얻을 수 있다.
정통은 원래 배우가 잘하는 연극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기술이 가장 좋은 것을 가리킨다.
묘수 회춘은 의사의 뛰어난 의술을 가리킨다. 눈과 손으로 쓰고 싶어요.
그것은 또한 언어와 문자의 의미에 대한 이중적인 은유로, 언외에 뜻을 두고 있다. 빈 손가락은 도둑이고, 너의 손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을 묘사한다.
원래 비유는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갈지 모른다. 지금도 누가 경쟁에서 최후의 승리를 얻을지 모른다는 뜻이다.
묘수 단청 묘수: 기예가 뛰어난 사람; 단청: 그림의 물감, 그림의 예술을 비유한다. 우수한 화가를 일컫는 말.
너무 많은 요리사가 많은 사람들이 손발이 뒤섞여 동작이 혼란스럽다고 묘사했다. 코퍼스 callosum: 굳은살.
손과 발에는 모두 굳은살이 있다. 자주 열심히 일하는 것을 묘사하다.
박수를 치며 즐거워요: 즐거워요. 박수를 치다.
More 는 정의가 신장되거나 일의 결과가 만족스럽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용히, 살살, 이렇게 하면 소음이 없다.
발을 꼬집고 걷는 것이 가볍고 부드럽다는 것을 묘사하다. 경박한 행동도 형용한다.
강한 장군 밑에는 약한 병사가 없다. 용감한 장군 밑에는 약한 병사가 없다. 좋은 지도자는 좋은 팀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바둑은 상대를 만나 쌍방의 투쟁 중의 기교를 비교한다. 기예가 높고, 기예다. 그리고 상대가 그의 기교를 시전 할 수 없다.
오른손처럼, 오른손처럼. 은유는 매우 효과적인 조수이다.
둘 사이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거나 잘 조화를 이루고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무술을 연마하고 손을 남기지 않고 노래를 남기지 않는 사람은 자주 연습해야 하고, 가수도 자주 불러야 한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만 쿵푸를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중간이 강하고 중간이 더 강하다. 기교의 비유는 무궁무진하여 자만해서는 안 된다.
형제의 정: 형제에 대한 은유. 우정이 두터워서 형제처럼 친하다.
다섯 손가락이 보이지 않아 빛이 어둡고 주위의 물건을 볼 수 없다. 형제애: 형제에 대한 은유.
형제의 감정을 비유하다. 세 주먹이 네 손을 이기지 못한다는 것은 사람이 적은 적이 사람이 많은 상대와 맞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형제 같은 손: 형제의 은유. 형제의 감정을 비유하다.
치료가 시작되자마자 질병이 없어졌다. 의술을 묘사하다.
또한 잘 하고 문제 해결이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람마다 한 권 있다.
많은 독자들이 책을 묘사한다. 상하의 비유는 수작을 부리고, 다른 사람과 결탁하여 부정행위를 한다.
일거수일투족을 하면 쉽게 할 수 있다. 사유가 민첩하고 눈빛이 예민하다.
할 때 좀 자비롭다. 일을 처리하는 데 너무 가혹해서는 안 된다.
죽기를 기다리다: 죽음. 손을 묶고 죽어라.
비유는 적극적으로 방법을 강구하지 않고 어려움에 맞서고 앉아서 실패를 기다린다. 손안의 비유는 사용 방식이 많고 수단이 뛰어나다.
행색이 황급히 손짓발짓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간단한 방법을 취하다: 받아라.
원래 의도는 전쟁이 단번에 적을 포로로 잡을 수 있다는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일을 하는 것이 당당하고 힘없이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10 개의 눈으로 볼 때, 10 개의 손이 가리키는 개인의 말과 행동은 시종 대중의 감독 하에 있다.
4. 필적 말미에 놓을 수 없는 성어: 내려놓는다.
너무 좋아해서 놓아주고 싶지 않아요. 방해: 방해.
남을 방해하다. "방해물" 을 사용하다.
나는 손을 놓는 것을 아쉬워한다. 아주 좋아합니다. 1 인치의 쇠는 1 인치의 철: 아주 짧은 무기입니다.
손에 짧은 무기를 들고 있다. 손에 긴 술: 긴 끈, 긴 끈.
삼군을 손에 비유하다. 칼펜 베테랑 칼펜: 고대인들은 죽간위에 썼고, 잘못 쓰면 칼로 다시 썼다.
그것은 과거에 공식 문건이나 고소장을 쓴 경험이 있는 사람을 가리켰다. 읽기 아깝다: 아깝다, 아깝다.
내가 독서에 흥미가 있을 때, 나는 차마 그것을 내려놓을 수 없었다. 승부를 가리지 않고 무승부가 되다.
격투: 중국 전통극에서 일종의 무술기교로 극중 주요 인물이 여러 상대와 격투를 벌여 각종 무술장면을 형성한다. 사람을 때리거나 싸우는 것을 비유하다.
걸려 넘어지거나, 걸려 넘어지거나, 손가락이 막히거나, 제한되어 있습니다. 넘어져서 손을 섞으면 일을 놓을 수 없다.
