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벨칸토란 무엇인가요?

벨칸토란 무엇인가요?

벨 칸토(Bel Canto)는 17세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창법이다. 아름다운 음색과 풍부한 다양성, 음색의 엄격한 구분, 음역의 조화와 통일성 강조, 과학적인 사운드 생성 방법 및 볼륨의 큰 가소성, 일관된 호흡 사운드 및 사운드 간의 부드럽고 균일한 연결이 특징입니다. 이런 스타일의 노래는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벨 칸토(Bel Canto)는 현재 벨 칸토(Bel Canto)로 불리며 유럽의 전통 성악 기법, 특히 이탈리아 성악 기법을 바탕으로 한 창법이다.

르네상스의 영향을 받아 점차 오페라가 등장하고 벨칸토도 점차 발전해 나갔다. 페리건은 이탈리아 최초의 오페라 '다프네'를 썼고, 1600년에는 오페라 '에우리디체'를 썼습니다. 작곡가의 창작으로 오페라는 이전의 노래 방식을 깨뜨렸습니다. 오페라는 아리아와 낭창의 조합이 필요하고, 낭창은 충분한 호흡이 필요하며, 교향곡을 관통하여 청중의 귀에 닿을 수 있는 밝고 아름다운 소리가 요구된다. 오페라의 출현은 벨칸토를 완벽하게 만들었다.

벨칸토는 5·4운동 이후 우리나라에 전래되어 우리나라 고대 땅에 점차 뿌리를 내리고 싹트게 되었다. 벨 칸토(Bel Canto)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나라에서 성악 예술을 홍보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젊은 참가자들이 국제 성악 대회에서 상을 수상하는 것은 벨칸토를 활용하여 외국 성악 작품을 해석하고 표현하는 예술적 수준이 상당한 수준에 도달했음을 더욱 입증합니다. 하지만 중국 성악을 어떻게 세계에 소개할 수 있을까요? 벨칸토의 장점과 우리나라 성악 예술 및 언어의 특성을 지속적으로 결합하여 중국 성악 학교를 형성하는 방법에는 여전히 많은 노력과 세심한 작업이 필요하며, 이는 수많은 전문가와 아마추어의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성악 애호가.

벨칸토는 이탈리아어로 벨칸토라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는 이 창법이 도입되기 시작하면서 벨칸토를 '벨칸토 창법'으로 번역하였고, 이 창법을 연구한 이들을 총칭하여 '벨칸토파'라 불렀다. 실제로 이탈리아어로 벨 칸토(Bel canto)라는 단어의 진정한 의미는 "완벽한 노래"입니다. 잘 분석해보면 'Bel Canto'와 'Perfect Singing'의 의미가 일치하지 않음을 알 수 있다. "완벽한 노래"에는 목소리뿐만 아니라 노래 내용과 가수의 태도, 외모, 기질 등도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리고 '벨칸토'는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창법으로 쉽게 이해될 수 있다. Tian Yubin 선생님의 말씀대로 "완벽한 노래"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이해하는 이러한 불완전하고 부정확한 이해로 인해 우리나라 성악은 발전에 있어 약간의 우회를 가져왔습니다. 대체로 벨칸토는 무엇보다도 목소리에만 초점을 맞추고 학습의 다른 측면은 무시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래서 벨칸토를 배우는 사람들 중에는 목소리만 강조하고 가사를 강조하지 않거나, 목소리를 강조하고 감정을 강조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가사와 감정을 강조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목소리마저도 허세를 부린다. 매우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성악계 일각에서는 '벨칸토 방식'을 '벨칸토 방식'으로 바꾸자고 주장한 적도 있다. 목적은 또한 벨칸토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여 이해와 실천의 편차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사실 '노래'와 '소리'는 동일시될 수 없습니다. "소리"는 "노래"의 "전달자"이지만 "노래"의 내용을 전혀 반영하지 않습니다. "벨칸토"라는 이름이 이미 관례적으로 정해져 있는 상황에서 이름을 두고 호들갑을 떠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관례적으로 '벨칸토'라는 용어를 계속 사용해도 되지만, 가수들이 외국 노래와 중국 노래를 모두 잘 부를 수 있도록 벨칸토와 우리나라 가창어를 어떻게 결합하느냐가 관건이다.

벨칸토 창법을 잘 활용하려면 벨칸토 창법에 담긴 실제 내용과 원리도 알아야 한다. Kino Becky 선생님의 강의 중 벨칸토에 대한 일련의 의견과 토론은 Tian Yubin 선생님에 의해 다음과 같은 6가지 측면으로 요약되었습니다:

(1) 벨칸토에는 성부가 있습니다. (2) ) 벨칸토 노래; (3) 벨 칸토 노래에는 일관된 모음과 명확한 발음이 필요합니다. (5) 벨 칸토 노래에는 훌륭한 음악적 성취가 필요합니다. ) 벨칸토는 보컬과 감정이 모두 필요한 곡이다.

위의 6가지 사항은 벨칸토 창법의 중요한 내용이자, 6가지 중요한 원칙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칙이라 부르는 이유는 벨칸토 창법을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이를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불완전하고 불완전한 벨칸토 창법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