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격언은 23 해석을 기록하지 않는다
격언은 23 해석을 기록하지 않는다
2, 군자 여행,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밝은 야망 에 무관심 하지 않고, 조용하고 멀지 않다. 제갈량의 《계명서》
3, 놀라지 마세요, 법원 꽃 을 봐; 나는 머무를 생각도 없고 머무를 생각도 없이 하늘의 구름을 올려다보았다. 홍응명 《채근담》
4,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을 느끼지 않는다. 범중연의 악양루
5, tianxing 건강, 신사 자기 개선; 지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이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주역
6.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리퍼
7. 유명하지 않으면 너는 좋지 않다. 좋은 평판을 가진 사람도 좋은 취미를 가진 사람이다. 제나라 "Qian gongliang 예언 유교"
8, 부귀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한대 양웅전
9. 자신이 한 푼의 사리사욕에 가려지지 않도록, 한 푼의 사리사욕에 지치지 않도록 하라. 송주희
10, 칭찬하지 말고, 꺼지지 않으면 화를 내지 않는다. 밍 해리의 "링 타운"
1 1.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과 같다. 논어
12, 명성에 현혹되지 말고 비방을 두려워하지 마라. 순자는 십이자가 아니다
13, 지명에 무관심한 채 공공장소에서 밤을 새웠다. 채용 \ "난닝 유루련 \"
14 명리를 마음속에 두면 모든 것을 벗어날 수 있다. 명홍은 성실하다.
15, 부귀는 나의 소원이 아니며, 제왕의 고향은 기대할 수 없다. 타오 진 Yuanming 의 "반환 Xi 단어"
16, 마음이 넓어서 밋밋한 두 글자로 공을 들여야 한다. 채용 문집' 서주
17, 만력사불사, 당이 성공했다.
18, 부는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백의 짧은 노래
19, 한 잔의 세탁은 아무것도 아니다. 모든 것이 멀고, 이름은 샤오리가 작다. 송조 석하
20. 슬림함은 무욕에 기반을 두고 있고, 행동은 이미 예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구현 규범
2 1, 연단 일이 성립되지 않고 빈 진제궁. 이백의' 잭 소년 소풍'
22. 관용은 사람을 대하는 첫 번째이고, 냉막 () 는 마음을 기르는 첫 번째이다. 홍이 대사의' 경구는 녹음하지 않는다'
(23), 붉은 먼지를 보고, 그 이름을 열고, 그 이름을 잠그다. 이청여진
24. 모옌 명리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돔
(25), 소욕은 태연하고, 여유는 간단하다. 명나라의 Xue Wei 의 독서 기록
26, 제후 외에 행복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돈 바이 주이
27. 탐욕스러운 사람은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홍의 대가. 프랑스어를 연습하다
28. 무한히 마른 묘목이 시들어 유유히 기봉이다. 읊은 구름
29, 편안하고 유쾌하며 굴욕을 잊는다. 송범리는 침수 악양루를 권했다.
30, 마음이 넓으니, 반드시 밋밋한 두 글자로 공을 들여야 한다. 채용 문집' 서주
3 1, 수련은 과욕이 관건이고, 수행은 예검이 우선이다.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구현 규범
(32), 또한 장안 명성, 붉은 먼지 반 말굽 회전 웃음. 당승 상연
33, 한 잔의 세탁은 아무것도 아니다, 만사가 멀고, 이름이 작다. 송조 석하
34, 외관에서 볼 수 있듯이, 높은 임신은 세계에서 독보적이다. 송혜홍
35, 누군가의 모양, 아무도 느끼지 않는다. 인간의 형태상,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아무도 관리하지 않아서 옳고 그름이 허용되지 않는다. 장자
36. 약해지고 싶다면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죄가 있으면 깨끗이 하고, 청산하면 곧 알게 된다. 명나라의 Xue Wei 의 독서 기록
37. 적게 하려면 성실해야 한다. 노래 chenghao, 쳉 칫솔 \ "두 번째 여행 책 yuanfeng 미 \"
38. 만족하는 자는 선경에 있고, 만족하지 못하는 자는 어디에나 있다. 명홍은 성실하다.
