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영회태극권시

영회태극권시

1. 태극권 경기를 찬양하는 시:

1.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립니다. 음양으로 제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권 연습하는 법을 배웁니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공도 배우고 산문도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00 미터 45 초. 정원에 들어가니 걱정이 없어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8. 투옥된 생활은 짧지만 산야에서의 생활은 길다. 운동을 많이 하라고 권하고 태극은 건강해야 한다.

9. 한약솥을 깨고 주먹을 연마하여 고수가 되다. 몸이 허약하니, 먼저 경락을 소통시키는데, 하필 명의를 청할 필요가 있는가!

10. 책을 적게 읽는다고 불평하지 마라. 책을 적게 읽어도 카드를 찍을 수 있다. 인생은 합법적이고, 사람은 양루선을 기억한다.

1 1. 봄비가 습하고 가을바람이 건조하다. 회전이 얼마나 느리고 번개가 얼마나 빠른가!

12. 주먹을 배우는 것은 너무 서두르지 말고 3 년 동안 작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4, 5 월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학자들은 모두 사라졌다.

13. 너는 6 ~ 7 년 동안 주먹을 배웠고 쿵푸도 성공했다. 지식탐구를 익히고, 융합하면 된다.

14. 권투를 배운 지 10 년이 되어, 너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할 수 있어요. 강호가 종횡무진이에요.

15. 태극을 배우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스승은 정말 가르치는데, 아직 여분의 시간이 있다.

16. 한 가지 물건을 떨어뜨리다. 기법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요구하며, 문을 닫으면 배울 수 없다.

17. 권투 원칙은 변하지 않지만 수식은 바꿀 수 있다. 이용은 무상하여 높거나 짧을 수 있다.

18. 대대와 소대는 각각 장단점이 있다. 작은 발걸음은 순조롭기 어렵고, 큰 걸음은 느리다.

19. 초보자는 열심히 일하므로 신축할 때 조급해하지 마라. 큰 모방을 쓰는 것처럼 손목력을 쉽게 나타낼 수 있다.

20. 권투를 연습하려면 먼저 스트레칭을 하고, 점차 콤팩트를 추구한다. 동그라미는 크고 동그라미는 작아서 거의 없다.

2 1. 먼저 연습하면 스승을 이길 수 있다. 실패자는 걸음걸이가 혼란스럽고 성공자는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다.

외모는 연습하기 쉽고, 본질은 배우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그 수권으로 다리를 수놓은 사람들은 모두 태극의 본의에 매료되었다.

23. 연기는 춤과 같고 수법은 이미 모호하다. 고대의 유명 인사가 멀리 떨어져 있으니, 오늘 사람들은 많이 탄식한다.

24. 밖에 사람이 있어요. 밖에 날이 더 많아요. 그리고 교만과 조울함을 경계하고, 태극은 가볍게 전할 수 없다.

25. 명나라 태조권, 32 식 전전. 진천이 많이 그렸고 이름도 끊어졌다.

26. 태극만 치지 마세요. 안에 기관이 있어요.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고, 보배도 마르지 않는다.

27. 길을 부드럽게 하여 느긋하게 부처를 취하다. 중용은 유교, 삼교합에서 비롯된다.

28. 태극인은 우아하며 무모한 사람과는 다르다. 만약 네가 너무 약하다면 중용의 길을 걸어야 한다.

29. 차의 무게는 추진할 수 있지만 천공은 이동하기 어렵다. 키를 눌러 무게 중심을 밀어냅니다.

30. 두 가지 힘이 있습니다. 짧고 길다. 긴 힘은 숨기고, 짧은 힘은 막을 수 없다.

3 1. 국부적인 부상을 촉진하고 천천히 밀며 사람을 복종시킨다. 많이 할 수도 있고 할 수도 있고, 적을 만나면 절대 지지 않을 것이다.

2. 태극전을 찬양하는 시 1 그리고 태극전.

저자: 근대성 정도

동그란 것을 상상하는 것이 1 등이다.

너의 마음을 늦추고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라.

마음을 공허하게 하고 명리를 쫓으려는 욕망을 소멸시키다.

현기 속의 진상을 묻지 마라. 무용수

우아하게 펴서 인생의 참뜻을 체득하다.