단청 고수 단청: 원래 주사, 녹옥을 물감으로, 뒤는 물감을 가리킨다. 국화의 대가들을 많이 가리킨다.
싱글, 손가락 하나. 외로운 사람을 묘사하다.
손: 쇼, 쇼; 기술: 기술을 나타냅니다. 기술과 재능을 충분히 과시하다.
편리: 획득, 사고; 대답: 반응, 협조.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손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능숙하거나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양손은 10 개의 낮은 허리를 합친다: 약간 구부린다; 손을 꼭 잡아라: 손을 꼭 잡아라.
허리를 굽혀 손을 움츠리다. 신중함, 겸손, 순종의 모습을 묘사하다.
발로 손을 문지르십시오: 발로 바닥을 잡습니다. 비비다: 손을 비비다. 불안과 미안한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용서나 용서를 구하는 오래된 간청.
네가 손을 들자마자 내가 간다는 뜻이다. 손으로 겨루는 것은 일종의 담합 자세이다.
속임수를 쓰고, 공모하여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비유하다. 당신의 기술을 보여주십시오: 성능; 기교: 기교.
당신의 기술을 보여주십시오. 거짓을 꾸미는 것보다 경쟁하는 것이 낫다.
속임수를 쓰고, 공모하여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비유하다. 고수' 를 쓰다.
젊어지고 젊어지는 아이: 봄을 돌아오게 하는 것은 죽어가는 사람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의사의 기술.
전문가의 손에: 내부 인원. 이 분야에 정통한 사람을 일컫는 말.
리앙 리앙 손 리앙 리앙: 다리는 작별 인사를합니다.
잔인한 마음, 잔인한 수단. 차꼬 조작자는 아직도 차꼬와 목에 수갑을 채우고 있다.
죄수 한 명을 가리키다. 빈손가락 도둑.
손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가방을 둘러싸고 가방을 건네주세요. 묶인 가방처럼 말하지 마세요. 양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각이 나지 않는 대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맨주먹: 빈손.
두 손이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 마음속에 의지하지 않거나 아름답지 않고, 손과 손이 모두 교묘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서예에 능하고, 손이 잡히는 것을 가리킨다. 내가 체면이 서지 않기 때문에, 나는 예쁘지 않거나, 나는 비판을 참을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발을 비틀어 손을 비틀다: "꼬집다" 를 통해. 손발을 가볍게 유지하다.
이 동작을 어렴풋이 묘사하도록 조심해라. 나는 까치발을 하고 경쾌한 발걸음으로 내가 걷는 모습을 묘사했다.
몰래 만지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발끝으로.
너의 발과 손을 꼭 잡고 가볍게 걷고 조심스럽게 행동하라. 원래 비유는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갈지 모른다.
지금도 누가 경쟁에서 최후의 승리를 얻을지 모른다는 뜻이다. 총명한 머리, 민첩한 머리, 숙련된 기술.
품질이 좋고, 손이 아름답고, 마음이 아름답고, 공예가 정교하다. 수수방관하며 손을 소매에 넣고 바라보고 있다.
일에 관여하지 않고 묻고 도와주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절대 손을 떼지 않는다: 권투.
무술을 연마하는 사람은 자주 연습해야 한다. 각고의 노력을 비유하고, 장기간 각고의 연습을 하다.
바둑은 상대를 만나 쌍방의 투쟁 중의 기교를 비교한다. 바둑은 상대를 만나면 서로가 기술적으로 평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상대와 바둑을 두다. 쌍방의 능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제나라, "체스 스펙트럼" 책. 어설프게 동작을 묘사하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손을 댄다.
일명' 칠척팔손' 이라고도 한다. 몰래 만지작거리다.
걸음걸이가 가벼운 것을 묘사하다. 일곱 손과 여덟 손은 또한 "칠척팔손" 이라고 불린다.
행동이 바쁘다는 것을 묘사하여 많은 사람들이 함께 손을 댔다. 일곱 손과 여덟 손은 또한 "칠척팔손" 이라고 불린다.
행동이 바쁘다는 것을 묘사하여 많은 사람들이 함께 손을 댔다. 칠척팔손은 당황과 무단 침입을 묘사한다.
"칠척팔손" 과 같습니다. 너는 두 발을 교차시켜 춤에 저항하는 모습이다.
뜨거운 손이 너의 손을 데울 것이다. 비유가 힘이 있다.
"열" 과 같습니다. 발은 손발과 같다: 형제를 비유한다.
형제의 감정이 친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오른손처럼, 오른손처럼.
은유는 매우 효과적인 조수이다. 둘 사이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거나 잘 조화를 이루고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나는 이 책을 내려놓을 수 없다. 나는 내려놓을 수 없다. 열심히 공부하거나 독서에 매료되는 것을 묘사하다.
열 개의 눈, 열 개의 손, 열 명이 너를 바라보고, 열 개의 손가락이 너를 가리키고 있다. 한 사람의 언행을 형용하는 것은 모두의 감독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상하의 비유는 수작을 부리고, 다른 사람과 결탁하여 부정행위를 한다. 마음에 반응하는 것은 여전히 수월하다.