(39), 나쁜 야망, 작은 돈 같은 루 밸리; 서로 다른 방식으로 부를 똥처럼 여기다. 은둔 중의 송사 전기
40. 모옌 명리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돔
4 1 .. 가볍게 하려고 하면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네가 죄책감을 느낀다면, 너는 분명히 느낄 것이다. 만약 네가 분명히 느낀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명나라의 Xue Wei 의 독서 기록
(42), 붉은 먼지를 보고 자물쇠를 열다. 이청여진
(43), 야망, 명성 헛된 금 을 얻을 수 있습니다.
44, 만약 세상이 큰 꿈이라면, 후는 그의 생활을 위해 일하는 것인가? 이렇게 온종일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맥없이 우리 앞에 누워 있다. 이백의' 봄에 취하다'
(45), 국경 도시 주변의 꿈, 마음 비행 오래된 타운십 건물. 이백 《태원 초가을》
46, 짧은 하루, 백 년 쓴 쉽게 채울 수 있습니다. 이백의 짧은 노래
47. 천지, 인민, 과거, 영원한 평화, 송신치희.
48. 나는 남루를 닫고 도서를 읽고, 커튼이 그윽하고 선거한다. 이백 () 은 "초가을 외아버지 남루상 떠우공항 ()" 이다.
49. 성왕 삼만 육천일, 어찌 해마다 행복할 수 있겠는가? 이백의 《춘가》
50. 모옌 명리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돔
5 1, 장안 명리, 붉은 먼지 반 말굽도 웃는다. 당승 상연
52. 인생이 신선이 되면 장유건공을 위해 공업을 세우는 것이 비싸다.
53. 적게 하려면 성실해야 한다. 송성 칫솔 "둘 다 풍성하지 않다"
54. 고향을 등지고 공통 일을 찾아 국가에 봉사하는 것은 치욕이다.
55, 우뚝 솟은 마천루 그룹, 행복하게 연도를 기억하지 못한다. 이백의 화합과 은존사를 구하다.
(56), 부귀는 내 소원이 아니라, 제향은 기대할 수 없다. 타오 진 Yuanming 의 "반환 Xi 단어"
57. 뒤섞인 사람들 속에서 사는 것은 평판이 없는데 왜 달이나 구름처럼 숭고해야 하는가? -응? 고대에 은퇴하지 못한 인재들 중 누구도 영광을 얻은 후 비참하게 죽지 않았다. 이백은 3 세를 걷기가 매우 어렵다
58, 누군가의 모양, 아무도 느끼지 않는다. 인간의 형태상,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아무도 관리하지 않아서 옳고 그름이 허용되지 않는다. 장자
59. 만족자는 선경에 있고, 만족하지 못하는 자는 어디에나 있다. 명홍은 성실하다.
60. 제후 외에 행복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돈 바이 주이
6 1. 궁중녀는 꽃처럼, 링하자색을 휘두르며 바람을 타고 승승했다. 이백의 "용비 두 편의 시 소개".
Br m.J458.cOM 담박한 명언입니다
1, 성공, 명예를 즐기기를 기다리지 마라. 프랑스
2, 담백한 빛, 고요함이 멀어진다. 삼국의 제갈량
3, 무한 가뭄 묘목이 시들고, 유유처가 기봉이다. 읊은 구름
4. 우리 각자는 근심 걱정 없이 담담하게 지내는 생활태도가 자신의 모든 부족함을 메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제임스 (배우)
5, 부귀는 나의 소원이 아니며, 제왕은 기대할 수 없다. 타오 진 Yuanming 의 "반환 Xi 단어"
6. 부귀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한대 양웅전
7. 적게 하려면 성실해야 한다. 노래 chenghao, 쳉 칫솔 \ "두 번째 여행 책 yuanfeng 미 \"
8, 마음이 넓어서 밋밋한 두 글자로 공을 들여야 한다. 채용 문집' 서주
9. 만족자는 선경에 있고, 만족하지 못하는 자는 어디에나 있다. 명홍은 성실하다.
