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10 인과 견적

10 인과 견적

10 인과 견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일분 경운, 일분 수확. --너바나 경전에서 발췌

행동을 뿌리면 습관을 수확 할 것입니다. 습관을 뿌리면 인격을 얻게 된다. 개성을 파종하면 너는 운명을 수확할 것이다. -"튜브" 에서

3. 무과로 인해 시작이 없으면 세상에 무과할 이유가 없다. -'렌츠 엄경' 에서 발췌

4. 전생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생에 받는 사람은 후세의 결과를 알고 싶다면, 이 생의 작가는. -\ "부처님 은 다섯 죄를 차례로 보고 했다 \" 에서

5, 당신은 과거의 삶 때문에 알고 있다면, 이 생활 은 사람 이다; 만약 네가 내세의 열매를 안다면, 이생의 행위자는 바로. -\ "부처님 은 다섯 죄를 차례로 보고 했다 \" 에서

6. 일은 시작과 끝이 있고, 일은 시작과 끝이 있고, 순서를 아는 것은 지름길이다. -"대학" 에서

7. 네가 한 일을 말하지 않으면, 너는 오랫동안 실패할 것이다. -"튜브" 에서

8, 순조롭지 못하다, 운이 좋다 사납다, 모두 결과이다. -'화엄경' 에서 발췌

9.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보고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때가 오지 않았다. --"판웨이치 4 대 규율" 에서 발췌

10, 모든 법이 비어 있고 인과 관계가 비어 있지 않습니다. --프랑스 고전 문장에서 발췌

기타 10 인과 견적

1, 수백 번의 강도 속에서도 일은 허전하지 않다. 심과가 부족하기 때문에, 열반의 길이 증명될 것이다. -'렌츠 엄경' 에서 발췌

2, 그림자처럼 선과 악의 신문; 3 대 인과 관계, 순환은 깨지지 않는다. -'나근경' 에서 발췌

3. 모든 법률은 이성으로 태어나고, 모든 법률은 이성으로 인해 소멸된다. 업력의 생멸은 모두 공허한 의미이다. -'화엄경' 에서 발췌

4. 업장벽이 마주치면 업장벽은 여전히 자기가 조성한 것이다. 선악에 대한 보답이 있으니 조만간 서로 지불해야 한다. -\ "부처님 은 다섯 죄를 차례로 보고 했다 \" 에서

5, 모든 것은 꿈의 거품과 같은 규칙적입니다. 이슬이 전기와 같다면 우리는 이렇게 봐야 한다. -금강경에서 왔어요

100 가지 강도가 있다면 작품은 죽지 않습니다. 인과응보, 인과응보. -'렌츠 엄경' 에서 발췌

7. 좋은 사람은 복이 있고, 악인은 어려움이 있다. 업계는 가치가 없고, 열매는 묻지 않는다. -'나근경' 에서 발췌

8. 만사에 인과가 있고, 세상일은 항상 환생한다.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고, 천지는 사심이 없다. --프랑스 고전 문장에서 발췌

9. 업장이 모이면 업장은 여전히 자급자족한다. 자업자득으로 원한이 없다. -'화엄경' 에서 발췌

10, 모든 것은 마음으로 만들어졌고 인과자유는 선악은 마음에서 비롯되고, 결과는 스스로 책임진다. 불교인과 보응의 차액에서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