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블루 게이트 클래식 어록 하이라이트
블루 게이트 클래식 어록 하이라이트
맹코유: (고개를 끄덕이다) 응.
장세호: 아, 저도 좋아해요. 하지만 그들이 무엇을 부르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까?
멩 kerou: 이해합니다.
장세호: 아, 저도 이해합니다.
장세호: 사실 저는 수영을 싫어해요. 나를 매일 수영장에 담그지 마라. 사실 나 혼자 지루하다. 또 어떤 운동이 한 사람만 하는 거야?
맹크유: 많은 운동은 한 사람이 할 수 있어요.
장세호: 그런데 수영이 더 멋있어요.
멩 kerou: 아빠, 어떻게 살아 남았습니까?
마몬: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너는 실연했니? 그날 가게에 와서 만두를 먹는 남자인가요? 괜찮아요. 아무도 실연한 적이 없다.
맹코유: 어떻게 살아남았어요?
마몬: 나도 몰라. 나는 방금 부활했다. 나는 정말 모른다.
맹코유: 저는 이렇게 살아남았어요. 나는 그 날을 빨리 볼 수 있기를 바란다.
4. 임열정: 계속 볼펜으로 그의 이름을 쓰고 물을 말리면 그는 나를 사랑하게 될 거야.
5. 장세호: 당신은 임열정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멩 kerou: 나는 린 yuezhen 을 좋아하지 않는다. 난 그냥 린 yuezhen 좋아하지 않아! 나는 여자를 좋아할 수 없다.
장세호: 임열정 씨는 아세요?
맹크유: 모르겠어요.
장세호: 내가 너라면, 나는 그녀에게 말할 것이다.
멩 kerou: 그녀에게 우리가 친구도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해 주세요.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너처럼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세상은 사실 매우 불공평하다.
7. 맹코유: 만약 당신이 열일곱 살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단지 대학에 갈 수 있는지, 처녀가 되지 말고, 계속 오줌을 싸면, 당신은 얼마나 행복한 아이여야 합니까.
8. 장세호: 하지만 항상 남아 있는 게 있어요. 우리가 남긴 것, 우리가 어떤 성인이 될 것인가.
9. 장세호: 사실, 그날 제가 전화에서 말하고 싶었던 것은, 만약 어느 날, 아마도 1 년 후, 아마도 3 년 후, 당신이 남자아이를 좋아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먼저 나에게 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임열정의 명대사' 파란 대문'
2. 그렇게 오랫동안 그를 좋아해서 몰래 그의 사진을 찍고 그의 쓰레기를 주워야 했다.
만약 내가 그의 볼펜으로 그의 이름을 계속 쓰고 물을 닦는다면, 그는 나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Menkerou "블루 게이트" 고전 라인
1, 왜 내 이름을 써요! 너는 왜 내 이름으로 썼니?
2. 나는 항상 내가 남자에게 키스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면, 나는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3. 만약 당신이 열일곱 살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대학에 가는 것뿐입니다. 더 이상 처녀가 아니며, 더 이상 오줌을 누지 않는다면, 당신은 얼마나 행복한 아이여야 합니까.
4. 독백: 샤오시, 너의 꽃셔츠가 떠가는 것을 보고, 나는 1 년 후, 3 년 후, 5 년 후, 나는 어떤 모습일지 생각하고 있다. 당신이 착하고 명랑하고 편하기 때문에 더 멋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몇 년 후, 당신은 여전히 오후 3 시 태양 아래 여드름이 몇 개 자라는 푸른 문 앞에 서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너는 웃었다, 나는 뛰어가서 너에게 어떻게 하느냐고 물었다. 너는 고개를 끄덕였다. 3 년 5 년, 심지어 점점 더 길어지는데, 우리는 어떤 성인이 될 것인가? 체육 선생님이냐 우리 엄마냐? 나는 눈을 감고 나를 볼 수는 없지만, 나는 너를 볼 수 있다.
장세호의 명대사' 파란 대문'
1. 사실 그날 전화에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만약 어느 날, 어쩌면 1 년 후, 어쩌면 3 년 후, 당신이 남자를 좋아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반드시 먼저 나에게 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웃지 마세요. 내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장세호, 전갈자리, O 형, 수영팀, 기타사입니다!
