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간단하고 피곤하지 않고 만족이 늘 즐겁다는 격언

간단하고 피곤하지 않고 만족이 늘 즐겁다는 격언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매사에 태연하다.

득의양양할 때 담담하고 실의할 때 태연하다. < P > 고난과 우여곡절이 불가피하여 산전수전 다 겪었다. < P > 단순함을 따라야 피곤하지 않고, 관용을 계승해야 화를 내지 않는다. < P > 잊는 법을 배워야 근심하지 않고, 두려움을 알아야 위태롭지 않다. < P > 약함을 기꺼이 보여줘야 다치지 않고, 낮은 기조를 유지해야 손해를 볼 수 있다. < P > 기꺼이 포기해야만 고생하지 않고, 적당히 만족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고마워해야 원망하지 않고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부끄럽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인생, 마음 담담한 가운데 만족을 구하고, 책임감 속에서 마음을 찾고, < P > 는 헌신에서 행복을 찾고, 충성에서 행복을 찾는다. < P > 평생 동안 마음이 국화처럼 싱겁고 명성이 두드러지면, 그것을 간직할 것이다. 인생, 그냥 내버려 두어라, 담담하게 처신하면 너의 생활은 햇빛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 P > 인생은 행복하고 행복할 것이다. 생명은 훌륭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단순한 기쁨에는 두 가지 사람이 있다. < P > 하나는 아이이고, 하나는 인생을 깨달은 현자이다. < P > 물질은 즐거움을 살 수 있지만, 지속적인 기쁨은 마음속 깊은 곳의 정신적 기쁨에서 비롯된다. < P > 가 비교적 즐겁게 사는 이유는 당신이 아름다움을 확대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 P > 고독을 배워라. 아무도 너를 보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 P > 독립을 배워야지, 더 이상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할 수 없다. < P > 절정을 배우면 뒹굴어야 하고, 남겨야 할 것은 남겨야 한다.

자라는 법을 배워서 더 이상 그렇게 제멋대로 해서는 안 된다. 잊는 법을 배우고, 과거의 시간 속에서 살 수 없다. < P > 기분, 일종의 감정 상태, 좋은 기분을 가졌고, < P > 도 자신감을 가졌고, 이어 젊음과 건강을 가지게 되었다. < P > 는 미래생활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고, 기대가 넘치며, < P > 우리에게 좋은 기분을 갖자. 인생은 행운과 행복이기 때문이다. < P > 생활은 진정한 완벽함이 없고, 불완전만이 가장 진실한 아름다움이다. < P > 생활은 순탄하지 않고, 가시덤불을 헤쳐나가야 길이 순조롭다. < P > 생활은 영원한 성공이 없다. 좌절에서 일어서는 것만이 진정한 성공이다. < P > 반짝이는 인생만이 생명의 영원이라고 할 수 있다. < P > 자신이 불행하다고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마라. 사실 너보다 더 불행한 사람이 많다. < P > 자신이 위대하다고 낙관적으로 생각하지 마라. 사실 너는 창해 중의 하나일 뿐이다.

적응하고 환경을 밝게 만드는 법을 배웁니다. 조절하는 법을 배워라,

너의 기분을 더 이상 슬퍼하지 않게 하라. 관용을 배우고, 당신의 삶에 문제가 없도록 하세요.

헌신하는 법을 배워서 당신의 삶을 햇빛으로 가득 채우세요.

사실 하늘은 파랗고 음운은 항상 흩어진다. 사실, 바다 는 넓은 되지 않습니다, ​​해안 까지 다른 해안; < P > 사실 눈물도 달다. 네 마음이 소원을 이룰 때. 감정으로 세상을 보는 것은 비극이고, < P > 이성으로 보는 것이 희극이다. < P > 때로는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알고 싶지 않을 뿐, 때로는 모르는 것이 아니다. < P > 는 단지 말하고 싶지 않다. 때때로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 P > 가 알아도 어쩔 수 없어 침묵을 지켰다. < P > 당신은 다른 사람의 행복을 우러러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 P > 는 자신도 다른 사람에게 올려다보고 부러워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당신의 행복은 항상 다른 사람의 눈에는 있지만, 자신의 마음속에는 없습니다.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웁니다. < P > 많은 것들이 몸소 체험해야 피부감이 느껴지는 것, < P > 다쳐야만 아픈 맛을 알 수 있고, 울어야 무력한 절망을 알 수 있다. < P > 는 어리석게 바쳐야 하는 어려움을 알고, 놓치면 가지고 있는 귀여움을 알 수 있다. < P > 모든 사람에게 꼭 들려줄 필요는 없는 이야기도 있고, < P > 는 슬퍼서 누구나 다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부 상처, < P > 시간이 오래 걸리면 서서히 좋아지고, 억울하기도 하고, < P > 가 납득을 당하면 안심이 된다. 어떤 아픔, < P > 아픔을 오래 참은 것도 습관이 되었다. < P > 마음 속에 숨어 있는 말, 말하고 싶지 않으면 말할 필요가 없다. 만족상락의 명언

