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부주의와 사고 부족에 관한 시
부주의와 사고 부족에 관한 시
-견자 2. 학자는 반드시 먼저 의심해야 한다. -쳉 이순신 3. 공부한 후에 너는 충분히 알지 못할 것이다.
-의식 4. 늙을 때까지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우다. -잠언 5. 공부는 영원히 늦지 않다.
골키 6 호입니다.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이다. 디츠건 7 호입니다.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공자 8. 인생은 제한되어 있고 지식은 제한되어 있다. 장자 9. 광학 지식은 여전히 바보이다.
-괴테 10. 공부가 비싸서 얻은 것은 친구이다. -당진 1 1. 의혹에서 배우고, 친구에게 의혹을 분석하게 하다.
-이성 12. 모르면 묻고, 배우지 못한다. -동중수 13. 공부가 어려워서 선생님을 도와 친구를 사귀다.
-당빈 14. 수시로 공부하는 것이 즐겁지 않습니까? 공자 15.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가르치는 데는 반드시 친구가 있어야 한다. -루점 16. 마음에는 잡념이 없지만, 마음이 취해 넋을 잃는 길이다.
-원목 17. 암기는 지식을 습득하는 것과 같지 않다. -몽타 18. 사랑은 근면을 만들고, 근면은 천재를 만든다.
-곽모로 19. 총명함은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 -후아 20. 공부는 쓴 뿌리에서 자라는 달콤한 열매이다.
-리카르도 2 1.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공자 22. 근면과 지식은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무명씨 23.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익명 24 시간. 공부는 마치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다.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증광현문' 25. 칼은 빨리 갈아야 하고, 사람은 총명하게 배워야 한다. -베트남 속담 26. 총명한 사람은 귀가 길고 혀가 짧다.
-프라이거 27 호. 널리 들으면 배우기를 좋아하고, 친구를 얻으면 배우기를 좋아한다. 위원 28. 총명한 사람은 귀가 길고 혀가 짧다.
-프라이거 29 호. 의심스러운 사람, 배우지 않았다; 공부는 의심이 필요하다. -장재 30. 검은 머리는 일찍 열심히 공부하는 줄 모르고, 백수방은 늦게 공부하는 것을 후회한다.
-안진청 3 1. 독서인은 책을 읽고, 새로운 것을 볼 때마다 공부한다. -장재 32. 총명한 사람은 귀가 길고 혀가 짧다.
-플레그 33 호. 만사가 분명하고 인정은 문장. -조설근 34. 공부는 노동이고, 사상이 가득한 노동이다.
-우신스키는 35 살이에요. 전진하지 않고 거리를 모른다. 공부하지 않으면 도리를 모른다. -잠언 36. 학습에서 지식을 얻고 전투에서 용기를 얻다.
익명 37 호. 독서는 학습이고, 정련은 정리이고, 글쓰기는 창조이다. -오한 38. 시간을 아끼고, 집중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공부하는 좋은 방법이다.
-채상스 39.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중심을 잡고, 잡다한 것보다 낫다. 주은래는 40 세입니다. 작가는 반드시 늙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늙어가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익명 4 1. 한가한 공부보다 한가한 것을 배우는 것이 낫다. 조 벨스는 42 살입니다. 학습의 세 가지 조건은 많이 관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많이 연구하는 것이다.
-가필드 43. 교양 있는 머리의 첫 번째 상징은 질문을 잘하는 것이다. 플레하노프는 44 살입니다. 모든 것을 즉시 아는 것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파블로프 45 입니다. 많은 것을 배우는 관건은 한꺼번에 많이 배우지 않는 것이다. 로크 46 호입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속효를 구하고, 결국 며칠밖에 자랑하지 않고, 늘 오는 어색함.
정판교 47 호. 내가 배운 어떤 가치 있는 지식도 독학으로 얻은 것이다. -다윈 48. 공부는 근면한 보답이고, 만권의 책은 반딧불이의 창이다.
오늘 세 겨울이면 충분해, 누가 웃으면 공허해? 익명 49 호. 수천만 원을 발명한 것은 출발점이 묻는 것이다. 사람은 자연보다 좋지만, 모든 방면에 있다.
타오 싱지 50. 공부하고 모르면 물어봐야지. 진실을 이해하기 위해 얻어맞는 것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 -손중산 5 1. 많은 사기꾼들은 학습을 경멸하고, 어리석은 사람들은 학습을 부러워하며, 총명한 사람들은 학습을 이용한다.
베이컨 52 호입니다. 전능한 사람은 정말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전지전능한 전문가는 정말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Zou taofen 53. 호기심 많은 사람은 단지 다섯 가지 바보를 만들었다.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평생 바보다.
