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도덕경 대련집-월아산인-
도덕경 대련집-월아산인-
계몽과 특수화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명덕이 겸손하고 한결같다. (일, 땅, 일, 월)
제 1 장 [도는 도일 수 있고, 항도할 수 없다]
현도는 무욕의 묘관에서 시작된다.
원래 이름은 약간 의도적이었다.
제 2 장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무자를 가르치는 것은 같은 일이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자연의 평온함 속에서 살 것이다.
제 3 장 [무상현]
가상 임신 ruogu, yueyu 테스트;
단단한 복부는 뼈를 강화시켜 심신의 안전을 유지한다.
제 4 장 [도충, 푸영과 함께 사용]
만물 속에 살고 겸손하고 깊다.
시황제, 계약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제 5 장 [하늘과 땅이 잔혹하다]
열린 마음과 끝없는 방법을 유지하다.
만약 네가 너의 일을 잘한다면, 너는 영원히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제 6 장 [곡신 불멸]
현장이 숨을 쉬면
천지의 원기가 얇고 길다.
제 7 장 [영원히]
하늘과 땅은 자신을 위해 영생한다.
성현의 존재는 사심이 없는 것이다.
제 8 장 [물처럼 좋다]
물은 선하고 길은 다투지 않고, 조용하고 유익한 만물이다.
백성은 덕으로 화를 내지 않고, 편지도 하늘을 다스린다.
제 9 장 [고수와 적립]
천도가 허공으로 돌아가다.
지리에 부족이 가득하다.
제 10 장 [경영 정신]
한 사람의 정신을 안고, 사물을 만들어 중국을 낳고, 지식탐구에 능하다.
부드럽고, 사랑스럽고, 사심이 없고, 형형적인 도덕에 힘쓰다.
제 11 장 [스포크 30 개 * * * 허브 1 개]
이익으로 유명하다.
도가 쓸모가 없다.
-응?
제 12 장 [오색은 사람을 맹목적으로 한다]
무색, 무미, 무음, 무감, 평온함;
욕심내지 말고, 하지 말고, 교만하지 말고, 미쳐서는 안 된다.
제 13 장 [놀라신다면]
땅에 서 있는 것은 전국을 놀라게 하는 것이 아니다.
이 세상에 내가 없다고 믿는다.
제 14 장 [보고 또 보았다]
견지하고 현재를 지키다.
오리지널, 전문을 고수하다.
제 15 장 [고대 좋은 길]
탁정은 분명하고, 안은 움직이고 태어난다.
생각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분명하고, 모략하면 불리하면 길다.
제 16 장 [가상 극으로 이동]
공허함을 조성하고 조용히하십시오.
자주 이해하고, 많이 포용하다.
제 17 장 [너무 높아, 나도 몰라]
말을 조심하고, 명령을 내리고, 조심하라.
만물이 자연적으로 자란다.
제 18 장 [그러므로 큰길은 폐지되고 의리도 있다]
대로는 인의를 전공한다.
천덕충효.
제 19 장 [지식 포기]
박악은 최선을 다해 최선의 방법을 생각했다.
순수하고 독특하다고 합니다. (참조 수포프)
제 20 장 [위대함과만, 기하학에서 벗어남]
냉막 사람들과 함께 있는 조용한 아기; (성장을 갈망하다)
한 걸음 낯선 사람이 엄마를 먹으면 비싸다. (기꺼이 지불하다)
제 21 장 [공덕의 능력]
아버지 세대를 따르고, 겸손하고 한결같다.
너는 너의 어머니를 먹고, 너는 사심 없이 너의 생명을 키우고 키운다.
제 22 장 [기업이 설립되지 않음]
당연히, 나는 내가 자랑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자랑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공로를 세우고, 장수하다.
제 23 장 [곡택권]
세계로 통하는 바른길을 파악하다.
겸허를 다투지 않으면 자립할 수 있다.
제 24 장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다]
바람이 불고 햇볕을 쬐면 천지는 할 수 없다.
