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홀아비와 과부가 외롭고, 왕정소가 먼저 베껴 쓴다
홀아비와 과부가 외롭고, 왕정소가 먼저 베껴 쓴다
향약은
를 따라 부모님께 효도해야 한다. 윗사람을 존경하다. 화목한 시골. 자손을 훈계하다. 각자 생리를 안정시키다. 제멋대로 하지 마라. 이 여섯 마디. 인간으로서의 도리를 다하다. 무릇 충신이다. 효자를 위해. 순손 (을) 위해. 성세의 양민을 위하여. 모두 이로부터 나왔다. 성우든 말든. 모두 이 글의 뜻을 안다. 다만 사실대로 행하려 하지 않을 뿐이다. 그러므로 스스로 악행에 빠진 적이 있다. 조상은 위에 있다. 어찌 참으랴 자손이 이러하게 할 수 있겠는가. 지금은 종사 안에 있다. 향약 의절을 모방하다. 삭일마다. 족장이 자제를 감독하다. 함께 강의를 들으러 가다. 각자 공손하게 인식해야 한다. * * * 성미 풍속. < P > 사묘당전 < P > 은 조상의 신령에 의거한다. 묘는 조상의 신체에 소장되어 있다. 자손이 조상을 생각하면 보이지 않는다. 숨은 곳을 보다. 즉, 일반적으로 조상 을 참조하십시오. 때론 제사를 지내다. 때때로 묘제를 올리다. 모두 큰절을 펼치다. 반드시 삼가 받겠습니다. 무릇 동우가 나쁘다. 그것을 수리하다. 새면 보충한다. 담석으로 비석을 쌓는 것은 해롭다. 재구성합니다. 봉골은 잘라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수목도. 아끼다. 다른 사람에게 침해당할 수도 있습니다. 도매하여 도장하다.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회복하다. 앓고 있는 것이 어렴풋이 작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시간 초과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다. 연기하면. 비용이 많이 들수록. 이 일은 사생처럼 죽었다. 일이 사존하는 길처럼 죽다. 부족의 첫 번째 연사가 되어야 한다.
패밀리 클래스는
클래스 패밀리 분별을 구별해야 한다. 성인은 낭비하지 않는다. 세상은 문제상으로 높다. 비족이 민족을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또는 같은 성을 가지고 1 리를 뒤섞는다. 또는 외읍에서 본촌으로 이주하다. 또는 같은 성을 계승하여 후계자로 삼다. 그 부류의 비적 하나. 그러나 성은 같지만 사찰은 다르다. 묘가 다른 제물. 옳고 그름을 혼동하기 어렵다. 의심으로 가려지다. 傩호칭도 숙조카 형제로부터 온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무엇 후. 그러므로 스펙트럼 내에서는 반드시 엄격히 방비해야 한다. 신을 덮고 비유하지 않다. 이미 처신하는 도리. 그렇다면.
명분은
비민족자가 구분한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알 수 있다. 동족자. 진짜 형제 숙조카가 있다. 명분은 서로 나뉜다. 호칭에는 나름대로 순서가 정해져 있다. 근세 풍속이 이장 () 하다. 또는 에로틱 한 섹스를하십시오. 아승에 익숙해질 수도 있습니다. 모두 무례하다. 절을 하면 반드시 공손하다. 말은 반드시 나쁘다. 차례를 앉으면 반드시 선착순에 따라야 한다. 근족 원족을 불문하다. 모두 숙조카 서열을 따르다. 정이 모두 친하다. 마음이 더욱 화목하다. 명문 고가의 의식. 원래는 이렇다. 또 서모를 적계로 존중하다. 첩의 아내인 반열에 오르다. 기강을 크게 착하다. 도리어 웃음거리가 되다. 또 여자는 이미 시집가서 돌아왔다. 툭하면 객석에 앉다. 무슨 예의입니까? 길수라염암 선생의 집. 귀녕의 딸. 여전히 세상 차례에 따르다. 일석을 설치하지 마라. 법도 할 수 있다. 동족의남이라면. 구속도 있어야 합니다. 방장 위에 군림해서는 안 된다. 민족의 우의를 잃다. 그리고 아파트 안티 마이크로 뒤 점차 의미.