익명 54. 공부는 매우 소중한 것이다. 어떤 출처로부터 흡수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아부리 파라즈는 55 살입니다. 공부는 비싸지 않다.
열 가지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보다 한 가지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아는 것이 낫다. -다이 젠 56. 사람은 매일 물건을 배우고 있고, 자주 배우는 것은 어제 배운 것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오늘 무엇을 배웠는지 스스로에게 말할 수 없을 때 잠을 자지 마라. 리 히튼부르크 58 호입니다. 나는 열심히 공부함으로써 다른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의 무지를 점점 더 의식하고 있다.
데카르트 59 년. 지식이 너무 많은 것을 장식으로 삼는 것은 거짓이다. 학문의 법칙에 따라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학자의 괴벽이다. 베이컨은 60 세입니다. 너는 언제든지 공부하고, 무엇이든 배워야 한다. 우리는 더 많이 알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집중해야 한다.
-골키 6 1. 점점 더 배우고 싶고 일출을 좋아합니다. 일중의 빛처럼 강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공부하기를 갈망하는 것은 촛불의 빛과도 같다. -류시앙 62. 공부가 너무 많은 것을 장식으로 삼는 것은 거짓이다. 학문의 법칙에 따라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학자의 괴벽이다.
베이컨 63 호입니다. 근면은 봄의 어린 묘목과 같지만 무럭무럭 자라지는 않는다. 공부는 맷돌과 같아서 못 보면 손해를 본다.
도연명 64. 이 물건을 배우는 것은 누가 너를 가르치느냐에 달려 있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각오와 끈기를 가지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파브리스 65 호입니다. 성공한 과학자들은 종종 관심이 많은 사람이다.
그들의 독창성은 아마도 그들의 박학함에서 비롯될 것이다. 베프리치 66 호입니다. 선생님의 포지셔닝은' 천교만교를 가르치고, 사람들에게 진리를 추구하도록 가르치라' 는 것이다. 한 학생의 직책은 바로' 박채장, 배워서 적용한다' 이다.
-타오 싱지 67. 일거수일투족, 그 중 하나를 듣고 그 10 을 알고, 학자의 근면과 지식의 빈곤을 흡수한 후에야 비로소 융통할 수 있다. 이렇게. -주 68. 공부하는 쿵푸는 천천히 씹는 쿵푸이다.
밥을 먹는 것처럼 씹어야 소화할 수 있어 인체에 좋다. 도주 69 호. 지식은 완전하고 순수하며 변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항상 혁신하고, 항상 전진하고 있다. 플리니 슈니코프는 70 세입니다. 중요한 것은 지식의 양이 아니라 지식의 질이다. 어떤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지만 가장 유용한 것은 모른다.
톨스토이 7 1 입니다. 과학문화의 최고봉에 오르려면 반드시 불리한 조건을 돌파하고, 생활이 제공하는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새로운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 고스치 72 호입니다.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친구가 많을수록 친숙해진다. 너희들이 매일 만날 때, 친구들은 매우 친밀해질 것이다.
고스치 73 호입니다. 역사를 읽는 것은 현명하게 하고, 시를 읽는 것은 영수하게 하고, 수학은 주도면밀하게 하고, 자연철학은 치밀하게 하고, 윤리는 엄숙하게 하고, 논리는 사람을 변론하게 한다. -네.
2. 세상에는 부주의를 표현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청원미" "수원시"
원호는 두 편의 시 중 하나를 묻고 비유한다
짐은 서쪽에서 왔고, 너는 그것을 얻었다. 봄 칠경을 돌아보다. 너희측은 원병을 잘 알고 있고, 나는 관중의 빈곤을 사련한다.
밑바닥의 일이 오늘의 이별이 되었으니 더 이상 걱정하기 어렵다. 연어깨불의 색깔은 정말 시험을 잘 하기 때문에 대충대충 하기가 더 어렵다.
양명이' 양명기': "당결원음에서 버리고, 시운:' 천고에 작은 걸음으로 웃고, 백 년 후에 돌아온다. ""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들을 취하게 하고,
항주 bianzhou 있도록! ""
어젯밤 비가 갑자기 불어와 곤히 잠들어도 술이 소모되지 않았다. 나는 셔터에게 물었다. 그는 말했다: "베고니아는 아직 거기에있다. 클릭합니다 \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그거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부주의한 "셔터맨"
3.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성어나 명언, 안녕하세요! 이지현문으로 대답해도 될까요? 이것은 명언경구로 편집한 책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네 머리로 생각해
한 사람이 한 번 듣고 열 번 생각하고 싶다. 한 번 봐, 정말
열 번 연습하다. 소위 진정한 지혜, 수천 번 생각 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들 자신의 것이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스스로 심사숙고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그들이 우리의 개인적인 경험에 뿌리를 내릴 때까지.
