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격려 격언 - 고대시의 문체 건설

고대시의 문체 건설

1 .. 어떤 고시가 작품의 스타일을 묘사할 수 있습니까? 천만 채의 건물,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웃는다.

만경루가 넓고 천하가 모두 즐겁다' 라는 단어는 당대 시인 두보의 고시'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는 9 번째 문장에서 나왔다.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두보 (당)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모비는 강을 건너 강 밖에 뿌렸다. 가장 높은 것은 장림의 끝을 달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공공연히 털을 대나무에 안았고, 입술이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고, 돌아와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헝겊 옷 추운 철 년, 교만한 아이 거짓말 균열.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안드는 수천수만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을 기쁘게 한다.

비바람이 멎지 않는다! 아아,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이 시는 76 1 년 (당숙종 상원 2 년) 8 월에 쓰여졌다. 759 년 가을 (당 숙종 간원 이듬해), 두보

주금 (오늘 간쑤 천수) 에 벼슬을 버리고 동고 (오늘 간쑤 성현) 를 거쳐 팔릉에 가다. 서기 760 년 봄 (3 년), 두보는 청혼을 하며 청두 라쿤화계 부근에 오두막을 짓고 마침내 살 곳이 생겼다. 뜻밖에 76 1 년 (지난 2 년) 8 월, 큰 바람이 집을 부수고 폭우가 뒤따랐다. 당시 안사의 난은 아직 가라앉지 않았다. 시인은 자신의 경험을 전후 만방의 고난과 연결시켜 이 회자된 시를 써서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하게 했다.

"수많은 넓은 건물들이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기뻐하고, 비바람이 산처럼 고요하다." 앞뒤 7 자, 중간에 9 자,' 광빌딩',' 천실',' 대피',' 천하',' 희면',' 안루산' 등 넓은 경지와 행복감을 표현하는 단어가 크고 또렷하다. 이런 자유로운 열정과 뜨거운 희망은 노래가 부족해서 한숨을 쉬었다. "아아!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고 나 혼자 얼어 죽었다! " 시인의 넓은 가슴과 숭고한 이상은 지금까지도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벨린스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신을 묘사함으로써 자신을 묘사함으로써 위대할 수 있는 시인은 없다. 자신의 고통이나 자신의 행복을 묘사할 수 있는 시인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어떤 위대한 시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들의 고통과 행복의 뿌리가 사회와 역사의 토양에 깊이 박혔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사회, 시대, 인류의 장기와 대표이기 때문이다. " 두보는 이 시에서 자신의 고통을 묘사했지만, 독자가 마지막 절을 다 읽으면 자신의 고통을 고립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고통을 묘사함으로써' 천하의 가난한 자' 의 고통을 표현하여 사회와 시대의 고통을 표현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비바람이 무자비하게 몰아치는 가을밤에 시인의 마음은' 나의 초가집 혼자 부서지는 것' 뿐만 아니라' 인간의 가엾은 것' 에 시달렸다. 두보는 국우민의 뜨거운 감정과 어둠의 현실을 바꿀 것을 절실히 요구하는 숭고한 이상을 걱정하며, 수천 년 동안 독자의 마음을 설레게 해 왔으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정직하고 깨끗한 정부 건설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석회송' 이라는 시는 산속에서 수천 개의 깎아낸 것으로 한가할 때 불을 태웠다.

부러진 뼈와 혼신은 두려워하지 않고, 인간은 순수함만 남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시의 의미는 그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의지가 높고, 시련을 겪으면서도 고치지 않는 고상한 도덕정서라는 것이다. 2.' 영서사시' 이상은은 전현가를 방문해 검소하고 사치스럽게 변했다.

호박은 왜 베개가 되고, 진짜 진주는 차입니까? 청해마를 만나지 않으면 촉산뱀은 뽑기 어렵다. 사전에 몇 사람이 남방에서 노래를 불렀고, 결국 우람하게 푸른 꽃을 불렀다.