부계 가문이 화목하게
책을 친구족이라고 한다. 시는 본지 백세라고 한다. 화목족. 성왕과 서울. 쿠앙 팬 다운. 만석군의 집을 구경하다. 자손이 순수하고 삼가다. 안에서 반드시 내려야 한다. 이 바람은 아직 생존자가 있다. 말속이나 부귀로 교만하다. 또는 지능으로 저항하십시오. 또는 완고한 괴롭힘. 잠시 동안 이길 수는 있지만. 이미 모두 스스로 죄를 지었다. 상황이 서로 원한을 품다. 순환이 멈추지 않다. 사람들은 그것을 싫어한다. 천악의. 무패자가 없다. 어찌 이럴 수가 있는가. 화목족을 맛보려면 세 가지가 있어야 한다. 존존이라고 말하다. 늙었다고 말하다. 현현현이라고 말하다. 이름은 존행자에 속한다. 존도. 공손하게 퇴신하다. 감히 건드리지 못하다. 분속은 비록 비천하지만. 그리고 치아가 대중에게 다가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늙다. 보호를 지원합니다. 일은 고령의 예의로 한다. 덕행이 있는 족언. 현도. 현자는 본종정이 하는 것이다. 그것은 프로 sunburn 입니다. 우러러보다. 매사에 본받다. 세월을 잊고 경의를 표하다. 이것은 세 가지 필수 사항이라고 한다. 또 네 가지 일이 있다. 젊고 약하다고 말하다. 고아와 과부를 동정하다. 주황이 급하다고 말하다. 해분이 경쟁하다. 유아의 어린 시절. 약자의 선세. 사람은 쉽게 속는다. 자긍심을 가지다. 자긍심을 가지다. 어디서나 효력을 발휘하다. 홀아비가 외롭지 않다. 왕정소가 먼저. 형편이 동족에 가깝다. 귀로 들은 목격자는 거의 없다. 그런 다음 셔츠. 가난한 사람은 좋은 말로 동정한다. 부자는 재곡으로 동정한다. 모두 음덕이다. 의식복이 급하다. 생계가 지루하다. 운명도 착하다. 주중. 자신을 재어 서로 재다. 은 (는) 일 수 있습니다. 그 신문을 볼 필요가 없다. 사람들에게 알릴 필요가 없다. 나는 최선을 다해 나의 마음을 연 () 한다. 사람은 분통이 있다. 경쟁합니다. 한 사람이 설득해야 한다. 기가 수평하다. 한 사람을 만나 돕다. 기가 갈수록 격해지다. 그러나 당국과 팬 이 많다. 중개해 주다. 부족의 책임도 있다. 또한 좋은 일 중 하나 를 축적. 이를 4 무라고 한다. 접촉 클래스를 확장합니다. 의전을 위해 의창을 하다. 의미론이다. 의묘를 위해. 동족을 교양하다. 생사를 잃지 않게 하다. 모두 호걸의 당직자이다. 도연명의 말을 잘하다. 동원전환. 사람이 세상을 떠나기 쉽다. 개탄하다. 이즈의 초창기를 읽다. 범문정공의 말은 말했다. 부계 가문은 나에게 있다. 고유한 친분. 조상으로부터 그것을 보다. 모두 자손이다. 친분이 없다. 이 선현 격언도. 사람은 조상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 부계 가문이 화목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족보는 중량
족보에 기재되어 있다. 일족 조부의 명목이다. 효자 순손. 눈으로 볼 수 있다. 입으로는 말을 할 수 없다. 소장이 귀밀하다. 보수적이고 비싸다. 해마다 청명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 각 벨트가 편찬한 사이즈의 원본을 써야 한다. 종사에 가면 한 번 볼 수 있다. 제사를 마치다. 여전히 각자 소장하고 있습니다. 쥐가 기름을 침범하면. 글씨를 갈아서 쓴 사람. 족장 동족. 바로 조상 앞에 있다. 계량하여 징벌하다. 유덕 자손을 따로 선택하여 접수하다. 책에 이름을 올리다. 사찰을 위해. 또는 가치없는 세대가 있습니다. 악보를 팔고 종을 팔다. 원본을 정서할 수도 있습니다. 대중을 속이고 이익을 찾다. 모조품으로 진실을 혼동하게 하다. 문란한 지파 사람. 민족을 불쾌하게 하는 것만은 아니다. 조상을 억제하고 미움을 사다. 대중 * * * 을 면직시키다. 사찰에 들어가지 마시오. 여전히 회중이 벼슬을 하고 있다. 악보를 좇아 죄를 다스리다.
