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경필 서예 틀
경필 서예 틀
경필행서 서예 템플릿 경필행서 서예 템플릿 사진 감상 1
경필 서예 템플릿 그림 2
경필 서예 템플릿 그림 3
경필 서예 템플릿 그림 4
경필 서예 템플릿 그림 5
스크립트 실행 팁
1. 쓰기 방법을 늦추고 쓰기 속도를 높이다.
행서에는 해서체의 기본 규칙과 초서의 행서 필법이 모두 있다. 행서는 초서보다 느리지만 해서체보다 빠르고 리듬감이 강하다. 수시가 말했다:? 서 있는 것도 사실인가, 걸어가는 것도 사실인가, 풀이 서 있는 것도 사실인가? 관점은 서로 다른 책 형식의 차이와 글쓰기 속도와 리듬의 차이를 반영한다. 해서체를 배우고, 필법에 해서체, 즉 시작, 쓰기, 수신에 관한 각종 요구를 세워야 한다. 일반적으로, 수거는 장봉, 노봉, 복귀봉, 접는 펜, 펜다운 등과 같은 설명을 해야 한다. 행서는 쓰기가 편리하기 때문에 해서체의 복잡한 획을 단순화하여 거꾸로, 뒤로, 중지, 역, 회전 등 많은 해서체 획을 절약했다.
그러나 시범법을 완화한다고 해서 행서가 잘 쓰여진 것은 아니지만, 펜 사용에 대한 요구가 더 높을 뿐이다. 해서체가 점화표현에서 달성해야 하거나 기본적으로 따라야 하는 예술적 효과를 유지해야 하며, 획이 무거우면 무겁고 가벼우며, 경필처럼 굵어서는 안 된다. 유희재' 미술 대강' 윤:? "누르기" 는 "누르기" 와 일치하므로 펜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누르기" 를 눌러 펜이 떨어지고 펜이 날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응? 이런 쿵푸는 해서체로 해서 해서체의 규칙에 따라 긴장을 풀고 행서를 리드미컬하게 해야 한다. 붓을 들어 붓을 닫을 때는 속도가 느리고, 중간에 글씨를 쓸 때는 빠르며, 획을 교환할 때는 속도가 빠르다. 요컨대, 펜으로 침착하고 침착해야 한다. 병이 있어야 하고, 식견이 있어야 하며, 태도가 편안해야 한다.
2. 앞면을 종이에 노출시키고 중간 면을 사용합니다.
실행 스크립트를 시작하는 것이 유용합니까? 역세 절단? 펜으로 해서체와 거의 같다. 행서가 더 빠르기 때문에, 그 역세 추세는 왕왕 공중에서 완성되고, 펜촉은 종이를 묻히지 않는데, 이것은 무엇이라고 불리는가? 역행? 。 하지만 일반적인 행서 획은 모두 추세에 따라 나왔고, 행서의 획은 그렇게 몇 획이었다. 달리기 스크립트는 미드필더와 윙포워드가 쓰는 것이다. 방원, 획은 주로 중심에 집중되어 있는데, 이것은 기본적인 해결책이다. 그러나 글을 쓰는 과정에서 행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끊임없이 뒤척이며 획은 항상 옆으로 변한다. 센터와 측면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은 쉽지 않다. 관건은 공격수를 조절하는 것이다. 한 획이 함께 떨어질 수 있어야 경직된 병이 없을 것이다. 센터란 운필 과정에서 필심은 종종 점화나 리치가 쓴 선을 밟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측면이란 펜촉이 획의 한쪽을 편향하고 하력이 편향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촉, 펜촉, 펜촉, 펜촉, 펜촉)
역대 선현을 돌이켜 보면, 고대인들이 행서를 쓸 때 양면을 쓰지 않아도 예외가 없다. 센터 강한, 측면 아름다움? 그것은 정확하기 때문에 너는 만년필과 만년필 중심의 견해를 믿을 수 없다. 작가 가운데 다목적 센터로 유명한 안진경도 대표작' 제조카' 를 썼다. 행서의 쓰기 특징은 중심의 위치, 측면의 자세, 가장자리의 마이크로이슬, 풍부한 업무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획이 소통함에 따라 형체는 당연히 둥글고 활발하며 성격은 자연히 강해진다.
3. 펜은 허리띠에 매여 실이 잘 묶여 있습니다.
행서의 필선 사이에는 일정한 관계가 있다. 소위? 붓끝이 시끌시끌하다? 간단하고, 소장과 상승 사이의 편리함을 위해 다시 사용하나요? 넥타이? 왕희지의' 난정서' 에서 미진의' 방원 사' 까지 연결시켜? 무슨 일이야? 한자가 가장 재미있다. 이거? 무슨 일이야? 한자는 해서체의 번잡함을 없애고 예술 렌더링을 증가시켰다. 행서필의 특징은 펜과 얽혀있는 것으로, 점화뿐만 아니라 글자와 줄 사이의 연결, 특히 필세에 있다. 글자와 글자 사이, 이전 글자의 마무리와 다음 글자의 시작을 묶으면 작은 갈고리가 형성되어 글자가 더욱 매끄럽고 생기 있고, 서로 잘 어울리며, 유동성이 있고, 획이 더욱 일관된다. 하지만 정말 좋은 필법은 무형적이고 연속적이다. 예를 들어 소동포의' 바다를 건너다' 와 같은 책은 말 사이로 넘쳐나고 눈썹이 날렵한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원을 정사각형으로 바꿔 점화를 단순화합니다.
해서체 전환은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사각 접는 것이다. 하나는 라운드 할인입니다. 이것은 스타일의 차이입니다. 그러나 행서는 우여곡절이 복잡한 네모로 펜을 접는 일이 거의 없고, 우의가 깊은 동그라미로 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서체에 비해 행서의 원형 회전 속도가 더 빨라서, 자주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데, 해서체 같은 약간 정사각형인 교각이 없고, 자주 원호로 나타나거나, 반고리를 형성하는데, 쌀이 쓴 것처럼? 뭐 때문에? ,? 그리고는요. ,? 직남? 세 글자. 행서에는 동그랗게 보이는 전환점이 있지만 뚜렷한 네모난 주름이 있는데, 실제로는 네모난 주름이 있는 빠른 글입니다. 둥글고 모서리가 약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모두? ,? 일? 단어. 그러나 일반적인 법칙은 행서가 많이 돌아간다는 것이다. 서예가의 습관과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펜을 사용해도 다르다. 그래서 왕 Xizhi 의 행서는 더 접히고, Yan Zhenqing 의 행서는 더 둥글고, su Shi 의 행서는 더 접히고, mi wan 의 행서는 더 둥글다.
행서에는 종종 단독으로 그림을 그리는 현상이 나오는데, 이것은 점화의 간소화이다. 가벼운 사람은 유대로 연결되어 점을 문자열로 그리고, 무거운 사람은 몇 획을 한 획으로 쓴다. 예를 들어, 세 개의 점을 두 개 또는 한 개로 단순화할 수 있고, 네 개의 점을 몇 개 또는 한 개로 바꿀 수 있습니다.
행서는 초서와 비슷하지만 초서와는 다르다. 초서의 존간 공식은 매우 많아서 마음대로 바꿀 수 없고, 행서는 임의적이고, 제약이 적으며, 이것은 필행서의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