1, 한 사람의 욕망이 돈이나 권세만 추구한다면 그는 결코 만족할 수 없고, 만족하지 않으면 행복할 수 없다. 백양

2, 작은 인물은 사회에서 필요한 조제제이다. 이런 캐릭터는 극도로 즐겁고, 심지어 자신이 해야 할 역할에 만족한다면 귀여움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헤르츠리트

3, 욕심 많은 사람, 분금은 옥을 기다릴 수 없고, 공원에 대한 원망은 허우 () 를 받지 않고, 권호 () 는 간거지 () 를 자랑한다. 만족자, 유액 () 보다 낫고, 포포 () 는 여우너구리 () 에 따뜻하며, 편민은 왕공을 허락하지 않는다. 홍자성

4, 모도인은 일찍 행했고, 또 조행인도 있었다. 유 유

5, 영리함은 모든 것에 적용되지만 모든 것을 만족시킬 수는 없다. 아미르

6, 사람의 가장 큰 재산은 무욕에 있다. 세니슨

7, 만족은 타고난 재산이고 사치는 인위적인 빈곤이다. 소크라테스

8, 명성도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우리가 그것을 추구한다면, 사람들의 상상력을 최대한 만족시키고, 증오를 피하고, 좋은 것을 던져야 한다는 것이다. 스피노자

9, 만약 내가 어떤 사람들의 노력을 어느 정도 고무시켰다면, 우리의 일은 인류의 이해범위를 어느 정도 넓혀서 이 세상에 기쁨을 더해 주었다면 나도 만족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에디슨

1, 어떤 사람들은 평생 팬텀을 쫓아다니며 팬텀에서 만족을 찾아야 했다. 셰익스피어' 베니스 상인'

11, 진정으로 우수한 창작자는 실사구시에 대해 능언보다 더 흥미를 갖고, 감동에 대해 감언이설보다 더 만족감을 느낀다. 레오 베나

12, 행복은 그 이중성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복에서 마음까지, 때론 다른 편으로 운반되는 것이고, 가장 실제적인 방면은 만족으로 일상생활을 즐겁게 보내는 것이다. 즉, 머리가 맑고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폰타나

13,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새로운 발견을 하는 것은 큰 만족이다. 볼테르

14, 사랑은 뜨겁고 미친 열광이다. 소멸할 수 없는 불길, 결코 만족할 수 없는 욕망, 설탕처럼 꿀같은 기쁨, 한때는 술에 취한 광기, 안녕이 없는 노고와 노고가 없는 평온. 리처드 버니빌

15, 여성의 자존심을 만족시키면 남성을 무한히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남성을 해치는 교만은 여성을 황홀하게 만들 수 있다. 쇼베르나

16, 게으른 손 한 켤레가 만족한 마음을 증명하지 못한다. 토풀러

17, 호동과 불만족은 진보의 첫 필수품이다. 에디슨

18, 사람들이 발견한 것, 혹은 하느님과 자연이 인류에게 주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 이성, 그리고 모든 만족감은 모두 건강, 평화, 직무라는 세 단어에 있다. 칼포프

19, 혁신은 공급 관점이 아닌 수요 관점에서 정의할 수 있다. 소비자가 자원에서 얻는 가치와 만족을 바꾸는 것이다. 피터 드러커

2, 사람은 완벽을 추구하지 말고 만족해야 하고, 분수를 지켜야만 만족할 수 있다. 쩡 shiqiang

21, 사람들은 쓴 만족, 모두 평면 긴, 복잡한 희망 슈 를 모른다. 범예

22, 돼지가 사람처럼 행복할 수 있을지 우리는 모른다. 하지만 사람들은 돼지처럼 쉽게 만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전종서

23, 의지 이것은 단순히 욕망과 욕망의 만족이 아니라 욕망과 제지와 욕망과 포기다. 만일 너의 아이가 단지 자신의 소원을 이루는 훈련을 받는다면, 그는 가장 큰 의지를 가지지 못할 것이다. 마카롄코

24, 사치는 사람들의 마음의 순질을 손상시킬 수 있다. 불행히도, 더 많이 얻을수록 욕심이 많아지고, 자신을 만족시킬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앙겔