10, 명성에 현혹되지 말고 비방을 두려워하지 마라. 순자는 십이자가 아니다
1 1, 장안 명리를 웃으며, 붉은 먼지는 반말굽으로 돌아간다. 당승 상연
12, 누군가의 모양, 아무도 없는 정. 인간의 형태상, 한 무리의 사람들이다. 아무도 관리하지 않아서 옳고 그름이 허용되지 않는다. 장자
13, 진정한 과학 연구자들은 공리주의의 업무관을 완전히 포기했다. 찌르다
14, 야망이 좋지 않아, 루곡은 작은 돈 같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부를 똥처럼 여기다. 은둔 중의 송사 전기
15, 가볍게 생각하려면 죄책감이 있어야 하고, 죄책감이 있으면 각성감이 있어야 하고, 각성감이 있으면 이해해야 한다. 명나라의 Xue Wei 의 독서 기록
16, 한 푼의 사리사욕에 가려지지 말고, 한 푼의 사리사욕에 지치지 마라. 송주희
17, 가볍고 유쾌하며 모든 모욕을 잊는다. 송범리는 침수 악양루를 권했다.
18, 칭찬하지 않고, 분노하지 않는다. 밍 해리의 "링 타운"
19, 물질에 대한 탐욕, 권력에 대한 탐욕, 허영심, 고통. 공공의식의 세 가지 기둥으로 언제 어디서나 흔들릴 수 없는 평범한 세계를 지탱하고 있다. [구 소련] 에틀라이 두부
(20), 붉은 먼지를 보고, 그 이름을 열고, 그 이름을 잠그다. 이청여진
2 1, 욕망이 적으면 마음이 편하고 마음이 편하면 간단하다. 명나라의 Xue Wei 의 독서 기록
22. 너무 많은 번거로움과 너무 많은 즐거움은 모두 이 세상을 과대평가하는 방식이다. 전자는 후자보다 더 나쁘다. 핼리팩스
23, 군자 여행,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담백하지 않은 청지, 조용히 나무가 먼 곳에 있지 않다. 삼국의 제갈: 계율의 책
24. 다른 사람이 그를 높이 평가하든 안 하든 상관하지 않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킴킬
25, 한 잔의 세탁은 아무것도 아니다, 만사가 멀고, 이름이 작다. 송조 석하
26.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논어
27, 외관에서 볼 수 있듯이, 높은 품은 세계에서 독보적이다. 송혜홍
28, 악명, 듣기 좋지 않다; 좋은 평판을 가진 사람도 좋은 취미를 가진 사람이다. 제나라 "Qian gongliang 예언 유교"
29. 관용은 사람을 대하는 제 1 법이고, 냉막 () 는 마음을 기르는 제 1 법이다. 홍이 대사의' 경구는 녹음하지 않는다'
명리를 마음속에 두면 벗어날 수 있다. 명홍은 성실하다.
3 1, 가볍고 유쾌하며 모든 모욕을 잊는다. 송범리는 침수 악양루를 권했다.
(32), 소욕은 태연하고, 여유는 간단하다. 명나라의 Xue Wei 의 독서 기록
33.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논어
제후 외에 행복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돈 바이 주이
35. 적게 하려면 성실해야 한다. 송성 칫솔 "둘 다 풍성하지 않다"
36. 슬림함은 무욕에 기반을 두고 있고, 행동은 이미 예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구현 규범
37, Zhiming 에 무관심, 공공 장소에서 밤을 새웠다. 채용 \ "난닝 유루련 \"
38. 사람은 결코 증오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기 때문에 자신의 우월감을 보여주지 않는다. 등심 스테이크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명리에 무관심하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명리에 무관심하다.