고노을산에서 자니 바람이 자세를 취했다.

밀어내니, 음운이 도관을 맴돈다

천천히 떠오르는 노을을 껴안고 일어나라.

해묵은 좁쌀과 썩은 참깨를 완벽한 모양으로 구겨 줍니다.

배를 접고 돌아서자 산 하나가 보이지 않았다.

광대한 천체 중에서 인간은 개미처럼 비천하다.

영혼이 음양 사이에 도착하여 몰래 만지작거리다.

고대 철학. 함축적인 신비

한 획씩, 인간의 아침 햇살을 받쳐들다.

2. "진 태극요리 가루"

저자: 송 하

태극은 나눌 수 밖에 없고, 홍몽은 깨질 수 있고, 구름은 합칠 수 있고, 안개는 열 수 있다.

홍몽 시스템이 하늘을 깨고, 태극은 분리할 수 있고, 구름은 안개가 걷힌다.

3, "태극도"

저자: 송나라 주돈이

태극은 움직이면 해가 나고, 움직이면 매우 고요하고, 정적이면 음산하고, 정적이면 또 움직인다.

혼돈은 운동 중에 에너지와 햇빛을 발생시킨다. 운동을 어느 정도 하면 정지가 생기고, 정지는 밤을 가져오고, 어느 정도 운동하고, 또 운동한다.

확장 데이터

전통 태극권 유파가 매우 많은데, 흔히 볼 수 있는 유파는 진 (), 양 (), 오 (), 손 () 이다. 각 유파는 전승된 관계를 가지고 있고, 서로 차용하며, 각기 특색이 있어 백화일제의 상태를 나타낸다. 태극권은 현대의 일종의 권종이기 때문에 유파가 많고 군중의 기초가 광범위하여 중국에서 매우 생명력이 있는 무술 권종이다.

태극권은 중화민족의 변증 이론사고, 무술, 예술, 지도, 한의학 등의 완벽한 결합이다. 중국 전통유도철학의 태극, 음양변증사상을 핵심사상으로 양성양성, 강신체건함, 격투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고급 인류문화다.

동양기도가 가득한 스포츠 형태로서, 그 연습자의 마음, 신, 모양, 신의 운동은 인체의 생리와 심리적 요구에 매우 부합하며, 인간 개인의 심신 건강과 인간 집단의 조화로운 공존을 촉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3. 태극전 경기를 찬양하는 시는 창해일속이라, 나는 매우 감격한다.

선인은 술에 취해 새벽바람이 불었다. 태백은 달에 들어가면 적을 파괴할 수 있고, 나무는 멀리 떨어져 있다.

선도는 웅장하고 외진 곳이며, 한식은 내년에 함께 할 것이다. 1, 만강도 태당 이백 짧은 노래; 2, 태극은 천지당 새벽자앙의' 정시 38 곡' 에서 태어났다. 3, zhongni 푸시 타이 당나라 치 첸 ziang \ "사랑 시 38 곡 \"; 4, 가상 게스트 태국과 듀크 chudeng ciensi 타워; 5, 모 제어 강 \ "태홍자 \" 의 \ "qinyuanchun 가을 의미 긍정적 인 걱정 \". 태극은 송과 딩의 진 태극 8 채점으로 나뉜다. 태극은 이전보다 더 나빠졌다. 송화딩의' 수조 노래' 나는 대나무 9 를 가지고 있다. 자평태 송치 오문영 () 이 입문 10, 경륭린태탕지 진타오 29 시 1 1, 태극묘미묘후원. 태극궁에서 후산원의 만강홍춘화 가을월은 13 이다. 그중 태극분서원 왕계창의 강월은 14, 신태극원원의 엽미간은 특히 80 15, 태극곽 유, 태극왕 * 진원춘 삼교합원리 18, 태극훈론 * 만강홍 태극훈론 19, 태극본지면씨 정이 제 20, 태극서울 조식의 흥2/Kloc-0 귀심, 태극, 남북조, 유신' 도보공' 3 곡, 주옹도' 태극', 송' 용흥서점 35 자경', 너무' 무극' 송' 대음 40 곡',' 무사' 송 음양합은 태화호지양 선생의' 유복시 20 곡' 을 썼다. 30. 태극송치 류크장' 현자' 3 1, 태극타이밍 위송요옹' 섣달 그믐날 칠절' 32, 태극XI 투코 송양견' 나작' 33, 투코송비양견' 나작' 34 태극의 별명은' 청원공 태상황태후 태상황' 36 이다. 태극의 별명은' 석춘 12 년 가태상황태황황후존기' 37 이다. 태극의 별명은' 청원공태황태상황태상황태상황' 38 이다. 태극

4. 태극전에 관한 시 1. 하늘을 깔고 구름을 그리다.