글은 소중하고 도덕도 마찬가지이며 인륜의 법이다.
제 25 장 [어룡이 뒤섞여 있다]
큰일은 자연히 일어난다.
항도는 자연과 독립적이다.
제 26 장 [광근 강조]
마음이 평온하고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기초를 공고히 한다.
순박함과 무모함은 원을 양성하는 두 가지 법문이다.
제 27 장 [선행은 흔적도 없다]
교사 존중 도로, 박채장, 생명을 구하고 부상을 돕는다;
사물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버리지 않고, 끊임없이 재건하다.
제 28 장 [너를 아는 남자]
선유는 지식을 탐구하고, 구푸의 사업을 모욕하는 것이다.
비굴하고 무한히 안아주고, 항덕은 종기이다.
제 29 장 [천하를 취하려고 한다]
사치는 천하를 취하고, 실패를 위한 것이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가정 폭력, 지속적인 손실.
제 30 장 [도양인]
도조의 가문은 영원히 있다.
병사는 강하고, 사람은 늙었다.
제 31 장 [군인은 불길한 무기]
장군, 군관, 천자, 죽이지 않는다.
군자, 숭문, 귀좌, 숭천하.
제 32 장 [도항알 수 없음]
공원길은 모든 것을 바칩니다.
서고 지사는 강해에 속한다.
제 33 장 [인지인의 선임]
지기는 그를 알고, 다른 사람을 알면 충분하고, 부귀는 오래간다.
교묘하게 서투른 강자가 되고, 무력력이 강하며, 야망이 장수를 초래한다.
-응? 제 34 장 [도, 좌우]
군자는 욕심이 없고, 스스로 복을 빌었다.
성인은 큰일을 이루고, 일은 사적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제 35 장 [코끼리를 잡고 세상을 걷다]
맛도 보이지 않고, 마치 한 몸인 것 같다.
소리 없이 끝없이 듣고 간단하고 객관적이다.
제 36 장 [생각날 것이다]
장강과 여는 검기이다.
위협을 과시하는 것은 어원로가 아니다.
제 37 장 [도항알 수 없음]
간단하고 구체적인 자기 실현;
욕망도 없고, 조용하고, 착실하다.
제 38 장 [덕이 없는 덕]
군자, 명덕, 상서, 고서, 음악서, 간택까지;
군자, 조화, 정밀함, 전적, 순수함, 번잡함을 피하면 간소하고 화려함에서 벗어난다.
제 39 장 [과거로부터 이익을 얻은 사람]
모이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땅이 평평하고, 신, 계곡이 가득하고, 만물이 영이 있고, 천하가 정정하니, 너는 기지에 입각한다.
마음을 잃으면 하늘이 갈라지고 땅이 폐지되고 신이 쉬면 계곡이 고갈되고 만물이 소멸되고 세상이 파괴되기 때문에 높음은 낮음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제 40 장 [상사가 들었다]
Feiming, 진퇴 학위, 야만인 근면;
겸손, 겸손, 침묵이 선을 행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제 4 1 장 [반대자, 도동도]
강성을 부드러움으로, 부드러움을 강건으로 바꾸다.
창작이 혁신적인지 여부.
제 42 장 [도생이]
선일, 정공, 무 차원;
해피 위안, 손익을 통해 혁신을 창조하다.
제 43 장 [세계에서 가장 부드러운]
몸을 부드럽게 하고 가르치다.
글이 없으면 행복은 내가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제 44 장 [이름과 몸]
명리를 겸비하고, 만족은 모욕할 수 없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도덕은 일종의 부담이며, 그것을 막는 것은 위험하지 않다.
제 45 장 [위대한 공적이 부족하고 진할 수 있다]
도로 의 부족, 조용하고 세계를 치료;
덕이 달리는 것처럼 가난하지 않다.
제 46 장 [세상에 길이 있다]
적고, 욕심을 내고, 만족해야 한다.
분명히 하는 것이 위험보다 낫다.