과거의 성현과 가문을 해석하여 절약에서 사치에 이르기까지. 왜 호박은 베개이고, 진짜 진주는 자동차인가.

청해마를 만나지 않으면 촉산뱀은 뽑기 어렵다. 사전에 몇 사람이 남방에서 노래를 불렀고, 결국 우람하게 푸른 꽃을 불렀다.

역사 경험을 총결하여 고대 군주치국의 교훈을 지적하는 것이다. 성공은 주로 검소하기 때문이고 사치는 파멸로 이어진다. 성공은 절약에 의지하고 실패는 사치에 의지한다' 라고도 한다.

3, \ "시 베이징 \" 은 한쪽 눈에 띄지 않는 손수건, 버섯 향, 화국 재앙 민이다. 청풍은 염라의 짧은 대화를 방해하지 않도록 두 소매로 공중에서 쓸었다.

해석: 스파, 버섯, 향불은 원래 백성들을 위한 것이었지만 탐관의 수색으로 백성들에게 재난을 가져왔다. 그래서 나는 국민의 불만을 덜어주기 위해 두 소매의 맑은 바람만 가지고 황제를 향해 보았다.

4, \ "슈 단주 군 제나라 펜 \" 바오 청 적자의 마음은 근본이고, 올바른 길은 몸이다. 수간 () 은 결국 빌딩이 되고, 정강 () 은 갈고리를 만들지 않는다.

창고에는 쥐와 새가 가득하고 풀밭에는 여우와 토끼가 가득하다. 역사에 교훈이 있으니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다.

마음을 정화하는 것은 자신의 도덕적 수양을 향상시키기 위해서이다. 성실하고 정직하다는 것은 내가 스스로 정한 공식 취지이다. 정직하고 유능한 사람은 곧은 줄기처럼 결국 사회의 기둥이 될 것이다. 강철의 본질처럼 갈고리를 만드는 데는 사용되지 않는다.

그 탐관들은 쥐와 새와 같다. 그들이 곡창이 가득 찬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기쁨으로 가득 찼다. 여우 한 마리와 토끼 한 마리처럼, 잡초가 이미 소멸되어 숨길 곳이 없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마음이 아팠다. 우리는 성현이 고서에 남긴 가르침에서 교훈을 얻어야 하지만, 젊은 세대의 비웃음을 불러일으키지는 말아야 한다.

5, \ "동 Wenzhong 푸 \" 기야 잉크 잉곳 비 드래곤 음, 바람 학생 옥한을 통해. 하지만 당신이 결백하다면, 당신은 매일 안전합니다.

뜻풀이는 대나무를 비유로 하고, 쌍관어를 교묘하게 사용하며, 순진하게 친구를 격려하며, 성실이 평화를 초래할 수 있다는 이치를 숨기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이백시의 풍격. 항목과 주석을 편집합니다. 판본사가 인쇄되어' 이백시집' 에 더해져 이백 (70 1-762) 을 감상하는데, 이름은 태백, 성당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의 본적은 산시 계승 (오늘 간쑤 천수시 부근) 에 있었는데, 나중에 그의 지계는 아시아 중부 (현재 구소련 토크마크 부근, 당조시는 각 지계의 관할하에 있음) 로 넘어갔고 이백은 이곳에서 태어났다. 신룡 초에 이백은 아버지와 함께 촉으로 도피하여 면주 (오늘 쓰촨 강유현) 장명 () 에 거주하였다.

이백은 두보와 함께 세계' 두리' 로 불린다. 그의 사상은 비교적 복잡하여 유, 도, 레인저, 군사가의 성분이 있고, 유, 도가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며, 심지어 장자를 굴원 위에 올려놓기도 한다.

이백의 정치적 이상은 "전 세계를 크게 만들고 해현현을 분명히 하는 것" 이다. 그러나 그는 제국 시험 을 피하고, 제인 밖으로 깊이 살고, 친구를 사귀고, 경성에서 이름을 날리며, 조중 초청을 기다리고 있다.

