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파우스트 첸 첸 (fauster Chen Chen) 의 고전 문장에서 발췌

파우스트 첸 첸 (fauster Chen Chen) 의 고전 문장에서 발췌

1.' 부스터' 의 악마 메피스터는 신에게 세상은 고난의 바다라고 말했다. 나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왜 나는 악마의 눈을 가지고 있는가? 진진의' 제 3 장은 도시를 삼킨다' 2. 겨울의 마지막 햇살은 어느 계절보다 게으르다. 하늘은 마치 물리 필터에 의해 여과되어 어두운 황색에서 진홍색으로, 결국 검은 점이 있는 짙은 남색으로 변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은 빛과 그림자로 둘로 나뉘는데, 둘 사이에는 틈이 없고, 낮과 밤은 왕왕 한 줄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세상은 점차 시간에 의해 씻겨지고, 우리의 고통은 매끄러운 껍데기에서 매우 선명하다. 첸 첸의 파우스트

사실, 이 도시는 비어 있습니다. 너 혼자 석림에 서 있는데, 모두가 하얀 가면을 쓰고 있다. 너는 가면 뒤의 험상궂은 면모를 볼 수 없다. 당신 주위에는 소름 끼치는 웃음소리만 있습니다. 첸 첸의 "제 3 장 도시의 물림"

4. 저녁 무렵 하늘에는 붉은 구름이 나타났고, 뜨거운 구름은 도시의 연기와 하나가 되었다. 큰불은 하늘의 어느 시점부터 불타기 시작했고, 점차 번져 캠퍼스 전체로 번졌다. 텐시와 지란은 운동장에서 산책을 하고 있다. 불타는 구름의 그림자가 모두를 핏빛으로 물들였다. 첸 첸의 파우스트

사실, 이 도시는 비어 있습니다. 너 혼자 석림에 서 있는데, 모두가 하얀 가면을 쓰고 있다. 너는 가면 뒤의 험상궂은 면모를 볼 수 없다. 당신 주위에는 소름 끼치는 웃음소리만 있습니다. 첸 첸의 "제 3 장 도시의 물림"

6. 저녁 무렵 하늘에는 붉은 구름이 나타났고, 뜨거운 구름은 도시의 연기와 하나가 되었다. 큰불은 하늘의 어느 시점부터 불타기 시작했고, 점차 번져 캠퍼스 전체로 번졌다. 텐시와 지란은 운동장에서 산책을 하고 있다. 불타는 구름의 그림자가 모두를 핏빛으로 물들였다. 첸 첸의 파우스트

7. 때로는 자신과 완전히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특히 안정감을 느낄 때가 있다. 자신보다 더 비참한 사람에게 말해야 우리는 마음이 편할 수 있다. 결국 우리는 모두 이기적이고 나약한 동물이다. 파우스트

8. 나는 달리기의 시대로 뛰어들 것이다. 나는 시대의 연륜으로 뛰어들 것이다: 고통, 기쁨, 실패, 성공, 나는 묻지 않는다. 남자의 직업은 원래 전천후, 사랑의 명언이다. 괴테의 《파우스트》

9. 아름다운 사람을 추구하고 있더라도 올바른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더라도. 좋은 사람이 추구에서 막막해도 결국 올바른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괴테의 《파우스트》

모든 것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반영일 뿐이다.

사물이 부족한 곳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든 것이 무명입니다.

이것은 과일 라인의 시작입니다.

영원한 여인,

우리를 이끌고 비상하다.

어둠은 빛을 낳고, 빛은 어둠에서 벗어난다. 어둠을 저주하다

괴테의 《파우스트》

너무 아름다워요. 저를 기다려 주세요! 미녀, 나를 위해 남겨 주세요!

괴테의 《파우스트》

방안에 등불은 없지만 어둡지도 않다. 창밖의 각종 불빛이 바닥에 쏟아졌다. 슬프지만 강인한 바다.

첸 첸의 파우스트

하느님께서 죄와 타락을 창조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신이시여, 왜 이런 불완전한 나를 만드셨습니까?

