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4 자 성어 《대관》

4 자 성어 《대관》

1. 함도의 4 자 성어는 잘 쉬었습니다: 엄함; 레저: 급하지 않아요. 깔끔하면서도 태연함을 형용하다. 그것은 또한 많은 것들이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천천히 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상시에는 선택할 시간이 없습니다.

볼 것이 너무 많고 볼 것이 너무 많다.

매일 여가 시간: 무료 여기: 충분해요. 일이 많아서 완성할 시간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산 * * *, 셀 수 없이 많은 산이 있다 * * *: 혜제성 서남 교외에서는 풍경이 아름답다. 원래의 뜻은 가는 길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오가는 사람이 많으니 너는 받지 못할 것이다.

한가하지 않은 하루는 여유가 없을 때를 묘사한다.

따뜻한 좌석: 테이블에 앉아; 레저: 한가롭다. 돗자리도 덥기도 전에 일어났다. 원래는 동분서주여서 안생할 수 없다는 뜻이다. 나는 너무 바빠서 잠시 앉을 시간이 없다.

여가에 잠기다: 한가하다. 원래 경치에 대한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보기에도 늦었다. 많은 사람이나 일이 너무 많아서 쉴 틈이 없다.

자기 관리 레저: 레저. 지금 자신을 장사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다른 사람을 돌볼 능력이 없다는 뜻이다.

밥을 먹지 않으면 밥을 먹을 시간이 없다. 긴장과 고생을 묘사하다.

배고파, 배고파, 밥 먹을 시간이 없어. 온 정신을 장사에 집중하는 것을 묘사하다.

존중: 존중. 일: 서비스, 다른 사람을 섬기다. 레저: 한가롭다. 공손하게 다른 사람을 위해 뛰고, 바빠서 한가할 틈이 없다.

구조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방패를 갈아주는 여가 시간: 여가 시간, 여가 시간. 전쟁의 한가한 시간에.

신기하게 생긴 물건이 너무 많아서 눈을 볼 시간이 없어요.

배불리 먹다: 한가하다. 나는 잘 먹을 시간이 없다. 하루 종일 바빠서 밥 먹을 시간도 없는 것을 묘사하다.

빠른 천둥이 귀를 가리지 못하는 것은 일이나 행동이 갑자기 와서 방비할 겨를이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찬가지로, "천둥소리가 너무 빨리 귀를 막는다."

질병이 너의 눈을 가릴 수 없는지 [설명] 은 일이나 행동이 갑자기 와서 대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찬가지로, "천둥소리가 너무 빨리 귀를 막는다."

미처 자구할 겨를이 없어 자구할 겨를이 없다. 남을 도울 능력이 없다는 뜻이다.

2.4 자 사전, 너는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돌려야 한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3 ~ 4 개의 윗부분에 맞았다는 것은 사람이 많고 연락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3 대 5 를 얻다" 와 같다.

세 개의 정상을 얻으면 사람이 많고 연락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겹치는 발자국.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겹칩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와 발뒤꿈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묘사됩니다. 뒤꿈치가 겹치고 발끝이 뒤꿈치에 있다.

어깨와 발뒤꿈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묘사됩니다. 굽 쌓기, 발끝 발 뒤꿈치 밟기.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손님은 구름과 같고, 손님은 구름과 같다.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새를 껴안다: 격려하고 속이다. 사람이 시끄럽게 떠드는 것을 묘사하여 새처럼 모이다.

땅이 좁고 사람이 걸쭉하다. 토지가 좁고 인구가 조밀하다. 땅소인이 많아 매우 붐빈다.

당원은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다재다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붐비는 군중을 막을 수 없다. "중과부적" 으로 말이죠.

도시를 거닐다: 시내는 사람이 많은 곳을 가리킨다. 과시: 자랑하다. 공공장소에서 크게 흔들면서, 기세를 보이고, 주의를 끄는 것을 가리킨다.

관중이 도시와 같아서 보는 사람이 많다고 묘사했다.

관중이 모여 구경하니, 군중들이 구름처럼 밀집되어 있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정장 원피스는 치마를 받치고 소매는 소매에 붙어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사람이 많고 새치기가 많아 매우 붐빈다.

나란히 타고 다니며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한자리에 모이다: 사람이 많다고 묘사한다. 인재를 구제하는 것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찰, 소매가 서로 닿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금낭: 금단으로 만든 봉지로 고대인들은 시를 숨기기 위해 자주 사용했습니다. 아름다운 시 한 수를 가리킨다.

금낭: 금단으로 만든 봉지로 고대인들은 시를 숨기기 위해 자주 사용했습니다. 아름다운 시 한 수를 가리킨다.

원피스 스커트 소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머리를 부딪치는 것은 사람이 많이 뒤따르거나, 여기저기 벽에 부딪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머리로 머리를 부딪치다. 땅바닥에서 뛰어다니며 절을 하다. 머리 위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도 아쉬움을 나타낸다. 사람이 많기 때문에 사람과 사람 사이에 충돌이 발생했다는 설명도 있다.

어깨를 문지르고 등을 문지르다: 마찰.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기대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어깨 관절 허브 어깨 관절 바퀴 관절을 문지르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어깨를 구름처럼 문지르다: 마찰. 어깨를 나란히 하여 구름처럼 빽빽하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개미가 태산을 옮기는 것은 사람이 얼마나 힘이 세고 기적을 창조할 수 있는지를 비유한다. 비하적인 의미로 쓰이며, 어떤 사람이 제멋대로라는 것을 가리킨다.