강상, 범려, 노충염, 장량, 셰안에 대한 그의 탄복은 유익하다. 그는 황제가 공훈을 세운 선생님이었는데, 나중에는 성공해서 물러났다.

그의 사상은 성당의 산물이다. 공 지젠 (공 지젠) 은 "주앙 (Zhuang Zizhen) 과 숨어 시 (Qu Shi) 는 함께 할 수 없다. 유교, 신선, 협의는 세 가지이므로 하나로 결합할 수 없다. 만약 그들이 화가 난다면, 그들은 고백할 것이다. ""

그러나, 그것이 뭔가를 하려고 할 때, 개원성세는 이미 지나갔고, 조정은 나날이 부패하고, 사회는 새로운 위기를 빚고 있다. 욕망은 극도로 사치스럽지만, 실현되는 희망은 또 극도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그가 자신에게 타격을 받는 느낌은 두 배로 무거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욕망명언)

좌절과 불공정이 닥칠 때마다 그는 강한 분노를 터뜨렸고, 현존하는 질서에 대한 과감한 비판과 부정은 종종 천지를 뒤덮었다. 하지만 분노뿐 아니라 은거구선, 폭음으로 일시적으로 자신의 정신적 고통을 완화하고 싶어 하는 도가가 현실을 비판하고 은거사상의 깊은 영향을 비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식으로 이백은 이상과 현실, 출세와 입세의 격렬한 사상 투쟁에서 평생을 보냈다. 이백의 인생 경험은 네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a) 독서 로밍 기간 (42 세 이전). 이백의' 15 기서 복령상'' 15 선'' 15 좋은 검법' 과 동시에.

스무 살 후에 촉중을 유람하고 아미에 올라 청성으로 가다. 이 경험들은 이백의 호방한 성격과 시 스타일의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개원 14 년, 이백은 26 세, "검을 들고 출국하고, 친척을 떠나 먼 여행을 한다" 며 새로운 로밍구시 시대를 시작했다. 발자국, 몇 반 중국.

선후와 원단추, 공둥지 아버지, 도사 무운은거 송산, 요요, 담중. (2) 장안 3 년 (42 ~ 45 세), 천보 원년, 현종은 오군 추천으로 장안을 보냈다.

\ "하늘에 미소, 외출. 우리가 쑥 사람인가요? " (\ "Nanling 어린이 베이징 \") 그는 장 의 견해, \ "아오 시안 \" 한숨, 이름은 여야를 흔들었다. 그러나 현종은 단지 그를 이용해 태평을 꾸몄을 뿐,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이 무너진 것을 느꼈다.

\ "양 아홉 주님, 파도 단풍 을 애타게 합니다. 클릭합니다 제왕의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는 그의 오만한 태도가 마침내 용납할 수 없게 되자 다시 나왔다. 서경 5 년, 한림 3 년 동안 그는 통치방북단의 퇴폐와 현실정치의 어둠을 깨닫고 자신의 분노를 표현하고 현실을 비판하기 시작했다.

(3) 다시 로밍 (45 ~ 55 세). "북경에 가기만 하면 열 명의 승객을 양원으로 데려간다."

루오 에 흰색 아웃 베이징, bianzhou 에, 뒤 보 의 경우, 높은 피트니스 의 경우, 세 사람은 함께 갔다. \ "술에 취해 가을 에 누워, 일본인과 손을 잡고 걷는다. 클릭합니다

두보' 탐방범 10' 과 이은둔 12 년 동안 두보 () 는 두터운 우정을 맺었다. 그동안' 무직으로 돌아가고, 부펑처럼 소란을 피우며' 생활이 매우 어색했다.

천보 시대 정치가 점점 어두워지면서, 그의 심정도' 매를 박멸하라' 는 비통한 심정이었지만, 그는' 재능이 넘치고 세상에 부끄럽지 않다' 고 스스로 생각하여 현실을 폭로하는 작품이 점점 많아지고, 반항정신도 강해지고, 이 시기 창작의 두드러진 특징이 되었다. (4) 불행한 해 (55 에서 사망까지).