1 .. 시간은 가장 위대하고 공정한 판사입니다. 러시아
시간은 이성보다 신앙을 더 바꿀 수 있다. 톰 판엔
시간은 모든 부 중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다. 테오프라도
어떤 절약도 결국 시간의 절약이다. 마르크스
시간은 강철을 녹이 슬게 한다. 헝가리
6.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스콧
7. 시간은 하루 4 시간이지만, 하루의 시간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지혜와 힘을 가져오고, 게으른 사람에게 남겨진 것은 아쉬움뿐이다. 노신
8. 우리가 살아가려면 감정, 사상, 행동으로 가득 찬 시계를 만들어 이 답답하고 단조롭고, 우울하고, 책망하고, 차가운 똑딱거리는 소리로 영혼을 죽이는 시간을 대체해야 한다. "골키"
9. 생명은 인간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 하지만 이 인생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가장 소중한 것은 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 생명은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한 시간 한 시간 동안 축적되어 있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시간명언) 류비세프
10. 시간을 소중히 여기면 생명이 더 가치있게 된다.
1 1. 시간은 생명이고,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다. 노신
12. 시간을 놓친 사람들을 놓아준다. "셰익스피어"
13. 진리는 권위가 아니라 시간의 딸이라는 말이 있다. 베이컨
14. 제 생각에는 이런 손을 뻗어 별을 따는 정신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장기간 일하고 분투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가는 곳마다 작품이 이런 정신을 충분히 표현하게 하여, 우리로 하여금 걸작을 내려놓고 명작만을 구하게 하였다. 레오베나
15. 나는 방법이 없지만, 나는 매우 열정적이고 장기적으로 한 가지를 연구하고 있다. 뉴턴
16. 시간은 생명이다.
17.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길고 힘들기도 하고, 때로는 그렇게 짧기도 합니다. 때로는 즐겁고 즐겁고 때로는 슬프고 우울하다. 하루가 다르고 하루가 다르다. 낮과 밤 사이에 춘하 가을과 겨울이 있는 것 같다. 바바예바
18. 시간에 가장 인색한 사람은 시간이 그에게 더 관대하다. 만약 네가 시간이 너를 저버리지 않도록 하고 싶다면, 우선 너는 시간을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시간을 놓아주는 사람, 시간도 그를 놓아줄 것이다.
19. 시간은 펜티엄 급류와 같다. 일단 가면 보답도 없고 미련도 없다. 세르반테스
20. 시간이 지날수록 소심함은 사라진다. 에스쿠로스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명리에 무관심하다.
2 1 .. 근면한 꿀벌은 결코 슬퍼할 시간이 없다. 블랙
성명: 이 사이트의 명언은 인터넷에서 발췌한 것이다. 만약 부주의로 당신의 합법적인 권익을 침해한다면, 즉시 우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삭제할 것입니다. 유명인명언망
23.' 죽음' 이 다가옴에 따라 사람들은' 생' 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살아서 처리할 수 있는 시간을 더욱 소중히 여긴다. 사람은 자신이 언제든지 죽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그는 이 제한된 여생 동안 일을 잘 하고 싶어한다. 바킨
24.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자살이다. 특히 휴식시간을 낭비하고 직접 생명을 위협한다. 서특립
25. 시계가 나를 위해 지난 한 시간을 울리게 할 방법이 없다. 바이런
26. 한 작품의 내적 힘은 영원히 묻히거나 장기간 감금되지 않을 것이다. 예술품은 시간에 의해 잊혀질 수도 있고, 금지될 수도 있고, 관 속에 묻힐 수도 있지만, 강대한 것은 원대한 앞날이 없는 것을 이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츠위그
27. 착함을 제외한 모든 것을 지워요. 시간이 길수록 힘이 커진다. 라벨
28. 시간은 소리 없는 발걸음이다. 우리는 처리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잠시 멈추지 않을 것이다. 유럽