25, 이른바 행복한 사람은 자신의 일생에서 만족하는 곳만 기억하는 사람이다. 불행한 사람은 이와 반대되는 내용만 기억한다. 원래 쇼타로

26, 만족은 늘 족하며 평생 치욕을 당하지 않는다. 지중지는 늘 멈추고, 평생은 수치스럽지 않다. 노자

27, 불만족스러운 것은 중국인만이 아니다. 미국인은 가장 행복해야 한다. 집이 크고, 자동차가 크고, 국가가 가장 강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미국인의 행복감은 강하지 않고 중국보다 훨씬 낫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유럽인들은 지금 더욱 보편적으로 퇴폐적인 정서가 존재하며, 어제의 행복감은 사라졌다. 사마남

28, 생활이 가장 저속해 보이는데, 이렇게 일상의 밋밋한 것을 만족시키기 쉽지만, 항상 암암리에 더 높은 요구를 잊지 않고, 이러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수단을 찾는다. 괴테

29, 세상에는 근심도 없고, 평화도 분쟁도 없고, 사랑도 의심도 묻지도 않고, 평화도 없고, 두려움도 숨기지 않고, 만족도 없고, 결함도 없고, 명예도 없이 치욕을 남기지 않는다. 그리멜스하우슨

3, 벼슬길은 끝이 없는데, 직무승진은 무엇이 높습니까? 금산에는 지붕이 없는데, 부의 축적은 무엇이 많습니까? 벽이 바닥이없는 경우, 관능적 인 만족은 무엇입니까? 인생의 즐거움을 버리고, 필생의 정력을 쏟고, 수고를 해도 꿈을 꾸기가 어렵다면, 평생 한을 남기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신문

31, 비열하고 도도한 동기는 어리석은 사람, 무부, 인간의 침략자, 약탈자의 욕심만 만족시킬 뿐, 사람들은 이런 동기를 포기하고, 이런 매혹적인 음료로 허세 부리는 사람들을 다시 마취시키지 말아야 한다! 성시몬

32, 의지는 자유롭다. 사람이 그의 의지를 실현하는 것도 그 자신을 실현하는 것과 같다. 이런 자기실현은 개인에게 가장 큰 만족이다. 프롬

33, 허영심이 강한 사람은 눈에 띄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이 출중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속이고 계략을 부리는 수단을 아끼지 않고 허영심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허영심) 니체

34, 죄는 욕심보다 크고, 화는 만족할 줄 모르는 것보다 크다. 잘못은 욕보다 크다. 그러므로 만족할 만큼 늘 충분하다. 이름

35, 내가 필요하다면 살 이유가 있다. 만족은 죽음이다. 쇼베르나

36, 나는 행복을 찾는 방법을 배웠다: 그들을 만족시키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욕망을 제한하는 것이다. 밀턴

37, 사람들은 역사를 창조하기 위해 살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살기 위해서. 그러나 생활을 위해서는 우선 옷, 음식, 생활 등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첫 번째 역사적 활동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자료, 즉 물질 생활 자체를 생산하는 것이다. 마르크스, 거스

38, 한가함은 자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욕망도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회이다. 조지보아스

39, 한 사람이 자신을 위해 특별히 계획을 세울 때, 행복을 추구하려는 그의 욕망은 매우 드문 상황에서만 충족될 수 있으며, 결코 자신에게 이로운 것은 아니다. 엥겔스

4, 사고와 실용의 결합은 명확한 개념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이러한 방법의 발견은 자존심을 자극하고, 방법의 정확성은 지능을 만족시키고, 원래 무미건조했던 일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흥미를 갖게 한다. 루소

41, 모든 사람은 그의 잠재적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져야 한다. 그래야만 개인은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만족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그래야만 사회가 가장 큰 번영을 이룰 수 있다. 진정으로 위대하고 흥미진진한 것은 모두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개인이 창조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아인슈타인

42, 사람됨이지만 만족해, 어디가 불안한가? 예율초재

43, 지금 한 가지 소망은 생성부터 실현까지의 간격이 너무 짧아 사람들이 더 이상 소중히 여기지 않게 되었다. 그러나, 만족하기 전에 그 긴 느낌을 취소한다면, 그런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필숙민