사용 편의성을 설명합니다. 발을 들어 올리고 손가락의 모든 동작을 하세요.
도난 하늘: 초자연적 인 힘을 설명하십시오; 교묘한 손: 재능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문필이 능숙하고, 문필이 아름답고, 독창적인 문학가, 예술가를 묘사하다.
시 한 수가 둥글고, 섬세하고, 민첩하고, 유창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탈출구 없음: 탈출구가 없거나 단서를 정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조치: 재 정착; 어떡해: 시작해.
일이 어지러워 처리할 수 없다는 뜻이다. 시작할 수 없습니다: 출입구가 없거나 단서를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작: 시작.
일이 어지러워 처리할 수 없다는 뜻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실수하지 않는 형제" 와 함께요. 맨주먹으로 주먹을 내밀어 팔을 드러내다.
거칠고 독단적인 자세. 장려한 시편을 잘 쓰는 대가.
[낭떠러지 레마] ① 절망을 비유하는 것은 망설이지 않고 다른 선택을 할 수밖에 없다. ② 비상 사태시 모든 것을 내려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 손이 있는 사람은 세 손이 있다. 비유는 쓸모가 없다.
가벼운 백핸드는 식은 죽 먹기다. 일을 아주 쉽게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손을 내밀어 다른 사람을 돕다. 도둑은 빈손으로 가지 않는다. 도둑: 도둑. 물건을 훔치는 사람은 빈손으로 돌아가지 않으니 반드시 수확이 있어야 한다.
바퀴: 바퀴는 유칼립투스로 만든다. 어떤 방면에서 경험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5. 어떤 4 자 성어가 손으로, 바둑은 상대를 만난다.
화끈하다
저는 손을 놓을 수 없습니다.
처음부터,
수수방관과 시계,
한통속이 되고,
빈손으로
촉수가 닿을 수 있습니다.
묘수 회춘,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고,
어찌할 바를 모르다.
무엇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고상하고 비천한 사람,
촉수가 닿을 수 있습니다.
촉수가 닿을 수 있습니다.
이마로 축하하고,
편리함,
크리프,
어찌할 바를 모르다.
손을 드는 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급작스럽게 방비하지 못하고,
좋은 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을 위에 올려놓고,
거리낌 없이
누가 죽을지,
춤을 추고,
도둑질,
양손이 텅 비다
6. 네 글자 성어: 손을 놓을 수 없고, 수단을 가리지 않고, 급작스럽게 예방할 수 없다.
노가 손을 비벼 발을 동동 구르며 손을 늘어뜨리고 맨손으로 주먹을 날렸다.
인치 아이언 버킷 손, 호화로운 의식, 옥 손 존경.
솜씨를 뽐내고, 이마를 축하하고, 백핸드로 독사를 찌르고, 장사는 손목을 풀었다.
손을 구름으로, 손을 비로, 손을 항복으로 하여 명령을 내놓게 하다.
손을 들고, 하량, 손을 잡고, 당황하고, 당황하고, 독하고, 독하고, 손을 들어라.
손을 들어 발돋움하다. 다른 사람이 손을 드는 것은 쉽다.
묘수, 단청, 묘수, 묘수, 빈손, 모두 손발, 묘수.
손을 흔들고, 손을 잡고, 발돋움하고, 박수를 친다.
바둑은 상대를 만나면, 그의 강력한 손발 아래에는 약병이 없다.
친형제처럼 요리사가 너무 많으면 손이 가벼워지고, 강수가 강수보다 강하다.
손은 손처럼 많고, 손의 책은 손끝에 닿을 수 있다.
나는 손을 흔드는 것을 멈출 수 없고, 나도 손을 흔드는 것을 멈출 수 없다.
손의 주인은 낮은 소리로 손을 흔들며, 빠른 손과 빠른 손이 물을 깨고 손을 내밀어 음식을 먹는 것을 지켜보았다.
총총히 열 번 보고, 열 손가락의 세 주먹은 네 손에 지고, 다섯 손가락은 죽을 때까지 기다린다.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손을 잡고, 어쩔 수 없다
손에는 비무장, 손에는 비무장, 손에는 춤을 추며, 사람은 좌지우지하고, 아래로는 손을 얹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손, 눈, 손, 발, 고치, 굳은살, 손, 발
수택의 유산은 상관없다. 악수를 하고, 즐겁게 이야기하고, 무정하고, 교묘하다.
나는 내 손을 따르고, 손과 기모노를 씻고, 내 직책을 맡고, 수수방관하고, 내 손과 발을 보고 싶다.
마음이 맞닿으면 마음이 한가하고 손이 빠르다.
옷, 손, 입, 눈, 손, 손, 손, 손, 손, 손, 손, 손, 손, 손, 손
오른손은 원을 그리고, 왼손은 원을 그리고, 왼손은 한가롭게 한 손으로 한 손으로 하늘을 들어 올립니다.
하늘을 가릴 수 있는 힘이 생기면 바퀴의 베테랑에게 봄을 시작하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손을 내밀면 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고 오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