음양으로 제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권 연습하는 법을 배웁니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공도 배우고 산문도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00 미터 45 초.

정원에 들어가니 걱정이 없어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8. 투옥된 생활은 짧지만 산야에서의 생활은 길다.

운동을 많이 하라고 권하고 태극은 건강해야 한다. 9. 한약솥을 깨고 주먹을 연마하여 고수가 되다.

몸이 허약하니, 먼저 경락을 소통시키는데, 하필 명의를 청할 필요가 있는가! 10. 책을 적게 읽는다고 불평하지 마라. 책을 적게 읽어도 카드를 찍을 수 있다. 인생은 합법적이고, 사람은 양루선을 기억한다.

1 1. 봄비가 습하고 가을바람이 건조하다. 회전이 얼마나 느리고 번개가 얼마나 빠른가! 12. 주먹을 배우는 것은 너무 서두르지 말고 3 년 동안 작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4, 5 월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학자들은 모두 사라졌다. 13. 너는 6 ~ 7 년 동안 주먹을 배웠고 쿵푸도 성공했다.

지식탐구를 익히고, 융합하면 된다. 14. 권투를 배운 지 10 년이 되어, 너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할 수 있어요. 강호가 종횡무진이에요. 15. 태극을 배우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스승은 정말 가르치는데, 아직 여분의 시간이 있다. 16. 한 가지 물건을 떨어뜨리다.

기법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요구하며, 문을 닫으면 배울 수 없다. 17. 권투 원칙은 변하지 않지만 수식은 바꿀 수 있다.

이용은 무상하여 높거나 짧을 수 있다. 18. 대대와 소대는 각각 장단점이 있다.

작은 발걸음은 순조롭기 어렵고, 큰 걸음은 느리다. 19. 초보자는 열심히 일하므로 신축할 때 조급해하지 마라.

큰 모방을 쓰는 것처럼 손목력을 쉽게 나타낼 수 있다. 20. 권투를 연습하려면 먼저 스트레칭을 하고, 점차 콤팩트를 추구한다.

동그라미는 크고 동그라미는 작아서 거의 없다. 2 1. 먼저 연습하면 스승을 이길 수 있다.

실패자는 걸음걸이가 혼란스럽고 성공자는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다. 외모는 연습하기 쉽고, 본질은 배우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그 수권으로 다리를 수놓은 사람들은 모두 태극의 본의에 매료되었다. 23. 연기는 춤과 같고 수법은 이미 모호하다.

고대의 유명 인사가 멀리 떨어져 있으니, 오늘 사람들은 많이 탄식한다. 24. 밖에 사람이 있어요. 밖에 날이 더 많아요.

그리고 교만과 조울함을 경계하고, 태극은 가볍게 전할 수 없다. 25. 명나라 태조권, 32 식 전전.

진천이 많이 그렸고 이름도 끊어졌다. 26. 태극만 치지 마세요. 안에 기관이 있어요.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고, 보배도 마르지 않는다. 27. 길을 부드럽게 하여 느긋하게 부처를 취하다.

중용은 유교, 삼교합에서 비롯된다. 28. 태극인은 우아하며 무모한 사람과는 다르다.

만약 네가 너무 약하다면 중용의 길을 걸어야 한다. 29. 차의 무게는 추진할 수 있지만 천공은 이동하기 어렵다.

키를 눌러 무게 중심을 밀어냅니다. 30. 두 가지 힘이 있습니다. 짧고 길다.

긴 힘은 숨기고, 짧은 힘은 막을 수 없다. 3 1. 국부적인 부상을 촉진하고 천천히 밀며 사람을 복종시킨다.

