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성어 접룡 - 연화시

연화시

1.' 연화' 를 묘사한 고시' 채공루 9 일' 작가: 당작가: 유장경 주요 인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중양관광객 임시 탐방.

물 속에는 용경이 가득하고, 구름 소리는 봉피리 같다. 어둠은 여명, 이끼 고금의 변화를 숨기고 있다.

청산은 커튼을 감고 가을풀은 문을 닫는다. 고슴도치 국화는 여전히 토하고 있고, 뜰은 여전히 낡았다.

연화를 밝혔으니, 왕래할 마음이 없다. 남코자는 아칠의 원예정' 춘시' 조만리시 30 수를 조롱했다. 시간: 위안 저자: 위안 xuejian 은 아름답고 납은 얕습니다.

아이를 낳는 데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네이의 자수 구슬은 칠한 것보다 작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는 이름을 바꾸고 연화를 그렸다. 초등학생은 감옥으로 밀릴 필요가 없다.

날 봐, 술에 취해, 자고, 소 한 마리에 버티고 있어. 100 자에 따른 학교 개혁.

새말은 학산에서 손님을 따라다닌다.' 시간: 송작가: 수시 청계부터 산미까지, 길은 텅 비어 있다. 홍정과 백탑, 나무와 쌀밭이 보입니다.

나는 방학 때 작은 비구니 암자를 얻었지만, 나는 단독으로 운표로 보내졌다. 동정은 북호에 있고, 운해는 끝이 없다.

승니들은 이미 고비를 넘겼고, 인터넷 상인들은 아직 씻지 않았다. 10 년 동안 까치 대나무를 그리면 시를 짓는데 유리하다.

고당은 존처럼, 선방은 깊다. 봄은 어디에서 오는가, 중국 집은 시내와 늪을 교차 한다.

그가 계곡을 넘으면 길은 분명하고 슬프다. 덩굴은 길고 느슨하며 새는 벼랑에 걸려 있다.

친구는 이미 항주에서 왔지만 경험이 부족해서 아쉽다. 집에 가는 것은 붉은 날이다.

나는 숫자에 놀라 멍해져서 검은 안개가 걷혔다. 선민이 변색되어 갈매기를 감상하다.

나 혼자 술잔이라 취해서 죽었다. 학자는 강인하고 창작은 무미건조하다.

그것은 또한 춤의 잠재력을 높이고 촛불을 아름다운 스타일로 묘사할 것이다. 미인은 그녀의 얼굴을 깨뜨렸기 때문에 곱슬한 허리와 같다.

명나라는 더 오래되고 청나라는 더 텅 비었다. 시 한 수를 써서 환희에 추모하고, 천고의 미효를 추모하다.

추산도' 시간: 원작가: 왕관재년 구강구 출항, 가을바람이 버드나무를 사냥하다. 월명까지 생선을 사서 술을 팔았지만 강상청이 갈지 모르겠다.

한밤중에 피리를 불면 사람을 부르고 싶다, 천년은 수건에 의거한다. 고향 원서에는 기러기가 구름처럼 날아가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작년에 칠리담에 갔는데, 가을물이 가득 차서 달빛이 춥다. 자마링 씨가 낚시를 하는 곳, 척박한 플랫폼이 정상에 올랐다.

선생은 한정관을 받지 않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한다. 오늘날, 누가 도덕의 높은, 시원한 바람을 오를 수 있습니까? 작은 배가 기슭에 닿았고, 또 멈추었고, 오솔길은 두 가지로 나뉘었다.

석림은 먼 곳의 푸른 나무를 비춰서 올해의 그림과 비슷하다. 초가집 반은 숲에 살고, 하얀 개 한 마리가 개미처럼 작다.

웽 조용한 아이 고용 유휴, 하지만 조용하고 아름다운. 어게는 맑은 물이 막 새로워지고, 동쪽은 서이웃을 익히고 부른다.

손을 잡는 것은 진심이고, 친밀함도 마찬가지다. 이단능은 나의 과거 경험을 능숙하게 쓸 수 있다.

수묵이 현혹된 옛 꿈인가? 나는 비명을 지르고 싶지 않다. 윤의 빌딩은 바다의 머리로 열흘 동안 나를 떠났다.

경생정을 건드리면 객근심을 만지고, 그윽한 산을 쌓으려 한다. 다리가 부러질 곳도 없고, 자두나무 300 그루도 심어야 한다.