풀은 소에게 도태된 후에야 젖이 될 수 있다. 서예가가 다시 생각해야 이렇게 할 수 있다.
지식으로 바꾸다. 그래야만 한 사람이 점점 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지식. 그러면 당신은 "생각조차 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 는 것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
지식은 지식 없이는 생각할 수 없다.
날카로운 칼은 늘 갈아서, 총명한 뇌는 늘 사용한다. 만약 좌뇌가
밀가루, 우뇌는 물이기 때문에 문제를 생각할 때 머릿속에 풀이 가득하다.
사유가 게으르고, 깊이 배우고 이해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모두 어리석은 원인이다.
통찰력은 우선 사고와 의심에서 나온다. 새가 주위를 둘러보고 날다.
심사숙고하고 나서다. 신중함은 지혜의 어머니이다. 취미로 일하다
이 일을 하는 사람에게 그들은 이대로 그만두게 될 것이다. 물러서지 않는 바퀴인가요? 감각을 통해 이뤄지는 사람
각오를 하면 현기가 생기고, 결국 매우 밝은 등불이 생기게 된다. 현명한 사람은 수용성의 인도를 받는다.
평범한 사람들은 경험을 지침으로 삼는다. 야수는 직감으로 인도한다.
이해할 수 없는 일은 항상 해결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생각을 멈출 것이다. 오늘은 내 마음속에 있다
내가 아는 한, 내일 내 머리가 깨어날 것이다. 펩시는 당분간은 미리 쐐기를 박고 근본 원인 해결에 집중해야 한다.
가자. 많이 생각하지 말고 경거망동해라. 몸은 움직이지 않을까봐, 뇌는 사용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일가는 개미가 아니고,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다. 더 많은 손을 사용할수록 뇌가 더 똑똑해집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 번 듣고 열 번 생각하다. 한 번 봐, 열 번 연습해.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나 도리에 대해 다른 사람이 설명해 준다.
다음에, 다른 사람이 직접 시연한다면, 우리는 열 번 생각해야 한다.
우리에게 보여 줘, 우리는 그와 같이 열 번 할 거야.
풀은 소에게 도태된 후에야 젖이 될 수 있다. 책은 사람들이 생각한 후에야 바뀔 수 있다.
지식을 위해. 풀은 소의 반복적인 소화를 거쳐야 소로 변할 수 있다.
우유。 책과 고전은 반복되는 학습과 사고를 거쳐야 자신의 지식으로 변할 수 있다.
지식.
새는 날기 전에 심사숙고하고, 사람은 행동하기 전에 심사숙고해야 한다. -새가 이륙했어요.
네가 한 가지 일을 하기 전에, 항상 네 주위에 위험이 있는지 없는지 몇 번이고 확인한다.
반복해서 생각하고 하는 것입니다.
행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자기가 하는 일에 그칠 것이다. 영원히 후퇴하지 않는 바퀴인가요? 의존
깨달음을 느끼는 사람은 깨달음이 있으면 미혹되어 결국 밝아진다. --
일시적인 충동으로 일을 하는 사람은 열과 흥미를 기다리고 있다.
일이 뒤따라 멈췄는데, 이게 어디 오래갈 수 있겠어?
들어가는 방법은요? 감정에서 이치를 이해하는 사람은 때때로 이해할 수 있다.
감정에 현혹되는 곳도 있는데, 이런 방법은 하나가 아니다.
영원한 빛.
시 콜라는 반드시 미리 쐐기를 박고 오리지널에 집중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눈앞의 짧은 표현만 보지 말고 추진에 마음을 두어야 한다.
일이 바로 이렇다.
일가는 개미가 아니고,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다. -흐르는 물은 악취가 나지 않는다.
자주 회전하는 중심축은 썩지 않는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시: 구 안사
천도는 자연히 밀접하고 적막한 백리.
하늘까지 불요불굴하며 겸손하고 예의 바르다.
노근이 강하고 해가 더 흐리다.
내일 생각해 보세요. 밴조를 연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백의 여섯 곡 (발췌)
백마 금싸이, 운사가 꿈을 돌다.
이것은 슬픈 명절이다. 나는 먼 변두리를 기억한다.
가을에는 반딧불이가 가득하고, 달빛은 늦다.