많이 할 수도 있고 할 수도 있고, 적을 만나면 절대 지지 않을 것이다. 32. 새총 타조, 자세한 내용은 참고해주세요: 투탄수 단명, 활 장수.

33. 충격 계산 방법, 타격력에 시간을 곱합니다. 단기 동력은 작고 장기 송전은 멀다.

34. 근육이 급격히 수축하면 폭발력이 생긴다. 장치 격차가 커서 실력이 폭발할 수 있다.

35. 속히 하려면 미달하고, 천천히 하면 먼저 긴장을 풀고 조여도 된다. 태극은 음양을 근본으로 하여 독자들이 신중히 생각한다.

36. 급브레이크를 밟으면 자연히 연료 소비가 더 많아진다. 일률적으로 획일적으로 힘을 절약하면, 힘은 배울 수 없다.

37. 힘껏 문을 밀면 문이 불안정하게 열립니다. 굳게 닫힌 문이 밀려 나가는 것은 일리가 있다.

38. 인체는 문짝과 같고 척추는 중심축과 같다. 문짝을 넘어뜨릴 때, 그것을 열어 그것을 실패하게 하다.

39. 사람의 포텐셜 에너지가 높기 때문에 손을 내려놓는다. 먼저 제고점을 차지하면 상대방이 공격하기 어렵다.

40. 짧고 온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정확해야 한다. 허리와 가랑이를 무너뜨리고, 적들이 뿌리를 들어 올리게 하다.

4 1 .. 샤오리도 키가 작은 여자로 이식 권법으로 변신했다. 대양성복은 전력이 산과 같다.

42. 더블 어깨 팔, 함께 prequel. 허리를 돌리면 할 수 있고, 공기가 가라앉는다.

작용력, 적어도 두 개의 물체. 코뿔소는 벽에 부딪쳤지만 종이를 칠 힘이 없었다.

44. 단단한 벽돌이 손바닥을 부러뜨리고 벽돌력은 적용하기 어렵다. 힘이 따라오면 가장 꺼리지 않는다.

45. 저우창 () 은 닭털을 던지고 관우 () 는 산닭 () 을 던진다. 힘으로는 적용하기가 어렵고, 지혜로운 사람은 태극이다.

46. 물체는 물 속에 떠 있고, 구는 땅 위에서 굴러간다. 움직이면 안정되고, 마음가짐의 균형을 잡으려면 어떻게 균형을 잡을 수 있다.

47. 태극은 진공이 있고, 진위는 자세히 조사해야 한다. 능공 강함을 믿지 마라, 참새는 통하지 않는다.

무술은 튼튼하지만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기는 어렵다. 오메가 지존수, 힘이 전부 땅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

태극은 영원히 멈추지 않고,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가지고 가면 가라, 더 이상 늦지 말고.

질량 속도의 곱은 운동 에너지입니다. 무게는 두 배로 늘리기는 어렵지만 속도는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5 1. 초보자는 먼저 동그라미를 배우고, 그 다음에 우회하는 법을 배운다. 점차 경중을 나누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선식 상승을 실현하다.

52. 상반부를 밀기는 쉽고, 중심을 밀기는 어렵다. 중심이 어디예요? 하단다 근처예요.

53. 백회는 오프라인이 되고, 중심은 여기에 있습니다. 칼럼처럼, 절대 편파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54. 실린더를 밀는 것이 실린더를 밀는 것보다 쉽습니다. 인체는 같은 항아리에 있으니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55. 꽉 쥐면 손을 잡기가 어렵고, 돌리기도 어렵다.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간다는 뜻입니다.

56. 실크로 팔을 비틀면 팔이 면처럼 부드럽다. 막대기는 쉽게 끊어지고, 부드러운 밧줄은 귀신이 어렵다.

57. 가져가면 꼭 조여야 하고, 힘줄을 다칠 수 있다. 따라가면 화해할 수 있지만, 억지로 버티는 것은 주먹이 아니다. 58. 압착법 후, 손을 받치고, 기둥은 천 근을 지탱한다.

다리 아래 다리 지원, 왜 차 인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59. 천운 태극전처럼 음양은 편폐해서는 안 된다. 공수는 반드시 균형을 이루어야지, 절대 극단으로 가지 마라.