-응? 제 47 장 [집을 나서지 않고 천하를 알다]
집을 나서지 않고 천하를 알다.
일은 무력으로 할 수 없다.
제 48 장 [점점 더 많은 학자]
린 (lean), 린 (lean) 을 배우다.
무위, 무위는 하나이다. (단독 음악서)
제 49 장 [성인은 항상 부주의하다]
마음은 사람이고, 좋고 나쁨이 있다.
사랑은 모든 사람 속에 존재하고, 믿거 나 말거나. (무인)
제 50 장 [사생망사]
길에서 호랑이를 만나지 못했다.
군대에 가는 것은 군대에 가는 것이 아니다. (위험, 안전)
제 51 장 [도생지]
항성, 도덕적 교양, 자기 처벌, 자기 포용, 자기 정당화
명시다는 태어날 때부터 키우고, 태어날 때부터 소유하고, 태어날 때부터 의지하고, 태어날 때부터 살육을 한다. "도덕가이드 존중"
제 52 장 [세계 시작]
너의 주동적인 마음, 확고한 결심을 잊지 마라.
밝고 부드러운 것은 늘 공격하고, 기쁨은 위태롭지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좋다"
제 53 장 [나에게 알려줘]
정원 사악한 길 근처;
진실을 알고, 위험을 알고, 도둑질을 두려워하고 자랑하기를 두려워한다. (정의 봉사서)
제 54 장 [좋은 건축업자는 철수하지 않는다]
집행 없음, 자기 재배,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제나라;
건덕불굴, 덕, 덕, 덕, 덕, 덕, 덕, 덕, 덕. (항상 건곤)
제 55 장 [후덕재]
, 지점, 지창명;
화를 내는 것은 좋은 일이다. "가스 유도가 부드럽다"
제 56 장 [아는 사람이 말하다]
닫힌 문 뒤에 플러그 역, 융화와 먼지, 좌절과 날카로운 솔루션, 현동교;
친지들, 다른 이익, 순위도 없고, 세상은 너의 선생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성주 침묵"
제 57 장 [의치국]
없음, 교란 없음, 없음, 욕망 없음;
자기 개선, 자기 수정, 자기 농축, 자기 단순성. (원래 아이스크림)
제 58 장 [거버넌스]
복화와 함께, 음귀양, 아침 귀모, 권귀치, 선귀요미;
장 치 (Zhang Chi) 는 다음과 같은 문장을 가지고있다: 송곳니는 자르지 않고, 정직하고, 만지지 않고, 생각하지 않고, 빛이 뛰지 않는다. "선통 데이드"
제 59 장 [인사 관리의 날]
한 사람을 늘리고, 한쪽을 지키며, 인치국을 하다.
30 무, 풍채와 의복이 충분하고,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봉전계덕"
제 60 장 [대국을 다스리면 작은 신선을 요리한다면]
성인은 활동하지 않고, 신은 무사하고, 사람은 놀라지 않고, 귀신은 없다.
도가 같고, 덕이 교차하고, 화가 나고, 천하가 서로 아끼고 있다. "귀신 숭배 없음"
제 61 장 [대국이 더럽다]
여성의 부드러움은 백천보다 낫다.
겸손은 모든 국가에 가장 좋다. (세계 통일)
제 62 장 [만물의 주]
좋은 글자는 시가에 들어간다.
사람을 축하하는 것은 값을 매길 수 없다. (만물의 음표)
제 63 장 [안 함]
일이 없으면 어렵고, 어렵면 어렵고, 쉬우면 어렵다.
크게 하고, 작게 하고, 작은 것은 크지 않다. (도의 마음, 미미함)
-응? 제 64 장 [그 안전, 수비난공]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작하면 신중해야 한다.
하기 싫으면 배우든지 배우지 않든, 무엇이든 도와 준다. (실천 연구 개최)
제 65 장 [타오]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자립적;
모르는 것, 아는 것, 한결같은 것. (단순 복귀)
제 66 장 [강해는 계곡의 왕이 될 수 있다]
친절하고 겸손한 사람들, 민속 음악은 무겁지 않습니다.