29. 생각할 시간이 없는 과학자는 구제할 수 없는 과학자다. 만약 그가 자신의 일상생활 제도를 바꿀 수 없고, 생각할 충분한 시간을 짜낼 수 없다면, 그는 과학을 포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류비세프
30. 생명의 참뜻을 아는 사람은 짧은 생명을 연장할 수 있다. 키케로
3 1 .. 시간은 위대한 저자이며, 그녀는 미래의 결말을 쓸 수 있다. 채플린
시간은 위대한 저자입니다. 그녀는 미래의 결말을 쓸 수 있다. 영국, 영국
33. "년" 은 우리에게 "일본" 이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것을 가르쳐 준다. 생명을 바치기를 좋아하다
34.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 많은 얕은 우물을 뚫는 대신, 같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 깊은 우물을 뚫는 것이 낫다. 로만 롤랜드
35. 시간은 하루 4 시간이지만, 하루의 시간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지혜와 힘을 가져오고, 게으른 사람에게 남겨진 것은 아쉬움뿐이다. 노신
36. 사람은 일생 동안 어떤 일을 하여 인민을 위해 약간의 공헌을 하였다. 대부분 돌출되어 있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일 년 내내 붐비지 않고 오히려 시간이 넉넉하고 나태하다고 느낀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인생을 허송한다. 사각야
시간은 변화의 재산이다. 시계는 그것을 모방하지만, 변화만 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 테고르
시간은 소중합니다. 속담
39. 신은 결코 너에게 한 가지 임무만 주지 않고 너에게 그것을 완성할 시간을 주지 않을 것이다. 조 로스킨
40. 미래의 하루는 지난 1 년보다 더 길다. 월스트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70 문장의 명언을 간파하다
1, 물방울이 돌을 꿰뚫는 것은 힘이 큰 것이 아니라 쿵푸가 깊다.
2, 화가, 다른 사람들의 실수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남을 용서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3. 사람은 참을 수 없고, 행인은 참을 수 없다. 이름: 대웅. 그래서 이름: 대웅보전입니다. 즉, 부처님도.
4, 많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단지 많은 것을 두려워합니다.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들은 굴욕을 당할 것입니다. 어른들 걱정하지 마세요. 귀찮아요. 자만하지 않는 자는 이득을 본다. 자급자족하지 않는 자는 식견이 넓다.
6. 사람이 평범하다는 것은 자신을 초월할 수 없기 때문이다.
7. 재주가 서툴러서 대중을 따를 수 있다. 만약 네가 좋은 승리자라면, 너는 적을 만날 것이다.
8. 사고의 깊은 곳에서 정수하는 것이 적당하며, 득의양양할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9. 로마인 줄리엣 카이사르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 큰 영향을 미쳤다. 임종 때 그는 웨이터에게 말했다. "내 두 손을 관 밖에 놓아 주세요. 저처럼 위대한 카이사르가 죽은 후에도 두 손이 텅 비어 있는 것을 세상에 보여 주십시오.
10, 내려놓자마자 집처럼 느껴져요.
1 1, 좋은 사람은 기쁨부터 기쁨, 명부터 명까지 좋은 일을 한다. 악인은 악행을 저지르고, 고생에서 고생까지, 귀신에서 귀신까지 한다.
12, 한산이 물었다: 세상의 누군가가 나를 비방하고, 나를 괴롭히고, 나를 모욕하고, 나를 비웃고, 나를 경멸하고, 칼은 나를 가리킨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를 안고 말하기를, 그를 참으면 되고, 그를 피하고, 그를 따라가고, 그를 참으며, 그를 무시하면 된다. 몇 년 후에 너는 그를 만날 것이다.
13, 거짓말은 활짝 핀 꽃처럼 외모가 아름답고 생명이 짧다.
14. 인내는 일종의 재산이다. 한번 생각하면 차마 견딜 수 없고, 실력은 대재앙이다. 화가 난 참을 수가 없어, 평생 너를 감싸고 있어, 그래서 차근차근 사람을 만드는 데 무슨 나쁜 점이 있어, 큰돈을 버는 것도 귀찮지 않아.
15, 잠재력은 무궁무진하고, 즐거움은 무궁무진하며, 값싸고, 총명하다.
16, 현자는 시간에 따라 도모하고, 어리석은 자는 역방향으로 움직인다.
17, 성인은 현재에서 깨어나 미래로부터 자유로워진다.