안사는 혼란에서 시작하여 여산에 숨어 있다. 린 기병, Xunyang 을 통해, 그를 막부로 세웠다. 나중에 투옥되어 야랑으로 유배되었다.

"나는 평생 눈물을 흘린 적이 없다. 나는 여기서 울고 있다." ("강하별전 송지") 도중에 나는 사면을 받고 이씨를 호송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광필이 석조의를 간청하자, 그는 자진해서 적을 죽였다. 안사의 혼란 기간 동안 이백의 시, 두이과의 부는 애국주의의 화신으로 여겨졌다.

이백은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나는 평생 적지 않은 시를 썼지만, "나는 중원에서 8 년 떨어져 있었는데, 당시 쓴 글은 9 년을 잃었고, 현재 예금자들은 모두 다른 사람을 얻었다." ("이초당 집서")

이태백집' 은 현재 시 900 여 수를 받았고,' 전당시' 는 이미 시 25 권을 받았다. 그의 계획 중 고체와 절구의 수가 가장 많고 성취도 가장 크다.

압운이 적고 칠운이 적다. 고시 중 음악시 149 곡.

이들 악부시는 대부분 악부의 낡은 소재이지만' 남정북전',' 입주',' 난행',' 리앙' 등 현실정치의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들은 그의 유명한' 고풍' 59 곡, 그리고 그의' 천목산몽에서 높이 오르다',' 선주 사추루 배학서 서서운' 등 7 언장곡과 함께 이백시 성취의 중요한 측면을 이루고 있다.

그들 중 일부는 정치적 어둠에 대한 품과 분노를 표현하고, 격동 시대에 대한 우려를 표현하고, 여성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다. 가장 특색 있는 작품은 정치적 실의를 한탄하는 작품으로, 감정이 분방하고, 유하가 분간할 수 없는 것처럼, 그의 기질과 풍격을 가장 잘 반영한다. 그는'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송별',' 왕론 증정',' 백제성 초작',' 경정산 독좌' 등 절문의 형식으로 함축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데도 능하다. , 특히 사절구, 청아 한가함, 자연을 좋아하기 때문에 왕창령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은 당대의 절창이다.

이 밖에도 그의 오율도 행운수, 고박돈후로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독특하다. 풍부한 상상력, 과감한 과장, 강한 서정적, 싱그러운 언어가 그시의 독특한 특징을 구성해 시를 배우고, 사오를 배우고, 한위 육조를 배우는 능력을 보여준다.

그 생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력' 초당집서', 당범' 당좌집' 한림학사 이묘비 를 참고할 수 있다. 이태백의 수집과 왕기와 컴파일 설명이 있습니다.

4. 남자 스타일을 구현한 시를 몇 수 들려드리겠습니다. 열여섯 곡 네 곡, 만강홍.

1 .. 황학루

망망한 인파.

누가 알겠어요?

사랑이란 무엇인가?

이것밖에 없다.

양쯔강 물,

여전히 동쪽으로 가다.

하늘과 하늘이 서로 물으면,

세상에는 너무 많은 슬픔과 증오가 있다.

천국에 가서

나는 큰 소리로 웃기 시작했다.

진동이 녹색을 남기다.

영원한 원한,

지금까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하늘이 애틋하다.

하늘도 화가 났다.

인간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은 한 문을 닫지 않지만, 그는 다른 문을 열 것이다.

옳고 그름의 땅은 누구도 낙오시키지 못하게 하고,

세상은 자신의 귀착점이 있다.

용감한 사람,

죽일 수 있어!

죽음에 대한 공포는 무엇인가?

2. 옥대영

남쪽으로 나의 고향을 바라보고,

구름 바다에서:

풍경이 그림과 같다.

