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자신을 소개하는 단문에 대하여

자신을 소개하는 단문에 대하여

1. 아름다운 문장 자기소개

자기소개자기소개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중요한 수단을 보여주는 것이고, 자기소개가 좋은지 나쁜지, 심지어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주는 첫인상의 좋고 나쁨과 향후 교제의 순조로운 여부와 직결된다. 동시에 자신을 인식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방식 자기소개는 다른 방식을 가질 수 있다. (1) 사용에 따라 서면. 우리는 주로 서면 자기소개를 한다. (2) 서면 자기소개를 보면 자서전적 자기소개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공부한' 노신 자서전' 과' 노사자서전' 두 편의 문장 모두 이런 자서전적 자기소개를 할 수 있다. 사건을 중심으로 개성적 특징을 강조하는 자기소개도 있을 수 있다. 개인의 특징을 보여서는 안 된다. (2) 자기소개도 이력서 형식 쓰기를 꺼리고, 문학적 색채 부족 [편집본] 사용장소 (1) 모르는 친구 간의 첫 만남 때 소개한다. (2) 일반적으로 구직 시 사용한다. (3) 공무원 시험에도 사용해야 한다. (4) 홍보 담당자는 자신을 귀빈에게 소개해야 한다. 남자는 자신을 여자에게 소개해야 한다. 후배는 어른에게 자신을 소개해야 한다. 낮은 사람이 먼저 소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세부 사항이다. 물론 지나치게 신중할 필요도 없고, 상대방이 낮은 위치에 있다면, 그는 소개하는 것을 잊었고, 자리가 높은 사람은 먼저 자기소개를 해도 아무 것도 없다. 하지만 낮은 사람이 먼저 소개해야 한다 먼저 명함을 건네고 소개를 하고, 자기소개를 할 때 명함을 먼저 건네주는 것이 좋다. 잘 훈련된 홍보 담당자는 명함 사용 규범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명함을 먼저 건네주어야 한다. 명함을 먼저 건네주는 것은 세 가지 장점이 있는데, 하나는 많이 말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어떤 직함이나 직위도 말할 필요가 없다. 둘째, 상대방의 인상을 깊게 한다. 이름, 단위, 부서, 직위. 예를 들면: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 인민대학교 국제관계학원 김정곤 교수입니다. 이 단위, 부서, 직위, 이름이 모두 나왔습니다 이것은 모두 쓸데없는 말인데, 자기소개를 할 때는 반드시 전체 이름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단위와 부서를 처음 소개할 때, 전체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때로는 부서를 보고할 때, 이 신문의 전체 이름을 보고할 때 전체 이름을 보고하고, 이 신문의 약어를 약칭할 때 약칭을 보고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거롭습니다. 자칭하는 말은 웃음을 자아낸다. 집에 손님이 오면 보통 여주인이 소개인이 된다. 집에 손님이 와서 손님 사이에 서로 모르면 여주인은 여러분을 소개할 의무가 있다. 직장에 손님이 오면 보통 누가 소개인이 됩니까? 부서에서 온 손님은 보통 세 명이다. 첫 번째 사람, 전문직 인원, 홍보, 비서, 사무실 주임. 두 번째 사람, 대구 인원 그럼, 내가 너를 찾으면 너는 나를 너의 학우와 소개할 의무가 있니? 아저씨, 이건 내 동창이고, 이건 내 좋은 친구고, 누구야. 너는 반드시 제때에 소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눈을 크게 뜨고 눈을 크게 뜨고 있는데, 이게 누구야? 모두 서로 의심합니다. 제가 찾는 것은 당신입니다. 당신은 소개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3 의 사람, 본 부서의 지도자. 부서에서 귀빈이 오면 누가 소개할까요? 본 부서의 직위가 가장 높은 사람, 예를 들면 당신이 회사의 회장이고, 나는 총독이고, 나의 총독이 당신에게 가서 일을 시찰하러 갔다면, 당신의 회장은 나의 이 총독과 당신의 직원 업무를 소개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신은 홍보 매니저를 데리고 나를 맞이하지 마세요. 