하지만 항상 뭔가를 남깁니다. 우리가 남긴 것, 우리가 어떤 성인이 될 것인가.
4. 사실 그날 전화에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만약 어느 날, 아마도 1 년 후, 아마도 3 년 후, 당신은 남자를 좋아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반드시 먼저 나에게 말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5. 네가 웃었구나, 내가 뛰어가서 너에게 어떠냐고 물었다.
푸른 바다의 전설: 고전 대사와 어록 전집
푸른 바다의 전설: 고전 대사와 어록 전집
1, "당신은 사랑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클릭합니다
"사랑은 위험한 일이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에게 굴복하는 것과 같다. "
"복종이란 무엇인가?"
"당신이 졌다는 뜻입니다. 일단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상대방이 하는 말을 무조건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너무 무섭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이 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
"사랑해"
2. 당신이 나를 혼자 있게 할 수 있는 여러 번 있지만, 당신은 내 손을 몇 번이고 또 다시 잡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다.
3. "기다림" 이라는 단어
이것은 좋은 일이 곧 발생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파도처럼 잠시 걸어도 내 친구가 나를 찾을 수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내가 내 주변의 상어 같은 무서운 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내 친구가 내가 다치지 않기를 바란다는 뜻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 곧 발생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부터 너는 나를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5. 나는 줄곧 먹고 도망갔다.
먹은 것을 처음으로 토해냈다.
6. 나는 여자에게 사정을 봐주지 않을 것이다.
7. 사랑이란 무엇인가? 사랑은 항복을 의미한다. 요컨대, 신기하다.
8. 준재는 심청을 데리러 병원에 왔습니다.
심청이 물었다. "첫 눈이 언제 올까요?"
군재: "첫눈은 일 년에 한 번만 오는데 내년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어요."
샤오청은 실의에 빠졌다. "그러면 첫눈을 볼 수 없다."
준재는 "서울의 첫 눈은 끝났다. 우리 눈이 오지 않는 곳에서 첫 눈을 기다리자! "
지명과 춘교 고전 대사와 어록의 멋진 대화 단편.
지명과 춘교의 명대사
1, 애교: 네 엄마가 네가 양조위 닮았다고 했어. 젓가락 형제: 오, 그녀는 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 나는 너의 영향을 너무 많이 받아서, 나는 심지어 내가 너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나는 정말 너를 벗어나고 싶다, 장지명, 하지만 내가 또 다른 장지명이 된 것을 발견했다.
3. 괜찮으세요?
뭐 신경 써요?
-난 너보다 나이가 많아.
-하지만 난 너보다 키가 크다.
4. 너 정말 더 이상 나를 찾지 마라. 나는 너를 정말 좋아하지만, 이것이 어떻게 될 수 있니? 우리는 함께 있을 수 없으니, 나를 귀찮게 하지 마라! 다시는 나를 찾지 마세요. 우리는 함께 밥을 먹고, 함께 자고, 함께 노래를 부르고, 함께 나가서 놀았지만, 모두 낭비였다. 우리는 함께 있을 수 없고, 집에 있는 저것을 속이는 것도 좋지 않지만, 내가 이렇게 너를 좋아해도 어쩔 수 없어! 어차피 다시는 나를 찾지 마라!
5. 무례한 스튜어디스가 되고 싶은데 기회가 두 번 있는데 세 번째로 잡혔어요!
6. 당신은 30 세 이상 비행기로 여행할 기회가 없는 남자들이 모두 실패자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7.-방금 그는 열정적으로 너의 담배에 불을 붙였다.
-너도 나를 처음 봤어.
-그건 달라.
-뭐가 달라요?
-안 된다고 하면 안 돼 .....
-아니, 조금 달라.
-이게 뭐야?
-이건 달라.
-뭐가 달라요?
-이건 달라.
-뭐가 달라요?
-아무것도 아니야.
8. 사랑해요.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해.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장지명, 당신은 그것을 좋은 일로 생각하거나 나를 살게 할 수 있습니다 1. 만약 좋지 않다면, 다시 나를 찾아와라. 다시 오는 것은 정말 좋지 않다. 나는 너를 아주 사랑해, 그래서요? 소용없어, 알아, 난 정말 알아. 어떤 일은 전혀 강요할 수 없다.