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

첸 첸의 파우스트

10, 누가 매일 새로운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사실, 우리 생활의 대부분의 날들은 평범하고 늙어서, 평범하여 기억에서 마음대로 지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 삶에는 추억할 만한 일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참신한 날들이 이미 지나간 어제를 모방하고 있는 것 같다. 첸 첸의 "제 3 장 도시의 물림"

1 1, 푸르게 뚝뚝 떨어지는 담쟁이들이 벽에 짙은 녹색을 그렸고, 강인한 덩굴이 이 오래된 건물을 꽉 에워쌌다. 그 활력은 욕망과 비밀을 삼키는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첸 첸의 파우스트

12, 우리는 아무런 틈이 없는 좋은 친구이다. 우리 사이에는 머스터드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런데 왜, 너와 함께 있을 때, 나는 항상 알 수 없는 억압을 느낀다. 첸 첸의 "제 3 장 도시의 물림"

13, 그는 내 몸 속에 있다. 우리는 자비를 가지고 산다. 그가 나에게 사는 것은 이 세상에 대한 가장 큰 보복과 조롱이다. 첸 첸의 파우스트

14, 교실 밖의 찬비가 도시의 밤을 삼키고 있다. 도시의 밤이 사람들의 흐릿한 그림자를 삼키고 있다. 흐릿한 그림자가 땅의 암울한 빛과 그림자를 삼키고 있다. 암울한 빛과 그림자가 표면의 가장 깊은 곳에 빠지다. 세상에 무시당하는 매몰된 죄와 악이 있다. 첸 첸의 "제 3 장 도시의 물림"

15. 착한 사람은 결국 올바른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비록 그들이 추구에서 매우 혼란스럽긴 하지만.

16, 때로는 자신과 완전히 다른 사람에게 말할 때, 그는 특히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자신보다 더 비참한 사람에게 말해야 우리는 마음이 편할 수 있다. 결국 우리는 모두 이기적이고 나약한 동물이다. 파우스트

17, 넌 누구야? 항상 악을 행하고, 항상 이익을 얻고 싶어하는 힘이 있는데, 나는 그 중 하나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괴테의 《파우스트》

18, 영혼을 팔아도 살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19. 꿈의 도시가 울창한 숲으로 변했다. 나는 안에서 수초를 먹는 이상한 토끼다. 숲 속의 모든 생물이 나를 거절했다. 그들은 너무 어리석다. 나는 가시덤불 풀밭에서 필사적으로 달렸다. 나 혼자만의 숲을 찾는 것이다. 그 숲에는 검고 습한 덩굴이 있다. 너는 숲 속에 있다. 첸 첸의 파우스트

20. 이 모든 것은 하느님이 한 줄로 조종하시는 인형극인 것 같다. 두 개의 풀 수 없는 실이 서로 얽혀 황당무계하고 슬픈 연극이 되었다. 첸 첸의 파우스트

가장 참신한 진진

1, 저혈당이 좋지 않아요. 항상 잘못 봤어요. 돌아와서 보세요.

2, 몸을 앞으로 기울여, 기절하지 마라!

나는 너에게 화가 난 것이 아니라, 나는 화가 나서 너를 잘 키우지 못했다.

4. 내가 어머니께 전화를 했는데, 우리 엄마가 너를 달래겠다고 했는데, 나는 너를 달래지 못했다. 나는 아직 너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

5. 남에게 쉽게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세요. 만약 미안하다고 하면 유용하다면, 나는 벌써 말했을 것이다.

6. 안정적이고 독하며 정확하다.

7. 너는 항상 최고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8. 앞으로 사회에서 남을 쉽게 믿지 마라. 누가 정말 너에게 잘해 주는지 아무도 모른다.

9. 당신을 훈련시키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의무이므로 최선을 다해 당신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10, 네가 이렇게 힘들게 서 있는 것을 보니, 내가 너에게 우스갯소리를 하나 해 줄게: 한 무리의 바보들이 거기서 팔을 고치고 있어.

1 1, 헤이 ~ ~ 헤이 ~ ~ 무슨 일이야? 이봐 ~ ~ 고개를 들어, 이봐, 난 너의 교관이야, 내 말 안 들어?

12, 죽고 싶어? 죽고 싶으면 꺼져!

13, 내가 틀렸어. 당신은 일어설 수 있습니까?

14, 우리 반 여자들이 너보다 훨씬 귀엽다.

15, 나는 여태까지 여자라고 한 적이 없다. 그래서 나는 네가 네 엄마도 부르지 않는다고 믿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16, 내가 널 차버렸어, 믿어? 믿을 수 있어? 만약 당신이 이 실력이 없다면, 또 누가 있습니까?

17, 뒤에 있는 것이 어깨 높이가 낮은지 보자. 네, 장담합니다.

18, 당신들은 하늘 머리에 동그라미를 친 신선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9, 봤어? 그 뚱뚱한 계집애가 나를 겨냥하고 있다.

(20), 체숙이라고 불러, 너 몇 살이야, 부르지 마, 부르지 마.