18, 남을 비방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피를 내뿜는 것과 같고, 먼저 자신의 입을 오염시킨다.
19, 가난할지언정 부유해지지 말고 근심하지 마라.
20. 사랑을 줄 수 있는 것은 복이고, 고민을 없앨 수 있는 것은 지혜이다.
2 1, 꿈속에 재미가 있는데, 느껴보니 허전하다.
22. 진정한 자선은 고민, 고민, 분리, 견지, 모든 것을 내려놓는 것이다.
23, 보통 사람들은 돌아섰다. 성인은 그의 생각을 바꿀 것이다.
24. 악은 쟁기이고, 선은 진흙이며, 좋은 사람은 늘 악인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쇠쟁기는 해마다 썩어서, 밭에서는 진흙을 바꾸지 않는다.
25. 영원히 착하고 영원히 아름다운 하루입니다.
26. 자신을 존중하는 사람만이 자신을 더 용감하게 수축시킬 수 있다.
(27),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는 이미 멀었다. 인화, 화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복은 이미 멀었다.
28. 마음씨 착한 사람은 오래 살 거예요. 마음속에 새겨진 사람들은 더 오래 살 것이다.
29. 선순위 기금은 미래 세대에게 남겨지며, 미래 세대가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녀와 손자에게 쌓인 책을 반드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밀히 음덕을 쌓는 것이 낫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교훈이다.
30. 사랑은 지혜를 낳는다.
3 1, 자신이 모든 아름다운 대문으로 통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본다. 사람을 만나는 것은 만악의 근원이 아니다.
32. 욕망을 최저점으로 낮추고 이성을 최고점으로 승화시키는 것이 성인이다.
모든 것이 견딜 수 있습니다. 논쟁하기보다는 참는 것이 낫다.
(34), 추구하지 않으면 이미 마음이 편안하다. 하지 않으면 안전하다.
35. 적덕은 일종의 산업으로 아름다운 집과 비옥한 논밭보다 낫다.
36. 인생은 연극과 같다. 왜냐하면 함께 할 운명이기 때문이다. 서로 거품을 물고 늙어가는 것은 쉽지 않다. 더 소중히 여겨야 하는가. 사소한 일로 화를 낼 필요도 없다. 다른 사람이 화를 내면 나는 화를 내지 않는다. 내가 아파도 대신할 사람이 없다. 내가 슬퍼하면 누가 만족할 것인가? 게다가, 이것은 사람을 우울하고 힘들게 하는 것이다. 이웃과 비교하지 않고, 자녀와 손자들이 하찮은 일을 하도록 하고, 함께 고생하고, 함께 즐기며, 신선이 좋은 파트너를 부러워하게 한다.
37. 도리를 따지면 남을 용서하고, 도리를 따지면 조화를 이룬다.
(38), 자녀와 손자는 자녀와 손자녀가 있으니 손자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39. 쓴맛은 좋은 약이지만 각박한 말은 반드시 좋은 말이다. 변화는 지혜를 낳는다. 자신의 잘못을 변호하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40. 한 사람이 나쁜 습관에 감염되지 않았다면 행복은 곁에 있다.
4 1, 자신을 바꾸고, 자신을 구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다른 사람을 구한다.
42. 당신이 어느 정도까지 참을 수 있다면, 당신은 미래의 경력에서 얼마나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까?
심사숙고하지 않고 행하면 영원히 지는 것이다. 사람은 인내심 없이 근심할 수 있다.
44. 다른 사람을 질투하고,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는 것과 같다.
양보하고 싸게 줍는 법을 배웁니다. 한 푼의 즐거움을 더하고, 한 푼의 축복을 줄이다.
46. 기가 막히고 불길이 없어 참는 것은 적의 천적이지만 뒷길은 남는다.
세계를 정복하는 것은 위대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정복할 수 있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다.
48. 일을 열심히 할 필요는 없다. 일이 별로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이 현명하다고 느낄 필요는 없지만, 불평은 바로 현혜다.
49, 반드시 많은 돈, 더 재미, 더 많은 돈, 더 많은 문제. 가난하고 행복해서 정말 편해요.
