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두 번째 글자는 첫 글자가 무슨 성어입니까? 성어를 미친 듯이 추측하다.

두 번째 글자는 첫 글자가 무슨 성어입니까? 성어를 미친 듯이 추측하다.

교만한 머리, 교만한 머리는 고집이 세고 얽매이지 않는 모습을 묘사한다.

머리를 내밀어 훔쳐보는 것을 묘사하다.

백두백은 새것 같다: 머리가 하얗다. 신규: 신규 친구.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방금 만난 것과 같다.

함께 있으면 부부가 늙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백년해로: 백발 케이: * * 똑같아요. 부부는 금슬이 늙을 때까지 사랑한다.

머리를 안고 우는 것은 너를 매우 슬프거나 감동시키는 것을 묘사한다.

머리가 어지러워 쥐처럼 놀라 달아나다. 부딪힌 후의 탈출을 묘사하다.

표범의 머리와 눈은 한 사람의 얼굴이 위엄 있고 흉악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누에머리 봉미는 서예가 무겁고 가볍다는 것을 묘사한다.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드러내다.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드러내다. 말을 얼버무리며 모든 진상을 말하지 않았다.

토비의 우두머리, 천자, 역시 구사회 산 봉기의 우두머리를 가리킨다.

통과: 통과.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이 의미심장하다.

대중 앞에 나타나다. 각광을 지적했다.

곤경에서 벗어나는 등. 네가 곤경, 억울함, 우울증에서 벗어난 날을 가리킨다.

침대 위의 돈을 다 써버렸다. 돈을 다 써서 목숨이 졸렸다는 것을 비유하다.

실패나 실패로 인해 좌절과 억압을 느끼는 것을 묘사하다.

작은 꼬리는 여전히' 호두사미' 이다. 일을 하기 전에는 빡빡하고, 일을 한 후에는 느슨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답답함: 답답하고 고지식하다. 사고와 행동이 느리고 서투른 것을 묘사하다.

머리를 쓰고 얼굴을 아는 것은 체면이 있고 지위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불교 선승은 초보자를 접대할 때 몽둥이나 큰 술잔으로 그를 깨우는 경우가 많다. 엄한 경고를 비유하여, 갑자기 깨닫게 한다.

얼굴을 맞대고 토론하거나 토론하다.

머리에 한 대 맞고 머리에 한 대 맞았다. 심각한 경고나 갑작스러운 타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핥다: 혀로 무언가를 만지거나 가져가라. 이로움이 적고 폐단이 많다는 것을 비유하다. 재물을 탐하고 호색하며 목숨을 돌보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거짓 존경이나 지나친 예의를 비유한다.

돌아서서 쥐처럼 도망가다. 도망치는 것을 형용하다.

성씨가 다른 사람에게 가장 고귀한 호칭.

참수된 장군은 충성스러운 반대파,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장군과 대조한다.

적: 적, 적. 적을 가리키다.

네모난 머리는 네모난 머리보다 뒤지지 않는다. 속지는 몸에 맞지 않는다. 나쁘지 않아: 고집, 불순종. 사람의 성격이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다.

뚱뚱한 머리와 큰 귀, 뚱뚱한 머리와 두 개의 큰 귀. 몸매가 뚱뚱하다고 묘사하고, 때로는 귀여운 아이를 가리킨다.

봉두쥐: 치켜들다. 머리를 끌어안고 달아나다. 부딪힌 후의 탈출을 묘사하다.

불두더러움은 나쁜 일을 좋은 일에 올려놓고 좋은 일을 더럽히는 것을 말한다.

불머리에 똥을 묻히다. 원래 불교 자선을 가리켰는데, 그의 머리에 똥을 넣어도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후자는 좋은 일에 나쁜 일을 씌우고 좋은 일을 오염시키는 것과 더 비슷하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었을 뿐이지만, 실질은 변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꾸는 것은 자신의 원래 모습을 바꾸는 것이다. 비유는 단지 형식이 바뀌었을 뿐,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자신의 조예가 매우 깊지만, 여전히 연습과 향상이 필요하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곧은 막대기는 빠른 진보의 비유이다.

개머리 군사는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좋아하지만 생각이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유치한 사람을 비유하기도 한다.

머리를 아랑곳하지 않고 일을 묘사하거나 일을 고려하는 것이 미비하다.

행위가 비밀스럽고 공명정대하지 않다고 묘사하다.

호랑이 머리는 몸이 강하고 어수룩한 모습 (특히 어린아이) 을 묘사한다.

호랑이 머리는 뱀의 꼬리이고, 머리는 호랑이처럼 크다. 처음에는 비유가 대단했는데, 나중에는 힘이 없어서 끝이 없었다.

호두제비턱은 왕후의 고귀함이나 무장의 위풍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먼지가 가득한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돌이키는 것은 해안의 불어이다. 죄 많은 사람이 마음을 돌리고 뉘우치면' 건너편' 에 올라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후자는 나쁜 짓을 한 사람을 비유하고, 회개하기로 마음먹은 사람을 비유한다. ...

어지러움은 머리가 어지럽고 머리가 어지럽고 방향을 바꾸는 것을 묘사한다.

