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첫 번째 4 자 성어

첫 번째 4 자 성어

1. 성어 대전은 성어로 시작하는데, 첫 글자는 성어 4 자 성어로, 사람이 많고, 백 명이 외롭고, 천하가 창생하고, 산해가 망망하고, 인걸지영이 있고,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하늘을 이기고, 사람이 승승승할 것이다 사람은 사람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정하고, 사람은 사람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을 정하고, 사람은 사람을 정하고, 사람은 사람을 이기고, 사람은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고, 다섯 사람은 마음이 예측할 수 없고, 여섯 사람은 마음이 예측할 수 없고, 짐승은 마음이 예측할 수 없다. 인생은 꿈처럼 텅 비어 있지만, 사람은 차갑고 따뜻하며, 사람은 그 재능을 다한다. 사람이 가난하고 안목이 짧다. 무리는 용호로 나뉘고, 사람은 각자 뜻이 있고, 사람은 강자가 강하고, 사람은 강자가 강하며, 사람은 곧 죽을 것이다. 사람은 종잡을 수 없고, 사람은 종잡을 수 없고, 사람은 종잡을 수 없고, 사람은 종잡을 수 없고, 개는 종잡을 수 없고, 사람은 사람의 머리, 짐승의 소리, 사람의 목소리가 약하고, 사람의 목소리가 낮고, 인심이 얼굴 같고, 강을 건너려고 한다. 황혼 무렵, 사람들은 탄식하고, 전술인재는 해나백천이다. 사람은 안정감이 없고, 사람은 입이 많고, 사람은 나무가 없고, 사람은 야생이고, 말은 어지럽고, 사람은 천지에 있다. 인심이 노여운 사람은 위험을 두려워한다. 사람은 e69da5e887aa621696416f313331326239 를 통해 말한다. 대출자 중에는 사자가 크게 입을 열고 화를 적게 낸다. 서둘러 가정을 계획하는 사람은 결코 부유하지 않다. 인재는 얻기 어렵고, 인재는 출중하고, 인재는 공허하고, 사람은 외롭다. 혼합 된 사람들, 문명화되지 않은 사람들, 사물이 아닌 사람들, 도처에 떠있는 사람들, 극단적 인 가족 계획 사람들, 인간 지옥에서 온 사람들, 위험한 사람들, 수천 명의 사람들, 분노한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 하늘을 원망하고, 하늘을 원망하고, 노여움을 원망하고, 요괴가 사람을 뒤바꾸고, 인적자원을 뒤바꾸고, 재물을 잃고, 사람을 짜고, 사람을 잡게 하고, 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대고, 사람은 총명을 갈망하고, 사람은 고향을 떠나고, 사람은 가난하고, 사람은 지혜가 부족하고, 사람은 나를 버리고,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사람은 항상 사람이고, 사람은 신과 같다 사람들은 목숨을 잃었다. 인재가 배출되고, 사람이 돈이 있고, 사람이 번성하다. 사람은 사람을 짜고, 사람은 사람을 짜고, 사람은 두려워하고, 사람은 불안하고, 사람은 드물고, 사람은 두려워한다. 인간성, 장수, 인정이 풍족하고 인정이 따뜻하며, 인자로 시작하는 5 자 성어입니다. 사람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이 늙으면 햇빛이 나고, 사람이 늙으면 낯설고, 사람의 위도 낯설다. 인생은 등롱과 같고, 인생은 익숙하지 않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6 자 성어, 예를 들면 아침 이슬: 사람들은 모두 성을 이루고, 태산은 움직이고, 사람들은 모른다. 칠자성어: 예로부터 인생은 죽지 않았고, 유명해질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도 없고, 돼지는 강한 사람이 강하지 못할까 봐, 뱀이 코끼리를 삼킨다. 내일 어딘가에 있는 사람은 즐겁고 명랑하며 인생은 70 세이다. 팔자 성어: 사람은 재물로 죽고, 새는 음식으로 죽고, 천벌지멸은 성자가 아니다. 나는 물고기를 믿지 않는 사람도 그들이 누군지 모른다. 그의 말도 괜찮다. 눈앞의 근심이 있는 사람은 나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고, 나도 죄를 짓지 않을 것이다. 사람마다 같은 마음이 있고 마음도 같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십자성어: 사람은 천일이 좋지 않고, 백일은 붉지 않고, 세상일은 차갑고 따뜻하다. 헤링본으로 시작하는 11 자 성어: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되고, 더욱이 대량의 사람으로 평가해서는 안 된다.