2 1, 아침 식사, 찐빵이 죽을 깨는 거 아닌가요? 너무 생동적이다

22. 너희 반의 남자는 남자답지 않고 여자도 여자답지 않다. 이것은 우리를 파괴한 것입니까, 아니면 우리를 다치게 한 것입니까?

저는 큰 펑크입니다. 너희들과 함께 있으면 너희들은 단지 한 무리의 불량배일 뿐이다. 건달이 바로 이렇다.

24. 내가 그들을 데리고 놀 때, 나는 내 이름을 담임 선생님께 알릴 수 있다. 즉, 냄새도 나고 흔드는 것이다. 그런데 누가 우리 반에서 1 등을 하게 했나요?

25. 나는 집에 가서 며느리를 찾아야 한다. 알고 보니 그는 단지 우리를 놀리고 있었다. 너무 아깝다!

26. 오, 밤의 소리는 원래 공작새가 울고 있었다. 우리는 줄곧 이것이 농담이라고 생각했다. 교관님, 당신의 생각은 정말 복잡합니다.

27. 오, 왜 안 가요? 네가 갈 때 나는 뒤에서 그들과 함께 낚시를 갈 것이다. 사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우리에 대해 느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가야 할 때, 네가 슬피 돌아서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이 네가 울었다고 한다. 정말? 너 정말 울었니? 어쨌든, 우리는 울었다.

저는 군인입니다. 뭐가 좋은가요? 너는 더 이상 우리에게 연락할 수 없다. 네가 이 말을 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나는 울고 싶다. 병사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내 마음속에서 군대에 가는 것이 가장 위대하다

29. 앞으로 군대에 가지 마세요. 너는 참을 수 없다. 기억하세요.

내가 군대에 가기 전에, 나의 등은 굽어서, 여자가 나를 쫓아오지 않았다. 내가 군대에 간 후, 등을 곧게 펴고, 나를 쫓는 여인에 의지해 한 무더기 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3 1, 나와서 옷을 많이 입어요. 밤에는 너무 추워요. 군가를 배워야 해요.

32. 밥을 많이 먹고 오후에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33. 저혈당은 음식을 참지 못하고 수프' 죽' 같은 것을 마신다.

가장 참신하고 고전적인 진진어록.

1, 저혈당이 좋지 않아요. 항상 잘못 봤어요. 돌아와서 보세요.

2, 몸을 앞으로 기울여, 기절하지 마라!

나는 너에게 화가 난 것이 아니라, 나는 화가 나서 너를 잘 키우지 못했다.

4. 내가 어머니께 전화를 했는데, 우리 엄마가 너를 달래겠다고 했는데, 나는 너를 달래지 못했다. 나는 아직 너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

5. 남에게 쉽게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세요. 만약 미안하다고 하면 유용하다면, 나는 벌써 말했을 것이다.

6. 안정적이고 독하며 정확하다.

7. 너는 항상 최고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8. 앞으로 사회에서 남을 쉽게 믿지 마라. 누가 정말 너에게 잘해 주는지 아무도 모른다.

9. 당신을 훈련시키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의무이므로 최선을 다해 당신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10, 네가 이렇게 힘들게 서 있는 것을 보니, 내가 너에게 우스갯소리를 하나 해 줄게: 한 무리의 바보들이 거기서 팔을 고치고 있어.

1 1, 헤이 ~ ~ 헤이 ~ ~ 무슨 일이야? 이봐 ~ ~ 고개를 들어, 이봐, 난 너의 교관이야, 내 말 안 들어?

12, 죽고 싶어? 죽고 싶으면 꺼져!

13, 내가 틀렸어. 당신은 일어설 수 있습니까?

14, 우리 반 여자들이 너보다 훨씬 귀엽다.

15, 나는 여태까지 여자라고 한 적이 없다. 그래서 나는 네가 네 엄마도 부르지 않는다고 믿지 않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16, 내가 널 차버렸어, 믿어? 믿을 수 있어? 만약 당신이 이 실력이 없다면, 또 누가 있습니까?

17, 뒤에 있는 것이 어깨 높이가 낮은지 보자. 네, 장담합니다.

18, 당신들은 하늘 머리에 동그라미를 친 신선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9, 봤어? 그 뚱뚱한 계집애가 나를 겨냥하고 있다.

(20), 체숙이라고 불러, 너 몇 살이야, 부르지 마, 부르지 마.

2 1, 아침 식사, 찐빵이 죽을 깨는 거 아닌가요? 너무 생동적이다

22. 너희 반의 남자는 남자답지 않고 여자도 여자답지 않다. 이것은 우리를 파괴한 것입니까, 아니면 우리를 다치게 한 것입니까?

