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히가시노 게이고의 '꿈의 꽃': 가족 상속에 대한 책임

히가시노 게이고의 '꿈의 꽃': 가족 상속에 대한 책임

내가 읽은 히가시 삼촌의 작품 중 가장 존경하는 작품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드림 플라워』이다.

이 작품은 선이 거칠고 사건의 전개 논리가 섬세하지 못하다는 평가가 많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그저 그렇다. 그 반대.

개인적으로 사건의 촘촘한 리듬에 힘입어 음모 뒤에 감춰진 큰 감정이 바로 '히가시노 게이고'라고 생각합니다.

프롤로그의 두 건의 터무니없는 살인 사건을 시작으로 전체 사건은 노인인 주인공 아키야마 슈지의 살인 사건으로 시작되고, 보잘것없는 냄비에서 시작하여 일련의 미스터리로 이어진다. 아키야마 리노의 눈이 추구하는 것은 '노란 꽃'이다. 히가시노 게이고는 독자들 앞에서 살인자와의 경쟁을 펼친다.

꿈꾸는 꽃을 찾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 자신이 망가질 것입니다.

저자는 이 '꿈의 꽃'을 분석하기 위해 두 개의 글을 사용했는데, 하나는 줄거리에 대한 글이고, 다른 하나는 이 글에 담긴 '가족의 감정'에 대한 글이다.

노란 나팔꽃은 자연에 존재하지 않고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식물로서 인간의 생명과 생존에 위협이 되므로 국가와 정부에서 사람들을 보내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식물은 "교살"하기 시작합니다.

꿈의 꽃인 노란 나팔꽃의 유래는 에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꿈의 꽃이 막 탄생했던 그 시대에는 그 파괴력을 실제로 깨닫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꿈의 꽃>의 프롤로그가 있었습니다. 책. 그 두 가지 비극.

그러나 모든 것에는 장단점이 있다. 환상의 꽃이 멸절되었을 때, 사람들은 이 노란 나팔꽃이 의료용 마취제와 죄수들의 심문 과정에서 사용되었다는 사실도 발견했다. 꽃은 다른 것으로 대체될 수 없기 때문에 그 자체의 이용을 용이하게 하고 외부인이 환상의 꽃을 남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에서는 이를 보호하기 위해 특별한 인력과 물적 자원을 파견하였다.

그들이 지켜주는 가족은 경찰 가문인 카마오 가문과 의사 가문인 이타미 타카미 가문이다.

카마오 가족은 매년 나팔꽃 시장에 간다. 카마오 소타와 이타미 타카미가 만난 나팔꽃 시장에서 이타미 타카미 가족도 매년 나팔꽃 시장을 방문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 하지만 그들의 감정은 너무 비슷합니다.

여기까지의 예표를 보면, 모든 것이 근거가 없고 모든 것이 정해져 있으며 생명과 책임을 상속받기 위한 마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문의 장남이자 딸인 카마오 카스케와 이타미 타카미는 가문의 상속에 따른 책임과 압박을 안고 있다.

카모우 카와스케는 가문의 장남으로서 아버지의 영향과 지시를 받아 나팔꽃 등 식물학에 대한 강한 호기심과 감수성을 갖고 있지만, 보호받는 카모우 소타로서는 그럴 수가 없었다. 소타가 행복하고 완전한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그들은 그 뒤에서 아버지와 형의 노고와 헌신을 알기 위해 그것을 숨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쿠타는 자신이 아버지와 형의 세계에 결코 동화될 수 없을 것이라고 항상 느꼈습니다. 어느 날, 그는 자신과 형이 이복형제이고 아버지가 그를 다르게 대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우타가 아버지와 형 사이에 '섞일 수 없다'고 생각한 이유다. 바로 이 때문에 소우타와 그의 아버지는 카모우 카나메, 심지어는 그들의 어머니와도 깊은 이별을 겪는다.

그러나 그와 아키야마 리노는 각자의 미약한 노력으로 아키야마 슈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아내려 했을 때 카모우 카나메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가족에 대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했다. 의심하다.

아키야마 리노는 할아버지의 죽음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과정에서 가족과 깊은 사이가 멀어진 카마오 소타를 만나게 되는데, 한 사람은 할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에 집착하고, 다른 한 사람은 형의 정체를 밝히는 데 열중한 두 사람.. 노란 나팔꽃 화분을 이끌며 사건에 대한 단서를 계속 찾아 헤매며 점차 사건의 단서를 밝혀가는 소우타도 점차 그 임무를 이해하게 된다. "노란 나팔꽃"을 지키는 카마오 가문의 일원.

히가시노 게이고의 <꿈의 꽃> 문장을 활용하자면

상속자가 된다는 것은 재산 외에도 의무와 책임도 상속받아야 하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족의 책임을 물려받는 사명감은 진용의 소설에 등장하는 무술가와 은둔자를 연상시킨다. 누군가는 유물을 지키고 누군가는 혈통을 지키고 있을 수도 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사명이며, 가족들이 여러 세대에 걸쳐 지켜야 할 약속입니다.

현실 사회에서 우리나라는 용의 후예인 안황의 후예가 가장 흔히 말하는 용의 이미지가 된 가족사회라 할 수 있다. 우리 문화유산의 정신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동기를 갖게 된 것은 아마도 Shi Tiesheng의 "인생은 끈과 같습니다"처럼 어느 날 당신의 끈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세계에도 그런 일이 일어날까요?

이것이 상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