생활이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람들은 그들과 함께 고생하기를 원한다. "백곡의 왕"
제 67 장 [세상은 나를 크다고 부른다]
선량하고 용감하며, 용감하고 교만하지 않고, 천하를 위해 먼저 할 수 없다.
검소하고 넓어서 넓고 포기하지 않으면 큰일을 할 수 있다. "항상 삼보가 있다"
제 68 장 [좋은 선비는 상무가 아니다]
좋은 남자는 상무하지 않고, 선전은 노여워하지 않고, 매우 뚱뚱하다.
푸를 잘 끌어들이고 겸허를 잘 활용하는 것은 다투지 않는 미덕이다. "인자무적"
제 69 장 [설전]
군인 비싼 속도, 적을 과소 평가하지 말고, 자신을 알고;
전신의 반응이 빠르고, 진퇴를 알고, 애병이 반드시 이긴다. "천하무적"
-응? 제 70 장 [나는 아는 것이 쉽다고 말했다]
나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피마 회옥의 사람을 알 수 없기를 바란다.
그리고 나서 나는 비싸고, 몇 왕조에 부지런한 여행가를 만날 수 있다. (엄종)
제 71 장 [알겠습니다]
성인은 아프지 않고, 알면서도 모른다.
국적이 병이 나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최고만)
제 72 장 [사람은 권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성인은 지기를 알고 자신을 보지 못한다.
군자는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과 겸손을 알아라)
제 73 장 [살인감히]
싸우지 않고 이기고, 말하지 않고, 부르지 않고, 모의하지 않고,
자기 관리, 자기 보호, 자기 개선 및 자기 농축. "하늘은 잃지 않는다"
제 74 장 [사람이 항심이라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을 죽이면 벌을 받지 않고, 기형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벌을 받고,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부서를 벌한다.
성도, 신, 요괴, 도깨비, 영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마귀가 마지막 행동을 취한다"
제 75 장 [국민의 굶주림]
사람은 굶주림으로 죽고, 식량세는 무겁고 교만하다.
사람은 가볍고 두려움이 없고, 신성하고 사치스럽고 사람을 다치게 한다. "거짓 성령"
제 76 장 [사람은 천성적으로 나약하다]
부드럽고 약하지 않고, 질기고 바삭하지 않고, 정말 강하다.
약간 잃지 않고 겸손하지만 겸손하지 않은 진정한 군자. "선풍도골"
제 77 장 [천도]
부자를 강탈하고 가난을 구제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닌데, 어떻게 그럴 수 있단 말인가?
빈곤 퇴치의 마지막 약은 무엇입니까? "과학민주주의"
제 78 장 [세계는 물보다 약하지 않다]
Huairou 심장, 겸손, 친절, 인간의 남편;
몸을 굽히고, 그 나라를 계승하고, 그 나라의 화를 앓고, 천하를 위주로 한다. "물처럼 좋다"
제 79 장 [그리고 불만이 크면 더 많은 불만이 있을 것이다]
청좌계 정도덕, 무책임;
선을 행하는 것은 철저하지 않고, 친척이 없다. "신의 축복"
제 80 장 [소국 과부]
향기로운 과자 미국 옷 복숭아 화원;
안거낙업. "세외도원"
제 81 장 [말이 아름답지 않다]
현자는 박학하지 않고, 박학자는 진진하지 않고, 한결같이 진진하는 자는 모든 것을 완성한다.
성인은 재물을 모으고, 재물을 모으는 자는 선하지 않고, 선한 자는 평생 이익을 얻는다. (실신을 허용하는 과정에서)
"도덕적 고전" 긍정적 인 해결책의 시작과 끝;
민주주의자 덕덕 씨는 평등은 빈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인종 형제 자매, 과학을 숭상하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천하를 전문적으로 다스린다. (복지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