44, 무도인의 짧음, 자신의 길이를 말하지 않는다. 남에게 조심하고 읽지 말고, 시신을 받으면 잊지 마라. 세상의 명예는 흠모할 수 없고, 오직 인만이 기강이다. 은심 후 이동, 비방 의용 무슨 상처? 명실상부하게 하지 않고 우매한 성소를 지키다. 너바나에서는 비싸지 않고, 썸타는 것은 빛을 포함하고 있다. 여리여리한 제자, 노씨 계명이 강건하다. 행행은 남편의 뜻을 경멸하고, 유유히 하기 어렵다. 말을 삼가고 음식을 먹으면, 만족이 불길한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행행은 꾸준하고, 오래도록 향기를 자아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최원

45, 어머니가 임신한 1 월, 아기가 와우와 착지하며 힘겹게 양육하고 있으며, 모든 고통스러운 대가는 아이의 첫목소리에 보상을 받아 만족을 얻었다. 고룡' 노검광화'

46, 사람이 지적이고 정신적인 발달도가 높을수록 사람이 자유로워질수록 인생은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체호프

47, 마음 속에 진정으로 만족한다면, 그는 모든 행복을 얻을 수 있다. 오권서'

48, 똑똑한 사람은 야망 그 자체로 야망을 치유할 것이다. 그의 목표는 이렇게 고상하고 부, 지위, 행운, 은혜도 그를 만족시킬 수 없다. 라브뤼에르

49, 신조 대신 행동을 생각하는 것은 우리의 가장 큰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롱펠로

5, 우리는 우리에 대한 이상과 운명, 그리고 우리 자신에 대한 신념을 회복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세상에 사는 것은 단지 쾌락과 자기 만족을 위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역사를 창조하는 사명을 가지고 과거를 무시하지 않고, 과거를 파괴하지 않고, 과거를 퇴보하지 않고, 분발하고, 적극적으로 나아가며, 미래를 위한 새로운 전망을 개척한다. 리처드 닉슨

51, 돈은 유용한 것이지만, 만족할 때만 행복을 가져다 준다. 그렇지 않으면 고민과 질투를 주는 것 외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없다. 시모용

52, 자발적인 빈곤은 불확실한 화려함보다 낫다. 궁핍하고 사치스러운 사람이 끝없이 욕심을 부리면 가장 가난하고 만족하는 사람보다 훨씬 불행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셰익스피어

53, 나도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요구를 만족시켜 나무 그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라고 인사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더 이상 남은 길을 걸을 힘이 없을 것 같다. 파불

54, 친구는 사치품이고, 사치스러운 것은 모두 실용적이지 않은 것 (금, 미녀) 이다. 이런 물건은 가지고 있으면 만족해야 한다. 진정한 친구는 우정 외에는 아무것도 줄 수 없기 때문이다. 진과

55, 어떤 사람들은 평생 팬텀을 쫓아다니며 팬텀에서 만족을 찾아야 했다. 셰익스피어

56, 일반인의 가장 큰 통병은 너무 자만하고 자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하여 진취심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은 너무 만족할 줄 모르고, 욕심이 끝이 없고, 자기 규율도 없고, 자기 경계도 말할 수 없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자신의 추악한 면모를 감출 수 없다. 그의 몸은 빛을 투과하고, 그는 극적인 인생에서 생활하며, 결국 자신을 빠져나갈 수 없는 심연에 빠지게 한다. 이소룡

57, 사람은 끊임없는 추구 속에서만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사랑처럼 시, 철학, 과학의 진정한 정신은 바로 끊임없이 추구하고 항상 출발선에 서 있는 것이다. 조신산

58, 사색에 게으르고, 깊이 연구하고 이해하려 하지 않고, 자만하거나 보잘것없는 지식에 만족하는 것은 모두 지능이 부족한 원인이다. 이런 빈약함은 보통 한 글자로 부르는 것이 어리석다. 고리키

59, 사랑은 반드시 남편 아이와 가족에 대한 의무를 전제로 해야 한다. 인생에 대한 나의 이해는 과식에만 만족할 수 없고 식욕도 매달 약해진다는 것이다. 나는 이런 약화는 사랑만이 메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체호프

6, 우리는 우리처럼 허영심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한다. 그들의 허영심은 우리의 허영심이 만족하는 정도와 맞먹는다. Montesquieu

61, 한 사람이 허영심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기뻐하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자만하는 사람은 그가 자신에게 끼친 영향에 만족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빌보임

62, 불안은 불만이고, 불만족은 진보의 최우선 조건이다. 네가 나에게 만족스러운 사람을 가리키면, 나는 너에게 그가 재수 없는 사람이라고 말하겠다. 에디슨

63, 우리가 감히 악행을 저질렀을 때, 비천한 희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본성을 잃고 더 이상 우리 자신이 아니다. 셰익스피어

64, 가장 미덕이 있는 사람은 미덕이 있고 따르지 않는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