한숨을 쉬는 유랑자,

천리에서 만리까지,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몇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슬픔과 이별이 있습니까?

인생은 얼마나 씁쓸하고 매운가요?

자애로운 어머니에게

너의 꿈속에서 말해라.

나는 두렵지 않다.

얘들아,

용감한 사람.

살 수 있습니다.

내려 놔.

아무도 나와 함께하지 않아도

나란히 달리다.

감히 바람 속에서 잘난 척하고,

빗속에서 다시 패권을 행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인들은 말했다

웃으면서 쿤다를 만들고,

임표.

3. 관산 관광지도

왔다갔다하며,

길을 따라,

산은 춥고 물은 파랗다.

중독:

호정만장,

능운의 야심.

네가 할 수 있는 한 생사를 무시하고,

여러 해 동안 하루와 같다.

신화 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지만,

나는 갔다.

모두,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하늘과 땅 사이,

의의가 있다.

혈액을 몸 전체에 퍼뜨리고,

중국의 토지

봄바람이 불면

카이 고등학교를 연주하고 황금시대를 부르다.

하늘을 향해

신은 천국의 힘을 빌렸습니다.

세기를 뛰어넘는다!

4. 황제릉을 제사하다

장강과 황하,

달리기,

중국 혈통.

5 천년 동안,

파도의 소리는 변하지 않고,

영광은 여전하다.

피와 불이 중국을 휩쓸고,

인정과 사랑을 쏟다.

모입니다.

시 300 편,

감회가 깊다.

옳고 그름에 대해서

성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중국과 외국을 이해하다.

영웅을 잊고,

얼마나 무력한가?

선천적으로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우주와 대기는 9 파로 나뉜다.

동부에 살고 있습니다.

세계를 이끌고,

획기적인

열일곱, 사청평악

1. 서합도

봄이 시작될 때,

모두들 웃었다.

산 위에는 천 마리의 학이 하늘에서 울고 있다.

산 아래에는 많은 약초가 있다.

일단 빛을 발하면,

그것은 번개처럼 빠르다.

영광이 무엇인지 봅시다.

환수, 동지, 조수해.

2. 서산에 카누를 타다

숲처럼 강하다.

먼 곳에서 노랫소리가 빈번하다.

고향을 떠나, 국가와 국민에게 보답하고,

때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바다를 떠돌아다녔다.

언제 마장강을 마십니까?

사랑 * * * 하늘은 늙지 않고,

내 마음은 태양, 달, 넓은 페인트와 같다.

3. 연석으로 돌아가다

지구는 하늘로 향하고,

만사의 시작은 어렵다.

20 년 동안 서리, 눈,

입을 연 검기가 여전히 차갑다.

그의 일생동안,

몇 번이나 실패했습니까?

이 세상을 보세요.

여전히 거대하다.

4. 혜락풍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빛 모래사장에서 몽유하다.

만리의 담배,

보고 싶어요.

매화 한 가지와 꽃 세 가지 트릭,

다정하게 노래하다.

너는 언제 긴 태슬을 치웠니?

나를 위해 왕관을 연주하다.

5. 작풍 건설에 관한 어떤 유명한 격언이나 순순함이 있습니까? 절약에서 사치에 이르기까지 사치에서 절약에 이르기까지.

업무상 더 잘하려고 노력하여, 영원히 끝이 없다. 욕심도 없고, 땅도 차지하지 않고 즐기며, 만족할 줄 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23. 모든 것이 변화무쌍하지만 틀린 것은 없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지만, 그들의 기도는 잘 알려져 있다.

사랑은 필수 불가결, 탐욕은 필수 불가결합니다. 득의양양하게 체면을 잃지 말고, 실의에 빠졌을 때 성질을 잃지 마라.

25. 늘 베갯머리에 청렴한 바람을 불면 평생 깨끗하고 평화롭다.

26. 문 뒤에서 똥을 싸면 날이 밝아지고 뇌물 횡령은 언제나 끊어진다.