내실 문은 숙숙
남자 정위가 거의 밖에 있다. 여자가 바로 안에 있다. 성훈도. 군자가 정가하다. 이 법 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 내실 문에는 심각하지 않은 사람이 없다. 가도가 빈부격차일지라도. 곡식을 갈고 뽕나무를 채취하는 것과 같다. 우물 절구 등을 조작하다. 기세가 어쩔 수 없다. 결백한 가풍이 편안하다. 불행한 과부가 있을 수도 있다. 단심 철석. 백수 서리. 고사에 실린 정열 부녀자. 빛나는 후 먼저. 전승불후의. 모두 풍화의 도움. 또한 사덕에서 삼으로. 숙련이 숙련되다. 보양하는 자도 소박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많은 이익이 함부로 결혼하면. 문 밸브는 불칭이다. 과외를 못 듣다. 또는 부성이 좋지 않다. 사납고 시기하다. 도도하고 외진 긴 혀. 자식을 몰래 익사시키다. 모두 집안의 밧줄이다. 죄가 그 남편에 앉다. 만약 이 여자가 과일 명완을 위한다면. 가르침을 고치지 않다. 남편 도 없는 사람. 사중 본부의 고소에 의거하다. 방문이 확실하다. 조상의 앞이 되다. 대중에게 제명첩을 주다. 화면 밖 집. 경찰도 드물다. 원하는 교부가 처음 왔다. 부녀를 선택하면 반드시 세덕이 된다. 말. 가산을 거스르고 결혼하지 않다. 난잡한 집안은 장가들지 않는다. 안씨 가훈은 말했다. 장가를 가는 것은 꼭 우리 집 사람 같지 않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빈녀와 결혼하는 것이 유익하다. 족류를 수용하는 것이 아니다. 비천한 여자와 결혼하여 태화를 일으키다. 근시 악속가에 관해서는. 부녀자들은 2 ~ 3 명이 모였다. 결사의 강경. 밤을 알 수 없는 사람.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트레킹이 있다. 남해를 바라보다. 동쪽으로 가다. 복을 기원하는 자. 삭망이 사당에 들어가 분향을 하는 사람이 있다. 설날에 봄을 본다. 등불 축제에서 등불을 보는 사람. 여성 왕래를 용인하는 사람이 있다. 시비를 일으키는 사람. 한가한 집의 길. 일체는 엄금한다. 아마 그가 앓고 있지 않을 것이다.
양육권 예우
내실 문 안에 있다. 옛사람들은 태교가 있었다. 또 말할 수 있는 가르침이 있다. 부형은 또 초등학교의 가르침을 가지고 있다. 대학의 가르침. 자식으로 쉽게 재료가 된다. 이 저속한 은 어떻게 아이들을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윗사람. 가르치는 작문. 과제 공명을 취하면 그만이다. 공명상. 도덕은 아직 가르치지 않았다. 두 번째 사람. 가르쳐 준 잡자 캄보디아지. 장사꾼의 책계를 도모하다. 하자. 가르치는 모양 단어 콘돔. 그가 나날이 교활하고 교활한 곳이라고 생각했다. 가르치는 것이지만. 실해해 에 실시한다. 족속의 각 부형. 자식의 가르침을 알아야 한다. 또 가르침법이 정당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 바로잡을 때를 알아야 한다. 일곱 살 때 바로 향당에 들어갔다. 글자를 배우고 책을 배우다. 그 자질을 따르다. 점점 길어지고 지식이 있다. 단독사우를 선택하다. 진지한 책사를 가질 것이다. 엄하게 훈디를 하다. 변화된 기질을 꼭 만들어라. 도융덕성. 그는 날마다 수재가 되면. 벼슬을 하다. 고질적으로 선량한 사람이다. 염리를 위해. 바로 농업을 위한 것이다. 일을 위해 일하다. 상인을 위해. 또한 알코올 신사 입니다.