저는 큰 펑크입니다. 너희들과 함께 있으면 너희들은 단지 한 무리의 불량배일 뿐이다. 건달이 바로 이렇다.

24. 내가 그들을 데리고 놀 때, 나는 내 이름을 담임 선생님께 알릴 수 있다. 즉, 냄새도 나고 흔드는 것이다. 그런데 누가 우리 반에서 1 등을 하게 했나요?

25. 나는 집에 가서 며느리를 찾아야 한다. 알고 보니 그는 단지 우리를 놀리고 있었다. 너무 아깝다!

26. 오, 밤의 소리는 원래 공작새가 울고 있었다. 우리는 줄곧 이것이 농담이라고 생각했다. 교관님, 당신의 생각은 정말 복잡합니다.

27. 오, 왜 안 가요? 네가 갈 때 나는 뒤에서 그들과 함께 낚시를 갈 것이다. 사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우리에 대해 느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가야 할 때, 네가 슬피 돌아서는 것을 보고, 어떤 사람이 네가 울었다고 한다. 정말? 너 정말 울었니? 어쨌든, 우리는 울었다.

저는 군인입니다. 뭐가 좋은가요? 너는 더 이상 우리에게 연락할 수 없다. 네가 이 말을 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나는 울고 싶다. 병사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내 마음속에서 군대에 가는 것이 가장 위대하다

29. 앞으로 군대에 가지 마세요. 너는 참을 수 없다. 기억하세요.

내가 군대에 가기 전에, 나의 등은 굽어서, 여자가 나를 쫓아오지 않았다. 내가 군대에 간 후, 등을 곧게 펴고, 나를 쫓는 여인에 의지해 한 무더기 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3 1, 나와서 옷을 많이 입어요. 밤에는 너무 추워요. 군가를 배워야 해요.

32. 밥을 많이 먹고 오후에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33. 저혈당은 음식을 참지 못하고 수프' 죽' 같은 것을 마신다.

진단청 고전 어록 발췌문

진단청, 1953, 상해인. 당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작가, 문학평론가, 학자. 중앙미술학원을 졸업하다. 1970 1978 전전 남부 소북 농촌 새치기 정착 기간 동안 독학그림. 그는 당시 유명한 지청 화가였다. 1980 은' 티베트 조화' 로 중외 예술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계몽 모델을 전복시키고 유럽의 원점을 거슬러 올라가 획기적인 고전으로 인정받고 있다. 그림을 그린 후 그는 10 여 편의 문학 작품을 발표했다. 진단청은 화풍이든 문필이든 단아하고 소박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슬기롭고 솔직한 기질은 독특한 인격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진단청 고전 어록:

1. 증서는 생계를 꾸려가는 데 쓰이는 것으로, 예술과 무관하며, 고용인 단위는 증서가 필요하다. 단위의 첫 번째 의미는 평범하기 때문이다. 졸업장은 평범한 보증이다, 그들은 절대 반 고흐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2. 요 몇 년 동안 책 한 권이 나왔는데, 재삼 고려하였다. 내가 편집자를 찾아갔을 때, 나는 항상 성명했다: 삭제, 삭제! 편집측, 그는 웃으며 눈살을 찌푸렸다. 아아, 어쩔 수 없어, 우리는 살아야 해, 이해해 줘서 고마워! 가장 재미있는 것은 텔레비전 프로듀서입니다: 첸 선생님, 놓아주세요! 무슨 말을 해도 돼! 우리 나중에 다시 처리합시다, 안심하세요!

나는 중국 학생들의 영어에 전혀 관심이 없다. 내가 보기에 모두의 중국어는 모두 매우 어지럽다. 우리의 수천 개의 절대적으로 좋은 무는 현재 영어어로도 좋지 않다.

4. 진정한 예술사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소리 없는 집단 탈락이다.

5. 오늘 전국 각지의 고교, 전국 각지의 교육은 모두 인문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한 민족이 갑자기 인문학을 말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히려 인문적 상황에 큰 문제가 있음을 설명한다.

6, 도시 경관, 모두 파괴. 어느 오래된 나라가 이렇게 단호하게 자신의 제도를 파괴하고 자신의 역사를 말살했는가? 카이로? 마드리드? 로마? 파리? 교토? 나라? 피터스버그? 아니, 우리 베이징처럼 얼굴이 완전히 망가진 고도 도시는 하나도 없어, 나는 지체없이 베이징의 면모를 바꾸고 싶다.