27. 벼슬을 위해 국민을 위해, 재물을 위해서가 아니다.

28. 뒤에서 손을 뻗으면 족쇄가 돌아오기 어렵다.

29. 술과 고기 친구와 친구를 사귈 수 없고, 돈을 쓰면 일을 할 수 없고, 체면이 깎이는 일을 할 수 없다.

30. 사상적 결백이 없으면 재정적 성실성이 있을 수 없다. 재정적 성실성을 잃으면 도덕적 타락을 초래할 수 있다.

3 1. 대국은 중책을 잊지 않고, 고위는 공복심을 바꾸지 않는다.

탐욕은 불처럼, 멈추지 않으면 대초원 화재를 일으킬 것입니다. 욕망은 물과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을 막지 않는다면, 그것은 무서울 것이다.

사치는 파괴의 지름길이다. 탐욕은 결국 대나무 바구니로 물장구를 칠 수밖에 없다.

말은 실용적이고 국가와 국민에게 충실해야합니다. 승낙하지 않으면 거짓이고, 해를 입히면 국가와 국민에게 재난을 가져온다.

무죄는 필수 불가결하고 탐욕은 필수 불가결합니다.

36. 먹고 마시고 노름하는 돈을 탐내지 마세요. 술은 장을 찌르는 화살이고, 색깔은 뼈를 자르는 강철칼이고, 도박은 만악의 근원이며, 돈은 탐닉 독약입니다.

37. 벼슬을 하지 않을 때는 벼슬을 하고 싶지만, 벼슬을 한 후에는 벼슬처럼 보이지 않는다. 한평생 벼슬을 하지 않거나, 결백한 관리가 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38. 공평하게 일을 처리하고, 덕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벼슬이 청렴하고 엄격하지 않다.

39. 좋은 관리는 나라를 위해 국민을 책임지고, 대중의 이익은 마음에 새긴다. 탐관은 이익에 따라 유명해지고, 야랑은 잘난 체하며, 안하무인이다.

40. 부정부패는 국민에게 미움을 받고 청관에게 칭찬을 받는다.

4 1 .. 사심없는 사람은 마음이 넓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간담이 서늘하다.

42. 사람을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관대하게 대한다.

고대시 스타일의 해석을 사용하여 작품 스타일을 설명하십시오.

경고 이야기

밭이 있으면 경작하지 않고, 책이 있으면 읽지 않는다.

보검봉은 매화향을 갈고 추위에 이르기까지 온다.

젊은이와 젊은이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 이곳에 와서 지각한 것을 후회했다.

책 한 권을 사용할 때, 통과할 때까지 작은 일을 미워하기 어렵다

오렌지는 10 년 동안 앉아서 빈 문장 한 편을 쓰지 않을 것이다.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위대함은 평범함에서 비롯된다.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젊었을 때 노력하지 않으면 사장이 슬퍼할 것이다.

너는 반드시 열심히 일해야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다.

내일의 노래

모레, 얼마나 많은 내일!

내일 나는 아직 살아 있어, 모든 것이 헛수고가 되었다.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봄에 가을이 올 것이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고 황혼이 진다.

100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일 제 노래를 들어주세요!

저기, 형제와 조카의 도서관

네가 가난 속에 살 때, 너는 영원히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설령 네가 혼란에 처해 있다 해도.

산은 비록 전란이지만, 동생 조카는 예악에 습관이 되어 있다.

창 대나무 그림자 흔들림 책 사건, 봄 소리가 벼루에 들어온다.