닭머리 위의 생선 가시는 경미하고 중시되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검수: 검고리 머리의 작은 구멍을 가리킨다. 의미: 소리가 작은 것을 묘사하는 상성어. 말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곤소곤 두 사람이 낮은 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을 묘사한다.

머리와 이마를 태우다. 비유가 어색하다. 때로는 바빠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뜻으로 묘사되기도 하고, 과장된 의미도 있다.

골목은 골목을 가리킨다.

절구의 깊은 눈은 추한 외모를 묘사한다.

절을 하고 절을 하다: 낡은 예의로 바닥에 무릎을 꿇고 만지작거린다. 예배: 존경받는 사람이나 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공손하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다.

머리를 부딪치는 것은 사람이 많이 뒤따르거나, 여기저기 벽에 부딪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절을 하다: 땅에 무릎을 꿇고 자신의 머리를 만지다. 두드리기: 두드리기. 절을 하는 것은 물건을 때리는 것만큼 빠르다.

가장은 맨발이고 머리도 맨발이다.

공수표란 현금화할 수 없는 수표, 즉 돈을 받을 수 없는 수표를 말한다. 은유는 현금으로 바꿀 준비가 되지 않은 약속이다.

주문은 원래 스님이 흔히 말하는 선사나 불명을 가리킨다. 지금은 자주 입에 달고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말을 가리킨다.

둔두는 언행이 경솔하고 경솔함을 묘사한다.

두 개의 하얀 얼굴이 일치하지 않고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비유한다.

옷이 거칠고,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평상복이 있다. 장식을 좋아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다.

뇌 없음: 은유 적 단서 또는 근본 원인. 단서가 없으면 뿌리가 없을 수도 있다.

눈살을 찌푸리지 말고 슬프고 지루한 모습을 묘사해라.

눈살을 찌푸리며, 나는 잠시 생각하고,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미련한 불교 언어. 묘사가 매우 혼란스럽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말입비유는 주제와 앞뒤가 맞지 않는다.

소머리 마면 미신 전설 속의 두 귀신 병사, 한 명은 소, 한 명은 말. 각종 추인을 비유하다.

폭로: 폭로. 너의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라. 여성이 공공장소에 나타난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이 더럽다. 과거에, 가난한 사람들은 열악한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수정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머리가 헝클어지고 이가 듬성하다. 사람이 늙는 모습을 묘사하다.

헝클어진 긴 머리.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을 머리 위로 쓸다. 설명 (타격, 충격, 비판 등). ) 큰 힘으로.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는 것은 원래 여성의 용모에 대한 경박한 의론을 가리킨다. 지금도 남에게 일에 대해 생트집을 잡는 것을 비유한다.

납작하고 곧은 얼굴은 용모가 좋다고 묘사한다.

한 여자의 외모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본래 경박한 의론을 가리킨다. 지금도 임의로 까다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여자의 외모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경박하다. 지금도 임의로 까다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를 꼬집고 꼬리를 제거하고 앞뒤 두 부분을 빼는 것도 쓸모없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을 비유한다.

많은 것들: 실 머리. 비유는 사물의 시작이며 단서가 많다. 사물이 복잡하고 혼란스럽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이 벽은 즉시 남녀 간의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동물의 머리는 불렀다. 이것은 욕하는 것이다. 그가 인간이지만 동물처럼 어리석다는 뜻이다. 또한 사람의 행동이 매우 열악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머리가 견딜 수 있는 한, 몸은 지나갈 수 있다. 비유가 지나치다.

세 가지 대질은 당사자 쌍방이 증인이나 중개인이 출석한 상황에서 공동으로 대질하여 진상을 분명히 밝히는 것을 가리킨다.

상대방의 얼굴을 보고 자신의 태도를 바꾸다. 인사와 아첨, 양면파를 잘하는 것이 아니다.

세 개의 머리와 두 개의 스레드가 복잡한 트랜잭션을 묘사하여 이해하기 쉽지 않다.

세 머리와 여섯 팔, 세 머리와 여섯 팔. 원래 불어로 부처의 방법을 가리킨다. 신기한 능력을 비유하다.

머리를 긁고 귀를 긁고 두피를 긁고 귀를 만지다. 잠시 생각나지 않는 초조한 표정을 묘사하다.

머리를 긁는 것은 치장이다. 여성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것을 묘사하다.

머리도 끝도 없이 사물이 불완전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너의 머리를 길게 하고 너의 목을 수축시켜 어둠 속에서 너의 모습을 묘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귀신의 얼굴은 엽기적인 것을 비유한다.

한번 보세요.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묘사하다.

머리를 두려워하고 꼬리를 두려워하는 것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거나,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하며 책임을 질 수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머리나 상체를 앞으로 찌르세요. 머리를 뻗어 좌우로 보다. 몰래 방문하는 것을 묘사하다.

구리로 만든 머리, 철로 만든 금액. 사람을 용감하고 강인하게 묘사하다.

머리는 도이고, 불어이며, 어디에나 있는 도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말과 행동이 매우 조리가 있다고 묘사했다.

붐비고 많은 사람들이 모여 구경하는 것을 묘사하다.

흑두백마생각 비유는 불가능하다.

헤드리스 통지: 의도불명의 진술. 주요 내용이 부족한 번거로운 관례를 일컫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