50.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평온하지 않고, 집이 넓지 않으면 마음이 넓다.
5 1, 반드시 올바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어야 하지만, 잘못된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마라. 조용한 차를 마시고, 화려한 술을 탐내지 않는다.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한가롭게 하다.
52. 만약 네가 평생 눈살을 찌푸리지 않는다면, 세상에 이를 갈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된다.
53, 사람들은 행복을 추구하지 않고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사람은 이익을 구하지 않지만, 무해하다.
54, 다른 사람을 싫어하지만 고통스러운 것은 자신이다.
55. 뼈는 강건하고, 가스는 부드러워야 하고, 뜻은 크고, 담력은 작아야 하고, 마음은 텅 비어 있어야 하며, 말은 진실해야 하고, 지혜는 증가해야 하고, 복은 소중히 여겨야 하고, 걱정은 멀지 않고, 걱정은 가까이 있어야 한다.
56. 사람을 고르고, 좋은 책을 읽고, 좋은 말을 듣고, 좋은 일을 한다.
57. 가만히 앉아서 늘 자신을 생각하고 남의 잘못을 험담한다. 고생을 하는 것은 숭고한 포부이고, 고생을 기꺼이 하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 아니다. 존군은 비로소 덕을 볼 수 있고, 소인이 무능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해야 비로소 보천의 높은 곳으로 물러날 수 있고, 3 분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만약 네가 진보하고 싶다면, 너는 역발상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먼저 내려놓을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면, 네가 자랑스러워 한다면, 돌아가지 마라. 모든 일은 한 걸음 이상 해야 한다. 금을 보유하는 것은 소중하고, 즐거움을 알면 천금이고, 일에 부딪히면 심사숙고하고, 화가 났을 때 인내하는 것이 가장 높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뜻밖의 재물을 탐내지 마라, 만족을 얻는 사람은 항상 행복하다. 만약 네가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일생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58. 많이 말하는 것이 적게 말하는 것보다 적게 말하는 것이 더 낫다.
59. 자책하는 사람은 종종 다른 사람의 용서를 받을 수 있다.
60. 사람을 다치게 하면 물처럼 돌이킬 수 없다.
6 1, 시비는 다투지 않고 해방되고, 고민은 치욕을 참고 지혜를 얻고, 일은 최선을 다해 공로를 쌓는다.
62, 생각이 맞다, 운이 좋다, 생각이 틀렸다, 재앙이 왔다.
63. 핑안 행운, 만족은 행복, 마음의 순결은 부, 욕심이 없으면 장수한다.
64.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65. 큰 배는 수용할 수 있지만 많은 고민이 깨지고 미소를 지으며 무한한 기쁨을 형성한다.
66. 잠시 참으시고 마음이 평온하여 한 걸음 물러서세요.
67. 노여움을 끊는 것은 양생법, 정수렴, 이집, 제멋대로 자연, 수월함, 선행을 하고 마음을 고치는 것이 출세하는 법이다. 이 네 가지 법칙을 지키면 결말이 올 수 있다.
68. 부처님을 배우는 것은 사람을 배우는 것이다. 불법은 생명의 각성을 완성하는 방법이고, 수행은 자신의 행동, 사상, 견해를 수정하는 것이다.
69. 한 사람의 욕망이 많을수록 그의 마음은 좁아진다. 그의 욕망이 적을수록 그의 마음은 넓어진다.
70. 성인은 마음을 구하고 부처님을 구하지 않는다. 어리석은 자는 무심코 부처님께 빌었다.
명리의 명언을 간파하다
1, 딸을 똥처럼 여기고 거들떠보지도 않고, 완성국의 자리를 잃는 것은 샌들 한 켤레를 벗는 것과 같다.
2. 사람들은 늘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명리를 다투고, 때로는 차를 타고, 때로는 말을 타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3, 어쨌든, 조용하고 행복하게 살아주세요!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우리는 여전히 삶, 용기, 대담함, 영원한 미소를 받아들여야 한다.