은 (는) 두꺼운
을 (를) 하는 사람이다. 족속의 친분. 내부자. 족족 이웃. 멀면 정이 관련된다. 가까우면 문을 나서서 만난다. 우주가 망망하다. 다행히 모이다. 좋은 인연이기도 하다. 형편이 동몽할 때. 또는 여러 동호회. 또는 * * * 놀다. 지나가는 사람과 판이하게 다르다. 매사에 모두 후한 것을 따라야 한다. 유유유무. 환난을 동정하다. 이전에 서로 사귀었든 없든 간에. 모두 성심성의로 화목하게 만나다. 비록 그가 나를 얇게 대했더라도. 나는 얇게 대할 수 없다. 긴 시간 과 감각 에 실시한다. 왕따하면 약자를 괴롭힌다. 대중에 기대어 과부가 되다. 부자로 가난을 업신여기다. 일부러 남의 논밭을 차지하다. 산림의 경계를 침범하다. 대출 위반. 3 점 이상 이자를 받다. 이것은 모두 악습이다. 하늘이 좋다. 특히 급히 끊어야 한다. 스스로 자녀와 손자를 해치지 마라.
직업 당근
사농공상업. 업계는 다르지만. 모두 본업이다. 근면하면 직업수련이다. 게으름은 직업의 경계선이다. (서양속담, 일속담) 부모의 아내를 고치다. 양사에 의지하여 양육하는 것은 의존적이다. 사이 는 자원 몸 에 대한 정책 이 없습니다. 어슴푸레하게 웃다. 그러나 소위 부지런한 사람. 최선을 다하지 않다. 정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선비처럼. 먼저 덕행을 해야 한다. 2 차 문예. 독서로 글을 읽지 마라. 춤 문법. 시비를 뒤바꾸다. 가요를 만들다. 익명 게시물. 감생원을 들다. 공문에 출입해서는 안 된다. 흠집이 있는 행태. 벼슬아치는 뇌물로 관직을 패배시킬 수 없다. 조상을 모욕하다. 농부. 논물을 훔쳐서는 안 된다. 가축을 세로로 짓밟다. 소작세를 기만하다. 노동자는 음탕하고 교묘할 수 없다. 넓은 의사 장치 도 판매. 상인은 부잣집 야야 여행을 해서는 안 된다. 주색 낭비. 또한 네 사람 을 넘어 갈 수 없습니다. 승도를 위해. 서예를 위하여. 우극을 위해. 추를 위해 도살하다. 도박 일. 근래에 상습이 성풍이 되었다. 무릇 가산을 탕진하다. 화를 자초하고 신속하게 도발하다. 이것만은 없다. 범인. 이회 민족 회중. 관직을 보내 처벌하다. 그렇지 않으면 죄를 짓고 방장을 앉는다.
부역은
에게 다음을 제공합니다. 고금의 우정을 나누다. 조세력 복무의 징표. 모두 국가의 법도에 묶여 있다. 만약 돈과 곡식을 체납한다면. 심부름을 피하다. 바로 불량한 백성이다. 이장을 연루시키다. 관청에 짜증을 내다. 추호하여 죄를 묻다. 차꼬호까지. 순가가 손해를 보다. 부모를 더럽히다. 또 일을 할 수 없다. 부역을 마치고 관직을 마쳐야 한다. 무슨 계산이냐. 고업한 사람. 일 년 동안 본 등차 식량을 내놓을 것이다. 먼저 잘 처리해야 한다. 손자국을 거쳐 영수증을 압수하여 증빙할 것을 요구하다. 관금을 빚지지 않다. 얼마나 편한가. 양민 직분은 최선을 다한 사람입니다.