솔직히 말해서, 홍보 매니저가 나를 알고 있는데, 나는 그를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귀빈에 대한 일종의 존중입니다. 결론적으로, 누가 내가 쌍방을 소개할 때, 나는 먼저 쌍방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호의는 좋은 보답이 될 수 없다. 나는 이런 일을 당한 적이 있다: 김씨가 내가 너에게 한 사람을 소개한다고 하는데, 우리 둘은 일찍 알게 되었는데, 일찍이 너를 알고 소개하면 뱀을 그리는 것이 아니냐? 셋째, 우선 순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구체적으로 조작할 때, 너는 순서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누구를 누구에게 소개해야 하는가입니다. 예절, 표준에 따라: 주인을 먼저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런 소개는 남녀를 가리지 않고 노소를 막론하고 직무의 높낮이를 보지 않는 것이 일종의 손님주 소개입니다. 손님주 소개를 하려면 먼저 주인을 소개해야 하는데, 왜? 손님이 우선 알 권리가 있기 때문에, 소개의 순서는 무엇입니까? 손님은 우선 알 권리가 있다. 즉, 먼저 소개하는 사람은 지위가 낮아야 한다. 예를 들어 남자와 여자를 소개할 때 먼저 남자를 소개하고, 나중에 여성을 소개한다. 후배와 어른을 소개할 때 후배를 먼저 소개하고, 어른을 소개한다. 상급자와 하급자를 소개할 때 먼저 직위가 낮은 것을 소개하고, 뒤이어 직위가 높은 사람을 소개한다. 주인과 손님을 소개할 때 주인을 소개할 때, 구체적으로 직무의 높낮이에 따라 회장과 사장을 소개한 다음 부서 관리자를 소개해야 한다. 손님을 소개할 때도 직무의 높낮이에 따라 정렬하고, 직무가 높은 것을 먼저 소개하고, 지위가 낮은 것을 소개한다. 홍보인원은 대외교제할 때 다른 사람과 악수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국내외에서 현재 악수는 모두 가장 흔한 만남의 예절이다. 악수 관련 공부를 하고 있다 2. 자기소개구 < P > 답: 여러분 시험관님 안녕하십니까, 오늘 여기에 서서 면접에 참가할 수 있어서, 여러 시험관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공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 P > 이번 면접을 통해 자신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제 성격은 비교적 명랑하고 느긋합니다. 주변의 어떤 일이든 친지들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고, 생활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 P > 만약 내가 채용할 기회가 있다면, 나는 반드시 직장에서 단련을 받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동시에, 나는 또한 사람과 일의 관계가 자기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임을 깨닫고, 나는 내가 능력도 있고, 이 일을 잘 할 자신이 있다고 생각한다. 공무원은 신성하고 고상한 직업으로, 공적 * * * 이익의 극대화를 추구하며, 그 존재의 근본 목적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국가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 P > 레이펑은 "사람의 생명은 유한하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무한하다. 나는 유한한 생명을 무한히 인민을 위해 봉사하겠다" 고 말했다. 이것도 공무원에 대한 나의 인식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다. 그래서 이 일은 나의 사회적 이상과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모두가 나를 인정하고 이 기회를 주길 바란다. 행운을 빕니다. 3. 아주 고전적인 문장들을 소개해주세요. < P > 고전적인 아름다운 문장 1 하나는 화려하고 짧은 꿈이고, 하나는 잔인하고 긴 현실입니다.