9. 내가 무너질 때 나를 떠나지 말라고 했지만, 나는 네가 김백성 때 나를 떠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그를 잊을 수 없다, 그럼 너는 왜 아직도 나와 함께 있느냐? 나는 너를 꼬박 1 년 동안 따라다녔는데, 몇 초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다. 숨을 헐떡이며 몸의 일부를 남겨두고 이 문을 나서면, 내가 너에게 무엇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네가 가라.
10, 너 지금 나를 속이기 귀찮아?
1 1, 평생 그렇게 길었는데, 누가 몇 명의 부스러기를 사랑하지 않았습니까?
12, 그를 좋아해, 그냥 그녀가 좋다고 생각해, 그가 좋아, 나는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할 수 없어, 나는 그를 잊을 수 없어.
13, 만약 당신이 그녀를 영원히 잊을 수 없다면, 왜 나와 함께 있어야 합니까? 지명: 내가 그녀를 잊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날 그녀를 본 후, 내 모든 기억이 돌아왔어. 죄송합니다. 때로는 답을 뻔히 알면서도 왜 그런지 물어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14, 이 남자들은 나호를 지나면 사람이 아니야!
15, 우리가 다시 함께 있을 때 뭔가 바뀌었다고 생각하지 않아?
16, 고등학교 이후로는 크지 않다. 네가 한 아이가 다른 아이를 돌보게 하는 것은 너무 잔인하다!
17, 여자 18 살 때 가장 많이 변해서 여자에서 아줌마로 변해야 하는데, 춘언니를 두려워할 필요 없어, 넌 이미 아줌마야!
불의 고전 대사와 어록의 열반, 불의 멋진 대사, 대사중의 열반.
그렇다면 왕선생은 태자를 고르고 싶습니까, 아니면 명성왕을 고르고 싶습니까? 5 월: 저는 당신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정왕 전하. 기린은 어떻게 주인을 함부로 뽑을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만족한다면, 오늘 데이트는 어때?
너는 정말 황위가 그들 두 손에 떨어지는 것을 보고 싶다. 만약 내가 모든 사람이 생각지도 못한 사람을 내 몸에 둘 수 있다면, 내가 더 수단이 있는 것 같지 않겠는가? 수메론
경왕은 천성이 권모에 좋지 않아 권력 투쟁에 싫증이 났다. 사무실을 탈취하는 것은 얼마나 위험합니까? 그의 성격으로 어찌 무정하고 강력한 태자와 명예왕과 맞설 수 있겠는가?
정왕은 이런 고통과 죄악을 감당할 수 없으니, 내가 감당하게 해주세요. 내가 그 어둡고 피비린내 나는 일을 하게 해주세요. 휴 (수)
눈이 와요. 살인에 아주 적합하다. 수메론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그것은 불가능하다.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 중 일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고 통제할 수도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해 좋은 결말을 맺는 것이다.
삶과 도덕성,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얻으면, 당신은 다른 것을 잃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는 자신의 내면에 달려 있다.
사람은 친구에게 배신당할 뿐, 적은 영원히 배신과 배신의 기회가 없다.
손목이 없으면 성의가 있는 것은 영원히 충분하지 않다.
살과 피, 심지어 형제조차도 그 얇은 가죽 주머니 밑에 어떤 마음이 숨어 있는지 파악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가 이전에 얼마나 무고한 친구였든지 간에 지옥에서 돌아온 사람은 악귀가 될 것이다. 그가 나를 알아보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나 자신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사실 나를 비할 데 없이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진상 그 자체이지, 진상을 밝히는 손이 아니다.
인간의 얼음과 눈, 그윽한 향기가 강 주위를 떠다니며, 천하의 영웅길을 두루 돌아다니며, 강 좌측에 매랑을 숭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주: 너 도대체 누구야? 왜, 항상 남편과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유 없이 신뢰감이 있다.
5 월: 저는 공주만 몇 번 아는데, 제가 어떻게 수의 인품을 믿을 수 있을까요? 이 혼란스러운 도시에서는 다른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 것이 좋다.
사람의 감정은 이렇게 복잡하다. 단순한 흑백이 아니라 일률적으로 반으로 나눌 수 있다.