2. 첫 글자는 고치고, 네 글자의 글자는 의외로: 측정, 추정. 변화무쌍하다.

변화는 마치 신: 마법과 같다. 빠르고 신기한 변화를 묘사해 보세요

변화는 끝이 없고, 변화는 다양하고 끝이 없다.

변색: 얼굴. 내면의 공포, 분노 등으로 안색을 바꾸다.

심화: 원래, 원래; 플러스: 더; 박지희: 대단해, 대단해. 이전보다 더 발달하다. 지금은 이전보다 더 심각해졌다.

예측할 수 없는 환각: 변화; 변화: 불규칙한 변화; 테스트: 애매; 예측할 수 없음: 추측 할 수 없습니다. 변화가 이렇게 많고, 이렇게 빨라서 종잡을 수가 없다.

변덕: 불규칙한 변화; 자주: 보통이에요. 사물이 끊임없이 변해서 따라야 할 법칙이 없다.

과거를 바꾸는 것은 종종 과거의 법률 제도와 풍습을 변화시킨다.

변화는 많은 변화를 묘사한다. 그것은 또한 많이 바뀌 었음을 의미합니다.

변화무쌍하고 변화무쌍하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을 가리키며, 규칙성이 없다.

무한한 변화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묘사하며, 영원히 끝이 없다.

이름을 개명하여 성을 바꾸다.

색이 변하면 변하기 쉽고, 쉽게 변할 수 있다. 색상과 용량: 얼굴과 표정.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습을 묘사하다.

상변: 큰 영향을 미치는 갑작스러운 변화; 사고: 사고. 변화가 갑자기 일어났다.

변태 팔꿈치 겨드랑이 팔꿈치 겨드랑이: 겨드랑이. 예를 들어, 일이 당신 곁에서 일어난다고 가정해 봅시다.

위험에서 안으로의 전환, 위험에서 안으로의 전환.

변화란 사물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을 의미하며, 고정적인 형식은 없다.

풍속을 바꾸는 것은 낡은 풍속 습관을 바꾸는 것을 가리킨다.

풍속을 바꾸는 것은 낡은 풍속 습관을 바꾸는 것을 가리킨다.

몸을 움직여 자리를 뜨세요. 겸허를 보이다.

고란을 개조하면, 왕왕 조상의 전통 법률을 바꾸거나 혼란시킬 수 있다.

변화는 종종 전통적인 법률 체계와 규범을 변화시킨다.

오래된 풍습을 바꾸고, 전통적인 법률 제도와 풍습을 바꾸다.

예측할 수 없는 뜻은 변화무쌍하고 예측할 수 없다는 뜻이다.

변화가 무궁하다는 것은 변화의 종류가 다양하고 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척박한 땅을 경작하고, 얇은 술은 순하고, 척지는 뚱뚱하다. 가난과 낙후된 면모를 바꾸는 것을 비유하다.

내면의 충격, 두려움, 불안, 분노로 얼굴이 변하다.

자신의 외모와 풍습을 바꾸는 것은 자신의 스타일과 풍습을 바꾸는 것을 말한다.

변색된 글이 너의 얼굴을 바꾼다. 더 많은 경우, 당신이 충동적이고 시비곡직에 대해 화가 났을 때 하는 말을 가리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풍습과 교육을 바꾸다.

이상 상황은 사물의 모양의 많은 변화를 묘사한다.

욕심이 얇아지는 것은 돈을 사랑하고 경박하게 행동하는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격려하여 정직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것을 말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자신의 생각을 바꾸다. 계획을 바꾸다.