2. 지나간 세월, 어떻게 되찾을 수 있니? 너의 옛 미소는 추억 속에서 흩어지지 않는다. 3. 예전에는 우는 법을 배우지 못했는데, 지금의 나는 늘 눈물을 글썽인다.

4. 주머니 속의 그 낡은 사진에는 천국에서 나를 만나겠다고 말한 여자가 있다. 나는 그녀의 미소를 시간에 가장 가까운 곳에 두었다. < P > 나는 단지 내 시간에 그녀의 미소를 항상 갖고 싶다. 5. 나는 별과 함께 빛나고 밤과 함께 외로운 아이일 뿐이다. 6. 하늘을 갈망하는 것은 모두 외롭다.

7. 동화를 좋아하는 것은 그것을 어린 시절로 여기기 때문이다. 8. 연이 하늘에 지쳤을 때, 의연히 바다에 떨어질 수 있을까? 9. 내가 가장 말하고 싶은 것이 있을 때, 왕왕 내가 가장 침묵할 때이다.

1. 석양, 동화 같은 세상. 11.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기다릴 때, 그 사람은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천국이 너무 붐비면, 우리는 함께 지옥에 갈 것입니다. 13. 날씨가 맑을 때, 아마도 나는 당신을 다시 한 번 사랑할 것입니다. 14. 외로움과 대화를 나누지만, 당신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믿고 싶지 않습니다. 15.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나기로 결정한 것처럼 확고하다

16 단지 하루만에 너를 떠났을 뿐, 너는 내 위로만 필요로 하는 아이처럼 낭패했다 .17. 세월이 손가락 사이로 흐르고, 나는 내 별이 궤적에서 서서히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18. 즐겁지 않고 미소는 여전하다. 동화도 없고, 어린 시절도 아직 있다.

19. 뭔가를 붙잡으려 할수록 뭔가를 잃기 쉽다. 2. 그 순간, 나는 온 세상이 내 앞에 무너지는 것을 본 것 같다. 폐허 속의 그 타일 조각에는 생생한 기억이 새겨져 있다. 지금은 조용히 대지에 붙어 있다. 내가 얼마나 조심해서 걷는 조용함을 유지하더라도, 결국 내가 기억으로 추방된 사람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21. 눈물을 흘리는 것은 한 사람을 떠올리고 한 사람을 생각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적어도 한 명은 당신이 울 만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서입니다. 22. 누가 또 생명의 표류에 반항할 수 있는 클러치 23. 기억에 새겨진 그 여름은 우리가 함께 햇빛에 흘리는 눈물이다.

24. 누가 나를 동화만 있는 날로 데려갈까? 25. 당신이 정말로 무언가를 할 때, 종종 많은 일이 돌이킬 수 없을 때이다. 26. 당신이 정말로 누군가를 잊고 싶을 때, 그 사람은 이미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27. 경험하지 못한 사람, 그에 대한 의미가 없다 .28. 자신이 현실주의자라고 말하는 사람은 이상이 현실처럼 심화된 경우가 많다 .29. 때로는 싫다고 말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것을 말할 때 매우 소중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다. 3. 내가 그녀를 너무 신경쓰는 거야? 아니면, 그녀가 나를 신경쓰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31. 우리 모두는 서로의 추억 속에 있다.

32. 얕고 깊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가? 조금 일찍 잊고 조금 늦게 잊었을 뿐이다 .33. 어떤 사람들은 존재한다. 숙명 때문이다. < P > 그래서 그는 무엇에 대해 불평해서는 안 된다. 34. 취생몽사일지라도 기억의 일종이다. 왜냐하면 너는 시종 아무것도 잊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35. 내가 더 이상 너를 떠날 수 없을 때, 너는 이미 나를 떠났다. 36. 우리는 서로사이에서 서로를 잊는다 .37. 만난 적이 없기 때문에 슬프지도 않다.

결코 행복하지 않다. 38. 너는 차가운 손끝으로 내 손에 부드럽게 의존을 적는다.

39. 눈물을 흘려도 일종의 기념이다. 눈물을 흘려도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없다.

4. 차가운 서약이 동화 속에서 잠을 잔다. 41. 산산조각은 가장 잔인한 일이 아니다. 가장 잔인한 것은 이 조각들을 밟으며 아프지 않은 척하며 고집스럽게 찾는 것이다.