쟁탈은
태평민을 중지한다. 부역을 마치다. 다투지 않다. 바로 천국의 세계입니다. 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해롭고 이익이 없다. 돈을 감아야 한다. 뛰어다니다. 기관을 만든다면. 또 심술도 나쁘다. 그리고 공식 리안 밍 방법 에 관계없이. 도시로 가다. 그들은 휴식 집 요약되었다. 관아에 가다. 그들은 쑤 비누 오 꾸짖었다. 몇 아침저녁으로 시중들다. 송곳니는 관직을 만나야 한다. 도리가 똑바르다. 이곡은 결국 손해를 본다. 지팡이를 받다. 벌을 받다. 심지어 깨진 집. 몸을 잊다. 혼을 모욕하다. 억울한 누명을 뒤집어쓰다. 자손을 해치다. 어쨌든. 예의바르게 생각하다. 시작은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된다. 경전은 말했다. 군자는 일을 하는 것으로 시작을 모의하였다. 처음에는 참을 수 있다. 결국 화가 없다. 처음에는 의리가 컸다. 만부득이하다. 또는 조상, 부모, 형제, 아내. 사적으로는 안 된다. 어쩔 수 없이 관직을 맡다. 직설적으로 말해야 한다. 관청에서 사정을 잘 살피다. 이해하기 쉽다. 절대 다리를 놓아 이상한 것을 빚지 마라. 물음에 회답하다. 또 일찌감치 뒤돌아보아야 한다. 최종 소송을 해서는 안 된다. 성인 첫 번째 인스턴스 구아 는 말했다. 중길 () 을 경계하다. 흉폭하다. 이것은 금낭의 묘책이다. 자업자득이어야 한다. 송사봉당이 부추겨서는 안 된다. 재물을 남에게 얻다. 스스로 화를 내다. 성의 성.
검소하게
노씨 삼보를 숭상하다. 검소하게 살다. 인생의 축복. 제각기 한계가 있다. 만약 옷을 먹는다면. 일용할 때 기거하다. 하나하나 박식하다. 남김없이 즐기다. 또한 행운. 천년을 유유하다. 복을 키울 수 있습니다. 사치와 패배도. 검소한 약속이 생소하다. 불손하고 견고하다. 성인은 분별이 있다. 덕을 키울 수 있다. 비용이 많이 들고 많이 들다. 많이 취하는 것에 관해서는. 노비 무릎을 어쩔 수 없다. 남에게 아첨하다. 스스로 자기의 뜻을 잃다. 비용이 적게 들고 적게 들다. 분수에 따라 족히 따르다. 호연하게 자만하다. 기운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검소하게 보여준 후. 자손은 법을 어길 수 있다. 집에 유익하다. 검소하게 사람을 거느리다. 넓은 풍속은 만류할 수 있다. 나라에 이롭다. 세상 물정을 생각해서 할 수 있다. 무엇 자이. 그 폐단은 좋은 겉치레의 시작에 있다. 이기려고 다투는 겉치레와 같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빚을 팔고 다니다. 남에게 귀여움을 받고 찌르다. 이해관계를 돌보지 않다. 길흉예절. 도톰한 겉치레. 논시집녀를 팔다. 며느리를 두터운 뇌물로 초빙하다. 겉치레로 이끌다. 주방장을 열어 공급하다. 우열을 제창하다. 산보를 치다. 원사를 마구 쓰다. 또 귀빈을 모집하다. 잔치가 새로워지다. 이사를 하면서 소원을 빌다. 미리 수리하여 복을 빌다. 힘이 정말 대단하다. 방법을 강구하여 적용하다. 살을 파서 종기를 보충하는 것을 모른다. 손해를 입은 날이 매우 심하다. 이것은 모두 악속이다. 불쌍히 여기다. 허. 재판관 인민의 제창. 현자. 대중의 제창. 책임이 소속되어 있다. 나는 매일 그것을 바라본다.
파수꾼 엄임
상사가 보갑을 설치하다. 지방만을 위한 것이다. 백성들은 관청을 속이는 것이다. 이야기에 허응하다. 그래서 도난 방지 수술 이 없습니다. 속수무책으로 코우를 대하다. 어려서부터 도둑질하다. 크면 강하다. 고소관까지. 득보다 실이 적다. 즉, 도난 당할 수 있습니다. 늘 연루되다. 본업을 버리다. 백성들의 자업자득이다. 민족이 흩어져 있지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피운다. 적은 자는 백실이다. 또 소수자 수십 가구. 이웃과 우물을 겸하다. 서로 도우며 돕다. 상사의 조약에 의거해야 한다. 서로 평등하게 의논하다. 드나드는 일이 있다. 원조를 건네주다. 또는 합치거나 나누다. 마음대로 가로채다. 계약 중에 방비를 지키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종적이 의심스러운 사람. 실시간으로 살피다. 만약 실제적인 근거가 있다면. 즉, 공식 연구 규칙 에 제출 될 것입니다. 게이스는 예방을 앓고 있다.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사치스러운 고향. 특히 당연히 고려해야 한다.