60. 어려운 점은 통관에 있다. 음과 양의 교차점, 순간 내부 및 외부 소포.

6 1. 큰 나무의 뿌리가 깊고 단단하여 산처럼 밀고 있다. 잎끝은 감염되기 쉬우니 태극전의 이치가 있다.

62. 병법은 교활하고, 사람이 어려워지는 것을 방지한다. 실제 상황은 언제든지 바꿀 수 있어 강건하고 부드러워질 수 있다.

63. 풀다운을 올려 다리, 특히 미끄럼틀로 들어갑니다. 상대방은 침범하기 어렵고 편파적이지 않다.

64. 후자가 제일 먼저 도착했고, 듣기가 제일 먼저 도착했다. 봄바람이 버드나무를 불고, 나뭇가지가 나풀나풀 춤을 춘다.

65. 큰 수레는 마치 밀기 같고, 중심은 두 다리 사이에 있다. 한쪽 다리의 음의 무게는 종종 편차가 있다.

66. 양쯔강에 돛을 올리고 강에 돛을 올리다. 기복이 안정되고, 격동이 안정되다.

67. 반발은 주먹을 날리고, 반발은 팔꿈치를 쳐야 한다. 쌍방이 한 덩어리가 되었으니 싸우는 것이 가장 좋다.

68. 주먹다리는 차처럼 빠르고 팔꿈치는 두 개처럼 좋다. 상대방은 구궁을 범하여 장군에 의해 타격을 입었다.

69. 가랑이는 한 바퀴 비싸고 둥글고 아치 다리처럼 둥글다. 뾰족한 가랑이가 똑바로 서 있어 삼각형 모양이다.

70. 가랑이가 뾰족하게 하지 말고 가랑이가 넓다. 다리의 개구부에서 둥글었을 때 뾰족하지 마라.

7 1. 작은 붕괴가 빠르고 높은 붕괴의 밤. 모북은 키가 작고 키가 작아서 배울 수 있다.

72. 나무의 높이가 매우 느리게 떨어지고 무게 중심이 지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사람의 몸도 마찬가지다. 안에는 많은 요소가 섞여 있다.

73. 윗부분은 지붕을 던지고 아랫부분은 바닥을 찧습니다. 멀리 벽을 가로질러 번개 충격에 가깝다.

74. 한 손을 잡고 선악을 알고 힘껏 손을 들어라. 너의 힘을 늦추면 총알의 화살이 현을 떠날 것이다.

75. 자와 반지름은 규칙적이어서 찍을 때 손목에 앉아야 합니다. 활동 범위를 유지하고 관절은 비틀기를 두려워한다.

76. 실을 감는 것이 가장 수월하고, 옷을 꼬고, 물을 짜는 것이다. 바보의 손압은 그의 일생에서 전무후무한 것이다.

77. 말을 밟는 것은 잔인하지만 소에 밟히면 아프다. 말굽의 중압으로 소발굽이 일그러지다.

78. 작은 잭은 10,000 킬로그램의 차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나선 자조, 4,200 근.

79. 식칼로 앞뒤로 문지르면 고기를 썰기 쉽다. 칼을 빨리 갈아서 아래를 똑바로 보세요.

5. 어떤 시가 태극전을 묘사하는가: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린다.

음양으로 제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권 연습하는 법을 배웁니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공도 배우고 산문도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00 미터 45 초.

정원에 들어가니 걱정이 없어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1. 태극권 소개: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태극권은 내외 겸수, 부드러운 경신으로, 중국 유도사상 중 태극, 음양변증법 등 전통사상을 바탕으로 양성, 강신, 격투, 격투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통합했다. , 이음양오행변화, 중의학 경락, 고도도, 숨쉬기와 결합한다.

2. 태극권의 특징: 1), 종합 2), 적응성 3), 안전 3), 태극권의 이론사상: 1). 권투와 배우기 쉬운 음양 오행 변화를 결합한다 2). 권투와 한의학의 안내, 호흡 등의 이론을 결합하여 기공을 권투 3 에 적용한다. 권투와 한의학 경락 이론을 결합하다.

6. 태극권 경기에서 태극에 관한 시사: 1.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립니다.

음양으로 제 태극문으로 들어가세요. 2. 무술을 배우면 먼저 사람이 되고, 충절은 근본이다.