7. 중국 문예는 황량하여 이두근, 뾰루지밖에 없을 정도로 말랐다. 그것은 매우 강해 보이고 꽃처럼 보인다. 중국의 스포츠처럼 전 세계가 금메달을 따는데, 사회에 스포츠가 어디 있을까요? 사람들은 어디에서 스포츠를 할 수 있습니까? 도처에서 상을 받는 스포츠는 중국에서 가장 강한 근육이며, 다른 부분은 장작처럼 말랐다.

8. 정치적 속박을 완화하고, 심미관념을 약간 완화하고, 창작구도를 약간 다양화하는 것이 문화의 최소한의 전제조건이다. 80 년대에는' 다국어 바인딩 해제'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진실을 말할 것이다.

9. 연설마다 젊은이들이 와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나는 그들과 놀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젊은이들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 것이다. 지금 나는 진지한 일을 좀 말하겠다. 정말 전도유망한 젊은이는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10, 진실신분은 지청이고, 진실학력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에 다니지 않았다.

1 1. 정말 효과적인 교육은 자기 교육이다. 나는 이 말을 완전히 의심한다. 반 고흐는 누가 키웠습니까? 제백석은 누가 그를 키웠습니까?

12, 중국 rn d 는 간사하게 얼버무리는 것에 익숙해졌고, 나도 ... 그리고 나는 미국의 예술가들을 본 적이 있다. 그들은 모두 어리석고, 극도로 투입되고, 진지하고, 확고하고, 끈기가 있고, 끈기와 우수함도 마찬가지다. 다른 사람에 비해 중국인의 큰 병과 통병은 부실하고 불성실하다. 그들이 착실하고 성실한 바보라고 말해야 하는데, 중국은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매우 적고, 예외이며, 손실은 분리할 수 없다.

13, 올림픽은 스포츠를 위한 것이 아니라, 절대적인 초정치 임무이지만, 이 정치 임무가 없으면 돈이 내려갈 수 없고,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유보할 수 있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4, 부동산 개발은 같은 일이다. 사람들에게 더 많은 집을 짓는 것은 또 다른 일이다. 혼동하지 마세요.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그것은 프랑스인의 구호이고, 소원이지, 사실이 아니다. 너 쌍꺼풀, 우리 엄마 단꺼풀?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불평등하다. 관건은 가난한 사람들도 사회의 재산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큰 차이가 있는 사회에서 공정한 메커니즘을 세우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정의는 불가능하다, 균형은 가능하다. 중국의 현재

16, 요 몇 년 동안 책 한 권이 나왔는데, 재삼 고려하다. 내가 편집자를 찾아갔을 때, 나는 항상 성명했다: 삭제, 삭제! 편집측, 그는 웃으며 눈살을 찌푸렸다. 아아, 어쩔 수 없어, 우리는 살아야 해, 이해해 줘서 고마워! 가장 재미있는 것은 텔레비전 프로듀서입니다: 첸 선생님, 놓아주세요! 무슨 말을 해도 돼! 우리 나중에 다시 처리합시다, 안심하세요!

17, 중국화의 민족성이 비하되었다. 중국화는 돈을 버는 것 외에 두 가지 법보만 남았다. 하나는 도구이고, 하나는 도식이다. 중국화 혁명의 역사적 가시도에 따라 우리는 위대한 고전 전통을 생각한다.

18, 사람이 앉아서 문장 쓰기만 하면, 하늘의 달, 땅의 쑥은 모두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19, 나는 중국인의 스타에 대한 태도가 싫다. 복잡하고 어둡다. 예로부터 이렇다. 은밀히 다른 사람이 사고를 당하기를 바라며 플레이어의 마음가짐에 대해 심리적 만족을 느끼다.

20. 도시 화이트칼라 통증의 근원은 개방 전, 개방 중, 개방 후다. 미래에 대한 그럴듯한 성적 관념이 있기 전에 그들은 자신의 열세를 겪었지만, 그로부터 거의 이득을 보지 못했다. 문제는 중국에서 개방된 여자를 만나면 잠자리에 들고, 침대에서 내려오고, 헤어진 중국 남자는 어떤 남자인가? 진단청은 중국 여성성 해방에 대해 이야기했다.

2 1, 기자가 물었다: 여자는 재능이 없으면 덕이다. 동의하세요? 진단청: 무덕한 사람은 인재입니다. 동의하세요?