마녀는
사단 요술을 금지해야 한다. 율에는 명조가 있다. 도깨비가 성행하다. 인도가 쇠퇴하다. 이치에 맞는 사람. 그러므로 말하다. 나라가 흥할 것이다. 남의 말을 듣다. 망하다. 신에게 귀를 기울이다. 백성들의 집은 어떠한가. 그러므로 모든 좌도는 여러 세대를 미혹시킨다. 문에 명령을 내리지 말아야 한다. 여성에 관해서는. 식견이 평범하다. 더욱 신복을 희미하다. 그 그릇된 무당에 현혹되다. 특히 남자보다. 그리고 풍속은 날마다 훔친다. 승도 밖. 또 라마단이 있다. 시어머니를 팔다. 비구니. 신을 뛰다. 부부. 여성상. 여자 연극. 등항. 문을 입고 집에 들어가다. 사람은 금할 줄 모른다. 돈을 달래다. 간통범을 범한 사람도 매우 있다. 피해가 적지 않다. 각 남편. 모두 예방해야 한다. 그 동정을 살피다. 그 왕래를 뒤지다. 후회를 피하다. 이것은 제가의 가장 중요한 일이다.
사례 당행
선왕제 관혼상제 사례. 후세 사람들을 본보기로 삼다. 성리대전 () 에 실려 있다. 그리고 가정 예절 축제. 모두 국조가 내려준 사람이다. 민생은 일용일용이다. 이것이 가장 탄젠트한 것이다. 오직 예의에 불과하다. 그런 다음 아버지 로 말했다. 쳉 닫아 는 말했다. 부부가 되는 길. 무례하다. 그런 다음 조류 귀. 그러나 민속은 예의범절자가 아니다. 또는 예절이 많이 번거롭다고 한다. 재물과 폐사를 피할 수 없다. 스승의 뜻을 모르고 그 정밀함을 쓰다. 쉽고 간단합니다. 왜 안 돼요. 그 요지를 시험해 보다. 관문은 화폐를 쓰지 않는다. 귀영 진식품 과주. 동물 없이. 검소하게 지내다. 족에는 장수 챔피언이 있다. 같은 날 경례하다. 장남의 아들들. 각자 그 종류에서 따르다. 짱 및 좌석. 면류관 수와 같다. 축사가 다시 나오지 않는다. 크라운 매쉬를 첨가하다. 후차 행동을 축원하다. 경배는 서민과 같다. 세 가지 예식. 작은 모자를 처음 쓰다. 작은 깊은 옷. 신발을 신다. 타월을 다시 쓰다. 실크 짙은 옷. 비누 부츠. 네모난 수건을 세 번 쓰다. 또는 유교 수건. 옷을 입거나 몸을 곧게 하다. 또는 블라우스 칼라. 모두 편의를 따르다. 결혼하면 동성을 금한다. 부녀자의 개가를 금지하다. 공범 이혼의 법칙. 여자가 굽타 굽타 굽다. 문이 없다. 남편이 죽다. 군더더기가 없다. 남편 양부를 모집하지 않다. 초빙을 받다. 문제를 선택하다. 선량하고 비천한 것을 분별하다. 집집마다 재물을 탐내지 않다. 여자를 배속시키다. 천한 골육을 만들다. 종을 더럽히다. 장례는 오로지 최선을 다해 관을 덮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예의를 지키며 애통해하다. 관 안에는 금은옥물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매달린 사람은 차를 멈춘다. 먼 길을 채식으로 대하다. 술잔치를 베풀지 않다. 복은 제거되지 않았다. 시집가지 않다. 음악을 듣지 않다. 연회를 베풀지 않다. 축하. 쇠누빔은 대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매장은 반드시 땅을 선택해야 한다. 오귀를 피하다. 풍수가 복을 초청해서는 안 된다. 평생 묻히지 않을 때가 있다. 대대로 묻히지 않다. 도장해서는 안 된다. 조상의 장례를 침범해서는 안 된다. 물장할 수 없다. 특히 화장해서는 안 된다. 중죄를 범하다. 제사는 정신을 모은다. 효를 베풀고 즐기다. 안팎의 일심. 장유가 정화하다. 소지품은 단지 집이 있는지 없는지를 말한다. 무례한 예절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모두 효자 자손자가 할 수 있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