품종이 끊임없이 생겨 영원히 끝이 없다. 극단적인 말에는 많은 변화가 있다.

3. 첫 글자가 4 인 성어는 4-4-6-4-4-4-4, 4-4, 6-4, 4-4, 4-4, 4-4, 4-4 입니다

사방, 분, 분, 분, 분, 분.

사해의 고요함, 사해의 처량함, 사해의 바람, 사해의 정, 큐슈는 모두 형제이다.

사해는 집이고, 사해는 집이고, 사해는 집이고, 사해는 집이다.

사방이 하늘을 향하고, 교외 기지가 많고, 사방팔방, 사면초가, 형제가 천하를 두루 다닌다

사방이 출격하고, 병마를 보존하고, 사방이 적을 받다.

사계절 8 절 사서 오경 사산 오악 사계절 사정 8 곳이 사통팔달이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방이 여덟 번 멈추면 오곡은 네 몸의 백해를 가리지 않는다.

4 결혼, 구친, 4 ~ 8 사지, 사지, 400 몸,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전.

4. 첫 글자와 네 번째 글자는 같은 글자라는 성어는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예방 및 예방: 예방 승리: 모두. 변호를 묘사하다.

왕관은 부적절한 불필요한 동작의 은유이다. 이 나라는 자급자족할 수 없을 것이다.

국가의 형세가 매우 나쁘고 망국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말 속에 말이 있다. 말 속에 또 다른 뜻이 있다.

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문에는 늘 장군이 되고, 집도 장군이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형량이 매우 많다. 휠 플랫 휠 플랫: 봄과 가을 제나라 유명한 자동차 만들기 노동자; 바퀴: 도끼로 나무를 잘라 바퀴를 만든다.

기예가 훌륭하다는 뜻이다. 꿈은 원래 불어이었고 환각에 대한 비유였다.

나중에도 헛소리를 비유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매일: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날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나날이 나빠지는 신은 기묘하다: 기묘하다. 후: 조사, 감탄을 표합니다.

신비하고 기묘하여 극치에 이르다.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신비롭다.

상실과 상실에 대한 묘사는 매우 겸손하다. 통정사통이란 슬픈 감정이 가라앉은 후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매우 작거나 매우 적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해라.

이것은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어 본 적이 없다: 들었다. 나는 내가 들어 본 적이 없는 것을 들었다.

신기하고 보기 드문 것을 묘사하다. 집 아래, 집 아래, 조직 또는 문장 구조가 겹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문 안에는 승상이 있고, 문 안에는 승상이 있다. 그것은 귀족 가정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와 형제의 사업을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착한 연민: 총명한 사람을 가리킨다. 소중히: 소중히.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 서로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비유하다.

현학과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였으며, 도가의 미묘함과 보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중을 압도하지 않으면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사용하지 말고, 사용자를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충분히 신뢰해야 한다는 뜻이다.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고,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다.

나쁜 사람이 고의로 혼란을 일으키고, 목표를 옮기고, 다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묘사하고, 자신을 위해 도피하는 비유이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에서 침대를 주는 것은 중복이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침대 밑에 침대를 놓는 것은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콩항아리 구운 콩은 형제가 상잔하는 것을 비유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달하면 할수록 더 잘못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파하면 할수록 실수가 더 퍼진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장기 분리는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장기 분리는 반드시 사람이나 일이 변덕스럽고 고정적인 분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고,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본 적이 없다" 와 같습니다.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아도 오지 않는다.

어려운 뜻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해마다, 해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자기기만: 자기기만.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다.

인척이란 먼저 친척이 되고 시부모와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친족 관계란 친척이 되어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침략. 사람은 나를 침범하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을 침범하지 않는다.

인자는 지위가 있는 사람이 하는 일이 항상 합리적이다. 매일 신중해야 한다: 신중해야 한다.

날이 갈수록 신중하다. 일을 매우 조심하는 것을 묘사하다.

무수한: 계산. 나는 셀 수 없다.