이 나라는 너무 오랫동안 가난했습니다. 모든 것이 그에게 우리가 더 이상 가난하지 않고 자리가 있다고 말했다. 중국 전체가 상상 속의 서양 생활을 하고 있다. 중국 전체가 이런 가정에 도취되어 있으며, 로마원림이 각 도시에서 출현하여 이 점을 증명하였다. 이 민족은 꿈이 필요한데, 지금은 꿈이 이루어졌다. 하지만 이 꿈은 외국 꿈이다. 꿈의 장면은 모두 외국이다. 이 100 년 동안의 모든 것이 너에게 말하는데, 우리의 이전 생활은 좋지 않다. 다시는 그렇게 살지 마라. 상상 속의 현대 생활.

23. 나는 어려서부터 세계 인구의 3 분의 2 가 깊은 불 속에 살고 있다고 들었다. 물론 이 3 분의 1 은 중국 땅에 사는 중국인을 가리킨다. 나는 정말 이런 물난리한 생활을 차마 즐길 수가 없어서 출국하여 고생을 하기로 했다. 죄송합니다. 올해 초에 돌아왔습니다. 내가 돌아오자마자 미국에 있는 많은 중국 동료들이 걱정스러워 진심으로 나에게 물었다. 너는 적응했니? 습관? 후회하세요? 즉, 나는 돌아와서 또 고생할까 봐 두렵다.

24. 중국의 사치 수법이 너무 많다. 너는 골동품 가게에 가라. 모든 가제트에는 더 작은 가제트가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나와 각 학생은 사제 관계가 아니라 상하 관계가 아니라, 아는 것과 모르는 관계가 아니라, 가능한 한 진실한 예술 양면 관계이다. 양측은 끝없는 추궁정신을 가지고 캔버스에서 각종 문제, 개념, 느낌, 심지어 심리를 토론했다. 그것은 * * * 수행과 상호 토론의 상호 작용 과정으로, 끊임없는 대화, 깨달음 추구, 질문 제기, 결론 추구, 마치 선사의 사례와 그의 수행의 세부 사항과 같다.

26. 저는 스케치 기초가 없어서 평소처럼 그리지 않습니다. 중국의 국화는 여태껏 스케치를 그린 적이 없다. 그냥 기초가 없는 건가요?

27, 중국 문예는 황량하고, 날씬해서 이두근, 한 덩어리의 고기밖에 없다. 그것은 매우 강해 보이고 꽃처럼 보인다. 중국의 스포츠처럼 전 세계가 금메달을 따는데, 사회에 스포츠가 어디 있을까요? 사람들은 어디에서 스포츠를 할 수 있습니까? 도처에서 상을 받는 스포츠는 중국에서 가장 강한 근육이며, 다른 부분은 죽음처럼 날씬하다.

우리는 역사와 문화에 대해 이야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올드 북경은 말을 할 줄 알지만, 기억만 말할 뿐 문화는 말할 수 없다. 또 10 년 20 년이 지나자 옛 북경은 모두 죽었다. 누가 말해요?

29.50 년 후, 국가는 갑자기' 인문전통'' 국학' 이라는 글자를 떠올려 갑자기 국학원을 기념하러 왔다. 갑자기, 그것은 오늘 같은 인문학과의 강의실이 되었기 때문에 나뿐만 아니라 이 나라도 종종 기억을 잃는다.

30. 국학과 광대한 예술계는 지금까지 이렇게 방대하고, 사치하고, 사치한 적이 없다. 우리는 지금 4 성급 호텔에 앉아 있다. 우리는 무엇을 비판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비판을 견딜 수 있습니까?

3 1, 세계의 현대화는 모든 사람이 시멘트 숲과 시멘트 비둘기 우리에 살고, 나무와 꽃을 심는 척하며 자연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담천의 현대화

32, 나는 어떤 요인인지, 언제 그들의 수염이 싹이 트기 시작하고 수염으로 확인되기 시작했는지 알고 싶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그가 언제 연예인이 되기 시작했는지, 언제 연예인인지 확인하는 기자의 질문에 답했다.

33. 도시 경관이 완전히 파괴되었다. 어느 오래된 나라가 이렇게 단호하게 자신의 제도를 파괴하고 자신의 역사를 말살했는가? 카이로? 마드리드? 로마? 파리? 교토? 나라? 피터스버그? 아니, 우리 베이징처럼 얼굴이 완전히 망가진 고도 도시는 하나도 없어, 나는 지체없이 베이징의 면모를 바꾸고 싶다.

34, 그래요? 그해로 돌아가 우리가 함께 그린 동창들 중 데이비드의 석고를 비할 데 없이 잘 그렸는데,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5. 관건은 빈부 격차가 심한 사회에 공평과 사회적 부를 반영하는 메커니즘을 세워 가난한 사람들도 이득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림이든 글이든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내 마음이 직설적이어서 어느 날 무슨 말을 할지 모르겠다.