눈이 맑고 얼음이 가득 차면 당나귀를 타고 시를 찾는다. 조야조도' 시간: 원작가: 왕관은 어젯밤 서릉관을 넘어 오리강을 건너 해변으로 가기를 기다렸다.

모래사장 조수가 설집에 쏟아지고, 해면은 금판 위를 헤엄쳐 다닌다. 물보라는 삽처럼 사람에게 맞고 바람은 화살처럼 빠르다.

쌍홍기러기라고 이리저리 날아다니는데, 정치는 올해 그림에서 본 것 같다. 차갑고, 날이 흐리고, 마음의 표정이 매우 가파르다.

나는 피리를 불고, 고래를 타고 바다 삼산청산을 보고 싶다. 유몽시 잡년: 송작가: 육우강 소모츠마을, 홍살구 녹포느릅나무는 시대에 뒤떨어졌다.

반 폭의 생일 연화, 새로운 문장 소시 대련이 있다. 제목 춘양동' 연도: 송작가: 포수의로는 파인애플에 들어가 암운에서 잠을 잔다.

한밤중에 갑자기 호랑이 냄새를 맡고, 6 월에는 모기를 날지 않는다. 연곽은 여러 해 동안 그림을 그렸고, 청역은 끊어졌다.

세상 만물은 모두 부패하니 그릇을 받드는 것보다 그릇을 받드는 것이 낫다.

2. 연화를 어떤 단어로 묘사합니까? 길상희경의 색깔은 화려하고 다채롭고, 사악을 쫓으며, 영빈색을 영빈하고, 라인은 명쾌하고 매끄럽다.

그림자극을 묘사하다: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며, 교묘하고 실감난다.

조각 묘사: 공예가 정교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정교하고, 표정이 각기 다르다.

등롱을 묘사하다: 공예가 휘황찬란하고, 정교하고, 다채롭고, 참신하고 대담하다.

1, 연화의 제재는 만상을 포괄하며 크게 네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1) 신선과 마스코트, (2) 세속생활,

(3) 인형미, (4) 이야기와 전설

2. 그림자 놀이가 중국에서 널리 퍼지기 때문에, 쓰촨 그림자 놀이, 후베이 그림자 놀이, 호남 그림자 놀이, 베이징 그림자 놀이, 당산 그림자 놀이, 산둥 그림자 놀이, 산서 그림자 놀이, 칭하이 그림자 놀이, 닝샤 그림자 놀이, 산시 그림자 놀이 등 여러 지역의 장기 진화에서 다른 장르가 형성되었습니다

3. 치아 조각, 옥조각, 목각, 석조, 진흙 플라스틱, 페이스북, 죽조각, 골조각, 벼루 조각 등 각종 조각 공예가 유구하며 기예가 뛰어나 중국 공예미술의 귀중한 예술유산이다. 치아 조각, 옥조각 등의 공예품은 그 재료가 비싸고 공예가 뛰어나기 때문에 점차 실용에서 관상으로 바뀌기 때문에' 특수공예품' 이라고 불린다.

4. 등롱은 보통 샹들리에, 좌석등, 벽등, 등롱으로 나뉜다. 대나무, 실크, 밝은 공, 옥페, 실크 이삭, 깃털, 조개 등을 원료로 색칠, 붙여넣기, 뜨개질, 자수, 조각, 종이 오려내기, 서화, 시 등으로 장식한 종합 공예품입니다. 중국 전통 민간 공예품이기도 합니다.

3. 연화에 관한 성어가 있습니까?

시와 정서,

무엇을 하고,

화룡점정,

대들보 화동을 조각하고,

땅을 감옥으로 그렸고,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호랑이 가죽을 그리는 것은 어렵고 뼈를 그리는 것은 어렵다.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반개가 아니다.

그림의 떡으로 허기를 채우다.

한 바가지를 그리고,

치친 서화,

현장에 그림을 걸어 놓고,

경조 아구창,

곰 한 마리를 그리고,

모래를 그려 쌀을 줍고,

타일과 유화를 파괴하고,

호랑이 한 마리를 그리고,

서화모유,

원을 만들고,

그림을 그리고, 버티고,

계란을 그리고, 월급을 새기고,

구두 손가락 그림,

더욱 그림처럼,

조매는 눈을 그립니다.

운영 계획,

해충에 낙서를 하고,

그리기 문자를 가리킵니다.

천지를 가리키며,

제시간에 뒷면을 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