. 42. 한 사람의 존재는 종종 사라진 지 오래다. 43. 때로는 무언가를 포기해야만 무언가를 얻을 수 있고, 나중에 다시 포기하고 싶은 것을 얻을 수 있다. 44. 그녀는 나에게 미소를 가르쳐 주었다. 그는 나에게 소중함을 가르쳐 주었다. 또 누가 나에게 잊도록 가르쳐 줬는가? 45. 외로움은 단지 화려한 허장성세일 뿐이다 .46. 네가 나를 귀찮게 하지 않으면 나는 나 자신을 귀찮게 하기 시작한다. 47. 많은 일들이 천천히 분해되어 마음속에 한데 모은 다음 물건이 사람이 아니다 .48. 나는 너를 우리가 만났던 곳에 두고 왔다.

49.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은 말이 있고, 말하고 싶지 않고, 듣는 것도 거짓말일 뿐이다. 5. 당신은 한숨도 웃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슬픈 당신을 어떻게 그려야 합니까. 51. 사실 취생몽사도 잊혀진 농담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잊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이것이 그녀를 기억할 때보다 더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2 놓친 것은 모두 원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놓치지 않은 것은 모두 차분하게 받아들일 수 있다 .53. 나는 별과 함께 너의 마음을 세어야 하는가, 아니면 너와 함께 하늘의 별을 세어야 하는가. 54. 내가 진정으로 한 사람을 보호하고 싶을 때, 나는 원래 내가 그 사람에 의해 묵묵히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55. 나는 항상 너의 표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웃고 있어도 나는 매우 슬프다. 56. 누구의 미소가 누구의 시선으로 사라지면 누가 행복을 알 수 있을까? 57. 샤오시가 말하기를, 그녀는 밝은 햇빛이 산에 비치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 P > 나는 그저 그녀를 향해 미소를 지었을 뿐, 슬픈 실루엣이 갑작스러운 산들의 푸른 그림자 속에 눌려 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하지 않았다 .58. 내가 눈물을 흘렸을 때 너도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물명언) 나는 네가 나 없이는 외롭지 않다고 생각한다.

내가 웃을 때 너는 여전히 눈물을 흘리고 있다. 네가 나보다 외로웠구나.

59. 즐겁고 슬픈 것은 모두 자신에게 들려줄 이야기이다. 6. 기분이 철새와 함께 이주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는 것은 단지 좀 황급한 것일 뿐이다.

61. 모든 사람이 자신이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때, 나는 그들이 행복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62. 그들이 모두 떠났다고 말하는 것은 자신이 가장 외로울 때 하나씩 돌아오게 하려는 것이다.

63. 자신이 용기를 잃었다고 말하는 것은 한 사람이 자신에게 힘을 주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64. 자신을 한 번 잃은 것은 앞으로 전방의 길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65. 다친 여자, 유일하게 배운 것은 강인함이다.

66. 살아남기 위해, 나는 .67 가장 외로운 사람을 포기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기억 속에서 잊혀진 사람이어야 한다 .68. 눈물만이 슬픔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너만이 사랑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다 .69. 당신이 누군가를 잊는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녀를 언급하는 것을 잊을만큼 멍청하지 않을 것이다. 73. 미소는 행복이 너무 길기 때문이 아니라 너무 긴 시간 동안 슬픔을 잊는 것이다.

74. 외로운 사람, 당신은 그가 얼마나 외로운지 결코 느낄 수 없습니다. 그는 단지 당신의 삶에 간단하게 나타났을 뿐, 아주 간단하게 사라졌습니다 .75. 한 사람을 보호하는 것은 하나를 좋아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4. QQ 공간은 자신을 소개하는 < P > 1, 제로화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이라고 말한다. 모든 성패는 전초에 비해 일종의 과거이다. 과거는 미래를 지탱할 수 있지만 내일을 대신할 수는 없다. 제로화를 배우는 것은 미래를 향한 적극적인 의식이다. 매일 일어나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