37. 오늘 우리는 소위 오강사미라고 하는데, 매우 저급하지만, 예의 바르고, 규칙을 준수하고, 횡단보도를 걷고, 함부로 가래를 뱉지 말아야 한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우리 사회가 결코 아름답지 않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38. 가정은 가정의 전승에 특히 중요하므로, 사람은 가정에서 배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첸쉐썬, 박사, 이 박사 학위는 당신 때문에 무겁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평생 박사를 받았다면, 당신은 어떤 재료입니까? 상상할 수 있듯이, 나는 줄곧 명교 학생들이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상판을 싫어했다.

39. 채원배임베이징대학교 총장, 후적임중국학원장, 서비홍임북평예전문총장. 현재로서는 첫 번째는 입당이고, 두 번째는 행정 등급을 보충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지도자가 눈에 잘 띄거나 매끄러운 지도자를 본다. 그래서 층층 심사, 토론, 회담, 임명, 부급급, 정부급 등 이익이 있고 책임이 없다. 오늘날 크고 작은 교육관은 청년, 학습, 교육, 사회를 담당하고 있다. 누구의 책임이 큰가?

40. 중원 세대의 문화생활, 도덕교육, 시각체험에서 전통의 진신, 본색은 거의 결석했다. 그래서 우리는 산수화라는 심오하고 심오한 미국 문학 체계를 묘사하고 이야기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단절되어, 더 이상 고전 산수화와 함께 숨을 쉬지 않고, 사람들이 장과 문장을 찾을 때 무효한 어휘가 되어 오해의 순환을 효과적으로 시작하며 더 많은 모호함을 만들어 냈습니다. 진단청은 현대 심미 언어와 현실의 차이를 이야기한다.

4 1, 나는 광부인지 농민인지 모르지만, 나는 반드시 관원, 상인, 금융인, 무표정한 과학자를 이해하지 못한다. 아니, 나는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이 바로 나와 현실의 관계이며, 내가 항상 현실과의 관계를 바로잡기 어렵고, 합리화하고 싶지 않은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42. 스타가 좋다. 어떤 사람들은 미쳤고, 남을 업신여겼지만, 탐관보다 더 미쳐서 남을 업신여기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타가 화를 내자 모두들 그에게 사과하라고 토했다. 중국인은 약자를 괴롭히고, 이해쪽에 서 있는 사람을 괴롭히며, 즉시 정의어가 엄격하다.

43. 중국은 진짜 공공공간도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어디서 온 공공지식인 * * * 지식인? 공무에 들어가면 가끔 나 같은 바보가 나와서 진실을 몇 마디 하는 사람들이 모두 듣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매우 불쌍한 일이다.

44. 영국인 존 보그가 말했다: 역사와 단절된 민족 화해, 유일한 선택과 행동의 권력은 역사 속에서 자신의 민족과 계급을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못하다. 이것이 모든 과거 예술이 정치적 문제가 된 유일한 원인이다.

45. 고대인들이 과녁 중앙에 명중한 순간, 왜 마음속에서 울었습니까? 이 때, 저는 군중 속에서 제 자신을 보았습니다.

46.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그것은 프랑스인의 구호이고, 소원이지, 사실이 아니다. 너 쌍꺼풀, 우리 엄마 단꺼풀?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불평등하다. 관건은 가난한 사람들도 사회의 재산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큰 차이가 있는 사회에서 공정한 메커니즘을 세우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정의는 불가능하다, 균형은 가능하다. 중국의 현재 문제는 빈부 격차가 아니라 불공평하고 불균형적이다.

47. 자신의 감정을 확인하자마자 감정은 매우 가치 있는 것이다. 사람을 그리는 것은 느낌에 의지하는 것이지 기교가 아니다. 내가 그린 순례 소녀는 그렇게 씁쓸하고 아름다웠지만, 그녀는 예술이 이렇다는 것을 몰랐고, 이 한 방울로 사람을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48. 나는 왜 노신을 좋아합니까? 그는 맹세와 투쟁, 구매 거부, 평생 도전하고 있지만, 그는 효도하고 착하고 마음이 연약하며 서구의 일부 지식인들과 예술가들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매우 충격적이지만, 사적으로는 간단하고 진실하다. 중국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 않거나, 충격적이고, 귀엽지 않다. 사람은 귀엽지만 뼈도 없고 모서리도 뚜렷하다. 선함은 반드시 많은 것을 희생해야 한다. 만약 네가 반항한다면, 너는 선함을 대가로 삼을 수 있다. 중국인의 개성은 결코 풍부하지 않고, 지나치게 일방적이다.