묘사가 너무 많아서 계산하기 어렵다. 어떤 경지를 초월하는 것이 바로 끝없는 경지이다.

사람의 시야가 객관적인 조건에 의해 제한되고, 인식의 영역이 끊임없이 확대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아름다운 경지에서 끝없는 체험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산 밖에 산이 있다", "산 밖에 봉우리가 있다" 라고도 한다. 비유가 불필요하고 반복한다.

너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너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집 아래에서 일하는 것은 기관이나 문장 중첩 구조에 대한 은유이다. "집은 집 밑에 있다" 와 같습니다.

새로운 장점과 혁신은 새로운 것이며, 또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무벌의 형벌은 사람들에게 법률을 준수하도록 교육하여 열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하나, 둘, 둘,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비단 가운에 리넨 가운을 더해 화려함을 가린다.

비유는 남에게 자랑하지 않는다. 가지 밖은 그 파생과 번식을 가리킨다.

"절외생 가지" 와 같습니다. 아는 것은 알고, 모르는 것은 아는 것이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이해하는 것이다.

네 번째 단어는 코스의 관용구입니다. 네 번째 단어는 코스의 관용구입니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자연 자체처럼,

서로를 보완하고,

단숨에

성공을 갈망하고,

성공을 즐기고,

자연스럽게,

우연히도,

나무 한 그루가 숲을 이룰 수 없다.

너 끝났어

철이 강철이 되지 않는 것을 미워하고,

큰 기구가 늦게 완성되었다.

실패,

젊음과 나이,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반개가 아니다.

작은 발걸음은 영원한 아쉬움을 불러일으킨다.

생쌀을 삶아 익힌 밥을 만들고,

소금과 자두상,

사장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습니다.

일은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장수천성,

불안하고 보잘것없습니다.

즉시 성공하고,

성공하지 마라.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리고,

서로를 대하고,

서로를 보완하기 어렵습니다.

네가 끈기와 끈기를 가지고 있다면, 무슨 일을 하든 성공할 수 있다.

싸우지 않고, 알지도 못하고,

마립성에 의지하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너는 책을 배울 수 없고, 칼도 배울 수 없다.

동정심과 상호 지원,

골화와 풍화,

모노 필라멘트는 직선에 있지 않습니다.

100% 입니다.

서로를 보완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단계가 있습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지면이 평평하고 자연스럽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개가 아닙니다.

관례,

직업을 유지하고,

아무것도 20% 가 아닙니다.

쇠절굿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고,

천국에서 인간으로,

우연히도,

은퇴 성공,

이윤을 붙잡고 놓지 않는다.

생명의 여명,

정치적 뇌물,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아홉 차례 성공하고,

구상이 교묘하다.

90% 의 샤오 (Shao) 가 ,

6. 첫 글자는 세 글자와 같고, 두 번째 글자는 네 번째 글자와 같다. 예를 들어, A*A* 유형 중 하나인 Buxbux (47 개 성어): 비굴하지도 않고, 차도 밥도 안 하고, 멍청하지도 않고, 귀도 안 듣고, 배도 배우지 않고, 지식도 없고, 때리지도 않고, 알지도 않고, 노도 않고, 노도 않고, 부도 죽이지 않는다. 가치도 없고, 선하지도 않고, 악하지도 않고, 불륜도 아니고, 불분명하고, 편파하지도 않고, 편파하지도 않고, 공평하지도 않고, 깨지지도 않고, 백절불굴하고, 뜻을 굽히지도 않고,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고, 꺼지지도 않고, 무식하고, 죽지도 않고, 살지도 않고, 살지도 않을 것이다. 두 번째-무 * 무 * 식 (22 개 성어): 아무것도 하지 않고, 겨울도 여름도 없고, 무법도 없고, 근거도 없고, 명예도 없고, 끝도 없고, 낡은 것도 없고, 원한도 없고, 명예도 없고, 구속도 없고, 필요 없고, 편파도 없다 일률적 (35 개 성어): 한 판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 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