오동잎을 망가뜨리고, 해당화 가지를 쓸쓸히 하다.
줄곧 너를 볼 수 없었고, 눈물을 글썽여야 자신을 알 수 있었다.
나는 가을 단풍 유우석을 처음 들었다.
말은 주변의 잔디밭을 그리워하고, 털이 떨리고, 독수리의 눈을 크게 떴다.
1 1 월 4 일 폭풍우 같은 육지 여행이다.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우리나라를 위해 바퀴 플랫폼을 수호하고 싶다.
토지관 양만리에 소식을 전하다.
네가 저장동에 살면 나는 강서에 살고, 거울에 몇 가닥의 실을 첨가한다.
꽃은 6 회 희소한 메시지를 보내고, 달은 천리 밖에 있다.
졸업 후 맹교.
이전의 더러움은 자화자찬하기에 충분치 않았는데, 지금의 방탕은 끝이 없다.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5.' 사랑하고 싶지만 사랑할 수 없다'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시간이 더 오래 걸렸지만, 우리보다 더 오래 헤어졌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당대에서 나온'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전에 이상은으로 인해 더 길었다.
백화문 해석: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헤어질 때는 더더욱 헤어지기 어렵다. 게다가 늦봄의 날씨에 동풍이 곧 수확을 앞두고 더욱 가슴이 아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지만,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나를 위해 부지런히 나의 애인을 방문하기를 바란다.
2, 6 월 질문 반환 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가을풀 밤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언제 돌아가요, 서창 코담배, 얼굴을 맞대고, 저녁비 냄새를 보세요. 당대에서: 이상은은'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주는 노트' 입니다.
백화문 해석: 언제 돌아가냐고 물어봐, 나는 아직 날짜를 정하지 못했어. 지금 바산의 밤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가을비가 강물 웅덩이를 가득 채웠다. 언제 고향에 갈 수 있을까요?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을까요? 그럼, 오늘 밤 객바산에 가서 보슬비를 듣고 내가 얼마나 외로운지, 얼마나 보고 싶은지 말해줄게!
3. 긴 그리움은 추억과 같고, 짧은 그리움은 무한하다. 만약 내가 알았다면, 나는 너를 만났을 것이다. --당나라에서: Li Bai "357 단어/가을 바람시"
백화문 해석: 영원한 그리움은 영원히 기억하고, 짧은 그리움은 그치지 않는다. 그리움이 이렇게 마음에 얽히고설키는 걸 알았으면 애초부터 몰랐을 거야.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가 또 갔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당나라에서: Li shangyin 의 "jinse"
백화문 해석: 애환과 이별의 감정은 오늘 추억할 수 없지만, 그 당시에는 무심코 이미 서글프다.
5, 봄날은 낡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송에서: 육유 "노빌 두봉 붉은 바삭한 손"
백화문 해석: 봄빛은 맑고, 사람은 하얗고 초췌하다. 눈물이 그의 얼굴의 연지홍을 씻어 모든 얇은 손수건을 적셨다. 봄빛이 가득한 복숭아꽃이 고요하고 텅 빈 연못과 파빌리온 위에 떨어졌다. 서약은 아직 남아 있지만, 금단 편지는 더 이상 보낼 수 없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감탄할 수밖에 없다: 모, 모, 모!
6. 사고에 관한 고시 1, 부현이는 후반생을 두려워할 수 있고, 남편도 젊을 수 없다. 이백 《이상영》
2. 당시 사람들은 능운목을 모르고 능운이 높아지기를 기다렸다. --du xunhe "작은 소나무 복사"
3. 소년은 나이를 배우기가 어렵고,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주씨의 《우연한 성공》
4. 매미는 숲을 조용하게 하고 Tonamiyama 는 더 은밀하다. -왕 지 \ "사이 \"
5, 인생은 보내는 것처럼, 무슨 불평할 것이 있습니까? --Zhu "물 회전 du mu 의 Qishan 은시"
알다
6, 캐슬 피크 생각 하는 경우, 크레인 기계를 잊어 버려 요. --당나라 daohui "basheng Ganzhou 광업 매화 추천 와인"
7.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이백 《입주》
8. 산천이 정이 깊어 풍경이 일시에 부쳐진다. -지앙 탕 "스타 타워에서 9 일"
9, shaolan 승객 Xianyang 도로, 늙고 열정적 인. --리 그는 "황금 구리 요정 단어 한 노래"
10, 지금부터 내 관모를 한쪽으로 치우고 영원한 방법을 찾는 것이 유일한 행복이다. --중심점 상원 \ "높은 지안 으로 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