4. 유리한 일을 보면 회피할 방법을 강구한다. 당신이 정의로운 것을 들으면, 당신은 열심히 할 것입니다. 네가 나쁜 행동을 할 때, 너는 그것을 고치려고 시도한다.
나의 근면과 영예는 내가 죽은 후에도 대대로 젊은이들을 격려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뭔가를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모래사장에 발자국을 남길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내 자신의 가장 큰 적이자 내 자신의 불행한 운명의 원인이다.
나폴레옹이 이집트를 원정할 때, "당나귀와 학자들이 대열 사이를 걷게 하라" 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 이 말은 나폴레옹 배려학자의 명언이 되었다.
인생은 짧다.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도록 일깨워 주어야 한다. 근면은 반드시 성공하리라고는 보장할 수 없지만, 죽음도 나날이 번창하는 사업을 망칠 수 있지만, 성취에서 실패한 사람들은 적어도 이 대열에 합류하는 특권을 누렸고, 이기지 못하더라도 분투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5. 인생은 짧다. 이 말은 모두에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도록 일깨워줘야 한다. 근면은 반드시 성공하리라고는 보장할 수 없지만, 죽음도 나날이 번창하는 사업을 망칠 수 있지만, 성취에서 실패한 사람들은 적어도 이 대열에 합류하는 특권을 누렸고, 이기지 못하더라도 분투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6. 검에 접근하지 말고 미녀에게 접근하지 마라. 검에 접근하면 몸을 다치게 되고, 미녀에게 접근하면 명성을 잃는다.
인생은 짧다.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도록 일깨워 주어야 한다. 근면은 반드시 성공하리라고는 보장할 수 없지만, 죽음은 번창하는 사업을 망칠 수도 있지만, 성취에서 실패한 사람들은 적어도 이 대열에 합류하는 특권을 누렸고, 이기지 못하더라도 분투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총사령관으로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이나 재능에 의지하여 행동한다. 공병과 포병 장교의 전술과 과학은 책에서 배울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일반 인재의 배양은 역대 명장 경험과 학습을 통해서만 이뤄질 수 있다.
7. 부는 비록 백만이 되지만, 입은 옷은 먹는 음식은 거칠고 비열하다.
여덟, 삼십 명성 먼지, 팔천리 구름과 달.
9. 명리는 우리에게 짧은 행복만 가져다 줄 수 있고, 차분한 마음가짐과 일에 대한 사랑만이 우리에게 영원한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다.
10, 인간의 욕망은 끝이 없고 사치인지 검소한 것은 객관적인 상황에 의해 결정된다.
1 1. 출신이 비천한 사람은 그의 영리함을 방해하지 않고, 집안 형편이 가난한 사람은 그의 선량함을 방해하지 않는다.
12. 독특한 견해를 가진 글, 고상한 사람은 포기하고 싶지 않고, 저속한 사람은 모두를 헷갈리게 하는 책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리석은 사람은 좋아하고, 재능 있는 사람은 그것을 떠난다.
13, 가슴에 학문이 없는 사람은 손에 돈이 없는 것 같다.
우리는 노동 과정에서 생각하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의 노동으로 우리는 세계의 신비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진정으로 우리의 생활을 바꾸었다. 골키
14. 무엇이 슬픔을 덜어 줄 수 있습니까? 두강주만 마셔요.
15,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죽어도 살아있는 것 같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살아 있지만 영혼이 없는 육체라고 부를 수 있다.
16. 독서가 뭐가 나쁜가요? 어느 날 아침 먼지가 되었다.
17, 생선 비린내에 익숙한 사람은 난초의 향기를 잊고, 무언가에 빠져드는 사람은 자신의 본성을 바꿀 수 있다.
그러나 이개복은 낙담하지 않았다. 그는 실패를 학습의 기회로 여겼기 때문에 그는 성공했다. 그의 이후 경력에서, 특히 귀국한 후, 그는 수천 번의 연설을 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학창시절의 실천 덕분이다.
경구로서, 위의 이 시의 담박한 명리의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담박한 명리의 문장 20 자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