중화 태극문이 당당하고 늠름하다. 3. 몇 개의 힘든 밤, 내가권 연습하는 법을 배웁니다.

부명에 지친 것이 아니라 태극현이다. 4. 태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외국 사람들은 자기 자신에 대해 슬퍼해야 한다. 5. 태극치료 만병, 근골 활성화.

자위는 자위할 수 있고 나선은 무한하다. 6. 초보자가 옳다. 그리고 활력을 찾는다.

무공도 배우고 산문도 배우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다. 100 미터 45 초.

정원에 들어가니 걱정이 없어 양이 와서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8. 투옥된 생활은 짧지만 산야에서의 생활은 길다.

운동을 많이 하라고 권하고 태극은 건강해야 한다. 9. 한약솥을 깨고 주먹을 연마하여 고수가 되다.

몸이 허약하니, 먼저 경락을 소통시키는데, 하필 명의를 청할 필요가 있는가! 10. 책을 적게 읽는다고 불평하지 마라. 책을 적게 읽어도 카드를 찍을 수 있다. 인생은 합법적이고, 사람은 양루선을 기억한다.

1 1. 봄비가 습하고 가을바람이 건조하다. 회전이 얼마나 느리고 번개가 얼마나 빠른가! 12. 주먹을 배우는 것은 너무 서두르지 말고 3 년 동안 작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4, 5 월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학자들은 모두 사라졌다. 13. 너는 6 ~ 7 년 동안 주먹을 배웠고 쿵푸도 성공했다.

지식탐구를 익히고, 융합하면 된다. 14. 권투를 배운 지 10 년이 되어, 너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할 수 있어요. 강호가 종횡무진이에요. 15. 태극을 배우면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스승은 정말 가르치는데, 아직 여분의 시간이 있다. 16. 한 가지 물건을 떨어뜨리다.

기법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변화를 요구하며, 문을 닫으면 배울 수 없다. 17. 권투 원칙은 변하지 않지만 수식은 바꿀 수 있다.

이용은 무상하여 높거나 짧을 수 있다. 18. 대대와 소대는 각각 장단점이 있다.

작은 발걸음은 순조롭기 어렵고, 큰 걸음은 느리다. 19. 초보자는 열심히 일하므로 신축할 때 조급해하지 마라.

큰 모방을 쓰는 것처럼 손목력을 쉽게 나타낼 수 있다. 20. 권투를 연습하려면 먼저 스트레칭을 하고, 점차 콤팩트를 추구한다.

동그라미는 크고 동그라미는 작아서 거의 없다. 2 1. 먼저 연습하면 스승을 이길 수 있다.

실패자는 걸음걸이가 혼란스럽고 성공자는 태산처럼 안정되어 있다. 외모는 연습하기 쉽고, 본질은 배우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그 수권으로 다리를 수놓은 사람들은 모두 태극의 본의에 매료되었다. 23. 연기는 춤과 같고 수법은 이미 모호하다.

고대의 유명 인사가 멀리 떨어져 있으니, 오늘 사람들은 많이 탄식한다. 24. 밖에 사람이 있어요. 밖에 날이 더 많아요.

그리고 교만과 조울함을 경계하고, 태극은 가볍게 전할 수 없다. 25. 명나라 태조권, 32 식 전전.

진천이 많이 그렸고 이름도 끊어졌다. 26. 태극만 치지 마세요. 안에 기관이 있어요.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고, 보배도 마르지 않는다. 27. 길을 부드럽게 하여 느긋하게 부처를 취하다.

중용은 유교, 삼교합에서 비롯된다. 28. 태극인은 우아하며 무모한 사람과는 다르다.

만약 네가 너무 약하다면 중용의 길을 걸어야 한다. 29. 차의 무게는 추진할 수 있지만 천공은 이동하기 어렵다.

키를 눌러 무게 중심을 밀어냅니다. 30. 두 가지 힘이 있습니다. 짧고 길다.

긴 힘은 숨기고, 짧은 힘은 막을 수 없다. 3 1. 국부적인 부상을 촉진하고 천천히 밀며 사람을 복종시킨다.

많이 할 수도 있고 할 수도 있고, 적을 만나면 절대 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