49. 너는 뉴스를 볼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네 마음대로 해라. 진단청이 텔레비전에 대해 이야기하다.

50.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진실도 일종의 미덕이다.

5 1, 이 시대에 영웅을 말하고 영웅이 되는 것은 정말 웃긴다. 돈키호테가 존경할 만한 이유는 그것이 엄숙하기 때문이다. 지금의 영웅들은 진지한가? 과거의 영웅은 정말 죽을 것이다.

52. 사운드 상식은 기본이고 스케치는 기초가 아닙니다. 지금 스케치 교육은 상식에 반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중요하지만 스케치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은 틀렸다. 나무 한 그루, 너는 어느 나뭇가지가 어느 잎이 가장 중요한지 말할 수 있니?

나는 어떤 성공 소식도 보낸 적이 없다. 나는 중국인으로서 출국 자체가 실패라고 생각한다.

54. 나는 중국의 부자들이 이상하게 입고 아주 이상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 대부분의 예술 작품들은 이렇습니다. 중국에는 분명히 이런 괴짜들이 있어서 매우 비현실적인 생활을 하고 있을 것이다.

55. 당신은 중국의 대학 교육에 만족하십니까? 야만적인 철거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의료 시스템에 만족하십니까? 네가 솔직하게 나에게 말한다면: 그래, 나는 매우 만족해!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 즉시 고개를 숙이고 너에게 고백했다: 내가 틀렸다, 내가 바꿨다, 내 머리가 물에 들어갔다, 나는 인민에게 미안하다, 나는 개과천선하고, 입을 다물고, 너에게 배우고 싶다, 알았지?

56. 초등 교육을 받아 할 수 있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대학 교육을 받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이 너무 많다. 학력과 성적은 반드시 정비례해야지, 그렇지 않다.

57, 그냥 미국에 도착, 그냥 인기 yapis 라이프 스타일, 고급 중산층, 피트니스를 재생, 롤링 벨트, 다양한 장비 피트니스, 빌어 먹을 고문 도구처럼, 땀, 자기 만족, 그리고 씻고, 스테이크 층을 먹고, 혼자 먹고, 매우 만족합니다. 진단청이 현대인의 괴벽을 이야기하다.

58.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가는 대학원생도 아니고, 미원의 학부생이나 부중이 아니며, 고등학교도 안 간 사람도 있다. 반 고흐는 환자이고 피카소는 대학 졸업장이 없다. 오늘 중국에서는 졸업장이 필요합니다. 일과 사회의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졸업장을 받아야 한다.

59. 예술가는 타고난 것이고 학자도 마찬가지다. 타고난 뜻은 천재가 아니라 그가 정말로 해야 한다. 그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그는 계속 해나가면서 그가 되고 싶은 그런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술가는 가장 미친 가장 즐거운 동물이다.

6 1, 편애, 알 수 없음, 소동, 반각성 반생, 그림이 돌파구로 끌려가는 최고의 상태일지도 모른다.

62.' 대부흥 초' 는 북양 정부에 경의를 표하는 영화이다. 영화는 생동감 있는 장면, 멋진 사례, 따뜻한 디테일로 신문이 사적인 통제를 받을 수 있고, 뉴스가 정부를 비판할 수 있고, 대학이 학술적으로 독립할 수 있고, 학생이 거리로 나가 시위를 할 수 있고, 군중이 비밀리에 결사를 할 수 있고, 경찰이 마음대로 사람을 잡을 수 없는 시대를 묘사한다. 권력에는 국경이 있고, 법에는 기능이 있고, 인권에는 보장이 있고, 가난한 사람에게는 활로가 있고, 젊은이는 이상이 있다.

농촌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당신의 성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까? 너에게 가라, 기다려라, 기회가 없다. 중국의 인정관.

64.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 당시 프랑스인의 구호는 소원이었지 사실이 아니었다. 너 쌍꺼풀, 우리 엄마 단꺼풀?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불평등하다.

65. 나는 말했다: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옳지 않다. 주제 없음: 국민을 위해 봉사합니까? 넌 누구냐?

66. 단청: 왜 진단청이라고 불러요? 그런 다음 내 이름에 서명하십시오. 그러나 나중에 또 후회했다: 사람은 왜 진단청이라고 부를 수 없는가? 나는 이렇게 써야 한다: 단청: 나도 진단청이라고 부른다.

67. 오늘날의 교육체제에서 각종 표면 문장 및 엄격한 조치를 간소화하지만, 네 마디: 아이를 어른으로, 어른을 아이로 취급한다. 간단한 일은 복잡하고 복잡한 일은 단순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