운명의 바퀴가 다가오고 있다. 너무 많이 생각해도 소용없다. 아무도 시간의 인과를 다시 뒤집을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지옥에 들어가 마음속에 독이 있는 악마가 되고 싶다면, 나 혼자면 된다. 정안의 동심은 반드시 보존해야 한다.
사실 나를 비할 데 없이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진상 그 자체이지, 진상을 밝히는 손이 아니다.
지나간 세월, 감동의 마음, 지나간 강처럼 영원히 되돌릴 수 없다.
나와 공주는 군자의 교분이라 아무런 의도가 없다.
나는 이미 관직 탈취에 참여하기 시작했으니, 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이 지극히 높은 자리를 얻을 것이다. 왕정
나를 상관하지 마라, 성공이든 실패든, 너와 내가 생사를 함께 한다면, 뭐가 두려운가?
너는 반드시 후궁의 그 손목들을 조심해야 한다. 수메론
살과 피, 심지어 형제조차도 그 얇은 가죽 주머니 밑에 어떤 마음이 숨어 있는지 파악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상에 자유가 없는 사람. 한 사람이 감정과 욕망만 있으면 영원히 자유로울 수 없다.
사람의 감정은 이렇게 복잡하다. 단순한 흑백이 아니라 일률적으로 반으로 나눌 수 있다.
운명의 바퀴가 다가오고 있다. 너무 많이 생각해도 소용없다. 아무도 시간의 인과를 다시 뒤집을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지옥에 들어가 마음속에 독이 있는 악마가 되고 싶다면, 나 혼자면 된다. 정안의 동심은 반드시 보존해야 한다.
사실 나를 비할 데 없이 고통스럽게 하는 것은 진상 그 자체이지, 진상을 밝히는 손이 아니다.
지나간 세월, 감동의 마음, 지나간 강처럼 영원히 되돌릴 수 없다.
아무리 강한 여자라도 결국 여자일 뿐이다. 어떤 일은 남자에게 중요하지 않지만, 여자에게는 타격이 되고, 그녀의 마음을 파괴하고, 앞으로 누구와 결혼하든 어떤 생활을 하든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기왕 사랑한 이상 왜 안 오나요? 왜 안 와요?
인간의 얼음과 눈, 그윽한 향기가 강 주위를 떠다니며, 천하의 영웅길을 두루 돌아다니며, 강 좌측에 매랑을 숭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랑야각의 금낭에 무엇을 썼니? 기린 인재는 천하를 얻을 수 있다.
기왕 살아남은 이상 헛되이 살지 않는다. 수메론
그 두 사람은 롱주에 가서 유니콘 천재를 다투고 있다고 한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얻는다면, 그들은 세상을 이길 것이라고 한다.
Zhuo 의 낮과 밤 모두, 그냥 내 집, 서식지 langya 의 첫 번째, 그리고 jiangzuo 미랑 에 이 금낭 을 보냈다.
그 자신은 어떤 무술도 할 줄 모르지만, 많은 고수들이 그에게 복종하게 할 수 있다. 비길 데 없는 지혜가 아니라 무엇입니까?
여자는 일단 순수함을 잃으면 어찌할 바를 몰라 좌지우지할 수밖에 없다.
만약 네가 그들을 상대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그들보다 더 강경해야 한다. 써야 할 것은 역시 써야 한다. 조심하지 않으면, 우리의 대업은 다시는 약탈하지 않을 것이다. 수메론
전하께서는 나라를 갚기 위해 황제의 성심을 잃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때 전하께서는 청 공작을 버리고 정왕을 지지해야 한다.
조정에는 자신의 법령이 있다. 만약 머릿속에 자신의 사리사욕만 있다면, 이것은 결코 법원과 관직의 기풍이 아니다. 왕정
경왕이 태자로 봉쇄된 것은 태자가 곧 폐지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전하의 다년간의 숙원이 곧 실현될 것이다. 너는 그를 축하해서는 안 되니?
손목이 없으면 성의가 있는 것은 영원히 충분하지 않다. 수메론
함정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호랑이 늑대의 보금자리지만, 그래도 가야 한다. 장단점이 그렇게 분명하지만, 그래도 빼앗으러 가야 한다. 그렇게 어리석지만 그렇게 용기가 있어서 오래간만에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