옷과 치마가 서로 연결되어 커튼이 되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골단 겹침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골단 겹침 흔적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골단 어깨 접촉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평행 어깨: 두 가지가 나란히 있습니다. 피곤: 겹침; 흔적: 발자국.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발자국을 만나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지친 어깨는 사람들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평행 어깨와 피곤한 발: 둘 다 나란히; 피곤: 겹침; 발: 발자국.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발자국을 만나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일곱 입과 여덟 혀로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일곱 입과 여덟 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명은 노래를 부르고, 만명은 화목하다: 답에 따라 함께 노래하라. 선창자가 많고, 대답하고 따라 부르는 사람도 많다. 반응을 묘사하는 사람이 많다.

너무 많은 요리사가 많은 사람들이 손발이 뒤섞여 동작이 혼란스럽다고 묘사했다.

사람들이 수다스럽다고 한다. "일곱 입과 여덟 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칠언팔어는 많은 다른 언어로 사람을 묘사한다.

많은 사람들이 입담이 좋다고 한다.

일곱 개의 여덟 개의 그림은 많은 다른 언어로 사람을 묘사한다.

천인이 천면에 사람이 많다고 묘사하다.

산과 바다처럼 산과 바다 같은 사람이 많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설명해 주세요.

스님의 죽이 스님보다 많고, 스님이 마시는 죽이 적다. 물건이 적고 사람이 많고 분배가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십부 요추의 비유력은 원래 상태를 바꾸기에 충분하다. 10 대 1 추와 같습니다.

10 인 척추는 10 명의 힘이 척추를 구부릴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척추, 나무망치. 힘의 비유는 원래의 상태를 바꾸기에 충분하다.

의류 수집과 복장: 고대 사족이 관복을 착용하고 씨족 사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수집: 구름처럼 모여 인원수가 많은 것을 묘사한다. 달관 귀인이 한자리에 모이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맞댄.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모여야 할 것은 조화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응답자가 구름처럼 모여들다. 많은 사람들이 반응을 묘사한다.

한 팀이 연이어 인원 수를 묘사하다.

한 팀이 연이어 인원 수를 묘사하다.

뒤꿈치에서 어깨까지, 어깨에서 어깨까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너의 소매를 커튼으로 펴라.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소매를 활짝 열고 태양을 가리고 흐린 날로 변하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공공장소에 앉는 것보다 공공장소에 앉는 것이 낫다. 혼잡하고 개방적인 장소.

사람은 불어서 산을 옮길 수 있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이 많으면 산을 떠난다는 것과 같다.

많은 산이 움직이고, 많은 사람들이 불어서 산을 옮길 수 있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이 많으면 산을 떠난다는 것과 같다.

3. 네 글자'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 는 유량이 꽉 찼다.

해설: 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용과 같다. 많은 차마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고, 끊임없이 계속되는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하다.

에서: "후한서 명덕마 황후": "용문 앞에서 가족들이 민에게 물어보는 것을 보고, 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용과 같다."

예: 마시고 마시며 끝없이 떠들고 ~, 한가한 시간이 하나도 없다.

오금 임검' 20 년 증거의 낯선 현황' 은 처음이다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번화한 광경을 묘사하다

활동이 바쁘다

설명: 사람들이 오가는 것을 묘사하여 매우 시끌벅적하다.

에서: "역사 기록 식민지 전기": "세상은 분주하고, 모두 이익이다; 천하가 왁자지껄하여 모두 이익이 온다. "

사람들이 천천히 광장에 모였다.

문법: 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사람들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사람들로 붐비다

설명: 어깨는 어깨에 닿고 발은 발에 닿는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에서: 제나라 정책 나, 전국 정책: "린쯔의 길, 차 허브 공격, 사람 어깨." " 송사 이현충전: "당신이 도시에 들어갈 때, 당신은 당신의 미덕과 이탈리아를 발표할 것이고, 당신은 아무도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중원에 들어가는 자는 반드시 뒤따를 것이다. "

휴일 공원에서는 관광객이 매우 붐빈다.

문법: 결합;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사람을 오랫동안 묘사하다

끊임없이 흘러가다

설명: 쓰촨: 강. 행인과 차마가 흐르는 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진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남조 주량성사' 천자문': "시냇물이 끊이지 않고 수심이 밝다."

두 명의 하녀가 집 주위를 돌아다니며 그들의 아내에게 소리를 냈다.

오금 경자' 유림외사' 제 27 회.

문법: 주제 술어;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많은 사람, 자동차 등을 묘사하다

4. 사자격접자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겹산,

록키 산맥,

하나 또 하나의 산,

겹쳐진 침대 선반 집,

한 층 또 한 층,

물을 만나 다리를 걸치고,

이중문,

가까운 어깨는 뒷면을 겹칩니다.

트라이아스기 양관,

서너,

어깨를 누르고 등을 접고,

규칙과 제도를 반복하다.

중작의 겹침군,

숭계조,

무거운 바위 접기 장벽,

가슴을 펴고 배를 거두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마른 어깨 부분이 겹칩니다.

금옥을 쌓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겹칩니다.

더 겹겹이 부르고,

산들이 겹칩니다.

무거운 침대, 겹치는 집, 어깨를 나란히 하고,

침구와 겹치는 집,

무거운 침대가 겹겹이 쌓여 있고,

겹치는 벽과 자물쇠,

중복되는 규칙과 제도,

산들이 겹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