소년은 한평생 고생하며, 시간에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7. 염정건설에 관한 시인과 통계학자들은 모두 헌신자였다. 20 년 동안 농업팀/20 년 동안 농업팀/20 년 동안 고생/달콤한 농업팀/한 마을에서 다른 마을로/자주 떠올린다/10 년 전/차 없음/시골에 배 없음/논밭으로 이동/ 등불 아래 여름/생산측정/뜨거운 태양/더운 겨울/조사/찬바람/찬바람 샘플/완제품 측정/부두/길가/등선/반나절/아무것도 하지 않음/운반샘플/어둠/걸림돌/백리 밖/산고/ 두천은 고난은 통계적인 몸통/빈곤은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는 통계인 옷/통계인의 본색이 무엇인지/무엇이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지/농민이 사람을 동원하여' 세 가지 대표' 를 실천하는 풍격/통계인이 당풍 염정건설을 앞장서고 있다는 것을 한탄했다.

8. 추: 중국 고대의' 경세' 시를' 진지한 책임, 근면정파' 로 묘사한다

밭이 있으면 경작하지 않고, 책이 있으면 읽지 않는다.

보검봉은 매화향을 갈고 추위에 이르기까지 온다.

젊은이와 젊은이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 이곳에 와서 지각한 것을 후회했다.

책 한 권을 사용할 때, 통과할 때까지 작은 일을 미워하기 어렵다

오렌지는 10 년 동안 앉아서 빈 문장 한 편을 쓰지 않을 것이다.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위대함은 평범함에서 비롯된다.

촉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젊었을 때 노력하지 않으면 사장이 슬퍼할 것이다.

너는 반드시 열심히 일해야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다.

내일의 노래

모레, 얼마나 많은 내일!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일 세상이 피곤하면, 그것은 봄에 가을을 가서 노병이 될 것이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고, 황혼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100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일 제 노래를 들어주세요!

저기, 형제와 조카의 도서관

집은 매우 허름하지만 식견이 적은 것은 아니다. 나는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다. 비록 밖에서 계속 싸우고 있지만.

고향은 전란 중이지만 동생은 여전히 유교 사상을 받아들이고 있다.

창밖 책상 위의 대나무 그림자가 여전히 흔들리고 있어 먹묵이 광야의 샘물을 내뿜는 것 같다.

청춘의 노력은 일생의 좋은 일이다.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에 대해서는 자신의 노력을 조금도 늦추지 마라.

(선택 가능, 대부분 사용 가능)

9. "기관 작풍 건설 격언 경구" 를 구하다. 감사합니다. 1. 서비스 기층, 대중과의 연락, 조화 촉진.

2, 양질의 서비스 트리 이미지, 긍정적 인 사람들이 개발을 촉진합니다. 3. 대중의 목소리는 제 1 신호이고, 대중의 수요는 제 1 선택이다. 대중의 이익은 제 1 원칙이고, 대중의 만족은 제 1 기준이다.

4. 금잔은잔은 명예보다 못하지만 금은상은 사람 짱 못지않다. 5. 거안은 위독하고, 부자는 가난을 잊지 않고, 자리는 잊지 않고, 중은 국민을 잊지 않는다.

6. 서비스는 진지하고 섬세하며, 일은 총명하고 세련되며, 사람됨이 정직하며, 일하는 것이 공정하고 정숙하다. 7, 사람 중심의 의사 결정, 실용적인 작업.

8. 창조는 조화를 촉진하고 조화는 발전을 촉진한다. 9. 우수한 품질, 우수한 작풍, 우수한 서비스, 우수한 성적.

10, 지도자는 서비스이고, 권리는 책임이다. 1 1. 자족하게 살고, 충분히 공부하지 않고, 만족하지 않고 일하다.

12, 대중과 연락해서 친구가 되어 우수한 직위를 만들다. 13, 지나치게 강한 태도로 사람을 믿고, 뛰어난 업무로 봉사한다.

14, 늘 정치의 덕을 품고, 탐욕의 해를 생각하며, 늘 자율적인 마음을 품고 있다. 15, 사람됨이 정직하고, 티끌 하나 없이, 관직을 맡고, 일을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16, 기관 작풍 건설을 강화하고 XX 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한다. 17, 기관 작풍 건설을 착실하게 전개하여 XX 의 좋고 빠른 발전을 촉진하다.